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odeveloper의 등록된 링크

 egodevelop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파리바게트/뚜레쥬르 통신사할인카드 및 상품권 총정리 [내부링크]

베이커리 할인카드  저는 떡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는 그냥 먹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그러다 보니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등 프랜차이즈 빵집도 자주 다니는 편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파리바..

인터넷 전입신고 하는법(+전입신고 필요서류 및 전입신고 기간) [내부링크]

인터넷 전입신고 이사하는 경우 잊지 말고 필수로 해야 하는 전입신고! 주민센터에 방문해서 신고하는 게 확실하고+정확하지만 잔금 치르고 계약서 쓰느라 정신이 없는데. 하필 또 주변에 주민센터가 없다..

편의점 행사상품 1+1, 2+1 ,3+1 간단조회사이트(+CU/GS25/세븐일레븐/미니스톱/이마트24) [내부링크]

전체 편의점 행사상품  학교다닐때도 학교 편의점에 간식거리나 점심을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직장인이 되고 나서도 크게 달라진 게 없어요. 요즘도 간식을 털거나 아침대용을 찾으러 편의점을 서성거립니..

우편물주소변경? 우편물 주거이전 서비스 신청하기 [내부링크]

우편물 주거이전 서비스 이사를 하게 되면, 예전에 오던 우편물들을 일일이 주소 변경하는 게 여간 까다롭고 귀찮은 일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우체국에서 무료로 우편물 주소를 변경할 수 있는 우편물 주거..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등록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등록 Q. 카카오페이는 현금영수증이 가능할까요? A. 카카오페이는 현금영수증 가능! 제가 사용 중인 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 캐시백이 제공되기 때문에 다른 페이들보다도 카..

유용한 엑셀 함수/엑셀 함수 총정리(+PRODUCT/SUMIF/VLOOKUP함수 등) [내부링크]

엑셀 함수 정리  사무직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엑셀! 오늘은 엑셀 함수를 예시를 들어서 정리해볼게요. ※ 기본 함수 ※ 1. SUM 함수 범위의 합 구하기 =SUM(범위 1, 범위 2,...) 2. AVERAGE..

PDF 변환의 모든것/ JPG PDF 변환(+PDF압축 및 회전, PDF 암호설정 등) [내부링크]

PDF 변환 사이트  직장을 다니다 보면 은근 자주 사용하는 PDF 파일! 오늘은 PDF 변환의 모든 것! JPG를 PDF로 변환시킬 수 도 있고, PDF를 엑셀로도 변환시킬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해볼게요. SMALLPDF 다..

이미지 배경 제거/사진 배경 제거 방법(+누끼 사이트) [내부링크]

이미지 배경 제거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블로그나 다이어리 등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일명 누끼 따기 사진과 이미지에서 배경을 제거하는 사이트입니다. removebg 제가 가지고 온 이 사이트는 무료로 손..

사진 용량 줄이기/사진 크기 줄이기 (+그림판/무료사이트 등)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기  오늘 가져온 정보는 사진 용량 줄이기! 이력서나 블로그처럼 사진을 첨부해야 될 때 은근 유용한 방법입니다 1. 그림판 이용 제가 가져온 첫 번째 방법은 그림판 이용하기입니다. 그림판..

쿠팡파트너스 등 상업활동에 필요한 단축링크/링크변환 사이트 및 방법 [내부링크]

단축 링크 변환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 등 상업활동에 필요한 단축링크 만들기/링크 변환하는 사이트를 함께 나눠볼까합니다. 이미 블로그 고수님들은 알고 있을 만한 정보들이지만, 저와 같은 초보자나 정..

인터넷으로 등본? 주민등록등본/초본 무료발급방법 (+주민등록등본 초본 차이)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무료 발급  살면서 은근 필요할 때가 많은 주민등록등본과 초본! 오늘은 따로 주민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등본과 초본을 무료로 쉽게 발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주..

문서 손쉽게 스캔하는 방법? 무료 스캔어플/문서스캔 추천 [내부링크]

무료 스캔어플  보험용이나 개인업무용으로 스캔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스캐너를 사자니 돈 아깝고, 유로로 스캔을 하자니 여간 귀찮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하게 된 무료 스캔어플 사용하기 편리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병원찾기 / 코로나19 선제검사? [내부링크]

코로나 선별진료소 목록 및 선제검사  매일 확진자가 백 단위로 나오면서 점점 더 무서워지고 있는 코로나ㅠㅠ 오늘은 코로나를 검사할 수 있는 선별 진료소 병원 목록 사이트와 서울시에서 제공하고 있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해제/우클릭 해제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마우스 우클릭 해제  포털사이트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마우스 우클릭! 사이트에 따라 마우스 우클릭이 금지된 곳이 있는데, 손쉽게 마우스 우클릭을 해지하는 방법을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우스 우..

스팸 방지용 1회용 이메일 만들기(+사이트 주소들 첨부) [내부링크]

1회용 이메일  홈페이지나 사이트 가입에서 본인인증 수단으로 사용되는 메일! 본인의 진짜 메일을 쓰는게 사실 정확하고 올바른 일이나 스팸메일이 너무 많이온다는 번거로운 점 때문에 저는 가끔씩 1회용..

마우스관리? 마우스 감도조절/마우스 오른쪽 해제 [내부링크]

마우스 관리  사무직이나 회사원들이랑은 뗄 수 없는 마우스! 오늘은 편하게 마우스를 쓸 수 있는 마우스 감도 조절 등 마우스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우스 감도조절 먼저, 마우스 감도 조절을..

카카오톡 생일의 모든것! 내생일 표시 및 등록/친구생일 비공개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 표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쓰고 있는 카카오톡! 오늘은 지인들 생일 챙겨주기에 용이한 카카오톡 생일 표시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내생일 등록 및 표시 알림 활..

어도비 플래시 미지원?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권고! [내부링크]

Adobe Flash Player  어도비가 최근 자사 홈페이지에 플래시 플레이어를 올해 12월 31일까지만 지원한다고 공지했는데요! 관련 내용을 같이 공유해보겠습니다. 어도비는 2017년 7월 플래시..

회원가입없이 간편하게 전자서명 만들기 [내부링크]

무료 전자서명  최근에 전자서명이 필요한 일이 생겨서 알아보다 무료 서명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정보를 함께 나눠보려 해요! 물론 서명은 신중해야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는 누군가 도용할..

KT데이터 무료충전방법 : 데이터룰렛/패밀리박스/Y박스 [내부링크]

KT 데이터 무료충전  저는 통신사KT에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다보니 항상 데이터가 부족해요. 그래서 무료충전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데, 같이 공유해보면 좋을 거 같아서 KT데이터 무료충전법 포스팅을..

서브웨이 꿀조합 추천 : 에그마요 쉬림프 조합 및 다이어트 조합 [내부링크]

 서브웨이 꿀 조합 점심시간 입맛 없을 때 자주 주문해서 먹곤 하는 서브웨이! 오늘은 제가 먹는 서브웨이 조합이랑 다른 꿀 조합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서브웨이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PHOTOSHOP-TIP]포토샵 단축키 모음(Photoshop Shortcut) [내부링크]

포토샵 단축키 모음(Photoshop Shortcut) 포토샵에 편리하게 이용되는 단축키 모음입니다. 마우스를 다루는 손이 아무리 빨라도 단축키를 이용하여 작업하는 속도보다 빠를 수 는 없습니다. 어떠한 작업을 할 때,..

[PHOTOSHOP-TUTORIAL]강좌 빈티지 잉크 효과(Vintage Ink Effects tutorial) [내부링크]

강좌 빈티지 잉크 효과(Vintage Ink Effects tutorial) 포토샵을 이용한 빈티지 잉크 효과 강좌입니다. 가장 먼저 사용할 사진을 준비합니다. 저는, 최근에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알법한 영화 ‘미녀와 야수 (B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