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yart의 등록된 링크

 elly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가죽라벨 주문제작 뜨개용 라벨 가죽각인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죽라벨 ! 취미로 #뜨개질 하시는 어머님을 위해 따님께서 주문주셨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두가지 폰트로 제작해드렸습니다 이쁜 선물 되셨으면 합니다!

부산타워 남포동 트리축제 부산여행 가족나들이 [내부링크]

요즘 부산은 축제?가 한창입니다 해운대 빛 축제 남포동 트리축제 해운대에는 어마어마한 사람들로 주말엔 갈 엄두도 못내겠네요 언젠가 한번쯤 부산타워(용두산공원)에 가보고 싶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산..

거품입욕제 버블바 만들기 체험 주문제작 부산비누공방 엘리메이커 [내부링크]

아이스크림같죠? 거품입욕제 버블바입니다 공방에서 가장 클래스가 많은 품목입니다 몇년간 노하우로 거품이 풍성! 그래서인지 사용해보신분들은 자주오십니다 공방 체험 중에서 재구매율이 가장 높아요 ^^..

원패스키 케이스 주문제작 아파트키 케이스 [내부링크]

원패스키케이스 이번엔 발송지역이 다양합니다 울산 2 양산 창원 주문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수막 재활용하기 분리수거 봉투만들기 [내부링크]

공방이나 개인 사업하시는 분들 분리수거날 힘드시죠?? 일주일에 한번 버리는 날이라 못버리면 엄청 납니다.오메~ 분리수거날 패트병을 한주 못버렸더니 엄청 쌓이는군요~일회용 도시락~ 물병~ 캔들향병~ 기타 등..

간판대용 큰 현수막 제작하기 [내부링크]

창문에 간판을 하나 걸어볼까하다 현수막을 주문했습니다 창문높이가 2m 정도되는데 한번에 출력하려니 비용이 꽤 나옵니다 ㅠ 그냥 기본사이즈 5000mm*900mm 2장 주문했네요 한장 만원이니 저렴하네요 ..

부산 이곳저곳 수영구 f1963 복합 문화 공간 테라로사 [내부링크]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F1963 입니다. 테라로사 카페가 있는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지난여름 다녀온 F1963 복합문화 공간인 이곳은 다양한 공간들이 함께있었습니다 입구모습입니다 웅장한 공장건물에 철망으로 마..

가죽 각인 불박기 [내부링크]

오늘(12/22) 일요일 별다른 일 없어 공방에 나왔습니다. 밀려있는 작업도 있고 그냥 공방에 나오는게 좋네요 이번 글에는 간단하게 가죽각인을 간단하게 소개드려 볼까합니다 공방에 한번씩 뜨게질용 가죽라벨..

처음 시작하는 티스토리 [내부링크]

부산에세 공예하는 엘리입니다. 티스토리는 어떨지 시작해보려합니다. 현재는 부산 당감동에서 부부가 함께 가죽공예 천연비누 등 다양한 공예를 하는 공방을 운영중입니다. 전문적이진 않지만 핸드드립을 좋아하..

원패스케이스 발송 가죽공예 주문제작 아파트키 [내부링크]

원패스키 케이스 주문제작 창원에서 주문주셨습니다 푸에블로 카키 오렌지 블루 #일일체험 #단품수업 감사합니다

원패스 스마트키 가죽공예 주문제작 [내부링크]

요즘 신규 아파트에 많이 적용되는 #원패스키 자동차 스마트키와 비슷한 기능인것 같은데 이 키 케이스제작 요청이 한번씩 있습니다 그냥 들고 다니기엔 뭔가 부족한... 2%를 채워줄... 그에 딱 맞는 맞춤옷이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