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eovh1의 등록된 링크

 ekeovh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부산 경마장 돌짜장 이색 중국집 부산경마공원 근처 맛집 로또1등 사장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경마장 근처 맛집 이색 중국집 경마장돌짜장 쟁반짜장면집을 소개 하겠습니다. 부산하면 또 경마장 아니겠어요. 아이들과 나들이 하기도 좋은 부산 경마공원! 출출한 허기를 채우기에 딱인 짜장면집입니다. 경마장 입구 바로 맞은편 골목에 자로 잡고 있는데요. 이 곳 사장님께서 로또 1등에 당첨 되셨다고 하네요. 그 기운을 받아서 저도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34865362?lng=128.8819564&lat=35.1519589&placePath=%2F&entry=plt 네이버 지도 부산강서구맛집 경마장돌짜장 map.naver.com 돌짜장과 돌짬뽕, 탕수육 이렇게 메뉴가 있는것 같았어요. 딱히 다른 메뉴는 없는 것 ..

골프 경사면에 따른 대처방법 오르막 내리막 경사 트러블샷 탈출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실제 필드에 나가면 골린이분들이 가장 당혹스러워 하시는 경사면에 따른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먼저 4가지 상황이 있을껀데요. 1번째 - 타겟방향 오르막경사 2번째 - 타겟방향 내리막경사 3번째 - 몸정면 오르막경사 4번째 - 몸정면 내리막경사 하나하나씩 상황에 따른 대처법을 공부해보겠습니다. 1번째 : 타겟방향 오르막경사 훅구질이 날 수 있어요.! 오르막 경사에서의 스윙이 경사면 스윙중 가장 쉽다고 하는데요. 오르막 경사에서는 오른쪽 하체가 스윙의 기준이 되는데, 오른쪽 하체를 얼마나 잘 지탱하는지가 좋은 샷을 결정짓는다. 오르막 경사에서는 공이 더 뜨고 거리는 평지에서 치듯이 스윙을 할 때보다 런이 없고 거리도 덜 나간다고 생각하고 스윙 크기를 조절해야 합니다. 2번째 : 타겟방향 내리막경..

해운대 바닷가 근처 이색맛집 고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바닷가 근처에 있는 이색 삼결살 집 "눈꽃을 나누다" 방문후기를 한번 적어볼께요. 가족들과 1박으로 해운대 놀러 갔다 우연히 들린 곳인데요. 기대이상의 퀄리티와 직원들의 친절함 맛도 엄청 좋았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82376623?lng=129.1633435&lat=35.1642981&placePath=%2F&entry=plt 네이버 지도 눈꽃을나누다 본사직영점 map.naver.com 해운대바닷가에서 500m 쯤 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해수욕장에서 낭만을 즐기다 한끼 식사하기 딱 좋은곳이에요. 연인들 가족들 모두 좋아 할만한 장소 같아요^^ 가게 외부는 흰색 톤의 벽돌로 되어있어고요 다행히 저희는 좀 일찍가서 웨이팅 없..

고구마 오래 보관하는 보관법 상한고구마 색 구별법 [내부링크]

고구마의 계절이 왔어요. 맛있는 고구마 먹기도 좋지만 보관방법도 중요합니다.^^ 오래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고구마는 달콤한 맛에 풍부하고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어떻게 하면 오래 상하지 않고 보관할 수 있을까요? 먼저 상한 고구마를 보관하기 전 상항 고구마 부터 골라내어야 해요. 안그럼 이놈으로 인해 전체가 금방 상해버립니다. 이렇게 상한 고구마는 거뭇거뭇하게 색이 있어요. 골라 내야 합니다. 자르지 않고 겉으로 보기에는 잘 모르지만 먼가 말랑말랑 하거나 냄새가 나면 상했다고 봐야해요. 그 다음 고구마를 서늘한 곳에서 2~3일간 말려줍니다. 그리고 그림고 같이 박스안에 신문지 위에 올려주세요. 힘들지만 하나씩 신문지로 개별 포장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골..

횡단보도 우회전 바뀐 법규정 과태료 위반조건 일시정지 (7월 12일 시행) [내부링크]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얼마전 시행된 횡단보도 위반 조건에 대해 와이프와 애기 하던중 해깔리는 사항이 많아 제가 직접 정리해 보았습니다. 와이프와 애기 중 쟁점은 보행신호 때 사람이 없으면 '가도 된다' '가면 안된다' 두 의견이 충돌 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면 보행신호라도 사람이 즉 보행자가 없으면 '가도 된다' 입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모든 차 또는 노면전차의 운전자는 보행자가 횡단보도를 통행하고 있거나 통행하려고 하는 때에는 보행자의 횡단을 방해하거나 위험을 주지 않도록 그 횡단보도 앞(정지선이 설치되어 있는 곳에서는 그 정지선)에서 일시정지해야 한다. 일시정지만 하고 서행 해도 된다입니다. 근데 통행하려고 하는 때라고 명시된 항목이 있는데 이게 좀 해깔립니다. 보행자가 보행신호 일때 건너..

충남 공주맛집 새이학가든 공주산성 근처 국밥맛집 강력추천[아이들과 식사하기 좋은 공주국밥]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충남 여행중 우연찮게 들리게 된 공주국밥 새이학 가든입니다. 공주산성 근처에 숙소를 잡고 근처 금강공원 산책중에 발견한 곳인데요. 역대 대통령도 다녀간 맛집이더라고요. 겉모습은 그저 평벙한 밥집처럼 보였어요. 안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니 박찬호 선수가 그렇게 많이 칭찬한 곳이었다네요. 공산성과 금강이 바로 근처에 있어 관광이나 산책후에 든든하게 한끼 하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나 국밥이 맵지않고 곰탕 같은 느낌이라 아이들도 잘 먹더라고요. 새이학은 공주국밥으로만 1953년 대부터 역사를 이어온 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공주의 대표 음식점이었어요. 가마솥에 한우 사골을 넣고 밤새도록 고아 내기 때문에 국물 맛이 깊고 구수하고, 양지머리와 사태를 삶아 넣고, 파, 무, 다진 양념 등 공..

백스윙 시 팔의 위치 헤드와 지면의 각도 유지 인아웃 스윙 만들기[골프 정타 맞추기 슬라이스 방지] [내부링크]

사람들마다 골프스윙이 제 각각이고 개성있는 스윙자세를 가지고 있지만 백스윙에서 임팩트까지 내려오는 궤도와 팔의 위치는 거의 모든 프로들이 유사합니다.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인아웃 스윙을 궁극적인 목표..

골프 레슨 어플 추천! 초보 골프 입문자를 위한 AI 기반 골프 무료 앱 [골프픽스] [내부링크]

얼마 전 알게 된 골프레슨 어플인데요.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시는 골린이분들! 중급자분들 할 것 없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무료 골프 레슨 어플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저도 이 어플로 골프 실력이 많이 늘었..

전국 유명 사찰 공주 고전 절 마곡사 눈 덮인 설경이 아름다운 국내 사찰[가족들과 공주여행 가 볼만 한 곳] [내부링크]

얼마 전 공주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곳이 오늘 소개해 드릴 마곡사입니다. 예전 고전 사찰에서 마음의 안정이나 찾아볼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일기예보에 눈이 온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했어요. 눈 덮은..

해외직구 가성비 레고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구매 후기 리뷰[아이 선물 추천] [내부링크]

얼마전 7살 아이의 생일 선물로 사준 레고!! 가성비 너무 좋고 배송도 빨라서 후기 한 번 올려봅니다. 평소 자동차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 레고 자동차를 선물로 결정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했어요. 레고 정품? 은..

당진여행 핫플레이스 아이들과 가볼만 한 곳 [삽교호 놀이동산] [내부링크]

얼마전 가족들과 충남여행을 계획하고 당진에 놀이동산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삽교호 놀이동산을 추가했어요. 그리고 계획대로 삽교호로 향했어요. 공주에 숙소가 있어 그리 멀지 않은 거리로 도착할 수 있었답..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및 후기 (이제 일상이 되어버린 코로나!!) [내부링크]

ㄷㄷ 드디어 저에게도 코로나 검사를 받으라는 통보가 날아왔네요. 지금껏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만 검사받는 것을 봤는데 이번엔 제가 직접 검사 대상자가 되다니. 이제 슬슬 코로나도 독감처럼 일상이 되어 가는..

부산 명지동 국제신도시 맛있는 빵집 이색 식빵 커피 맛집 추천[13월 베이커리카페] [내부링크]

제가 살고 있는 주변에 빵집이 없어 빵사러 한참을 가야했는데 마침 저희 집 주변에 빵과 커피를 파는 곳이 새로 오픈을 하네요. 오픈을 1월 10일이고 지금은 가오픈 중인데 오늘 두번째 방문을 했네요.^^ 어제 밤..

서면 아바니 호텔 스카이 포차!! 스카이 라운지 모임장소 추천!![서면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부산 서면 금융단지내에 자리잡은 아바니 호텔의 스카이라운지!!  36층 스카이 포차!! 국내에서는 호텔 중에 포차라는 개념으로 오픈 한 곳이 이 곳 스카이 포차를 포함해서 두 군데 밖에..

골프 슬라이스 훅 교정법[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방법]악성 훅 악성 슬라이스 방지 [내부링크]

평소 골프라는 스포츠를 즐겨 하는 골린이이인데요. 얼마전 부터인거 그렇게 시달리는 훅이 고쳐진거 같은 느낌이랄까! 저 같은 훅병에 걸리신 분에게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골프 훅에 관한 이야기를..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도트 3[AIRDOTS 3] 해외직구 개봉기 및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처음으로 제품후기에 대해서 글을 올려 볼께요. 올릴 제품은 샤오미 블르투스 이어폰 인데요. 이름이 어에도트 3 입니다. 해외직구를 간간히 하는 편이지만. 이어폰은 처음 사보았는데요. 역시 배송이 좀..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어른이며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 너무 좋아요! 제주도 야경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제주 여행 추억을 담으려니 끝이 없네요. 이 번엔 제주시에 위치한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를 소개 할께요. 이곳을 한 줄로 풀자면...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완전 초대박 장소였어요! 장소는 아래와 같이 제주시에 위..

제주 서귀포 신상카페 UDA 소개드려요. [유디에이] 바다전망 좋은 카페 [내부링크]

제주 여행을 하다보면 새로 생긴 신상카페나 멋진 뷰를 자랑하는 카페 실내 디자인과 요션뷰가 정말 만화 같은 그렇 곳이 많이 있어요. 그 중 제가 다녀왔던 서귀포에 새로 생긴 유디에이 카페를 소개드릴께요. 신..

제주 애월 한림 알레그레 카페 적극 추천!![제주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제주 핫플레이스 애월 알레그레 카페 적극 추천드려요. 제주 들려서 검색해보고 처음 들렸던 카페인데요. 역시나 제주의 풍경과 향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이 곳은 야경이 이쁘다고 유명한 곳인데요. 하지만 저..

고성 공룡엑스포 관람 후기 [내부링크]

2021년 고성 공룡엑스포!! 이번에 열리는 공룡엑스포는 코로나로 인해 5년만에 열리는 엑스포인데요. 2006년을 처음으로 3년마다 열렸던 행사라고 해요. 오랜만에 열려서 그런지 행사 프로그램이 알차게 꾸며져 있..

무료 영어공부앱 추천(유아~성인까지) [내부링크]

영어교육에 있어 항상 조기교육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저도 거기에 대해서는 공감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막상 영어 조기교육 하기에는 아이 세명을 키우는 저의 입장에서는 현실의 벽에 막히곤 합니다. 영어유치..

초간단 목살 스테이크![캠핑요리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아빠가 요리해준다고 며칠 전부터 약속을 했습니다. 평소 가끔씩 요리를 하긴 했지만 막상 저녁을 차릴려니 무슨 요리를 할까 고민되네요.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 젤먼저 냉장고 문을 열어봅니다.ㅋ 냉동고..

경남지역 캠핑장 베스트5 [캠핑장 추천] [내부링크]

가을은 캠핑의 계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남지역 캠핑장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물론 요즘 캠핑이 대세라 고수분들은 각자 맘에 드는 자기만의 캠핑장이 있으라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제 막 캠핑에 입문..

부산 데이트 나들이 관광명소[황령산 야경 적극 추천] [내부링크]

부산에 가면 한번쯤 가봐야 할 곳이 있어여 바로 황령산 봉수대인데요. 봉수대라고 하면 저의 조상들이 연기나 불을 짚혀 먼거리에 있는 아군에게 신호를 하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곳은 예전 그대로의 모습..

[아이와 영어 대화하기] 아이와 영어로 말해보세요. [내부링크]

영어교육은 유아 때 부터 말하듯 하는것이 중요한데요. 이건 말처럼 쉽지가 않지요 울며 불며 때쓰는 아이에게 육아로 지친 몸으로 교육을 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도 아이의 미래를 위해 조금만 신경..

[글램핑장] 전국 글램핑장 베스트 5 추천!! [내부링크]

1. 경남 산청 럭셔리글랭핑W 주소 : 경남 산청군 산청읍 웅석봉로285번길 80-20 럭셔리글램핑 W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는 원베드 텐트, 투베드 텐트 그리고 풀빌라&카라반, 이렇게 총 3개 객실 중 선택 가능하다...

아이와 영어로 대화해보기 (1일차) [내부링크]

아빠의 도전 1일차 영어 초짜 아빠와 영어를 무서워 하는 우리집 막둥이(만6세) 와의 영어 스토리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시작부터 힘드네요. 티비 끄고 아빠랑 영어로 대화 해보자 일단 아무것도 모르니 무작정..

[부산 국제영화제] 행사 진행 예매방법 [내부링크]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은 코로나로 인해 아래와 같이 방역을 실시합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은 다음의 내용이 확인되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예방접종 2차 완료자 : 접종 완료 이후 2주가 지나야..

[경남 합천] 황매산 오토캠핑장 완전 추천 [내부링크]

황매산 오토 캠핑장 주소 :  경상남도 합천군 가회면 둔내리 산219-11 둔내리 연락처 : 010-9258-5233 지역: 경상남도 황매산은 봄에는 철쭉으로 붉게 타오르고 가을이면 억새가 은갈색으로 빛나는 합천의 명..

[덱스터 상한가] 덱스터 주가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덱스터 스튜디오는 아시아 최고의 기술력과 규모를 겸비한 VFX 부문을 필두로 콘텐츠의 기획 및 제작 전반을 수행하는 종합 스튜디오 입니다 덱스터는 10월 1일 현재 오징어 게임 후발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데..

대북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1. 아난티 대북관련주를 대북 철도주, 대북지원 관련주, 의료 지원 관련주, 건설 관련주 등으로 나누기도 하지만 우리는 수익을 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따라서 각 섹터별 대북 대장주 급의 종목들 위주로 먼저 알..

[지원금 신청]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방법 및 자격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이란... 지역경제 활성화 그리고 소비 회복 촉진을 위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들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많이 쓰면, 3%를 넘는 증가분의 10% 를 1인당 월 10만원까지 현금성 충전금으로 환급해..

스크린 골프, 야외골프장 골프레슨 비용 [내부링크]

요즘 골프가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가 있습니다. 초보분들은 골프를 잘치고 싶은데 막상 공을 맞출려니 생각처럼 쉽지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골프 레슨이나 유투부등을 시청해서 교정받고 싶..

캠핑장 추천 베스트 5선 [내부링크]

1. 동해 망상해수욕장 오션뷰 캠핑이 가능한 동해 망상해수욕장. 낮은 수심으로 물이 차갑지 않아 아이들이 놀기 매우 좋다. 또한, 모래가 부드러운 편이라 모래놀이하기 좋아, 가족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카..

국민내일배움 카드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란 말 그대로 국민에게 무료로 배울수 있는 기회를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취업 알선까지 해주니 1석 2조이겠죠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훈련비 등을..

골프 정타 맞추기 비거리 향상시키기 [내부링크]

골프 정타가 맞아야 비거리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을 수 있는데요. 저와 함께 하나씩 해결해보도록 하시죠. 일단 자신에게 맞는 스윙도 중요하지만 교과서적인 스윙을 하셔야 정타에 잘 맞힐..

골프스윙 슬라이스 방지법 [내부링크]

골프초보나 슬라이스를 많이 내시는 분들의 골프스윙을 보면 오른팔에 힘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경직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오른팔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데요. 혹시 골프는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씨아이에스 분석 [내부링크]

9월 30일 급등 종목 씨아이에스 분석해보아요. 씨아이에스는 리튬 이차전지 생산을 위한 전극 제조관련 장비를 전문 제작하며, 2차 전지 전공정인 Coater, Calender, Slitter, Tape Laminator 및 기타설비 등을..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출산 후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출산휴가와 육아휴직은 엄연히 다른 것이라 수당 신청도 별도로 해주어야 하는데요/ 하나하나 씩 따라서 해보아요^^ 그럼 함께 가보실까요. 준비물 : 공인..

골프 티업과 티오프 [내부링크]

골프에 관심을 갖고 골프를 시작하면서 골프용어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처음 제가 고민했던 골프용어가 있습니다. 티업과 티오프 우리가 흔히 말하는 골프 라운드를 출발하는 시간을 말할 때 골프용어로 티..

새로운 인생의 시작 [내부링크]

이제 첫글 적는데 이게 나의 새로운 미래의 시작일거야. 앞으로 무지 나의 가족들을 위해 흥미롭게 바빴으면 좋겠다.. 한번 해보자 뭐든지~~ 할 수 있다!!

자동 소멸되는 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자![여신금융협회 간단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둥이 아빠 마이선즈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카드 사용팁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기간만 되면 쓰지도 못하고 소멸되어 버리는 각종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로 돌려 받는 방법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이란... 지역경제 활성화 그리고 소비 회복 촉진을 위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들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많이 쓰면, 3%를 넘는 증가분의 10% 를 1인당 월 10만원까지 현금성 충전금으로 환급해..

덱스터 분석 [내부링크]

덱스터 스튜디오는 아시아 최고의 기술력과 규모를 겸비한 VFX 부문을 필두로 콘텐츠의 기획 및 제작 전반을 수행하는 종합 스튜디오 입니다 덱스터는 10월 1일 현재 오징어 게임 후발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