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only1의 등록된 링크

 ejonly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MBTI-'ESFJ' ( 사교적인 외교관, 친선도모형 ) 키워드 30 [내부링크]

MBTI 검사할 때마다 2가지 유형이 번갈아가며 나와서 짐작만 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있어서 어린이 MBTI 정식 검사로 정확하게 알게 된 달이의 MBTI 유형은 E S F J 사교적인 외교관, 친선도 모형 사교적인..

좋은 친구란 어떤 걸까? 영화 추천 '좋은 친구들' 인물 소개, 줄거리 [내부링크]

개봉  :  2014.7.10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범죄, 드라마 러닝타임 : 114분 현태 부모님은 도박게임장을 운영하고 계신다 그거 때문에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고 있다.  현태는 장애가 있는..

지금 내게 필요한 것은 '게으른 뇌에 행동 스위치를 켜라' 오히라 노부타카 [내부링크]

미루지 않고 바로 실행하는 사람의 37가지 행동 패턴 내가 이 책을 선택한 이유다.. MBTI가 ISFP인 난 모든 일을 미룰 수 있을 때까지 미룬다 - 처음부터 안 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에 70% 정도 해놓고 마지막 날..

아이들과 함께 보면 좋은 가족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내부링크]

오랜만에 잔잔하게 감동받는 영화를 만났다. 애들과 같이 보면 좋을 거 같은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애들과 열심히 보고 있는데 열심히 게임하고 있던 에디도 어느새 옆에 와 같이 보고 있었다. 듣고 있는..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다면 맘앤헬스 '러블리타임티'로 섭취하자 [내부링크]

WHO에서는 하루 1.5~2L 정도의 수분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성인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평균 6~8잔 정도의 양인데 사실 생각처럼 수분을 섭취하기가 쉽지 않다. 커피는 아무 생각 없이 2.3잔씩 마시는데 왜 물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비접촉 체온계 KI-8280' 간편하고 편리하게 [내부링크]

코로나19 시기에 필수 아이템은 바로 체온계가 아닐까? 코로나19 증세가  열이 나기 시작하면서 감기 증세가 있고 편도도 아프고 약을 먹어도 열이 쉽게 떨어지지 않거나 약 먹고 떨어지는가 싶더니 금방 또 올..

틴 스토리킹 수상작 '황금 열광' 비룡소 [내부링크]

주인집 김노인이 살해되었다. 사건을 해결하고자 종로경찰서 형사들은 열심히 김노인의 지인들과 김노인의 주변을 탐문하고 다니고 알게 모르게 구두쇠로 소문난 김노인은 미움을 많이 받고 있어서 누구의 소행인..

교도소 안 왕으로 군림하며 그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다. 영화 ' 프리즌 ' 과연 누가 그를 막을 것인가? 상상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 [내부링크]

포스터만 봐도 범상치 않다 여기가 교도소 인지 생활관인지 교도 서장보다도 위에 있는 그는 교도소 안 최고의 왕 그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다 밤이 되면 교도소를 벗어나 그 일에 맞는 적임자를 투입시키..

이제 실외에서 편하게 생활하자.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해제 [내부링크]

<실외 마스크 착용 조정방안 > 현  행 사람 간 2m 거리 유지가 어려운 경우, 다중이 모이는 경우 착용 의무 (위반시 과태료 10만원) 조  정 50인 이상 참석(관람)하는 실외 집회·공연 및 스포츠 경기 관람만..

죽음을 기억하는 한 남자의 집요하고 지적인 복수극 '기억 서점' [내부링크]

대학교수이자 문학 박사인 유명우 교수가 방송 준비를 하며 글은 시작된다. 몸이 불편한지 휠체어에 앉아 있는 그는 고서적 수집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나치게 유명세를 좇는다는 비판의 목소리 또한..

MBTI- 'ENFJ' (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 [내부링크]

자매라서 그런건지 누가 따라 하고 있는건지 다르면서도 비슷한 두자매 아직 성장하는 과정이라서 그런지 달이, 별이가 할 때마다 번갈아가며 두 유형이 나오는데 그 중 유력한 유형중 하나. 아빠,엄마는' I '인..

대박 쉽게 숙제 하는 법 / 비룡소 [내부링크]

즐거운 점심시간 그런데 3학년 2반 친구들은 운동장에 나가지 않고 다들 책상에 엎드려 한숨만 쉬고 있다 왜 그럴까? 저마다 뭔가 화난 얼굴, 뭔가 귀찮은 얼굴 뭔가 걱정스러운 얼굴, 뭔가 슬픈 얼굴 길고 긴..

임신, 출산 진료비 100만원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지원 받자!! [내부링크]

임신,출산 첫 번째 필수 준비 사항은 바로바로 임신,출산 바우처 신청하기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제도란? 건강한 태아의 분만과 산모의 건강관리, 출산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임신 및 출산과 관련된 진료비를..

너희들이 선택한 어린이날 선물 피어싱 - 노원역 '홀릭 피어싱'으로 고고씽 [내부링크]

작년부터 피어싱 하고 싶다며 노래를 부르는 달이, 별이 애들이라 피어싱은 좀 그렇지 않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친구들도 많이 했고, 선생님들도 뭐라고 안 하시고 교칙에도 어긋나지 않는다고 해서 큰맘 먹고..

고1부터 수험생까지 학년별 플랜 '학생부 종합 전형제목없음합격 공식' [내부링크]

'학생부 종합 전형 합격 공식' 2022~2024년 수시 합격 솔루션 입학 사정관의 평가 기준, 면접관 실전 평가 리스트 모두 수록! 달이가 내년이면 벌써 중3이다. 언제 이렇게 컸는지. 고등학교 진학은 중2 학년 성적..

온 가족 눈 건강을 위한 나의 선택 '온열 눈 마사지기' [내부링크]

하루 종일 모니터를 보며 일을 해서 그런지 눈의 피로를 많이 느낀다. 피로가 쌓이니 스트레스도 같이 쌓이고 그러다 보니 예민해지며 가끔 짜증을 내기도 한다. 이런 나를 위해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눈 마사지..

내돈내산 아이들 최애 간식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 [내부링크]

어린 시절 떡볶이만큼 맛있고 최고의 간식이 있었을까? 떡볶이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을 위해 새로운 떡볶이를 선택했다. 이름처럼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그때 그 시절의 맛을 느낄지는 모르겠지만, 이름처럼 그..

나는 우뇌일까? 좌뇌일까? [내부링크]

나는 우뇌일까? 좌뇌일까? 간단하게 사진으로 알아보는 뇌 발달 테스트 무슨 동물로 보이세요? 좌뇌형 우뇌형 뇌를 발달 시키는 최고의 방법은 바로 ' 독서 ' 독서는 뇌의 전 영역이 골고루 발달하고 이..

MBTI - ESTP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성격유형,키워드 30, 직업은? [내부링크]

MBTI -  ESTP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수완 좋운 활동가형 사실적이고 관대하며 개방적.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선입견이 별로 없음. 강한 현실 감각으로 타협책을 모색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뛰어남. 센스..

아토피, 피부미용에 효능이 있는 오소리 오일로 만든 천연 비누 [내부링크]

오소리 오일로 만든 천연비누 '오소리 오일 비누' 오소리 기름의 효능 동의보감에서는 흉터를 치료하는 효과가 있다고 명시되어 있으며 상피세포를 촉진하는 기능이 있어서 사용함에 따라 화상이나 일반 상처의..

어머님이 강원도에서 보내주신 '생더덕' & 더덕의 효능 [내부링크]

강원도 정선에서 보내온 어머님의 사랑이 담긴 '생더덕' 이거 키우시느라 얼마나 고생하셨을까? 더덕은 사포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쌉싸름한 맛이 나며, 고유의 향이 매우 강하다. 기관지 질환 완화와 동맥..

'어린이·노인·장애인 보호구역’으로 지정할 수 있는 대상 확대 [내부링크]

어린이와 노인·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보호하기 위해 4월 20일(수)부터 '어린이·노인·장애인 보호구역’으로 지정할 수 있는 대상 확대됨 기존에는 초등학교, 유치원 등 어린이 관련 '시설'만 보호구역으로 지..

MBTI -ISFP (성인군자형) [내부링크]

MBTI로 알아보는 내 성격유형 ISFP 성인군자형 : 따뜻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겸손한 사람 다정하면서 온화한 성격,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겸손하기도 하다. 하지만 처음부터 모두에게 따뜻함을 보여주지는..

'2022년 출생아동 첫 만남 이용권 1인당 200만원 지원 놓치지 마세요. 신청방법과 필요 서류, 이용방법 까지 [내부링크]

출산 시 최초 1회 지급되는 바우처로 출산 축하 및 초기 육아 지원을 국민행복카드로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c사업목적 출생 아동에게 첫만남 이용권 200만원을 지급하여 생애초기 아동양육에 따른 경제적..

MBTI 정식 검사로 우리 아이 성격유형 정확하게 파악하자! [내부링크]

MBTI. MBTI. 너무 익숙하면서도 모두가 궁금해하는 도대체 MBTI가 무엇이기에 다들 MBTI를 궁금해하고 신뢰하는 것일까? Myers-Briggs Type Indicator 칼 융(Carl G. Jung)의 심리유형론을 근거로 캐서린 브릭스(K..

여자들만 뭉쳤다! 3대가 함께하는 즐거운 꽃놀이 '곤지암 화담숲'으로 고고씽 [내부링크]

엄마, 언니, 애들, 조카까지 이렇게 여자 6명이 오랜만에 뭉쳤다. 코로나 시작하기 전 남이섬 여행을 마지막으로 집콕 생활만 하고 있다가 언니의 주도하에 가게 된 꽃놀이 곤지암 화담숲 화담숲 공식 사이트에서..

임산부라면 '교통비 70만원' 서울시에서 지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교통약자인 임산부의 이동편의를 높이고 출산가정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고자 교통비 70만원을 지원 예정 7월 1일부터 신청 가능 7월부터 서울에 거주하는 임산부에게 1인당 70만 원의 교통비가 지급된다. 임산..

셰이플리에서 아이폰 ES2 귀염둥 폰 케이스 입양했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에 '별이' 핸드폰 케이스를 바꿔 줬더니 기회는 이때다 싶어 자기도 핸드폰 케이스를 바꿔 달라는 '달이' 지금쯤 한번 바꿔 주는 것도 좋겠다 생각하고 바꿔줄 기회만 엿보고 있었는데 어쩜 딱 맞춰 선물처..

READER'S BANK ( Level 5 ) [내부링크]

달이의 영어 문제집 자신의 학년에 맞춰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달이! 스스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 언제 저렇게 컸나 싶기도 하고 잘 컸네 하며 대견하기도 하다. 문제집 첫 페이지를 넘기면 단어장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