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kooc의 등록된 링크

 eikoo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인 피해를 받고 있으며 많은 업종 종사자 분들이 타격을 얻고 있습니다. 해당글에서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신청방법을 숙지하시고 정부 지원금 혜택을 받으시기..

버팀목자금 3시간만에 32만명 신청… 곳곳에서 혼선 [내부링크]

버팀목자금 3시간만에 32만명 신청 코로나19 대유행 확산으로 인해서 피해를 본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분들에게 최대 300만원을 지원하는 버팀목자금 신청의 첫날부터 여러 혼선이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11일..

전국민 지원금, 진달래꽃 피는 계절?…코로나에 달렸다 [내부링크]

여당 내부에서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논의가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으며 지급 시기에 대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밟혔으며 이번 지원금을 신속..

3차 재난지원금 최대 300만원까지 11일 부터 지급 [내부링크]

3차 재난 지원금을 오는 11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서 집합금지 또는 영업제한과 매출 감소를 겪는 소상공인에게 최대 300만원 버팀목 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시행되는 소상공인 버팀목 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안내 (지원대상, 금액)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피해를 보신 많은 소상공인 들을 위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안내 입니다. 지원대상부터 금액 그리고 신청방법에 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실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래에서 보다 자세한 소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 방법에 관한 상세 내용을 다뤄 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 내용은 아래 글에서 차근차근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은 202..

다시 한번 전 국민 재난지원금 지급되나? [내부링크]

3차 재난 지원금이 아직 지급되지 않은 가운데 여당 측에서는 4차 지원금 지급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김종인 비상대책 위원장은 정부가 3차 재난지원금을 아직 지급 하지 않은 상황에서 4차..

3차 긴급고용안정 지원금 오늘 6일부터 특고 프리랜서 신청 접수 [내부링크]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신청방법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인 피해를 받고 있으며 많은 업종 종사자 분들이 타격을 얻고 있습ㄴ다. 그중에서도 저임..

소상공인, 자영업자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예정 [내부링크]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면서 자영업자들이 매우 힘든 상황에 처해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정부는 코로나 사태 피해로 인해서 소상공인 580만명에게 9조 3000억원을 지원할 예정입니..

3차 재난지원금 9조3000억원, 설 이전에 지급 [내부링크]

이낙연 "3차 재난지원금 9조3000억원, 설 이전에 지급" 더불어 민주당 대표인 이낙연 더불어 민주당 대표는 국회에서 3차 긴급 재난지원금 9조 3000억원이 설 이전에 대상자들에게 지급 되도록 하겠다고 발표를 하..

당근마켓 거래방법 [내부링크]

당근마켓 거래방법 당근마켓 거래방법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당근 마켓 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당근 마켓은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데 흔히들 아시는 중고나라 처..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내부링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통신비 지출을 줄이기위해서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반 통신사에서도..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차 타고 다니다 보면 아무리 연비 잘나오는 차량이라고는 해도 휘발유나 경유 상관없이 기름 값을 무시하는 것은 힘들다고..

건강검진 결과조회 [내부링크]

건강검진 결과조회 건강검진 결과조회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직장인 건강검진 예약을 주기적으로 하게되고 받고 계실거고 사업자 등록 하신 분 역시 매년 건강 검사 검진을 주..

택시 기본요금 조회 [내부링크]

택시 기본요금 조회 택시 기본요금 조회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버스나 지하철 같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대중교통들은 매우 간편하고 쉽게 이용해서 좋은 점들이 많지만 배차..

카카오 대리운전 요금 조회 [내부링크]

카카오 대리운전 요금 조회 카카오 대리운전 요금 조회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식이나 모임에서 자차를 가지고 나왔는데 의도치 않게 음주를 하게 되어서 대리운전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 올때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가 사용하는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 또는 카카오 영상 통화 등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쓰지 않는..

신용등급 점수표 [내부링크]

신용등급 점수표 신용등급 점수표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2021년 부터는 신용 등급이 1등급에서 10등급까지 분류되었던 신용평가 방식이 변경되어서 1,000점 만점 기준으로 점수제 형식으로..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학교나 회사에서 그리고 다른 업무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공문서 하나 발급 받으려고 하면..

알약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알약 무료 다운로드 알약 무료 다운로드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컴퓨터 바이러스는 웹 서핑을 하다 보면 흔하게 걸릴수 있고 컴퓨터 바이러스 종류에 따라서 바이러스에 걸렸을 경우에는 시스템과 파..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에 관련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해외여행을 못가는 분들이 많아서 요즘에는 제주도로 여행 가시는 분들이 부쩍 더 많이 늘은거 같..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내부링크]

v3무료백신 다운로드 v3무료백신 다운로드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v3 무료백신은 국내에서 수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할 정도로 잘 알려져 있는 백신 프로그램이며 그 역사도 상당히 오래되었다고 볼수..

갤럭시 s20 가격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s20 가격 스펙 갤럭시 s20 가격 스펙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삼성 갤럭시 s20 출시 이후에 가격적인 부분 때문에 구입을 하지 않았거나 기존 스마트폰..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근로 장려금은 소득이 적은 문제로 인해서 생활이 힘들수 있는 가구를 위한 제도로 국가에서 근로 장려금을 지원 하고 있다고 보시면..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방법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거나 음악을 들을수 있는 경우가 많고 많은 분들이 음악을 듣기 위해서 유튜..

유튜브 mp3 변환 [내부링크]

유튜브 mp3 변환 유튜브 mp3 변환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티비보다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보시는 분들이 많고 음악도 유튜브에서 감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 [내부링크]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 다니시거나 일이 늦게 끝날때 회식이 있거나 친구와 약속이 길어져서 귀가 시간이 늦을때 아니면 급한일로 빠르게 이동을 해..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방법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방법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은 국민앱 국민SNS으로 불릴만큼 한국 사람이라면 거의 모두가 사용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에서 운..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컴퓨터가 아닌 모바일에서 하는 게임이 굉장히 인기가 많고 모바일 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들기 [내부링크]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들기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들기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에 어디를 출입하게 될때는 qr코드가 꼭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연세가 있는 어르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내부링크]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재테크 수단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안전한 예금금리를 아직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최저금리 시대..

주식거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거래하는 방법 주식거래하는 방법에 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오프라인으로 주식 계좌 개설을 하는 방식으로 주식거래를 하는 경우가 예전에는 많았습니다. 하지만 근래 들어서 직접..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에 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 어몽어스라는 게임이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어몽어스는 한국어로 해석하면 우리들중(누군가 있다)를 의미한다고 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