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yusvariedlife의 등록된 링크

 ehyusvaried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제주안심밥상 돼지특수부위 뒷고기]뒷고기 구이용 맛, 가격 후기/카카오톡딜 [내부링크]

돼지특수부위 뒷고기 구이용 구매 후기입니다. 저도 처음 구매했을 땐 뒷고기가 뭔지도 모르고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구매했었어요. 카카오톡딜 가격 저는 카카오톡딜에서 구매했고, 250g x 5 = 1.25kg, 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한창 카카오톡딜에 빠져있을 때 구경하다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혹 해서 구매했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주안심밥상' 뒷고기는 이제 톡딜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거 같아요. 제주 돼지 뒷고기 냉장상태로 배송 왔고, 250g씩 포장되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기재되어 있어서 좋았고,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았었던 것 같아요. 저는 받자마자 냉동해서 유통기한보다는 오래 먹었어요. 제주도산 고기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구이용 구성 랜덤한 구성 팩 1 해당 상품의 구성에 대해 찾아보니 토시살,..

[울산여행]울산3박4일/울산'히든베이풀빌라' [내부링크]

이번에 저희의 울산여행 마지막 일정이었던 '히든베이풀빌라'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저희는 마지막 1박을 풀빌라에서 놀기로 하고 일정을 짰어요. 뚜벅이로 히든베이풀빌라 가기 태화강역에서 버스를 타고 중간에 공항버스 5003번으로 갈아타서 '정자' 정류장에서 하차했습니다. 정류장에서 한 10분 정도 걸어서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서 저녁으로 먹을 고기랑, 야채 등등도 구매했어요. 저희는 택시를 타고 갈 생각으로 예약하기도 했지만, 버스 타고 와보니 뚜벅이분들도 쉽게 가실 수 있으실 만한 숙소인거 같아요. 울산 히든베이풀빌라 A102 호 1층_침실겸 거실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뷰예요. 엄청 엄청 넓었어요. 너무 넓어서 뭔가 휑해 보이는 느낌. 소파 맞은편에 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버..

[울산여행]울산3박4일/소망우체통/간절곶/카페'그릿비'_뚜벅이 [내부링크]

이번 이야기는 뚜벅이로 다녀온 '소망우체통'과 울산의 유명한 카페 '그릿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뚜벅이로 간절곶 소망우체통 가기 서생역 저희는 태화강역에 짐을 맡기고 태화강역에서 지하철을 타서 서생역에서 내렸어요. 서생역 버스 정류장 간절곶 방면 버스 715번. 서생역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농협이 있는데 농협건물 옆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요. 서생역에서 간절곶으로 가는 버스는 715번 입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알려주는 715번 도착예상시간이 잘 맞더라구요. 정류장에도 몇분 남았다고 알려주는 전광판도 있었어요. 이 버스가 배차가 길긴한데 저희는 우선 서생역까지는 가서 버스가 금방 오면 타고, 안 오면 택시를 타고 갈 생각으로 우선 서생역까지는 갔어요. 운좋게도 20분 정도만 기다리면 버스를 탈..

[울산여행]울산3박4일/언양닭칼국수/장생포고래빵/MOBY COFFEE [내부링크]

이번이야기는 2일 차에 먹었던 것들만 간단하게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고래박물관 근처 식당 언양닭칼국수 저희는 고래박물관과 고래생태체험관까지 관람을 마치고 점심을 먹었어요. 딱히 식당을 찾지 않고 왔어서 근처로 검색해 보니 닭칼국수집이 있더라고요. 이날 비가 추적추적 오고 꽤나 날씨가 쌀쌀해서 닭칼국수메뉴를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어요! 칼국수만 먹기 아쉬워서 만두도 시켰어요. 만두 5,000원 닭칼국수는 8,000원. 가격대비 양도 맛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만두까지 먹으니 아주 배가 터질 뻔했어요.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닭국물 + 닭고기 + 국수 한 그릇 먹으니 아주 좋더라고요. 저희는 식사 후 고래조각공원까지 구경을 마치고 시티투어버스를 타기 위해 다시 고래박물관 쪽으로 돌아왔어요. 2023.02.19 ..

[울산여행]울산3박4일/장생포옛마을/고래조각정원/대왕암공원_출렁다리 [내부링크]

저번 이야기에 나와 있듯 저희는 울산시티투어버스를 타고 고래박물관 앞에서 내려, 고래박물관과 고래생태체험관 관람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2023.02.17 - [여행이야기] - [울산여행]울산3박4일/장생포고래문화마을/돌고래쇼/울산시티투어버스_장생포대왕암코스 그리고 이번 이야기는 그 이후 일정이었던 '장생포옛마을', '고래조각정원', '대왕암공원'의 출렁다리와 인스타에서 유명한 포토존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고래박물관 근처엔 식당들이 꽤나 있었는데 저희는 그중 한 식당을 골라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먹은 이야기들은 다음 이야기로 들려드릴게요. 장생포옛마을 가는 길 고래박물관 맞은편에 있는 세븐일레븐 옆골목에 장생포옛마을로 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위로 모노레일이 지나가는 길이니 모노레일 레일을..

[울산여행]울산3박4일/장생포고래문화마을/돌고래쇼/울산시티투어버스_장생포대왕암코스 [내부링크]

울산여행 2일 차. 오늘은 울산시티투어버스 중 '장생포대왕암코스' 순환형 버스를 타고 '장생포고래문화마을' 갔었던 이야기입니다. 그중에서도 '고래박물관'과 고래생태체험관' 이야기를 먼저 해보겠습니다. 제가 다녀왔던 2022년 10월. 우영우 때문에 한창 고래가 유명해졌을 때였어요. 사실 이 여행지는 남편이 골라온곳인데, 저도 처음엔 고래박물관에 왜 가나 싶었는데 박물관만 있는 게 아니었어요. 안 갔으면 후회할뻔한 관광지였습니다. 울산시티투어버스 장생포 대왕암 코스 뚜벅이인 저희는 울산시티투어버스를 타고 고래마을까지 갔습니다. 스타즈호텔 바로 앞에 투어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편하게 탈 수 있었어요. 첫차였던 9시 35분차를 타고 고래박물관으로 출발! 탑승객이 많지는 않았는데 웬걸, 오후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울산여행]울산3박4일/화화돼지왕갈비/도링코/몰타르커피 [내부링크]

이번에는 울산여행 1일 차에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화화돼지왕갈비', 태화강국가정원에 있는 '몰타르커피', 이자카야 '도링코' 이렇게 3군데를 다녀왔어요. 스타즈호텔 근처 맛집 화화돼지왕갈비 저희는 울산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숙소에 짐을 맡기고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배가 아주아주 고팠기 때문에 가까운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갈빗집이에요. 먹자골목 같은 곳에 있더라고요. 고깃집과 술집들이 많은 곳이었고, 낮이라 그런지 문 닫은 곳이 더 많았어요. 스타즈호텔에서 한 15분 이상은 걸어서 도착했던 거 같아요. 이곳은 상호가 크게 박혀있는 일회용 앞치마를 주시더라고요. 위생적이어서 좋았습니다. 상차림 저희는 갈비랑 소갈빗살이 나오는 세트를 시켰고 + 맥주까지 해서 63,000원 나왔어요. (냉면도..

[로지텍 리프트 버티컬 마우스] 손목터널증후군,손목건초염 통증완화 마우스/6개월 사용 후기/저소음/AA배터리/이마트버티컬마우스/내돈내사 [내부링크]

로지텍 리프트 버티컬 마우스 손목터널증후군 통증완화 마우스 로지텍텍 리프트 버티컬 마우스 리뷰입니다. 제가 처음 버티컬 마우스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바로 손목터널증후군 때문이었어요. 한창 컴퓨터로 작업할 일이 있었는데 갑자기 검지가 저리고 손목이 아프더라고요. 병원을 다니면서 약 먹고, 물리치료를 해도 많이 효과가 없어서 통증완화 방법을 찾다가 버티컬 마우스를 구매해 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마우스의 모양이 불편하게 생긴 데다가 진짜 효과가 있을지 믿음이 안 가서 이마트에서 파는 저렴이로 체험해 본 후 로지텍 마우스로 넘어왔어요. 그래파이트 색상 2022년 8월에 구매해서 현재까지 사용 중에 있으며, 7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실 더 일찍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제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고, 그래..

[울산여행]울산3박4일/태화강국가정원/십리대숲 [내부링크]

울산여행에서 저의 제일 첫 번째 코스이자 생각했던 것보다 볼거리 많고, 아름다웠던 태화강 국가정원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십리대숲만을 기대하며 왔던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태화강 국가정원의 가을 10월 말쯤에 다녀왔던 국가정원의 모습들인데 단풍이 완연하게 있을 때 오면 더욱 이쁠 것 같더라고요. 저는 이때의 정원 모습도 아주 아름답게 즐기고 왔어요. 단풍길 딱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단풍길에 첫 모습부터 너무 이뻐서 너무 신났었어요. 저랑 남편은 이런 공원 구경하는걸 너무 좋아라 하는 편이라 재밌게 구경했었어요.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포토존도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엄청 엄청 넓었어요. 저는 늦은 오후에 가게 됐었는데 밝을 때 십리대숲에서 사진을 찍고 싶어서 부랴부랴 구경을 했답니다..

[울산여행]울산3박4일/울산여행코스/울산'스타즈호텔' [내부링크]

2022년 10월에 다녀왔던 울산 여행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다녔던 여행 코스와 묵었던 '스타즈 호텔'에 대해 먼저 얘기해 볼게요! 울산여행코스 1일차 광명역 → 울산역 태화강국가정원 십리대숲 (태화강국가정원 내 위치) 2일차 장생포 고래마을 대왕암 공원 3일차 간절곶 소망우체통 저는 총 4일을 다녀왔는데 3일 차에 풀빌라로 숙소를 옮겼고, 4일 차에는 풀빌라 퇴실 후 바로 서울로 올라왔어요. 울산 가볼 만한 곳 다녀온 곳들 중 추천드릴 만한 곳은 '태화강국가정원'과 '장생포 고래마을', '대왕암 공원'입니다 쓰고 나니 가 본 곳 거의 다네요? 특히 태화강국가정원 내 십리대숲은 밤과 낮 모두 즐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십리대숲 야경이야 이미 유명하죠~? 저는 실제로 오후 늦게 태화강국가정원에 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