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y2jy2의 등록된 링크

 elly2jy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코로나 후각 상실에 대한 비타민 A 치료 시험 [내부링크]

영국 연구원들은 비타민 A 점안액이 코비드에 걸린 일부 사람들의 후각 상실이나 변화를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University of East Anglia는 12주 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자원 봉사 환자 중 일부만..

과일 '안구 질환 예방에 도움' [내부링크]

과일을 먹으면 실명을 유발할 수 있는 노화 관련 안과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보스턴에 있는 Brigham and Women's Hospital의 연구원들은 12년에서 18년 동안 118,000명이 넘는 사람들..

건강을 위한 '올바른 채소 고르기' [내부링크]

연구원들은 과일과 채소의 분명한 선택이 반드시 가장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미국 전문가들에 따르면 당근 대신 고구마를, 오렌지 대신 파파야를 먹는 것과 같은 간단한 스왑을 하면 차이가 날 수..

시금치는 '실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만화 선원 뽀빠이를 강하게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시금치는 또한 실명의 일반적인 원인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대학(University of Manchester)의 팀은 야채를 섭취하면 노화 관련 황반변..

인도의 270억 달러 부채 산을 정리하는 '배드 뱅크' [내부링크]

150,000개 이상의 지점에 2조 달러(1조 4600억 파운드) 상당의 예금이 있고 10억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 은행은 서류상으로 인상적입니다. 실제로 그들은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몇 년간의 무..

변화하는 중국: 베이징의 단속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최근 몇 달 동안 중국 경제의 한 부분이나 다른 부분에 대한 새로운 탄압 소식이 없는 날은 거의 없었습니다. 강력한 새 규정에 대한 수많은 발표와 기존 규정의 엄격한 시행으로 인해 이 나라의 많은 대기업들이..

실제로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력 저하로 고통을 받지만 이를 개선하기 위해 먹을 수 있는 것이 있다고 Michael Mosley는 묻습니다. 내 시력은 결코 좋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인생의 대부분을 안경을 써..

노동 회의: Reeves는 경제를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위해 연간 280억 파운드를 약속합니다. [내부링크]

노동당은 영국이 집권하면 영국 경제를 보다 "녹색"으로 만드는 데 연간 280억 파운드를 추가로 지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레이첼 리브스(Rachel Reeves) 섀도우 총리는 이 돈이 해상 풍력 발전소, 나무 심기,..

골드만삭스, 정전으로 중국 성장률 전망 하향 [내부링크]

Goldman Sachs는 중국이 에너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중국의 성장률 전망을 하향 조정한 가장 최근의 거대 은행이 되었습니다. 올해 세계 2위 경제 규모가 7.8%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Evergrande: 중국 부동산 거물 '또 다른 지불 마감일을 놓쳤습니다' [내부링크]

막대한 빚을 지고 있는 중국 부동산 대기업 에버그란데(Evergrande)가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해외 투자자들에게 이자를 지급하지 못했다고 보고서가 전했다. Evergrande는 수요일까지 외국 채권 보유자에게 4,750..

갱단이 밴쿠버 부동산 시장을 이용해 50억 달러를 세탁한 방법 [내부링크]

캐나다 밴쿠버는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부동산 시장 중 하나였습니다. 조직범죄가 책임이 있나요? 캐나다 서부 해안에 있는 번화한 도시는 산과 태평양, 울창한 고대 숲과 역사적인 시내 고층 빌딩의 멋진 전망으..

골드만삭스, 정전으로 중국 성장률 전망 하향 [내부링크]

Goldman Sachs는 중국이 에너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중국의 성장률 전망을 하향 조정한 가장 최근의 거대 은행이 되었습니다. 올해 세계 2위 경제 규모가 7.8%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중국: Evergrande는 무엇이며 실패하기에는 너무 큰가요? [내부링크]

현금이 부족한 중국의 거대 부동산 기업인 Evergrande가 앞으로 몇 가지 주요 테스트에 직면함에 따라 세계 금융 시장은 높은 경보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빚을 지고 있는 부동산 개발업자..

바이든 대통령, 개발도상국에 백신 5억 접종 추가 약속 [내부링크]

미국은 내년부터 화이자 백신 5억 도즈를 개발도상국에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유엔 총회를 계기로 가상 코로나19 정상회의에서 "백신 무기고"를 약속했다. 추가 잽은 백신 공유에 대한..

Covid-19: COP26 및 검역에 대한 NHS 대기자 명단 [내부링크]

이번 월요일 아침에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오늘 저녁에 또 다른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1. 긴 NHS 대기는 사람들을 비공개로 만듭니다. 현재 영국 전역의 수백만 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