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qmfdbs의 등록된 링크

 ejqmfdb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3건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 합니다.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합니다.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합니다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매번 신청을 하면서 이번에도 안되면 어쩌지 라는 고민 때문에 오히려 더 큰 문제로 일을 키우고 계시..

해외직구 세일정보 꿀팁 모음 [내부링크]

해외직구 세일 정보 꿀팁 모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패션/뷰티 쪽 글을 게시합니다. (해외직구 세일 정보) 오늘 포스팅에는 tv에서 나오는 유명 연예인들이 입고 나오는 해외 브랜드 옷 같이 이쁜 옷을 사고 싶..

햇살론 대출자격 꼼꼼하게 체크하기 [내부링크]

햇살론 대출자격 꼼꼼하게 체크하기 이번 시간에는 햇살론 대출자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보증지원을 통해서 대출을 지원해주는 시스템인 햇살론은 신용등급 및 소득이 낮아서..

고액대출 필요하신분 필독! [내부링크]

고액대출 필요하신 분 필독!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자금 확보를 어느 정도 준비를 하고 움직이셔야 줄일 수 있는 리스크를 줄이면서 운영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심각한 재정난 때문에 다들 자금마련..

의료실비보험 실수하지말고 비교하라!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 실수하지 말고 비교하라! 의료실비보험 실수하지 말고 비교하라는 의미로 시작되는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대다수의 국민들은 이미 의료실비보험 하나씩은 가입을 해두고 계실 것으로..

주부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부대출 조건 알아보기 주부대출 조건 알아보기 포스팅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 20년이 마무리가 되고 신년이 찾아왔습니다. 한 살 더 먹는다는 것이 더 이상 좋지만은 않은 나이가 됐지만 그래도 좀 더..

2금융권대출 금리 비교와 한도 확인하기 [내부링크]

2 금융권 대출 금리 비교와 한도 확인하기 2 금융권 대출 금리 비교와 한도 확인하기 포스팅을 시작하려 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속에서 나오는 말을 바로 표현하고 하였는데 요새는 한번 두 번을 속으로 곱씹으며..

전세자금대출 조건 확실하게 파악하기 [내부링크]

전세자금 대출 조건 확실하게 파악하기 전세자금 대출 조건 확실하게 파악하기 요즘 워낙에 집값이 상승함에 따라 내 집 마련의 꿈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청년들은 정말 어떻게 내 집을 마련해야..

아파트 담보 추가대출 받고싶다면 이곳 [내부링크]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받고 싶다면 이곳 아파트 담보 추가댗출 받고 싶으시다면 이곳에 잘 오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 글을 쓰게 되는 이유는 아무런 정보도 없이 추가 대출이라고 해서 고금리를 이용..

3차 재난지원금 11일 부터 푼다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11일부터 푼다 오늘(5일) 3차 재난지원금이 국무회의를 통해서 총 9조 3000억 원이 지급하기 위한 2021년도 일반회계 목적예비비 지출 안 심의 의결됐다고 합니다. 이로써 오는 11일부터는 소..

교촌 치킨 메뉴 추천 및 일상글 [내부링크]

교촌 치킨 메뉴 추천 및 일상 글 단짠단짠의 대명사 교촌치킨 메뉴입니다. 저는 일주일에 치킨을 2~3번을 무조건 시켜 먹고 있더라고요. 뭐 주마다 매번 세어보면서 치킨을 먹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자주 시켜먹..

주택담보대출 종류와 그 방법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종류와 그 방법 오늘은 주택담보대출 종류 그리고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보다 사실 자신의 부동산으로 소유하는 일! 즉, 내 집 마련의 꿈이 어려워진 게 사실입니다. 정부..

원신 게임 소개 및 특징 [내부링크]

원신 게임 소개 및 특징 원신 게임 소개 및 특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지난 9월 말에 오픈을 한 원신이라는 게임을 여러분들은 알고 계십니까? 아 저는 지인에게 이번에 늦게 소개를 받고 게임을..

벤츠e300 4matic 알아보기 [내부링크]

벤츠 e300 4 matic 알아보기 벤츠 e300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 생각 중일 때에는 어떤 자동차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여러 가지 따져야 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

직장인대출 조건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인대출 조건 한눈에 알아보기 대출상품이나 금융상품을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그나마 조금이라도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상품을 안내받기를 원하실 겁니다. 그중에서도 직장인대출 조건이 가장 좋다고..

카카오뱅크 대출(비상금대출)상품안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대출(비상금대출)상품안내 이제는 핸드폰으로 모든걸 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고 해도.. 크게 놀랍지 않습니다. 뭐 은행업무도 손쉽게 모바일로 가능한 시대가 왔으니까요. 거기서도 우리들이 많은..

7등급 대출 불가능 하지 않아요 [내부링크]

7등급 대출 불가능 하지 않아요 독감과 다른 라디오 파워를 가진 새로운 바이러스는 삶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킵니다. 포천군 부대에서 감염이 발생하면서 확산이 두드러졌다. 잡히는 것처럼 잡히지 않아 백신이..

당일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조건 [내부링크]

당일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조건 갑자기 목돈이 나가야할 때 그럴땐 진짜 식은땀이 나면서 조급해지기 시작합니다. 이럴때 당일대출을 많이 알고있으면 그나마 급한 불은 끄실 수 있는데.. 급한 나머지 너무 대충..

트릭스터M 사전예약 및 캐릭터 사전생성 [내부링크]

트릭스터M 사전예약 및 캐릭터 사전생성 엔씨에서 드디어 고전게임 트릭스터M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벌써 사전예약 300만 훌쩍 넘기면서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 저도 가만히 있을 수 없..

대작 MMORPG 그랑사가 CBT 후기 [내부링크]

대작 MMORPG 그랑사가 CBT 후기 지난 시간에 제가 그랑사가 사전예약 포스팅을 한적 있었습니다. 저도 당연 사전예약을 신청 하였고 그 결과 체험을 할 수 있게 됐죠. 이번이 마지막 CBT 체험 이였는데.. 다행이..

무직자대출 쉬운곳 우리 비상금대출 정보 [내부링크]

무직자대출 쉬운곳 우리 비상금대출 정보 이제는 코로나시대에 접어들면서 온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는게 실정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불편해서 이러고 어떻게 사나 했는데.. 비대면이 어떻게 보면 더욱..

로얄살루트21년산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얄살루트21년산가격 알아보기! 나는 자라서 처음에는 맥주와 소주 같은 일반 음료를 마셨고, 나이가 들면서 좋은 곳에 가서 와인을 마시곤 했다.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 특히 분위기가 좋다면 많은 종..

OK저축은행 무직자(주부)대출 조건 및 상품 [내부링크]

OK저축은행 무직자(주부)대출 조건 및 상품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 해서 뉴스나 언론에서 보도가 되고 있는게.. 고소득자의 신용대출이 엄청나게 상승 하면서 필요한 여신이 모두 소진된 금융권들이 많아지고 있..

재택부업 앱테크 추천 모음 [내부링크]

재택부업 앱테크 추천 모음 요즘들어 확진자들이 엄청나게 늘고 있는것 같습니다. 12월이 접어들고 연말이다 뭐다...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모일것 같은데.. 큰일이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도미노 스타셰프 시그니처 피자 맛보기! [내부링크]

도미노 스타셰프 시그니처 피자 맛보기! 안녕하십니까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 다들 무사히 보내고 계십니까~? 저번주 눈이 내릴때 저는 오랜만에 도미노피자 신메뉴인 스타 셰프 시그니처를 주문 시켜 먹어봤습..

파주 핫플레이스 더티트렁크 메뉴 둘러보기 [내부링크]

파주 핫플레이스 더티트렁크 메뉴 둘러보기 지난 주말 눈이 올때 아이들이 밖에 나가자고 해서 얼덜결에 나왔다가 차를 끌고 오랜만에 파주 더티트렁크에 다녀와봤네요. 밖에 나갔을땐 이미 눈이 멈춰서 아이들이..

국내 겨울 여행지 베스트 11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내 겨울 여행지 베스트 11 알아보자 지금 이시국에 무슨 여행지? 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콧구멍에 바람좀 쐬고가족들과 그냥 드라이브겸 해서 다녀올 수 있는곳.. 그런곳을 제가 이번 시간에 포스팅..

메이플스토리 NEO 대규모 업데이트!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NEO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 이라는 회사의 큰 효도(?)를 담당했던 PC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이번 2020년 마지막 겨울 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확~ 바뀐다고 선전포고를 했습니다. 이미..

에잇세컨즈 슈퍼 세일 최대 60% [내부링크]

에잇세컨즈 슈퍼 세일 최대 60% 자 연말에 다가오는 소식 중 가장 반가운 소식이 바로 슈퍼 세일 이라는 소식이죠.. 뭐 지금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 분위기 속에서 나름 희망은 품고..

skt 5g 요금제 lte 요금제 변경 [내부링크]

skt 5g 요금제 lte 요금제 변경 이번시간에는 skt 5g 요금제 변경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해드릴까 합니다.요즘은 3사 통신사의 우스꽝스러운 규칙 때문에 5G 모델을 일반적으로 사용하면 LTE 요금..

엘리온 온라인 사전예약 ! 신작 mmorpg게임 [내부링크]

엘리온 온라인 사전예약 ! 신작 mmorpg게임 일전에도 제가 소개해드린 엘리온 온라인! 이제 2일 뒤인 12월 10일 이면 그랜드오픈으로 사전예약 마감에 들어갑니다. 오랜만에 나오는 신작 moorpg 게임이라서 그런지..

사이버펑크 2077 출시일 & 사양 [내부링크]

사이버펑크 2077 출시일 & 사양 2020 최고의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 한달이나 연기 되었던 2020년 마지막 초 기대작 사이버펑크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사이버펑크 2077을 왜 살수 밖에..

카러플 카트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러플 카트순위 알아보기! 이번시간에는 카러플의 인기 및 능력치에 따른 카트 순위를 알아보기 시간을 갖을려고 합니다. 몇달전 카러플 시즌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황금마차 카트가 등장하기도..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컨텐츠 안내! [내부링크]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컨텐츠 안내! 저는 모바일 게임 중 아직 현재 진행형으로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 게임은 바로 슬램덩크 라는 게임인데요... 이게임 진짜 욕심만 버리면 진짜 재미있게 즐..

카러플 백기사 및 최근소식! [내부링크]

카러플 백기사 및 최근소식! 카러플 게임소개! 모바일에서 만나는 카러플(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입니다! 손 끝으로 전해지는 엔진의 울림, 다이나믹한 드리프트와 짜릿한 속도감!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카러플을..

피파온라인4 인벤 팁공유 및 쿠폰 [내부링크]

피파온라인4 인벤 팁공유 및 쿠폰 자 이번시간에는 피파온라인4 인벤 팁공유 와 쿠폰들을 한번 살펴 볼까 합니다. 일단 인벤 이라는 곳은 해당 게임의 정보를 주고받는 대형 커뮤니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각..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기 저는 통신사 요금을 벌써 몇년째 LG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통신사 이용자들 중에 lg u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빠삭하게 잘 알고 있는 분들은 정말 많이 없습니다. 그냥..

엘디플레이어 세븐나이츠2 최적화세팅 [내부링크]

엘디플레이어 세븐나이츠2 최적화세팅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엘디플레이어를 통해서 모바일게임을 곧 잘 즐기고 있는 유저인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엘디플레이어를 오랫동안 사용하며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2020 스팀 할인 게임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팀 할인 게임 정보 알아보기! 자 이번 2020년 마무리를 한달여 남겨두고 많은곳에서 할인정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스팀 할인 메일을 받으신분들 많을거라고 생각하는데 가을 할인이라고 대문작 하게 써..

자담 치킨 메뉴 및 소개 [내부링크]

자담 치킨 메뉴 및 소개 자담치킨 소개 자 오늘은 우리들의 치느님.. 주말이면 항상 치느님을 영접 해야 다음주의 활력을 찾을수 있다는...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는 저 입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오늘은 자담..

엔드클로딩 - END 소개 및 관세 [내부링크]

엔드클로딩 - END 소개 및 관세 자 이번시간에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직구 사이트! 바로 엔드클로딩(endclothing) END 라는 사이트 입니다. 뭐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엔트클로딩 이라는 사이트는 영국에 위..

미르4 직업추천 및 플레이 [내부링크]

미르4 직업추천 및 플레이 자 몇일전 오픈한 미르4 !! 정말 대단한 인기 입니다. 모바일게임은 나오면 화력이 정말 끝장나는것 같은데.. 과연 이런 인기는 지속적으로 오래 갈 것 인가? ㅋㅋ 저도 일단 게임을 워..

넥슨 4년만에 대상! 2020 게임대상 V4 [내부링크]

넥슨 4년만에 대상! 2020 게임대상 V4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매년 대한민국에 발매되는 게임 중 게임업계 종사자, 미디어..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자! 새싹보리 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틔운 뒤 10~20cm 가량 자라난 어린잎을 새싹보리라고 합니다. 새싹보리는 새싹채소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싹이 튼 후 3~9일 정도 된,..

애니 무료 사이트 - 애니24 [내부링크]

애니 무료 사이트 - 애니24 워낙에 인터넷이 발달 된 지금! 검색만 하면 원하는건 뭐든 찾아볼수 있는 시대가 찾아왔죠! 그래서 우리는 편하게 살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애니 무료 사이트 애니24 를 소..

미르4 사전예약 및 가이드 [내부링크]

미르4 사전예약 및 가이드 이제 하루 후 (11월24일) 이면 미르 4가 드디어 정식으로 출시가 됩니다. 많은 유명 게임 비제이들도 기달리고 있는 게임이라고 하죠! 전에 미르라는 게임을pc로 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

MZK 다운로드 및 기능설명(악성코드 제거) [내부링크]

MZK 다운로드 및 설명(악성코드 제거) 자 이번시간에는 MZK 다운로드 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자주 사용 하다보면 뜻 하지 않게 광고는 물론 초기 세팅해놓은 홈 화면의 주소도..

그랑사가 사전예약 및 가이드 정리! [내부링크]

그랑사가 사전예약 및 가이드 정리! 이번달 13일 부터 사전예약을 실시 하는 그랑사가! 요즘 대작 게임들이 엄청나게 많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미 사전부터 이런 게임이 곧 출시가 된다고 사전에..

베스트 온라인게임 TOP 10 (유료 & 무료) [내부링크]

베스트 온라인게임 TOP 10 (유료 & 무료) 온라인 게임은 우리의 새로운 PC나 심지어 우리의 오래된 PC에서도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하죠.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PC를 위한 최고의 베스트 온라인..

세븐나이츠2 사전예약 보상 및 가이드 정보 [내부링크]

세븐나이츠2 사전 예약 보상 및 가이드 정보 세븐나이츠2 사전 예약 보상 지급 방법  1.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하신 경우에는  별도 쿠폰 입력없이 <인게임 -> 메일>을 통해  바로 보상..

ps5 사전예약 3차 안내 및 기능소개 [내부링크]

ps5 사전예약 3차 안내 및 기능소개 초고속 SSD가 선사하는 빛처럼 빠른 로딩 속도와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3D 오디오가 선사하는 더욱 심도 있는 몰입감을 경험하면서 환상적인 차세대 PlayStation 게..

메이플스토리 폭업 사냥터 및 세트정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폭업 사냥터 및 세트정리! 아델,호영,아크,패스파인더,소울마스터,제로,팬텀,듀얼블레이드,엔젤릭버스터 등 다양한 클래스를 맛볼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이번시간에는 폭업 사냥터 와 세트정리를 해..

이스트힐cc 클럽소개 및 안내! [내부링크]

이스트힐cc 클럽소개 및 안내! 네 이번시간에는 그린이 어렵다고 소문난 경주에 위치한 이스트힐 cc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경주에 많은 골프존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나름 어렵다고 하는곳이 몇군데 있..

헤지스 경량패딩 블랙프리미엄캐주얼 롱구스 다운 점퍼 [내부링크]

헤지스 경량패딩 블랙프리미엄캐주얼 롱구스 다운 점퍼 구매평 정사이즈로 갔습니다. 헤지스 경량패딩인데 롱으로 나온 점퍼라서 진짜 가성비가 좋습니다. 경량패딩 할인받고 살수 있어서..

아이온클래식 게임소개 및 직업소개! [내부링크]

아이온클래식 게임소개 및 직업소개! 이번 11월 11일 아이온이 기억속에 잠겨있던 기억들을 끄집어 내겠다고 하면서 클래식 서버가 오픈이 되었습니다. 벌써 10년이 훌쩍 지나버린 과거에 PC MMORPG의 역사를 썻..

하동비바체 리조트 소개 및 안내! [내부링크]

하동 비바체 리조트 소개 및 안내! 비바체 리조트는 경남 하동군 청학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0507-1446-9394 주소 경남 하동군 청암면 청학로 876 비바체리조트지번중이리 30-1 영업시간 매일 15:00~23:00 비..

구글 기프트 카드 사용법 과 판매처 [내부링크]

구글 기프트 카드 사용법 과 판매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일단 구글 기프트카드라는 것은 해당 코드를 입력해서 구글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블랙핑크 여자 걸 그룹 최초 1위 달성! [내부링크]

블랙핑크 여자 걸 그룹 최초 1위 달성! 한국의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국 경제 전문 매체 블룸버그가 선정한 <팝스타 파워랭킹> 1위에 올랐습니다. 10일(11월)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블랙핑크가 저번달 첫 정규..

연회비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비교와종류! [내부링크]

연회비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비교와종류! 지금은 우리가 자동차로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톨게이트를 지나갈때 후불하이패스카드 를 달고 다니는 차들이 많아졌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연회비없는 후불하이패스..

켄트 칫솔 역량과 추천 ! [내부링크]

켄트 칫솔 역량과 추천 ! 켄트 칫솔은 영국 왕실 칫솔이라고 하네요~ 제가 이번에 칫솔 바꾸고 너무 좋아서 그냥 넘어가지 못하고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칫솔을 선택할때 잘 골라야 한다는 이야기는 들었지..

라이브맨사이트 스코어링 스포츠사이트! [내부링크]

라이브맨사이트 스코어링 스포츠사이트! 라이브맨사이트 배팅 게임의 필수 스포츠경기는 정말 재미있는 볼거리 입니다 특히나 요즘은 우리나라의 상당수 선수들이 세계 각국에서 실력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아이폰 데이터전송,마이그레이션 설명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데이터전송,마이그레이션 설명 및 사용방법 이번시간에는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설명 및 사용방법을 통해서 데이터전송을 할수 있는 방법을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전 부터 핸드폰을 아이폰을 주..

아이폰 라이브 포토 끄기 및 설정 팁! [내부링크]

아이폰 라이브 포토 끄기 및 설정 팁! 자~ 이번시간에는 우리들의 손에서 전혀 떨어질 생각이 없는 아이!폰에 대한 기능을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아이폰으로 사진 촬영을 하다보면 이상하게 거슬리는게 하나..

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명! [내부링크]

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명! 많은 모바일게임의 발전으로 이제는 모바일에서 플레이를 하는 방법보다 앱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상당히 많아 지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게임사들의 IP 방식..

국산게임)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소개! [내부링크]

국산게임)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소개! 이번 소개해드릴 국산게임! 저번달에 출시한 따듯한 신작 게임입니다. 이름은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소개! 언듯보이기엔 롤과 RPG 게임들 여러개를 합쳐놓은 듯한 게임이죠..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혜택과사용법! [내부링크]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혜택과사용법! 자 이번시간에는 에스오일보너스카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요.. 일단 저는 주변에 에스오일 주유소가 좀 가깝게 있는 편입니다. 가깝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한것 같아..

KT5G요금제 살펴보기! [내부링크]

KT5G요금제 살펴보기! KT5G요금제 5G가 활성화가 많이 되어 지고 있는 지금 입니다. 기존 LTE 속도에 비해서 20배 가량 빠르다고 나와있고 속도가 무려 20기가 바이트나 된다고 합니다. 지금은 저도 5G요금제를 선..

육십계치킨메뉴 알아보기! [내부링크]

육십계치킨메뉴 알아보기! 이영자치킨 육십계치킨메뉴 우리에겐 치느님이 항상 영접을 기다리는데 프로그램에서 영자누님이 육십계치킨메뉴 들고 나오면 매일 군침만 흘리다가 드디어! 육십계치킨 짜파치킨 먹어..

선물하기 좋은 와인 추천 TOP7 [내부링크]

선물하기 좋은 와인 추천 TOP7 가성비 좋은 선물하기 좋은 와인 추천하기! 건강에 관련된 책을 뒤지다 보거나 검색을 해보면 "와인이 몸에 좋다" 라는 말을 들어보신분들이 꽤 있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저..

생강대추차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강대추차 효능 알아보기 오늘 유난히도 기온이 훅훅~ 떨어지는걸 체감 해요 . 최근들어 이게 겨울인가 싶을 정도로...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겨울이 다소 아쉬웠는데 말이죠!! 이제 다시 기온이 떨어지니 어서..

쿠팡파트너스 부업 추천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부업 추천인바로가기! 쿠팡파트너스로 부업하기! 추천인 통해 수익을 얻어가보자! 안녕하세요 요번시간에는 쿠팡파트너스 부업 추천인 바로가기! 를 해볼까 해요. 이젠에 포스팅 된것도 있는데 다시..

스마트공인인증 바로알아보기! [내부링크]

스마트공인인증 바로알아보기! 필수)스마스공인인증 바로 알아보기를 통해 자세한 방법을 보자! 스마트공인인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다들 저녁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금일은 스마트 공인인증 장,단점에 대해..

18어게인등장인물 드라마! [내부링크]

18어게인등장인물 드라마! 18어게인등장인물 및 드라마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드라마 관련 블로그를 하네요. 제가 성질이 급한 편이라 드라마를 보기 시작 하면 한 주를 기다려야 합니다. 는 것이 너무..

함연지신랑직업 관심!! [내부링크]

함연지신랑직업 관심!! 전참시 함연지신랑직업 관심끌다! (출처이미지-네이버) 함연지신랑분이 전참시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나봅니다 ~ 다행입니다! 간혹 방송에 신랑 또는 와이프가 나와 반응이 안 좋을 때가 있..

드라이브추천 - 시흥 갯골생태공원 [내부링크]

드라이브추천 - 시흥 갯골생태공원 시흥 갯골생태공원 드라이브추천!! 사진-아이폰xs ㅋㅋ 몇일전 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 시흥 갯골생태공원에 다녀오게 됐습니다 . 드라이브추천 코스로 알찼고, 우리 집에..

고기리막국수 맛집 리뷰! [내부링크]

고기리막국수 맛집 리뷰! 광고없는 고기리막국수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해요 . 지난주 친정 용인 에 들렀을 때 친정 부모님께 애기들 를 잠시 맡기고 바닷바람 씌러 안목으로 향했..

기가바이트 지포스rtx 2070 그래픽카드 [내부링크]

기가바이트 지포스rtx 2070 그래픽카드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70 WINDFORCE D6 8GB 그래픽카드 GV-N2070WF2-8GD 578,250원 %할인 575,990원 별점(5점기준) : 4.5점 11개 상품평 상품구경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

티르티르 추석맞이 최대 50%세일 [내부링크]

티르티르 추석맞이 최대 50%세일 이번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서 티르티르에서 최대 50%세일을 진행 한다고 합니다. 티르티르 세일부터 시작해서 1+1 행사 이벤트와 적립금 증정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아이폰 ios 14 업뎃 하세요! [내부링크]

아이폰 ios 14 업뎃 하세요 위 성능 리뷰는 전부 iOS14기반으로 작성함 사파리 스크롤 모바일 카트 등 iOS14에 체감되는 넓은 변화는 없지만 안나쁘지않았던 변화도 없었다SE 이용자들은 정식출시됐으면 후기들..

아이폰12 기달려지는군! [내부링크]

아이폰12 기달려지는군! 아이폰12가 기달려지는데 이럴 때일수록 갈수록 주의한다면서 일상을보내야 합니다.. 결합으로 묶여있었어서 기기변경 자격이 아니면 휴대폰을 바꾸기 힘들거든요근데 아시또피 휴대폰은..

마이프로틴 할인코드 ~!! myprotein [내부링크]

마이프로틴 할인코드 ~!! 오늘은 유명한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마이 프로틴 코리아의 회원이 된 후 마이 프로틴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저렴한 결제를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저는 약 3 년 동안 웨이트 리..

신규모바일게임 추천 8월 기준! [내부링크]

왕성하게 게임시장에서는 신규모바일게임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게임을 우리가 접해보고 경험을 해본다고 한다면 참 좋겠지만.. 시간적으로 봤을때 따라갈수 없을 정도로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래..

향수 용어 정리 [내부링크]

향수 용어 정리 알고있으면 좋은 정보! 향수 용어정리 편! 화장품에 속하는 향수는 향료를 알코올과 같은 휘발성 물질에 용해시켜 희석시킨것 이라고 정의를 내릴수가 있습니다. 뭐 역사에서는 인류가 최초로 사용..

로지텍G프로무선 사양및소개! [내부링크]

로지텍G프로무선 사양 및 소개! 요즘 발로란트에 빠져있어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G프로무선 사양 및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구매를 할 예정인데 위에 보이듯이 가격대가 낮은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무..

발로란트 이기고 싶어>FPS 필수 아이템 모니터! [내부링크]

발로란트 이기고 싶어>FPS 필수 아이템 모니터! 오늘은 발로란트 이기고 싶어 라는 내용으로 FPS 필수 아이템 모니터에 대해서 끄적여볼까 합니다. 주말동안 발로란트 게임을 하면서 점수를 올리고 싶지만 그렇지..

유튜브 꿀팁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튜브 꿀팁 알아보자! 평소에 유튜브를 하면서 꿀팁이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해봤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 안내를 해드리게 됩니다. 요즘 검색엔진을 유튜브로 많이 쓰고 있어서 여러가지 팁들을 봤는데 역시 알고..

넷플릭스 꿀팁 공개!! [내부링크]

넷플릭스 꿀팁 공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꿀팁 공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의 합성한 이름인데요 이는 모든 콘텐츠를 인터넷이 연결이 가능하면 어떤 스크린에서도 즐길..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TOP5 !! [내부링크]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TOP5 !! 이번시간에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TOP5 를 들고 나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기계식 키보드 가격과 성능면에서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이 계신다고 하면 제 글이..

음원차트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내부링크]

음원차트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차트를 싹쓰리 하고 있는 다시 여기 바닷가! MBC 놀면뭐하니? 방송에서 나온 프로젝트 그룹! ㅋㅋ진짜 노래도 좋고 재미도 있고 이번 포스팅은 싹쓰리에 대해 알아볼까 합..

라그나로크오리진 직업추천 및 소개 [내부링크]

라그나로크오리진 직업추천 및 소개 라그나로크오리진이 정식출시가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기달렸던만큼 성과를 보고 있는중인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라그나로크오리진 직업추천 및 소개를 해드릴 시간을 갖..

LD플레이어의 다운로드와 최적화방법 [내부링크]

LD플레이어의 다운로드와 최적화방법 LD플레이어의 다운로드와 최적화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PC로 할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손 쉽게 따라 하실수 있는 방법이 바..

메이플스토리 소개하기!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소개하기! 메이플스토리는 넥슨의 최고의 효자 게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온라인 게임인데 아주 오랜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모험을 떠나..

스팀무료게임 추천 10 [내부링크]

스팀무료게임 추천 10 스팀무료게임을 추천을 10가지를 소개를 해드릴건데요. 스팀은 전 세계적으로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이라 그런지 매번 들어가도 새롭게 늘어나는 무료게임들이 많아서 정말 신세계라는 표현..

이사할때 알아야할 꿀팁 모음 !! [내부링크]

이사할때 알아야할 꿀팁 모음 !! 오늘은 우리가 이사할때 알아야 할 꿀팁 모음!! 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사를 할때 이삿집센터를 정하는것 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신경을 써야할게 많은데요. 이런 준비를 한번..

발로란트 패치노트 1.03 [내부링크]

발로란트 패치노트 1.03 가장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 발로란트!! 이번에도 패치노트를 통해서 어떤 추가적인 정보가 있는지 알아볼건데요. 발로란트는 역시 라이엇에서 만든 게임이라 그런지 유저들의 반응을..

리니지 사회적 파장? 엔씨소프트!! [내부링크]

리니지 사회적 파장? 엔씨소프트 자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 사회적 파장 이란 주제로 엔씨소프트의 성공작 리니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와있는 사실을 근거로 말씀을 드릴려고 합니다. 다소 주제가 자극적이지만....

구글 검색 꿀팁 개방! [내부링크]

구글 검색 꿀팁 개방! 이번 시간에는 구글 검색 꿀팁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많은 포털사이트중에 국내에선 아직도 네이버가 우위를 차지 하고 있지만 전세계적으로는 이미 구글이 유명하고 국내에서도 구글 검..

제닉스 게이밍 아이템 모아보기! [내부링크]

제닉스 게이밍 아이템 모아보기! 제닉스 게이밍 아이템 모아보기! 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00년에 처음 설립이 된 제닉스는 블루투스 무선제품을 제조 및 개발을 시작하면서 이름을 날린 회사인데요. 2010년에..

닌텐도 게임순위 top10 메타스코어편 최신ver [내부링크]

닌텐도 게임순위 top10 메타스코어편 최신ver. 닌텐도 게임순위 top10 을 알아볼건데요. 이번 참고 사항은 해외 미디어 평점 사이트인 메타크리틱에서 참고 하였으며 2020년 07월 01일 작성 기준으로 말씀을 드립..

7월신작게임(PC,XB1,PS4) [내부링크]

7월신작게임(PC,XB1,PS4) 7월 출시 모바일게임!!기대작 7월 출시 기대작! 모바일게임!! 7월 출시를 할 기대작 모바일게임 입니다. 무더위가 벌써 찾아와서 지치고 힘든 나날이 계속 되어가고 있는 중에 시원하게..

7월 출시 모바일게임!!기대작 [내부링크]

7월 출시 기대작! 모바일게임!! 7월 출시를 할 기대작 모바일게임 입니다. 무더위가 벌써 찾아와서 지치고 힘든 나날이 계속 되어가고 있는 중에 시원하게 출시 될 기대작 모바일게임들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힘..

PC MMORPG 신작게임 '엘리온'온라인 [내부링크]

추천 MMORPG 엘리온 - 출처 공홈 PC MMORPG 신작게임 '엘리온' PC MMORPG 신작게임 엘리온! 이번 하반기에 카카오게임즈에서 엘리온,가디언 테일즈 등 스케일이 큰 PC 게임들이 쏟아져 나올것 같습니다. 현재 마..

메이플스토리 봄봄 프로젝트!!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봄봄 프로젝트!! 현재 시간 6월 25일 부로 메이플 스토리 봄봄 프로젝트가 시작 됩니다. 유저들의 반응으로 하나하나 반영이 되어 실행까지 진행 하는 메이플스토리! 정말 이래서 인기가 꺽이지 않..

발로란트 1.02패치노트 [내부링크]

발로란트 경쟁전 1.02패치노트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발로란트! 이번 1.02 패치노트를 살펴볼건데요. 아쉽게도 경쟁전은 나오질 않은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달리고 기달리던 발로란트 경쟁전! 뭐 그렇게..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카러플 스타컵!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 스타컵!!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카러플 스타컵 모집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모집기간에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참가를 했을테지만 혹시 몰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

플래시게임 생각날때 게임엔젤!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생각날때 게임엔젤! 플래시게임 가끔 생각날때가 있죠. 게임엔젤 이라는 사이트를 소개 시켜드릴건데요. 이곳에서 고전 게임이나 플래시 게임을 즐겨찾는 사람들은 아마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것 같습..

단백질 보충제 NO.1 마이프로틴( 간식&할인코드) [내부링크]

단백질 보충제 NO.1 마이프로틴( 간식&할인코드) 제가 이용하는 단백질 보충제 NOI.1 마이프로틴(간식&할인코드) 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이미 운동을 좋아하고 프로틴(단백질)을 먹고 계시는분들이라면 어느정도..

여성쇼핑몰'메이블루' 여름아이템! [내부링크]

여성쇼핑몰'메이블루' 여름아이템! 이번시간에는 여성쇼핑몰 '메이블루' 여름 아이템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모든 이미지는 메이블루 (http://www.mayblue.co.kr/) 출처 이고 광고가 아닌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호텔 예약 사이트 '꿀팁' [내부링크]

호텔 예약 사이트 '꿀팁'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OTA(온라인트래블 에이전시) 플랫폼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소비자 선택권이 다양해졌습니다. 특히 해외로 나가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OTA)를 이용해 해..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추천 TOP5 [내부링크]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추천 TOP5 요즘 핫한 5가지 가성비 좋은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해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게이밍 노트북은 보통 성능이 좋은 노트북으로 통합니다. 시대가 점점 변화하는것에..

5월 종합소득세 환급일 확인가능! [내부링크]

5월 종합소득세 환급일 확인가능! 5월 종합소득세 환급일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이미 받으신분도 있을테고 아직 못받으신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번달 부터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 기간이라 다들 잘하셨을꺼라고 생..

미시옷)30대40대 여성쇼핑몰 리린! [내부링크]

미시옷)30대40대 여성쇼핑몰 리린 명품스타일,미시옷으로 유명한 30대 40대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여성쇼핑몰 리린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일단 쇼핑몰에 들어가면 화이트하게 꾸며진 사이트가 정말 이쁘죠. 매..

발로란트 1.01패치노트 [내부링크]

발로란트 1.01. 패치 노트 게임플레이와 밸런스 발로란트게임 플레이와 균형 잡힌 세이지 배리어 비드 사이의 거리는 20m>>10m 감소합니다. 세이지는 이미 통제된 영역을 감시자로 방어하는 가장 효과적인 요원..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무료보기! 2020-06-16 [내부링크]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무료보기! 2020-06-16 저는 딱히 종교도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별자리 운세 정도는 꼭 한번씩 보고있습니다. 특히 무료보기! 이런건 절대 그냥 흘려보내면 안되는겁니다 ㅎㅎ 그럼 오늘 기..

키드키즈 소개 하기! [내부링크]

키드키즈 소개 하기! 지금 처럼 밖에 못나갈때 유아들의 교육을 담당하는 키드키즈! 이럴때일수록 절실한게 아이들의 교육이죠! 키드키즈는 교육전문기업입니다.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3년 연속 획득 했고 20..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사용법 및 저장공간 확인!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사용법 및 저장공간 확인!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사용법은 어떤지, 또 저장공간 확인 하는 방법에 따른 내용을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를 갖고..

아디다스슬리퍼 모아보기! [내부링크]

아디다스슬리퍼 모아보기! 여름철아이템 하면 바로 슬리퍼! 그중 오늘은 아디다스슬리퍼를 한번 살펴 볼까 합니다. 많은 제품들을 소개를 해드리고 싶지만 지금 현재 쇼핑쪽에서 상위에 랭크된 슬리퍼를 기반으로..

비말차단용마스크 네퓨어! [내부링크]

비말차단용마스크 네퓨어! 다시 수도권 중심으로 퍼진 바이러스! 그래서 비말차단용마스크 네퓨어가 갑자기 급부상을 하고 있습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온라인에서 판매가 시작 된 이후 품절 사태가 멈추질 않..

색칠공부 어디서 하지~? 슈퍼컬러링 [내부링크]

색칠공부 어디서 하지~? 슈퍼컬러링! 색칠공부 어디서 하지~ ? 고민 말고 슈퍼컬러링! 전에 제가 포켓몬스터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를 포스팅을 했었죠. 무서운 코로나로 인해서 뭐 밖에서 뛰어 놀지 못하는 아이..

기아자동차 6월 판매조건 살펴보자!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6월 판매조건 살펴보자! 자 이번 시간에는 기아자동차의 6월 판매조건 할인은 어떤게 들어갔는지 한번 살펴보기로 할텐데요. 워낙에 국산자동차들의 디자인이 좋아지고 성능도 좋아져서 엄청나게 인기..

코스트코 온라인몰 (6월할인상품) [내부링크]

코스트코 온라인몰 (6월할인상품) 오늘은 코스트코 온라인몰 (6월할인상품)을 한번 살펴볼건데요. 이번에 수도권쪽에서 코로나의 여파가 다시 시작되는 분위기라.. 솔직하게 돌아다니기가 조금은 망설여지고 있는..

스톤에이지월드 출시일 언제~? [내부링크]

스톤에이지월드 출시일 언제~? 제가 어릴적 스톤에이지라는 온라인 게임이 꽤 유명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2020년에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되는 스톤에이지월드! 참.. 대단한 기술입니다. 이렇게 오래된 게임도 살..

여성쇼핑몰추천)러브패리스 핫템 모아보기! [내부링크]

여성쇼핑몰추천)러브패리스 핫템 모아보기! 유명한 여성쇼핑몰 하나하나 추천 해드리는 시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오피스룩 1등이라는 칭호를 당당하게 사용하는 러브패리스 라는 쇼핑몰의 핫템을 모아볼 시간인..

발로란트정식출시! *1.0 패치노트 [내부링크]

발로란트정식출시! *1.0패치노트 금일 6.2일 부로 발로란트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여태 fps 게임류의 성공한 게임이 다소 국내에는 부진했는데... 라이엇에서 시작한 발로란트... 과연 어떻게 될지 의문입..

피파온라인4 모바일 사전예약 가능!! [내부링크]

피파온라인4 모바일 사전예약 가능!! 지금 한창 인기게임인 피파온라인4 이젠 모바일에서도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05.14(목)~06.09(화)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피파모바일 사전예약 또 어떤 상품을 주는..

EBS온라인클래스(라이브특강)접속 [내부링크]

EBS온라인클래스(라이브특강)접속 학교에 다니는 자녀를 둔 부모님이나 학생들에겐 이미 EBS온라인클래스는 한번씩은 다 들어보셨을 겁니다. 지금 다시 불번지듯 번지는 코로나로 인해서 힘든건 누구나 마찬가지..

바다타임>>서해안물때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바다타임>서해안물때표 확인방법 알아보기! 요즘 날씨가 좋아 갯벌체험을 해보고 싶은때 바다타임을 몰라서 갔다가 허탕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서해안물때표를 확인 후에 일정을 잡고 움직이시는 분들은 아마 경..

서울근교]제부도글램핑 소개 [내부링크]

서울근교]제부도글램핑 소개! 거주지가 수도권인 사람들의 경우 서울근교로 가깝게 여행을 자주 다니는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계절이 어쩔수 없이 밖으로 우리를 초대하는듯이요. 이번에는 제부도글램핑..

미스터트롯콘서트 예매일정 알아보자!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콘서트 예매일정 알아보자! 코노나의 열기도 전혀 무색할만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지금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예매일정을 알고 있으면 좀더 쉽게 해..

스카이72cc 이용법 및 소개! [내부링크]

-출처- 스카이72cc 날씨가 워낙 좋아지다 보니 골프를 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하늘인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인천에 위치한 인천 스카이72cc 이용법 및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국내에서 대회도 많이..

고용량멀티탭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용량멀티탭 알아보기!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고용량멀티탭을 알고 쓰는 분들이 많이 계실까요~?그냥 길이만 대충 맞고 많이 끼울수 있는정도면 맞게다 싶어서 멀티탭을 사서 사용을했던것 같습니다. 그러다..

발로란트 출시일 및 드롭스! [내부링크]

발로란트 출시일 및 드롭스! 라이엇에서 개발된 FPS 게임! 발로란트 출시일 및 드롭스에 대해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FPS 인데 롤로 이미 게임계 왕좌로 군림하고 있는 라이엇에서 이번..

에픽게임즈gta5 문명6 무료배포! [내부링크]

에픽게임즈gta5 문명6 무료배포! 에픽게임즈에서 GTA5에 이어서 문명6를 무료배포를 시작했습니다.워낙 유명했던 GTA5를 무료로 배포를 시작하면서 게임업계의 강한 인상을 남기면서 떠오르던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팥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팥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자 이번시간에는 우리가 즐겨먹는 팥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더불어 부작용에 대해도 알아볼텐데요. 일단 팥 종류는 어떤것이 있으면 다양한 색을 갖고 있는..

폼텍디자인프로9))설치방법 및 바코드생성 [내부링크]

폼텍디자인프로9-설치방법 및 바코드생성 바코드 생성을 하고자 할때 쓰는 프로그램 폼텍디자인프로9 입니다.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 및 엑셀이나 mdb 파일을 불러와 쉽게 바코드를 생성할 수 있는데요. 폼텍 프..

변기줄 끊어지면 당황하지말고 다이소! [내부링크]

변기줄 끊어지면 당황하지말고 다이소! 집에서 오래 생활을 하다보면 이것저것 고장나는것이 한두개가 아니죠. 그중에서도 변기줄이 끊어졌을때 좀 많이 당황스러운데.. 요즘에는 다이소 같은곳이 많아져서 쉽게..

역류성식도염 증상 파헤치기! [내부링크]

역류성식도염 증상 파헤치기! 현대인들에게서 흔히 볼수 있는 역류성식도염 증상에 대해 파헤치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하나의 질환이라고 설명을 해드릴수 있는데요. 나쁜식습관과 바쁜 현대인들에게서 흔하게 볼..

혼다cg125 제원 및 소개! [내부링크]

혼다CG125 제원 및 소개! 혼다CG125 제원 및 소개를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날씨도 날씨이지만 이렇게 바람을 느끼면서 타는 오토바이의 매력은 정말이지 최고라고 말씀을 드릴수 있겠죠. 저는 다소 클래식..

ESMPLUS 가입방법 및 소개! [내부링크]

ESMPLUS 가입방법 및 소개! ESMPLUS 가입방법 및 소개를 해드릴 포스팅입니다. 사업자분들 같은 경우 특히 g마켓 혹은 옥션을 사용하시는 사업자분들같은 경우에는 esmplus 는 거의 필수 가입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H&M 유아 바디수트 총정리! [내부링크]

H&M 유아 바디수트 총정리! 가성비좋은 H&M 바디수트를 정리를 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워낙에 제품 가격이 좋고 디자인이며 품질에서도 다른곳과 전혀 차이가 없는것으로 생각이 되어서 굳이 빠르게 쑥쑥 크는..

최고의 여름아이템 "피플랍샌들' [내부링크]

최고의 여름아이템 "피플랍샌들" 일전에 아내가 출산후에 발바닥이 쉽게 피로해지고 아프다고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알게된 피플랍샌들! 그냥 대충 볼땐 여름샌들이라고 생각을 하실수도 있지만 임산부샌들 혹..

영문법검사기 개인적인생각 끄적.... [내부링크]

영문법검사기 개인적인생각 끄적.... 개인적인 생각을 기준으로 영문법검사기의 대한 내용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일단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요즘은 나온상태라서 비교기준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니스프리5월세일 정보! [내부링크]

이니스프리5월세일 정보! 오늘은 이니스프리5월세일 정보에대해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어버이날에 맞춰 실시하는 이벤트인지는 알수 없지만 이번에도 알찬 정보로 이니스프리 구매계획이 있으신분들은 5월..

더애수 핫아이템 살펴보기! [내부링크]

더애수 핫아이템 살펴보기! 미시의류의 답안지와 같은 더애수 알고 계신가여? 이번 시간에는 더애수 핫아이템을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이제 제법 날씨도 따듯해지고 옷걸이들이 좋은분들은 어떤걸 입어도 좋겠지..

마이프로틴할인코드 공유! 다시보기! [내부링크]

마이프로틴할인코드 공유! 다시보기! 마이프로틴할인코드 공유 를 해드리기에 다시 포스팅을 작성 하게 됩니다. 가성비 좋은 프로틴을 구매를 하고자 하신다는분들, 또는 운동을 하고 있으신분들은 다들알고 있듯..

테슬라모델3실구매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테슬라모델3실구매가 알아보기! 최근에 자동차도 환경문제로 인해 전기차가 대세로 판이 바뀌고 있습니다.그중 가장 잘 팔리는 테슬라 모델3인데요. 테슬라모델3실구매가를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풋셀커뮤니티 소개하기! [내부링크]

풋셀커뮤니티 소개! 신발의 성지! 풋셀커뮤니티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나이키매니아와 거의 동급시 되는 커뮤니티 이지만 잘모르는 친구들도 있더군요. 풋셀커뮤니티도 사실 제가 알고 있던게 오래됐지만 이..

운준모(9급 운전직공무원)알아보기! [내부링크]

운준모(9급 운전직공무원)알아보기! 네이버 카페 '운준모'에서 9급 운전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무료인강을 지원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렇게 따듯한 소식이 주변에서 많이 들리곤 하는데 운준..

마렉스롤테이블 장만해서 캠핑가자! [내부링크]

마렉스 롤테이블 장만해서 캠핑가자! 날씨가 다시 화창한 봄날을 향해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날에 마렉스 롤테이블 하나 들고 여기저기 경치좋은곳으로 캠핑가면 몹시 좋은 날씨인듯 싶어요. 아무래도 캠핑..

주니어커리어넷 진로적성 설계! [내부링크]

주니어커리어넷 진로적성 설계 해보자!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주니어커리어넷 진로적성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초등/저학년/고학년용으로 아이들의 진로적성을 알아보고 설계할수 잇는 무료진단 도구인데요. 주니어..

BMWR9T(알나인티) 제원 및 소개 [내부링크]

BMWR9T(알나인티) 제원 및 소개 지금은 바람이 많이 부는데요. 원래 이렇게 날씨가 좋을때 남자들은 항상 오토바이를 타는 로망이 있지 않나요? 저만그런가요? ㅎㅎ BMWR9T일명 알나인티라고 하는 이녀석은 제가..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 해봅시다!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 해봅시다! 자 지난 시간에는 제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공유를 해봤는데 역시 아이들을 생각하시는 부모님들이 많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포켓몬스터 색..

앱스토어>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앱스토어기준>알아보자! 자 이번시간에는 우리가 평소에 많이 즐겨하는 모바일게임 매출순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일단 스토어는 앱스토어 기준으로 알아보고 다음시간에는..

모바일게임 핵앤슬래시 라지엘 법사 플레이영상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핵앤슬래시 라지엘 법사 플레이영상 오늘 정식으로 오픈한 따듯한 모바일게임! 매일 광고 속에서만 보다가 드디어 정식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세기말의 분위기를 흠뻑 담아내고 있는 다크 판타지 RPG..

녹스 앱플레이어vs 블루스택(장/단점) 다운로드 [내부링크]

녹스 앱플레이어vs 블루스택(장/단점) 다운로드 스마트폰의 지격변동으로 인해서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은 크게 달라진 시대를 지내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때 아닌 IP들의 범람과 액션 RPG 게임의 고차ㅏㄱ화등..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 판매시작!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 판매시작! 음... 어제이죠 4.16일 부로 판매를 시작한 일본게임기의 끝판왕!! 지금 동물의숲 여파로인해서 닌텐도가 갑자기 인싸템으로 전략하고 전성기를 다시 찾고 있습니다. 어린아..

기업은행 군적금에 대해 살펴보자! [내부링크]

기업은행 군적금에 대해 살펴보자! 네 이번주제는 바로 우리나라 국방을 수호하고 계시는 자랑스러운 국군 장병분들을 위한 은행 적금 상품 입니다. 군적금에 대해 살펴 볼건데요. 제가 좋아하고 주거래로 이용하..

로지텍g102 드라이버 < 최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로지텍g102드라이버<최신버전 다운로드> 지금 코로나로 인해 자주 가진 못하지만.. 항상 게임방에서 게임을 하다보면 문득 이 게임방에서는 어떤 마우스를 쓰는지 살펴보곤 합니다. 워낙에 이런 제품들의 관심도..

피시방(PC방)온라인 게임순위 TOP10 알아보자! [내부링크]

피시방(PC방)온라인 게임순위 TOP10 알아보자! 4월3째주 입니다. 4월도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우리가 피시방(PC방) 게임 점유율을 보고 온라인게임순위 TOP10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

한컴오피스네오 (한글과워드)알아보자! [내부링크]

한컴오피스네오 (한글과컴퓨터)알아보자! 우리는 기업이나 보통 집에서 워드를 많이 쓰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요. 관공서 같은 경우에는 보통 한글 프로그램을 주로 쓰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

오엔지질연질캡슐 [의약품] 정보를 알아보다! [내부링크]

오엔지질연질캡슐 <의약품> 정보를 알아보다! 내 이번시간에는 오엔지질연질 캡슐의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일단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살펴야 합니다. 무턱..

모바일게임추천 TOP10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추천 TOP10 알아보기! 코로나로인해 즐겁게 마무리를 할수있는 불금이 다소 조금 불편하기까지 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활을 하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저는 그냥 빈둥빈둥대면서 블로그 깔짝되고..

[윈도우10]카카오톡 2개 실행시키기! [내부링크]

[윈도우10]카카오톡 2개 실행시키기! 저는 일반적으로 일상생활에서 쓰는 핸드폰과 업무를 할때 쓰는 핸드폰을 따로 구분을 해서 갖고 다니는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pc를 켤때는 항상 카카오톡을 2개..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및 신청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및 신청 정리해보자! 지금 온통 코로나로 인해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가 떠들석 하다.이게 언제쯤 잠잠해질지 아무도 모르는상황속에서 정부에서는 이미 대출이며 지원이며 모든 발빠..

롤토체스 모바일 공략!! 초보자 [내부링크]

롤토체스 모바일 공략!! 초보자 지난 3월말에 오픈한 모바일게임들이 상당수다. 어떤것부터 해야될지 고민이 될정도! 오토체스로 재미를 보고 있던 나는 롤토체스 모바일이 나온다는 소식에 엄청나게 설레이게 됐..

닌텐도/콘솔게임판매순위(3월5주차) [내부링크]

닌텐도 콘솔 게임판매순위 (3월5주차) 닌텐도의 갑작스러운 열풍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대해 다시 빠져들기 시작한듯 싶다.닌텐도 콘솔 등 많은 게임들이 활기를 불어오고 있는데 그 중 코로나도 어느정..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방법 자격&서류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자격&서류 안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지금 전세계적으로 정말 삶이 말도안되게 망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중에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분들...솔직히 어렵지 않은분들을 찾기가 힘들텐데..

블레스모바일 직업추천&공략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블레스모바일 직업추천&공략 모바일게임 이전에 pc에서 즐겨 했던 블레스가 워낙 인상이 깊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게임을 좋아해서 나오는게임마다 다 즐겨서 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게임에서는 광전사로 전장을..

수집형RPG 라그나로크택틱스 - 신작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수집형RPG 라그나로크택틱스 신작모바일게임추천! 학창시절에 본인들의 추억이 떠오르는 게임들이 한가지씩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지금 처럼 많은 게임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나오지도 않았고 오랫동안 우리..

마프/마이프로틴 이벤트 및 추천인! [내부링크]

마프/마이프로틴 이벤트 및 추천인! 저는 한 한달전부터 다시 열심히 운동을 해보고자 동네 헬스장을 이용을 하고 있는데 사태가 지금 코로나때문에 여기저기 문닫고 있는곳이 한곳 두곳 생겨나고 있더라고요. 그..

요즘 핫 하게 뜨는 사업아이템 BEST5 !! [내부링크]

요즘 핫 하게 뜨는 사업아이템 BEST5 !! 대해 알아보자 지금 엄청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재의 우리들이라고 말씀드려도 과장이 아닐꺼라고 다들 느끼고 계실겁니다. 바이러스 코러나로 인해 지금 암담한 현실..

스팀게임]야겜/19금게임 - 하우스파티 (HOUSE PARTY) [내부링크]

[스팀게임]야겜/19금게임 하우스파티 (HOUSE PARTY) 이게임의 설명은 일단 '북미산 연애 시뮬'이라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어른들의게임이라고 바꿔 말을 할수도 있고 이미 스팀에서는 해외유저들 사이에서 많이..

A3 스틸얼라이브 공략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공략 A3 모바일게임! 넥슨에서 이미 여러차례 광고를 하면서 야심차게 준비를 해온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아무래도 요즘은 워낙에 모바일게임이 대세라 신작게임들이 많이 쏟아져나오곤..

배틀그라운드 오피지지에서! 배그 전적검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설 연휴는 잘 보내시고 즐겁게(?)일상으로 잘 돌아오셨죠? 요즘 전염병 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다들 건강에 주의를 하시고 손,발만 잘닦아도 어느정도 예방이 된다고 하니까..

핸드폰게임순위 저평가? 엑소스 히어로즈 [내부링크]

잠시라도 손에 핸드폰이 없으면 불안함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우리 일상에서는 다시하여금 최고의 필요성을 입증하는게 핸드폰이라고 생각합니다.굳이 남들과 연락을 안해도 게임을 하고 좋아하는 웹툰을 보면서우..

스팀 인기게임순위 (플레이수) [내부링크]

저는 옛날부터 스팀게임들을 종종 해오곤 했습니다. 나름 재미가 있는 게임이 무료로 풀려서 하고 가끔 결제를 해야되는 게임은 세일을 기달려 사기도 했었죠. 이처럼 스팀은 온라인 게임을 유통할수 있는 글로벌..

프렌차이즈 카페 베스트메뉴 모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프렌차이즈 별 카페 베스트 메뉴 모음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제가 프렌차이즈 카페를 다니면서 가장 맛있어서 혹은 인기가 많은 메뉴를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이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

영양제 대세 총정리!! [내부링크]

영양제 대세 총정리!! 안녕하세요 갓예은찬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영양제에 대해 개인적으로 제가 알고 있는 정보! 영양제 대세에 대해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섭취하고 있고 저 또한 섭..

쿠팡 파트너스 가입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쿠팡 파트너스 가입 따라하기! 를 해볼까 합니다. 이미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계시는분들이라면 애드센스를 하실테고,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애드포스트를통해 부가적으로..

브롤스타즈 캐릭터 TOP11 소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라는 게임은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모드가 존재 합니다.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플레이 할수 있으며, 강력한 특수 능력을 갖고 있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잠금해제 하고 업그레이드 하면서 자신만..

로스트아크 :: 대규모 이벤트와 간담회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 겨울이벤트 한~참 온라인pc 게임이 없어서 할게임이 없나 싶을때 나왔던 로스트아크 핵앤슬래시 mmorpg 게임으로 유명한 로스트아크를 다들 한번씩은 해보셨을겁니다. 그래서 준비한 겨울이벤트 로..

모과차 효능 ::꿀팁 정보::감기 및 기관지 건강개선 [내부링크]

모과차 효능 : 꿀팁 정보 : 감기 및 기관지 건강개선! 우선 예전 부터 모과를 항상 볼때 마다 놀란다는 옛말이 있었죠.. 1. 모과의 생김새가 못난이다. 2. 향이 너무 좋아 놀라게 한다. 3. 향과 달리 맛이 아무런..

2020년 모바일게임 기대작 <TOP10>모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모바일게임 기대작 TOP10 모아보기 19년도에는 정말 많은 모바일게임 기대작들이 출시 되었는데요. 다소 기대했던것과 다르게 실망스러운 점도 많은 한해였던것 같습니다. 새로운 2020년에는 우리들의 기대..

부평헬스장 더블유짐 에서 운동해보자 [내부링크]

부평헬스장 더블유짐 에서 운동해보자 안녕하세요 ~ 더블유입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는건지 눈이 내리는건지 알수없는게 계속해서 하늘에서 내리고잇네요 덕분에 주말에 새차를 한 제가 원망스러워지고요.. ^^ 뭐..

에잇세컨즈 파이널 세일 최대 70%(세일기간) [내부링크]

에잇세컨즈 파이널 세일 최대 70% 삼성물산(주)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세일 및 세일기간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월9일 부터 ~ 31일까지 약 한달간 파이널 세일 최대 70% 행사를 진행 중 입니다. 다..

유니클로세일정보 [내부링크]

유니클로세일정보[어플] 안녕하세요. 더블유s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어플로알림을 받아 소식을 알려드리는 정보이구요 이번소식의 주제는 유니클로입니다. 유니클로세일정보 유니클로세일정보를 미리알수 있는방법..

불금에 눈내리는 하늘 [내부링크]

불금에 눈내리는 하늘 요즘 날씨가 뒤숭숭하더니.. 오늘 낮 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더군요.. 밖에서 잠시 일보고 담배한대 피러 나왔는데 하얗게 눈내리는 하늘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쌓일줄 몰랐는..

2014 f/w 솔리드옴므 우영미 쟈켓 구매후기 [내부링크]

2014 f/w 솔리드옴므-우영미 쟈켓구매후기 이번겨울을 대비하기위해 큰맘먹고 쟈켓을 하나 구입하기로 결정!! 제가 선택한 곳은 솔리드옴므-우영미 한국 대표적인 디자인브랜드 솔리드옴므-우영미를 선택하였습니..

에잇세컨즈 모바일앱 활용/스마트폰 [내부링크]

에잇세컨즈 모바일앱 활용 21세기 최첨단 시대에 접어들어.. 사람이 제일 사용하기 편리한게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최고지만(?) 핸드폰이란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것도 스마트폰!!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집들이가서 먹는 잔치국수 [내부링크]

집들이가서 먹는 잔치국수 오랜만에 친한 친구녀석 집들이를 가서 통닭에 맥주에.. 치맥을 한참 달리다가 다시 출출해질때쯤... 제수씨가 건내준 잔치국수... 태어나 이렇게 맛있는 잔치국수는 처음 먹어본... 친..

외출하다 발견한 분식집 떡볶이 [내부링크]

외출하다 발견한 분식집 떡볶이 오늘 밖에 잠깐 일보러 나간김에 이곳저곳 골목길을 찾아다니며 살펴보다가... 학생애들이 한곳에서 모여있네요... 그곳은...저도 학생때 좋아했던 분식집인데요.. 삼삼오오 모여..

넥슨 게임회사 간단 소개! [내부링크]

넥슨 게임회사 간단 소개! 넥슨 게임회사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의 게임 배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게임계는 전 세계적으로도 국내의 파급력에 따라올 수 없는 수준으로 많이 성장 해버린 국내 게임 시장!..

브롤스타즈캐릭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브롤스타즈캐릭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합니다. 아이고.. 몇일동안 티스토리 스킨이며 광고며 공부할게 진짜 여간 많은게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워낙에 컴맹이다 보니까 많은걸 찾아서 해야하는데 진짜 너무힘이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