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oseek의 등록된 링크

 egosee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으로 만드는 10가지 관점 [내부링크]

지혜로운 사람으로 만드는 10가지 관점 1. 의미 중심의 관점을 가져라. 막연한 먼 미래가 아닌 내일 당장의 삶에 의미를 두는 것이 지혜로 가는 첫걸음이다. 2. 자기 방어에 집착하지 말고 자기 밖의 세..

매일 행복해지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매일 행복해지는 10가지 방법 1. 운동을 하세요. 일주일에 3회, 하루 30분이면 충분합니다. 2. 좋았던 일을 떠올려 보세요. 하루를 마무리 할 때마다 당신이 좋았거나 행복했던 감사해야 할 일 다섯 가지..

정은채 드라마 "더킹" 티저 영상 공개 [내부링크]

정은채 드라마 "더킹" 티저 영상 공개 오늘 네이버 실검에 올랐네요. 연예인들은 뭔가 이슈가 있으면 이슈에 이슈를 더하는 현상이 많은 것 같네요. 정은채는 sbs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티저영상공개 했습니..

어제와는 다른 내가 되기위한 5가지 결심 [내부링크]

어제와는 다른 내가 되기위한 5가지 결심 1. 힘차게 일어나라.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다. 육상선수는 심판의 총소리에 모든 신경을 곤두세운다 0.001초라도 빠르게 출발하기 위해서다. 올해 365번의 출발..

자신감, 자존심, 자존감 구별하기 [내부링크]

자신감, 자존심, 자존감 구별하기 자신감(自信感, Confidence) : 자신이 있다는 느낌 자존심(自尊心, Pride) : 남에게 굽히지 아니하고 자신의 품위를 스스로 지키는 마음 자존감(自尊感, Self-esteem) :..

인생을 행복하게 하는 10가지 [내부링크]

인생을 행복하게 하는 10가지 1. 상쾌한 기분으로 깨어나라 아이러니하게도 깨어있을 때 행복하려면 잠자리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라. 2. 사랑을..

나는 실패의 달인이었다 [내부링크]

나는 실패의 달인이었다 저는 개그맨 시험에 7번 낙방했고, 백제대 방송연예과 3번, 서울예전 연극과 6번, 전주우석대 모두 떨어졌으며 심지어 인생을 포기하려 한 적도 있습니다. 어느날 아버지에게는 '날..

평범한 사람이 비범한 사람이 되는 비결 [내부링크]

평범한 사람이 비범한 사람이 되는 비결 탁월한 능력을 보이는 사람들에게는 무언가 특별한 비밀이 있을 것 같습니다. 남들이 모르는 비결이나 비법이 숨겨져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발레리나 강수진이..

성공을 부르는 인맥관리 18계명 [내부링크]

성공을 부르는 인맥관리 18계명 1. 지금 힘이 없는 사람이라고 우습게 보지 마라. 나중에 큰 코 다칠 수 있다. 2. 평소에 잘해라. 평소에 쌓아둔 공덕은 위기 때 빛을 발한다. 3. 네 밥값은 네가 내고 남의..

부자가 될 수 밖에 없는 17가지 비결 [내부링크]

<부자가 될 수 밖에 없는 17가지 비결> 01. 절약하라. 작은 돈을 아껴야 큰 돈이 모인다 02. 배워라. 조기 경제교육이 평생의 부를 결정한다 03. 변명하지 마라. 집안이 가난하다고 변명하지 마라 04. 독서하라...

삶의 지혜를 전해주는 마법같은 기도문 [내부링크]

<삶의 지혜를 전해주는 마법같은 기도문> 웃음으로 시작하고 웃음으로 마감하라. 여기가 천국이다. 기쁨으로 수용하라. 기뻐하면 기뻐할 일만 생겨난다. 힘든 것에는 뜻이 있다. 감사함으로 수용하라. 믿음의 열..

운(運)을 상승시키는 9가지 습관 [내부링크]

운(運)을 상승시키는 9가지 습관 1. 운은 아침에 태어난다 풍수에서 볼 때 아침은 생기가 넘치고 행운을 부르는 소중한 시간이다.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먹는 것, 말하는 것 등이 하루의..

인생을 밝게하는 좋은 덕담 20가지 [내부링크]

인생을 밝게하는 좋은 덕담 20가지 가슴에 기쁨을 가득 담아라 담은 것만이 내 것이 된다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 하루를 멋지게 시작하라 얼굴에 웃음꽃을 피워라 웃음꽃에는 천만 불의 가치가 있다. 남..

삶이 즐거워지는 습관 8가지 [내부링크]

삶이 즐거워지는 습관 8가지 1. 불행의 책임을 남에게 돌리지 말라 자신에게 닥친 어려움이나 불행에 대해 자신의 책임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들이 궁지에서 벗어나 마음 편해지기 위해 즉각 다른 사..

행복해지는 법 13가지 [내부링크]

행복해지는 법 13가지 1. 나 자신을 위해서 꽃을 산다. 2. 날씨가 좋은 날에는 석양을 보러 나간다. 3. 제일 좋아하는 향수를 집안 곳곳에 뿌려 둔다. 4. 하루에 세 번씩 사진을 찍을 때처럼 환하게 웃어본다. 5...

활기차지는 법 10 가지 [내부링크]

활기차지는 법 10 가지 1. 오디오타이머를 이용하여 자명종 대신 음악으로 잠을 깬다. 2. 기상 후에는 바로 생수를 한잔 마신다. 3.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4. 즐거운 상상을 많이 한다. 5. 고래고래 목청껏..

새로워지는 법 10가지 [내부링크]

새로워지는 법 10가지 1. 평소에 다니던 길이 아닌 길로 가본다. 2. 현재의 가장 큰 불만이 뭔지 생각해본다. 3. 고민만 하던 스포츠센터에 등록한다. 4. 일주일, 혹은 한 달에 한 번 서점 가는 날을 정한다. 5...

수익형부동산 투자수익률의 비밀 [내부링크]

수익형부동산 투자수익률의 비밀 부동산 경기는 한 치를 내다볼 수 없을 만큼 안개정국입니다. 불안한 경기에서 가장 안정된 투자수단은 수익형부동산입니다. 따져야 할 것이 많은 게 부동산 투자입니다. 수익형..

전세보증금 돌려 못 받을 때 임차권등기명령 활용 [내부링크]

전세보증금 돌려 못 받을 때 임차권등기명령 활용 전세 만기가 되었는데... 집주인이 전세보증금을 돌려주지 않으면 정말 답답합니다. 법적인 절차에 앞서 주인과 잘 협상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렇게 했는데도..

오피스텔 투자 시 반드시 점검해야 할 9가지 [내부링크]

오피스텔 투자 시 반드시 점검해야 할 9가지 우리나라도 저성장 고령화사회로 접어들면서 부동산투자에도 거센 물결이 치고 있습니다. 과거의 시세차익에 주력했던 투자에서 이젠 임대로 빠르게 전향되고 있습니..

부동산 취득세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취득세 줄이는 방법 모든 투자에게 마찬가지이겠지만, 부동산 투자에서 특히 중요한 것은 원가를 줄이는 것입니다. 다른 재화와는 달리 비용이 큰 부동산은 취득원가를 절감하는 것에 신경을 많이 쓰야 합..

부동산 양도소득세 간편하게 계산하는 법 [내부링크]

부동산 양도소득세 간편하게 계산하는 법 부동산을 사고 파는 횟수가 많지 않아 늘 헷갈리는 부분이 세금입니다. 특히 부동산 양도소득세는 금액이 큰 편이라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세무사에게 문의하는 것도 번..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절차와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절차와 혜택 알아보기 부동산 투자자들은 예전과 달리 시세차익보다는 월세소득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택이나 주거용오피스텔을 매매 또는 분양 받을 때는 주택임대사업자를..

증여세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증여세 절약 하는 방법 재산을 모으는 시기가 있다면 지키는 시기가 있습니다. 2단계 지키는 것과 3단계 재산을 물려줄 때 가장 중요한 재테크는 세테크입니다. 상속세 및 증여세율 자녀에게 부담을 덜 주면서..

바꾸자 [내부링크]

머무는 것 고이는 것 그건 생명이 없는 것이다. 끊임없는 도전 갈구하는 것 이 모든 것은 살아있다는 증거다.

이겨서 손해 보는 싸움 5가지 [내부링크]

이겨서 손해 보는 싸움 5가지 1. 아내하고 싸워서 이기면 손해본다. 아내가 가정을 지옥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2. 자식(子息)하고 싸워서 이기면 손해 본다. 자식을 이기면 자식이 곁길로 가던지,기가 죽는다. 3...

[넷플릭스]킹덤 시즌2 흥분 그 자체 [내부링크]

킹덤 시즌2가 개봉됐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명작이다. 국내 그 어떤 개봉 영화보다 뛰어나다. 아직 보지 않았다면 꼭 보길 추천한다. 넷플릭스 신규 가입하면 30일 동안 무료 이용 가능하다. 그 기간 동..

서킷브레이크! 숙여~ 세계 증시 [내부링크]

2월 말부터 불안했다. 세계증시가 꿈틀거렸다. 우한 코로나19 영향으로 나라간 교류가 끊겼다. 미국이 유럽을 향해 빗장을 잠궜다. 기업 실적은 불투명하다. 그 영향으로 증시는 발빠르게 현실을 미리 반영하는..

영화배우 톰 행크스 부부 우한 코로나19 확진 [내부링크]

세상이 온통 난리다. 오늘 새벽 WHO(세계보건기구)가 우한 코로나19를 공식적으로 팬데믹(pandemic)으로 선언했다. 세계적 대유행이 시작되었다는 뜻이다. 이는 2009년 신종 인플루엔자 이후 11년 만이다. 한편..

창궐의 시대가 열렸다(feat. 코로나19 팬데믹) [내부링크]

우한 코로나19가 잠깐 진정세를 보이다. 서울 구로구 콜센터 사건으로 뒤통수를 맞은 느낌이다. 신천지발 대구 확산세로 대단히 위험한 상태였지만, 소강상태에 진입했다는 평가를 받은 직후의 일이다. 이번 구로..

제주 삼다수 [내부링크]

제주 삼다수 COUPANG www.coupang.com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용기 타입: 플라스틱병 선택 옵션: 2L x12개 개당용량: 광동 제주삼다수 2L

A diabetic diet is not necessarily a meal [내부링크]

A diabetic diet is not necessarily a meal. For diabetics, eating is more than a cure. However, most people neglect their diet, which causes high blood sugar and low blood sugar, causing complication..

Start diabetic diet management [내부링크]

Start diabetic diet management. Hello everyone, have a nice day. Today we talk about diabetes I'll do it. Diabetes in many people In fact, management is a very important disease. Not many of them ma..

Learn about your diabetes diet [내부링크]

Learn about your diabetes diet Hello everyone good day. As you know, diabetes Diet and exercise are the most important. Good diet and exercise Many people have diabetes because they can't You can se..

아파트 투자로 주택임대사업하기 [내부링크]

아파트 투자로 주택임대사업하기 계절은 완연한 봄을 알리려는 듯 움트고 있는 것만 같네요. 계절의 기운처럼 화사한 소식으로 가득하길 바라며 오늘을 시작해봅니다. 안녕하세요. 부산연금형부동산연구소 안소..

인연 [내부링크]

인연이라는 말은 긍정적인 뜻이다. 그와 반대의 것에는 악연이 있다. 인연이 악연이 되고 악연이 인연이 된다. 그 모든 것이 자기몫이다. 좋고 나쁘다고 하기 이전에 어디로 가야 할지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