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o-2-sole의 등록된 링크

 elio-2-so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연남동 빵집 추천-아오이토리(일본장인의 빵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요새 한참 빵에 빠져있는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진짜ㅏㅏ 가보고 싶은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 글쎄 이상하게 제가 연남 이쪽에 가는 날마다 휴일이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오늘..

요즘 대세는 루피지~루피짤, 뽀로로 루피, (때)린다g 루피, 제시 루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오늘은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루피 짤인데요>< 다들 루피 아시나요? 원피스의 이 루피 말구요 ㅠㅠㅠ 한국 애니매이션 뽀로로의 뽀로로 친구 루피요! ㅎㅎㅎ..

서울 유명 베이커리 아우어베이커리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욤 ㅎㅎ 전 어렸을 적부터 빵순이라 불릴만큼 매우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랍니당~~ 그래서 오늘은 요새 인기 빵집으로 핫한 아우어 베이커리 가로수길점을 다녀왔어욤!! 이번엔 사진을 마..

카카오 애드핏하는 방법, 블로그 수익 광고 게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해요! 생각보다 제가 이런 걸 잘 몰라서 ㅠㅠㅠ 조금 헤맸어서 다른 분들은 안 헤매이셨으면 해서 올려요! ㅎㅎ 대부분 구글 애드..

남양주 북한강 뷰 카페 추천-베이커리 씨어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요새 날도 좋구 하니 남양주, 팔당 쪽 카페를 자주 찾게되는 것 같아요 서울 근교이지만 빵도 맛나구 뷰도 멋지구 부담없이 갈 수 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도..

최현석 쉐프 레스토랑, 성수동 중앙감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욤 ㅎㅎ 이번에는 처음으로 쉐프님의 레스토랑을 다녀오게 되어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물론,, 간 지 꽤 됐지만 항상 tv를 보며 쉐프님들의 레스토랑을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가격도..

딤섬이 생각나는 날, 딤섬맛집-몽중헌(방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가다가 만두가 아닌 딤섬이 생각나더라구요~ 좀 더 진하고 기름맛이 느껴지기도 하면서 식사로 먹기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딤섬집을 추천..

건대 근처 카페 추천, 송정동 카페- 송정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뭔가 요새 계속 카페 추천 글만 올리구 있네요,, 저 스스로는 카페를 굉장히 안 다니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욤 ㅎ..

미사에도 이런 카페가..!-하남 미사 추천 카페 소진담 (서울 근교 카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오늘은 특이하게 경기도 하남 미사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러 찾아왔어요~ 항상 팔당, 남양주쪽 카페에 종종 가곤 했는데 이번엔 어디 카페를 가볼까... 하다가 미사리 조정..

와디즈 펀딩 참여하기, 지금까지 이런 초콜릿은 없었다! #당류0g #무설탕초콜릿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내돈내산 후기!! 들고왔습니당~ 요즘 와디즈 펀딩이 핫한데요 쉽게 앱을 통해 투자하고 펀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산업, 요소, 제품을..

연남 맛집- 너의 옆자리(feat. 편스토랑 이영자 전복 편)_Honey맛 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보셨겠지만 네 맞아요! 저 연남동 나들이 오랜만에 했어요 ㅎㅎ 사실 연남동에 가게 된 이유가 한가지 있는데요! 바로바로 이영자님!! 때문이에요~ 제가 이영자..

Standard Love Dance(연남 스탠다드러브댄스) 연남 팬시점, 연남 구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외출을 하며 돌아다닌 연남동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해요~ 정말 오랜만에 한 2~3년?만에 연남동을 가본 것 같아요 전보다 더 많은 문구, 팬시점들이 생기고..

날씨 좋은 날 어디가지?서울 근교 카페 추천-포러데이 솔직후기(for a day, 팔당 카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에요 ㅎㅎ 항상 서울과 제주도 카페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서울 근교 카페를 추천해드리려 해요~ 사람은 적으면서 한강 뷰도 보이고 부지가 넓다보니까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좋아..

제주 만두전골 추천, 월정리 한식맛집, 하트시그널 만두전골 집-장인의 집+ 월정리 갈비밥 솔직후기+ 월정리 버스타고 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예요 ㅎㅎ 갑작스럽게 장마 시작으로 어딘가 모르게 축축 쳐지기도 하고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자꾸만 들리는 것 같기도 하구 놀러간 김에 맛있는 음식이라도 먹자..! 라는 생각이 드시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솔직후기, 욜로우 아이스크림, 피코크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yollo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에요 ㅎㅎ 오늘은 다이어트 일상 속 꿀팁을 가져와 보았어요~ 저번에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초콜릿맛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욜로우 피코크 아이스크림 후기예요 피코크 욜로우 아이스크림..

제주 흑돼지 맛집, 제주 최고 맛집,제주 안 가면 후회하는 돈사돈 후기!(지드래곤님이 항상 찾는 그 곳!)-(HONEY맛로드_제주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알고보니, 여태 제가 자부하는 최고의 흑돼지 고기 집을 안 알려드렸더라구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제일 먼저 생각났어야 했는데!!!! 제가 조금 히든카드로 숨긴 것도 없..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제주 야경 명소, 별 구경 장소 추천-금오름, 금악오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 날씨가 무더워진만큼 밤 산책을 나갈 일이 많아지게 되었어요. 그러다 문득, 제가 제주도에 있었을 때 별 구경을 잘 했던 곳이 생각나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바로바로 금오름이..

서울 최고 곱창맛집, 홍대 곱창맛집 추천, 이영자 맛집리스트, 이영자곱창맛집, 더울땐 곱창이지!!- 마포 곱(Honey맛로드_마포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예요 ㅎㅎㅎ 오늘은 맛집 중 최고의 맛집이자, 곱창 맛집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제가 갑자기 덥지만 곱창이 너무 땡겨서예요,, 정말 뜬금없죠..? 요새 저희 집 근..

서울 오래되고 맛있는 돈까스 집 추천, 진정한 돈까스 맛집,수요미식회 돈까스편- 명동돈까스(Honey맛 로드_명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이번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고 애정하는 돈까스 집을 알려드리려 해요~ 이미 돈까스 가게에 대해 올린 적이 있지만 여기는 전에 한번 가본 후, 너무너무 좋아서 또 가고 또..

구글 애드 센스 승인 드디어..! (한달 안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예요 제가 6월 6일날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해서 현재 7월 5일 딱 한달이 되었어요 ㅎㅎ 블로그를 전부터 해보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지만 어떤 내용을 쓰고, 얼마나 자주해야할지 등 고..

한국 최고 핫도그 맛집-두물머리 연핫도그(feat.전참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 한통은 맛집이자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ㅎㅎ 바로바로 두물머리 연핫도그!! 여기 아마 들어보신 분들 저ㅓ어어어어마ㅏ아ㅏ라ㅏ랄 많으실거에..

NETFLIX-재밌는 킬링타임용 연애 영화 추천, 디스민즈워(This means War)줄거리 및 간략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입니다 ㅎㅎ 오늘은 NETFLIX MOVIE 추천 타임이에요~~ 뭐할까~ 고민되지만 할 거는 없고 또 드라마를 보자니 계속 보기는 귀찮구 안 보자니 심심한 그런 상태!! 그런 상태에는 넷플릭스에..

NETFLIX-재밌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영화_캐치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레오나르도 젊은 시절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입니다!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날씨!! 이런 날엔 에어컨 틀고 집에서 netflix and chill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바..

제주 오션뷰 카페, 제주 타르트 맛집 추천(용담동, 앙뚜아네뜨 용담점)_제주공항근처 해안가 전망 좋은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입니다 ㅎㅎ 오늘의 일상의 꿀 한통은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어요 제가 노린 건 아닌데 ,, 어쩌다보니 제주도에 관련한 게시물을 많이 올리게 되었어요 ~ 제주도에 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초콜릿맛 다이어트에 정말 도움이 될까?(feat.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은 정말 일상적인 내용을 가지구 왔어요 바로 요즘! 핫!한 아이스크림인 라라스윗 후기예요 아이스크림은 차갑고 맛나고 달아서 여름철만 되면 특히나 더 땡기는데 그 칼..

제주 한라산 뷰 카페 추천_카페 씨힐(C.HILL, 씨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은 바로 제주 카페 추천이에요! 제주도뿐만이 아니라 요새 카페가 굉장히 많죠~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자연스레 뷰가 좋은 곳, 디저트가 맛있는 곳, 커피가 전문화된 곳 등..

제주공항 근처 카페거리 카페 추천,용담 카페_나모나모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일상의 꿀은 바로 제주도 카페 추천이에요 그냥 제주도에 있는 카페가 아니라 제주 공항 근처에 있어서 공항 가기 전, 애매하게 시간 남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리고..

제주 힐링장소, 요가&비건식 (제주901, 힐링901,카페901, stay9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일상의 꿀은 힐링이 주제인데요 저도 제주도에 살기도 하고 여러번 가면서 이런 장소는 처음 가봐서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제가 요즘 요가, 비건까지는 아..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추천-데이팅 라운드(Dating rou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 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은 NETFLIX 프로그램 추천이에요 ㅎㅎ 장마가 시작된 여름, 저는 집에만 계속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장마 쉴헝,, 비도 실헝,, 이제 정말 습해지고 텁텁해지고..

이태원 햄버거 맛집 추천-유명한 버거, 다운타우너(아보카도 햄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은 역시 맛집입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햄버거로 유명한 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햄버거는 진짜 저의 소울푸드나 다름없을 정도로 초등학생 때부터 굉장히 좋아한..

제주 딱 새우 회 추천-동문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제가 아무래도 제주에서 살기도 하고 자주 여행을 가다보니 오늘도 어김없이 제주를 주제로 들고왔습니다! 다같이 한번 보시죠~ 오늘의 추천 리스트는 바로바로! 딱새우회!입니다...

제주 함덕 뷰 좋은 카페 추천(델문도, 함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은 제주도 빵 카페 추천인데요 여기는 제가 한 5번이상은 가 본 그런 곳이 되겠습니다!! 제주하면, 바다 바다하면, 제주가 떠오를 만큼 제주의 바다는 너어어어ㅓ무..

제주 쨈 추천-데비스 잼(잼통에 빠질 수 있음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은 어김없이 제!주!맛!집!! 오늘은 특별히 잼 집을 들고왔지 모에요오~~~ 제주하면 녹차잼 사가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이런 잼 많은 곳에 가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서울 찐 디저트 맛집-패션5(Passion5, 이태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 한통은 맛집이에옹 전 정말이지 맛있는게 너어무우 좋은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도 맛있는 거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저는 단 걸 너어무우나아아아 좋아해..

연남동 독특한 풍경의 맛집-홈보이 서울(HONEY맛_연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은 바로바로 서울 맛집입니당!! 항상 제주 맛집 많이 추천해드렸는데 드디어 S.E.O.U.L 맛집 추천이에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맛집 찾아다니는 걸 너어무우~~~..

성산일출봉 돈까스 찐 맛집 추천!- 성산옥탑(HONEY맛_제주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 제주의 맛집입니당~~ 제주에 가면 참 어디가 맛집이지?하고 찾아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 참 맛집은 진짜 찾기어려운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자타칭 미식가..

뜨거운 여름 제주, 가 볼만한 곳-용눈이 오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은 저번에 이어서 제주 여행지 추천이에요~ 제주 여행지 하면 다들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바다, 한라산 등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오름을 한 군데 추천해드리려 합니..

봄,여름 제주도 여행지 추천!!-사려니숲길,주차장 위치 추천,사려니 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은 바로바로~ 제주도 여행지!입니다. 앞선 글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제주도에서 1년 산 경험이 있구요 평상시에도 제주도 여행을 자주 가는 사람입니다! 믿고 가..

제주도 찐 맛집 추천!! 찐이야~- 짬뽕에 취한 날(HONEY맛_제주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통은 맛집입니다!! 바로 제주도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저는 1년간 제주도에 산 적이 있고 평상시에 제주도에 여행을 많이 가는 사람 중 한명인데요. 여..

가성비 좋은 요가 매트+밸런시스 요가 매트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한통은! 바로바로~~~ 요!가!매!트!입니다!! 저는 작년 여름서부터 요가,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를 시작하였는데요. 매일 요가를 가고 싶지만 돈도 문제고 제가 더..

첫 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처음으로 블로그 활동을 하게 되어서 너무나 설레입니다.ㅎㅎ 하지만 T-story.. 생각보다 어렵네요.. 차근차근 배우며 변화하는 일상의 꿀한통 블로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당>< 얼마..

MOULIN ROUGE,물랑루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은 일상에 어떤 꿀 한 통 가져왔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바로 오늘의 게시글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입니당 한번 제가 적은 감상평, 짧은 줄거리를 읽으시고 영화 감..

제주 색다른 김밥 추천-제주 김만복김밥(feat.솔직후기.. 매우 솔직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ㅎㅎ 오늘의 꿀 한통은 제주의 맛집이에용 매번 제주에 관련된 걸 들고 오는데도 아직 많이 남았네요.. 그니까 기대해주시고 꼭 다 봐주셨으면 해요~~ 저 이래봬도 나름 까다로운..

NETFLIX-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추천!-RIVERDALE(리버데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 통은 NETFLIX 추천이에요~ 제가 아마 본 NETFLIX는 엄처어어어엉 많아서 앞으로 꾸준히 올라올 것 같아요! 오늘은 미국 드라마로 RIVERDALE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NETFLIX-심심할 때 볼 예능 추천-TOO HOT(투핫)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꿀 한통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NETFLIX 프로그램 추천이에요~~~ 오늘 소개할 NETFLIX 프로그램은 TOO HOT(투핫)이에요 옴마낭 히히히 부끄러워랑,, 솔직히..

서울 숲 돈까스 맛집 추천-윤경양식당 (HONEY맛_성수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수리야입니다. 오늘의 꿀 한 통은 맛집!입니다. 요새 맛집을 많이 추천해드리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집 밖을 못 나가다 보니 자꾸 사진첩을 뒤적이며 어디 맛집없나~~ 내가 가봤던 곳 중 괜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