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yo503의 등록된 링크

 egyo5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액셀 텍스트줄, 셀 안의 줄 내리기 [내부링크]

액셀 텍스트줄, 셀 안의 줄 내리기 가끔 정말 별거 아닌데 안될때가 있죠? 제가 처음에 액셀을 할 때 당황 했던 적이 있는데요. 한글 프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표를 만들어 그 안에서 엔터를 치면 자동으로 그안에..

한글프로그램 여백 설정 [내부링크]

한글프로그램 여백 설정 단축키로 조절하고, 조정하기 한글 프로그램을 사용해 기록용으로 사용하신다면 굳이 필요가 없겠지만 거의 대부분이 한글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출력을 합니다. 출력을 해보니 여백이 내..

회사생활에서 알아두면 너무 편리한 한글 프로그램 다른 글자모양, 크기 등 찾지 않고 쉽고 빠르게 카피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끔 한글프로그램에서 다른 문서끼리 공유를 해야 하는데, 글자가 모양이나 크기가 약간씩 다를때 그 글체나 크기, 장편, 자간 등 일일이 찾기가 어렵지는 않지만 번거로울 때가 있죠? 그럴때 이방법을 사용하시..

한글2010 (주)크기조정 방법과 자동으로 변환방법 [내부링크]

한글2010 (주)크기조정 방법과 자동으로 변환방법 보통 회사에 다니시면 (주)업체 or 업체(주)를 자주 사용할겁니다. 그런데 이게 자동으로 작게 바뀔 때가 있고 바뀌지 않을때가 있다고 경험해보신적 있나요? 혹..

한글 프로그램 특수문자(제곱근, 분수 등)입력방법 쉽게 하기 [내부링크]

한글 프로그램 특수문자(제곱근, 분수 등)입력방법 쉽게 하기 가끔 Ctrl+f10키 특수 문자로 못 찾는 글자들이 있어요 거기에는 나와 있지 않은 조합을 사용해야 되는데 당황할 때가 있죠 분수, 로그, 제곱근 등 다..

엑셀2010 제품인증 실패 간단하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엑셀2010 제품인증 실패 간단하게 해결 방법 엑셀을 다시 까는 경우나 컴퓨터를 바꾼 경우 엑셀키를 다시 입력해야 되는데요 가끔 오랜만에 하면 헷갈리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간단하게 그림으로 후다닥 해결 방..

윈도우10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제어판, 휴지통 아이콘 생성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제어판, 휴지통 아이콘 생성방법 간단하게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1.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고 개인설정(R)에 들어갑니다. 2. 테마로 들어갑니다...

이론밀도측정 방법(나만의 메뉴얼 용도) [내부링크]

이론밀도측정 방법(나만의 메뉴얼 용도) 제가 시험을 할 때 이시험만 하는게 아니므로 오랜만에 하게되면 기억이 안날때가 있어 제 기록 보관용으로 만들었고 혹시 필요하시다면 내용 중에 보시고 숙지 하시고 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