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se6의 등록된 링크

 elise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9건입니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줄거리와 결말,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 얽힌 비하인드스토리 [내부링크]

영화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미국 작가 로버트 제임스 윌러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중년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랍니다. 개인적으로 책을 먼저 읽고 영화를 감상해서 그런지 주연배우들이 나이가..

<가타카>줄거리와 결말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영화 <가타카>는 자연의 섭리에 의해 태어난 인간과 유전자 조작으로 태어난 인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영화 끝무렵 소변 검사할 때 왼손 오른손 이야기는 반전과 감동, 유머까지 겸비한 최고의 장면이 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행복한 눕방 [내부링크]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행복한 눕방을 모아봤습니다.^^폭풍 성장하고 있는 진우는 기분이 좋으면 어디서든 눕방을 할 수 있답니다. 아빠 박주호와 나은이 누나 건후 형과 함께 마당이 있는 무인카페를..

라이어 라이어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표정 부자 짐 캐리의 온몸 연기가 일품인 영화 '라이어 라이어'를 소개합니다. 거짓말에 대한 공감도가 세계적으로 통하는지 많은 나라에서 리메이크될 정도로 흥행에 성공한 이 영화는 짐 캐리식 개그가 돋보이는..

[나바론 요새]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1961 [내부링크]

나바론 요새는 마치 영화 미션 인파서블의 고전판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불가능한 작전을 가능케 한 영화랍니다.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특공대를 주제로 한 영화의 시초라고도 하는데요.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

마우스 드라마 시청률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시청률과 명장면 명대사 tvn마우스가 20부작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1회 4.9% 시청률을 보이며 출발한 마우스는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다가 6회 6.6%라는 최고의 시청률을 찍었답니다. 마지막 20..

마우스 드라마 20회 줄거리 결말과 인물 정리 [내부링크]

마우스 20회 최종회를 보며 이승기가 불쌍해 눈물 엄청 흘렸습니다. 결국 이승기는 안재욱을 죽이므로 자신의 죄를 참회합니다. 마우스 최종회 결말에는 OZ의 최종 보수 최영신, 셜록 홍주 PD최홍주, 성요한의 엄..

맛있는 녀석들 맛집 명동교자 칼국수 혼밥 하기 편한 곳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맛집으로 오늘은 319회 노포 맛집 편에 나온 명동교자 칼국수를 소개하기 위해 평일 점심에 다녀왔답니다. 직장인이 많은 명동이지만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이 눈에 띄었고 특히 눈치 보지 않고..

뮤직 오브 하트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이 시대에 정말 꼭 필요한 선생님이라고 말하고 싶은 로베르타! 선생님 한 분의 영향이 많은 아이들에게 어떤 변화를 줄 수 있는지 영화를 보고 나면 감동이 파도처럼 밀려들 것입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열정적인..

빠삐용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1973) [내부링크]

명작 중의 명작 빠삐용을 소개합니다. 탈출 영화의 교과서라고 표현하고 싶을 정도의 실화 바탕의 생생한 스토리와 명배우들의 열연으로 탈출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빠삐용! 간단한 줄거리와 결말, 재미있는 비하인..

마우스 드라마 19회 줄거리 최상위 프레데터의 등장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19회 줄거리에서는 이승기와 이희준이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OZ조직의 실체를 조금씩 밝혀냅니다. 그리고 드디어 들어낸 OZ의 최고 실세 최상위 프레데터가 등장하게 되는데.. 충격적으로 드러난 진..

마우스 드라마 18회 줄거리 등장인물 정리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18회에서는 그동안 미스터리하게 남아있던 진실들이 조금씩 벗겨지기 시작했답니다. 송수호, 성요한 그리고 모든 사건들을 처음부터 다시 바라봐야 하는 이희준과 시시각각 변하는 자신의 감정으로..

너무 재미있는 화요 청백전 방송시간 옮겨주세요 [내부링크]

TV조선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10:00에 방영하는 화요 청백전을 보셨나요? 매회 웃음폭탄을 날리는 화요 청백전 덕분에 화요일은 온 가족이 웃음바다가 된답니다. 아쉬운 건 시간대가 너무 늦어 끝까지 보기가 힘드..

'슈퍼맨이 돌아 왔다' 웃고, 먹고, 춤추는 진우 [내부링크]

KBS2TV 381회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웃고, 먹고, 춤추는 진우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아빠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 진우가 건후와 함께 신나게 웃고 있어요^^ 진우의 웃음 유발자는..

맛있는 녀석들 맛집 철원 '솔향기' 손만두 전골 찐후기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249회 방송된 철원 맛집 '솔향기' 손만두전골집을 다녀왔습니다. 손만두전골 너무 맛있었고 정부 방역 지침도 잘 지키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솔향기 정보 주소:강원도..

마우스 드라마 17회 줄거리 "이승기와 성요한 실험쥐였다"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17회에서는 이승기와 성요한이 누군가의 실험쥐였다는 것이 밝혀집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 숨어있었네요. 점점 드러나는 진실에 몰입도 최강 드라마 마우스 17회 줄거리 정리를 시작하겠..

마우스 드라마 16회 줄거리 이승기의 조작된 기억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16회에서는 이승기가 어린 시절을 하나씩 기억해내며 자신의 기억이 조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수상한 이승기의 어린 시절, 이승기 신변을 조정하고 있는 알 수 없는 무리들에 대한 내용이 16..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 팁 런치 세트(투움바 파스타) [내부링크]

오랜만에 송파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가격이 부담스러워 자주 방문을 못하지만 이번 달은 생일 쿠폰이 생겨 큰 맘먹고 다녀왔답니다. 할인 팁 덕분에 맛있게 먹..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브레이브걸스 를 만나다. [내부링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80회에서는 벤틀리 집에 브레이브걸스 누나들이 찾아왔답니다. 어떻게 된 사연일까요? 벤틀리와 브레이브걸스의 만남! 어떤 즐거움이 있었을까요? ^^ 비버즈 하키 창단식 초대 가수 브레..

영화 퓨리 FURY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탱크를 소재로 만든 최고의 전쟁영화 '퓨리'를 소개합니다. 역대급 탱크 전쟁 영화답게 실제 2차 대전에 제작된 티거 탱크가 등장해서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기도 한데요. 영화 '퓨리'의 하이라이트! 셔먼 전차와..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기간,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장려금 5월에 꼭 신청하세요!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과 신청기간, 신청방법 등을 총정리합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일은 하지만 수입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또는 종교인 가구에 대해서 구성과 총급..

마우스 드라마 요약 프레데터 이승기 시점 2(살인 일기장) [내부링크]

tvn수목 드라마 마우스 더 프레데터 이승기 PART 2에서는 드디어 어린 제훈(김강훈)이 어떻게 제훈에서 정바름으로 바뀌게 되었는지 진실이 정바름(이승기)의 살인 일기장을 통해 밝혀집니다. 프레데터 이승기 시..

마우스 드라마 요약 프레데터 이승기의 시점 1 [내부링크]

이번 주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는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이승기의 행적과 시점을 쫒아 착하고 바른 청년 정바름에서 사이코패스 상위 1% 프레데터로 변신한 이승기의 모습이 방영되었답니다. 마우스를 15회..

화요 청백전 시청률, 이찬원MC합격 [내부링크]

화요일엔 운동합시다!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 청백전'이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답니다. 산뜻한 출발을 알린 시청률과 MC 이찬원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수상소감 [내부링크]

26일 오전 9시(한국시간) 미국 LA 유니언 스테이션과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개최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윤여정은 한국영화 최초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수상했답니다. 이날 여우조연상시상에는 미나리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조이 할머니 김수미 반찬 공개 [내부링크]

KBS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특별 손님으로 배우 김수미씨가 직접 만든 반찬들을 갖고 출연하셨는데요 .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아들 정명호씨 집을 방문한 거랍니다. 정명호씨는 배우 서..

고스트 버스터즈2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1편 마쉬멜로우 맨을 퇴치한 뒤 5년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고스트 버스터즈 2는 미국의 코미디 호러영화이며 전편보다 슬랩스틱과 언어유희가 더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답니다. 고스트 버스터즈 1(1984년),..

모범택시 6회 줄거리 표예진의 비밀 [내부링크]

모범택시 6회 줄거리에서는 유데이터의 노른자 전략기획팀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김도기(이제훈)와 고은(표예진)이는 멋진 합동작전을 펼칩니다. 드디어 알아낸 전략기획팀의 비밀! 그안에는 고은이(표예진)의..

라이프 오브 파이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반전영화에서 열린 결말까지 많은 이야기가 숨어있는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는 작가나 감독의 숨어있는 의도를 몰라도 영화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영상과 모험 이야기만으로도 훌륭한 영화임에는 틀림없다는 생각..

모범택시 5회 줄거리 "이제훈 갑질 회사 입사" [내부링크]

SBS금토드라마 모범택시 5회에서는'웹하드 갑질 회사'에 사이다 한방 날려주려 갑니다. 어디서 들어본 갑질이라 생각했는데 몇 년 전 국내 웹하드 1.2위 업체 회장의 엽기적인 갑질 폭행 사건이 모티브인 것 같더..

마우스 드라마 15회 줄거리 이승기 연쇄살인 사건들의 진실 [내부링크]

tvn수,목드라마 마우스 15회를 보면서 사이코패스도 감정이 들어가면 이렇게 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마우스 드라마 15회 줄거리를 쓰면서 이승기의 연쇄살인 사건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승기 시..

마우스 드라마 14회 줄거리 프레데터는 이승기 [내부링크]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14회에서는 슬픈 진실이 들어있습니다. 사이코패스 상위 1% 인 프레데터가 이제껏 성요한이라고 알고 있었던 이승기는 속속들이 드러나는 진실에 성요한이 아니라 자신이 프레데터라는 것을..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미아예방 교육 배워보자. [내부링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샘 해밍턴의 아이들 윌리엄, 벤틀리를 통해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에서는 꼭 알아야 하는 미아예방교육을 생생하게 보여주었답니다. 먼저 샘 해밍턴은 아빠나 엄마를 밖에서 잃..

'모범택시' 시청률 상승 이유, 이제훈과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SBS 금, 토 드라마 '모범택시'가 대박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9일 1회 시청률 10.7%를 시작으로 4월 17일 4회에서는 15.6%라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

버팀목자금 플러스 추가 지급 대상자 신청방법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늘부터 소상공인 51만 1000명에게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를 일부 요건을 완화해 2차 지급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버팀목 자금 추가 지급 대상자 1차 신속 지금 대상에서 제외..

다빈치 코드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다빈치 코드의 줄거리와 결말,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이 글에 담겨있습니다. 영화 다빈치 코드는 한때 평범한 교사였던 댄 브라운을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로 만든 동명의 추리소설을 영화한 것으로 개봉..

영화 화양연화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자세한 줄거리와 결말 그리고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글입니다. 영화 '화양연화'는 절제된 사랑이 보여주는 최고의 영화입니다. 배우들의 성숙한 연기, 훌륭한 연출과 영상, 거기다 자극적이면서도 매력..

마우스 드라마 13회 줄거리 "이승기 DNA살인 예고" [내부링크]

tvn마우스 드라마 13회 줄거리 요약정리를 합니다. 이승기는 DNA 살인예고를 통해 프레데터들을 처단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의도치 않게 고무치 형사, 오봉이, 최홍주 피디의 추적을 받게 됩니다. 마우스 드라마..

마우스 드라마 12회 줄거리와 새로운 단서들 [내부링크]

tvn 수, 목 드라마 마우스 12회 줄거리를 정리하면서 새로운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보았답니다. 마우스 드라마 12회 는 조금 더 복잡하게 이야기가 얽히는 것 같네요^^ 결국 대니엘 박사의 말대로 강덕수를 처단한..

서복 영화 알고 보자 공유 인터뷰 [내부링크]

죽지 않는 복제 인간(박보검)과 죽음을 앞둔 민기헌(공유)의 특별한 동행을 그린 SF 액션 드라마 영화인 '서복'은 공유와 박보검의 브로맨스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시청자들을..

브레이브걸스 최근 소식 [내부링크]

브레이브 걸스 최근 소식, 유튜브 채널과 블루룸 라이브  12일 브레이브걸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드디어 채널을 만들었다"라고 박수를 쳤답니다. "이 채널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영이 하차, 도경완 유튜브 채널 개설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영이 하차 최고의 귀염둥이, 언어천재 하영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18일 마지막 방송으로 하차한다고 합니다. 11일 하영이 아빠 도경완의 KBS 퇴사로 인해 원칙대로 슈돌에서 하차한..

미세스 다웃파이어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로빈 윌리엄스의 코믹하고 자연스러운 연기에 빵빵 웃음이 터지는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진정한 아빠와 남편이 되어가는 과정을 재미있게 그린 영화입니다. 이제는 고인이 되었지만 로빈 윌리엄스의 코믹하고 재..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강박증, 결벽증으로 인해 성격이 뒤틀리고 냉소적인 사람이 작은 강아지 한 마리로 사랑과 우정을 얻는다면? 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없는 영화! 놓치면 후회합니다. 결말이 있는 줄거리, 영화보다 재미있는 비하인..

마우스 드라마 11회 숨어 있는 작은 단서 6가지 [내부링크]

이희준이 짚어준 드라마 마우스의 관전 포인트는 작은 것 하나하나가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숨어 있는 중요한 단서들을 나름 찾아보았습니다. 11회 줄거리 속에 숨어 있는 작은 단서 6가지..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기록들과 최근 근황 [내부링크]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기록들 한국음악 콘텐츠협회는 14주 차 (2021년 3월 28일 ~04월 03일)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의"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벨소리 차트, 스트리밍 차트에서 1을..

달이 뜨는 강 16회 줄거리 완벽 정리 [내부링크]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완벽 정리, 평강(김소현)의 칼이 된 온달(나인우)은 토벌대의 선봉장에 서서 역도들을 진압하며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이어가고 온달의 승리에 힘을 얻은 평강은 고원표와 고건을..

달이 뜨는 강 시청률, 15회 줄거리 온달 (나인우) 역도 들을 물리치다.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시청률이 계속 내리막길이네요. 시청률 조사기간에 따르면 5일 방송된 15회는 전국 기준 7.8%를 기록하며 자체 최저 성적을 보였답니다. 학폭 논란이었던 지수 여파는 지난 것 같은데 자꾸 시청률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모닝 방귀와 샤이니 민호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276회에서 방송 최고의 1분은 찐건나블리네 진우가 차지했답니다. 혼자서도 씩씩하게 일어난 진우는 거실을 돌아다니며 모닝 방귀를 뿡뿡 뀌어 스태프들의 웃음을 터트렸답니다. 아빠 박주호를..

알쓸범잡 출연진, 첫 방송 이야기들 [내부링크]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tvn 방송, 알아두면 쓸데 있는 범죄 잡학사전 "알쓸범잡" 알쓸범접의 연출 양정우는 알쓸범잡은 이 세상에 벌어지고 있는 사건사고 속 이야기들을 풀어내는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 하지만 실컷 웃다가도 뭔가를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영화이기도 하다.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너무 무거운 여자로 보이는 현상! 어떻게 하면 다른..

마우스 드라마 10회 줄거리 요약 "또 다른 사이코패스를 만난 이승기" [내부링크]

성요한이 살인범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만 하면 된다고 생각한 이승기는 열심히 진범을 찾으러 다닙니다. 그리고 만난 또 다른 사이코패스! 과연 끝나지 않는 연쇄 살인사건의 진범은 누구일까요? 오늘도 이승기와..

마우스 드라마 9회 줄거리 이승기 밝혀지는 진실들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9회 줄거리에서는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며 그동안 드러나지 않은 진실들이 밝혀집니다. 하지만 진실들이 밝혀짐과 동시에 또 다른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헤드헌터 한서준 이야기 30년 전 미국의..

달이 뜨는 강 재방송, 시청률 , 14회 줄거리 요약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재방송 시간 및 시청률 재방송 시간 KBS2: 4월3일 12시 40분 14회 / 4월 4일 15시 45분 14회/ 4월 5일 12시 10분 14회/ CNTV: 4월4일 8시 25분 14회/18시 55분 14회/  남자 주인공 지수에서 나인..

달이 뜨는 강 13회 줄거리, 나인우 전쟁에서 이기다. [내부링크]

나인우(온달)는 김소현(평강)을 위해 전쟁에 나가게 됩니다. 고구려도 나라도 아니고 오직 김소현(평강)만을 위해 적장과 싸워 이기는데... 고구려를 침략한 북주 북주가 고구려를 침략하자 평원왕은 제가 회의 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갈빗대 먹방 [내부링크]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75회 오랜만에 아빠를 보러 수원에 온 진우, 건후, 나은이는 아빠와 함께 왕갈비를 먹으러 갔답니다. 아빠는 진우에게 갈빗대를 주는대요. 이제 14개월 된 진우가 먹은 갈빗대 맛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박태환, 윌리엄, 샘 해밍턴 마스크 기부 [내부링크]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벤틀리, 윌리엄, 샘 해밍턴이 박태환을 만나 위대한 도전을 했답니다.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가 필요한 어려운 친구들에게 마스크 기부를 하기로 했는데요. 총 2021m 릴레이 수..

아는 형님 재방송 미스트롯2, Top 7 모두 나왔다! [내부링크]

아는 형님 273회, 미스 트롯 2 Top7 이 모두 나왔답니다! 양지은, 김다현, 김태연, 별사랑, 은가은, 홍지윤, 김의영까지 출연하여 숨겨둔 끼와 노래,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시간을 알려..

크레이머 대 크레이머 줄거리/ 결말 /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사랑하는 아들의 양육권을 두고 더스틴 호프만과 메릴 스트립이 펼치는 명연기에 눈시울이 뜨거워질 수 밖에 없는 영화랍니다. 거기다 아들 빌리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눈물연기를 보며 대단한 꼬마다 라는 생각도..

영화 필라델피아 줄거리,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톰 행크스와 덴젤 워싱턴의 명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필라델피아는 법정 드라마이자 80년대 중반 미국에서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사회의 편견과 맞서 싸우는 동성애자 변호사의 이야기입니다. 에이즈 환자를 연..

마우스 드라마 8회 줄거리 이승기 뇌가 이상해 [내부링크]

뇌수술 후 놀라운 분석력과 추리력을 보여주는 이승기는 자신의 뇌가 이상해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아닐 텐데..그냥 알겠던데..' 를 주문처럼 말하는 이승기, 과연 그의 뇌는 어떻게 된 것..

마우스 드라마 7회 줄거리 이승기 눈빛이 달라졌다!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7회 줄거리 시간이 흘러 또다시 일어난 살인 사건에 이승기는 이상하리만큼 놀라운 분석력을 보여줍니다. 자신이 뭔가 달라진 것을 이승기도 이희준도 느끼는 가운데 헤드헌터가 이승기에게 눈빛이..

달이 뜨는 강 12회 줄거리 "나인우 김소현 위해 칼을 잡는다" [내부링크]

나인우(온달)는 진짜 자신이 칼을 잡아야 하는 이유를 돌아가신 아버지 온협(강하늘)의 뜻을 알게 되며 살생의 죄책감에서 벗어나게 된다. 달이 뜨는 강 12회 줄거리" 나인우 김소현 위해 칼을 잡는다" 고원표가..

사유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벤틀리와 닮은 아들 젠 [내부링크]

자발적 비혼모로 알려진 사유리가 아들 젠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샘 해밍턴이 자신의 아들 벤틀리와 젠이 닮았다며 비혼모를 선언한 사유리를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남겼..

달이 뜨는 강 11회 줄거리 나인우 (온달) 첫 살생, 무인의 길을 걷다.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11회 줄거리 나인우(온달)는 대장군이 되는 게 꿈이라 말하고 무인의 길을 걷기 위해 무예의 대가 월강 스님을 찾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위기에 처한 유모와 평강(김소현)을 구하기 위해 첫 살행을..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이사한 새집 공개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네 가족이 새집으로 이사를 했답니다. 그동안 정든 아파트를 떠나 이번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뛸 수 있는 마당이 있는 주택으로 이사를 했는데요. 아빠 샘 해밍턴은 윌리엄과 벤틀리가 거..

지. 아이. 제인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영화 지. 아이. 제인 줄거리 네이비씰 특전단 훈련에 여성 대원을 최초로 뽑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주인공을 맡은 데미무어가 한 손으로 팔 굽혀 펴기를 하는 장면이 매우 인상적이었던 지 아이 제인, 감동적인..

마우스 드라마 6회 줄거리 이승기 사이코패스로 깨어나다.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6회 에서는 살인범과 대치하던중 이승기가 심하게 머리를 다치게 됩니다. 병원에서 깨어난 이승기! 뭔가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잠재된 이승기의 사이코패스가 깨어난걸까요? 마우스 드라마 6회 줄거..

마우스 드라마 5회 줄거리 완벽 정리 [내부링크]

셜록 홍주 방송에 시청자들의 제보가 들어오기 시작하고 이희준은 제보를 토대로 피해자들의 공통점을 하나씩 정리해 나가기 시작합니다.그리고 피해자들의 공통점을 드디어 찾았는데 ..지금부터 마우스 드라마 5..

달이 뜨는 강 시청률, 10회 줄거리 나인우 온달 완벽 적응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시청률, 나인우 온달 완벽 적응  KBS2 월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시청률이 다시 오르기 시작했네요. 1회 9.4%로 시작했던 달이 뜨는 강은 지수의 학폭 논란으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제작..

경기도 하남 맛집 '만두집' 착한 가격, 맛, 둘 다 챙겨보자 [내부링크]

경기도 하남 맛집으로 은고개점 만두집을 소개합니다. 상호가 그냥 만두집이고 푸짐한 양과 착한 가격 끝내주는 맛으로 이미 방송에도 나오고 하남 미사대로에 2호점이 생길 정도 유명한 곳입니다. 메인 메뉴는 만..

달이 뜨는 강 9회 줄거리, 나인우(온달)의 각시가 된 김소현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9회 줄거리 나인우(온달)의 각시가 된 평강(김소현) 평강(김소현)이 자신의 청혼을 거절하자 화가 난 고건(이지훈)은 아버지 앞에서 "결국 제 여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분노한다. 귀족 복장으..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돌잡이 선택은?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가 첫 돌을 맞이 했어요^^돌잔치의 메인이벤트 돌잡이에서 진우는 무엇을 선택했을까요? 박주호 아빠는 진우의 첫 돌을 맞이 해서 아이들에게 한복을 준비하러 갑니다. 요즘에는 한복을 빌..

벌거벗은 세계사 러일 전쟁 조선에서 일어난 이유(최태성) [내부링크]

tvn 벌거벗은 세계사는 20세기 최초의 세계 전쟁편으로 러일 전쟁의 배경과 그때 당시 조선의 상황, 러일 전쟁이 조선에서 일어난 이유를 최태성 선생님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았답니다. 러일 전쟁의 배경..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되다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되다 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2013년 평점 8.1 판타지, 어드벤처, 코미디/감독: 벤 스틸러 /주연: 벤 스틸러, 크리스틴 위그, 숀 펜 상상이 현실이 되는 영화! 좋게 말하면 상상가,..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46회, 미스트롯, 미스터 트롯 총 출동 [내부링크]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46회에서는 미스트롯 2 TOP 7, 미스터 트롯 TOP 6, 모두 참석해서 신나는 트롯 대잔치를 벌였답니다. 또한 미스트롯 레인보우팀과 미스터 트롯 레인보우팀까지 합세 총 28인이 모여 무대를..

마우스 드라마 4회 줄거리 이승기, 네가 왜 거기서 나와? [내부링크]

 할머니 살해범을 뒤쫓다 다친 이승기는 이희준을 도우며 연쇄살인범을 찾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는데 .. 뜻하지 않은 장소에 나타난 '이승기, 네가 왜 거기서 나와?' 마우스 드라마 4회 줄거리 '가끔은 뜻하지..

진기주 배우 '유퀴즈 온 더 블럭 출연 ' 삼성기업, 기자, 모델, 배우가 되기까지 [내부링크]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진기주 배우 진기주가 유퀴즈 온 더 블록 이직의 기술 편에 출연했답니다. 진기주는 탤런트 겸 모델로 1989년생, 키 170에 중앙대학교 컴퓨터 공학과를 나와서 삼성 대기업에 입사,..

마우스 드라마 3회 줄거리 "사이코패스와 마주친 이승기 "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3회 줄거리 "사이코패스와 마주친 이승기" 25년 만에 헤드헌터의 악몽이 되살아나고 있다.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살인사건들! 살인은 정바름(이승기) 동네에서도 일어나고 사이코패스와 마주친 이승..

여인의 향기 줄거리, 결말, OST,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여인의 향기 Scent of a Woman 1992년 평점 9.3 감독: 마틴 브레스트/ 주연: 알 파치노, 크리스 오도넬 영화 여인의 향기는 알파치노가 여인의 향기 OST 'Por Una Cabeza'에 맞춰  탱고를 추는 장면으로 유명한..

달이 뜨는 강 8회 줄거리 김소현(평강)에게 청혼하는 고건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8회, 고원표의 계략으로 정략결혼을 하게 될 김소현(평강)과 이지훈(고건) 하지만 고건은 평강에게 정식 청혼을 하게 되는데.... 달이 뜨는 강 8회 줄거리 김소현(평강)을 구하기 위해 별동대를 데..

달이 뜨는 강 7회 줄거리,(최유화) 해모용의 정체가 밝혀지다.[나인우]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7회에서는 그동안 약초점 수양딸로 알고 있던 최유화(해모용)의 정체가 밝혀지게 됩니다. 그동안 온달역을 맡았던 지수가 하차하고 새롭게 나인우가 온달역을 맡아 처음 등장합니다. 달이 뜨는강 7..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건후, 하영이, 벤틀리, 윌리엄 먹방" [내부링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은 진우, 건후 , 하영이, 벤틀리, 윌리엄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먹방을 모아봤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는 말이 있듯이 아이들의 먹는 모습에 힐링이 됩니다. 진우, 건후, 하영이,..

벌거벗은 세계사" 알렉산더 대왕 일대기 "(김헌 교수) [내부링크]

tvn벌거벗은 세계사 9회, 알렉산더(알렉산드로스) 대왕 서울대 인문학 교육원에서 근무하는 김헌 교수님과 그리스 마케도니아에서 태어난 엄청난 인물 알렉산드로스 대왕(알렉산더:미국식 발음)에 대해 알아보는..

영화 스피드1 줄거리,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영화 스피드1 SPEED 1994, 평점 8.5 감독: 안 드봉/ 주연: 키아노 리브스 , 산드라 블록 / 액션 스릴러 영화 스피드 줄거리(결말 있음) 한 회사의 고속 승강기가 내려오던 중 케이블에 설치된 폭탄이 터지면서..

마우스 드라마 2회 줄거리 "연쇄살인범의 등장" [내부링크]

마우스 드라마 2회 줄거리, 사이코패스의 유전자를 갖고 태어난 아이, 그리고 일어나는 연쇄살인 사건들! '괴물이 되지 않게 해달라고 그렇게 기도했지만... 신은 결코 나의 기도를 들어주지 않았다. 나는 결국 괴..

윤스테이 이서진 버터 스테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tvn윤스테이 8회 겨울 영업으로 분주한 윤스 테이 식구들은 오늘도 손님 들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주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네요. 신메뉴로 육산적, 간장 닭볶음, 수육을 준비해 저녁식사를 맛나게 차렸..

미스트롯2 양지은 우승, 결승전 심사평, 최종 순위 [내부링크]

미스트롯 2 결승전에 양지은이 최종 우승 眞을 차지했답니다. 시청자들의 문자투표와 마스터들의 점수를 합산, 최종 순위가 발표되었는데요. 이번 결승2 라운드는 마스터 점수 1100점, 실시간 문자투표 1500점으로..

미스트롯 2 양지은 결승 1위眞, 최종 점수, 우승소감,<붓> 듣기,가사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양지은 결승 1위眞 5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친 미스트롯 2에서 결승 7인이 2주에 걸친 대결 끝에 역전의 드라마를 쓴 양지은에게 최종 우승이 돌아갔답니다. 미스트롯 2 결승곡은 인생 곡 미션으로 양지..

마우스 1회 줄거리, 싸이코 패스의 탄생 [내부링크]

마우스 1회 줄거리, 싸이코패스의 탄생 10년 전 엽기 살인마가 18명을 살해하는 일이 일어났다. 일명 헤드헌터! 목 없는 시신이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헤드헌터 살인마가 잡히지 않자 정부는 대안을 찾기 시작한다..

마우스 드라마 소개 ,인물관계도 / 이승기 ,이희준 [내부링크]

 tvn수목 드라마 마우스 3월 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인간 헌터 추적극 마우스 드라마 소개 마우스란?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

"달이 뜨는 강 "시청률 ,지수(온달) 학폭 논란 하차요구 청원등장 [내부링크]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1회 9.4%를 시작으로 2회 9.7% 3회 9.2% 4회 10% 5회 8.8% 6회 시청률 9.2%을 보이며 월화 드라마 1위를 지키고 있답니다. 하지만 주인공 온달 역의 지수가 학폭 논란 의혹을 받으..

'아직 낫 서른' 드라마소개, 정인선, 강민혁의 달달 대사(줄거리) [내부링크]

'아직 낫 서른' 드라마 소개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 서른' 은 매주 화, 토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로 1회당 20분, 총 15화가 공개됩니다.  '웹툰 85년'을 원작인 '아직 낫 서른'은 정인선, 강민혁,..

달이 뜨는 강 5회 줄거리"평강(김소현) 귀신골에서 살고싶다"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5회 줄거리"  평강의 행방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된 고건표와 천주방 방주는 귀신골에 숨은 평강을 찾을 수 있을까? 평강(김소현)귀신골에서 살고 싶다. 평원왕은 고건(이지훈)에게 평강공주가 살아..

슈퍼맨이 돌아왔다"진우,건후,나은이 이쁜 도넛 만들기 " [내부링크]

진우, 건후, 나은이의 도넛 만들기! 오늘은 진우, 건후, 나은이가 엄마의 도움을 받아 도넛을 만들기로 합니다. 엄마는 도넛 재료를 아이들이 만들기 편하게 거실로 옮겨놓습니다. 건후와 나은이는 예쁘게 앞치마..

대장 김창수 "백범 김구의 실화,미궁속 김구 암살의 배후 " [내부링크]

대장 김창수 2017년 한국영화/감독:이원태/주연:조진웅, 송승헌/평점 8.7 독립운동가이자 대한민국 임시정부 주석으로 알려진 백범 김구 선생은 이름을 아홉 번이나 개명을 했다. 많은 곳을 떠돌며 도망 다녀야 했..

벌거벗은 세계사"청일전쟁으로 일본의 전쟁터가 된 조선" [내부링크]

벌거벗은 세계사 8회는 청일전쟁편으로 최태성 교수와 함께 세계사 속에서 한국사를 바라보며 청일전쟁으로 조선을 전쟁터로 만든 일본의 만행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청일전쟁:1894년~1895년 조선의..

어 퓨 굿 맨 A Few Good Man 줄거리,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어 퓨 굿 맨 A Few Good Man1992년작 평점 9.0 법정 드라마/ 주연:톰 크루즈 , 잭 니콜슨, 데미무어 어 퓨 굿 맨 줄거리 어 퓨 굿 맨 A Few Good Men 뜻: 소수 정예라는 뜻으로 본래 미 해병대의 슬로건이었다...

윤스테이에 나온 와플 팬 ,인절미 와플 만들기 [내부링크]

겨울 윤스테이의 디저트 인절미 와플 만들기 겨울 영업을 시작한 윤스테이는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였는데요. 지난번 디저트, 아이스홍시 대신 인절미 와플이 주인공이랍니다. 디저트 담당이 되어버린 이서진이 냉..

미스트롯2 양지은 결승 1라운드 1위!"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사,듣기 [내부링크]

미스트롯 2 양지은 결승 순위와 사연 양지은이 미스트롯 결승 1라운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양지은 씨는 결승 1라운드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득표율 20,69%를 차지하며 마스터 점수 3위, 대국민 응원 투표 2위, 실..

시지프스 뜻,등장 인물 총정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JTBC10주년 기획 특별 드라마 시지프스 SISYPHUS:THE MYTH 매주 수, 목 밤 9시 방송 2020년 한국에는 초대받지 못하는 존재들이 정체를 숨기고 살고 있다. 그들은 밀입국자라 불리며 사람들 사이에 섞여있다...

미스트롯2 결승전 투표 결과 발표, 1라운드 총 정리!심사 평 [내부링크]

TV조선 미스트롯 2 결승전 무대가 드디어 시작되었답니다. 이번 미스트롯 2 결승전 무대는 총 1, 2라운드로 진행이 되며 이번 주 1라운드 점수와 다음 주 2라운드 점수를 합쳐 최종 진 을 발표한답니다. 오늘은 결..

정형돈 불안장애 딛고 다시 일어섰다!옥탑방 문제 아들 복귀 [내부링크]

정형돈 옥탑방의 문제아들 복귀 정형돈이 불안장애를 딛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복귀를 했답니다. 그동안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정형돈을 대신해 김희철이 정형돈의 자리를 채워주고 있었는데요. 어느 누구보..

펜트하우스2 복수의 포문을 연 '유진', 관전 포인트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2 , 복수의 포문을 연 '유진' 시즌1이 끝나는 시점부터 2년의 시간이 흐른 상태에 시즌2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오윤희(유진)와 하윤철(윤종훈)은 헤라 팰리스에 입성하기 위해 아니 복수를 위해 위..

'달이 뜨는 강' 4회 줄거리 "공주로 살길을 찾아라!"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4회 줄거리 자신이 평원왕의 딸 평강공주라는 것을 알게 된 김소현(평강)은 살수의 길을 버리고 공주로 살길을 찾으려 하는데... "저를 알아보시겠습니까?" 평강을 알아보지 못한 평원왕은 공주의..

'달이 뜨는 강' 3회 줄거리,김소현 기억을 찾다 ! [내부링크]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 3회 줄거리 김소현(평강)은 양아버지 염득으로부터 친딸이 아니라는 말을 듣는다. 몇 년 전 천 주 방의 방주는 김소현을 데리고 와 약을 먹였는데 그것은 기억을 잃어버리게 하는 약이..

'달이 뜨는 강' 시청률, 이지훈 시청률 20% 파격적인 공약은? [내부링크]

KBS2TV 월, 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시청률 '달이 뜨는 강' 시청률이 1회 9.4% , 2회 9.7%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는데요. 월, 화 드라마 같은 시간대 방영되는 tvn루카 5.6%, jtbc선배 그 립스틱 바르..

벌거벗은 세계사 "로마건축물과 계단영화 기생충의관계" [내부링크]

tvn 벌거벗은 세계사 7회에서는 "건축가의 시선으로 보는 세계사 특집"으로 건축가 윤현준교수님을 모시고 로마 건축물속에 숨은 세계사를 알아보기로 했다. "건축은 인간의거울이다.도시 건축형태를 보면 숨은..

혹성탈출:진화의시작,줄거리및 비하인드스토리 [내부링크]

흑성탈출 시리즈는 프랑스 작가 피에르블의 1963년〈La planegrave;te des singes>의 원작으로 영화화되었다. 그 후 1968년 혹성탈출 1편을 시작으로 TV 드라마, 2001년 영화로 제작, 10년 뒤 2011년 혹성탈출 -진..

빈센조1회 송중기 콘실리에리 카리스마/재방송 시간 [내부링크]

tvn토, 일 드라마 빈센조 본방송시간 오후 9:00 첫 등장부터 빈센조역을 맡은 송중기 콘실리에리가 카리스마 있게 나옵니다. 중간중간 송중기 특유의 매력도 잘 드러나고 전체적으로 조연급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

장윤정 하영이 헌정곡 "돼지토끼" 뮤직비디오/가사 [내부링크]

장윤정 하영이 헌정곡"돼지 토끼" 미스 트롯 2 레전드 미션 준결승에서는 마스터 장윤정의 특별무대가 마련되었답니다. 막내라서 재롱 한번 부려보겠다는 장윤정은 미스 트롯 2 주제곡 "옆집 누나" 를 부르고 다음..

미스트롯2김태연"어부바"귀여움 한도 초과 [내부링크]

미스 트롯 레전드 미션전 듀엣곡 대결(김태연, 김다현) 미스 트롯 2 초등부들 김태연과 김다현이 엄청난 일을 해냈답니다. 지난주부터 대결을 펼친 준결승전 솔로곡 미션에서는 김태연이 장윤정의 바람길을 불러 2..

미스트롯2결승진출자 명단/심사평/최고시청률/듀엣영상 [내부링크]

1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 미션전 2부, 점수및 심사평 준결승 레전드 미션전 2부가 방송되었답니다. 지난주 마스터 점수 981점을 받은 김태연이 현재 1위를 하고 있는 상태인데 과연 오늘 이 점수를 넘을 분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생선굽기(굴비,고등어) [내부링크]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구입 동기 매일 에어프라이어 폭풍검색만 하다가 냉동실에 그득한 생선을 맛있게 먹기 위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했습니다. 생선 한번 구우려면 여기저기 사방에 튀는 기름부터 프라이..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결말, 끝까지 보게되는 영화 [내부링크]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을 끝까지 보자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웃음 포인트 애매해서 한번 웃어보려고 계속 보다가 끝까지 보게 되었다는 영화^^ 사실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을..

달이 뜨는 강,등장인물들 실제 역사적 배경 [내부링크]

KBS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방송시간:2TV 월, 화 21시 30분 퓨전사극 로맨스 이 드라마는 <삼국사기>열전에 기록된 온달 설화를 기반으로 창작되었으며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과 사건,구체적인 시기 등은..

빈센조 드라마 알고보자!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tvn토, 일 드라마 빈센조 VINCENGO 토, 일 밤 9시 첫 방송 빈센조 알고 보자:관전 포인트, 감독, 작가, 빈센조에 대한 송중기 1문 1 답 센 놈보다 더 센 놈이 나쁜 놈을 혼내주러 오다!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철인왕후20회 줄거리 완벽정리"철조실록"/재방송시간 [내부링크]

철인왕후 결말 20회 줄거리/재방송 시간 현대로 돌아온 최진혁이 제일 먼저 찾은 곳은 서점! 조선왕조실록을 찾아보는데 그곳에는 철종실록대신 철조실록이 적혀있고.... 김좌근은 의심스러운 진상품 수레에 칼을..

철인왕후19회줄거리[철종(김정현)!미래에서 온 중전에게 묻다 ] [내부링크]

철인왕후 19회 줄거리[미래가 궁금한 철종(김정현)] 철종은 중전에게 담대하게 물어봅니다. "중전이 미래에서 왔다면 이 싸움의 결말이 어떻게 됩니까?" 벼랑 끝에서 중전(신혜선)을 잡은 김병인(나인우)은 중전(..

파파로티MY Paparotty[ 김호중 실화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영화 파파로티는 TV프로그램 "스타킹"에서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김호중의 이야기를 영화 관계자가 각색해 만든 작품이다. 파바로티 이름조차 제대로 외우지 못해 파파로티라고 부르던 김호중..

미스트롯2은가은 ,싱어게인 이승윤, 바람의 노래(듣기,가사) [내부링크]

미스트롯 2 은가은이 최근 에이스전에서 부른 "바람의 노래"와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방구석 라이브로 부른 "바람의 노래"를 비교해서 들어봤답니다.  원곡자 조용필이 부른 "바람의 노래"는 1997년 곡으로..

미스트롯2준결승 재방송시간,레전드미션 점수,심사평정리 [내부링크]

TV조선 미스 트롯 2 준결승 레전드 미션 재방송시간 및 점수 발표, 심사평 정리 2월 11일 준결승 레전드 미션 첫 번째 참가자 김의영: 사랑여행(김용임 원곡) 마스터 오디션 미션 때 미에 선정됨 "밴드를 뚫고 나..

미스트롯2 김태연 바람길!최고 점수,눈물의 심사평 (영상,가사) [내부링크]

미스트롯 2 준결승! 레전드 미션전에서 김태연이 장윤정 마스터의 곡 "바람길"을 불러 미스,미스터트롯 모든 시즌 통틀어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태연은 레전드미션전 곡 선정을 위해 장윤정 마스터를 찾아 조..

2021설 연휴 영화 편성표,재미있는 영화소개 [내부링크]

2021년 설 연휴에는 모이지도 못하고 아무 데도 못 간다.  집에서 케이블 편성표 보며 재미있는 영화나 찾아보자!  《2월11일 목요일 재미있는 영화 소개≫ 월드 클래식 무비 00시 실베스타 스탤론의 탈옥 1989..

싱어게인 우승자! 30호가수 이승윤/이적의'물'듣기(가사)/심사평 [내부링크]

싱어게인 우승자! 30호가수 이승윤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었던 싱어게인 TOP-6들의 마지막 경연이 펼쳐진 가운데 우승자가 발표되었답니다. 싱어게인 우승자는 바로 30호가수 이승윤! 이적의'물'을..

철인왕후18회 줄거리[철종(김정현)의 태교일지에 오열하는 신혜선!] [내부링크]

철인왕후 18회 줄거리[오열하는 신혜선]   중전(신혜선)이 잠든 사이에 철종(김정현)은 중전의 태교 일지를 보게 되는데 "우리 아기 개 귀여워.. 하고 푼 거 싹 다 해라~" 철종(김정현)은 남다른 중전의 글 솜씨..

철인왕후17회[역사에도 기록된 정력왕 철종 (김정현)] [내부링크]

철인왕후 17회, 중전의 아이가 왕손이 아니라는 소문이 퍼지고 이에 중전(신혜선)과 철종(김정현)은 대낮 나인들이 보는 앞에서 애정행각을 하며 역사에도 기록된 정력왕 철종임을 증명하는데... 신혜선(중전)의..

승리호 /줄거리/인물 분석/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디어 승리호 개봉! 2092년 우주, 수많은 인종이 함께 사는 우주에서 승리호는 대한민국 국기를 달고 떠돌아다니는 우주 쓰레기를 열심히 청소한다. 승리호에 모인 주인공들의 인물분석 , 줄거리,영화..

홍지윤 "배 띄워라", 송소희 "배 띄워라" 비교 듣기 / 가사 [내부링크]

중앙대학교 판소리 전공인 홍지윤은 1995년생 27살입니다. 미스 트롯 2 메들리팀 에이스전에서 녹용 시스터즈 에이스로 출격, 엄청난 점수를 받으며 팀을 우승시킨 반전드라마의 주인공이랍니다. 마스터들 점수 12..

미스트롯2 메들리팀 에이스전 완벽평가/준결승 진출자/노래 듣기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메들리 팀,에이스전 완벽평가 팀 에이스들의 노래와 마스터들의 심사평, 최종우승팀 , 준결승 진출자까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  메들리 팀미션에서 1위를 차지한 뽕가네의 압도적인 점수로 에이..

유 퀴즈 온 더 블럭[명품 급식 탄생이야기/스카우트회사/명품 급식비주얼 ] [내부링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92회, 육감 특집편 매주 수요일 8시40분 방송 / 유재석,조세호 명품 급식 창시자 김민지 영양사가 출연! 명품 급식 탄생이야기와 현재근황을 들려줍니다 ~ 명품급식으로 화제가 되었던 김..

[미키 블루 아이즈] 믿고 보는 "휴 그랜트" 로맨스 코미디영화 [내부링크]

[미키 블루 아이즈] 믿고 보는 "휴 그랜트" 로맨스 코미디 영화 휴 그랜트는 1960년생으로 벌써 나이가 61살이네요. 러브 액츄얼리, 노팅힐, 브릿짓 존슨의 일기 등 수많은 로맨스 영화의 남자 주인공!^^ 영화 미..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실화 배경/재미있다/넷플릭스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한국영화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 정말 재미있다. 실제 일어났던 1991년 낙동강 페놀 오염사건과 모 대기업에서 실제로 개설되었던 고졸사원들을 위한 토익반이라는 실화를 배경으로 만들어졌다..

미스트롯2,딸부잣집 "살다보면"비교듣기/서편제 차지연 / 싱어게인 이소정/가사 [내부링크]

미스트롯 2 에서 소개된 곡 "살다 보면"을 딸부잣집팀과 서편제 차지연, JTBC싱어게인 이소정 씨 의 각각 다른버전으로 소개합니다. "살다 보면" 은 뮤지컬"서편제"에서 원곡자 차지연씨가 부른 곡으로 미스트롯2,..

슈퍼맨이 돌아왔다!벤틀리 슬기로운 배변훈련/변기카레그릇가격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 벤틀리의 38개월 기저귀 인생을 마감시키기 위해 샘 아빠는 특훈에 들어갔답니다. 먼저 슬기로운 배변 훈련을 위한 첫 번째 특훈 똥꼬미 위생!ㅋ 아빠 샘 해..

철인왕후16회 "김정현(철종)에게 올인한 신혜선 임신!" [내부링크]

철인왕후 16회 철종에게 올인한 신혜선(중전) 임신! 개혁에 강한 의지를 보인 철종에게 미래의 지식을 알려주며 올인하는 신혜선(중전) 그리고 청천벽력과 같은 임신소식! "8년전에도 우물에 빠진 거야? 정신머리..

철인왕후15회 "신혜선 복수 시작! 경고장을 날리다~" [내부링크]

철인왕후 15회 "신혜선(중전)의 복수 시작! 순원왕후, 조대비, 의빈(설인아)에게 경고장을 날리다 ~" 신혜선(중전)은 이제 세사람, 아니 나중에 한 사람 더 추가해 네 사람에게 복수하기 위해 지옥문을 열러 갑니..

윤스테이 "아삭 아삭 부각"과 콩소스/ 굴튀김, 마늘종 소스만들기 [내부링크]

윤스테이에서는 새소리만큼 많이 들리는 소리가 아삭아삭 소리입니다 ^^ 부각도 아삭아삭, 닭튀김도 아삭아삭, 서비스로 주신 굴튀김도 아삭아삭^^  그럼 손님들이 엄청 맛있어하는 아삭아삭의 주인공 부각은 어..

윤스테이에 나온 구례 산수유 막걸리 소개/효능 [내부링크]

윤스테이 4회에서는 조금 더 여유로운 윤스테이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그중 외국신부님들이 드셨던 한국 전통주이자 구례 특산품 산수유 막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식사시간에 조금 늦은 신부님들에게 이..

미스트롯2 메들리팀 미션전 최고시청률찍다! 노래모음 /팀구성/결과/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최고 시청률 찍었다. 미스 트롯 2, 7회 메들리팀 미션전에서 최고 시청률 30.1% 기록했답니다.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전체에서 28,3%로 7주 연속 지상파와 비지상파 포함, 전 채널 예능 부분 1위를 차..

미스트롯2 별사랑팀 '뽕가네!' 심사평 /대박난 마스터 점수]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본선 3차전 별사랑팀 뽕가네!심사평과 마스터들 점수 (뽕가네 엉덩이,대박날테다 영상) 본선 3차전 메들리 팀미션에서 별사랑이 속해 있는 뽕가네가 대박이 났답니다~ ^^ 뽕가네는(은가은 ,강혜연,허..

구리맛집"매운김치가 일품인 잉꼬칼국수"확장이전/로봇서빙 [내부링크]

매운 김치가 일품인 잉꼬 칼국수집이 확장 이전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전에는 허름한집에 테이블 7개 정도였는데 이렇게 바뀌었네요 ^^ 단일 메뉴 칼국수 하나로 건물까지 지어서 확장 이전한 걸 보면 대단한..

일루셔니스트The Illusionist / 줄거리(결말) /비하인드스토리 [내부링크]

일루셔니스트 The Illusionist/ 줄거리(결말 있음) /비하인드 스토리 환상 마술사의 마법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는 일루셔니스트의 뜻은 마술사이다. 스티브 밀러의 단편소설"환상 마술사 아이젠하임"을 원작..

슈퍼맨이돌아왔다 "양갈래 머리 진우, 지금은 슈퍼 변신중 "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366회 양갈래 머리에서 슈퍼 변신하는 진우 보러오세요 . ^^ 더불어 진우의 함박웃음은 덤입니다. ~  오늘은 진우가 양갈래머리를 하고 나타났네요, 참고로 진우는 남자아이랍니다. 곱슬머리가..

디즈니 영화 소울Soul "내 영혼 힐링 영화" 후기/줄거리 [내부링크]

"내 영혼 힐링 영화" 디즈니 영화 소울 Soul (2020)  '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는 걸까요?' 한 번쯤 고민해봤을 질문에 디즈니˙픽사에서는 (태어나기 전세상)의 나의 존재를 이렇게 표현했습니다. 지구인이 되기..

철인왕후14회 완벽정리 "나는 중전(신혜선) 이 좋소"고백하는 철종(김정현) [내부링크]

철인왕후 14회 완벽 정리 "나는 중전(신혜선)이 좋소"라고 고백하는 철종 (김정현) 철종과 뜨거운 밤을 보낸 흔적이 가득한 방에서 깨어난 중전(신혜선)은, 옆에 누워있는 철종(김정현)을 보고 당황하며 화들짝 놀..

철인왕후13회[철종 (김정현)을 배신할꺼라고 말하는 신혜선] [내부링크]

철인왕후 13회 "난 널 배신할 거야!" 연회장의 향로 폭발로 철종(김정현)은 피투성이가 되어 쓰러지고 중전(신혜선)은 철종을 구하러 뛰어간다. 또 다른 폭발사고를 막기 위해 근위병들은 중전을 막아서고 아무것..

미스트롯2 김다현 [회룡포 ,하니하니, 여자의마음 ,모아 듣기 ]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김다현 "회룡포, 하니하니, 여자의 마음" 다 들어 보자 미성년자 최초 '진'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김다현 양의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다현이의 노래를 들을때마다 어린아이 같지 않은 깊은 울림에 깜..

윤스테이3회 [조선의 핸섬왕(이서진)과 보건교사(정유미)/재방송 시간] [내부링크]

윤스테이 3회 출연배우들의 클래스 "조선의 핸섬왕 이서진과 보건교사 정유미.. 그 옆에 옆에 대배우들" 윤스테이 출연진들의 어마어마한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바로 조선의 제일 잘생긴 핸섬왕 이서진"(드라마..

미스트롯2 김태연[ 귀여운 범내려온다 /메들리팀미션 ]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김태연 이렇게 귀여운 범을 보셨나요? 범내려온다 본선 3차전 메들리 팀미션 "미스 유랑단"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순서 메들리팀미션이 시작되었답니다^^ 역시 시작부터 엄청난 팀이 나왔는데요 윤태화..

미스트롯2 전유진 [약속 (이산 ost )가사 /첫소절부터 가슴아파요 ]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전유진 "약속(이산 ost) 첫 소절부터 가슴 아픈 노래 ' 미스 트롯 2 데스매치 경연에서는 전유진 VS 성민지 중고등부 대결이 있었답니다. 대결에 앞서 두사람은 경연곡을 같은 곡으로 골라 제작진을..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의천도룡기 2019 [알고보면 더 재미있다 ] [내부링크]

의천도룡기 (2019)"알고 보면 더 재미있다 " 장르 :무협/2019년/총50부작 / 출연 :증순희, 진옥희, 축소단, 조희월 원작가 :김용 의천도령기2019가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이다. 김용(원작가)의 '사조삼부작' 중 마..

넷플릭스 신작영화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뜻 /사이보그 군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outside the wire) 2021년 1월 개봉 미국/ 미래전쟁영화/ 감독:미카엘 하프스 /주연:앤서니 마키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뜻 (Outside The Wire) 통제선 밖으로 어벤저스 팔콘..

트레이더스 연어 구입 후기 , 맛있는 연어덮밥 만들기 [내부링크]

트레이더스 연어 구입 후기 , 맛있는 연어덮밥 만들기 트레이더 장 보러 가는 날은 연어 먹는 날로 정해져 있을 만큼 트레이더스 연어는 정말 맛있답니다 . 훈제연어가 아닌 생연어로 중량은 1159g 정도에 34538원..

딥 임팩트 (Deep Impact)"재난 시대에 재난 영화 볼까? 말까?" [내부링크]

 딥 임팩트 (Deep  Impact) 1998년 개봉한 혜성 충돌 재난영화입니다. 평점 8.2에 재난영화 중 명작으로 꼽히며 다시 봐도 재미있는 영화로 평가를 받았답니다. 그 당시 비슷한 시기에 개봉한 '아마겟돈'에 살..

철인왕후12회 [중전(신혜선)조선판 햄버거! 맥두날두를 만들다 ] [내부링크]

철인왕후 12회 중전(신혜선) 조선판 햄버거! 맥두날두를 만들다 철종(김정현) 과 의금부장의 대결은 팽팽한 싸움에서 긴장감이 흐르는 대결로 바뀌었다.  조대비와 대왕대비의 대결이자 철종(김정현)의 자존심을..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매운 떡볶이 도전, 도하영 먹방!] [내부링크]

"벤틀리 매운 떡볶이 도전 , 도하영 먹방!"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벤틀리와 하영이의 맛있는 먹방으로 즐거움을 더했는데요 벤틀리는 국민간식 매운 떡볶이에 도전장을 냈고   하영이는 겨울철 최애 간식..

철인왕후11회 [철종 김정현과 야밤카톡! 결말은 ?] [내부링크]

철인왕후 11회 철종(김정현)과 야밤 카톡! 결말은? 뜻하지 않게 마음은 남자, 몸은 여자로 정체성이 심하게 흔들리는 중전!(신혜선)  "대체 나는 누구인가?"  고민끝에 내린 결론은 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것! 중..

윤스테이 재방송시간 / 대박난 시청률 / 본방시간 [내부링크]

윤스테이 재방송시간 , 시청률 , 본방 윤스테이가 1월 15일 방영된 2회 시청률 10.212% 기록하며(닐슨코리아)  종합,예능부분 1위를 차지하며 대박이 났습니다. 깊은 세월과 자연이 어우러진 한옥에서 정갈한..

윤스테이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최우식이 픽업해줬어!" [내부링크]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최우식이 픽업해줬어!! " 오늘 윤스테이에서는 너무 나도 뿌듯한 장면들이 나와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호주와 네덜란드에서 온 손님들을 픽업도 하고 숙소 소개를 열심히 하던 최우식..

미스트롯2 "데스매치 주미" [이렇게 재미 있어도 되나요ㅎㅎ? ] [내부링크]

데스매치 주미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나요ㅎㅎ? " 미스 트롯 2 덕분에 목요일 밤이 웃음바다가 되었답니다. 지난주 우연히 재방송을 보고 미스트롯 2에 빠져버린 저희 가족들은 어제 목요일밤 10시 본방을 사수하..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의 [ 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에 나온노래 ] [내부링크]

싱어게인 63호 이무진의[서울예대 복도남에 나온노래 ] "잉글리쉬맨 인 뉴욕을 들어보셨나요? " 실력과 귀여운 매력을 겸비한 싱어게인의 63호 가수 이무진은 '잉글리쉬맨 인 뉴욕' 을 싱어게인에서 공개하는 방..

삐에뜨반미 샌드위치 [ 베트남 정통 샌드위치 를 맛보다 ] [내부링크]

삐에뜨반미 샌드위치 "베트남 정통 샌드위치를 맛보다" 반미 샌드위치의 맛은 어떨까요? 지나가다 전문점이 보이길래  맛이 궁금해서 오늘은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먹기로 했습니다. 반미 샌드위치는 인도차이나..

넷플릭스 신작! 도둑의 신사 루팡이 돌아왔다~ [뤼팽 LUPIN ] [내부링크]

뤼팽 LUPIN "도둑의 신사 루팡이 돌아왔다 !  " 넷플릭스 신작 프랑스 드라마 '뤼팽 '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소설가 '모리스 르블랑'의 추리소설이자 모험소설인 아르센 뤼팡을 현대버전으로 만들었는데요 우리나..

미스 트롯2 재방송 및 본방 [ 대국민 응원 투표 시작!] [내부링크]

미스 트롯2 재방송시간 및 본방 시간 대국민 응원 투표 시작! 미스트롯2 방송편성표 내일은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2주 차 당신이 응원하고 있는 7명의 트롯 여제에게 투표해주세요 . 투표일 2021년 1월 8일 ~20..

영화 극한직업 [수원 왕 갈비 통닭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극한직업 Extreme Job "수원 왕 갈비 통닭, 비하인드 스토리!"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지금까지 이런 영화는 없었다" "지금까지 이런 치킨은 없었다" "지금 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지금까지 이런 수사..

BHC 뿌링클 VS 굽네 고추 바사삭 누가누가 맛있나? [내부링크]

BHC  뿌링클  VS   굽네 고추 바사삭  누가누가 맛있나? 아들이 생일에 받은 치킨 쿠폰으로 가족들에게 치킨 한턱을 냈답니다. 친구들을 만날 수가 없으니 치킨. 피자, 케이크 등을 카톡으로 쿠폰 선물..

[영화 미나리 MINARI] 여우조연상 윤여정과 영화 미나리 이야기 [내부링크]

"여우조연상 윤여정과 영화 미나리 이야기 !" 1980년 아칸소로 이주한 한인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미나리는 윤여정 선생님의 미국여성영화협회의 여우조연상을 시작으로 서부 뉴욕, 노스캐롤라이나, 할리우..

철인왕후 10화 줄거리 "종이종이 철종이 ~ 전하의 취향이 알고싶소 ~" [내부링크]

철인왕후 10화 "종이 종이 철종이 ~~ 전하의 여인 취향이 궁금합니다 " 우물 속 에서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고 도와달라는 철종의 부탁으로 중전은 영혼의 힘까지 모아 철종을 구하게 된다. "무슨 추억의 장소라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 건후와 벤틀리 또 만났어요 " [내부링크]

슈돌 가족 총 출동 ! "아주 특별한 시간 " 건후와 벤틀리가 또 만났어요 ~ 꼬꼬마 시절 건후와 벤틀리가 만나 옥수수 먹방을 보여줬었는데..^^ 이제는 더 의젓한 모습으로 만나 김 먹방을 보여주네요 처음 만났을..

메리 포핀스 리턴즈 "상상력의 끝판왕 ,디즈니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영화 " [내부링크]

메리 포핀스 리턴즈 (2018년) Mary Poppins Returns 평점 7.9 판타지 /뮤지컬 / 주연: 에밀리 브런트 디즈니 최초 특수효과 영화로 아카데미 5개 부문을 수상한 상상력의 끝판왕 , 노래와 춤이 환상적인 뮤지컬영..

"나 또한 중전의 안티 팬이오~" 철인왕후 9화 줄거리 [내부링크]

 철인왕후 9화 '빛과 어둠' 철종의 귀여운 오해 "나 또한 중전의 안티 팬이오~" 장인 집을 염탐하던 철종은 김병인에게 들킬위기를 중전과의 찐한 키스로 모면을 한다. (어색한 키스를 너무 오래 해서 보기 민망..

[윤스테이] "우리나라 아름다운 한옥을 소개하다 " [내부링크]

tvn 윤스테이 1월 8일 첫 방송 금요일 밤 9시 10분 우리나라 아름다운 한옥을 소개하다 드디어 새로운 모습으로 윤식당이 아닌 ' 윤스테이'가 방송됐습니다.~ 윤식당 찐 애청자로서  손꼽아 기다리고 있던 윤식당..

2021년 1월 둘째 주, 주말 영화 편성표 및 재미있는 영화 소개 [내부링크]

2021년 1월 둘째 주, 주말 케이블 편성표입니다. 1월 9일 토요일 영화 편성표, 재미있는 영화 소개 미션인파서블 : 폴 아웃 평점 8.1 톰 크루즈 주연 믿고 보는 영화입니다 전 세계 핵테러위기가 발생하고 톰 크..

맛남의 광장 [ 참조기 조림 레시피 이렇게 하면 맛있다 ! ] [내부링크]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맛남 쇼핑 라이브' 를 통해 코로나로 소비 부진 위기에 처한  참조기 역대물량 2000박스 완판에 성공했답니다. 맛남의 광장 식구들은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지아와 함께 참조기 감자조..

'미스트롯 2' 재방송 편성표 및 황우림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트롯 2 TV조선 /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차세대 스타를 탄생시키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2가 안정적인 시청률을 보이며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황우림이 아이돌부 최초 '진'의 영예를 안았..

영화 [국가 대표Take Off ] 우리는 하늘을 나는 사람들이다! [내부링크]

사람들은 말한다 인간은 하늘을 날수 없다고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않는다 우리는 스키하나로 하늘을 나는 사람들이다  국가대표 Take Off(2009년) 드라마 /한국 / 감독:김용화 주연: 하정우 , 성동일,..

[죽은 시인의 사회] 평점 9.4 의 완벽한 영화 [내부링크]

"죽은 시인의 사회" 평점 9.4의 완벽한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Dead Poets Society 평점 9.4 드라마/ 주연 :로빈 윌리암스, 로버트 숀 레오나드, 에단 호크 "카르페 디엠! Carpe Diem!" (현재를 즐겨라!) 보수적인..

[유 퀴즈 온 더 블럭] 의대6곳 합격한 신재문씨 공부 비법 [내부링크]

tvn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신년 첫 방송을 맞아 의대 6곳에 합격한 신재문 의대생을 만났습니다 . 서울대, 연대, 고려대 , 성균관대, 한양대 , 경희대등 무려 6곳을 합격한,신재문 의대생의 공부비법 밎 의대생..

[오늘 날씨] 아침 전국 최강 한파! 빙판길 출근,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날씨 전국에 최강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대설주의보도 확대되어 아침 출근길 조심하셔야 될 것 같아요 ~ 어제 저녁 6시 30분을 기준으로 서울 ,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대설주의보가 내려졌답..

동해겨울바다 보고왔어요 ~ 단천식당 오징어 순대 포장주문 후기 [내부링크]

긴 연휴와 가족들의 휴가가 겹쳐 짧게나마 동해 겨울바다를 보고 왔어요 답답했던 집콕에서 벗어나 동해안7번국도 해안도로를 타고 쭉 바다를 보면서 드라이브를 했답니다 천천히 바다를 옆에 끼고 달리면서 넘실..

[영화 엑시트 EXIT] 재난 속에서 살아남기 /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 엑시트 보고 재난 속에서 살아남기~ " 유독가스를 피해 쓰레기봉투로 온몸을 감고 도시를 탈출하는 주인공들처럼 우리도 매일 마스크로무장을하고 바깥 곳곳에 침투해있는 바이러스를 피해 안전한 집안으로..

엄청바삭한 씬도우피자두판 ! 피자헛의 메가더블박스 알고먹자 [내부링크]

 엄청 바삭한 씬 도우 피자 두 판! 메가 더블박스를 먹어 봤어요 ~ 피자가 엄청 먹고싶었던 날! 갑자기 우리가족은  여러 종류의 피자가 먹고 싶었답니다.  피자를 폭풍 검색하던 중  씬피자라지 두 판을 저..

윌벤져스가 "BTS보라해요~" ,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부링크]

윌벤져스의 BTS사랑! 하루종일 BTS노래만 듣고 있는 윌리엄과 벤틀리 ! 다이너마이트 노래에 맞춰 춤도 추고 아빠에게 보라해 ~라고 사랑표현도 합니다 ^^ 꼬마아미들 답게 BTS에게 편지 쓰기도 하고 뮤직비디오..

" 베개아빠도 알아보는 진우 "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네]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363회 오늘 찐 건나 블리네는 아빠 없이 촬영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빠는 축구시합으로 출장 중이라 엄마와 함께 하루를 보내게 되었는데요 아빠를 그리워하는 아이들에게 엄마는 베개아빠를 소..

"오늘은 노터치 하지 않겠소!" 철인왕후 8화 줄거리 [내부링크]

철인왕후 8 화 "위험한 관계" " 오늘은 노터치 하지 않겠소!" 본가에서 기억이 돌아온 중전(신혜선)은 " 시궐인지 심장인지 때문에 기억만 뒤죽박죽 됐어~!" 라며 영혼은안돌아오고 기억만 돌아온 것에 대해 중전..

[원더우먼의 유일한 사랑 ] 스티브는 왜 죽었나? [내부링크]

" 원더우먼의 유일한 사랑 스티브는 왜 죽었나"? 원더우먼 1984가 박스오피스 50만명을 기록하며 코로나로 힘겨운 극장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원더우먼 1984에서 다이애나의 소원으로 다시 등장한..

"멈춰라! 나의 여인이다" 철인왕후드라마 7화 줄거리 [내부링크]

 철인왕후 7화 줄거리 "가면 " " 멈춰라! 어명이다 ~ 나의 여인이다 " 현대의 장봉환은 숙적한실장의 계략으로 중환자실에서 죽을고비를 넘기게 되고  의사로부터 식물인간판정 을 받는다 그 시각 중전(김소용)..

새해연휴 마지막주말 영화편성표 및 영화추천 [내부링크]

2021 년 연휴마기막 주말영화 편성표 및 영화 추천 새해 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추운날씨와 불안 속에 집콕 생활을 반복하고 있지만 오늘 하루 재충전하면서 2021년을 힘차게 시작합시다 ! 나잇 & 데이(2010)Knig..

2021년 새해 주말영화 편성표 및 영화추천 [내부링크]

2021년 새해 첫 번째 맞는 주말입니다 갈 곳도 없고 날씨도 너무 추운데 집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그동안 못봤던 영화나 왕창 보자고요 ^^ # 원더 우먼(2017) Wonder Woman 액션/ 어드벤쳐 /판타지/SF/ 평점 6..

새해에는 뭘 볼까? 재미있는 영화추천 및 케이블편성표 [내부링크]

2021년 1월 1일 케이블 새해 영화 편성표 및 영화 추천  성난황소 Unstoppable 오전 12시 10분 액션 영화 / 주연: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마동석의 거친액션 ! "잘못 건드렸어 ~" 한번 성나..

연말에는 뭐보지? 연말영화 편성표 및 영화추천 [내부링크]

2020년 12월 31일 케이블 연말 영화 편성표 및 영화 추천 베놈 Venom(2018) 12월 31 오전 7시 액션/ SF/ 스릴러/ 주연: 톰 하디 지금까지 인간과 지구를 지키기위해 목숨을 다해 싸우는 히어로물을 보셨다면 마블..

넷플릭스 신작! 시대극의 최강 드라마 [브리저튼 Bridgerton]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 시대극의 최강 드라마 브리저튼 Bridgerton 할리퀸 로맨스작가 줄리아퀸의  "브리저튼 시리즈"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브리저튼"은 넷플릭스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 2020년 12월25일 시즌1로 첫..

슈퍼맨이 돌아왔다 [ 행복을 부르는 진우의 웃는 얼굴 ]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나블리네 막내 , 진우의 웃는 얼굴을 모아봤어요 ^^ 나은이의 막내동생진우의 웃음이 오늘도 화면 가득 행복을 부릅니다 함박웃음을 짓는 진우는 세상행복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나타났는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해밍돈! 다 써버린 벤틀리 ] [내부링크]

해밍 돈! 다 써버린 벤틀리  [돈은 나무에서 자라는 게 아니야 !] 아침부터 윌리엄과 벤틀리는 장난을 치며 노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를 닦으러 들어간 벤틀리가 물을 계속 틀어놓고 물티슈를 마구 뽑아..

tvn 철인왕후 드라마 6화 [ 노터치! 오늘부터 1일 합시다 ] [내부링크]

tvn 철인왕후 6 화  "노 터 치! 오늘부터 1일 합시다 " "행동은 거칠고 , 어떨땐 부처님 같다가도 마귀처럼 화를 내고, 중전이 여인이기는 하나 다른세상에서 온 외계인 같소" 철종은 중전의 이상한 행동에 의문..

철인왕후 5화 줄거리 ["저 여인은 도대체 종잡을수가 없구나" ] [내부링크]

tvn 철인왕후 5화 "저 여인은 도대체 종잡을 수가 없구나 " '무고한 자들이 피를 흘리는 일은 없어야한다' 중전이자 현재에서 온 장봉환의 생각이다   후궁 화진과 철종을 지키기 위해 중전 (장봉환)은 순원왕후..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3 [중국편: 난징의 굿맨 존 라베 ] [내부링크]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3화 중국 편 :난징의 굿맨 존 라베 이야기 이번편은 세계 문명의 발상지이자 4천 년 역사가 살아있는 중국에서 일어난  일본의 극악무도한 대학살 사건 이야기가 방영되었는데요  그..

감미로운 음악이 흐르는 로맨스영화 [라라랜드 LaLa Land] [내부링크]

LaLa Land 2016 개봉 뮤지컬/ 로맨스/ 멜로 영화 감독: 데미안 셔젤 주연: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영화의 제목인 'La La Land'는 '몽상의 세계', '꿈의 나라' '꿈속에서 산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다. 라..

크리스마스끝나고 뭐보지? 주말영화 편성표 및 영화소개 [내부링크]

주말 영화 편성표 및 영화 소개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는 끝나도 바로 연말 분위기가 시작되어서 그런지 방송채널마다 좋은 영화들을 많이 방송하더군요  다른 때 같으면 영화관을 돌아다니며..

집콕생활 가족과함께 할수있는 게임 보드게임[ 루미큐브 ] [내부링크]

루미큐브는 터키의 전통 게임인 Okey를 바탕으로 러미, 도미노 , 마작, 체스의 요소를 섞어 이스라엘에서 만들어진 보드게임이다 강제집콕 덕분에 온 식구가 크리스마스를 하루 종일 같이 지내게 되었습니다 아니..

꼭대기층을 향해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The Penthouse: War in Life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화제성 순위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0월 26일 첫 방송 9.2%를 시작으로 매회 시청률을 갱신하다,  12월22일, 17회분에서는 24%라는..

슈퍼맨이돌아왔다 또 상받았어요! 베스트아이콘상 [아이들의 수상소감] [내부링크]

2020년 KBS 연예대상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2년 연속 베스트 아이콘상을 수상했답니다 작년 시상식장에는 슈돌 아이들의 등장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셨는데요 올해는 따로 마련된 장소에서 시상식과 나은이,..

크리스마스영화 대결 나홀로집에 VS 해리포터 [내부링크]

 나 홀로 집에 VS 해리포터, 크리스마스에 누가누가 더 잘 어울리나?^^ 올해도 어김없이 '나 홀로 집에 시리즈 1,2,3'가 크리스마스에 돌아왔습니다 왠지 크리스마스에는 꼭 봐줘야 할 캐빈의 귀여운 얼굴과 이제..

망자의 세계를 신나는 노래로 뒤집어놓은 영화 [코코 Co co] [내부링크]

망자의 세계를 신나는 노래로 뒤집어 놓은 영화 [코코 Coco] 코코 영화의 배경은 멕시코입니다 영화속 완벽한 멕시코를 재현하기 위해 제작진이 3년 동안 멕시코 전역을 직접 방문하여 멕시코의 전통명절 '죽은 자..

스위트홈 이시영의 크리스마스트리 근육과 먹방의 관계는? [내부링크]

스위트홈 이시영의 크리스마스트리 근육과 먹방의 관계는? 스위트홈에서 주체적이고 강한 캐릭터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시영이 크리스마스트리 근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위트홈에서 특전사..

2020년 크리스마스 영화 편성표 및 추천영화 [내부링크]

2020년 크리스마스 영화 편성표를 소개합니다 올해도 가족과 함께 볼수있는 영화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이미 재미있다고 소문난 영화 몇 편을 추천합니다 즐겁게 영화보시고 안전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OCN..

선한 사람들이 전하는 감동 영화 [굿샘 Good Sam]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 선한 사람들이 전하는 감동 영화 [굿샘 Good Sam ] 2019년 미국개봉 / 코미디/ 감독 : 케이티 멜빌 주연: 타이야서 카 , 차드 코넬, 누군가 나의 집 앞에 10만달러 돈자루를 놓고 간다면 어떻게..

애드센스 중복계정 해결후! ,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애드센스 중복계정 해결후!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신청 후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 저의 애드센스 홈페이지 좌측버튼이 비활성화되어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른 블러거들의 글을 읽어보면 마음대로 좌측 버튼을..

싱어게인 "잊혀진 가수들의 반란 " 30호 , 37호, 63호 음원발매 [내부링크]

싱어 게인 "잊힌 가수들의 반란 "  30호 , 37호, 63호 오늘 음원 발매!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매번 신선한 가수들이 탄생했다 사라진다 지금은 기존의 인기가수들 조차 설자리가 없는 현실 그 많은 가수들..

OCN 역대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는 드라마 [ 경이로운 소문 ] [내부링크]

지난 20일 방송된 경이로운 소문 8화가 OC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국기준 평균 9.3%의 기록을 세우며 새 역사를 쓰고 있는데요 특히 주연배우들의 열연이 고공시청률기..

애드센스코드(HTML코드) 가 않보일때 찾기 및 코드만들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가입신청은 쉽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순서대로 본인의 정보를 적으면 가입절차가 끝나게 됩니다 그런데 저에게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마지막단계인 HTML코드를 설치해야 하는데  HT..

슈퍼맨이 돌아왔다~361회 [ 청개구리 벤틀리의 위기 ] [내부링크]

청개구리가 되어버린 벤틀리 아침부터 벤틀리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보고 소리를 크게 지르고 있습니다 아빠 샘은 소리크게 내지 말라고 하지만 벤은 더 크게 소리를 지르며 다닙니다  "벤 뛰어다니지마 "라고 하면..

[이 구역의 히어로는 나다 ~] 철인 왕후 드라마 4화 줄거리 [내부링크]

tvn 철인 왕후 드라마 4화 "너무 많이 아는 남자" 중전 김소용( 신혜선) 은, 철종이 권하는 재스민차의 향을 맡고 그날 밤 자객이 되어 자신을 죽이려 한 자가 철종이었다는 것을 기억해낸다 계속 자신의 처소에..

세계의 역사파헤치기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 [이집트편] [내부링크]

이제 거의 방송인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우리나라 역사뿐 아니라 세계 역사, [요즘 책방]"책을 읽어드립니다", 등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 설민석 씨를 만나게 되는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책을 읽어드립니다"에서 팬..

SBS 연예 대상 김종국의 수상 소감 [내부링크]

SBS 연예대상에 김종국이 수상했습니다! 대상 수상자로 호명되어 무대에 오른 김종국은 눈물을 글썽이며 한동안 말을 잇지를 못했는데요 잠시 숨을 고른 김종국은 수상소감을 이렇게 전했습니다 "이런 감정이 올진..

철인왕후 드라마 3화 줄거리 "적과의동침" [내부링크]

3화 "적과의 동침" 철종은 자신들의 계획을 엿들은 줄 알고 술에 취해 궁궐로 향하는 중전을 공격하게 된다 분명 생명의위협이 느껴지면 다급하게 털어놓을 줄 알고 겁을 주는데 술에 취한 중전은 복면을 한 철종..

웹툰 원작 스위트홈드라마 넷플릭스 개봉 [네이버웹툰이벤트]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에서 "스위트홈" 넷플릭스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네이버 웹툰은 18∼24일 매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시리즈 회원을 대상으로 웹툰 ‘스위트홈’을 무료로 대여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스..

제발 전화좀 받지 말아 ! 넷플릭스 공포영화[더 콜 The Call ] 쿠키영상 [내부링크]

콜 THE CALL 2020년 넷플릭스 방영 스릴러 한국영화 감독: 이충현 주연: 박신혜 전종서 제발 전화 좀 받지 말아! 너를 죽일 거야 ~[결말 있음] 주인공 서연의 아버지는 몇년전에 돌아가시고 엄마는 병원에 입원..

TV최초 방영 마법의 주문을 외쳐라 ~~ 샤 잠 ! 하이틴 히어로의 탄생 [내부링크]

샤잠 Shazam! 액션 영화 2019년 미국 개봉 감독 :데이비드F 샌드버그 주연: 재커리 리바이 모든 히어로의 능력을 하나로 모아 하이틴 히어로를 탄생시켰다! 주인공 빌리는 어렸을때 놀이공원에서 어머니를 잃고..

"철인 왕후" 역사왜곡 사과문 발표 후, 바뀐 인물 설종도 [내부링크]

원작 중국 소설 작가의 혐한 논란과 역사왜곡이라는 논란 속에 사과문을 발표한 tvn주말 드라마 철인왕후 제작진이 홈페이지에 게시된 인물관계도 속 인물 설종도에서 역사왜곡이 된 부분을 바꾸었습니다 논란이..

크리스마스엔 로맨스를 꿈꾸며 넷플릭스 영화 [캘리포니아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캘리포니아 크리스마스 A California Christmas (2020) 코미디 로맨스 멜로 영화 / 넷플릭스 방영 중 주연:로런스 위 커드, 조시스위카드 크리스마스 영화에 로맨스가 이렇게 많다니 ^^ [결말있음] 밴 에스턴 엔..

홍합의계절 ! "뜨끈한 홍합짬뽕 라면 드시고 가실래요"? [홍합짬뽕만들기]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홍합을 발견했어요 . 무려 4.2kg 가격은 7,980 원 하네요 홍합은 겨울이 제철이라 얼마나 싱싱할까 ? 따뜻한 국물도 생각이 나고 해서 한 봉지 들고 왔답니다 손질된 홍합이라 이물질도 없..

지금사야해 ! 크리스마스 소품 30%세일 [모던하우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 매년 크리스마스 장식을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뒤늦은 후회를 하게 되는데요 요즘처럼 밖에서 크리스마스나 연말 분위기를 찾을 수 없다면? 집을 예쁘게 꾸며놓으면 어떨까요?..

브로드웨이 뮤지컬 같은 코미디, 넷플릭스영화 [The Prom] 프롬 [내부링크]

더 프롬 The prom 2020년 코미디 뮤지컬 드라마 주연: 메릴 스트립, 제임스 코든, 니콜 키드먼, 앤드류 라넬스, 조 엘런 펄먼 감독: 라이언 머피  넷플릭스, 메가박스 상영 뉴욕의 브로드웨이 배우, 디디와 배리..

슈퍼맨이 돌아왔다360회 국민아기 벤틀리[윌벤져스의 여자친구는?]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벤틀리 집에 귀한 손님이 찾아왔어요. 육아에 지친 아빠를 위해 달려온 손님은 동방신기에 유노윤호 , 열정맨으로 잘 알려진 유노윤호 삼촌과 에너지가 넘치는 윌리엄과 벤틀리의 만남은 어떤 웃음을..

철인왕후드라마 1화,2화줄거리 "첫날밤" [배우 신혜선] [내부링크]

TVN 주말드라마 "철인왕후" 청와대 셰프에서 타임슬립으로 조선시대 중전이 되어 벌어지는 퓨전사극 코미디 드라마 "잠자리가 예민하니 멀리 떨어져 주무시오 ~" 첫날밤 철종의 한마디! 철종과 중전 사이에 무슨..

"철인왕후" 드라마 알고보자 [스토리 ,원작, 철종 ] [내부링크]

tvn 주말드라마 "철인왕후"가 조선 중전 영혼 가출 스캔들이란 부제로 12월 12일 첫 방송되었다  신혜선 김정현이 주연을 맡은 퓨전사극드라마이자 코미디 드라마이다 철인왕후 스토리 저세상 그놈으로등장하는..

냉장고 남은 재료로 초 간단 새우 볶음밥 만들기 [내부링크]

냉장고 야채칸에는 항상 조금씩 남아있는 야채들이 뒹글고 있다 냉동실도 예외는 없다 한주먹의 새우, 고기 , 마늘 , 파 심지어 과일까지 얼려져 구석에 처박혀있기 일쑤다 오늘은 그런 놈들을 다 찾아내어 일명..

자체 빛 차단 좀경을 장착한 "좀비가 나타났다 "[신서유기 시즌8 좀비게임 ] [내부링크]

매주 금요일 밤!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신서유기 시즌 8에서 드디어 좀비 게임이 나타났습니다 ~~ 등장부터 수상쩍은 수경이 신서유기 팀에게 전달되었는데요 제작진들이 일일이 암막스티커? 를 붙인 흔적이..

28세기 미래의 우주를 만난다 "발레리안: 천개행성의도시 [재개봉영화] [내부링크]

레옹과 제5 원소의 감독으로 알려진 뤽 베송 감독의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가 12월 17일 국내 영화관에서 재개봉을 한다 1967년부터 연재한 프랑스 만화 [발레리안과 로렐린]에 기반을 두고 만든 이작품은 뤽..

겨울철 화재 예방, 주방에 하나 쯤 있어야 하는 "초기 진압 용 소화기" [내부링크]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주방에 하나쯤 놓아야 하는 초기진압 용 소화기를 소개합니다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와 잦은 화기사용으로일년중 가장 화재위험이 증가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특히 가정내에서 사용하..

귀엽고 신나는 댄스영화 "비트를 느껴봐 Feel the Beat " [내부링크]

" 비트를 느껴봐 Feel the Beat ",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영화 귀엽고 신나는 댄스영화를 소개합니다. 완벽주의 댄서 선생님과 꿈 많은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 에이프릴은 뉴욕에 살고 있지만 월세를 내지 못할..

해리포터시리즈 보며 숨어있는 "골든스니치" 찾기 [ 왓챠의 '이스터 에그'를 찾아라 ] [내부링크]

이스터 에그 easter egg란? 부활절 달걀이란 뜻으로 부활절 삶은 달걀 속에 생 달걀을 섞어놓고 던졌을 때 사람들의 재미있는 반응에서 유래했다 지금은 프로그램 제작자가 자신의 작품에 재미있는 것들이 나 여러..

스카이캐슬 OST " 위올라이 We All Lie" 부른가수 는 한국사람 !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OST " 위 올 라이  We All Lie" 부른 가수는 한국사람이었다 ! JTBC 예능 싱 어게인에서는 스카이캐슬 OST를 부른 가수가 나왔다 처음 보는 가수가 등장하고 MC가 유명한 드라마 OST를 부른 가수라고..

"최첨단 싼타가 나타났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영화 추천[크리스마스연대기1 ]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연대기 The Christmas Chronicles , 2018 제작 주연/ 싼타역 커트 러셀  / 자다 루이스 /다비 캠프 소방관인 아버지를 사고로 잃고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 케이티의 집안은 우울합니다. 아버지의 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스런 국민 아기, 벤틀리먹방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사랑스러운 국민 아기 벤틀리"의 먹방을 소개합니다 ~~ 일요일은 벤틀리를 보기 위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하는 찐 팬인데요 벤틀리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벤틀리에 대한 사랑..

롯데마트 통큰치킨과 불닭 마요소스 [내부링크]

롯데마트 통 큰 치킨과 불닭 마요 소스의 궁합은?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로 집에서 식구들이 삼시 세 끼를 먹고 있다 12시가 되면 "점심시간이야 ~~ 오늘 메뉴는 뭐야? " 라며 식탁 앞에 모여들고, 5시 땡 하면..

괴짜 춤꾼들은 다 모여라 ~ 넷플릭스 영화 [워크 잇 Work It]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워크 잇 WORK IT" 2020년 댄스영화 주연 / 사브리나 카펜터, 재스민 헤일, 제이크 테일러 하이틴 영화로 괴짜 춤꾼들이 모여 신나는 음악과 춤으로 댄스대회를 참가합니다 고등학생 퀸은..

넷플릭스 영화 '조제,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 한국영화 '조제'] [내부링크]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ジョゼ と虎と魚たち 조제토 토라 토사카 나 타치) 다나베 세이코가 〈월간 가도카와〉 1984년 6월호에 발표한 단편 소설이다 2003년 츠마부키 사토시/ 이케와키 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미테이션게임 The Imitation Game [내부링크]

이미테이션 게임 The Imitation Game (2015년) 개봉 감독: 모튼 틸덤 주연 : 베네딕트 컴퍼 배치, 키이라 나이틀리 실존했던 인물로  세계 최초 컴퓨터 발명과 인공지능의 기틀을 마련한 '앨런 튜링'의 실화 이..

취향저격 용 영화와 남편 [내부링크]

취향저격 [趣向狙擊]이란 어떤 사람이나 물건이 자신의 취향에 꼭 맞춘 것처럼 매우 마음에 든다는 뜻으로 쓰는 말로 다음 어학사전에 나와있다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보며 한 가지 분명한 건 남편과 나의 취향이..

2020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1위후보들 [내부링크]

2020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12월 6일 (일) 6시 엠넷과 올리브를 통해 방송됩니다 2020년 MAMA의 주제는 'NEW-TOPIA'이며, 이는 팬데믹으로 모든 것이 단절된 세상에서 음악의 힘을 통해 전 세계를 하..

멜론뮤직어워드(2020년 MMA) 드라마 OST수상작 조정석 '아로하 ' [내부링크]

'2020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0)'가 2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 비대면으로 4일간 'MMA WEEK'로 열리는데 , 둘째 날인 3일 장르상 OST 부문에서 배우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를 수상했어요 멜론..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18어게인 소개 [내부링크]

현재 넷플릭스에서 JTBC 드라마 18 어게인 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총 16부작으로 37세 가장 홍대영이 이혼 직전 18살 고등학생으로 돌아가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18세 홍대영은 고등학교에서 잘 나가는 농구..

The Blue Day Book (누구 에게나 우울한 날은 있다 ) [코로나 우울 예방책] [내부링크]

The Blue Day Book (누구에게나 우울한 날은 있다 ) 브래들리 트레버 그리브 지음 The Blue Day Book 은  몇 년 전 호소력 있는 동물 사진들과 우울한 마음을 달래주는 글귀로 베스트셀러가 된 책이에요  글귀는..

신서유기 시즌8 "코로나 블루(우울) 퇴치 시킬 " 신상 게임 [ 훈민 정음 게임 ] [내부링크]

TV 보면서 눈물을 흘려가며 웃어본 적이 얼마만이지 모르겠다. 요즘 같이 코로나 블루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신서유기의 훈민정음 게임은 웃음 에너지를 전파하다 못해 코로나 블루(우울)를 퇴치시킬 수도 있..

슈퍼맨이 돌아왔다 358회 무당벌레 나은이네 , 여장한 벤틀리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358회에서는 나은이네가 무당벌레 변신으로 아침부터 떠들썩하네요 ^^ 나은이와 건후, 진우는 즐거운 아침을 맞이합니다 뒤이어 아빠 친구라며 찾아온 무당벌레 맨은 춤을 추며 변신, 아이들의..

연말 극장가 재개봉 영화 추천 "크리스토퍼놀란 감독"[덩게르크]아이맥스개봉 [내부링크]

코로나 19 여파로 연말 극장가는 또 한 번의 찬바람이 불 것 같네요 그렇지만 국내에서 1천만 관객을 넘은 대작들을 아이맥스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도 될 것 같아 살짝 기대도 됩니다 12월 3일부터 IMAX대작..

유퀴즈온더 블럭 82회 "어떻게 살것인가 " -배우공유편- [내부링크]

사는 건 무엇이고 인생이란 무엇일까? "어떻게 살 것인가.." 우리의 도깨비 공유 씨가 유 퀴즈 언더 블록 82회에 출연했어요 ~ 팬들의 반가움이 가득 담긴 재미있는 댓글 속에 ''사람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없어..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결말있음]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크리스마스 영화가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라 모두 훈훈하고 감동적이고 해피엔딩이지만 킬링타임용 크리스마스 영화를 소개합니다 1 미드나잇 앳 메그놀리아 Midnight at the Magno..

크리스마스 장식품[이천일아울렛][ 마스크크리스마스(한해)] [내부링크]

중계점 이천일 아웃렛을 잠깐 다녀왔다 아직 캐롤소리는 들리지 않지만 벌써 모던하우스는 크리스마스 장식품 으로 가득 차 있었다 마음에 드는 몇가지를 만지작 거리다 2주만 지나면 반값으로 세일할걸 생각하니..

넷플릭스 재미있는 스릴러영화 블랙스완(2010) Black Swan결말있음 [내부링크]

〈블랙 스완〉은 대런 애로노프스키 감독의 2010년 작품이다. 애로노프스키 감독의 수작으로 니나 역의 내털리 포트먼은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를 비롯해 여러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쓸었다 뉴욕 발레단의..

구리 역 근처 배달 초밥 -무모한 초밥- [내부링크]

오늘도 내일도 매일 찾게 된다는 문구가 들어간 " 무모한 초밥" TAKE OUT 점이 구리에 생겼다 지나가는 길에 새가게냄새가 뿜 뿜 나는 곳이 있어 홀리듯 가게 앞에 서니 입간판에 무모한 메가초밥세트A (32p)가 19..

슈퍼맨이 돌아왔다 357회" 날아오른 벤틀리 " 생일축하해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357회 벤틀리의 어메이징 생일파티 편에서 벤틀리가 하늘을 날았어요 ~~~ 신생아 시절부터 보아오던 아기 벤틀리... 꼭 한번 안아보고 싶던 벤틀리가 벌써 4살이 되었더라고요 이쁘게 잘 자라온..

넷플릭스 로맨스 크리스마스영화" 크리스마스에날아갑니다"[스포있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에 날아갑니다(2020) 넷플릭스 Operation Christmas Drop로맨스/멜로/가족 미국 개봉로맨스/멜로/가족미국개봉 2020.11.05 개봉 주연 /알렉산더 루드윅, 캣 그래이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로맨스 크리..

친정엄마 와 김장김치 그리고 코로나 [내부링크]

우리 엄마는 몇 년 동안 문화센터 노래교실에 푹 빠지셔서 집 근처와 강남까지 좋아하는 노래강사 선생님을 따라 철새처럼 이동을 하셨다 "나를 다시 살게해준 고마운 노래 선생님"이라며 쫒아다시셨던 그분이 어..

넷플릭스 뮤지컬영화 레미제라블 Les Misérables[스포있음] [내부링크]

2013년 1월 13일 제70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레미제라블이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작품상(뮤지컬/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 - 휴 잭맨 여우조연상 - 앤 해서웨이 레 미제라블의 뮤지컬 버전을 영화한 작품. 감독..

넷플릭스 재미있는 스릴러 영화, 향수Perfume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결말있음] [내부링크]

Perfume: The Story of a Murderer , 2006 제작 스릴러/ 영화감독; 톰 티크베어 출연;벤 위쇼 더스틴 호프만, 알란 릭맨, 레이철 허드 우드 파트리크 쥐스킨트의 원작 소설 향수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18세기 프..

넷플릭스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스토크 Storks [내부링크]

아기배달부 스토크(2016) Storks 애니메이션/코미디/가족/판타지 귀여운 아기를 배달하는 황새 이야기 우리나라 옛날얘기에는 삼신할머니가 아기를 점지해준다는 말이 있듯이 미국은 황새들이 아기를 배달해 준다..

냉장고 파먹기 2탄 나시고랭볶음밥 [내부링크]

쌀국수를 먹고 남은 숙주와 청경채가 있어서 나시고랭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일반적인 계란 볶음밥을 하려다가 남은 야채가 아까워서 나시고랭 볶음밥을 도전합니다 1 기름 살짝 두른 후라이팬에 야채들과 나시고랭..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The Princess Switch 2018년작 [내부링크]

가볍게 가족과 같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영화예요 (스포 없음) 주인공 스테이시는 고교 동창인 케빈과 함께 시카고에서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매장은 바쁘기만 한데 케빈은..

여행의 그리움 [내부링크]

한밤중 런던의 시내를 달리는 이층 버스가 생각난다. 스위스 융프라우의 칼바람으로 코로나를 좀 날려 버리지 ... 길가에 서있던 런던의 빨간 우체통을 왜 찍었을까? 이탈리아의 어느음식점에서 먹던 맛없는 스..

냉장고 파먹기 1탄, 맛있는 불고기 또띠아(토르티야) 만들기 [내부링크]

냉장고에 조금씩 남아있는 야채와 반찬 등을 응용해 맛있는 토르티야를 만들 수 있어요 저희 집 냉장고에는 양상추, 파프리카 2개, 사과 1알, 올리브 조금, 맛살 , 쌀국수 삶은 것 조금, 애매 한양의 불고기 등이..

넷플릭스 재미있는 한국드라마추천 힘쎈여자 도봉순 Strong Girl Bong soon [내부링크]

Jtbc 드라마 (16부작) 선천적으로 어마 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 충만한 안민혁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 만일 여자가 남자..

넷플릭스 재미있는 가족 영화 추천 [내부링크]

1. 마틸다 Matilda , 1996 제작 태어날 때부터 총명한 소녀 마틸다에게는 이상한 부모님이 있다. 사기꾼 아버지에 , 돈에만 관심 있는 허영으로 똘똘 뭉친 어머니까지... 어렸을 때 천재성과 약간의 초능력을 가진..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영화 365일 [내부링크]

365일(2020) 365 Days, 폴란드개봉 | 청소년 관람불가 ‘365일‘은 작가 블랑카 리핀 스카의 에로틱 소설을 원작으로 폴란드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로도 불린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으로 여행간 폴란드 여인..

구리시 맛집 퓨전 중식 패밀리 레스토랑 "리하" [내부링크]

결혼기념일을 맞아 전에 맛있게 먹었던 중식집을 찾았어요  몇 년 전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망치 짜장을 먹었던 곳이라고 해서 유명해진 곳이고 또 우리가 가서 먹었을 때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런닝맨에서 이색..

넷플릭스 한국영화추천 옥자 Okja , 2017 제작 [내부링크]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영화라고 평을 받은 봉준호 감독의 슈퍼돼지 옥자의 이야기다 강원도 산골에 사는 미자는 옥자라는 돼지를 10년간 키우고 있다. 키운다라기보다는 같이 자랐다는 표현이 맞..

재개봉 추천 영화 노트북(2004) The Notebook(넷플릭스방영중) [내부링크]

로맨스, 멜로 영화 노트북이 영화관을 다시 찾았다 2004.11.26 개봉 2020.11.04 (재개봉) 라라 랜드로 우리에게 알려진 라이언 고슬링과 , 레이철 맥아담스 가 주연을 맡은 로맨스 실화 영화!! 방학을 맞아 집에..

넷플릭스 액션영화 익스트랙션 Extraction [내부링크]

《익스트랙션》Extraction은 2020년 4월 공개된 미국의 액션 영화이다이다 감옥에 있는 인도 마약왕 오비 마하잔 시니어의 어린 아들, 오비 주니어가 클럽에서 납치된다. 납치범은 아버지의 라이벌인 방글라데시..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홀리데이트(2020) Holidate [내부링크]

전형적인 코미디 로맨스 멜로 미국 영화이다 우리나라 명절때마다 싱글들의 듣기 싫은 소리, 언제 시집가냐 언제 결혼하냐! 미국도 별다른 게 없나 보다 핼러윈,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신년, 등등 또 혼자 왔느..

넷플릭스 환타지 어드벤처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2012) [내부링크]

Snow White and the Huntsman 평점 06. 3  판타지/액션/어드벤처 미국 /2012.05.30 /개봉 /127분, 12세 이상 관람가/ 감독 루퍼트 샌더스  주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샤를리즈 테론, 크리스 헴스워스 다들..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폴링 인 러브 (Falling in love) [내부링크]

전형적인 가벼운 로맨스 영화를 보시려면 폴링 인 러브를 추천한다 대충 줄거리를 예측할수 있지만 멋진 뉴질랜드 자연 풍경과 마을, 예쁜 집을 구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가브리엘..

넷플릭스 추천 미드 알리아스 그레이스 Alias Grace (스포있음) [내부링크]

『알리아스 그레이스』는 캐나다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여성 범죄자인 그레이스 막스의 실화에 바탕을 둔 서정적인 역사 소설이다. 그레이스는 생생하고 비통한 목소리로 아일랜드에서 보낸 어린 시절과 빅토리..

넷플릭스 하이틴로맨스 영화 키싱 부스(2018) The Kissing Booth [내부링크]

영국 하이틴 로맨스 코미디 그런데 청소년 관람불가이다 주연 조이 킹 , 조엘 코트니, 제이콥 엘로디 생일도 같고 모든 것을 함께해온 절친인 친구의 형과 첫 키스를 하게 된 주인공, 그렇게 되면 절친과의 중요한..

넷플릭스 브레이킹 던 2 Breaking Dawn - Part 2 [내부링크]

인간에서 뱀파이어로 바뀐 벨라의 모습과 능력이 볼만한 Breaking Dawn - Part 2 르네즈미를 잉태하면서 죽음의 순간까지 닿았던 벨라는 그녀를 살리기 위한 에드워드의 노력으로 마침내 뱀파이어로 다시 태어..

넷플릭스 브레이킹 던 The Twilight Saga: Breaking Dawn - Part 1 , [내부링크]

-약간의 스포있음 - ‘트와일라잇’ 시리즈, 마지막편인 <브레이킹 던 part1> 우여곡절속에  드디어 결혼에 성공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신혼 여행지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낸다. 하지만 벨라는 결혼한지 얼마..

강릉 호텔 숙박후기 "씨베이 호텔 " [내부링크]

1박 2일 강릉 여행가게 되어서 강릉 씨 베이 호텔에 1박을 하게 되었어요 마침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하게 되어서 디럭스 패밀리 트윈 (3인실) 119900원인데 야놀자에서 숙박대전 쿠폰 사용(40000원), 79900원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 씽 Sing > [내부링크]

2016년에 개봉한 뮤지컬 영화이다 어른과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이고 뮤지컬 영화답게 음악도 너무 좋다.  우리가 모르는 생소한 노래가 아닌 익숙한 음악과 노래로 재미있게 볼수 있는 영화다 문(Mo..

시대극 ,빈티지풍 ,영국분위기 영드, 영화 [내부링크]

1, 센스 앤 센서빌리티(1995) ( 제인 오스틴의 1811년작 소설 《이성과 감성》을 영상화한 작품이다. 평점 8.5 감독 이안 주연 엠마 톰슨 , 알란 릭맨, 케이트 윈 슬럿 , 휴 그랜트 영국 감성 빈티지 분위기를 맘..

동해 추천여행지 추암해변 (촛대바위, 출렁다리 ) [내부링크]

추암 마을 앞에 길이 150M의 백사장을 가진 해변이에요 동해시와 삼척시 경계 해안을 중심으로 하여 동해안의 삼해 금강이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자연경관이 수려한 곳입니다. 엄마와 아들과 함께떠난 1박 2일 여행..

강릉 맛집추천 "택지 명품물회 ,회덮밥" [내부링크]

강릉 택지 물회 집을 두 번 간 사연 강릉으로 엄마와 아들을 데리고 1박 2일 여행을 갔습니다 엄마가 꼭 먹고 싶어 하는 물회를 검색과 검색을 거쳐 강릉에 있는 택지 물회 집으로 결정을 하고 떠났습니다 1시 반..

넷플릭스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클라우스 Klaus " [내부링크]

마음이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영화" 클라우스" 2019년 제작 슈퍼배드의 제작자이자, 스페인의 세르히오 파블로스 가 감독을 맡았다. 어른과 어린이 모두에게 감동을 주는 너무 이쁜 영화를 추천합니다 클라우스(..

재개봉 영화 위플레쉬 Whiplash , 2014 제작 (스포 약간 있음) [내부링크]

2020년 10월 28일 재개봉 영화 위플래시입니다 2014년 개봉당시 선댄스와 칸영화제에서 기립박수를 받은 영화입니다 뉴욕의 명문 셰이퍼 음악학교에서 최고의 스튜디오 밴드에 들어가게 된 신입생 '앤드류'의 이..

넷플릭스 17 어게인 Again (스포 약간 ) [내부링크]

17 어게인(2009)17 Again 코미디/로맨스/멜로 미국 개봉 102분, 15세 이상 관람가 주연 잭 에프론, 매튜 페리 JTBC에서 18 어게인이라는 제목으로 리메이크하고 있어요, 한국 드라마로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합니다..

넷플릭스 최신 영화 옥터버 스카이 October Sky [내부링크]

옥토버 스카이(1999) 평점 9.0의 가족영화입니다. 미국에서 개봉하였고 108분짜리 전체관람가 , 감독은 조  스톤 배우 제이크 질렌할, 크리스쿠퍼 , 제이크 질렌할의 어린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냉전이 지속되던..

넷플릭스 영화 이클립스 Eclipse (스포없음) [내부링크]

이클립스(2010) The Twilight Saga: Eclipse 판타지/로맨스/멜로미국개봉 | 2010.07.07 개봉 124분, 감독 감독 데이비드 스레이 드 주연 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클립스의 뜻 일식과 월식의 '식'을 의..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 생활"Prison Playbook [내부링크]

《슬기로운 감방생활》은 tvN에서 2017년 11월 22일부터 2018년 1월 18일까지 방송된 수목드라마이다.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돼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넷플릭스 타임슬립 한국 드라마 "명불허전 " [내부링크]

2017년 8월 12일부터 2017년 10월 1일까지 방영된 TVN 드라마이다. 이름 명(名), 아닐 불(不), 빌 허(虛), 전할 전(傳)(명불허전의 뜻) 전해지는 명성에는 그럴만한 이유와 실력이 존재한다' 조선 최고의 한의사..

편도선 제거 수술 후기 [내부링크]

 저의 아들 편도선 제거 수술 이야기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소아과 이비인후과를 정말 많이 데리고 다녔습니다 소아과 선생님은 편도가 크긴 한데 아이가 성장하면 줄어든다고 하셔서 자연히 크면 괜찮으리라 생..

넷플릭스 영화 스텝 업 Step Up (스포 없음) [내부링크]

스텝업 평점 8.5 로맨스/멜로/영화 드라마 미국 개봉 | 2006.11.23 개봉 103분, 12세 이상 관람가 감독 /앤 플레쳐 주연 / 채닝 테이텀/ 제나 드완 비보이와 발레리나의 사랑과 열정이라고 말하고 싶다 댄스 영화..

넷플릭스 리메이크영화 블루 라군 Return To The Blue Lagoon(스포없음) [내부링크]

블루라군 2 (1991) Return To The Blue Lagoon로맨스/멜로/어드벤처미국개봉 |1992.08.29 개봉 101분,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윌리암 A 그라함 /주연 밀라 요보비치, 브라이언 크라우즈 블루라군 1 (1980)을 리메..

넷 플 릭 스 최신 영화 <뉴 문 New Moon> ( 스 포 없음) [내부링크]

《뉴문》(The Twilight Saga: New Moon)은 2009년 미국의 로맨스 판타지영화로, 스테프니 메이어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영화 《트와일라잇》(2008)의 속편이다. 전편의 캐더린 하드윅에서 크리스 웨이츠로..

넷플릭스 최신드라마 퀸스 갬빗( The Queen's Gambit) (스포없음) [내부링크]

《퀸스 갬빗》(The Queen's Gambit)은 넷플릭스에서 2020년 10월부터 방영된 미국의 드라마이며, 월터 테비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이다. 체스 천재소녀의 성장기를 다룬 이야기를 주제로 다르..

넷플릭스 영화 트와일라잇 (스포없음) [내부링크]

트와일라잇 (Twilight)은 2008년 개봉한 영화로, 스테프니 메이어의 동명소설이 원작이다. 캐서린 하드익이 감독이며,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트슨이  주연을 맡았다. 넷플릭스에서 트와일라잇을 방영하..

스페인 여행 2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방문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 이전 생활을 그리워하고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집에 콕 박혀 명상을 하는 시점인 것 같다. 나도 요즘 옛날 사진들을 뒤적이고 있다. 기억의 끝자락에 있는 추억의 감성을 끌어내..

더 폴 :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2006)(스포 없음) [내부링크]

실사판 판타지 영화이다. 감독이 수년 동안 수집한 세계 환상적인 장소와 인도 전역을 돌아다니면서 최고의 배경 속에  환상과 색감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 몽환적이며 순수한 정말 예쁜 영화..

다시봐도 재미있는 조선청춘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성스앓이가 시작됐다 [내부링크]

조선시대의 성균관을 배경으로 청춘 4인방의 좌충우돌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2010년 8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20부작 드라마 2010년 성스앓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킨 조선..

왓차에 있는 실화미드"체르노빌 "(스포 없음) [내부링크]

2019년 5월 6일 미국에서 HBO를 통해 5부작으로 첫 방영되었으며, 영국에서는 5월 7일 스카이 애틀랜틱을 통해 방영되면서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다. 한국에서는 2019년 8월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플레이 통해 최..

넷플릭스 9월 신작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2020 (스포 없음) [내부링크]

셜록홈즈의 여동생 에놀라 홈즈를 주인공으로 한 추리 모험 영화. 기묘한 이야기, 일레븐역의(밀리바비브라운) 독특한 형식의 영화가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되었다 홈즈의 신세대 버전이라고 해야 할까? 깔끔하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The Grand Budapest Hotel ) 스포 없음 [내부링크]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2014)The Grand Budapest Hotel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의 부호 마담 D. 가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호텔 지배인과 로비보이의 모험 이야기라고 할까? 정말 색감,..

이탈리아여행 1 콜로세움 Colosseum [내부링크]

콜로세움(Colosseum, 이탈리아어: Colosseo 콜로세오)은 고대로마 시대의 건축물 가운데 하나로 로마제국 시대에 만들어진 원형 경기장이다. 석회암, 응회암, 콘크리트 등으로 지어져 있고, 5만 명의 관중을 수용..

스페인여행1 오렌지나무 [내부링크]

두바이 경유 긴긴 비행시간 끝에 우리는 스페인에 도착했다 가이드가 강행군이라고 하더니 우리는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관광을 시작했다 잠 안 재우고 관광시키는 여행사는 처음 봤다고 투덜 대는 사람들도..

넷플릭스 영화 "블랙 미러 "(스포 없음) [내부링크]

영어로 직역을 하면 "검은 거울"이지만  PC나 TV 디스플레이 화면이 꺼진 상태로도 말한다. 각종 미디어와 정보기술 발달로 인한 부작용을 그럴듯하게 표현했다. 드라마를 보고 나면 "뭐지?"라는 생각과 함께..

재미있는 미드, 영드,중드 추천 [내부링크]

1, 홈랜드 2011년 시즌1로 시작해 2020년 시즌 8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홈랜드를 적극 추천한다 스파이(CSI) 들의 세계 , 결말을 알 수 없는 스릴, 배우들의 연기력 , 끝까지 몰입해서 볼 수밖에 없는 연출까지..

오랜 친구와의 두바이 여행 [내부링크]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이라도 만나면 눈물이 찔끔 나오도록 정신없이 웃고 얘기할 수 있는 친구들이 있다 바로 고등학교때 만난 친구들이다 서로 각자의 얘기를 하느라고 정신이 없는 대도 목이 아프도록 떠들고..

넷플릭스 추천 영화 [빨간머리앤 ANNE WITH AN"E"] [내부링크]

《빨간 머리 앤》( Anne of Green Gables)은 캐나다의 여성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1908년작 소설이다. 넷플릭스에서 실사판 ANNE WITH AN"E" 로 2017년 제작 발표했다 우리를 동심의 세계에서 꿈을 꾸게 해..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을 오르다 [내부링크]

파리 에펠탑은 1889년경 프랑스혁명 10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세계 박람회를 위해 세워진 철골구조물이다. 코로나가 세계로 퍼지기 직전 나는 딸과 함께 유럽 패키지여행을 시작했다. 사실 패키지여행과 배낭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