egiza42의 등록된 링크

 egiza4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취업후상환학자금대출 자세히 정리 [내부링크]

부모님들은 자식들을 위해서 사랑으로, 금전적으로 무한 투자를 해 주고 싶지만 여건이 넉넉치 못하다보니 대학생이 되면 자녀 스스로 정부장학금대출인 취업후상환학자금대출을 받아서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드리..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연3% 있더군요 [내부링크]

어디다 내 돈을 맡겨야 효율적으로 자산을 불릴 수 있을지 고민되는 시대입니다. 자산이 넉넉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불안하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이 어디인지 찾아봤더니 은행에서는 우체국이 세전금리..

개인회생 이후 신용카드 만들기까지 [내부링크]

개인회생 이후 신용카드 만들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신용등급은 언제 오르는것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해요. 우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개인회생 인가를 받았다고 해서 바로 신용카드 발급이 되지는..

카드 리볼빙서비스 신용등급 그리고 모든것 정리 [내부링크]

빚처럼 느껴지지 않는 이상하고 요상한 빚의 종류가 하나 있어요. 그게 바로 카드 리볼빙서비스라는 것인데요 오늘은 카드 리볼빙서비스 및 신용등급 그리고 리볼빙제도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려고 해요 저희집도..

빚 빨리 갚는 방법 노하우 참고 [내부링크]

돈이 없거나 부족하게 되면 당장 생활과 직결하게 되고 굉장한 스트레스와 우울감에 빠져들게 됩니다. 인생사가 다 그렇듯 예측하지 못한 수많은 일들이 벌어지면서 부득이 빚을 지게 되는 분들도 계시고, 과소비..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간편해서 굿! [내부링크]

은행마다 신용대출상품이 있는데요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상품은 서류제출을 생략한 상품인지라 직장인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있는 대출상품에 속합니다. 시간없고 바쁜 직장인들이 서류까지 준비해서 대출을..

사회초년생 통장 쪼개는건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초년생 여러분~ 통장 한 두개씩은 갖고 계실텐데요, 직장에 첫 입사를 하고 나면 월급통장도 있어야 하고 추가적으로 통장이 더 필요하게 된답니다. 물론, 월급통장 하나만으로 돈관리를 하시는..

적금연이율 잘 따져보고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수도권에는 엄천난 양의 폭우가 쏟아지고 있네요.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비는 정말 오랜만인것 같아요. 운전하다 사고날뻔 했어요 ㅠㅠ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날에도 적금가입하고 싶다면 온라인으..

개인자산관리프로그램 연령별로 준비하는방법 [내부링크]

맞춤 수트, 맞춤 신발이 비싸긴 하지만 장점이 많다보니 돈을 들여서라도 오직 나만을 위한 상품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어쩌면 개인재무설계프로그램도 이와 비슷하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누구나..

만능통장ISA정복하기 되는걸까? [내부링크]

참 좋다 느꼈던 금융상품인데 실망스러운 수익률은 안겨줄때 힘이 빠지고 속상하죠. 지난 2016년도에 처음 판매 된 만능통장ISA 기억나시는지요? 그 때 출시되고 겨우 4개월 정도 밖에 안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가입..

은행 예금금리 높은곳 12개월에 2.25% [내부링크]

어릴 때에는 나중에 커서 행복한 어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던 것 같아요. 철이 들고 나이도 들면서 어른이 되어서 행복하게 살려면 일정부분 충족시켜줄 수 있는 금전적 여유가 있어야겠더라구요 20대 때에..

노후에 필요한 자금 걱정되는 세상 [내부링크]

직장생활하면서, 자영업을하면서 부지런히 현재의 생활비를 마련하고 미래의 생활자금을 준비하게 되는데요 평범한 사람일수록 내 노후에 필요한 자금은 반드시 미리미리 계획을 하고 준비해 놓아야 합니다 쥐꼬리..

농협 적금 금리 비교 3가지 확인! [내부링크]

금융기관 사이트에 들어가면 각종 예금과 적금, 펀드, 신탁, 연금, 카드, 보험에 이르기까지 금융관련 분야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가 있어요. 오늘 오랜만에 농협에 들어가보니 여전히 인기있는 직장인월복..

KB나라사랑적금 직업군인 월급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번 포스팅은 현재 군 복무중인 직업군인들께서 직업군인 월급 으로 효율적인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KB나라사랑적금 상품을 알려드릴려구요~ KB나라사랑적금 가입 해당자는 장교,준사관,부사관,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