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venking의 등록된 링크

 elven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5건입니다.

10월 31일 1:30 토트넘 vs 맨유 손흥민 축구중계 무료보기 [내부링크]

10월 31일 1:30 토트넘 vs 맨유 손흥민 축구중계 무료보기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맨유의 경기가 10월 31일 할로윈데이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에 하네요. TV 중계 못보시는 분들은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토트넘 중계 무료 사이트 10월 31일 새벽 1시 30분 토트넘 VS 맨유 경기가 있습니다. 손흥민 출전합니다. EPL 축구 중계 무료 시청하는 곳 찾으시나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날 새벽 1시 30분에 잠못드는 밤이 될 것 같아요. 토트넘과 맨유의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손날두 손흥민 선수가 우상 호날두 앞에서 위기의 토트넘을 구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5승 4패 승점 15점의 6위인 토트넘과 4승 ..

25일 맨유 리버풀 EPL 축구중계 무료 [내부링크]

25일 맨유 리버풀 EPL 축구중계 무료 2021-2022 잉글랜드 프로축구리그 9라운드에서 맨유와 리버풀의 대결이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10월 25일 월요일 새벽에 시작을 합니다. EPL 축구중계 무료로 보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의 축구 중계를 티비로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무료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보는곳 10월 25일 일요일 새벽 0시 30분에 맨유와 리버풀의 EPL 축구 경기가 있네요. 무료 시청해보세요. 축구경기는 맨유 홈인 올드트래포드에서 하고 이번 시즌 EPL 에서 우승 후보로 생각되는 두 팀의 맞대결인 만큼 꽤 흥미진진한 맨유와 리버풀의 축구중계가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EPL 울버햄튼 리즈 무료축구 중계(+황희찬 선발 출전) [내부링크]

EPL 울버햄튼 리즈 무료축구 중계(+황희찬 선발 출전) 울버햄튼과 리즈 유나이티드가 23일 토요일밤에 축구 경기를 합니다. 이번 경기에 황희찬 선수가 윙어로 출전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서 좀 부진한 경기를 하였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라이브 사이트를 통해서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울버햄튼 경기 중계 2021년 10월 23일 토요일밤에 합니다. 해당경기는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로 보거나 쿠팡플레이나 티빙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시간이 지나면 유튜브로 하일..

10/18 토트넘 VS 뉴캐슬 손흥민 EPL중계 무료시청하기 [내부링크]

10/18 토트넘 VS 뉴캐슬 손흥민 EPL중계 무료시청하기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손흥민의 토트넘과 뉴캐슬의 경기가 18일 화요일 새벽에 열립니다. 손흥민은 코XX 확진은 안되어 경기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TV 중계 못보시는 분들이라면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토트넘 축구중계 무료보기 사이트 10월 18일 토트넘 vs 뉴캐슬 손흥민 축구중계 무료보기 최근 뉴캐슬이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자산의 수십배가 넘는 사우디 왕세자 빈 살만에게 인수되었습니다. 뉴캐슬의 전력이 앞으로 더 상승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토트넘과 경기를 하는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손흥민은 코xx 확진 소동이 있었으나 음성일 가능성이 더 높아서 뉴캐슬전..

10월 16일 울버햄튼 아스톤빌라 황희찬 축구중계 [내부링크]

10월 16일 울버햄튼 아스톤빌라 황희찬 축구중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울버햄튼과 아스톤빌라의 축구 경기가 10월 16일 토요일 밤 11시에 빌라파크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주심 마이클 올리버 울버햄튼 아스톤빌라 황희찬 축구중계 보기 울버햄튼 아스톤빌라 황희찬 축구중계 보기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트린캉은 결장합니다. 아다마 트라오레가 라즈 감독의 선택을 받아서 출장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키도 큰데 어시스트도 정말 잘하고 몸도 아주 유연한 멕시코의 라울 히메네스가 최전방에 나섭니다. A 매치 휴식기 여파로 풀 타임을 뛰기는 어려워 보이지만 뉴캐슬전에서의 황희찬과의 환상 궁합을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에서도 기대하여 봅니다.

10/16 보스턴 vs 휴스턴 ALCS 경기 무료중계 보세요 [내부링크]

10/16 보스턴 vs 휴스턴 ALCS 경기 무료중계 보세요 2021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열기가 뜨겁습니다. 챔피언십시리즈가 시작되었습니다. 10월 16일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보스턴 레드삭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ALCS 1차전 경기는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를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사이트 10/16 보스턴 vs 휴스턴 ALCS 경기 무료 중계 10/16 보스턴 vs 휴스턴 ALCS 경기 무료 중계

10/15 LA 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경기 무료 중계 [내부링크]

10/15 LA 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경기 무료 중계 2021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LA 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마지 막 5차전이 벌어집니다. 전통의 라이벌 두 팀의 플레이오프 사상 첫대결은 2승2패로 다저스가 벼랑 끝 에서 승부를 원점으로 만들었습니다. 양팀은 총력전을 벌일 것으로 보입니다. 두 팀의 5차전 경기 TV 중계 못보시는 분들은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10/15 LA 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경기 무료 중계 MLB 무료 중계 시청하기 MLB 무료 중계 시청하기

코로나 백신 예약 변경, 취소방법(+주의사항과 재예약 가능?)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약 변경, 취소방법(+주의사항과 재예약 가능?) 코로나 백신 10부제로 예약한 인원도 잔여백신 신청이 가능하게 되면서 백신 예약 취소방법과 날짜 변경방법, 취소시에 불이익이 있을지, 재예약이 가능한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잔여백신은 신청하면 바로 맞을 수 있고 백신 종류도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등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코로나백신 2차 예약일 변경 접종일 기준 14일 이내에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일정 변경이 필요하면 접종일 전날까지 예약한 병원 등 접종 기관에 직접 전화해 요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접종일 이틀 전까지 예약 취소만 가능한 만큼, 일단 취소한 뒤 8월 19일 이후 추가 예약때 다시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8~49세 백신접종 예약 10부제 [내부링크]

18~49세 백신접종 예약 10부제 8월로 접으들면서 이번주부터 18~49세 백신접종시작합니다. 국민의 37% 이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을 마친 가운데 이번 주에는 만 18세~ 49세 택배기사, 환경미화원 등 8월 우선접종 대상자를 위한 사전예약이 순차적으로 이뤄집니다. 1일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추진단)에 따르면 오는 36일 나흘간 지방자치단체 청장년층 우선접종 대상자의 사전예약이 진행됩니다. 대상자는 전국적으로 200만명입니다.자율접종에 나선 각 시도는 지역의 특성과 방역상황을 고려해 18~49세 연령층 가운데 우선접종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대상군은 크게 필수업무종사자(대중교통 근무자, 택배근로자, 환경미화원, 콜센터 종사자 등) 접종소외계층(장애인, 외국인..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신청방법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및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과 달라진 기준들이 몇가지 있어 보입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자격과 소득기준이 변경되었고 모집인원도 작년과 달라졌습니다. 끝까지 읽어 보시면 정확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 통장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년에게 2년/3년 매월 근로소득으로 저축하는 금액의 동일한 금액을 서울시 예산 및 시민의 후원금 등으로 적립 지원해주는 통장입니다. 근로장려금은, 결혼, 교육, 창업 목적 등 목돈이 필요한 청년들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이며 저축기간은 적립 개시일로부터 2년~3년이며 월 저축 가능 금액과 지원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올림픽 한일전 야구 중계 실시간 한국 일본 4강 대한민국 대진표 [내부링크]

올림픽 한일전 야구 중계 실시간 한국 일본 4강 대한민국 대진표 한국 일본 야구 중계 시간 2020 도쿄올림픽 구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노리는 종목이 바로 야구 입니다. 이번에 빅매치가 준결승에서 열리게 되는데 바로 한일전 입니다. 이번에 준결승에 올라가면서 다시한번 어게인 2008을 노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상대는 가장 강력한 일본입니다. 만약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하게 되면 다시 도미니카공화국 미국 승자와 경기를 해서 승리를 해야 결승전에 오를수 있는 험난한 과정입니다. 한국 일본 야구 중계 를 통해서 한국 야구 올림픽 대표팀이 결승에 진출할수 있는지 올림픽 야구 중계 한일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일본 야구 중계 아래에서 대한민국 일본 야구 중계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pr..

에어컨 전기세 계산, 에어컨 전기세 절약 하는 방법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세 계산, 에어컨 전기세 절약 하는 방법 이번주 더워도 정말 덥습니다. 연일 30도 이상 계속되고 낮 최고 35도도 기록합니다. 정말 더워서 땀을 뻘뻘 흘리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 전보다 에어컨을 많이 켜놓고 있습니다. 시원한 바람 앞에서 문득 이렇게 에어컨을 틀면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까?' 궁금해 집니다. 에어컨 전기세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에어컨에 붙어 있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을 살펴봅니다. 소비전력=냉방능력/냉방효율입니다. 저희집 에어컨을 봤을때 냉방능력이 6500W 냉방효율이 8.01 w/w이니까, 6500/8.01=811(대략) 으로 소비전력이 811로 나옵니다. 소비전력*운행시간*일수=한달전력사용량 811*10*30=243,300Wh =243kWh입니다. 계산한 결과를 ..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서류 조건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서류 조건 며칠 전 국토교통부가 경기정책방향을 발표했습니다. 주택과 관련해서 어떤 복지를 제공할지 알려주었습니다. 그 중에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 가능한 기간을 2년 연장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 2023년 말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연장 소식 이외에도 가입 조건을 느슨하게 풀어 많은 사람들을 가입하게 만든다는 의지도 보였습니다. 이전과 새로운 청약 통장이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왜 인기가 많은지 알아봅니다. 청약통장이란? 청약통장은 쉽게 말해 아파트 당첨권입니다. 청약통장을 가입한 사람만 분양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즉, 청약 통장을 갖고 있어야 '저 이 아파트 살게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분양: 나눠서 거래하는 것으로 보통 건설사가 아파트와 같은 건물을 나눠서 사람..

해외여행에 필요한 백신접종 확인증 [내부링크]

해외여행에 필요한 백신접종 확인증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에 접속하여 안전공지의 " 코로나19관련 각국의 해외입국자에..." 로 들어갑니다. 국가/지역별 정보로 확인을 합니다. 21.6.26.부터 항공편으로 입국하는 모든 해외입국자 및 최근 10일간 변이 바이러스 발생 우려국 또는 지역*(한국 미포함)에서 체류한자 대해 코로나19 PCR 음성확인서를 제출해야 됩니다. (출발일 전 72시간 이내 발급분, 항공기 탑승 시 제시) * 인도, 네팔, 영국 (총 3개국, 6.26.기준), 상세국가/지역 정보는 수이스 연방보건청 홈페이 지 또는 주스위스 대한민국 대사관 홈페이지 참조 가능 - 만16세 이하 아동 및 청소년은 미적용 ※ (사전 전자입국 등록) 항공편으로 입국할 경우, 입국 전 swissp..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서울시 취업장려금 신청방법 대상 [내부링크]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서울시 취업장려금 신청방법 대상 미취업으로 청년 여러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실것 같습니다.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이때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 소식 전해드립니다. 서울시는 물론이고 다른 지자체도 취업장려금 실행을 하고 있기때문에 꼭 신청하셔서 지원금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신청 아래에서 바로 하실수 있습니다. 목차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대상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지원금액 취업장려금 신청기간 미취업 재난지원금 취업장려금 제출서류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대상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대상 조건 알려드리겠습니다. 확인하셔서 대상이신 분들은 꼭 신청하셔야 합니다. 만19~34세 서울시 거주 미취업자 중 최종학력 졸업 후 2년 이내 청년 최종학력 졸업연도 2019년, 202..

7월 새 거리두기 개편안 완화 기준 [내부링크]

7월 새 거리두기 개편안 완화 기준 국내 백신 접종률이 30%가 넘어가면서 현재 코로나 감염 환자도 400명 안팎으로 유지되고 있어 다음 달인 7월부터 수도권에서는 6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과 유흥업소등 영업시간 제한이 걸려왔던 업소에서는 밤 12시까지로 영업제한이 완화되는데요. 7월 1일부터 2주 간의 계도기간을 거쳐 환자 발생상황이 계속 안정적이게 유지된다면 15일부터 최대 8인까지 확대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7월부터 시행되는 거리두기 완화 기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새 거리두기 단계별 내용 7월 거리두기 2단계 개편 업종별 영업제한 완화내용 새 거리두기 단계별 내용 이번 거리두기 개편안의 큰 특징은 기존 5단계였던 거리두기 기준을 4단계로 간소화하고 단계 조정에 대한 지..

전기스쿠터 보조금 [내부링크]

전기스쿠터 보조금 전기스쿠터 보조금은 환경부의 전기이륜차 보급사업의 예산으로 집행되고 있는 보조금입니다. 목적은 대기질을 개선시키고 온실가스를 저감 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이륜차를 구매할 때 보조금을 지원해서 보급을 확대시키고 관련된 기술개발을 유도하기 위해서랍니다. 예를 들면 2020년에는 국비의 사업비가 총 일백이십육억오천만 원이었습니다. 전기스쿠터 보조금은 환경부와 지방자치단체가 각자 50%씩 부담하니까, 2020년 총사업비는 253억이었습니다. 환경부, 환국 환경공단, 지방자치단체 이 3개의 기관이 사업을 운영하는 주체입니다. 이 중에서 지방자치단체가 전기스쿠터 보조금 신청서를 접수받고, 대상자를 선정하고 보조금을 집행하는 기관입니다. 그러면 지원 대상은 누구일까요? 1) 개인 2) 법인 3) 공공..

교촌치킨 메뉴 총정리 [내부링크]

교촌치킨 메뉴 총정리 교촌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치킨 브랜드들 중에서도 몇번 먹어본 브랜드입니다. 특히나 레드 시리즈를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드시나요? 저는 거의 2주에 한 번씩 치킨을 시켜먹습니다. 저번 주말에도 교촌에서 하나 시켜먹었습니다. 저는 항상 주문을 할 때 레허 반반이나 레드 오리지널을 즐겨 먹고 있습니다. 평소에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편인데 요즘엔 레드 시리즈에 완전 꽂혀있는 상태입니다. 이 외에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교촌치킨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교촌치킨메뉴 살펴보기 저는 치킨을 먹을때 밥과 함께 먹는 치밥파기 때문에 매콤한 것들을 선호하는 편인데 교촌치킨에서는 레드 시리즈가 정말 밥이랑 잘 어울립니다. 얼마 전에..

치킨 브랜드 순위 집계 2021 [내부링크]

치킨 브랜드 순위 집계 2021 치킨의 민족 우리나라 치킨 브랜드는 정말 많습니다. 각자 좋아하는 치킨전문점이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도 궁금합니다.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를 알아봅니다. 치킨브랜드 순위 2021년 한국기업평판 연구소에서 조사한 2021년 치킨브랜드 전문점 순위에 대한 결과입니다. 1. 교촌치킨 2. BBQ 3. BHC 4. 맘스터치 5. 60계치킨 6. 굽네치킨 7. 노랑통닭 8. 자담치킨 9. 바른치킨 10. 네네치킨 이렇게 10개의 치킨 브랜드가 순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교촌치킨과 BBQ, BHC는 언제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들에 비해서 매장도 많고 선호도 순위도 꽤 높은편입니다. 11위 부터는 지코파치킨, 호식이 두마리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페리카나, 부어치킨,..

얀센 백신 예약 방법 및 대상자 [내부링크]

얀센 백신 예약 방법 및 대상자 1. 얀센 백신 시작 -2021.6.1일 0시 부터 사전 예약을 시행 한다고 합니다. -대상자는 30세 이상의 예비군과 민방위 등 군 예비전력이 주요 대상입니다. -예약가능 *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누리집 :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kdca.go.kr) >>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 바로가기 예약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내일부터 예방 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시작 1차 이상 접종자는 직계가족 모임 시 인원 기준에서 제외 면회객 입소자중 한쪽이라도 접종 완료하면 요양병원.시설 대면 면회 가능 주요 공공시설 입장료.이용료 할인.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 내일 6월 1일 부터 한미 정항회담 후속조치 로 미국 정부로부터 공여 받은 얀센 백신 (101..

잔여백신 예약 조회 및 당일 예약 가능(네이버, 카카오) [내부링크]

잔여백신 예약 조회 및 당일 예약 가능(네이버, 카카오) 5월 27일부터 네이버와 카카오의 지도 앱에서 잔여 백신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잔여 백신 예약 시스템은 현재 시범 운영 단계이며 아스트라제네카 잔여 백신이 발생한 위탁의료기관을 확인한 후 당일 접종을 예약이 가능하고 2주간 미흡한 점을 보완해 6월 9일부터는 정식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잔여 백신 예약 시스템 (네이버, 카카오) 잔여 백신 예약은 이미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이나 사전예약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예방접종을 권장하지 않는 30세 미만(199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은 잔여 백신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1병 당 약 10명분의 접종량이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개봉 후 최대 6시간 내에 백신을 소진하지 못하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와 조건, 금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와 조건, 금리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무엇을 사든지 간에 발품을 많이 팔아보면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고 얻어가는 혜택이 많습니다. 대출도 비슷합니다. 스마트폰앱으로 여러 은행의 대출금리를 알아볼 수 있으니 여러은행의 조건을 검토한 후 대출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의 정확한 상품명은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입니다.최대 한도 5,000 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조건에서 직장인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별도로 없으므로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통과할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금리는 최저 3.9% 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케이뱅크에서 운영중인 조건에 해당 될 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유무 케이뱅크 앱에서 조..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과 사용처 [내부링크]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과 사용처 '국민 내일 배움 카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지만, 정확히는 모르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란? 국민내일배움카드란 실업자, 재직자,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자영업자(일정 소득 이하) 등 취업여부나 직종에 관계없이 직업훈련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원되는 카드로, 평생 능력개발이 요구되는 환경에 맞도록 개인 주도의 훈련기회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재직, 휴직, 실업 등 경제활동 상태에 따라 카드는 바꾸는 불편 없이 하나의 카드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전까지 분리 운영된 실업자, 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를 하나로 통합하였기 때문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의 주요 내용 국민내일배움..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기간 대상 [내부링크]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기간 대상 경기도는 적극적인 구직의사가 있는 경기도 내 미취업 여성에게 구직활동비용 및 고용서비스를 제공하여 재취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2021년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지원 사업을 실시합니다. 지원 대상자 신청은 4월 12일 월요일부터이고 모집인원은 2,000명 내외 정도로 발표했으므로 지원 자격이나 조건이 되는 대상자분들께서는 상세 내용 참고 후 지원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2021년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상세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기간 : 2021년 4월 12일(월) 09:00 ~ 4월 30일(금) 18:00 모집인원 : 2,000명 내외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지원대상 - 적극적 구직의지가 있는 만35세~59세 여성 중 기준 중위소득 100%이하 가..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연금 수령 예상 액수 확인 국민연금 퇴직연금 개인연금 조회 [내부링크]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연금 수령 예상 액수 확인 국민연금 퇴직연금 개인연금 조회 연금 수령 예상 액수 확인 최근 한 은행에서 조사를 해 본 결과 40세 기준으로 300 ~ 500만 원 정도를 벌고있는 부부는 월평균 287만 원을 지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사용하는 돈을 기준으로 생각해 보자면 노후에도 이 정도는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언제나 목표가 생기면 현 상황도 봐야겠지요? 내가 현 상황대로 간다면 받을 수 있는 연금액수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입니다. 오늘은 해당 사이트에서 연금 수령 예상 액수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1)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검색(주소는 하기 내용 참조) 100lifeplan.fss..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 신청방법과 지원대상은? [내부링크]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 신청방법과 지원대상은? 코로나19가 참 징하게 오래갑니다. 4차 재난지원금의 일종으로 소상공인에 대해 전기요금을 줄여주는 사업이 발표되었습니다. 소상공인들은 다음달부터 3개월 동안 전기요금을 30~50% 정도 감면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지원 대상과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 지원대상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은 3개월간 진행됩니다. 집합금지 업종 18만 5000 곳에 대해서는 월 전기요금의 50%를, 집합제한 업종 96만6000 곳에 대해서는 월 전기요금의 30%를 각각 지원할 예정입니다. * 집합금지 평균 28.8만원, 집합제한업종 평균 17.3만원 지원 (최대 180만원 한도) >> 운영중인 사업체가 여러 곳이라면? 한 사..

4차 재난지원금 지급시작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지급시작 신청방법은? 정부는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확정하였습니다. 3월 29일부터 버팀목자금 플러스로 지급되어질 예정입니다. 4차재난지원금 ▷ 소상공인 버팀목 플러스 자금 지원(6.7조원) 집합금지(연장) 대상으로 실내체육시설, 노래방등 11종에 500만원 집합금지(완화)로 학원등 2종에 400만원, 집합제한업종인 식당,카페,숙박,pc방 등 10종에 300만원, 경영위기로 매출 60%감소업종인 여행업 등 업종에 300만원, 경영위기 40%~60%감소 업종인 공연업등 업종에 250만원, 경영위기 20%~40%감소 업종인 전세버스등 업종에 200만원, 일반(매출감소) 업종에는 10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원합니다. 3월 29일 월요일 지급대상자에게 안내문자 발송되고 버팀목 플러스 자금 홈페이..

2021 LH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 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2021 LH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 자격 총정리 LH토지주택공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전세자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LH전세자금 대출은 토지주택공사(LH)에서 시행하는 대출입니다. 정부에서는 저소득자, 무주택자에게 저렴하게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과거 정부에서부터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제도입니다. LH전세자금 대출은 대출받기가 조금 까다롭습니다.그만큼 확실하게 대출을 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LH전세자금 대출의 정식명칭은 '기존주택 전세임대'입니다. 저소득계층이 현재 생활권에서 생활하는데 부담이 되지 않도록 거주할 수 있는 기존 주택에 대해 전세계약을 체결한 뒤저소득층에 저렴하게 재임대해주는 것입니다. LH에서 집주인에게 전세자금을 주고 대상자는 LH에 전세자금대출에..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와 사용기간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와 사용기간 문화누리카드는? 1)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2022년에는 1인당 연간 10만원 지원) 2) 문화누리카드는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사업입니다. 문화누리카드 이용 대상자 1)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6세 이상, 2015.12.31 이전 출생자 2) 기초생활수급자 : 생계, 의료, 주거, 교육급여 수급자, 조건부 수급자, 보장시설 수급자 3) 차상위계층 : 차상위자활근로자, 장애수당 수급자, 장애아동수당 수급자, 장애인연금 부가급여 수급자(차상위초과자 제외), 본인부담경감대상자, 저소득한부모가..

서울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위기극복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위기극복 재난지원금 서울시에서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에게 1조 원 규모의 '위기극복 재난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서울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기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울시 재난지원금 대상자 설명에 앞서 서울시 위기극복 재난지원금은 4차 재난지원금과 중복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재난지원금 대상자 : 소상공인, 취약계층, 피해업종 1. 서울 경제 활력 자금 (소상공인) 2.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3. 소상공인 무이자 융자 4. 저소득층 취약계층 생활지원금 5. 미취업청년 취업장려금 6. 어르신 요양시설 7. 어린이 집 8. 지역아동센터 지원 9. 마을버스 업체 피해 지원금 10. 운수종사자 지원금 11. 서울 예술인 긴급 재난지원금 12. 서울 관광 회복 도약 자금 2. 서울시 ..

서울가볼만한 곳 서울 여행 3박4일 코스 [내부링크]

서울가볼만한 곳 서울 여행 3박4일 코스 호텔은 중구 시청 쪽에서 구하는게 좋음 프레지던트 프라자 조선 .. 등 최상급 부터 중상급 다양하게 많이 있음 이거 하나면 서울 왠만한곳 전부 구경한거나 마찬가지임 가기쉽게 지하철로 정리해봄 (최대한 합리적이고 저렴하면서 불법광고질없이 서술함 ) 1호선 노량진역 컵밥거리 2번출구 차길건너편 주유소앞 20개정도 있음 컵밥4천원 컵밥외 다양한 메뉴가 있음 팬케잌 + 음료 3천 떡복+순대 3천 등 뒷골목에 200원 동전노래방오락실 까페 먹거리등 용산역 전자상가 3번출구 서울역 7017서울역고가 뒤쪽에 ㅅ 찜질방 힐튼호텔뒤 남산도서관 시청역 덕수궁 돌담길 시립미술관 종각역 청계천 5번출구 젊음의거리 맞은편 피맛골 종로3가역 5번출구 인사동 요즘 가장핫한 익선동..

직장인 대출 쉽게받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직장인 대출 쉽게받을 수 있는 곳 요즘같이 경기가 좋지않은 시기에는 대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막상 대출을 알아보려 하면 어디에 어떤 상품이 있는지 일일이 잧아보기기 쉽지 않습니다. 대출 상품 중에서도 직장인들이받을 수 있는 1 금융권 직장인 대출 쉽게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1 금융권 직장인 대출을 알아보기 전 먼저 직장인 대출 기본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대출대상 : 재직 6개월이상인 4대 보험가입 직장인 소득조건 : 연봉 최소 2000만원 이상 대출등급 : 신용등급 6등급까지 대출한도 : 최대 1억4000만원까지 대출금리 : 년 3.8%~12% 대출기간 : 최대60개월까지 (1년 거치 가능) 1금융권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대출대상..

개인사업자 소상공인대출 안내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소상공인대출 안내 오늘은 개인사업자 소상공인대출에 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작년부터 시장금리가 오르는 상황이어서 융자를 받거나 계획중인 분들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대출규제로 인해 신규로 진행하시려는 분들을 쉽지 않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 같은 경우 경기가 안좋아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일반 금융권을 이용하여 융자를 진행하게 될 때 조건이 안맞아서 높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해야 할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매년마다 소상공인을 위한 자금을 운용하고 있기 때문에 조건이 맞는다면 이를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볼 수 있는데요. 이는 구분에 따라 성장기반자금 및 경영안정자금, 소상공인특별자금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개인..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내용은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입니다. 햇살론 다들 많이 들어보셨죠? 신용등급 및 소득이 낮아 제도권 금융 이용이 어려운 서민에게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지원을 통해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생계, 대환, 긴급 생계 세 가지로 나누어지고 있지만, 대환은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이 낮은 사업자 분들만 해당이 되고, 보통 생계 또는 긴급 생계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은 보증재단을 통해서 보증서를 발부 받고 운용할 수 있는데, 여기서 보증서가 하는 역할은, 채무에 대한 상환을 못해서 연체 또는 상환 불이행이 되었을 때, 금융사로 높은 %에 해당하는 원금을 돌려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다른 상품에 비해 승인율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후순위 담보대출 잘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내부링크]

아파트후순위 담보대출 잘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을 알아보신 분이 계셨는데요. 집에 설정 되어있는 채무는 KB일반가 시세 대비 75%가량으로 낮지 않은 상황이였습니다. 보통 이와 관련된 여러가지의 정보를 찾다보면 집 시세 대비 90~95%의 한도 만을 강조하는 글들을 쉽게 접할 수가 있는데 이러한 거짓 또는 과장된 내용들은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로는 각 지역에 따라 규제가 걸린곳은 1~2금융권 전부 똑같은 LTV가 적용되며 그 이상을 넘기려면 사업자가 아닌 이상 대부업을 봐야하기 때문 입니다. 개인의 직업이나 신용에 따라서 적용될 수 있는 환경 또한 달라지게 되고 LTV 70%이상의 발생은 꾸준한 소득이 발생되는 사업자가 아니면 불가한데 여기에 본인의 등급이나 소득 ..

무직자대출 종류 [내부링크]

무직자대출 종류 무직자대출 목적으로 자금 융통을 알려드려 봅니다. 많은 금액도 아니고 소액의 자금이 필요했지만, 가능한 곳이 많지는 않은데요. 본인의 상황에 적합하지 않은곳과 내용들만 알아보고 계신 분들 계신가요? 이렇게 무직인 상황에서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알아볼 수 있는 금융거래는 여러 가지로 나누어진다고 볼 수 있는데, 이에 대한 종류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 금융권 은행 1. 각사의 소액 및 비상금- 50~500 - 농협, 우리, 카카오, K뱅크, 하나 , 신한 등등 - 신용카드 사용 중 이거나, 거래 실적이 좋은 분 - 채무 내역에 상당히 민감함 2 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 5.9~24% 금리 적용 > 1. 소액 및 청년 / 500 이내 - 34세 미만의 청년 2. 신용카드 사용..

아동수당 지급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내부링크]

아동수당 지급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1. 아동수당 이란? 아동수당은 아동의 권리입니다. 아동수당은, 아동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아동의 건강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여 아동의 기본적 권리와 복지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대부분의 OECD 국가에서 아동수당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아동수당은 아동의 권리·복지 증진, 양육부담 경감 등을 위해 미국, 터키, 멕시코를 제외한 모든 OECD 국가에서 오래전부터 시행 중인 제도입니다. * 프랑스(1932), 영국(1945), 체코(1945), 일본(1972) 등 우리나라의 경우 아동수당 미도입 등으로 국내총생산(GDP) 대비 아동 관련 공공지출 비중(1.1%)이 OECD 주요국 평균(2.1%)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특히, 아동에 대한 현금지출은 G..

경기도 광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경기도 광주시는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회복을 위하여 광주시 자체 예산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경기도 광주시 재난지원금은 보편적 지급과 선별적 지급을 동시에 하게 됩니다.1인당 10만원씩 지급을 하며 특별 피해업종은 50만 원에서 100만 원까지 지급합니다. 이번 재난지원금은 3월 8일 기준으로 광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시민들에게 지급하며, 외국인들에게도 지급하게 됩니다. 광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1인당 10만원씩 지급하는 재난지원금은 3월 8일 24시 기준으로 경기도 광주시에 주소를 둔 내국인과 외국인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온라인과 현장 신청 둘 다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일: 2021. 5. 1 ~ 6. 30...

대구청년지원사업 취업응원카드 신청방법, 신청기간 대구청년지원금 [내부링크]

대구청년지원사업 취업응원카드 신청방법, 신청기간 대구청년지원금 대구시가 지역의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준비등을 지원하기 위해 개인에게 20만원의 대구 행복페이를 지원합니다.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면서 구직 기회가 감소했는데요.. 미취업 청년의 취업준비를 응원하기위해 대구시에서 ‘대구청년 취업응원카드’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지원 자격 및 방법 등을 함께 알아볼까요? Q. 지원 대상이 어떻게 되나요? A. 대구에 주소를 둔 2020년~2021년 고등학교, 대학(교) 졸업(예정)자 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미취업청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거주요건 : 공고일(21.2.26) 기준 대구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청년(만19세~34세/2002~1986년 출생자) - 취업여부 : 공고일 ..

스마트티비 스마트TV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스마트티비 스마트TV 추천드려요. TV 삼성, 엘지, 중소기업 제품까지 여러가지 비교해봤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셔도 배송 및 설치 모두 공식점에서 서비스해 드립니다. TV 인치별로 가성비 및 프리미엄급 비교해드릴게요. 비교해보시고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질문에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 가성비 제품 ~ 인기 제품 ~ 고급 제품 순으로 정리 & 검색 하였습니다) 쿠팡 로켓배송, 로켓와우, 로켓설치, 로켓직구 뱃지가 있는 제품은 공식 판매 업체로 정품 제품, 직접 설치 및 빠른 배송의 상품 입니다. 55인치대 더함 우버 U501QLE SMART HDR 크롬캐스트 (LED / 120W / 50인치 / 4K QLED, 4K UHD / HDR, HDR10 / 유튜브, 넷..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 자율과 책임을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을 보건복지부 중앙사고 수습본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체제 개편(안)' 공청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를 현행 5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 단계별 대국민 행동 메시지를 명확히 하는 거리두기 개편(안)을 마련했습니다. 1.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 개편 1단계 -모임 : 방역수칙 준수 -행사, 집회 : 300인 이상 집회 지자체 사전 신고 -다중이용시설 : 최소 1m 거리두기 유지(시설면적 6당 1명) / 시설 외부에 입장 가능 인원 명시 -복지, 돌봄 : 3단계까지 공적 서비스 지속 운영 -종교 : 인원 제한 50% 2.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 개편 2단계 -모임 : 9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행사,..

2022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자격조건 신청방법 2022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이 1분기가 3월 2일부터 시작됩니다. 경기도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기도에서 분기별 25마원씩 1년간 최대 100만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제도는 총 4차례 분기별로 시행된다고 합니다. 경기도에서 핵심 청년정책 가운데 하나인 '2022년 청년기본소득' 신청접수를 발표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2년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분기별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을 알아봅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은 청년기본소득은 행복추구, 삶의 질 향상 등 청년의 사회적 기본권 보장을 지원하는 경기도형 기본소득제도입니다. 지원대상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대상은 신청일 기준으로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24세 청년으로서 3년..

원동기 면허시험 접수방법 [내부링크]

원동기 면허시험 접수방법 면허시험장에가서 원동기 면허시험을 보는 절차 가). 고등학교 학생증은 원동기 면허시험에서 신분증으로 인정이 안되므로 사진2장, 학생증을가지고 거주지 동사무소에가서 청소년증을 발급받아 신분증(임시 청소년증)으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나). 원동기 필기시험은 아래자료에서 4번항목을 클릭하여 3번정도 공부하면 충분히 합격할수가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도로교통공단의 통합민원 서비스로 안전, 교육, 운전면허 정보와 민원을 PC 및 모바일로 제공하는 대표 포털 www.safedriving.or.kr (준비물)--여권사진 3장, 신분증, 응시료 30000원 신분증은 청소년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에 한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1. 준비물을가지고 원동기면허시험이 실시되는날 ..

삼일절 독립운동가 테스트 기억하길 [내부링크]

삼일절이네요. 그냥 별생각 없이 지나가는 하루로 생각했을 삼일절인데 이 테스트를 해보고는 잠시 생각에 잠겼네요. 내가 독립운동가라면? 만약 내가 1919년에 살고 있었다면 3월 1일 오후 2시 어떤 선택을 했을까? 재미있는 테스트를 연구하는 방구석연구소와 우리은행이 만든 테스트입니다. 우연히 1919년 3월의 어느날로 돌아가게 된 당신. 3월1일 오후2시 종로 파고다공원에 모여달라는 쪽지를 받게 됩니다.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는 장면에서 왠지 모르게 뭉클하고 이상한 기분이 들었어요. 마치 현장에서 함께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는 기분이더라구요. 그리고 테스트결과- 저는 헌신적으로 조국을 깨운 지식인 #최용신 으로 나왔네요. 하지만 실제 그때 그날로 돌아간다면 나는 과연 태극기를 들고 대한독립만세를 외칠 수 있었을..

<청소년증 발급방법> 혜택, 재발급, 교통카드 [내부링크]

혜택, 재발급, 교통카드 청소년증이란? 청소년증으로 신분확인을 하고, 할인 및 우대 제공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증은 만 9세 이상 18세 이하 청소년들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여부와 상관없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만 19세가 되기 바로 전날까지 유효합니다. 청소년증과 학생증의 차이? - 학생증이 한 학교의 학생임을 나타내는 신분증이라면 - 청소년증은 학교 안과 밖의 청소년 모두를 위한 공적 신분증 입니다. 우대 증표임은 동일하나 청소년증은 각종 시험, 금융거래 등에서 공적 신분증으로 인정 1. 발급대상 만 9세 이상 18세 이하 청소년 본인임을 확인하는 신분증(학생 여부와 무관) ※ 근거 : 청소년복지지원법 제3조(청소년의 우대) 및 제4조(청소년증) 청소년증으로 국가나 지방자치..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 순서, 나이, 우선순위 [내부링크]

시기, 순서, 나이, 우선순위 2월 26일부터 코로나에서 벗어나기 위한 희망인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대통령을 시작으로 전국에 백신이 배달되어 각 지역마다 1호 접종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고 1년하고도 37일만의 일입니다. 너무 길었어요.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 시기, 나이 우선순위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국내 코로나 백신 접종대상은 전국민 이에요. 단 백신 개발과정에서 임상시험에 포함되지 않은 임신부와 18세 미만 소아청소년은 접종대상에서 빠지나 추가적 임상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비용은 완전 무료 입니다. 4월, 5월, 6월 2분기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백신 접종 첫날에는 전국 213개 요양시설의 만 65세 미만 입소자와 종사자 5,266명..

불안장애, 공황장애 등 정신장애의 종류 [내부링크]

불안장애, 공황장애 등 정신장애의 종류 정신장애의 유형인데요... 정신장애의 종류는 무척 다양해요. 정도에 따라 등록되는 정도의 장애일수도있고 질병에 속할수도 있어요.... 1. 불안장애(anxiety disorder) 불안을 주된 증상으로 하는 장애 ① 범불안장애(generalized anxiety disorder) 미래에 경험하게 될 다양한 상황에 대해서 과도한 불안과 걱정을 나타내는 장애. 이러한 과도한 걱정은 조절이 되지 않아 늘 불안감과 초조감에 시달리고 주의집중이 되지 않으며 근육이 긴장되고 쉽게 짜증이 나거나 피곤해지며 수면곤란이 나타나기도 한다. ② 공포증(phobia) 특정한 대상이나 상황에서 심한 두려움을 느끼게 되어 회피행동을 나타내는 경우 두려워하여 회피하는 대상에 따라 여러 유형..

개인안심번호발급 코로나 개인 안심번호 발급방법 [내부링크]

개인안심번호발급 코로나 개인 안심번호 발급방법 개인 안심번호발급 방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과정에서의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19일부터는 다중이용업소의 수기 출입명부에 휴대전화번호 대신 '개인안심번호'를 적을 수 있습니다. 오는 19일부터는 식당·카페 같은 다중이용시설 이용 시 연락처를 수기로 남길 때 전화번호 대신 개인안심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기로 작성된 전화번호가 유출돼 악용되는 상황이 차단돼 허위 기재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부는 전화번호 유출에 따른 사생활 침해를 차단하기 위해 19일부터 개인안심번호를 쓸 수 있게 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개인안심번호는 ‘12가34나’처럼 숫자 4자와 한글 2자 등 총 6자로 구성된 고유번호이며, 네이버·..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내부링크]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해보셨나요? 요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성인애착유형검사는 무엇일까요? 자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나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 그리고 내 자신과의 관계는 어떻게 형성 되어 있을까? 라는 설명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는 성인애착유형검사인데요. 해당 테스트를 진행하면 정답이 없습니다. 당신의 애착유형을 판단하기위한 설문입니다. 라는 설명과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일치하는 정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된다고 하니 편안하게 검사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검사 항목은 총 36개의 문항으로 되어있으며 타인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과 자신의 대한 질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보자면 자기애착유형은 안정형, 불안형, 회피형으로 나뉘어 있구요. 안정형은 어린 시절 주요 양육자와의 관..

공무원 복지카드 사용처 사용방법 [내부링크]

공무원 복지카드 사용처 사용방법 대한민국에서 취준생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곳은 바로 공무원입니다. 20년 전부터 공무원 취업선호도는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공무원을 준비하는 것일까요? 급여가 민간기업에 비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안정적인 직장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공무원 연금과 같은 혜택과 복지카드 혜택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공무원의 복지카드의 사용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무원 복지카드 사용처 공무원 복지카드의 사용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공무원연금관리공단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공우원연금관리공단을 검색한 후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의 상단 메인화면에서 주요사업의 아래쪽에 있는 제휴복지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각종 공무원 복지카드의 사용처들..

나이스 반배정 성적표 생활기록부까지 확인 가능 [내부링크]

나이스 반배정 성적표 생활기록부까지 확인 가능 오는 3월 초·중·고교 개학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교육행정정보시스템 나이스 반배정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통합교육행정정보시스템을 통해 나이스는 전국 1만여 개 학교, 17개 시도교육청, 교육부를 연결하여 학생들과 학부모가 어디서든 쉽게 학교생활기록부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나이스 반배정 알아보기 나이스 대국민서비스에 접속후, 학생서비스 또는 학부모서비스를 클릭합니다. ※나이스 반배정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학부모들은 나이스 회원가입을 통해 휴대폰이나 아이핀을 사용하여 자녀의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학교로부터 승인을 받은 후 자녀의 학교생활과 관련된 자료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가 속해 있는 해당 지자체 교육청을 선택 클릭후 넘어가면, 나이스 학생서비스를..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진단 MBTI 검사 [내부링크]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진단 MBTI 검사 퍼스널컬러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걸어드립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해보세요. 재미 있네요. 그리고 케이테스트의 16가지 퍼스널 컬러별로 MBTI정보 안내입니다. 웜 플레임 ENTP 로즈버드 ESTP 바닐라 아이스 ESFJ 스위트 핑크 ESFP 캑터스 ESTJ 네이버 피오니 ENTJ 다우니 ENFJ 댄덜라이언 ENFP 앨리스 블루 INFJ 퀄트스 INTJ 오아시스 ISFJ 스프라우트 ISFP 오션딥스 ISTP 세룰리안 INTP 오션베이 INFP 페리글라스 블루 ISTJ MBTI 무료성격유형검사 MBTI 성격유형검사MBTI 무료성격유형검사 예전에 학교에서 MBT..

2021 청년저축계좌 자격과 조건, 신청방법과 신청기간 [내부링크]

2021 청년저축계좌 자격과 조건, 신청방법과 신신청기간 청년 저축계좌 신청방법 본인 저축액 매월 10만 원과 정부지원금 매월 30만 원, 총 매월 40만 원씩 저축해서 3년간 총 1,44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청년 저축계좌를 알고 계신가요? 최근 정부에서는 20년에는 청년 저축계좌 가입기간이 두 번뿐이었지만 2021년부터는 총 4번으로 늘리고 기존 대상이 5,000명에서 1만 4천 명까지 확대된다고 하니 이런 꿀 같은 기회를 놓칠 수는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청년 저축계좌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혜택만 놓고 본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정책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내가 매월 10만 원만 저금을 한다면 3년 뒤에는 1,440만 원이라는 큰돈이 생기니 말입니다. 하지만 그전에 청년 저축..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2021년 1월 28일 이재명 경기지사는 온라인 기자회견을 통해 “방역과 경제 등 현재의 모든 여건을 고려할 때 3차 대유행의 지점에 도달한 지금, 설 명절 전에 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결론을 내렸다”라고 말했으며, 오늘 2021년 2월 1일부터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대상 및 신청기간 신청대상 : 경기도 재난 지원금 2차 신청대상은 지급기준일 2021년 1월 19일(수) 24시 기준 현재 경기도 내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내국인 및 외국인에 한하여 지급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2021년 1월 19일 이후 경기도 내 시·군간..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신청기간 지원금액 [내부링크]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신청기간 지원금액 영천시는 지난해 경북 최초로 전 시민 재난 긴급 생활비를 지원했던 것에 이어 2021년 1월 22일 제2차 영천형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번 재난지원금은 시의회 의원들과 함께 지난 2021년 1월 15일부터 1월18일까지 4일간 제2차 재난지원금 지급 의견을 나누고 재난안전대책본부 심의를 거쳐 결정했다고 전해지며, 오는 2021년 2월 4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및 신청기간 신청대상 : 2021년 1월 22일 00시 기준 영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잇는 자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수령일까지 영천에 주..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코로나가 언제 끝이 날까요? 빨리 끝이보여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왔으면 합니다. 정부에서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피해를 입은 업종 또는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분들에게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벌써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1차때와 같이 전국민 대상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그럼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어떻게 논의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정부와 여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4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계획중이에요. 현재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합니다. 그동안 정부여당은 2월 손실보상제 입법 그리고 3월 보상을 추진해 왔습니다. 하지만 ..

목포시 재난지원금 1인당 10만원 목포 2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목포시 재난지원금 1인당 10만원 목포 2차 재난지원금 목포시에서는 정부의 3차 재난지원금이 소상공인들과 일부 계층에만 선별지원되면서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생계를 위협받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비롯한 목포시민에게 모두에게 힘을 보태고자 목포시민 1인당 현금으로 10만원씩 재난지원금 지급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또한 정부 재난지원금 제외됐던 전세버스 종사자ㆍ종교시설 등도 지원하기로 했어요. 2021년2월 4일부터 온라인과 동 행정복지센터 신청ㆍ접수하고 2021년2월 5일부터 현금지급 한다고 합니다. 목포시 재정 여건이 여유로운 상황은 아니지만 한정된 재원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측면과 코로나19 재난 상황의 심각성을 고려해 목포시민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것이 보다 타당한 선택이라고 결..

감스트 실종 스토킹 우울증 사건 [내부링크]

감스트 실종 스토킹 우울증 사건 인기 인터넷방송인 감스트가 실종되었다고 하네요. 연락이 왜 안되는 것일까요? 설마? 활동명 : bj 감스트 본명 : 김인직 (金仁直 | Kim In-jik) 본관 : 광산 김씨 40세손 종교 : 개신교 → 무종교 출생 : 1990년 1월 8일 (31세) 전라남도 장성군 신체 : 키175cm, 87kg B형 MBTI : INFP 학력 : 미산초등학교 (졸업) 월계중학교 (졸업)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 (졸업) 조선대학교 (영어과 / 제적) 병역 : 대한민국 해병대 (1094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아프리카TV CJ ENM DIA TV (주)필스튜디오 감크루 지도자 : GAMST GAMING (2019~2020) 별명 : 인...직, 킹스트, ..

2022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기간, 자격, 대상은? [내부링크]

2022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기간, 자격, 대상은? 서울시에서 진행중인 청년수당 지원사업으로 청년주거비(월세, 임차보증금, 주택) 지원금은 물론, 신혼부부 주택 임차보증금 대출까지 지원합니다. 1. 청년수당이란? 신청일을 기준으로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의 구직 활동을 촉진하는 지원사업으로 2019년에는 미취업 기간동안 상대평가였지만, 2020년부터 기본 요건에 충족되는 모든 청년에게 해당되는 지원사업입니다. 나이는 만 19세부터 만 34세까지의 미취업 청년 중에서 자격요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2. 청년수당 지원대상 및 조건 청년수당의 지원대상은 만19세~34세의 서울 거주자 중 졸업 후 2년이 지난 미취업 청년들이 대상이 됩니다. 다만, 중위소득 150% 미만의 청년들만 신청가능합니다. 재학생 및..

2022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재산기준 [내부링크]

2022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재산기준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 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차상위계층의 정확한 뜻과 기준 에 대해서 아세요? 저도 기초생활수급자 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알지만 차상위계층은 상위가 들어가 있어 생소하여 정확한 뜻을 지금에서야 알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 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드리려고 하니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나도 이에 해당된다 하시면 혜택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 차상위계층이란? 중위소득이 50% 이하의 저소득층이지만 가지고 있는 고정재산 또는 부양가능한 가족이 있어 기초생활보장 대상자에서 제외된 가구를 일컫습니다. 또한,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의 차이점은 부양해줄수 있는 사람이 있느냐의 따라서 둘 중에 하나가 선..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납세의 의무를 가지고 있는데요, 만약 본인이 납부해야 하는 세금보다 세금을 더 많이 납부했다면? 당연히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바로 국세 환금금이라고 하는데요, 국세환급금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자면, 납세의무자가 국세/가산금/체납처분비로서 납부한 금액 중 법적 납부 금액을 초과하여 납부하였거나 오납한 경우, 납부 후 법률 개정/감면 경정결정/부과취소 등으로 환급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찾아가지 않는 국세 환급금만 해도 1,400억원 가량 된다고 하는데요, 보통 주소가 이전되어 국세환급금통지서를 전달받지 못하는 등 해당 사실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오늘은 직접 돌려받을 국세 환급금이 있는 지 확인하는,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을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려고 ..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방법 [내부링크]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방법 연말정산 잘아세요? 2020년 중에 다른 회사로 이직하거나 퇴직하신분들은 연말정산을 어떻게 할지 궁금하죠. 연말정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요. 중도퇴사자는 퇴사할때 연말정산을 해야죠. 퇴사할 때 보험료, 의료비, 신용카드 등의 공제 신청을 하지 않아도 회사가 기본공제만 적용해서 연말정산을 하게 됩니다. 퇴사후 취업하지 않은 경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에 결정세액이 있는 경우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결정세액은 실제 납부한 세액으로 세금이 없으면 환급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결정세액이 있으면 종합소득세 신고기간때 확정신고할 수 있습니다. 2020년도에 퇴직했으면 2021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때 환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021년도에 하지 못했다면 최대 5년까지 경정청구를..

연말정산 월세세액공제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월세세액공제 대상 신청방법 월세를 살고 있다면 월세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세를 산다고 해서 모두 세액공제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월세세액공제 대상 및 금액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상 및 조건 총급여액 7000만원 이하(종합소득금액 6000만원 초과 제외) 12월 31일 현재 무주택 세대주(세대주가 주택임차차입금 원리금상환액공제ㆍ장기주택저당차입금 이자상환액공제ㆍ주택마련저축공제를 받지 않는 경우 세대원 포함) 국민주택규모 국민주택규모(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 또는 국민주택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 또는 고시원 등의 다중생활시설에 임차하기 위해 지급하는 월세로 임대차계약서의 주소지와 주민등록주소지가 같아야함 본인 또는 기본공제대상자(배우자)가 계약을 체결한 건이 해당됩니다. 1주택..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자격 [내부링크]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자격 정부에서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급을 시행 하고 있습니다. 1차 대상인 56만명에게는 지급이 완료되었으며, 신규신청자에 대해서는 1월 22일부터 접수를 받습니다. 이번 3차 재난지원금 중 특고 프리랜서가 해당되는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차,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미수혜자 지원대상 1차‧2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지원받지 않은 자 중 ’20.10~11월에 노무를 제공하고 소득이 발생한 특고·프리랜서로서 고용보험 미가입자 (’19.12~’20.1월 중 고용보험 미가입자, 다만 해당 기간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10일 이하인 경우 예외적으로 지원) 20.10~11월에 특고·프리랜서로 활동한 자 중 연소득(연수입) 5천만원 ..

울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대상은? [내부링크]

울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대상은? 울산시는 예산 570억원을 책정하여 시 구군 부담비율 7:3으로 울산시민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연말부터 지속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대유행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힘든 새해를 맞은 지역의 모든 가정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키로 한 것입니다. 울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대상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원대상 2021. 2. 1. 0시 기준 관내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세대 단, 2021. 1. 1.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세대분리 한 경우 지급 제한됩니다. 지원금액 세대별 10만원 지원 울산사랑카드 선불카드로 지원합니다. 사용기간은 4월 30일까지 입니다. 세대 구성원이 1명이든 4명이든 지원금은 ..

배테랑 개그맨 정종철이 말하던 개콘이 망한이유 [내부링크]

배테랑 개그맨 정종철이 말하던 개콘이 망한이유 지금 개콘이 위기라고 하는데 저는 몇 년 전부터 걱정이 되었습니다. 어느날인가 개콘을 보는데 남녀 개그맨들이 문 앞에서 연애하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게 뭐지? 저게 개그인가? 라는 생각부터 들더라고요. 그건 적어도 제가 아는 개그가 아니었습니다 제가. 아는 개콘의 모습도 아니었고요. 어설픈 시트콤이었습니다. 정종철은 언제부터인가 개콘 개그맨들이 개그가 아닌 시트콤을 어설프게 따라 하고 있다면서 박장대소하게 만드는 캐릭터도 없고, 그냥 그냥 보기만 해도 웃기는 코너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하는 개콘을 보면 누군가가 단 하루라도 없으면 안되는 코너는 없어 보여요. 그 누군가를 대신할 다른 누군가가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개그맨 각자의 개성이 없어 보여요. ..

2022 주거급여 신청 청년 주거급여 [내부링크]

2022 주거급여 신청 청년 주거급여 주거급여 신청자격 최신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 한 해 가장 말이 많았던 키워드가 바로 부동산입니다. 부동산 가격은 지속적으로 오르는데 취약계층의 경우 집을 살 엄두도 못 내고 당장 월세를 걱정해야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주거급여라는 제도가 시행되어오고 있었습니다. 특히 2022년에는 취약계층 주거급여 지원이 확대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은 주거급여 신청자격 최신 정보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주거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 내 주거급여를 개편하여 소득, 주거형태, 주거비 부담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저소득층의 주거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취약계층 주거급여 신청자격 주거급여 신청자격은 간단하게 소득조건..

2022년 한부모 가정 지원혜택 자격조건 [내부링크]

2022년 한부모 가정 지원혜택 자격조건 2021년 한부모가정 정책의 변화는 양육비 지원 인원 확대, 자녀 교육비 지원단가 인상인데요. 1월부터 바로 적용되는 부분이 아니기에 앞으로의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지역별로 교통비와 같은 추가 혜택을 주는 곳이 있으니 각 시, 구 홈페이지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원 대상 모자가족 및 부자가족 (세대주 여부와 상관없이 세대원 부양하는 경우) 조손가족: 조부모, 외조부, 외조모가 아이를 양육하는 가족 청소년 한부모가족: 부모의 나이가 만 24세 이하인 경우 지원 자격 가구 한 부모 가족이나 청소년 한부모가족의 엄마 또는 아빠와 만 18세 미만 자녀( 취학 시 만 22세 미만) 조손가족인 경우 조부모, 외조부, 외조모와 만 18세 미만 자녀..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제는 코로나 시대로 다들 어려운 시점에 연말정산은 단순히 13월의 월급이 아니라 정말 많이 받아야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연말정산을 잘해서 꼭 많이 받아서 어려움을 이겨 내시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재난지원금으로 턱없이 부족한분들도 많을꺼에요. 이번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공제 받을 부분을 미리 챙겨보고 회사에 잘 제출해보기로 합시다. 연말정산 같은 경우는 1월15일부터 2월15일까지 빨리 해서 준비해야하는데요. 특히나 제가 오늘 알려드리려고하는 부분은 몇가지 방법을 통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홈택스 홈페이지 이용 및 그리고 카카오톡 지갑 기능을 이용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홈택스 이동해서 연말정산 간소화 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해요. ..

삼쩜삼 환급 방법 [내부링크]

삼쩜삼 환급 방법 인공지능인 AI가 클릭 몇 번에 종합소득세 기한후 신고를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삼쩜삼 기한후신고 서비스가 다 있네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기한을 놓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못했다면 이제라도 관심을 갖고 빨리 처리해야 합니다. 이유는 바로 가산세 많이 나올 수 있기 때문이에요. 삼쩜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께요! 삼쩜삼은 한마디로 종합소득세 신고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온라인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삼쩜삼을 이용하면 세금 신고부터 환급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확인할수 있어요~ 삼쩜삼에서는 5년 전 내역까지 신고가 가능해 그동안 떼인 세금을 한 번에 환급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인공지능인 AI가 알아서 세금까지 알아서~ 참 좋은세상이네요. 기한후신고란? 법정신고 기한 내에 ..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은?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토스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토스에 대한 정보와 정부지원금과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는 송금과 결제, 계좌/카드/신용조회까지 금융의 모든 것을 휴대폰으로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이제는 대한민국 국민 3명 중에 1명이 사용할 정도로 대중화 된 금융앱입니다. 누적 다운로드 5,200만에 누적 송금액 120조 원으로 출시 된 이후 보안사고는 0건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간편한 인증 한번으로 소유한 계좌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고 쓸수록 새로운 혜택도 많다고 하는데요. 국내외 온오프라인 결제 시 3% 캐시백과 visa 영 프리미엄..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최신정보 [내부링크]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최신정보 2021년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높은 빌딩 위 또는 산 정상에서 바라본 서울에는 매우 많은 아파트들이 즐비해있는데 '왜 우리가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는 없을까?'라고 많은 신혼부부들이 고민하고 걱정합니다. 하루같이 오르는 집값 속에서 새로운 가정을 꾸려나갈 신혼부부들을 위해 주택도시기금에서 전제자금대출을 지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대출 대상은 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2.92억원 이하의 무주택 세대주 신혼 부부로 혼인기간이 7년 이내 도는 3개월 이내 결혼예정자입니다. 보다 상세하게 살펴보면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여야 합니다. 1. (계약) 주택임대차..

정인이 양부모 재판 생중계 어디서? [내부링크]

정인이 양부모 재판 생중계 어디서? 정인이 양부모 재판 생중계 보는 방법 사람들은 생중계라고 해서 티비나 유튜브로 생중계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아닙니다.. 서울남부지방법원 형사13부(부장 신혁재) 오늘 13일 오전 10시30분부터 양모 장모씨와 양부 안모씨에 대한 1차 공판기일을 진행합니다. 중계법정에서 재판을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청사 내에 중계법정을 마련하고 재판 과정을 생중계하기로 했다네요.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들만 들어 갈 수있습니다. 사형이나 무기징역을 바라진 않습니다. 어렵겠죠. 판사도 아주 그냥 힘들겠죠. 검사는 살인죄로 기소하겠지만요. 재판조차 아깝습니다. 이런 것으로 판사가 시간을 버려야 하다니...이런 것을위해 법을 공부해야 했다니.. 딱 정인이 한테 한 짓 그대로 돌려받았으면..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방법, 임차료 대출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방법, 임차료 대출 1월 6일에 나온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지원 대상과 함께 지원 제외인 내용도 포함이에요. 임차료 융자 프로그램과 착한 임대인 세제 지원, 사회보험료 등 납부 유예, 폐업하는 소상공인 재도전, 다시 취업 등 다시 일어서는 지원에 관한 내용도 포함이에요. 따라서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지원목적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영업 중단·제한 및 매출이 급감하여 피해가 집중된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하여 영업피해를 지원하고, 임차료 등 고정비용의 부담을 낮추기 위하여 지원하는 자금입니다. 공통요건 소상공인 : 매출액➀ 및 상시근로자 수➁가 소상공인에 해당 ‘..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최신 정보 알려드림 [내부링크]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최신 정보 알려드림 일자리 안정자금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고 노동자의 고용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지원 사업입니다. 올해 또한 일자리 안정자금을 지원한다고 하니, 소규모 사업주는 눈여겨 봐야겠습니다.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에 대해 한번 같이 살펴보시죠~!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지원대상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지원대상은 노동자를 30인 미만으로 고용하는 모든 사업(주)에 대해 지원합니다. 30인에는 임시직, 일용직 등 모든 노동자를 포함하되 사업주와의 특수관계인 배우자와 직계존비속은 노동자 수 30인이에서 제외합니다. 산정단위는 고용보험 적용단위와 동일하게 원칙적으로 노동자를 고용, 관리하고 있는 '본사'단위로 산정합니다. 지원요건 ..

콩고왕자 라비 사기구속 징역4년형 [내부링크]

콩고왕자 라비 사기구속 징역4년형 TV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 콩고민주공화국 출신의 왕자로 출연하여 유명세를 얻었던 라비가 징역 4년형을 받고 수감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더 충격적인것은 라비가 저지른 범죄가 `조건만남 사기`로 알려졌다는 사실입니다. 라비가 범죄를 저지른 것은 2019년인데,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라비는 지난 2019년 채팅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조건만남 사기를 저질렀다고 합니다. 범죄 수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남성들을 유인하여 미성년자 여학생과 차 안에서 성매매를 하도록 유인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차량으로 도주를 막은 후, 성매수 남성들을 차에서 내리게 한 후 폭행 및 협박하는 수법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총 7회에 거친 범행 끝에 약 2000..

정인아 미안해 입양아 학대 사망 [내부링크]

정인아 미안해 입양아 학대 사망 문재인 대통령이 입양 아동 정인이 학대 사망 사건에 대해 “매우 안타깝고,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면서 “입양 아동을 사후에 관리하는 데 만전을 기해 달라”고 4일 지시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입양 절차 전반의 공적 관리·감독뿐 아니라 지원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면서 “보건복지부 등 관계 부처는 입양의 전 절차에 ’아동의 이익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입양특례법 4조)는 원칙이 철저하게 구현될 수 있도록 해 달라”며 이처럼 말했다고 강민석 청와대 대변인이 서면브리핑을 통해 전하였습니다... 국내에서만 매년 300명 이상의 아동(18세 미만)이 입양되는 가운데, 양부모의 적합성 판단, 사후관리 등의 입양 절차 전반이 민간 입양기관 주도로 이뤄지는데요. 그러나 생후 ..

불타는 청춘 곽진영 극단적 선택 시도 의식은 있지만 위중한 상태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곽진영 극단적 선택 시도 의식은 있지만 위중한 상태 곽진영씨가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시도입니다. 의식은 회복하였지만 위중한 상태라고 하네요. 배우 곽진영 "극단적 선택 시도하여 충격 이라는 뉴스가 올라왔어요. 극단적 선택 시도 후 병원 입원하여 있다고 하네요. 곽진영 나이, 연관검색어 고충 토로...'100억 자산가'도 오해 단적 선택 시도→'불청' 측 "10월 촬영 끝, 출연 예정 없었다." 텔런트 곽진영(51)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여 병원에 이송됐다고 알려왔다. 배우 곽 씨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가 출연했던 예능 '불타는 청춘' 측에서는 "곽진영 씨의 출연이 예정된 건 없었다"라고 전하기도 하였다. 곽진영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해서 많이 놀랐다. 실시간 검..

코로나 무급휴가 지원금 최신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무급휴가 지원금 최신내용 총정리 최근 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인해서 경기침체현상이 계속되서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들로 인해서 영세 자영업자나 소상공인들을 비롯해서 대기업, 중소기업 근로자들에게도 역시 무급휴가와 무급휴직을 권유하고 시행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속에서 정부에서 이러한 어려움을 감안하고 파악하여 무급휴가 정부 지원금 지원금이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무급휴가 정부 지원금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 경영악화 같은 사유로 근로자와 사전 합의없이, 일방적인 방법으로 무급휴가, 무급휴직을 실시한다 하더라도 휴업수당을 지급해야만 합니다. 여기서 다만, 자발적인 희망휴직을 받는 형태로 무급휴가를 신청받는 것은 허용이 된다고 하니 참..

배달앱 외식쿠폰 정부 배달 외식쿠폰 신청방법 [내부링크]

배달앱 외식쿠폰 정부 배달 외식쿠폰 신청방법 12월29일부터 배달앱 외식쿠폰이 시행된다고 합니다. 행사기간은 12월29일부터 소진시라고 합니다. 언제 끝날지가 미정이고 저번처럼 또 중간에 중지될 수도 있긴한데 이번에는 배달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중단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먼저 배답앱은 배달의 민족을 포함해서 총 11개 업체(배달특급·먹깨비·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위메프오·PAYCO·띵똥·배달의명수·부르심·부르심제로)로 최종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여카드사는 국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BC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입니다. 배답앱으로 정부외식쿠폰 환급받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사 홈페이지나 앱의 쿠폰이벤트 페이지에서 일단 등록을 합니다...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청구 서류 어플 [내부링크]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청구 서류 어플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임플란트 보험금 청구 서류 어플 앱으로 청구하는 방법 셀프 치아 보험료 왜 매달 돈 내시나요? 보험설계사나 고객센터에 바로 문의하세요. 돈 내고 바로 써먹어야 합니다.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청구 서류 일단 메리츠 어플에 나와있는 청구서류는 1. 주민등록증 사본 2.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증 사본 3. 진료비 계산 영수증 4. 진료비 세부내역서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치아보험 청구서류 문의했을때 알려준 것은 1. 치료확인서(진료확인서)-> (메리츠 본사 양식 홈페이지에서 뽑습니다.) 2. 치과 진료기록 사본-> 치과에서 받습니다. 3. 치아 보철치료 전ㆍ후 해당치아의 엑스레이 또는 판독자료(보철치료의 경우에만. 예:..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2022 하반기 신청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2022 하반기 신청 경기도 청소년들의 교통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반기 신청은 2021년 1월 4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연간 12만 원 한도에서 교통비 사용액 일부를 지역화폐로 환급해 줍니다. 경기도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13세~23세 청소년 중 교통카드로 대중교통 버스 전철을 이용한 실적으로 소득 거주기간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2022 하반기 지원내용 신청기간 : 1월 4일 9시 ~ 1월 31일 6시까지 신청자격 : 주민등록상 거주지 경기도인 만 13세 ~23세 청소년 중 대중교통 버스 전철 이용한 학생/ 신청일 현재 만 24세 청소년도 2020년 12월 31일 이전까지 만 23세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

코로나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 5인 이상 집합 금지 [내부링크]

코로나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 5인 이상 집합 금지 멈출 줄 모르는 코로나 19 확산세를 전면 차단하겠다는 의지로 시행되는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 5인 이상 집합 금지 행정 명령 시행이 확정되었습니다. 코로나 멈출 줄 모르는 확산세 현황.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 5인 이상 집합 금지 시행. 수도권 5인 이상 집합 금지 기간. 수도권 5인 이상 집합 금지 내용 정리. 수도권 5인 이상 집합 금지 위반 처벌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멈출 줄 모르는 확산세 현황 중앙방역대책본부가 12월 21일 밝힌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전날(1천97명)과 비교해 171명 줄었다는 926명 입니다. 누적 5만591명으로 코로나 19 멈출 줄 모르는 확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15일부터 지금까지 최근 1주일간 신..

마스크 미착용, 거리두기 위반 방역수칙 위반 신고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미착용, 거리두기 위반 방역수칙 위반 신고 방법 코로나 방역수칙 위반 '안전신문고'로 신고 하세요. 마스크 의무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반할 시 신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이를 막기 위한 정부와 국민의 노력이 상당하지만, 그에 반해 이를 따르지 않아 계속적인 감염의 위험에 노출되고 있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신고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 때가 많아 그냥 보고 가만히 둘 수밖에 없을 때가 종종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방역수칙을 위반할 때 누구나 쉽게 신고할 수 있도록 올려드립니다. 행정안전부가 운영하는 안전신문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안전신문고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안전신문고 앱'을 검색해서 다..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내부링크]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코로나 거리두기 및 독감 백신 등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강조되는 시기입니다. 건강검진을 받지 않으면 과태료도 있고 직장인들은 의무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그럼 대상자 조회 및 예약방법에 대해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방법 건강검진 대상자인지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서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서 건강검진 대상 조회를 클릭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최초 로그인이라면 간단하게 공인인증서 등록만 해주시면 끝이에요. 로그인을 하고 건강검진 대상조회를 한번 더 누르면 조회 결과가 바로 보이세요. 위에 사진처럼 사업연도..

임심테스트기 사용시기 [내부링크]

임심테스트기 사용시기 임신테스트기 언제 사용 해야될까? 드라마나 영화 같은 데에서 보면 임신테스트기에 빨간 선 두 줄이 그어져 있는 것을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이제는 임신테스트기의 빨간색 선 두 줄은 거의 임신의 상징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신테스트기의 사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테스트기의 원리 임신테스트기는 소변 안에 포함되어 있는 HCG(융모성 성선자극 호르몬)라는 태반을 만드는 호르몬의 수치를 활용하여 임신 여부를 확인합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수정 이후(성관계를 가진 이후) 7일~10일정도 지난 후에 생리예정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월경을 하지 않았을 때, 임신테스트기를 해보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방법 막대에 소변을 충분히 ..

인기 유튜버 하얀트리 간장게장 논란 [내부링크]

하얀트리 간장게장 논란 인기 유튜버 하얀트리가 최근 허위방송으로 인하여 대구의 간장게장 가게를 잠정 휴업을 이르게 한 사태가 발생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하얀트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됐고 유튜브 댓글 창은 폐쇄가 되었습니다. SNS의 소통을 막은 행위는 하얀ㄴ트리가 '간장게장 식당 논란'이후 쏟아지는 비난을 의식하여 차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유튜버 하얀트리는 간장게장 무한리필 식당에 방문을 하여 촬영을 하던 중 리필 받은 게장에 밥알이 있는 것을 확인했다며 간장게장 재사용 의혹을 제기했고 영상에는 해당 식당 상호가 적힌 메뉴판이 노출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리필했던 간장게장에 있던 해당 밥알은 자신이 흘렸던 것으로 밝혀졌고 논란이 커지가 하얀트리는 의혹을 제기 한 영상을 삭제하고 해..

코로나 초기 증상 설사, 인후통, 발열, 기침, 가래, 두통 [내부링크]

코로나 초기 증상 설사, 인후통, 발열, 기침, 가래, 두통 코로나 초기증상으로는 발열, 두통, 마른기침 등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세하게 어떠한 초기증상이 발생하게 되는지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초기증상 두통 코로나 초기증상 중 두통이 오는 단계는 이미 잠복기를 거쳐 증상이 발생한 단계 입니다. 초기 증상으로는 발열 증상이 있지만 젊은층은 대부분 무증상감염자인 경우가 많기에 초기 증상으로 두통, 근육통 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초기증상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초기증상 코로나 초기 증상으로 감염자들이 느끼는 것은 초기증상이 매우 다양하고 상대적 가볍다는 느낌이 든다는 것 입니다. 누군가는 가벼운 몸살기운, 기침 등만 느끼지만 다른 ..

제주도 코로나 검사 의무화 [내부링크]

제주도 코로나 검사 의무화 제주도는 현재 1.5 단계에서 18 일 0 시부 터 2 단계로 제주 형 사회적 거리를 업그레이드한다고 15 일 밝혔습니다.향후 제주도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코로나 19 진단 검사를 사전에 의무화하는 방안도 추진 될 예정입니다. 원희룡 제주 지사는 도청 기자실에서 제주식 사회적 거리두기 2 단계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 했습니다. 이달에 2 차 감염이 계속 됐고 코로나 19 확진 자 수가 3 자리로 늘어 났을 때 2 단계로 승급했을 때 다용도 시설 축소 등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만, 생각할 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가 2 단계로 업그레이드 되면 5 개의 엔터테인먼트 펍, 클럽, 룸살롱, 단란주점, 헌팅포차, 감성주점, 노래방 및 ..

코믹 짤 모음 [내부링크]

코믹 짤 모음 불똥발사.. 똥침 강하게...똥침이 아닐수도.. 김연아 선수 몰래 빵 먹다가 긴급 체포..

임플란트 보험 가격 [내부링크]

임플란트 보험 가격 최근 치아보험 중에서 임플란트를 포함한 치아보험 상품도 있기때문에 부담비용을 줄이시기 위한 치아보험을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 보험 적용 임플란트 보험 외에 임플란트의 경우 국민건강보험 적용 대상자는 만 65세 이상의 노인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건강보험에 가입이 되있으시면서 자기 부담금 30%를 지불하시는 경우 1인당 최대 2개까지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의료보험 대상자가 아니신 경우에는 비보험 진료로 들어가게 되어 임플란트 비용에 대한 전체 부분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지역 별 임플란트 가격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가격이 보험적용되는 대상은 만65세 이상국민 이어야 하며 임플란트를 할때마다 보험..

치아보험추천 [내부링크]

치아보험추천 치아는 한번 치료하실때마다 매우 많은 비용이 발생하기때문에 이를 보장해줄 수 있는 보험 혜택이 아주 중요합니다. 때문에 어떤 치아보험을 가입하느냐에 따라서 혜택이 달라지는데요. 치아보험 상품을 인기순위별로 나열해놓은 보험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해서 추천받아 비교해보시는 방법이 좋은방법입니다. 치아보험추천 치아보험은 보험회사보다 보장상품에 중심을 두셔야합니다. 또한 치아보험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상품을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치아보험을 필수로 가입하셔야 하는데요. 기간이 지나게 될 경우 치아보험의 금액 역시 인상될 수 있기때문에 해당 치아보험을 빨리 가입하셔두는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내부링크]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로 돌입하면서 경제적, 사회적 피해가 상당히 커지면서 서민,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에게 특히 큰 피해가 가면서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추경안과 더불어 국민들을 지원해드리기 위해서 다양한 정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현재 대상기준별로 정부지원 코로나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1.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자격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한 코로나 지원금 정책 중 금융지원 정책으로 많은 분들이 대상자로 해당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자격을 참고해야 합니다. 2.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피해가 큰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코로나 지원금 방안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을 통해 ..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내부링크]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에서는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저소득 서민, 청년층을 위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종류와 자격 및 한도 등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 및 대환 대출 등은 종류가 다양한데요. 햇살론, 희망나누미, 사잇돌2, 새희망홀씨2 등이 존재하는데요. 1순위로 알아보셔야 할 곳은 햇살론, 새희망홀씨2 인데요. 금리가 가장 낮기 때문에 이곳에 우선 상담을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지원대상요건과 심사 부분에서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과 새희망홀씨 등의 자격 조건을 금융감독원 서민금융 홈페이지를 통해 자..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내부링크]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목돈을 마련하기가 마땅하지 않을 경우 차량담보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이럴때 금리가 저렴한곳이 제일 좋은데요. 알아보실때에는 한도에도 여유가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것이 좋고 , 자동차 할부가 남았을경우 대출한도가 나오는지도 궁금해하실 겁니다. 그래서 가능한 신용등급 및 조건을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자동차 담보대출 종류 알아보기 - 1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자세한 설명에 앞서 편리성 , 우대율이 좋은 위주로 알아보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대캐피탈의 경우에는 앱으로 바로 신청을 하실수고 있고 앱으로 신청을 하게 된다면은 우대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추천을 드렸습니다.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조건 - 본인명의 차량 3개월이상 소유했..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과거에는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4대보험 가입이 안되어있을 경우 대출 승인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최근 모바일 뱅킹이 활성화 되어 비대면으로 본인인증만으로도 은행에서 돈을 빌리실 수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알아보기 1금융권 은행에서 무직자 소액대출을 시행한 은행은 카카오뱅크,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소액대출이기때문에 온라인을 통해서 또는 은행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대출기간과 상환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대출 금리 등은 해당 은행사의 상담신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 대출받기가 어려우신가요? 무직자도 ..

코로나 백신 언제 맞을 수 있을까? 가격은 얼마나 할까?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언제 맞을 수 있을까? 가격은 얼마나 할까? 미국과 영국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간호사가 최초로 접종대상이 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자기나라 백신을 이미 접종하고 있고 중국도 임상 3상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을 들여올 예정인데 코로나 백신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화이자 백신 미국의 화이자-독일의 바이오엔테크 제약사의 합작품인 mRNA 코로나19 백신 'BNT162b2'이 임상 3상 결과에서 95%의 효능을 보였다고 발표 후 FDA 긴급 승인을 얻어서 접종을 실시했습니다. 미국에서 유통되는 첫 백신입니다. 임상실험시 연구팀은 16세 이상이며 건강하거나 안정된 만성질환이 있는 사람을 연구에 포함했으며 참여자는 21일 간격으..

김아림 US여자오픈 우승상금 100만달러 [내부링크]

김아림 US여자오픈 우승상금 100만달러 한국의 장타 여왕 김아림이 미국 여자 골프 최고의 무대에서 1등 했어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장타 1위 김아림(25)은 15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챔피언스 골프클럽(파71)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메이저대회 US여자오픈 최종 라운드에서 4타를 줄여 최종 합계 3언더파 281타로 우승했습니다. 대박이네요. 작년 이정은(24)에 이어 2년 연속 한국 선수 우승이기도 합니다. 김아림은 이번이 첫 US여자오픈 출전입니다. 세계랭킹 94위 김아림은 올해 세계를 강타한 신종 커로나빠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지역 예선을 치르지 못한 미국골프협회(USGA)가 대회 출전 자격을 확대하면서 기대하지 않았던 출전 기회를 잡았습니다. 이전에 US여자오픈..

김기덕 감독 코로나로 라트비아서 사망 [내부링크]

김기덕 감독 코로나로 라트비아서 사망 김기덕 영화 감독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려 유럽의 라트비아 라는 나라에서 사망했습니다. 러시아의 타스 통신 등이 라트비아 현지 통신사 델피를 인용해 보도하였는데요. 김기덕 감독은 발트3국에 위치한 라트비아에서 사망해 병원에 안치된 상태입니다. 1960년생인 김기덕 감독은 세계 3대 영화제라고 불리는 칸, 베니스,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본상을 받은 유일한 한국인 감독입니다. 경상북도 봉화에서 태어난 김기덕 감독은 초등학교를 졸업한 뒤 기술을 배우면서 직장에 다녔고, 20세 이후에는 해병대를 지원하여 부사관으로 복무했습니다. 제대 후에는 신학교를 다니면서 서울에서 살았습니다. 한때 그는 그림에 관심이 많아 1990년 프랑스 파리로 유학을 떠났고, 유럽에서 회화 공부를 하..

코로나 소상공인 2천만원 긴급대출 3차지원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2천만원 긴급대출 3차지원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번 코로나19로 다시 소상공인들에게 피해가 커지게 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에게 소상공인 2천만원 긴급대출이 생겼어요. 희소식입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거리두기 격상으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대출 지원을 나선다고 한 것입니다. 발빠르게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지원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지원 절차 ① 신청및 접수 ② 심사및 평가 ③ 대출여부 결정 ④ 대출 실행 조건 [아래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일이 공고일 전일 것 2. 영리사업자에 해당할 것 (비영리 개인사업자·법인, 조합 등이 아닐 것) 3. 정책자금 지원제외업종이 아닐 것 4. 대출제한사유가 아닐 것 - 세..

기가와이파이공유기 넷기어 R6700 AC1750 유무선공유기 [내부링크]

기가와이파이공유기 넷기어 Nighthawk R6700 AC1750 유무선공유기 네트워크 전문 기업인 넷기어는 다양한 종류의 공유기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저가부터 고가까지 많은 라인업이 있지만 그중에 가격 접근성이 좋고 보안 능력이 우수하며 고급 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유무선 공유기가 있습니다. 바로 넷기어 Nighthawk R6700 AC1750 유무선공유기입니다. R6700은 현재 V3 버전으로 출시되었고 무선 와이파이 성능과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는 BEAMFORMING+, 렉 없는 게이밍을 위한 QoS,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인 비트디펜더와 협력하여 개발한 강력한 보안 엔진인 넷기어 아머(NETGEAR ARMOR), 자녀 보호 기능인 디즈니 써클(Disney Circle), 느린 장치가 연결될 ..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2021 기초수급자 총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2021 기초수급자 총정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알아봅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기초생활수급자에 대한 자격요건과 신청방법 등 관련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신이 기초생활수급자에 해당이 되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기초생활수급자란 국민기초생활을 보장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는데 여기서 국민기초생활보장의 자격을 갖추고 있는 사람을 뜻합니다.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서 생계를 유지하기 힘들고, 능력이 없어서 힘드신 저소득층분들에게 매달 일정 생계비와 생활비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이로인해서 스스로의 생활을 할 수 있고 보탬이 되도록 도와주는 운영제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분야 기초생활수급자의 생활비와 ..

이찬원 코로나 확진 안타까운 이유 ㅜㅜ [내부링크]

이찬원 코로나 확진 안타까운 이유 ㅜㅜ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찬원의 코로나 확진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가가 발칵 뒤집힌 모습입니다. 이찬원 코로나 확진 후폭풍으로 이찬원이 출연했던 TV조선 상암동 사옥은 폐쇄됐고 임영웅 등 동료들 역시 줄줄이 자가격리 조치 됐습니다. 이찬원이 어디에서 언제 코로나에 걸렸는지 동선에 대한 역학조사 결과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찬원 코로나 확진 진전에 공개된 충격적인 음주 습관을 보면 술을 마시다 코로나에 감염된 것이 아니겠느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찬원 코로나 확진 이찬원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은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입니다.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찬원이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안내 신청방법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안내 신청방법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여부 급물살 코로나 확진자 수가 다시 무서운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500명대 확진자 숫자로 올라서면서 3차 재난지원금 논의가 급물살을 타고 있습니다. 논의에 불이 붙자 국민들 사이에는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인지 여부가 주목받으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금액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금액에 대해서는 각 당에서 주장하는 규모나 범위가 다릅니다. 때문에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서 합의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요. 우선 각 당에서 주장하는 예산 규모가 지난 1차 재난지원금 14조 3000억 원, 2차 재난지원금 7조 8000억 원인 것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 선인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나 지원 금액에 대해서는 추가..

근로복지공단 의료비대출 병원비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정리해보기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의료비대출 병원비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정리해보기 근로자로서 여러가지 이유로 대출을 필요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의료비로서 대출을 필요로 하는 경우는 시중은행에서는 의료비 명목으로 별도의 대출 상품을 지원하는 경우가 드물기도 합니다. 뿐만아니라 일반 신용대출의 경우 충족시켜야할 조건이 있거나 근로자에게는 조금은 부담이 될 수 있는 금리로 대출을 승인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경우 근로복지공단에서 지원하는 근로자를 위한 의료비 대출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시간에는 근로복지공단의 의료비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복지공단 의료비 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은 융자 신청일 현재 소속되거나 노무를 제공하는 사업장에 3개월 이상 근로중..

마라도나 사망 원인 심장마비 재산 [내부링크]

마라도나 사망 원인 재산 세계적인 축구선수 전설인 마라도나가 사망하였다는 뉴스가 전해지면서 많은 축구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마라도나는 축구 역사상 가장 뛰어난 선수라 불리는 인물인데요. 마라도나는 지난 3월 경막하혈종 으로 뇌수술을 받았고 11일 퇴원 이후 통원치료를 받았지만 퇴원 2주만에 생을 달리하였습니다. 마라도나가 겪었던 경막 하혈종이란 무엇일까요? 뇌를 감싸고 있는 뇌 경막 아래에 혈종이 고이는 질병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주치의가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했지만 결국 2주만에 사망을 하여 더욱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마라도나는 1960년 생으로 올해 나이 61살 입니다. 1976년 아르헨티노스 주니어스에 입단하며 축구선수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마라도나는 펠레, 메시와 함께 1인..

코로나 5단계 개편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 격상 단계별지침/사회적 거리두기 세분화/ 코로나 2단계/ 코로나1단계/ 코로나1.5단계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5단계/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5단계/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지침/사회적 거리두기 세분화/ 코로나 2단계/ 코로나1단계/ 코로나1.5단계 최근 가장 큰 이슈이자 사회적 문제로 자리 잡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다시 재확산 되면서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코로나가 장기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정부에서는 기존 3단계로 나누어져 있었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5단계로 세분화 함으로서 코로나 확산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한 지침을 마련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다시 나빠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 서울 강북구 수유리 먹자골목에 들어가니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최근 확진자수가 증가하였습니다. 이번달부터 아들녀석 어린이집에 오랜만에 보내기 시작하였는데 조금 걱정이..

남성 패딩 뭐가 좋을까요? 디스커버리가 좋을까요? [내부링크]

남성 패딩 뭐가 좋을까요? 디스커버리가 좋을까요? https://coupa.ng/bMJS4h 디스커버리 남성 패딩 남자 다운 오리털 자켓 점퍼 COUPANG www.coupang.com 예쁜 색상과 디자인의 디스커버리 패딩 괜찮지 않으신가요? 남성 숏패딩 추천을 해드려 봅니다. 숏패딩 알아 보고 계시는 분 많으시죠. 올겨울도 무지 추울 것 같아요. 숏패딩 구입하실때 에는 잘 알아보고 가성비 좋은 패딩으로 구입 해야 되는데요^^ 구매자들이 많이 찾고 가성비가 좋은 인기있는 상품으로 BEST 1위부터 20위까지 열심히 검색 해보았습니다.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자료들이니 한번씩 봐보세요. 숏패딩 동일 상품 최저가 제품이니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할수 있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NO.1 캐럿 남여공용 숏 패..

한빛에듀 재미 있고 빠른 한글 10주차 [내부링크]

한빛에듀 재미 있고 빠른 한글 10주차 한빛에듀의 재미있고 빠른 한글 3권 공부중입니다. 10주차에 접어들었고 ㄱ, ㄴ, ㄹ, ㅁ 받침 들어가는 한글 공부를 합니다. 훈민정음 창제 원리에 따라 마법처럼 깨치는 한글 교재로 받침글자는 읽는 소리가 재미있다고 열심히 읽어보고 한자 한자 써봅니다. 아직 글자 쓰는 순서를 꺼꾸로 하기도 하고 하지만 집중력 발휘해서 재미있게 받침들어간 글자도 익히고 한글 단어도 학습니다. 획이 더해지고 받침이 더해지는 원리로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한글 학습서입니다.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므로 한글 공부를 집중적으로 열심히 시켜야 되겠더라구요. 체계적인 설계로 한 권에 20일, 단 4권으로 끝내는 빠른 한글 교재에요. 받침이 더해져 한 글자가 완성되어지도록 선 긋기는 재미있게 합..

기욤패트리 결혼 여자친구 [내부링크]

기욤패트리 결혼 여자친구 기욤패트리 결혼 여자친구 / 송민서 / 근황 1세대 스타크래프트 게이머이자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본인의 SNS에 웨딩사진을 게시하며 결혼은 코로나19로 인해 늦췄다고 전했는데요. 그동안 퀘백에 지내면서 여자친구와 반려 고양이와 함께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전 여자친구 연예인 송민서와의 관계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기욤패트리 결혼 전 프로게이머 겸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결혼합니다. 올해 나이 38세인 기욤 패트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uld you marry me? 결혼하자! 결혼식은 코로나 사라지면 하기로"라는 글과 함께 웨딩사진 몇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기욤 ..

다한증 원인, 다한증 치료 [내부링크]

다한증 원인, 다한증 치료 다한증이란 과도하게 땀이 많이나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땀은 몸의 체온을 조절하기 위해 누구나 흘리는 것이지만, 과도한 양의 땀을 지속적으로 흘리는 것은 심각할 경우 사회생활을 어렵게 할 정도의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전체 인구의 약 0.5% 정도가 다한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다한증은 손, 발, 얼굴, 머리, 겨드랑이 등 일부 부위에서 땀이 많이 나는 국소 다한증과 전신에서 땀이 많이 나는 전신 다한증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다한증 환자의 대부분은 국소 다한증을 가지고 있으며, 전신 다한증은 특정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 다한증 원인, 다한증 치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

수면장애증상 해결법 [내부링크]

수면장애증상 해결법 매년 수면장애로 인해 병원을 찾는 환자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정확하게 수면장애는 어떤 증상이 있고 해결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수면장애 종류 수면장애는 종류가 아주 많지만 크게는 - 잠을 드는 것 자체가 힘든 수면장애 - 잠은 자는데 깊이 잠들지 못 하는 수면장애 두 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수면장애 증상 - 잠을 자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하거나 음주, 수면제를 먹어본 적이 있다. - 누워서 잠들기까지 30분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 - 자다가 두 세번 이상 잠에서 깨고 깨고 나면 다시 잠들기까지 또 시간이 걸린다. - 낮동안 항상 피곤하고 특정시간에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잠이 쏟아진다. - 자는 동안 꿈을 자주 많이 꾸는데 다 기억이 난다. -> 심할 경우 가슴이 답..

고환암 증상 [내부링크]

고환암 증상 고환암은 고환에서 발생하는 비교적 드문 유형의 '암'입니다. 이 기관은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하고 정자를 저장하는데, 테스토스테론은 생식기관의 발달과 남성의 신체적 특성을 조절합니다. 보통 진단 시 평균 연령은 33세 정도이며 젊은 청년과 중년 남성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매우 드물게 사춘기 이전에도 발생할 수 있으며, 55세 이후에는 약 8%의 사례만 발생합니다. 고환암 증상으로는 고환 통증 또는 음낭의 날카로운 자극, 심한 덩어리가 만져짐 양쪽 고환의 크기 차이 등이 있습니다. 증상으로 고환 불쾌감, 생식기 통증, 생식기 부종, 고환에 낭이 만져집니다. 관련 질환으로 생식선 및 생식 세포의 신생물, 잠보고환증이 있습니다. 진료하는 과는 종양내고, 방사선 종양학과, 비뇨의학과가 있습니다. 고..

척추측만증이란? [내부링크]

척추측만증이란? 학생, 사무직분들이 많이들 겪고 있는 척추측만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척추측만증이란? 사람의 척추에는 만곡(curve)이 있습니다. 만곡이란 '휘어져 있는 상태' 또는 '굽은 상태'를 뜻합니다. 정상적인 척추는 일자로 반듯하게 세워져 있어야 하는데, 척추 측만증은 S자나 C자 타입으로 휘어져 있게 됩니다. 팔이나 다리가 심하게 휘어 있다면 비정상적인 상태이지만, 척추에서는 만곡이 반드시 비정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척추의 만곡은 누구에게나 나타나는 정상적인 만곡과, 정상인에서는 볼 수 없는 비정상적인 만곡의 두 종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서 있는 사람을 앞에서 쳐다 보면, 척추는 일자로 똑바로 서 있어 머리가 몸의 중심에 위치하게 됩니다. 그러나 사람을 앞에서 쳐다 보았을 때 일자가 아..

배우 송재호 숙환 별세 빈소 발인 송재호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송재호 숙환 별세 빈소 발인 송재호 프로필 베우 송재호님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였던 배우입니다. 인자해보이시고 아버지 같은 이미지가 강했어요. 특히 부모님 전상서 드라마를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영화를 그녀를 믿지 마세요도 킬링타임용 영화로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배우 송재호 별세 소식 알려드려요. 최근 TV에서 송재호님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배우 송재호님이 숙환으로 세상을 떠났셨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타깝게도 통일이 되지 않아 다시 북녘 고향으로 가지는 못하셨네요. 1959년 KBS 부산 성우로 데뷔하셨고 1937년 향년 나이 82세 십니다. 빈소는 서울삼성 병원에 마련이 되었고 발인은 오는 10일 화요일입니다. 숙환은 오랫동안 자리에 누워 앓던 병을 의미합니다. 오랜 ..

공황장애 증상과 원인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공황장애 증상과 원인은 무엇일까요? 공황장애 증상 무엇일까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으로 잘 관리해야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최근 장기간 지속되는 스트레스 요인이 하나 늘었습니다.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 19 가 그러한데요. 언제 누구에게나 코로나 19가 감염될지 모르는 감염재난에 따른 심리적이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점차 강화되고 있습니다. 감염재난 스트레스가 늘어나면서 기존 정신과적 질환이 더 나빠지거나 새롭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스트레스성 공황장애입니다. 감염재난 시기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공황 장애 유형과 특징, 그리고 극복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젊은 층에서 많이 나타나는 공황장애입니다. 공황장애는 아무런 외부자극이나 위협이 없는데 갑자기 공포심과 불안감을 경험하는 것입니..

불안장애란? 불안장애의 증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불안장애란? 불안장애의 증상 알려드려요. 불안장애 증상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 정형돈씨가 불안장애로 방송활동을 잠시 중단했다가 간혹 방송활동도 하긴 하는데 자주하지는 못하는 그러한 일이 있었습니다. 연예인들이 불안장애나 공황장애를 많이 앓고 있네요. 과거 무한도전 시절에도 불안장애로 방송활동을 쉬었던 적이 있는 정형돈씨 입니다. 평생 TV 나 인터넷에서 많이 들어본듯한 불안장애는 무엇인지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불안증세가 심한 후배를 만나 본 적이 있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참 어려웠고 몸이 막 움직이는 증상도 있어서 불안장애 때문에 정상적인 생활을 못하여 매우 힘들었던 모습이 아직도 생각납니다. 자동차를 운전할 때도 매우 힘들었고 사회생활이나 일상 생활이 매우 힘들겠더..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는? [내부링크]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는?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언제 나올까요? 기다려보고는 있지만 답답하기 하네요. 미국 시각 언제쯤 투표 결과나 나올지 다들 궁금하시고 기다리고 계시죠. 미국 주식도 이런면을 반영하는것 같습니다. 유튜브로 상황 모니터링 해보시면 좋겠죠. YTN 뉴스를 보고 있어도 좋구요. 펜실베니아의 트럼프 우세 상황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격전지 펜실베이니아주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우세가 좁혀지고 있는 것으로 최근 수치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투표율 90% 정도 집계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조 바이든을 16만4414표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투표일 당일 오후 늦게 트럼프는 바이든을 제치고 37만9639표를 얻어 선두를 달렸는데요. BBC의 미국 파트너인 CBS는 필라델..

배우 강지환 여성 스태프 강제추행 혐의 결국 유죄로 [내부링크]

배우 강지환 여성 스태프 강제추행 혐의 결국 유죄로 결론났습니다. 강지환, 여성 스태프 강제추행을 했었는데 길고긴 재판끝에 대법원은 2년6개월 집행유예 3년을 확정하였습니다. 배우 강지환은 억울함을 언급하며 '상고' 하였지만 대법원은 강지환의 주장을 '기각' 하였습니다. 강지환이 여성 스태프 2명을 강제로 추행한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확정 판결을 한 것 입니다. 대법원 1부(주심 박정화 대법관)는 11월 5일 목요일 날씨도 쌀쌀한데 강지환의 강제추행 혐의에 대해 징역 2년 6개월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한 원심을 결정하였습니다. 배우가 집행유예 3년이라니..참....그래도 징역형은 아니고 집행유예라서 앞으로 술마시고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집행유예 3년 기간동안 또 술마시고 여성을 추행하면 그때는 정말..

입안 피멍울 발생원인 및 제거방법 [내부링크]

입안 피멍울 발생원인 및 제거방법 입안에 생기는 피멍울, 피물집은 이물감으로 불편함을 느끼게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아서 건드리면 통증도 유발하니 치료가 필요합니다. 생각보다 입안은 많은 세균들이 있으므로 부주의로 칫솔질을 할때 입안에 작은 상처만 생겨도 피물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입안피멍울 발생 원인 입안에 생기는 피멍울은 육체적으로 피로가 누적되었을 때를 비롯하여 스트레스, 영양결핍과 구강 상태가 청결하지 못해 세균이 침입했을 때 등 여러 요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흔히 아는 구내염은 하얀색으로 염증을 일으키지만 피멍울은 검붉은 피가 뭉친것처럼 약 0.4cm 지름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니 입 안쪽 점막에 생긴 물집에 피가 맺혀 있는 상태로 피부 손상 없이 그대로 피가 고이면 피멍울, 피물집이 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1차, 2차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1차, 2차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새희망자금이 지급됩니다. 특별피해업종 1) 집합금지업종 2) 영업제한업종 및 3) 일반업종의 각 요건을 충족하면 지원대상에 해당합니다. 200만원, 150만원, 100만원씩이네요. 지원대상에 해당되더라도 도박업종, 변호사, 회계사, 병원 등 전문직종, 부동삼임대업자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대상업종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시행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조치 대상 소상공인 입니다. 긴급생계지우너 (복지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고용부)와 새희망자금 중복 지원은 불가합니다. 만일 중복 지원이 되면 환수 조취가 됩니다. 2020년 5월 31일 이전에 창업하여 신청일 당시 현재 영업 중이어야 ..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 [내부링크]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 추석입니다. 고향집을 안 가니 서울에 추석 연휴에도 차가 엄청 많을 것 같아요. 또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많이 못하고 국내여행 많이 하므로 연휴기간 동안 국도, 고속도로에 차가 엄청 많을 것 같습니다. 고속도로 자주 이용을 하시나요? 여행 갈 때 고속도를 꼭 이용하는 편입니다.. 초행길이 아니라면 운전은 익숙할 테고 운전하기 익숙한 도로를 지날 때에는 좀 가속페달을 밟을 때가 생기는데요. 요즘은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서 과속 단속 카메라에 대한 안내도 해주기 때문에 어느 지점에 과속단속 카메라가 있는지 매우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행길을 지날 때에는 과속단속에 주의해야 하겠죠. 저는 운전 면허를 딴지는 강산이 2번 바뀌었는데요. 과속단속 카메라에 찍혀 벌금을 낸 적이..

네고 뜻 정리 [내부링크]

네고 뜻 정리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네고라는 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조어로 아주 오래전부터 사용되어온 단어인데요. 언제부터인가 널리 쓰이는 의미로 사용되어 다른 대체어를 찾을 수 없게 언어습관으로 자리를 잡고 아주 자연스럽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신조어 중에서 지금은 거의 일상언어가 되어버린 '네고'라는 단어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고 뜻 정리 회사나 일상생활에서 네고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네고 라는 말은 어떠한 뜻일까요? 네고는 주로 거래를 할 때에 사용하게 되는데요. 즉 물건을 구입할때 물건 가격을 깎아달라는 의미로 사용하게 됩니다. 네고 뜻은 바로 가격 협상이라는 말입니다. 저도 중고장터에서 중고물품 구매나 판매를 많이 ..

편스토랑 전수경 음악감독 집 공개 인테리어 [내부링크]

편스토랑 전수경 음악감독 집 공개 인테리어 25일 방송된 편스토랑에서는 이영자씨가 전수경 음악감독의 집 주방을 공개하였습니다. 저도 몰랐던 전수경 음악감독 인데요. 전수경 음악감독 집이 공개되고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전수경 음악감독은 어마어마한 주방 스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수경 음악감독은 이영자를 만나자마자 하이톤으로 인사하면서 반가움을 표현하였는데요. 그녀는 편스토랑의 애청자 팬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영자와 반갑게 인사하였습니다. 전수경 음악감독의 집 위치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남동에 비싼 고가의 집이 많네요. 이영자는 전수경 음악감독의 집에 감탄을 금치 못하였는데요. 전수경 음악감독 집은 탁 트인 풍경과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였습니다. 스튜..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나이 결혼 아내 여부는? [내부링크]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나이 결혼 아내 여부는? 박세욱의 나이는 87년생 34세 입니다. 결혼은 아직 안했으며 미혼이기 때문에 아내 또한 없습니다. 25일 방송된 보이스트롯 에서 결승전이 펼쳐졌습니다. 여기서 박세욱은 최종 보이스트롯 우승자 가 되었습니다. 김다현과 박세욱은 최종전까지 올라간 가운데 박세욱이 김다현을 누르고 보이스트롯 우승자 가 되었습니다. 박세욱은 TOP3 에 김다현, 조문근과 함께 진출하였습니다. 듀엣미션에서 김다현은 859점으로 1등을 차지하였고 개인 미션에서도 심사위원 점수 972점을 받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문희경은 970점을 받아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팽팽한 긴장이 오가는 가운데 총점 1위로 가장 먼저 결승 3차전 진출을 결정 지은 사람은 박세운이 되었습니다. 박세욱은 ..

신호위반 벌금 과태료 범칙금 기준은? [내부링크]

신호위반 벌금 과태료 범칙금 기준은? 추석 연휴가 다음 주에 시작되네요. 건강과 안전에 신경 쓰면서 추석 연휴를 잘 보내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신호위반 벌금, 과태료, 범칙금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호위반 벌금 걸려서 내보 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예전에 속도위반, 신호위반, 속도위반 등으로 벌금을 내어 본적이 몇 번 있기는 하네요. 급한 마음에 신호를 위반하거나 또는 렌터카, 쏘카, 그린카를 타고 초행길을 가다가 운나쁘게 신호위반하였을 때에도 실수로라도 위반을 하였다면 벌금을 잘 내어야 하겠고 위반을 다시는 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신호위반 벌금은 사실은 올바른 용어는 아니고 교통 카메라에 찍혔을 경우 -> 신호위반 과태료 경찰에게 걸려서 현장에서 종이를 한 장 받게 되면 -..

2020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2020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작년 추석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올 한 해도 3개월 남짓 남았네요. 매년 추석이 되면 TV에서는 다양한 2020 추석 특선 영화를 많이 방영합니다. 극장이나 왓챠, 넷플릭스 등에서 보지 못한 영화가 있다면 TV로 보면 정말 좋겠죠. 올해는 안타깝게도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이동제한이 걸려서 집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러 가족이 모이는 한가위 명절 분위기는 내년으로 미루고 집콕하면서 심심한 시간을 특선 영화 보시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 좋겠습니다. 요즘에는 영화관 가기도 어려운데요. 대신에 왓챠나 넷플릭스 등으로 편하게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지만 TV에서 보면 무료로 볼 수 있으므로 더 좋죠. 집에서 40인치 이상의 큰 TV 화면으로 보는특선 영화 모두 ..

폐암 초기 증상 [내부링크]

폐암 초기 증상 2009년도에 이모부가 췌장암으로 돌아가셨고 2017년에 아는 선배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절친의 어머님이 유방암 2기라서 하시네요. 암이라는 단어는 어릴 때부터 들어서 꽤 익숙합니다. 인간이 사망할 때 가장 원인이 되는 것 중에 하나가 암이기도 합니다. 그 이름만 들으면 썩 좋지 않은데요.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은 우리에게는 암적인 존재일 텐데 최근에 보면 북한을 잘 유지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인간에게 가장 치명적이면서 가장 커다란 아픔을 주는 질병이 바로 암이에요. 심지어 이 암이라는 것은 신체의 특정 일부분에서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신체 전반에 모두 발생할 수 있는 무서운 존재입니다. 특히 폐암 초기 증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에 작은 아버지도 폐암으..

혜화 맛집 중국집 만리성 [내부링크]

혜화 맛집 중국집 만리성 지난 주말에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대학로를 찾았어요. 혜화 맛집 중화요리 만리성에서 맛있는 탕수육과 짜장면으로 점심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만리성은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주소는 서울 종로구 동숭동 1-88이에요. 예전의 대학로는 공연과 연극을 보러 온 젊은이들도 정말 많았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꽤 한가한 모습이에요. 혜화 맛집 만리성은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식사류와 계절특선 요리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빌딩 입구에 간판이 자리 잡고 있네요. 엘 이베이 터가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가기 아주 편하였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갔어요. 오후 늦은 시간대인데 홀에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다들 늦은 점심 식사하고 계시네요. 홀 내부는 중국 베이징 느낌이 물씬 납니다. ..

꽃게 라면 끓이는 법 [내부링크]

꽃게 라면 끓이는 법 가을이 오고 있네요. 꽃게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알려드립니다. 국물이 시원해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었더니 속이 느끼하여 찌개에 넣을라고 챙겨놓은 작은 꽃게로 꽃게 라면을 끓여보았습니다. 국물 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꽃게 라면 끓이는 법 어렵지 않으니 자주 끓여 먹어야 겠어요. 꽃게 라면 끓이는 법 2인분 양이고 조리시간은 15분 정도 입니다. 라면 2봉지를 준비하고 스프는 2/3 정도만 사용하였어요. 작은 꽃게 3마리를 넣어주었답니다. 스프의 양은 입맛에 따라 조절해주면 됩니다. 깨끗하게 씻은 꽃게는 집게와 다리의 끝부분을 가위로 잘라주고 게딱지를 열어서 아가미를 뜯어낸 다음 알맞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다. 라면 물이 끓으면 손질한 꽃게를 넣어주고 거품을 조금 제거해가면서 1..

지방간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지방간에 좋은 음식지방간에 좋은 음식은? 저는 술을 거의 안 마십니다. 그런데 친구 중에 술 좋아하는 친구는 30대 중후반에 벌써 지방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지방간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방간은 간에 쌓이는 좋지 않은 지방으로 고지혈증 및 당뇨의 원인이 됩니다. 지방간을 방치한 채로 병을 키우면 고혈압, 동맥경화, 간경변, 간염 등 무서운 간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술로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음식을 알아두고 평소에 잘 관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방간에 좋은 음식 알아보실까요? 지방간이란? 한마디로 말하면 간에 지방이 많이 끼어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간의 무게에 50% 이상 지방이 쌓이게 되면 지방간이라고 말하게 됩니다. 간에 지방이 축적되..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원작 [내부링크]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원작 얼마 전에 왓챠를 통해 한자와 나오키 1편 드라마를 다 보았는데요. 그 뒤로 우리나라 드라마도 자주 보게 되었어요. 성격이 급한 편이어서 드라마를 보기 시작하면 한 주를 기다려야 하는 것이 정말 싫어서 종영한 드라마를 주말에 모두 정주행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동안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가 종영이 되고 허무하던 차에 일본 드라마를 여러 편 보고 지냈는데 올해는 유독 한국 드라마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네요. 아이와 있으면 매일 반복되는 일상생활에 우울한 마음이 생기기도 하는데 이럴 때 재미있는 드라마를 보면 기분이 확 전환되는 것을 느끼고 내가 드라마 속의 여주인공이 된 것 같은 상상도 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 형사 후속으로 미국 영..

좀비탐정 등장인물 [내부링크]

좀비탐정 등장인물 KBS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제작이 중단되어 8월 31일 첫 방송이 되는 후속작도 연기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여서 이번 드라마 작품이 어떨지 궁금하였는데 정통 드라마 느낌보다는 예능 성격이 강한 드라마라 이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역시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비탐정 드라마는 월화드라마로 KBS2 TV에서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고 12부작이에요. 최진현 씨가 나온 드라마는 다 흥행하였기에 좀비탐정 역시 기대가 되는 드라마인데요. 내용만 보더라도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16부작이 아닌 12부작이라서 더 짧게 느껴질 것 같은데 얼른 보고 싶은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인간을 잡아먹겠다며 덤벼드는 혐오스러운 좀..

명동역 맛집 뚝심한우 명동점 [내부링크]

명동역 맛집 뚝심 한우 명동점 서울 명동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데요. 명동 하면 저는 불고기 브라더스가 먼저 생각나는데요. 10년 전에 명동에 불고기 브라더스 음식점 생겼을 때 먼저 방문해서 맛있게 불고기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는 한우 고기가 맛있는 뚝심 한우 명동점을 찾았습니다. 뚝심 한우는 종각역점 새로 오픈한 곳을 방문해보았는데 그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나서 뚝심 한우 명동점도 바로 방문해보았어요. 명동역 8번 출구에서 명동 번화가로 들어가서 충무김밥, 명동교자가 보이면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다시 오른쪽으로 가면 나옵니다. 입구에 커다랗게 고기 그림이 있네요. 꽃등심, 안창살, 생갈비, 뚝심 모둠 등의 고기 사진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안심 사진도 있네요. 예전에 케이블 TV ..

독감 무료접종 [내부링크]

독감 무료접종 작년 1월 달에 독감에 걸려 고생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도 그 전년도에 독감 예방접종을 맞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 의해서 전염이 되어서 꽤 고생한 기억이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더 주의 해야 하는 독감인데요. 감기 증상과 비슷한 코로나로 인하여 조금이나마 혼동을 피하고 건강을 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올해는 꼭 독감 예방접종을 맞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존에는 독감 무료접종이 3가만 해당이 되어서 아들은 유료로 4가 백신을 접종하였는데 이번에 무료 독감 4가 백신이 무료 예방접종으로 시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해당되는 독감 무료접종 대상자는 꼭 시기를 놓치지 말고 맞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자세한 독감 무료접종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독감 무료접종 시..

독감 예방접종 시기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 시기 가을이 오고 있네요. 아침과 저녁에 일교차가 심해지고 있어요. 아직은 아침에 반팔을 입고 출근해도 괜찮았는데요. 추석기간이나 추석이 지나면 이젠 긴팔과 바람막이 점퍼 입어야 되겠네요. 오늘은 2020 독감 예방접종 시기와 독감 무료접종 대상 그리고 원가는 얼마인데 어디서 맞는 것이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는 맞지 않고 6살이었던 아들만 맞은 것 같아요. 와이프도 주사 맞기 싫어해서 맞지는 않았네요. 독감 예방접종 꼭 맞아야 할까요? 이렇게 물어보신다면 물론 이것 맞았다고 100% 독감에 안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먼저 항체를 만들어주는 것과 바이러스와 싸우는 것은 차이가 있으니 맞는 것이 더 좋기는 합니다. 보통 맞으시면 4가 백신이 됩니다. 원래는 아이들과 어르신들 3가를 ..

재산세 부과기준 [내부링크]

재산세 부과기준 부동산 매매를 하였다면 지방세법에 따라서 세금 중에 재산세를 납부해야만 합니다. 정확한 재산세 부과기준을 알아야만 정확한 세금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준이 어떻게 되고 어떻게 정해지는지 알고 계신 분은 별로 없으실 텐데요. 그냥 내어야 하는 세금이니 그냥 내었겠지요. 오늘은 재산세 부과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재산세를 많이 내고 싶으시겠지만 내지 않으시는 분들이 더 많으므로 미리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재산세 부과기준 먼저 재산세는 무엇일까요? 세금을 내어야 하는 근거로 지방세법 제104조 124조, 제142조 에서 제156조를 근거하여 토지, 선박, 항공기, 건축물, 주택 등의 재산에 부과되는 세금이에요. 보유세의 일종입니다.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사실상..

노원역 맛집 핏짜굽는언니 카프리초사 핏짜와 라자냐 [내부링크]

노원역 맛집 핏짜굽는언니 카프리초사 핏짜와 라자냐 저는 서울 강북구 번동에 거주하고 있는데 이전에 살던 곳이 도봉구 창동 이었어요. 노원역 근처에 핏짜굽는언니 라고 가격대와 맛이 괜찮은 피자, 파스타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공릉점과 별내점이 있는데 이번에 노원역 근처에 노원역 맛집 핏짜굽는언니가 오픈되었네요. 노원역과 가까워서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기계식 주차장 입구 위에도 노원역 맛집 핏짜굽는언니 간판이 보이네요. 5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물론 엘리베이터도 있구요. 엘리베이터 옆에 핏짜굽는언니 메뉴가 보이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입구에 화덕피자 맛을 볼 수 있는 노원역 맛집 핏짜굽는언니 간판이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 토요일 오후에 방문하였더니 손님이 적어서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오 삼광빌라 출연진 줄거리 [내부링크]

오 삼광빌라 출연진 줄거리 코로나 19 때문인지 집에서 왓챠 영화를 보거나 TV에서 드라마를 가끔 보게 되는데요. 어제는 왓챠에서 일본 좀비 영화 한 편을 재미있게 보았어요. 친구가 한국 영화 오케이 마담을 재미있게 보았다고 해서 이번 포스팅을 끝내고 바로 엄정화가 나오는 오케이 마담 영화를 보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오랜만에 주말드라마 한 편 소개해드려 보려고요. 꽤 많은 인기를 누렸던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후속 드라마로 '오 삼광빌라' 입니다. 같은 빌라에 살고 있는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게 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과연 빌라 안에서 어떠한 사건들이 발생하게 될지 기대가 많이 되는 주말드라마예요.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드라마 소개해드리고 줄거리, 출연진 소개해드릴게요. 인물관계도 보시..

부모님 추석선물 관절 근육통관리 독일 샤인테 아르니카 플러스크림 [내부링크]

부모님 추석선물 관절 근육통 관리 독일 샤인테 아르니카 플러스크림 곧 추석이 오네요. 부모님 추석선물로 괜찮은 샤인테 아르니카 플러스크림 소개해드립니다. 조금만 움직임이 있어도 근육통이 있으신 부모님께 좋은 제품인데요. 피부보습에도 좋고 무릎이나 어깨, 팔다리 마사지에 사용하면 근육통 관리에 좋은 샤인테 아르니카 플러스크림이에요.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은 샤인테 아르니카 플러스크림입니다. 독일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다는 전통 마사지 크림이에요. 알프스의 자연과 건강을 전하는 제품으로 아르니카는 독일 북서부와 유럽 알프스 지방에서 자생하는 야생화라고 합니다. 집집마다 비상 크림은 하나씩 있기도 한데요. 아로니카 크림은 유럽 가정에서 하나씩 갖추어 두고 사용하는 일상적..

넥센타이어 렌탈 [내부링크]

넥센타이어 렌탈 타이어 렌탈 이용해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타이어를 렌탈해서 사용하면 정말 목돈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할까요? 타이어 렌탈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목돈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에요. 렌탈료를 확인해보면 인터넷 최저가보다는 비싼 것 같은데 왜 부담이 없는 가격이라고 하는 것일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넥센타이어 렌탈의 좋은 점을 알아볼까요? 1.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렌탈료를 더 낮출 수 있어서 부담이 적습니다. 2. 휠 얼라인먼트 등 공임도 나눠서 내므로 부담이 줄어듭니다. 3. 최고급형 타이어로 교체하여도 길게 나눠서 내므로 부담이 적습니다. 4. 목돈 부담 없..

타이어 렌탈 [내부링크]

타이어 렌탈 우리나라에는 렌탈할 수 있는 상품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안마의자, 비데, 정수기 등 각종 생활용품들을 렌탈하여 월 렌탈요금을 내고 기간을 정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 상품이 이렇게 많아진 이유는 수요가 많기 때문인데요. 안마의자나 비데 등은 고가의 제품인데 한 번에 많은 돈이 나가는 것보다는 월임대료만 내면 되어서 가격 부담이 적은 점이 장점입니다. 이번에 타이어 렌탈이 된다는 것을 저는 이번에 알았는데요. 소모품인 타이어가 렌탈이 된다고 하네요. 개인차량이 없는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요즘에는 자차 이용자들이 꽤 많은데요. 중고차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유튜브에 보면 중고차 딜러들도 영상을 많이 올리고 있더라구요. 어떤 중고차 구매대행 딜러는 타이어 가격과 비슷한 가격에 연습용..

추석 이동제한 [내부링크]

추석 이동제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인데 아직 매일 확인자가 100명 이상으로 나오고 있네요. 어떤 분은 코로나가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비관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코로나 19라는 바이러스 때문에 이번 추석 이동제한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올해 2010년은 코로나 때문에 참 힘든 일이 많습니다. 가족, 친척도 만나기 어려워졌네요. 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추석 연휴를 위한 집콕 준비를 하고 못 만나는 가족들에게는 마음과 선물로 대체하고 내년에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면 되겠죠. 이번 추석에는 시골에 가지 않고 서울 집에 계속 있으면서 집에서 쉬려고 합니다. 대신 어떤 추석선물을 보내야 할지 한창 고민 중에 있답니다. 추석 이동제한으로 집에만 있다고 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그..

셀프염색약 추천 살롱드프로 맨즈스피디 무향료 헤어컬러 [내부링크]

셀프 염색약 추천 살롱 드 프로 맨즈 스피디 무향료 헤어 컬러 요즘 들어서 흰머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염색약을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 본 셀프 염색약 추천 제품은 살롱 드 프로 맨스 스피디 새치염색약이에요. 일본 여행 다녀오신 분들이 꼭 사 오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제품이지만 설명서에 한글 설명도 나옵니다. 염색하는 방법은 거의 같으므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머리 염색하는 순서가 박스 옆면에 그림으로 나와있어요. 셀프 염색약 추천 살롱 드 프로 염색약은 바르고 나서 5분만 방치하고 머리를 감아주면 되어서 정말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염색약이고 냄새도 안 나서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셀프 염색약 추천 제품으로 옆에 성분에 대해서 설명이 자세히 나옵니다. 박스를..

대학로 맛집 포로이쌀국수 베트남음식 [내부링크]

대학로 맛집 포로이 쌀국수 베트남 음식 지난 주말 오후 오랜만에 대학로를 들렸습니다. 날씨도 선선해지고 이제 곧 가을이 오고 가을이 깊어질 텐데요. 베트남 호찌민 여행 중에 맛보았던 베트남 음식을 서울 대학로에서도 느껴보고자 베트남 쌀국수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대학로 맛집 포로이 쌀국수 대학로점이에요. 대학로 쌀국수 전문점 포로이는 지나다니면서 보기는 하였지만 이날 처음 방문하였습니다. 25년 전통의 베트남 쌀국수를 만드는 곳이더라고요. 국물 맛이 정말 베트남 호찌민 현지에서 먹던 맛이 나더라고요. 다행히 고수가 들어있지 않아서 더 좋았답니다. 베트남에서는 고수가 들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았거든요. 대학로 맛집 포로이쌀국수 베트남 음식점은 서울 종로구 동숭동 1-41 우성빌딩 1층에 ..

건조기 추천 TOP 7 [내부링크]

건조기 추천 TOP 7 세탁기나 냉장고에 이어서 건조기가 생활필수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써보지 못하신 분은 있어도 한 번 사용해보면 정말 쓰기 잘하였다고 생각하게 되는 건조기...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황사가 많이 오는 봄이나 눅눅한 날씨의 장말철 여름에도, 알레르기가 판을 치는 가을에도, 눈 내리는 겨울철에도 건조기 하나만 있다면 365일 내내 언제나 뽀송뽀송하게 옷을 입을 수 있는 신세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건조기의 먼지 제거 기능도 좋을 테고 냄새 제거는 물론이고 살아가는 삶의 질도 높여주는 건조기... 그러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꼼꼼하게 알아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건조기 추천 제품과 건조기 원리, 장점과 단점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건조기 ..

양배추 효능 아홉가지 [내부링크]

양배추 효능 아홉 가지 오늘은 양배추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양배추는 요구르트, 올리브와 함께 3대 장수식품으로 알려져 있는 식품이에요. 양배추에는 소화를 도와주는 펩신, 디아스타아제, 트립신 등이 들어있어서 천연 소화제라고 불립니다. 위 건강에 좋아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양배추는 부위별로 영양소 함유량이 다른데요. 겉에 잎에은 칼슘, 철분, 그리고 비타민 에이가 많고 속 잎에는 비타민 씨, 비타민 비의 함유량이 많답니다. 잎부터 심지까지 버릴 것이 없고 다 먹을 수 있는 완전식품인 양배추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해독작용 양배추는 해독작용이 있습니다. 양배추에 들어있는 설포라판 성분은 위염을 유발하는 헬리코 바터 균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소티오시아네이트라는 성..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 [내부링크]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중고차를 구매할 때 타이어 마모도도 잘 알아야 되고 수입차를 구매할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수입차는 타이어를 교체할 때 비용도 많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차를 타고 다닐 때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에 있어야 기름값도 절약할 수 있고 타이어 마모도 달라질 텐데요. 오늘은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철에 타이어 공기압은 6~10% 정도 늘어나기 때문에 너무 빵빵하게 한계치까지 넣어놓으면 안 됩니다. 뜨거운 아스팔트 위를 달리다 보면 타이어 내부의 온도가 올라가서 압력이 늘어나게 됩니다. 만약 공기압을 너무 빵빵하게 넣고 아스팔트 위를 장시간 드라이브하였다면 타이어는 아주 빵빵한 탱탱볼이 되어서 위험하게 됩니다. ..

서대문역맛집 고급한정식 연 [내부링크]

서대문역 맛집 고급 한정식 연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조금 징그럽게 보였던 곰장어를 먹고 왔는데요. 이번에는 서대문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고급스러운 서대문역 맛집 한정식집 연 한정식에 다녀왔습니다. 음식점 안으로 들어서면 분위기부터 매우 고급스러운 한옥의 느낌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서대문역 맛집 연 한정식은 기본적으로 룸으로 구분이 되어 있더라구요. 단체손님도 식사하기 좋고 상견례 장소로도 아주 좋을 듯합니다. 바닥에 앉아서 먹는 식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식탁 위에 수저, 컵, 물수건 등이 잘 세팅되어 있습니다. 연 한정식의 메뉴판을 보실까요? 일품요리들이 있습니다. 서대문역 맛집 연 한정식은 해정식, 달정식, 연정식, 그리고 별정식으로 나뉘어 있고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맨 뒤에 원산지 표시도 정확하게..

이수역 맛집 곰집 산곰장어 산아나고 꼼장어 전문 맛집 [내부링크]

이수역 맛집 곰집 산곰장어 산아나고 꼼장어 전문 맛집 개인적으로 술을 좋아하진 않아서 술안주 음식을 특히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이번에 이수역 맛집 산곰장어 맛집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방배동 맛집으로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의 꼼장어 전문 음식점이에요. 이수역에서는 근처 아구찜집에서 맛있게 아귀찜을 먹었었는데 근처에 가까운 곳에 곰집이라는 곰장어, 산아나고집이 있더라고요. 지하철 7호선 이수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곰집입니다. 방배동 곰장어 아니고 맛집으로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의 곰장어 전문 음식점입니다. 길가에 바로 있어서 찾기 쉽고 건너편 횡단보도에서 잘 보이는 위치에 있더라고요. 가게 입구에는 어항에 많은 산곰장어들이 있더라고요. 이수역 맛집 곰집은 곰장어 숯불구이 전문점입니다. 자연산 산곰장..

방학동맛집 도봉구맛집 갈비1번지 숯불돼지갈비 [내부링크]

방학동 맛집 도봉구 맛집 갈비 1번지 숯불 돼지갈비 지금은 서울 강북구 번동에 살고 있지만 얼마 전까지 서울 도봉구 창동에 살았어요. 가까운 방학동에 소문이 난 가성비의 뛰어난 맛의 돼지갈비 집이 있어서 방문해보았답니다. 와이프가 소고기 알레르기가 있어서 소고기는 거의 먹지를 않고 돼지갈비나 돼지곱창을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숯불양념돼지갈비를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방학동 맛집 갈비 1번지에서 숯불 돼지갈비 먹고 왔답니다. 방학동 680-34번지에 있고 매일 11시 30분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코로나 있기 전에 먹고 온 것이에요. 평일 저녁 퇴근을 하고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방문하였답니다. 벽면에 도토리의 효능이 보이네요. 후식으로 냉면이 무료로 나옵니다. 도토리는 아콘..

녹 제거 방법 물때제거 휠세척 유막제거 홍여사세정제 H4 [내부링크]

녹 제거 방법 물때 제거 휠 세척 유막 제거 홍여사 세정제 H4 화장실이 습해서 그런지 화장실에 철로된 3단이나 4단 거치대를 놓아두면 녹이 많이 슬더라고요. 또 오래된 자전거도 녹이 많이 슬고요. 이번에 녹 제거 방법 알아보면서 녹 제거 전용 세정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식품첨가물로 배합된 특급 세정제예요. 제품 이름은 홍여사 세정제 H4입니다. 자동차 유리창에 유막을 제거하거나 휠을 닦아주거나 머플러 세척, 그리고 녹 제거 방법에 좋고 물때 제거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홍여사 세정제 H4는 18000원대의 가격이더라고요. 녹물, 유리 얼룩, 백화 제거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식품첨가물로 배합이 된 특급 세정제로 세정과 살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9..

중국 브루셀라병 집단 발생 [내부링크]

중국 브루셀라병 집단 발생 중국의 서쪽 북부 간쑤 성이라는 곳에서 브루셀라병에 대한 백신을 만드는 공장의 생산 부주의로 3천500명 이상 브루셀라병에 걸린 것으로 뉴스가 나왔습니다. 중국 매체 신경보에 따르면 작년 11월 중국 농업과학원 산하에 있는 란저우 수의학연구소에서 브루셀라병에 집단 감염이 발생한 다음 이달 15일까지 란저우 주민 2만 1천745명을 검사하여 3천234명에 대해 브루셀라병 확진 판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중국 북서부 간쑤 성 란저우에서 3천 명 이상이 브루셀라 병에 걸렸다고 글로벌타임스 등 중국 매체들이 16일 집중 보도하였습니다. 참 중국 때문에 짜증이네요. 맨날 집단 감염이라니.. 그래도 인구가 안 줄고 인구가 계속 늘어나니 중국은 참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2019년 12월 란..

취업성공패키지 총정리 [내부링크]

취업성공패키지 총정리 취업성공패키지(취성패) 취업성공패키지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알게되었는데요. 저소득 취업취약계층에 대해서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에 따라 3단계에 걸쳐서 종합적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따라 진행한 다음 취업하였을 경우 취업성공수당을 지급하여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종합적인 취업지원 사업입니다. 3단계에는 진단 및 경로설정->의욕 능력증진->집중 취업알선의 단계로 진행이 되고 체계적인 단계별 관리와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취업성공패키지 신청방법 2가지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는 거지주에 있는 고용센터(고용노동센터)를 방문하여 접수를 합니다. 두번째방법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면 되겠습니다. 취..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연비 제원 가격 정보 쉐보레 자동차가 2021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 차량을 출시하였습니다. 미국의 정통 픽업트럭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차량인데요. 1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부분적으로 변경이 이루어진 이번 리얼 뉴 콜로라도는 외관이 꽤 세련되고 큼직한 픽업트럭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6리터 V6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었고 하이드라매틱 팔단 오토매틱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 출력은 삼백 심삽마력이고 최대토크는 삼십구 kg.m 을 보여줍니다. 픽업트럭 하면 미국 영화에서 참 많이도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트럭 짐칸에서 로프도 꺼내고 총도 꺼내고 강아지도 타고 있고 그랬던 미국 영화에서의 픽업트럭.. 경제적인 이유로 짐을 많이 실어야 하는 운전자에게 정말 ..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원인 [내부링크]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원인 포르쉐가 140킬로가 넘는 속도로 교차로에서 질주하여 7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아직 사망자는 없다고 하지만 중상자가 있는 상황이라 지켜봐야겠네요. 40대 운전자가 자기 포르쉐 차량인지 빌린 차였는지 아니면 도난차량인지 아직은 모르는데요. 경찰 조사에서 차 안에서 대마초를 흡입하였다고 자백하였습니다. 운전 중에 대마초라 점점 큰일이네요. 7중 추돌 전까지 2차례 더 쾅쾅 추돌 사고가 있었습니다. 브레이크 전까지 브레이크도 밟지 않았다고 합니다.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원인은 바로 대마초 흡연이었네요..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원인 포르쉐 자동차가 오토바이와 승용차를 밀치고 질주해버렸는데요. 14일 월요일 오후 5시 43분에 부산 해운대구 중동역 인근 교차로에서 7중..

애드센스 클릭당 단가 높이기 CPC 단가 높이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클릭당 단가 높이기 CPC 단가 높이기 구글 애드센스를 하는 분들이라면 CPC (광고 클릭당 단가)에 대해서 매우 민감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도 거의 매일 여러번 확인을 하게 되더라구요. 매번 애드센스 어플 또는 홈페이지로 가서 오늘 나의 광고에서 CPC를 체크하고는 합니다. CPC가 높을 때는 와우..하고 놀라고 좋아하지만 CPC가 생각보다 낮을 때는 내 사이트에 대해 의아해 하고는 합니다. 모든 에드센스 하시는 분들의 공통된 생각인 것 같아요. CPC 단가 높이기 방법도 있더라구요. CPC가 낮아지는 경우에는 여러 경우가 있습니다. 그 중 한가지 경우는 해당 광고주들의 광고비 감소 입니다. 첫째 구글 애즈에서 광고주들이 해당 키워드로 '비딩'을 적은 예산으로 광고를 하는 경우입니다. 둘째..

무효 클릭 신고 방법 [내부링크]

무효 클릭 신고 방법 아침에는 조금 쌀쌀합니다. 이제 가을이 오려고 봅니다. 지난여름 무척 더우셨지요. 올 가을에는 행운만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독감 예방 접종 무료로 가능한 분들은 독감 예방 접종도 잘 맞으시길 바랍니다. 이전 글에서 무효 트래픽 찾아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글 측에 무효 트래픽 신고와 이의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인이 자신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눌러서 발생하는 무효 트래픽은 신고나 이의 신청이 잘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IP 추척, 차단하기, 스테이트 카운터 지난번에 알아본 스테이터 카운터 또는 구글 애널리틱스 등으로 무효클릭을 알아내었을 경우 해당 자료를 가지고 구글에 신고하는 방법입니다. 무효 클릭 신고양식 ..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최근에 스마트폰으로 결제하는 방식이 일반화되었습니다. 예전에 비해 지갑이 많이 얇아졌거나 거의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날이 많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도 스마트폰으로 해결이 되니 외출할 때 스마트폰만 들고 나오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현대 사회의 트렌드에 맞춰 관련 어플들도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도 다양한 기능들을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메신저 아이디는 각자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직장 동료나 친구들끼리 식사를 한 다음에는 나눠서 낼 때도 활용이 됩니다. 편하다는 좋은 점도 있지만 동명이인에게 잘못 보낼 수도 있어서 이번에는 카카오페이 송금취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요즘에 카카오페..

여자 생식기 가려움 원인 [내부링크]

여자 생식기 가려움 원인 여자 생식기 가려움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여성들의 생식기가 어떠한 이유에서든 가려움증을 느끼는 경우는 생각보다 많은데요. 여성 청결제가 그 원인일 수도 있고 면역력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여성들의 Y존은 민망한 부위이기 때문에 공공장소에서는 손으로 긁을 수도 없고 답답할 때가 많습니다. 가임기 여성은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생리 전후로 사타구니와 외음부 질에 약간의 간지러움 또는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하루나 이틀 내에 저절로 호전되거나 질염으로 진단된 경우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서 빠르게 호전되기도 하지만 어떤 여성들에게는 질염이 아닌데도 피부 간지러움과 가려움증이 지속 반복되기도 합니다. 그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려움증 원..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IP 추척, 차단하기, 스테이트카운터 [내부링크]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IP 추척, 차단하기, 스테이트 카운터 최근 무효트래픽으로 광고 게재 제한이 되신 분들이 많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무효트래픽으로 광고가 눌러진다면 광고 클릭수는 올라가겠지만 어느 시점에서 CPC가 대폭 감소하게 됩니다. 클릭은 40 클릭인데 CPC가 0.01 달러 수준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이런 현상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무효 트래픽을 알아보시고 꼭 처리하셔야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무효 트래픽과 IP추척하고 차단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자기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자기가 누르는 경우 절대로 하면 안 되는 행동이에요. 얼마 전에 연세 많으신 분이 글 180개 작성하고 간신히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으셨는데 모르고 자신의 광고를 엄청나게 누르셨더라고요... 계속 ..

G70 페이스리프트 [내부링크]

G70 페이스리프트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차량이 공개되었네요. 한동안 자동차 정보를 보지 못했는데 다음주 부터는 교보문고에서 자동차 잡지도 보면서 신차 정보를 열심히 봐야겠습니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도 참 럭셔리 해졌는데 G70 페이스리프트도 꽤나 럭셔리해진 느낌이에요. G7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가격 출시일은 2020년 10월 중으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날짜까지는 아직 나오지 않았네요. 추석 연휴 이후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가격 정보도 아직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기존 제네시스 G70보다 작게나마 인상된 가격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G70은 트림에 따라서 3849만원부터 5619만원까지 형셩되어 있습니다. G70 페이스리프트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하향조정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하향조정 수도권의 코로나 단계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14일 월요일부터는 2단계로 하향조정한다고 합니다. 13일 일요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앞으로 2주간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조정한다고 결정하였습니다.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인데요. 음식점, 프랜차이즈 카페, 스크린골프장, 요가원 PC방 등 제한을 완화하였습니다. 업주들의 반발도 많았던 것 같아요. 마스크 착용과 방역수칙은 여전히 잘 지켜야만 합니다. 2주간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 2단계로 하향 조정하였는데요. 최근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서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8월 30일 부터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를 유지하되 위험도가 큰 집단을 대상으로 3단계에 준하는 방역조..

온열매트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 [내부링크]

온열매트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 전기매트로 12V DC. 3.5A 초절전 전자파 걱정 끝이에요. 가을이 오고 있어요. 그리고 곧 겨울이 오겠죠. Winter is coming. 이번 겨울은 덜 추웠으면 합니다. 겨울마다 난방비 절약, 전기비 절약 많이 신경쓰게 됩니다. 이번에 온열매트 추천 제품으로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를 사용해보았어요. 겨울철 전기매트 다들 가정에 1,2개 씩은 있으시죠.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전기 동선 대신, 카본(탄소) 섬유를 활용해 12V DC 난방용품 입니다. 직류 전원과 원적외선 면상발열체로 전자파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더운 여름에는 필요없지만 추운 겨울에는 전기매트가 꼭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방에 우풍이 ..

2020 연봉 실수령액 [내부링크]

2020 연봉 실수령액 연봉 얼마나 되시나요? 저는 얼마 안 됩니다. ㅜ 돈을 많이 벌어야 되는데 사회생활이 어렵네요. 오늘은 2020 연봉 실수령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도 이제 3개월 몇 주 밖에 안 남은 상황에서 올해 받은 연봉의 실수령액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연봉을 얼마나 받는지에 따라서 공제액, 국민연금, 건강보험료도 모두 달라지게 되는데요. 그러한 부분들을 전부 생각하여 월 실수령액과 연봉 실수령액을 종합적으로 알아볼 예정이니 본인의 연봉이 어디에 해당하는지 잘 보시고 자신의 2020 연봉 실수령액이 어느 정도인지를 잘 파악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 연봉 실수령액을 알아보려면 자신의 연봉이 얼마인지 알아야 하고 소득세, 지방 소득세, 4대보험을 ..

카투사 지원자격 지원기간 [내부링크]

저는 일반 육군 현역으로 군대를 예전에 다녀왔는데 고등학교 때 영어 선생님이 카투사를 다녀와서 학교 수업 중에 카투사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카투사 군인 영어도 몇 가지 알려주신 적이 있기는 하네요. 윤창호 법에서 그 윤창호라는 분이 카투사 출신이었다고 뉴스에서 본 것 같은데 안타까운 일이었죠. 그리고 전현무 방송인도 카투사 출신 같아요. 복무환경이 우수하고 영어 실력도 향상할 수 있고 군인 월급도 많을 것 같아서 인기가 좋아 보이는 카투사 지원일이 다가왔습니다. 카투사가 어떤 점에서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투사란 무엇이고 카투사 지원자격, 지원기간, 지원절차, 경쟁률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 카투사의 의미는? 카투사는 미8군에 증강된 한국군 육군 요원(한국군지원단 소속)으로 한미 연합 관련 임..

보정속옷 이너웨어 바디쉐이퍼 남자체형보정 [내부링크]

보정속옷 이너웨어 바디쉐이퍼 남자 체형보정 이너핏팬츠 보정속옷을 입어보았어요. 운동과 몸매보정을 한번에 해결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새 외부로의 활동도 적어지면서 점점 살은 찌고 뱃살은 나오고 그러네요. 또한 나이가 들어가면서 살들도 쳐지고 엉덩이도 쳐지면서 옷을 입어도 전혀 맵시가 나지 않더라구요. 이번에 평소 운동할때 입게 되는 속옷과 비슷한 느낌으로 입으면서 몸매보정까지 해줄 수 있는 보정속옷 이너웨어 바디쉐이퍼 남자 제품 입어보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입어본 보정속옷 이너웨어는 바로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바디솔루션 이너핏팬츠 보정속옷 입니다. 이너핏팬츠 보정속옷은 95PROBLEM 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키를 제외한 남성들의 체형 관련 고민 중에서 허벅지 두께나 탄력 없는 엉덩이가 가장 크게 ..

왓챠 일드추천 한자와 나오키 [내부링크]

왓챠 일드추천 한자와 나오키 일본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추천드리는 일본 드라마는 한자와 나오키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퇴근 이후 시간이나 주말에는 집에만 주로 있는데요. 와이프가 외식을 좋아해서 외식은 그래도 꼭 하기는 하네요. 한자와 나오키 시즌 1,2를 왓챠에서 서비스한다고 하여 처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왓챠는 일반 이용권은 한 개, 프리미엄 이용권은 네 개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일본 드라마나 일본 영화는 자주 보지는 않았는데요. 1,2년 전까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을 몇 권 재미있게 읽은 이후로는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일본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일드추천 입니다. 한자와 나오키 드라마는 도쿄중앙은행에 입사한 한자와 를 중심으로 스토리를 풀어나갑니다. 한..

퇴직금 지급기준 계산방법 중간정산 [내부링크]

퇴직금 지급기준 계산방법 중간정산 오늘은 모든 직장인들이 고민하고 있는 퇴사에 관련된 내용이에요. 나의 경력을 발전시키고 싶거나, 회사의 미래가 불투명하거나, 다른 분야에 도전하고 싶거나, 같이 일하는 사람과 맞지 않거나, 또는 업무가 적성에 맞지 않을 경우 등등 여러 가지 사유로 이직이나 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직장을 그만두면 받게 되는 퇴직금 지급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퇴직금 지급기준 퇴직금을 받으려면 최소한 필요한 조건이 있더라구요. 첫 번째로 퇴직금 정산 조건은 현재 내가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 1년 이상 일을 해야 합니다. 근무기간이 1년이 되지 않았다면 퇴직금이 정산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 기준은 근무시간이 주당 15시간 이상 이어야 합니다. 주 ..

국민연금 추납 (추가납입) [내부링크]

국민연금 추납 (추가납입) 국민연급 추납 (추가납입)은 국민연금을 내지 않다가 나중에 한꺼번에 국민연금 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국민연금 추납 (추가납부) 하는 신청자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추납 신청자들의 나이대는 2019년 기준 50~60대가 전체 추납 신청자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후준비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기에 추납 신청이 늘어나는 것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국민연금은 가입기간과 가입기간 중의 월 소득에 따라 나중에 받게 될 연금액이 결정이 됩니다. 그러므로 가입기간과 월 소득이 높을 수록 국민연금을 받게 되는 시기에 연금 수령액도 높아지게 됩니다. 월소득의 증가가 없더라도 가입기간만 늘릴 수 있다면 국민연금 수령하는 금액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을 늘..

타르색소 없는 치주염 치약 이엔이 페이스트치약 [내부링크]

타르색소 없는 치주염 치약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 작년부터 치통이 많이 생기고 잇몸도 많이 붓고 잇몸 출혈도 많이 있어서 치과를 가서 잇몸치료를 받았는데요. 내년에는 어금니 하나를 빼고 임플란트를 하나 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그래서 지난 5월 말에 치아보험도 하나 가입을 하였는데요 내년 5월 지나서 임플란트 2개 정도 해볼 계획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치아관리 잘하고 계시나요? 치아 건강 정말 중요한데요. 젊었을 때에는 담배도 많이 피고 하루에 3회 이상 치아를 닦지 않을 때도 많아서 그런지 지금 나이가 들어서는 치아건강 문제로 고생을 할 때가 많네요. 충치 때문에 고생하지는 않고 치석이나 잇몸 통증으로 고생하는 같아요. 치은염, 치주염이 있어서 그런가 봐요. 이번에 입냄새 제거에 좋은 타르색소 없는 안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오늘 2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관련하여 뉴스가 나왔네요. 통신비 2만 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이 가장 먼저 보이고 미취업 청년에게도 재난지원금을 주고 소상공인에게 2차 재난지원금을 준다는 내용이에요. 그리고 아동 돌봄 쿠폰 20만 원 준다는 내용도 있네요. 문재인 대통령이 9월 10일 오전 10시 이후에 8차 비상경제회의를 열고 4차 추경안 등 민생대책을 논의하였더라고요. 코로나십구 재확산에 대한 정부 차원의 대책 논의로 7조 7000억 원 규모의 4차 추가경정예산을 편성하였습니다. 우리나라 국고에 그렇게 돈이 많이 있었나요? 놀랍네요. 2차 재난지원금 누가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집합이 금지된 고위험 다중시설인 뷔페, PC방, 콜라텍, 노래연습장, 실내 공연장, 실내 집단운동, 방문판..

표고버섯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표고버섯 효능 10가지 오늘 포스팅에서는 표고버섯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표고버섯 자주 먹지는 않았는데요. 작년에 건조 표고버섯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서 라면에 넣어서 먹어본 적이 있어요. 표고보섯은 느타리과에 속하는 버섯으로 떡갈나무나 밤나무 등 살지 않고 죽어있는 고목에 기생하면서 자라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맛과 향이 좋아서 각종 음식 구이나 전, 전골, 튀김, 찌개 등 다양한 요리에 식재료로 사용이 되는 버섯으로 인기있는 표고버섯 이에요. 표고버섯은 태양에 말리면 영양성분이 많아지는 장점이 있답니다. 말린 표고버섯을 물에 다시 불릴 때에는 영양성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표고버섯을 짧은 시간에 불리는 성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표고버섯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표고버섯 효능..

청정원 파스타 소스 명란 크림 & 머쉬룸 투움바 [내부링크]

청정원 파스타 소스 명란 크림 & 머쉬룸 투움바 스파게티, 파스타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집에서 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청정원 파스타 소스로 명란 크림 파스타 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이용하여 맛있는 파스타 먹어보았어요. 그동안은 주로 토마토소스를 이용한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로 먹었는데 크림 파스타도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명란도 들어가고 양송이와 치즈도 들어간 청정원 파스타 소스라서 더 맛있었던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파스타예요. 주말에는 자주 외식을 하는데 와이프가 돼지갈비 마니아라서 주로 양념 돼지갈비를 많이 사 먹었는데요. 집에서 밥을 잘해 먹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집에서 파스타 해 먹었어요. 아주 예쁜 병에 담겨있는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새싹보리 효능 여섯가지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여섯가지 새싹보리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젤리 형태로 된 것을 먹어보았는데 분말 형태도 있고 알약 형태도 있을 것 같네요. 새싹보리는 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싹 보리를 찾아서 드시는 것 같아요. 발아 과정에서 농축이 된 영양소가 보리보다는 백배나 더 많아서 좋다고 알려진 새싹보리에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을 비롯하여 생리활성 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혈관 건강, 숙취해소 외에도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이 많답니다. 새싹 보리 효능 살펴보시죠. 건강하게 먹는 법유기농 제품을 드셔보세요. 새싹 보리는 농약을 꽤 잘 흡수하는 농작물이에요. 그래서 농약을 사용한 새싹 보리를 먹으면 다량의 농약을 먹는 것일 수 있으므로 건강을 위하여 유기농 새싹 보리를 골라야만 합니다. 분말 ..

알라 챌린지 [내부링크]

알라 챌린지 알라 챌린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서 저도 무엇인지 알아보았어요. 방법은 어렵지 않고 간단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 하시나요? 저도 매일 접속하기는 하는데 이런 것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질문하기 스티커를 활용하여 자신에 대한 상대방의 평가를 알고 싶다면 해당 계정에 '.' 쩜을 찍고 갑니다. 이후 점을 찍어준 상다방에 대한 나의 속마음을 적는 거라고 하네요. 질문자는 어떤 스토리가 자신을 설명하는 글인지 알아 맞혀야 하고 어떤 생각이 나오더라도 그것은 작성자의 구현안이므로 존중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또한 질문자는 스토리를 보고 자신을 설명하는 글에 DM을 보내고 맞추면 작성자가 칭찬을 해준다고 합니다. 한편 알라 챌린지는 한 문과생이 친구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인스타그램..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가을이 오고 있네요. 서울시에서 지원해주는 정책 제도 중에 청년 월세 지원 제도가 있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년의 주거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하여 서울시 청년 주거복지사업 중에 하나인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사업이에요. 청년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서 시, 도, 지자체에서 도움이 되는 정책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지난 6월 16일부터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 사업은 해당 자격에 속하는 청년에게만 10개월간 월 20만 원의 월세를 지원해 주는 것인데요. 월세 지원 신청방법과 신청자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은? 2020년 하반기부터 자가가 아닌 월세, 전세로 생활하고 있는 청년들의 주거비에 대한 부..

언택트 뜻 [내부링크]

언택트 뜻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단어가 있습니다. 언택트라는 단어인데요. 이게 뭔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집중하시고 공감과 댓글도 남겨주시면 글을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언택트라는 합성어는 코로나십구와 함께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언택트가 단어적으로 사회적으로 문화적으로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언택트를 영어로 쓰면 untact 입니다. 하지만 이 단어는 사전상에 존재하지 않는 단어입니다. 그럼 무슨 단어로 만들어진 것일까요? 코로나십구가 강한 전염성을 바탕으로 유행하기 시작하였고 이러한 코로나십구의 위험에서 벗어나기 위한 행동양식이 자리를 잡으면서 생겨난 단어가 바로 언..

벌초대행 가격 [내부링크]

벌초대행 가격 곧 우리나라 명절인 추석이 옵니다. 한가위예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작년 추석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0년 추석이라니요. 시간아 멈추어다오. 바람아 멈추어다오.. 올해에는 늦게 찾아오는 9월 하순 추석 연휴를 앞두고 벌초에 대한 고민이 참 많아졌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추석에도 만남, 귀향이 꺼려지고 벌초를 위하여 친인척들이 다 모이괴 되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어요. 그럼 확진자가 또 나오겠죠. 2020년 올해는 벌초 대행이 인기일 듯합니다. 벌초 대행업 아주 좋겠는데요. 전국적으로 벌초 대행은 많이 있지만 저도 이번에 알게되었어요. 벌초를 요 몇 년 거의 하지 않았거든요. 아버님과 할머님은 납골당에 계시고 할아버지만 산소에 계시는데 추석 때 가보면 거의 산소 관리단에서 벌초를 ..

독감 무료접종 대상 [내부링크]

독감 무료접종 대상 정부가 코로나 19와 인플루엔자 독감 바이러스의 동시 유행을 대비하기 위해 1900만 명을 대상으로 예방접종을 무료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만 6세 아들을 키우고 있고 연세 많으신 어머님도 계셔서 저도 매년 가을이 오면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바쁘다 보니 언제 독감 무료접종 맞으러 갈지는 모르겠네요. 2020년 9월 8일부터 인플루엔자 독감 국가 예방접종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독감 무료접종 대상 에 대해서 잘 알아보겠습니다. 독감 백신 무료 접종 대상자가 지난해 1380만명에서 최대 1900만 명까지 늘었습니다. 작년까지는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과 임산부, 그리고 생후 6개월에서 12세 어린이까지 였지만 올해 2020년에는 생후 6개월에서 18세까지 확대되어서 중학..

조두순 출소일 조두순 거주지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일 조두순 거주지 조두순의 만기출소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잔혹한 아동 성범죄를 저지른 조두순의 출소일이 12월 13일입니다. 이런 가운데 조두순의 출소를 반대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올해 12월 13일 모두의 공포 대상인 조두순의 출소일을 막아달라는 제목의 청원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청원인은 아동 성폭햄 범 조두순이 출소하는데 한 아이의 인생을 망쳐놓고도 겨우 12년형 이라며 제2의 아동 피해자가 생길지도 모른다고 출소를 막아달라고 호소하였습니다. 또한 악마 조두순의 출소를 반대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청원글을 올린 작성자는 1살의 학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조두순 프로필 조두순이라는 이름은 본명으로 실제로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 사건번호 200..

우체국 영업시간 [내부링크]

우체국 영업시간 오늘은 우체국 영업시간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안 가본지도 꽤 오래되었네요. 작년 여름에 한번 가을에 한번 가고 올해는 우체국 근처에도 가보지 않았던 것 같아요. 우체국을 이용할 일이 사실 그렇게 많지 않은 저이지만 우체국 이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영업시간 알려드립니다. 곧 추석이라서 우체국도 엄청 바빠지겠네요. 다시한번 우체국 택배기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제가 근무하는 빌딩 근처에도 빨간 우체통이 하나 있습니다. 어렸을 적에는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그렇지가 않더라고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이 엄청 빠르게 발달하다 보니 편지나 엽서를 주고받는 것들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어렸을 때에는 초등학교 선생님이 여행주에 보내주신 그림엽서가 참 좋았던 기억이 나..

우체국 택배 조회 [내부링크]

우체국 택배 조회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고 가끔 블로그 체험단을 신청하여 선정이 되면 택배가 집으로 많이 배송되어 옵니다. 대한통운, 로젠택배, 한진택배, 롯데 택배 그리고 우체국 택배가 많이 옵니다. 보통 택배 기사님한테 연락이 오면 문 앞에 두고 가라고 말씀을 드리게 되고 이젠 거의 문앞에 두고 가는 것이 자연스럽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나서 나의 우체국 택배가 어디쯤 도착하였는지를 미리 알아두면 좋은데요. 집에 사람이 없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집에 사람이 있으면 걱정이 덜한 편이에요. 고민 끝에 주문한 고가의 물품이라면 특히 더 기다려집니다. 이때 우체국 택배 조회를 통해 내 택배의 배송 진행 과정을 알 수 있어요. 다른 택배들은 문자 외에 로지아이 택배 어플..

2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 코로나 상황이 계속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1차 재난지원금은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고 8월 말에 받은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2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가 2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을 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추석이 되기 전에 2차 재난지원금 지급 기준 여부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피해 계층을 선택적으로 지원하는 맞춤형 긴급재난지원이에요. 현재로서는 추석 전에 지급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청와대와 정부에서는 오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고위 당정청 협의회를 통하여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확산하는 것에 따라서 두 번째로 재..

투싼 풀체인지 출시일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출시일 투싼 풀체인지 출시일이 정해졌습니다. 티저 이미지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해당 모델은 2004년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칠백만 대 이상 팔린 현대자동차의 베스트 셀링 모델입니다. 이번 공개행사에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투싼 풀체인지의 디자인을 센슈어스 스포트 니스의 완결판이라고 부르며 자신감에 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라메트릭 다이내믹스 테마가 적용된 외관 디자인과 전방 개방감, 미래지향적 경험을 제공하는 실내 디자인이 이번 신차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전면부의 경우 세공된 보석과 같이 빛의 변화에 따라 입체적으로 반짝거리는 파라메트릭 주얼 패턴 그릴 위에 DRL을 점등되는데요. 이를 파라메트릭 주..

코로나 집콕 놀이 [내부링크]

코로나 집콕 놀이 코로나 19가 정말 오래가네요. 이러다가 폐업하는 식당이나 점포 너무 많아질 것 같아요. 너무 장기화인데요. 영유아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가지 못하고 집에서 정말 오래 쉽니다. 제 아들도 어린이집 안 보내고 올해는 계속 집에 있네요.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엄청 보게 하고 있는데 아려랑이라는 어린이 채널을 보니 맨날 이거 사달라 저거 사달라고 쿠팡에서 사달라고 조르기만 해서 걱정이네요. 가정에서 영유아와 엄마, 아빠가 함께 놀이할 수 있는 영유아 놀이 활동 코로나 집콕 놀이 정리해보기로 하였어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재활용, 식재료, 자연물 등을 활용하여 영유아의 잠재능력 개발과 긍정적인 부모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활동으로 집에서 코로나 집콕놀이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연령에..

비밀의 남자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비밀의 남자 인물관계도 8월 31일 월요일부터 새로운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가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밀의 남자 인물관계도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팅은 강은탁, 엄헌경, 이채영, 이 시간이 출연합니다. 벼랑 끝에서 기적처럼 돌아온 남자 이태풍, 사랑을 가슴 깊이 품고 있는 여자 한유정, 끊임없이 비밀을 만드는 여자 한유라, 천방지축 바람둥이 재벌 3세 차서준 이렇게 네 사람의 이야기 드라마 속에서 펼쳐집니다. 비밀의 남자 줄거리 사고로 인하여 일곱살의 재능을 갖게 되면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예요.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 그리고 욕망과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보여줍니다. 1차 티저의 짤은 예고편만 보더라도 수줍은 모습부터 고통스러운..

거짓말의 거짓말 등장인물 [내부링크]

거짓말의 거짓말 등장인물 채널A가 4개월 만에 선보이는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입니다.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서 거짓 사랑을 시작한 한 여성의 서스펜스 멜로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제목에서부터 콧물, 눈물 다 뺄 것 같은 강한 기운이 보이시지 않으시나요?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이유리 씨가 나옵니다. 엄청 기대하게 되는 드라마예요. 원래는 5월 편성이었는데 퀄리티를 높이려고 편성을 이번 9월에 시작하네요. 100% 사전 제작으로 촬영이 끝난 드라마예요. 남편이 완전 쓰레기였어요. 실제로 칼을 들고 다툼이 있었고 정신을 차려보니 남편이 죽어있었는데 그럼에도 남편을 죽이지 않았다는 것을 보면 기억도 증거도 없으니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게 된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품에 제대로 안아보지도 못하고..

에코백 브랜드 추천 베스트5 [내부링크]

에코백 브랜드 추천 베스트5 에코백은 가죽이나 비닐 등 친환경적이지 않다고 생각되는 소재를 뺀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든 가방이 바로 에코백이에요. 캔버스백이 대표적이고 동물 가죽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등장하였습니다. 여름철에 특히 에코백의 활용도가 높은 편인데요. 가을에도 물론 좋답니다. 에코백은 천연 면과 같은 폐기될 시에 자연에서 분해가 될 수 있는 친환경재료로 만든 가방을 말하는데요. 동물 가죽이나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기 위하여 나타난 가방의 한 종류가 바로 에코백이에요. 그럼 어떠한 에코백 브랜드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전 세계 커피 브랜드로 대표적인 브랜드 인데요. 다른 에코백 브랜드보다 고객 충성도가 높은 편이더라구요. 그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디자인 ..

1종 대형면허 취득방법 [내부링크]

1종 대형면허 대형버스나 화물차 등을 운전하려면 단순 면허증이 아니라 1종 대형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종 대형면허 취득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종 대형면허는 15인승 이상의 버스와 12톤 이상의 화물차를 운전하게 할 수 있는 라이센스 입니다. 또한 트럭형 건설긱계나 콘크리트 트럭 또한 일부 주행이 가능합니다. 이를 취득하게 되면 운전할 수 있는 차량의 범주가 늘어가고 어디서나 운전을 잘할 수 있는 드라이버로 활약이 가능합니다. 유튜브를 보면 20대 버스운전사 채널도 있더라구요. 1종 대형면허는 학원을 다니기도 애매하여 많은 분들이 면허시험장에서 기능을 익혀서 따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 번의 불합격 끝에 합격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데요. 대형을 시험 본다는 것은 운전 경력이 ..

남자비비크림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 남자 컨실러 [내부링크]

남자 비비크림 추천 엔 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 남자 컨실러 가을이 오네요.. 태풍도 잘 지나가면 이제 좋은 계절 가을이 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는 일주일 더 연장이 되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잘 해결이 되겠죠. 좋아지겠죠. 꾸미는 남자가 대세입니다. 자연스러운 비비 스틱 제품 소개해드립니다. 요즘에 남성들도 자연스러운 커버를 할 수 있는 비비크림 컨실러를 사용하는 분들이 아주 많아지고 있어요. 얼굴에 모공도 넓어지고 잡티도 많다보니 신경을 안 쓸 수 가 없더라고요. 이번에 엔 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을 사용해보았습니다. 9초 만에 멋진 멋쟁이가 되실 수 있는 남자 비비크림이에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주름개선에도 좋은 비비스틱이에요. 엔 모먼트 올인..

2020 벤츠 GLB [내부링크]

2020 벤츠 GLB 태풍도 어느 정도 지나가고 조금 있으면 가을이 조금씩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태풍 하이 선도 잘 지나가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2020 벤츠 GLB입니다. GLA와 GLC 사이에 들어가기는 하지만 벤츠 GLB 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GLC에는 제공되지 않는 부분으로 3열 시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넓고 쾌적한 차량으로 총 칠 인승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많은 벤츠 SUV 매니아들이 찾고 있는 차량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2020 벤츠 GLB 클래스 차량은 차제가 다릅니다. 성능은 2.0리터 사기 통 터보차지 엔진과 함께 221 마력의 파워를 지니고 있고 제로백은 6.9초예요. 팔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사용되었..

초록뱀 주가전망 [내부링크]

초록뱀 주가전망 디피씨, 넷마블, 초록뱀 미디어 등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회사 주가가 장 초반 오르고 있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시월 코스피 상장을 위하여 금융감독원에 증권 신고서를 제출하였습니다. 9월 3일 오전 9시 15분 기준으로 초록뱀 미디어 주가는 전날보다 9.25% (160원) 오른 1760원에 사고 팔리고 있습니다. 초록뱀 미디어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방탄소년단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가 나오면 더욱 빅 히트하겠는데요. 넷마블 주가는 3.47% 6천 원 오른 17만 9천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2대 주주입니다. 디피씨 주가는 1.03% 200원 오른 1만 97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 관련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관련주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넘버원에 올랐다는 소식에 방탄소년단 관련주 bts 관련주도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년 전에 정규 3집 Love Yourself로 아시아 가수로는 최초로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위를 차지한 후 다시 한번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있네요. 대단합니다. 4인조, 5인조도 아니고 7명으로 구성된 방탄소년단이 엄청난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어요. 케이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신곡 다이너마이트는 발매하고 첫주에 미국에서 3389만 회 스트리밍이 되었고 29만 건의 디지털 및 실물 판매고를 올렸다고 하네요. 첫 주 원곡과 EDM, 어쿠스틱 리믹스 버전 음원이 발매되었고 LP와 카세트테이프, 시디 등 실물 음반으로도..

신용등급 조회 올리는법 [내부링크]

신용등급 조회 올리는 법 신용등급은 은행에서 돈을 빌리거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할 때 중요한 것인데요. 오늘은 신용등급 조회방법과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그리고 달라지는 제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이란 무엇일까요? 회사나 개인이 채무를 이행할 능력이 얼마나 되는지를 등급으로 나타낸 것이에요. 쉽게 말하면 카드사, 보험사, 은행 등의 금융사와 거래 시에 돈을 빌려서 사용하고 약속한 날짜에 갚을 수 있는지를 말합니다. 신용평가회사가 개인별로 신용거래 이력을 수집하고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하여 신용 점수를 열개의 등급으로 분류한다고 하네요. 일 등급에 가까울수록 신용의 상태가 좋고 반대로 칠에서 십 등급은 신용의 상태가 불량하다고 판단되어 각종 돈을 빌리는 것과 신용카드 발급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포항 지진 특별법 포항 지진 피해 지원금 [내부링크]

포항 지진 특별법 포항 지진 피해 지원금 지난 2017년에 포항에서 지진이 발생했었죠. 피해가 많았어요. 포항시는 지진의 원인을 규명하였고 지진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포항 지진 특별법 입법을 준비하였어요. 그로부터 2년이 지나 2019년 12월 26일 포항 지진의 진상조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한 특별볍 이 국회의 본회의를 통과하여 올해 5월에 포항 지진 특별법이 시행되었어요. 포항 지진으로 인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은 포항시민들의 실질적인 피해를 규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공동체 회복을 위하여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포장 지진의 진상 조사 및 피해규제 등을 위한 특별법 시행령 개정안에 따른 피해자인정 기준과 포항 지진 피해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접수기간은 9월 21일부터 ..

네이버 까페 탈퇴하는 방법 PC, 모바일 [내부링크]

네이버 카페 탈퇴하는 방법 오늘은 네이버 카페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카페는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모바일에서도 앱을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얻거나 소통을 하기 위해 가입하는 네이버 카페는 그동안 아이디 하나당 300개까지 가입을 해두었네요. 다른 까페에 가입하려면 이용하지 않는 카페에서 탈퇴해야만 합니다. 아래 방법을 알기 전까지는 해당 카페에 들어가서 왼쪽 메뉴 하단에 있는 탈퇴를 누르고 탈퇴하였는데요. 가입한 카페가 한 아이디당 300개나 되는데 더 편리한 방법이 있었더라구요. PC와 모바일 둘다 있으니 한번 확인해서 간편하고 쉽게 탈퇴하세요. 내 카페 관리 들어가기 먼저 PC에서 네이버 카페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를 로그..

추석 선물세트 추천 순위 [내부링크]

추석 선물세트 추천 순위 엄청 더운 여름이 가고 장마도 가고 태풍만 지나가면 이제 가을이 옵니다. 가을에는 추석이 있죠. 곧 가족들이 모이는 즐거운 명절인 추석이 옵니다. 올해 추석은 저에게는 좀더 색다른데요. 작년에는 건강문제로 병원에 있다가 퇴원하여 추석 다운 추석을 보내지 못했어요. 그러나 코로나 때문에 올해 추석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부모님들의 건강을 걱정하게 되는데요.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고 추석을 보내려는 분들도 매우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추석 선물세트를 미리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가 잠잠 해지면 그때 부모님을 만나러 가는 것도 좋은 생각일 것 같습니다. 어떠한 추석 선물세트를 드려야 부모님께서 좋아하실까 고민인 분들을 위하여 추석 선물..

노르웨이 기상청 보는법 [내부링크]

노르웨이 기상청 보는법 이번 포스팅에서 노르웨이 기상청 보는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장마가 시작되었을 때 올해 장마가 그렇게 길지 몰랐습니다. 49일이나 길었던 장마인데요. 최장 장마기간을 기록하였던 2013년과 같은 일수를 기록하는 기간으로 강수량도 전국 평균적으로 699mm 에 이르러 역대급 최장급 장마로 기록되었습니다. 내년에는 장마가 빨리 지나가버리면 좋겠어요. 최근 폭우가 이어지면서 전국에서 홍수로 인한 피해가 참 많았습니다. 한국 기상청의 일기 예보가 자주 빗나가자 일부 누리꾼들이 노르웨이 기상청 홈페이지를 찾아본 것 같네요. 그 결과 노르웨이 기상청의 날씨 예보가 더 정확하다는 이야기가 나왔답니다. 이렇게 길고 긴 장마기간 동안 우리나라 기상청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져서 국민들에게 원성을 듣게..

2020 최저임금 실수령액 [내부링크]

2020 최저임금 실수령액 2020 최저임금 잘 알고 계신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최저임금 실수령액 계산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실제로 최저임금이 올라갔다고 하여도 다른 부분에서 금액이 올라가 실수령액은 적다고 느끼는 말이 나오고 있어요. 2020 최저시급은 8590원 이에요. 한달 급여가 1,795,310원 이지요. 최저연봉은 21,543,720 원이에요. 간단하게 표로 한번 알아보지요. 구분 금액 비고 2020 최저시급 8590원 주 40시간 근로 기준으로 주휴수당 포함 2020 최저 주급 412,320원 2020 최저 월급 1,795,310원 2020 최저 연봉 21,543,720원 이러한 급여의 전체가 나의 통장으로 입금되지는 않아요. 그 이유는 소득이 있으면 세금도 내어야만 합니다. 납세..

기초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기초연금 수급자격 만 65세가 되었지만 미처 노후를 대비하지 못하고 소득의 수준이 일정 수준 이하인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것이 기초연금 입니다. 기준은 소득수준이 70% 이하가 되는 분들에게 매달 약 이십만원 정도의 수급이 가능합니다. 국민연금과 같이 미리 대비하는 연금과는 달리 기초연금은 소득인정액이 선정기준액 이하인 경우에만 수급할 수 있습니다. 2018년을 기준으로 최대 월 20만 4천 20원을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소득인정액은 소등평가액과 소득환산액을 합친 금액으로 계산이 복잡하여 매달 얼마가 나오는지는 기초연금 모의계산기를 이용해봐야 합니다. 오늘은 기초연금 수급자격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연금기초연금이란 무엇일까요? 기초연금은 국가와 자녀를 위해 열심히 살아오신 우리 어르신들의..

내성발톱 자가치료 [내부링크]

내성발톱 자가치료 발톱이 살로 파고 드는 내성발톱. 많이 아픕니다. 초기에 치료해야 더 진행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오래 서있거나 걸을 경우 내성발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성발톱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발톱을 반 원형으로 자를 때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내성발톱의 통증은 견딜 수 있는 수준이지만 신경쓰일 수 정도로 통증이 생기기 때문에 빨리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병원을 가서 치료를 해야할까요? 통증이 심하지 않을 경우 집에서 자가치료 해보세요. 내성발톱 자가치료 방법과 내성발톱 병원 치료 종류, 또 내성발톱이 되는 원인과 예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성발톱 원인 내성발톱, 내향성발톱은 발톱이나 손톱이 살을 파고 들어 염증과 이에 통증까지 유발하는 질환입니다.조갑 감입증 이라고도 합니다. 대부분..

비뇨기과 여자도 가도 될까요? [내부링크]

비뇨기과 여자도 가도 될까요? 아플때 병원에 빨리 가면 좋습니다. 미련하게 가지 않고 병을 키우면 아주 고생할 수 있어요. 그러므로 병을 키우지 말고 아프면 병원에 빨리 가서 치료를 받으면 빨리 치료도 하고 병원비도 줄일 수 있답니다. 꼭 아프면 병원을 가세요. 저는 병원을 자주 가지 않는데요. 작년 여름에는 건강 문제로 병원에 입원해보니 몸이 아프기 전에 빨리 병원을 갔었어야 했더라구요. 비뇨기과 여자도 가도 될까요? 요즘 비뇨기과는 대부분 피부과와 같이 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어떤 분의 얘기로는 비뇨기과 전문의는 거의 없고 피부과 전공에 비뇨기과를 같이 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비뇨기과 전문 병원을 가는 게 좋겠죠. 사람마다 얼굴이 다르듯이 여성도 Y존의 모양은 다 다르답니다. ..

포드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 차박 [내부링크]

포드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 차박 가을이면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은 계절이고 캠핑을 떠나서 차박하기에도 좋은 시기인데요. 숙박비가 들지 않고 비싸고 관리 유지하기가 힘든 캠핑카보다는 대형 SUV에서 차박을 하면서 여행을 떠나면 여행경비를 절약해서 여행하기 좋을 듯 합니다. 사람이 적은 곳에서 차량에서 숙식하며 차박하며 캠핑을 즐긴다면 정말 좋은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유행하는 차박 으로 어떤 차를 구매하면 차박하기 좋은 차로 대형 SUV가 좋을까요? 우리나라에서는 수입 대형 SUV하면 익스플로러가 생각이 납니다. 씨름 선수나 헤비급 격투기 선수들이 타면 아주 잘 어울리는 차이기도 한데요. 올해에도 여전히 좋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SUV 차량이에요. 2020년 하반기에는 포드 익스플로러 하..

10호 태풍 하이선 경로 [내부링크]

10호 태풍 하이선 경로 태풍 바비에 이어 제9호 태풍 마이삭과 제10호 태풍 하이선이 엄청난 크기로 우리나라로 향하여 오고 있답니다. 마이삭은 벌써 제주도가 영향권에 들어가 있어요. 지난번에는 애플리케이션 윈드 파인더와 윈디로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윈디가 더욱 정확하게 예측을 하여서 이번에는 윈디로만 10호 태풍 하이선 경로를 올려보네요. 이번 태풍 마이삭과 하이선은 매우 강하디 강한 태풍으로 태풍 영향권에 들어가는 동해안 지역과 제주도 지역은 필히 주의해야 하겠어요. 태풍의 이미지를 보면 한반도를 다 뒤덮을 정도의 어마무시한 크기예요. 이러한 10호 태풍 하이선 경로가 틀리기를 기원해봅니다. 지난번 바비처럼 오른쪽으로 가서 동해안과 일본 사이로 지나가서 없어졌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내일 오전 8시가 ..

정주행 추천드라마 SBS 드라마 앨리스 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정주행 추천드라마 SBS 드라마 앨리스 등장인물 줄거리 앨리스라는 SBS금토드라마는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드라마 앨리스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해드립니다. 죽음으로 인해서 영원한 작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SBS의 금토드라마인데 제목은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와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다룬 휴면 SF 드라마에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생각나는 제목을 지은 것 같기도 합니다. 앨리스랑 바깥세상의 시간이 다르게 흐릅니다. 시간의 흐름이 다른 우주(차원)이 있고 그곳에 "우리"가 살고 있다고 했죠. 두 명의 태이가 바로 그 존재입니다. 89년생 태이가 사는 우주에 2050년에 약 20대~30대 초반인 태이가 이동..

XM3 가격 결함 [내부링크]

XM3 가격 결함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서 신차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는데 인기도 높지만 결함문제도 꽤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대 G80도 결함 문제가 있어서 논란이 있네요. 르노 삼성자동차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XM3는 반응이 좋은편인데요. 누적 계약대수가 1만 6천대를 돌파하엿고 인기 소형 SUV로 스포티지나 투싼과 비교하면 엄청난 성과를 내고 있어요. XM3 결함결함 첫번째로는 잡소음이에요. 운전석과 조수석 쪽 도어 트림에서 잡소리가 많이 나는데 정자할때는 나지 않지만 주행 중에 많이 거슬릴 정도로 잡소음이 들린다고 합니다. 트림 쪽에 고무 몰딩이 안켜져서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정비소에 가져가서 정비사가 운전을 해보아도 애매하다고 하네요. 결함 두번째로는 레이더 불량이에요. 레이더 불량으로 인..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제원 [내부링크]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제원 오늘 소개해드릴 자동차는 트레일 블레이저 입니다. 소형 SUV 인데요. 요즘 경쟁이 매우 치열한데 기존 기아의 셀토스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그리고 르노 삼성의 XM3까지 경쟁이 치열하고 소비자는 어떤 차량을 구매해야 될지 많이 비교를 해봐야 하겠습니다. 차량 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선택시 참 고민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크기와 성능을 준중형급이데 가격은 소형SUV급으로 기존의 장르를 넘어뜨린 세그먼트 버스터라 불리우며 소형 SUV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트레일블레이저 입니다.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제원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PRIMS 1.2 가솔린 LS 모델이 1996만원이고 PRIMS 1.2 가솔린 LT 모델이 2251만원 입니다. 17인치..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내부링크]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얼마 전에 가족들과 함께 저녁을 먹고 과일을 먹으면서 텔레비전을 함께 보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보았는지 지금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너무 웃음을 폭발하였더니 입이 다 아프더라고요. 배를 잡고 웃었죠. 어머님이 저를 보시더니 그러다가 팔자주름 생긴다고 저녁부터 어머님이 쓰시는 크림을 바르라고 주시더라고요. 전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생각을 하지도 않고 있었는데 어머님이 말씀하신 다음에 보니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을 해야 하겠더라고요. 무표정인데도 코 옆에 파여 보이는 주름은 무엇?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을 찾아보니 모양새가 매우 웃기기도 하고 어머니랑 같이 하니 집안 자체에도 활력이 많이 생기고 그래서 아주 좋았답니다. 여러분들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으로 무엇을 하시나요? 숨을 ..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오늘은 날씨가 조금 가을스러워진 것 같아요. 곧 가을이 오겠죠. 환절기에는 피부 건강을 많이 신경 써야 하는데요. 나이가 들면 피부가 처지면서 얼굴에는 팔자주름도 생깁니다. 특히 여성들이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팔자주름인데요. 팔자주름만 얼굴에 없어도 몇 년은 젊어 보입니다.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어갈수록 얼굴에 생기게 되는 주름입니다. 팔자주름이 생기게 되면 나이가 많이 들어 보이게 되는데요. 이러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이라면 병원도 방문을 해보고 여러 가지 크림 종류도 사서 발라보고 하면 좋은데요. 그러나 가장 효과가 있는 방법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운동을 해보는 것입니다. 팔자주름은 단어 그대로 보면 코양쪽 끝에서 입가장자리 가지 팔자 모양으로 생겨나는 주름을 말합니다. 이..

깜깜이 환자란? [내부링크]

깜깜이 환자란? 코로나 바이러스가 여전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라서 제가 근무하는 빌딩에 요가원하고 스크린골프장에는 손님이 없습니다. 한가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깜깜이 환자 조심해야 하는데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에서 가장 무서운 존재라면 바로 깜깜이 환자 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환자는 무엇이고 주의해야만 하는 사항은 무엇이 있을가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고 주의하세요.. 먼저 깜깜이 환자란 단어의 의미 그대로 감염의 경로를 알 수 없는 환자를 말합니다. 코로나의 전파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시 감염자가 어느 공간을 돌아다녔는지를 알 수 있어야 하는 데요. 그래서 식당은 요즘 출입시 이름을 적어야 합니다. 근데 다른 사람의 이름을 적으면 어쩌죠?ㅜ 이러한 환자들이나 감염자들은 언제..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제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르쉐에도 SUV 차량이 있어요. 바로 그 이름은 포르쉐 카이엔입니다. 가격이 고가여서 일반인이 구매하기에는 어렵지만 한 번쯤 타보고 싶은 차량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억 소리 나는 차량 포르쉐 카이엔 가격이지만 돈 많이 벌어서 중고차라도 한번 타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그맨 김원효씨와 지상렬 씨가 포르쉐 카이엔을 타고 다니더라고요. 근데 많이는 안 타서 차량 보닛에 새똥도 많고 먼지도 많고 배터리 방전도 잘 되고 그렇더라고요. 연예인들은 매니저와 함께 카니발을 주로 타고 다니니깐요. 오늘은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제원 등을 알아보려고 해요. 포르쉐 카이엔 가격 포르쉐 카이엔 가격 얼마로 예상하시는지요? 기본 가솔린 모델의 경우 1억이 넘네요. 가솔린 터보의 경우 1억 6500만 원..

태풍 마이삭 [내부링크]

태풍 마이삭 안녕하세요. 8월 말일이 되었어요. 찜통더위도 곧 지나가겠습니다. 태풍 바비가 지나간 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우려해야 할 일이 일어나고 있어요. 바로 9호 태풍 마이삭이 발생하였고 태풍..

포르쉐 마칸GTS 가격 제원 성능 [내부링크]

포르쉐 마칸GTS 가격 제원 성능 강남에서 포르쉐 파나메라와 포르쉐 911, 카이엔은 자주 보았는데 포르쉐 마칸GTS는 자주 보지는 못하였는데요. 처음 보았을때 포르쉐 카이엔을 닮았는데 왜 작을까 생각했는데 차..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내부링크]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제가 제일 먼저 보았던 스포츠카 이면서 시승도 해보았는데 처음에 놀라웠던 점은 시동을 핸들 왼쪽에서 하고 시동버튼이 아니라 포르쉐 모양의 키를 꽂아서 오른쪽으로 돌려주면 시동이 켜..

K9 가격 연비 색상 제원 [내부링크]

K9 가격 연비 색상 제원 기아 자동차의 올 뉴 K7은 2017년 봄에 기아자동차 이벤트에 당첨되어 4박 5일 정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K5도 그렇고 올 뉴 K7이 전고나 전폭이 그랜저 3.0 보다는 2,3cm..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내부링크]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수도권에 사회적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8월 30일 일요일부터 9월 6일까지입니다. 최근 수도권에서 수그러들지 않고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쏘팔메토 효능 [내부링크]

쏘팔메토 효능 오늘 포스팅에서는 쏘팔메토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쏘팔메토 부작용 쏘팔메토 아시나요? 먼저 부작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만능 같아 보이는 이 쏘팔메토도 전부 좋은 것만은 아..

알뜰폰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한달전 부터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2개 사용하고 있어서 하나는 일반 LTE 요금제로 제일 저렴한..

르노 조에 가격 제원 보조금 [내부링크]

르노 조에 가격 제원 보조금 국내에 르노 조에 전기차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르노 조에 가격 제원 보조금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진보적이고 심플하며 친환경적인 자동차 르노 조에 전기차인데..

마블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사망 대장암 3기 [내부링크]

마블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사망 대장암 3기 마블 영화의 블랙팬서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이 갑작스럽게 대장암으로 사망하여 팬들이 충격에 빠지었습니다. 채드윅 보스만 사망 소식 전해드립니다. 뉴스에 따르..

2020 아우디 SQ5 가격 [내부링크]

2020 아우디 SQ5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우디에서 드디어 출시하는 새 차량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독일 3사의 특별한 성능과 디자인의 차량에 붙는 명칭으로 BMW에는 M이 있고 벤츠에는 AMG가 있습니..

벤츠 GLB 가격 GLB220 GLB250 [내부링크]

벤츠 GLB 가격 GLB220 GLB250 8월도 금방 가네요. 너무 덥고 장마도 길었던 여름도 곧 지나고 가을이 올텐데 2020 벤츠 패밀리 SUV GLB 클래스가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현대 싼타페 가격으로 벤츠 SUV를 운전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격 8532만원부터 [내부링크]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격 8532만 원부터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격, 제원, 특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에디션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새로운..

2020 레인지로버 보그 가격 제원 [내부링크]

2020 레인지로버 보그 가격 제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나온 레인지로버 보그 가격 제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대형 SUV를 선택하라고 하신다면 저는 레인지로버 보그를 선택하고..

현대 코나 전기차 가격, 보조금 [내부링크]

현대 코나 전기차 가격, 보조금 안녕하세요. 태풍 바비가 올라오고 있는데 걱정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 코나 전기차 가격, 보조금 알아보겠습니다. 차를 살때 연비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디..

석류콜라겐 젤리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석류콜라겐 젤리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태풍 바비가 올라오고 있는 이때에 건강을 위하여 석류콜라겐 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석류콜라겐 젤리 요즘 드시는 분들 많은신데 석류콜라겐 젤리 효능, 부작용 알아..

태풍 바비 경로 [내부링크]

태풍 바비 경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태풍 바비 경로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태풍바비의 의미는? 태풍 바비 bavi는 무슨 의미일까요? 바비는 베트남에서 제출한 태풍의 이름으로 북부지방에 바비산맥에..

아우디 E트론 가격, 제원, 보조금 [내부링크]

아우디 E트론 가격, 제원, 보조금 아우디 A7, S8을 보았을 때도 충격이었지만 아우디 R8은 엄청났고 아우디 SUV도 종류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우디 E트론이라는 전기차를 알게 되었습니..

볼보 S90 가격, 제원 [내부링크]

볼보 S90 가격, 제원 볼보 S90 날씨가 덥네요.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멋진 차 중에서도 멋져 보이는 스웨덴의 볼보 S90 차량의 가격과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9월에 새롭게 출시..

BMW 뉴320i 가격은 5020만 원부터 [내부링크]

BMW 뉴320i 가격은 5020만 원부터 BMW 코리아가 신형 3시리즈 (G20)의 엔트리 모델인 뉴 320i를 국내 공식으로 출시하였습니다. 330i와 320d,M340i 등으로 구성된 기존의 라인업에 320i를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더..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요즘에는 코로바 바이러스 때문에 기준 중의소득 기준 이라는 말을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어떠한 복지에 대해서 주기 시작할 때에 이러한 말로 판단하여 복지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

2020 BMW X6 가격표 [내부링크]

2020 BMW X6 가격표 BMW X3이나 X5는 자주 볼 수 있는 BMW SUV 차량인데요. BMW X6 차량은 아직 실물로 보지를 못했습니다. TV에서 연예인들이 타거나 인터넷 사진으로만 보았네요.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한번 봐..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가격표 강남 거리를 가게 되면 벤츠를 정말 많이 보게 됩니다. 벤츠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한번 시승을 해보면 벤츠의 고급스러움에 정말 마음에 들고 또한 서비스가 좋은 점이 벤츠를 좋아하게된..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붉은색의 앙증맞은 크기와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는 체리 좋아하시나요? 체리도 2,3가지 맛이 있다고 하는데요. 약간 색이 진한 제리도 있고 밝은 붉은 색의 체리가 있기도 한데요. 맛도 두 가지로..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연비 색상 제원 [내부링크]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연비 색상 제원 작년 9월 출시되었던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 마스터는 사전계약만 12일간 약 7500대의 계약대수를 기록하였고 사전계약 결과 고객 중 92%가 상위 트림인 마스터즈를 선택하..

카카오톡 아이디 변경 방법 (카톡 아이디 변경) [내부링크]

카카오톡 아이디 변경 방법 (카톡 아이디 변경) 카톡은 한국의 대표적인 메신저 프로그램으로 외국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하게 되면 가장 먼저 설치하게 되는 어플이에요. 아주 필..

안전안내문자 차단 재난문자 수신거부방법 [내부링크]

안전안내문자 차단 재난문자 수신거부방법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네요.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야 아들 녀석 어린이집도 보내고 또 해외여행도 한번 가볼 텐데요. 시도 때도 없이 밤낮 없이 정말..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GLS GLA [내부링크]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벤츠 자동차 중에서 SUV 차량들에 대해서 종류와 가격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슷하게 생긴 SUV 들이 많고 또 가격과 디자인도 조금씩..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자격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자격 홈택스 근로장려금 지급일 언제인지 아시나요? 근로장려금 지급일은 8월에서 9월 사이입니다. 홈택스 근로장려금 진행 상황은 홈택스 홈페이지 내 My 홈택스에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2020 근로장려금 조회 방법 지급액 범위 [내부링크]

2020 근로장려금 조회 방법 지급액 범위 날씨가 너무 덥네요. 월급이 저는 적습니다. 사회 생활을 잘 못해서 일까요? 와이프도 돈을 많이 벌지는 못합니다. 작년에는 그래서 생각못하고 있다가 통장을 조회하니..

벤츠 C클래스 가격 연비 색상 제원 [내부링크]

벤츠 C클래스 가격 연비 색상 제원 안녕하세요. 날씨가 덥습니다. 이런 날은 벤츠 C220D 타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경기도 청평, 가평, 춘천까지 드라이브 하면 정말 좋을텐데요. 그러나 올해는 방콕을 많이 하였..

제네시스 G80 연비 가격 제원 결함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연비 가격 제원 결함 지난 3월 30일에 제네시스 G80 모델이 7년만에 풀체인지가 되었습니다. 엔진과 샤시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장단점이 있겠죠. 오늘 포스팅은 G80 연비 가격 제원 결함 등을..

재규어 F타입 가격, 제원 [내부링크]

재규어 F타입 가격, 제원 오늘 포스팅에서는 재규어 스포츠카 모델인 재규어 F타입의 가격, 제원, 디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재규어 F타입은 디자인에서 파워와 우아함이 함께 느껴집니다. 딱 봐도 스포츠카..

대장암 초기증상 및 암을 부르는 요인 [내부링크]

2017년 초에 좀 알고 지내던 선배님 한 분이 68년생인데 대장암 사기로 돌아가시고 말았습니다. 대장암 진단을 받고 1년 정도 사시다가 돌아가셨는데요. 그만큼 건강이 정말 중요합니다. 위내시경검사 와 대장내시..

모범형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모범형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월요일과 화요일 jtbc 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모범형사'가 있는데 보시는 분 많으신가요? 친구가 우리나라 드라마, 미국드라마, 외국 드라마, 그리고 영화 등을 무척 좋아하여..

우아한 친구들 줄거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우아한 친구들 줄거리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주말에 드라마 많이 보시나요? 주말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벌써 중반부가 넘어갔습니다. 드라마를 시작하기 전에 출연진과 예고편이 너무 끌렸습니다. 배우 송윤아를..

비밀의 숲 시즌2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비밀의 숲 시즌2 인물관계도 드라마 보는 것 좋아하시나요? 얼마전에 친구가 알려준 킹덤2를 조금 보았고 영화 '살아있다'도 보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올해는 휴가도 안가고 집에서 블로그 하면서 TV..

테슬라 모델3 제원 및 가격, 시승기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3 제원 및 가격, 시승기 안녕하세요. 테슬라는 직접 보지 않아도 옆에서 지나가고 있으면 특유의 소리가 나는데요. 꼭 우주선이 이동하는 소리가 들려서 직접 보지 않아도 소리만으로 아~ 테슬라가 지..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정보 [내부링크]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정보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좋은 직장을 잘 다니고 나의 가족구성원이 생기고 시간이 흐르면 자동차를 구매해야 하는 때가 찾아옵니다. 물론 부담스럽지만, 필요성에 의해서 나만의 자..

자동차 검사 예약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 예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검사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사소 위치와 사전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feat. TS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 검..

Colorful 지포스 GTX 1660 SUPER 토마호크 D6 6GB [내부링크]

Colorful 지포스 GTX 1660 SUPER 토마호크 D6 6GB 작년 초에 데스크탑 PC 조립하려고 온라인으로 메인보드. CPU, PC파워, 램 등을 구매하여 조립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때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제원 [내부링크]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제원 기나긴 장마가 끝나니 폭염이 시작되네요. 너무 더운 올해 여름입니다. 이럴때는 좋은 차 타고 드라이빙 하면 정말 좋은데요. 외형디자인과 삼지창이 멋진 마세라티 콰트로포르..

볼보 XC40 가격 디자인 성능 [내부링크]

볼보 XC40 가격 디자인 성능 최근에 볼보 XC90은 자주 보았습니다. 그리고 XC60도 몇번 볼 수 있었는데요.이번에 처음 볼보 XC40을 보았습니다. XC40은 볼보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엔트리 모델로 아이코닉한 디..

투싼 풀체인지 가격 제원 출시일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가격 제원 출시일 오늘은 카니발만큼이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SUV의 강자인 현대 2021년형 투싼 풀체인치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8월 6일 현대자동차 4세대 투싼 랜더링 이미지 5장이..

러시아 코로나 백신 [내부링크]

러시아 코로나 백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1일 화요일 '오늘 아침 세계에서 처음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등록되었다' 며 백신 개발 경쟁에서 승리하였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세계보건기구 (W..

침수차량 보험처리 [내부링크]

침수차량 보험처리 8월 3일 부터 계속된 장마로 인해 3일 새벽에는 중부지방에 물폭탄이 엄청 퍼부었습니다. 매년 있는 일은 아니지만 태풍 및 홍수 해일과 같은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는 보험회사 보상직원으로서..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내부링크]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쉐보레 트래버스로 차박하며 아웃도어 활동을 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 이번 시간에는 쉐보레 트래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를 직접 본 것은 회사 지하..

현대카드 M포인트몰 이용안내 [내부링크]

현대카드 M포인트몰 이용안내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고 주로 사용하신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꽤 많은 포인트가 쌓여 있게 됩니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은 가전 디지털, 홈..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제원 [내부링크]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제원 태풍이 올라오고 날씨가 안좋은데요. 어써 빨리 장마가 끝나고 캠핑 떠나기 좋은 시간이 오면 좋겠습니다. 현재차가 이번에 캠핑족들의 로망인 새로운 캠핑카를 출시하였다고 합니..

벤츠 S클래스 가격표 제원 [내부링크]

벤츠 S클래스 가격표 제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길을 가는데 벤츠 S560 마이바흐가 떡 하고 서있더라구요. 그래서 날씨도 덥고 비도 많이 오는데 눈앞에 아른거려서 2020 벤츠 S클래스 가격표 알아볼까 합니..

태풍 장미 경로 [내부링크]

태풍 장미 경로 9일 오전 3시 일본 오키나와 남남서쪽 600km 부근 해상에서 발생한 제 5호 태풍 장미가 제주도와 경남 방향으로 북상 중이라고 합니다. 태풍 장미는 현재 시속 37km 로 북상 중인데요. 10일 월요일..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레트로 올인원 오디오 브리츠 BZ-T7780 [내부링크]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레트로 올인원 오디오 브리츠 BZ-T7780 원스 어폰 어 타임 레트로 디자인의 올인원 오디오 제품 소개해드립니다. 소리의 명장 브리츠 스피커 분야에서 다년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BHC 치킨 메뉴 [내부링크]

BHC 치킨 메뉴 비가 정말 많이 오는 올해 장마기간입니다. 주말에는 집안에만 있다보니 TV 보면서 BHC 치킨 주문해서 가족들과 같이 먹으면 정말 좋은데요. 오늘은 BHC 치킨 메뉴 에 대해서 알아보려구요. 추가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기 장마가 깁니다.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장마때문인지 유튜브를 보면 침수차에 대한 영상도 볼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많이 판매되는 자동차로 현대자동차가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20/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혜택 (~8/13)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노트20/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혜택 (~8/13)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약정기간은 자유롭게 선태의 폭은 더 넓게...자급제폰 알아보기 자급제폰은 약정기간과 위약금으로부터 자유롭죠. 유심만..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옵션 [내부링크]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옵션 오늘 회사 주차장에서 주차되어 있는 쏘렌토 신형 차량을 보았는데요. 앞부분 헤드램프와 그릴 디자인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그리고 또 임시번호판을 달고 있는 검정색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가격 제원 [내부링크]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가격 제원 랜드로버는 영국에서 1989년부터 생산하고 있는 준대형 SUV 입니다. SUV 인데 차량 디자인도 아주 멋지고 고급스러워서 많은 연예인들도 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하기..

마카 효능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제가 마카를 처음 먹어본 것은 2010년이었던 것 같아요. 가루 형태라서 떠먹으면 되는데 블로그 체험단으로 업체로부터 무료 제품을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후기를 작성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마카 효능은 암을 예방..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베트남 호치민 고급 아파트 [내부링크]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베트남 호치민 고급 아파트 집이 편안해야 삶이 행복해지고 윤택해지는데요. 이런 공간에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으면 손님을 초대하기도 좋고 정서적으로 아주 안정적으로 여유로운 삶..

일본 차 불매운동 [내부링크]

일본 차 불매운동 2019년 7월 한일관계가 안 좋아지면서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일본 제품 및 일본 자동차도 판매량이 급감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본 차 불매운동 이 여전하지요..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프로폴리스 섭취해보셨나요? 프로폴리스는 벌집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꿀벌이 나무 수액, 꽃 암수술을 채취한 화분과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서 만들어지는 천연 항생물질입니다. 면역..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인 쏘렌토가 풀 체인지 되어 신형으로 나왔습니다. 지난 3월에 풀체인지 되어 4세대 신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4년 3세대로 출시한 이후 6년 만에 풀체인지 되어 돌아온 것 인데요. 4세..

신형 쏘렌토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신형 쏘렌토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격도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셀토스 차량과 저는 헷갈리는 차량이 쏘렌토 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차량이 좀 슬림해진 느낌의 중형 suv입니..

등드름 없애는법 [내부링크]

등드름 없애는법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외출할 때 등드름 신경쓰이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여성분들이 좀더 신경쓰일 것 같네요. 확실히 등드름 없애는법 으로 기초부터 올바르게 바꿔야 한다고 생각하고..

첵스 파맛 후기 [내부링크]

첵스 파맛 후기 첵스 파맛이 출시되었습니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최근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고 다양하게 우유 말고 다른 곳에 넣어서 드시는 분도 있던데요. 사람..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격, 색상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격, 색상 비가 내리는 장마철이네요. 비오는날 안전운행하세요. 오늘은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모델 중에서 가장 가격이 높은 마이바흐 S클래스의 트림별 가격과 색상에 대해서 알아..

아우디 A5 가격, 제원 [내부링크]

아우디 A5 가격, 제원 오늘은 독일 수입차 중에서 2020 아우디 A5 가격,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는 2019년 말부터 공격적으로 신차를 투입하며 올해 수입차 누적 판매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아우디 A8 가격, 제원 [내부링크]

아우디 A8 가격, 제원 더 뉴 아우디A8 L 55 TFSI 콰트로 오늘은 아우디의 플래그십 대형 세단 차량인 더 뉴 아우디A8 L 55 TFSI 콰트로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우디A8은 완전 변경 4세대 모델로 다이내..

키덜트 피규어 롤리스 1:24 스케일카 [내부링크]

키덜트 피규어 롤리스 1:24 스케일카 어린시절에는 1차 세계대전,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한 전쟁영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탱크, 비행기, 군인 피규어를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더 어린시절에는 자동차 피규어..

볼보 XC60 가격 제원 [내부링크]

볼보 XC60 가격 제원 뉴스에서 볼보 XC90을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한 박지윤씨와 최동석 아나운서 가족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정면충돌임에도 박지윤씨 가족은 가벼운 경상으로 병원에 가게 되는데요. 차량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공연이 있었는데 잠정 연기되었죠. 24일 개막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의 첫 주차인 24일, 25일, 26일 5회 공연이 잠정 연..

박지윤 볼보 XC90 [내부링크]

박지윤 볼보 XC90 인기방송인 박지윤씨가 아이 둘과 남편이 탄 차량인 볼보 XC90을 타고 가다가 역주행 교통사고를 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박지윤씨가 탔던 차량은 스웨덴 수입차량인 볼보 XC90 인데요. 2002년..

LED 마스크 효과 [내부링크]

LED 마스크 효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행이나 외출도 삼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주말에도 집에서 TV보고 잠자고 블로그 하고 컴퓨터하고 게임하고 그리고 아이랑 좀 놀아주고 그렇네요. 집에서..

왓챠플레이 가격 요금제 [내부링크]

왓챠플레이 가격 요금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전세계 기업이 어려움에 부닥쳐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러니 하게도 오히려 매출이 증가하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들이 대표적인데요..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요즘 바쁘다 보니 드라마나 예능은 본방사수는 못하고 제 시간에 보기 힘든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에 가입하여 그동안 보고 싶었던 드라마, 예능을 이어서 연달아 보는 것 같습..

제네시스 G70 가격, 제원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가격, 제원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제네시스 G70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길거리나 주차장에서 그랜저, 소나타 못지 않게 정말 많이 볼 수 있는 차량이 제네시스 차량인데요. 크게 사업을..

지프 그랜드 체로키 가격, 연비 [내부링크]

지프 그랜드 체로키 가격, 연비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지프의 가장 큰 형입니다.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차량입니다. 4륜구동에 특화된 오프로더 브랜드로써 다른 브랜드들과 달리 SUV 입니다. 지프는 세단 차량은..

2020 BMW X4 가격 제원 [내부링크]

2020 BMW X4 가격 제원 경차를 타고 고속화도로를 달리다가 고속도로 사고로 여대생 2명이 참변을 부른 2차 사고가 7월 23일 목요일 있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제한 속도 시속 90km의 고..

테슬라 모델S 가격 보조금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S 가격 보조금 더운 여름입니다. 더운 여름이 빨리 가버렸으면 좋겠어요. 여름 휴가때 테슬라 모델S 타고 고속도로를 오토파일럿 기능으로 달려주면 정말 편할 텐데요. 장거리 운전을 해도 운전의 피..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더운 여름이네요. 본격적인 여름이 오면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평소라면 해외쪽을 많이 알아보실텐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해외여행보다는 국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마션 "The Martian" 전자책으로 먼저 재미있게 소설을 읽고 영화로도 본 맷 데이먼 주연의 영화 마션입니다. SF 우주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리들리 스콧 감독, 맷..

송승헌 프로필 [내부링크]

송승헌 프로필 오늘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송승헌 프로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은 1976년 10월 5일 생으로 용띠이..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실내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4세대 카니발 실내 디자인과 주요 편의사양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번 외장 공개에 이은 내장 공개인데 이제 가격과 실내 시승만 해보면 모든 궁금증은 해결될 것 같습니다.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차..

아우디 A6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아우디 A6 풀체인지 가격 아우디 A6 신형은 2019년 11월에 국내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하였는데요. 아우디 신형 A6에는 2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S트로닉 변속기, 그리고 콰트로 사륜구동 시스템이..

캐논플렉스 언주역 카메라 체험매장 [내부링크]

캐논플렉스 언주역 카메라 체험매장 2009년에 압구정동에 있는 캐논플렉스를 한번 가본적이 있습니다. 캐논 500D 카메라 체험단을 하게 되어서 가보았었는데요. 일반 캐논 카메라점은 예전에 강남역과 대학로..

라이카 M10-R 신제품 40MP 컬러 센서 [내부링크]

라이카 M10-R 신제품 40MP 컬러 센서 15년 전에 아버지가 가지고 계셨던 라이카 M6를 만져본 적이 있습니다. 필름 카메라는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필름을 어떻게 장착하고 촬영하는지 잘 모르는데요. 이번..

마루느루 SB-830 슈퍼빔 빔프로젝터 [내부링크]

마루느루 SB-830 슈퍼빔 빔프로젝터 언제까지 암막에서만 빔프로젝터 영상 시청하실건가요? 진정한 가성비 프로젝터는 낮에도 잘 보여야 하는데요. 2200루멘에 고휘도 LED 시스템, Full HD 해상도 지원하고 저음..

아우디 Q3 스포츠백 가격 [내부링크]

아우디 Q3 스포츠백 가격 수입 준중형 SUV 시장은 예전부터 엄청 인기가 있었는데요. 현재도 그렇습니다. 이미 폭스바겐 티구안이 1등을 하고 있고 각각의 다른 매력을 지닌 볼보 XC40, 벤츠 GLA, 푸조 3008, 재..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내부링크]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차량이 재출시되었어요. 가격은 3534~4162만 원입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알아보면 프레스티지 3534만 원, 노블레스 3809만 원, 시그니처 4074만 원 그리..

중고차 리본카 ㅍㅍㅁㅅㅂㄹ 캐시슬라이드 퀴즈정답은? [내부링크]

중고차 리본카 ㅍㅍㅁㅅㅂㄹ 캐시슬라이드 퀴즈정답은?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중고차 리본카는 15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하였어요. 이벤트에 가끔 참여..

내년도 최저임금 8720원 [내부링크]

내년도 최저임금 최저임금위원회는 난항 끝에 내년도 최저임금을 8720 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생계 위기에 놓인 저임금 노동자를 보호하는 게 우선이라는 노동계와 기업의 경영난을 덜어주는 게..

싼타페 신형 가격, 제원, 옵션 [내부링크]

싼타페 신형 가격, 제원, 옵션 이번에 싼타페 신형 더 뉴 싼타페가 출시를 했습니다. 싼타페 신형 가격과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싼타페 신형 제원 싼타페..

Elvenking new song "Silverseal" [내부링크]

Elvenking new song "Silverseal" Elvenking Tenth album "Reader of the Runes - Divination" Released on August 30th through AFM Records "Under the Sign of a Black Star" This is the second single re..

대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장암 초기증상 2017년 초에 알고 지내던 선배님 한 분이 68년생인데 대장암 말기로 돌아가시고 말았습니다. 대장암 진단을 받고 1년 정도 사시다가 돌아가셨는데요. 대장암 초기증상을 느끼지 못했던 것 같아요..

쿨링스프레이 사타구니가려움 해결 마초스프레이 마초로드 [내부링크]

쿨링스프레이 사타구니가려움 해결 마초스프레이 더운 여름입니다. 비가 내리면서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그래서 출퇴근시에는 좀 선선했지만 습도가 올라서 그래도 짜증이네요. 이번에 남친선물로 좋은 쿨링스..

BMW 420i 가격 및 스펙 [내부링크]

BMW 420i 가격 및 스펙 스포츠카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요즘 절대적 가성비를 가진 BMW 420i 차량을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판매중인 BMW 420i는? BMW 420i Gran Coupe SE 4,960만 원 BMW 420i Gran Coupe L..

2020 아반테 가격표, 할부구매시 비용 [내부링크]

2020 아반떼 가격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차를 구입하실 때 많은 분들이 2020 아반테 가격표 즉 출시가에 많이 의존을 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가격표 외에 부가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비용..

휴대성까지 더한 만능빗자루 미니잘비 쓰리잘비 [내부링크]

휴대성까지 더한 만능빗자루 미니잘비 쓰리잘비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반려동물의 털을 청소하는데 아주 좋은 쓰리잘비 미니잘비 제품이 있더라구요..일상 환경..

변기샤워기 물분사기 간이 비데로도 괜찮네요. [내부링크]

변기샤워기 물분사기 간이 비데로도 괜찮네요. 2년전에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갔을때 호텔 화장실에 보면 변기 위에 소변용 물내리는 버튼과 대변용 물내리는 버튼 이렇게 버튼이 2개 있기도 하고, 화장실에 보통..

마사지건 추천 디티 플렉스 프로 마사지건 [내부링크]

마사지건 추천 디티 플렉스 프로 마사지건 어깨가 결리고 뻐근할 때 강력한 진동으로 속까지 시원해지는 마사지건이 요즘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집에는 오래된 안마기가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시원..

유아교구 뉴욕시티 메모리게임 [내부링크]

유아교구 뉴욕시티 메모리게임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때문에 어린이집을 안보내고 계속 집에서 쉬고 있답니다. 아이랑 같이 보드게임 자주 하고 있네요. 7살 아들하고 같이 해본 유아교구 보드게임은 공간27 뉴욕..

전자모기향 홈키파홈매트 [내부링크]

전자모기향 홈키파홈매트  작년에는 모기장을 구매하여 모기로부터 피하는 방법을 선택하였는데요. 올해는 모기 포충기도 집에서 취침전에 작동시키고 홈매트 홈솔루션도 사용하여 거의 모기한테 물리지 않고 더..

스마토압축분무기 [내부링크]

스마토압축분무기 6,7월이 되면 잡초가 많이 자라는 시기인데요....이전에 작은 용량의 압축분무기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8리터 짜리 대용량 스마토압축분무기 압축식자동분무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박스..

테슬라 모델X 가격, 보조금 없는 전기차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X 가격, 보조금 없는 전기차 안녕하세요. 테슬라 모델 X는 저도 개인적으로 타고 싶은 드림카 인데요. 테슬라 모델X 가격은 보조금이 없는 전기차입니다. 테슬라 모델X는 SUV 전기차입니다. 테슬라..

710 부동산대책 정리 [내부링크]

710 부동산대책 정리 7월 10일 오늘은 제 와이프의 생일인데요. 오늘 710 부동산 대책이 또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별다른 느낌도 없고 신뢰하기도 어렵겠는데요. 하지만 내용을 무시할 순 없어서 정리는 해보..

쏘나타 신형 가격 및 제원 [내부링크]

오늘은 쏘나타 신형 차량의 가격 및 제원을 알아보겠습니다. 외형 디자인이나 가성비, 성능 면에서 꽤 괜찮은 소나타 차량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디자인이 새롭게 바뀐 쏘나타 신형은 펠리세이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블루투스 이어폰 + 무선충전패드 [내부링크]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블루투스 이어폰 + 무선충전패드  갤럭시버즈 플러스에 대해서 저는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만 사용해보았는데 가성비 위주의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이었습니다. 통화를 많..

일본 카베진 복용법과 효능 동전파스 효능 곤약젤리 [내부링크]

일본 카베진 복용법과 효능 동전파스 효능 곤약젤리  일본의 국민소화제라고 알려진 카베진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우 유명한 약이라서 만성 소화 불량으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카베진에 대해서 한..

보드게임추천 한마리곰미디어 친해지는 아이엠카드게임 [내부링크]

보드게임추천 한마리곰미디어 친해지는 아이엠카드게임 개인적으로 보드게임을 좋아하지는 않았는데요. 스마트폰 게임이나 PC 게임이 많다보니 보드게임은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답니다. 그러나 7살 아들을..

2020년 7월 최신 영화 순위 2020년 7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벌써 7월이 지나가고 있어요. 올 여름은 시원한 바닷가나 계곡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네요. 2020년 7월 상영 중인 영화 1위부터 10위까지 입니다. 최신영화순위 1 위..

여주 효능 [내부링크]

여주 효능 당뇨병이 있는 분들에게 아주 좋다고 알려진 여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주는 시장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삶아서 먹거나 나물로 해서 먹을 경우 맛이 꽤 쌉싸름하여 몇 번 먹으면 쉽..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세븐스마일케어 [내부링크]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세븐스마일케어 염소 제거 샤워기, 염소 제거 필터,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세븐스마일케어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얼마 전 대구 수돗물 사태도 있었고, 살고 있는 집도 아주 오래되어서 배관..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내부링크]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오늘은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소개해드립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2011년에 처음 선보인 이후 콤팩트 SUV 시장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는데요.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앞으로도..

참외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참외 효능 7가지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과일을 좋아하는 제가 여름철에 수박 다음으로 좋아하는 과일은 참외인데요. 참외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로 예전부터 재배를 해오던 전통적인 열매 채소이며, 특징은 노..

중국 흑사병 페스트 관련주 [내부링크]

중국 흑사병 페스트 관련주 중국 내몽고 흑사병 페스트 발견후 페스트 관련주 정리! 중국 내몽고에서 흑사병으로 불리는 페스트 의심 사례가 발견되었다고 중국 환구시보가 7월 5일 보도하였습니다. 중국 최대..

내차팔기 중고차팔기 좋은 방법 [내부링크]

내차팔기 중고차팔기 좋은 방법 2019년 9월 이후 자동차 번호판이 3자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 이유로는 자동차 등록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자동차 등록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보니..

체리 효능 [내부링크]

체리 효능 무더운 여름이 왔어요. 여름철 떨어지거나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해 달콤한 과일로 섭취해주는 것이 아주 좋은데요. 특히 요즘 제철 과일들이 많이 나오는 시기에 다양한..

김민교 강아지 벨지안쉽도그에 물린 할머니 사망 [내부링크]

김민교 강아지 벨지안쉽도그에 물린 할머니 사망 방송인 김민교의 강아지 벨지안쉽도그 개가 이웃에 살던 80대 할머니를 물어서 다치게 사건이 있었는데요. 그때 80대 할머니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시다가 결국..

블랙핑크 영국차트 20위 [내부링크]

블랙핑크 영국 차트 20위 블랙핑크 YG 엔터테인먼트의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가 영국 차트 오피셜 싱글차트에서 20위로 첫 진입하였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케이팝 걸그룹으로는 단일 싱글곡으로 최고의 성..

안소희 유튜브 채널 개설 [내부링크]

안소희 유튜브 채널 개설 원더걸스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였습니다. 얼마 전에 노홍철도 유튜브 영상을 올려서 정식으로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 것도 아닌데 구독자수가 엄청나게..

희망두배 청년통장 서울시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희망두배 청년통장 조건과 신청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사업은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것이라는 것을 참고 하시면 되구요. 서울이 지방보다는 확실히 복지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청년 사업이 많이 진..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연비, 제원 오늘은 슈퍼카 중에 한대인 마세라티 기블리의 제원, 연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벤츠를 타시는 분들하고 BMW 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메가 3 효능 오메가 3 고르는법 [내부링크]

오메가 3 효능 오메가 3 고르는법 오메가 3 효능과 오메가 3 고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메가 3은 건강한 눈과 혈행 관리를 도와줘요. 근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

불면증 해결하려면 [내부링크]

불면증 해결하려면 불면증은 쉽게 말해서 잠을 잘 수 있는 환경이 되어 있는데도 잠을 청하지 못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불면증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저의 경우 고등학교 때 고민이 많을 때, 스트..

벌에 쏘였을 때 응급 처치 [내부링크]

벌에 쏘였을 때 응급 처치 벌에 쏘인 적이 있으신가요? 벌에 쏘였을 때 혼자서 벌침을 제거 해도 괜찮을까요? 안 될까요? 아름다운 자연 그 속에는 무시무시한 생물들이 많이도 서식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됩니..

가정용 LED 형광등 LED방등 [내부링크]

가정용 LED 형광등 LED방등 요새 LED 형광등이나 LED 전구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픈마켓에서 자바라 형태의 전구 소켓 구입하고 LED등 연결해주면 유튜브 영상 촬영시 간이 조명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중국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 발견 [내부링크]

중국에서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중국 때문에 또 짜증납니다. G4 EA H1N1 이라고 명명된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는 이미 사람 감염 사례가 있다고 하는데요. 변이할 경우 대유행 팬데믹..

2020 BMW 750LI 가격, 제원 [내부링크]

2020 BMW 750LI 가격, 제원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독일 BMW 750LI 차량입니다. BMW만이 아닌 전 세계적으로 최상급 플래그십세단으로 불리고 있는 2020 신형 BMW 750LI 차량입니다. 2020..

기아 셀토스 가격 및 제원 [내부링크]

기아 셀토스 가격 및 제원 분명 출시된지 얼마 안된 차 같은데, 날짜로 따져보면 일년 이상이 훌쩍 지난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체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이 야속할 뿐입니다. 오늘 살..

양준혁 결혼 [내부링크]

양준혁 결혼 야구 선수 출신이자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인 양준혁 씨가 12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1969년생으로 올해 52세인데요.. 방송부터 모든 일이 잘..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제원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제원 기아자동차가 6년만에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를 선보이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은 2014년 3세대 이후 6년 만에 풀체인지 되는 4세대 모델입니..

허리 스트레칭 기구 아케소 룸바냅 괜찮네요 [내부링크]

허리 스트레칭 기구 아케소 룸바냅 괜찮네요 허리 스트레칭 기구인 아케소 룸바냅 제품을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척추측만증이 있어서 허리 통증이 좀 있는 편인데요. 한번 아프고 보니까..

홍어 효능 [내부링크]

독특한 발효문화를 지닌 가오리류 홍어 전라도 제사상엔 홍어 푹 삭힌 홍어 한번 맛들이면 어떤 음식을 먹어도 만족감을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그래서인지 전남 서남해안지방에서는 잔치가 벌어지면 반드시 삭..

홍어회무침 만드는법 [내부링크]

홍어회무침 만드는법 개인적으로 홍어회무침을 참 좋아하는데요. 뷔페에 가게 되면 꼭 홍어회무침을 먹습니다. 독특한 발효문화를 지닌 가오리류 홍어 인데요. 전라도 제사상에는 항상 홍어가 있죠. 푹..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내부링크]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오늘은 스웨덴 차량을 소개해드려봅니다. 차량을 처음 보면 꽤 럭셔리함이 느껴지는데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첨단 엔지니어링이 결합된 볼보 XC90은 고급 소재와 최고의 제작 기술..

당뇨병 혈당 관리 [내부링크]

당뇨병 관리 - 정상 혈당 수치 유지 자동차 기름을 이용하여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듯이 우리 몸은 식사를 통해 섭취한 에너지를 포도당 형태로 전환하여 에너지로 사용을 합니다.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이상지질혈증) 오늘은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지혈증이 있어서 약을 먹고 있는데요. 당뇨도 있는데다가 고지혈증도 있어서 각별히 음식과 식단에..

1주일에 1kg씩 빠진다는 엉덩이 계단 걷기 운동법 [내부링크]

1주일에 1kg씩 빠진다는 엉덩이 계단 걷기 운동법 채널A TV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 에서 공개된 '엉덩이 계단 걷기' 운동법이 소개되어 운동 방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23일 ..

SUV 전기차 테슬라 모델X 가격, 보조금 받으면 8164만원 [내부링크]

SUV 전기차 테슬라 모델X 가격, 보조금 받으면 8164만원 전기차 테슬라 모델X SUV 차량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모델X 뒷문은 슈퍼카 도어와 같이 날개 모양으로 올라가는 모습이라 팔콘 윙 도어라..

2020년 장마기간, 장마시기 빨래관리법 [내부링크]

2020년 장마기간, 장마철 빨래관리법 2020년 장마기간 및 장마시기 빨래 관리법 알아보겠습니다. 한해의 절반 가량이 지나는 6월 이맘때쯤이 되면 매년 찾아오는 손님이 있지요? 바로 장마입니다. 안 그래도..

코피 자주 나는 이유, 코피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코피 자주 나는이유, 코피 멈추는 방법 코피 멈추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코피 자주나는이유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차고 건조해지면 코안이 쉽게 건조하게 됩니다. 이때..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는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입니다. 오픈카 차량으로 우아한 개성을 뽐내는 자동차 인데요. 드라이브 하기 좋은 요즘 시기에 타기 좋은 벤츠 e4..

초등독해 시작을 1단계A 똑똑한 하루독해로 시작하기 [내부링크]

초등독해 시작을 1단계A 똑똑한 독해로 시작하기 천재교육에서 나온 똑똑한 하루독해 1단계 A (예비초~1학년) 아직 아이가 책을 많이 읽지 않았고 한글을 다 띈게 아니어서 독해에 대해서 걱정..

오늘 오후 부분일식 관측, 보는법 [내부링크]

오늘 오후 부분일식 관측, 보는법 서울을 기준으로 2020년 6월 21일 오늘 오후 3시 53분부터 오후 6시 44분까지 2시간 11분 동안 부분일식관측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부분일식 면적이 가장 넓은 시간은 오후 5시..

유아인 전기차 테슬라 모델X [내부링크]

2020년 6월 19일 MBC "나혼자산다" 본방송에서 영화배우 유아인의 집을 디테일하게 소개하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엄청난 이슈 불러일으켰는데요. 심지어 유아인 집 지하주차장에 있는 테슬라 전기차 모델X..

비타민C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에 자신의 건강을 챙기려고 건강식품과 영양제를 챙기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많은 영양제와 건강 보조 식품 중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C 라는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타민C 효능은 광..

핸드폰 사진 인화 앱 퍼블로그 분할사진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 인화 앱 퍼블로그 분할사진 사진이나 포토북 브랜드인 블로그에서 예전에 포토북도 주문해서 이용해 보았는데요. 사진 인화 품질이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 사진인화사이트..

폐기물 처리! 동사무소 폐기물 스티커 [내부링크]

폐기물 처리! 동사무소 폐기물 스티커 동사무소 폐기물 스티커는 왜 필요할까요? 청소를 하다 보면 오래되고 낡아서 버려야 하는 신발장이나 오래된 가구, 침대, 소파, 의자, 책상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외 많..

방울토마토 효능, 보관법 [내부링크]

방울토마토 효능, 보관법 방울토마토를 자주 사먹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방울토마토에 대해서 오늘은 방울토마토 보관법과 놀라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과일 중에서도..

신라면세점 신라트립 통해 재고상품 판매 [내부링크]

신라면세점 신라트립 통해 재고 상품 판매 해외여행 못 가도 면세품이 집으로.. 면세품 쇼핑찬스 생겼습니다. 면세점 상위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한 40여개의 브랜드의 상품들이 곧 특별가로 찾아옵니다. 신라면..

여의도 광나루 뚝섬 한강공원 수영장 개장 연기 [내부링크]

여의도 광나루 뚝섬 한강공원 수영장 개장 연기 여름입니다 한강공원 수영장 가 보셨나요? 이번 코로나 재확산 우려로 한강공원 수영장 개장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서울시가 올해 여름 한강공원수영장 개장..

자연애담은 무농약 생 블루베리 [내부링크]

자연애담은 무농약 생 블루베리 안녕하세요. 인터넷으로 블루베리 효능을 찾아보면 많은 게시물들이 있는데요. 블루베리는 눈 건강에 좋고 당도 높은 과일로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당도가 아주 높..

남성청결제 매너프로젝트 사타구니 가려움에 도움 [내부링크]

남성청결제 매너프로젝트 사타구니 가려움에 도움 날이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덥기 때문에 한낮에는 조금만 활동해도 땀이 많이 나는데요. 남성들은 사각 드로즈 팬티를 많이 입어서..

상추 효능 12가지 [내부링크]

상추 효능 12가지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쌈채소로 유명한 상추는 값도 매우 싸고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여 국민들이 정말 즐겨먹는 야채입니다. 이렇게 우리에게 친숙한 상추는 과연 어떤 효능들이 있을까요?..

여름용 마스크 비말차단용 마스크 [내부링크]

여름용 마스크 비말차단용 마스크 5일부터 판매되는 여름용 마스크 비말차단용 마스크란? 숨쉬기 불편한 보건용 마스크를 대체한 마스크로 일상생활에서의 감염을 예방하는 목적으로 사용하는 마스크..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오늘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과일은 진달래과에 속한 나무로 북미가 원산지라고 합니다. 유럽인들이 처음 발견했을 때부터 원주민들이 재배하고 있었습니..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내부링크]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알아 보겠습니다. 세단과 스포츠카의 매력을 둘다 느낄 수 있는 차량은 무엇이 있을까요? 요즘 들어 이러한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덱사메타손 관련주 [내부링크]

덱사메타손 관련주 한창 코로나 치료제들이 돌아가면 이슈를 모으고 있는데요. 어젯밤 사이 영국에서 텍사메타손이란 약물을 코로나 치료제로 선정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 염증 치료 등에 사..

617부동산대책 [내부링크]

617부동산대책 617 부동산대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재인 정부 21번째 부동산대책 인데요. 도로교통부와 기획재정부, 그리고 금융위원회 등은 6월 17일 정부종합청사에서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관리방안"을..

피자스쿨 메뉴 [내부링크]

피자스쿨 메뉴 퇴근하고 저녁시간에 피자를 먹었습니다. 아들하고 같이요. 서울 강북구 번동에 살고 있어서 수유역에서 가까운 피자스쿨 점에서 좋아하는 불고기피자를 먹었답니다. 집에서 가깝고 저렴한 가격에..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단축키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단축키 정리 카카오톡 공식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능이 정리되어 있으므로 읽어 보시고 다운로들 찾아보세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도전을 하시죠. 남자분들도 그렇겠지만 여자들에게는 체중조절은 평생의 숙제인지라 사실 따로 계절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노출..

벤츠 GLC 43 AMG 쿠페 준중형 SUV 가격 [내부링크]

벤츠 GLC 43 AMG 쿠페 준중형 SUV 가격 벤츠 GLC 43 AMG 쿠페 중형 SUV 출시가는 9610만원 으로 디자인 역시 기깔나게 광이 납니다. 벤벤츠 GLC 43 AMG 쿠페는 메르세데스 밴츠의 첫 고성능 준중형 SUV 인데요...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가격? [내부링크]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가격?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차를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차종들 중에서도 여러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모델은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모델이 아닌가..

벤츠 CLS 350 가격 [내부링크]

벤츠 CLS 350 가격 벤츠 C클래스는 BMW 3시리즈와 경쟁하기 위해 출시된 중형 세단으로 합리적인 성능과 가격으로 많은 인기가 있는 자동차 모델입니다. 벤츠 C클래스 중에서도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오이 효능 오이효과 [내부링크]

오이 효능 오이효과 오이는 약 3000년 전부터 있었는데요. 원산지의 시초는 인도의 서북부 히말라야 지방 및 네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약 1500년 전 삼국시대에 중국으로부터 도입되었던..

수박 껍질 효능 [내부링크]

수박 껍질 효능 지치기 쉬운 여름에는 시원한 제철 과일을 먹으면 수분과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고 집나갔던 입맛도 되찾을 수 있는데요. 여름에 먹어야 하는 과일이 있다면 바로 '수박' 이라고 생각합니다. 주..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겪어본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 다른 질환이나 해부학적 이상 없이 대장 근육의 과민해진 수축 운동으로 인한 기능 장애로 발생하는 과민성 대장증후..

랄록시펜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랄록시펜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드디어 코로나 치료제 샘플이 나오는 것일까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은 질병본부와 공동으로 연구한 결과 골다공증 치료제로 사용되었던 랄록시펜 정이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

넷플릭스 가격, 해지, 요금제 선택 팁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 해지, 요금제 선택 팁 요즘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이용해 즐길 거리가 참 많아졌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지상파 채널의 TV에서 토요명화나 주말의 명화..그리고 KBS 에서 명화 극..

알집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알집 무료 다운로드 & 최신 설치 컴퓨터에는 많은 파일을 한번에 e메일로 보낼때 어떻게 하시나요? 하나하나 파일을 메일에 첨부하시나요? 아니면 압축툴로 하나로 만들어서 보내시나요? 다양한 확장자의 파일을..

췌장암 초기증상 11가지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11가지 췌장암은 여러 암중에서도 생존율이 가장 낮은 암으로 은둔형 암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고의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 영화 사랑와 영혼의 주인공 패트릭 스웨이지, 애플의 창시자 스티브..

2020년 장마기간 시작과 장마시기 체크사항 [내부링크]

2020년 장마기간 시작과 장마시기 체크사항 장마는 여름철 (6월 중순 ~ 하순) 우리나라에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많은 비를 내리는 주요 강수현상을 뜻합니다. 지역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약 한달의 장마기..

2020년 6월 대형마트휴무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내부링크]

6월 대형마트휴무일 대형마트 자주 가시나요? 저는 서울 강북구 수유리에 살고 있어서 대형마트는 창동 이마트는 몇번 가고 주변에 대형마트는 없어서 자주 가지는 않는데요.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상품을 한군데..

혈당이 높을때 증상 [내부링크]

혈당이 높을때 증상 고혈당이 지속되면 당뇨병은 물론 다른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아주 높아지게 됩니다. 혈당이 평소에도 높으신 분들은 철저하게 관리를 해주고 혈당 정상수치 이신분들도 혈당 관리를 해주..

MBTI 무료성격유형검사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검사MBTI 무료성격유형검사 예전에 학교에서 MBTI 성격유형검사를 실시했던 기억이 납니다. 검사 결과 같은 유형의 친구들끼리 모여앉았는데 정말 비슷한 느낌의 친구들끼리 둘러앉아 있어서 깜짝..

빈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음식 더운 여름이 왔어요. 작년까지는 냉풍기나 쿨매트로 여름을 보내었는데 올해는 에어콘을 새로 구매해서 집에서 컴퓨터 하기도 편해졌어요. 계절과 상관없이 찾아오는 질병이 있는데요. 바로..

꿀마늘 만드는법 [내부링크]

꿀마늘 만드는법 최근 들어 많은 분들이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꿀마늘 만드는법을 찾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꿀마늘 효능이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져서 그런 것 같은데요.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꿀..

동대문 DDP맛집 베트남 맛집 퍼퓰러 [내부링크]

동대문 DDP맛집 베트남 맛집 퍼퓰러 서울 중구 맛집 퍼퓰러 베트남 요리로 이색맛집 등극 금요일 저녁 폭우가 잠시 스치고 지나간뒤 비가 그치고 서울 DDP맛집 퍼퓰러를 찾았습니다. 동대문역..

포천맛집 포천여행코스 남근까페 들무새 [내부링크]

포천맛집 포천여행코스 남근까페 들무새 포천은 국립수목원이 있어서 봄이 되면 자주 포천드라이브 코스로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포천맛집 남근카페라고 불리우는 들무새를 방문해보았답니다. 포천..

신형 벤츠 지바겐 G63 AMG 가격, 제원, 디자인 [내부링크]

신형 벤츠 지바겐 G63 AMG 벤츠 G클래스는 벤츠 라인업 중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차량입니다. 1979년에 첫 벤츠 G클래스 차량을 출시한 뒤로 전체적인 라인과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한 채 느린 속도로..

아우디 A7 가격, 제원, 장점 [내부링크]

아우디 A7 가격, 제원, 장점 아우디 A4나 A6는 겉에서 보기에는 디자인이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차를 타보면 실내 디자인은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이번 글에서는 차종별 아우디 A7의 가격, 트림별 아..

2019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및 색상 [내부링크]

2019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및 색상 전기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테슬라(tesla)의 전기차 중에서 프리미엄 모델인 모델S의 트림별 특성과 가격 및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색상은 차량외부 색상과..

2020 그랜저 신형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색상 [내부링크]

2020 그랜저 신형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색상 성공한 사람이 선택하는 차..그랜저...한동안 광고를 타고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던 그랜저 차량이 2020년 신형이 나왔죠. 2019년 11월..

핸드폰 싸게 사는법 휴대폰 싸게 사는법 최신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이 놀라울 정도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스마트폰 가격은 유통 경로의 특성상 꽤 복잡하고 다양하게 얽혀있습니다. 같은 핸드폰이고 같은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다른 사람이 구입한 가..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엔보우 노블 T10 TWS [내부링크]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엔보우 노블 T10 TWS 매일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는데 여름이 오고 있어서 휴대용 선풍기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더 많이 볼 수 있는 것은 사람들 귀에 꽂힌 완전무선 블루..

테슬라 전기차 모델X SUV 가격과 제원 [내부링크]

테슬라 전기차 모델X SUV 가격 및 제원 테슬라 모델X 차량입니다. 뒷문이 슈퍼카 도어와 같이 날개 모양으로 올라가는 모습이라서 팔콘 윙 도어라고 불리우네요. 모델X는 SUV 차량 입니다. 테슬라 모델X는..

신당동 쌀국수 맛집 포그린 베트남 하노이식 오리지널 쌀국수와 반쎄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 저녁 신당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인 포그린에서 맛있는 양지쌀국수와 반쎄오, 고기넴을 먹고 왔어요. 베트남 오리지널 쌀국수와 반쎄오의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여성 쉐프님이 베트남..

LG V50s thinq 가격 무료된 전작 비교 [내부링크]

처음 LG V50이 등장하였을때 듀얼스크린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갤럭시폴드 처럼 활용을 할 수 있으면서도 필요할때만 듀얼 스크린을 장착하면 되기 때문에 나름 대항마로 떠오르긴 했습니다. 하지만..

실내자전거 운동효과 헬스바이크 추천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이 운동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요. 간신히 시간을 쪼개 헬스장을 등록했다 하더라도 바쁜 생활에 잊어버리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혈당 낮추는 음식 [내부링크]

 혈당 낮추는 음식 안녕하세요. 합병증인 무서운 당뇨는 성인이라면 정말 조심 해야하는 질환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당뇨 발병률을 살펴보면 세계에서도 순위권에 들어갈 정도로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플레이팩토 사고력연산에그 [내부링크]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플레이팩토 사고력연산에그 안녕하세요. 사고력연산에그 3주째 학습하고 있어요. 이번주는 두수의 크기비교, 조건에 맞는수, 가장 큰수와 가장작은수, 모으기/자르기 이렇게 학습하였답니..

거북목교정 목견인기효과 있을까? 목디스 견인치료기 넥닥터 [내부링크]

거북목교정 목견인기효과 있을까? 목디스 견인치료기 넥닥터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장시간 하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또 하고 스마트폰도 많이 보고 그러다보니 가뜩이나 자세가 안좋은데 더 안좋아지더라구요..

카메라 필터가 자석처럼 붙으면 편할까? H&Y 마그네틱 UV+CPL 필터 키트 [내부링크]

카메라 필터가 자석처럼 붙으면 편할까? H&Y 마그네틱 UV+CPL 필터 키트 풍경이나 영상 촬영을 할때 필터를 사용하면 정말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데요. UV 필터는 항상 렌즈 앞에 장착하고 ..

전기차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짧은 시승기 [내부링크]

전기차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짧은 시승기 전기차 테슬라 모델3 가격 및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기차 테슬라는 2019년 9월 보급형 테슬라 모델3을 국내에 공식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테슬..

모기퇴치기 벌레퇴치기 추천 모기낚시꾼 으로 날파리퇴치해버리기 [내부링크]

모기퇴치기 벌레퇴치기 추천 모기낚시꾼 으로 날파리퇴치해버리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곧 더운 여름이 오네요....이제 벌레 퇴치기 필요한 계절이 왔어요. 얼마전에는 집에서 모기가 나와서 깜짝 놀..

남성청결제추천 브로앤팁스 남자사타구니가려움 해결 [내부링크]

남성청결제추천 브로앤팁스 남자사타구니가려움 해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오늘은 남성청결제추천 글을 하나 작성하려구요. 요즘에 남성청결제 많이 쓰시고 계시나요? 제 친구의 경우 얼굴에 로션도 잘..

더치 커피 마시는 법 해밀원식품 액상커피 [내부링크]

더치 커피 마시는 법 해밀원식품 액상커피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커피가 생각날 때가 많습니다. 아침에 출근할때면 지하철역 상가안에 아메리카노 커피 판매하는 곳이 2군데 있고 맥도널드에서도 아메리카노..

투명 마스크 추천 VHANEL 페이스쉴드 안면보호 방역 투명 마스크 [내부링크]

투명 마스크 추천 페이스쉴드 안면보호 방역 투명 마스크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 여름용 덴탈마스크도 준비해서 이용하고 있고 세탁하여 재사용 가능한 마스크도 사용하고..

V50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 추천 처비캣 [내부링크]

V50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 추천 처비캣 6월인데 거의 여름 날씨네요. LG V50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꽤 미끄러워서 손에서 떨구거나 화장실 갔을때 휴지걸이 위에 올려놨다가 용변을 보고 휴지..

녹용영양제 추천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녹혈, 상어연골 스태미나 영양제 [내부링크]

녹용영양제 추천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녹혈, 상어연골 스태미나 영양제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작년 여름에 무척 더웠던 기억이 나는데 추운 겨울이 지나고 신종 코로나 바..

비말차단 일회용 마스크추천 오매가 여름용 나노필터 덴탈마스크 [내부링크]

 2015년 메르스 때에는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지는 않았는데요. 병원에 방문하였을때에는 마스크를 착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2020년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데요. 다양..

스마트폰 태블릿 스탠드 거치대 추천 맥도도 책상위 자유로운 편안한 거치 [내부링크]

십 몇년 전만 하더라도 단순히 통화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던 휴대폰이 이제는 거의 매일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게임이나 동영상 시청 등을 자주 하게 됩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은 인강을 들을 때에도 많이 사용하..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자전거 라이트 추천 미토 LED 라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년 정도 전기자전거를 타고 다녔는데요. 집에 자전거 후레쉬, 자전거 LED 라이트도 있지만 크기가 큰편이라서 잘 사용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퇴근하고 전기자전거를 타게 되면 어두워지기 마련인데..

인도네시아어배우기 시원스쿨인도네시아어 365PASS [내부링크]

인도네시아어배우기 시원스쿨인도네시아어 365PASS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매일 유튜브를 보며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요. 얼마전까지는 베트남어 공부를 열심히 하였는데 베트남어 실력이 그렇게 늘지가 않네..

남성청결제 추천 미프 하이진 워시젤 올 여름 필수품 [내부링크]

남성청결제 추천 미프 하이진 워시젤 올 여름 필수품 안녕하세요. 여름이 오고 있어요. 주말에 집에서 쉬다가 음식점에 잠깐 가서 음식 포장해 왔는데 그 짧은 거리인데 무척 한낮의 기온이 올랐다는 생각..

초등학교수학 사고력연산에그 1-1 2주차 [내부링크]

초등학교수학 사고력연산에그 1-1 2주차 아들과 사고력연산에그 1-1 2주차 학습 이어 나갔답니다. 지난 1주는 수의 기본개념으로 수의 표현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수세기와 함께 같은 수를 찾고, 같은 수 만큼..

미니선풍기 추천 엔보우 팬시 휴대용 미니선풍기 [내부링크]

미니선풍기 추천 엔보우 팬시 휴대용 미니선풍기 아침에는 아직 기온이 높지 않지만 한낮에는 거의 여름 날씨인 것 같습니다. 올 여름은 집에 새 에어콘을 사서 달아놔서 걱정 없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필자는 2019년 8월말에 당뇨에 걸려서 매일 당뇨약을 먹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주말에는 먹지 않고 주중에 점심 식사 이후에만 고지혈증 약과 당뇨약을 먹고 있어요. 쉽게 체내 혈당이 올라가는 질병인 당뇨는 매..

혈당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혈당 낮추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혈당 낮추는 방법을 찾아보지만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혈당 수치의 적정선을 넘어가게 되면 신부전이나 동맥경화 등 여러 합병증을..

재난지원금 사용처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사용처에 대해 사람들의 궁금증이 매우 큰 상황입니다. 정부의 긴급재난 지원금 지급에 앞서 서울시와 경기도 등 지방자치단체에서 먼저 재난지원금을 지급해 결제 성공담이 정보로 공유되어 있습니다...

노니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방송에서 노니의 효능에 대해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몸에 좋은 음식 중에서도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노니 비누, 노니 샴푸도 나오고 있고...그리고 가장 많이 접할 수..

혈당 수치 낮추는 법 10가지 운동, 탄수화물, 음식 등 [내부링크]

혈당 수치 낮추는 법 10가지 운동, 탄수화물, 음식 등 혈액에 있는 당분을 세포로 원활하게 이동시키지 못하게 되면 피가 걸쭉해져 죽상경화증이나 말초혈관질환과 같은 고혈당 증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상..

공복혈당 정상수치 및 공복혈당장애 [내부링크]

혈액 내 포도당 농도를 알아보는 혈당은 식전 즉 공복일 때와 식후 수치가 변합니다. 물론 하루에도 몇번씩 그 수치가 달라지기는 합니다만 이 수치가 너무 낮으면 저혈당, 너무 높으면 고혈당이 됩니다. 오늘은..

공복혈당 낮추는 방법 및 추천음식 [내부링크]

공복혈당 낮추는 방법 및 추천음식 안녕하세요. 2019년 8월말에 당뇨에 걸려서 병원에 7일 이상 입원하였다가 퇴원하고 다시 일상생활로 복귀하여 매일 한알씩 약먹고 하루에 한번 정도 혈당체크를 하고 있어..

이온헤어드라이기 추천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내부링크]

이온헤어드라이기 추천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패키지 > 안녕하세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패키지 에요. 포장이 깔끔하 되어 있어..

백색소음기 추천 콘에어 사운드테라피 SU9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예전에 스마트폰 어플로 사운드테라피 어플을 사용해 본적이 있는데요. 유튜브에서도 검색해보면 다양한 백색소음, 명상음악, 클래식 음악 들이 참 많더라구요....저의 경우 약간 불..

니콘 초망원 카메라 광학 60배줌 COOLPIX B6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취미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카메라에 관심이 많은편인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 카메라가 사진 촬영이나 동영상 촬영이 간편하고 촬영품질도 좋아서 DSLR 이나 ..

무드등 레토 LED 4in1 다용도 무드램프 LML-B12M [내부링크]

무드등 레토 LED 4in1 다용도 무드램프 LML-B12M 요즘 가정에서 무드등 사용하는 분들 참 많으시죠. 정원이 있는 집에서는 태양열 경관등도 많이 사용하고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은 캠핑때 사용하는 LED랜턴도 많..

무드등 레토 프리미엄 무선 원터치 컬러풀 LED 무드등 LML-R13 [내부링크]

무드등 추천 레토 프리미엄 무선 원터치 컬러풀 LED 무드등 LML-R13 집에서 숙면을 취할때 취침등이 있으면 정말 편안한데요. 이번에 무드등 추천 드리는 제품으로 레토 무선 원터치 컬러풀 LED 무드등 LML-R13..

게이밍이어폰 추천 에이픽스 GE005BA MMCX [내부링크]

게이밍이어폰 추천 에이픽스 GE005BA MMCX 이번에 사용해본 게이밍 이어폰 에이픽스 GE005BA 입니다. MMCX 케이블 방식으로 MMCX케이블은 케이블이 단선이 되어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어폰입..

아날로그 감성 앱코 비토닉 북쉘프 블루투스 스피커 비트윈 SP400BT USB전원 [내부링크]

아날로그 감성 앱코 비토닉 북쉘프 블루투스 스피커  비트윈 SP4B00T USB전원 책상 위에서 PC나 노트북 사용시 2채널 스피커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PC스피커, 노트북 스피커로 사용하기 좋은 클래..

사운드바 추천 컴소닉 필라 CSB-5050USL 스피커 [내부링크]

뛰어난 음질의 사운드바 추천 컴소닉 필라 CSB-5050USL 스피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PC스피커나 TV스피커로 사용하기 좋은 컴소닉 필라 CSB-5050USL 스피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2채널이나 2.1..

코끼리리빙 4단서랍장 슬림하고 실용적이네요 [내부링크]

코끼리리빙 4단서랍장 슬림하고 실용적이네요 3월 14일 토요일에 새집으로 이사를 하였어요. 좋은 수납장을 사용하면 정리정돈이 잘되고 물건을 찾기도 편한데요. 다이소나 인터넷 쇼핑을 통해서 다양한 서랍..

선 없는 태양광 충전 CCTV 토브넷 코드리스 솔라캠 TOV-S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집에서 아이를 키우거나 애완견을 키울때 홈CCTV는 꽤 유용하게 사용되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CCTV는 무선이면서 태양광충전도 되는 토브넷 솔라캠 CCTV 입니다. 남의 집에 쓰레기를..

무선충전이 가능한 앱코 트루엔진2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추천 [내부링크]

무선충전이 가능한 앱코 트루엔진2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추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매일 출퇴근시에 앱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앱코 비토닉에서 새로운 코드리스 커널형 블루투스 이..

무선청소기추천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 [내부링크]

무선청소기추천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물걸레 청소기는 유선인데요..그래서 많이 불편하더라구요...청소기는 확실히 무선이어야 거실과 방들을 편하게 밀고 다니면서 바닥청소를..

휴대용 포켓라디오 추천 캔스톤 E1 시그날 [내부링크]

휴대용 포켓라디오 추천 캔스톤 E1 시그날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영상도 많이 보고 라디오 어플로 출퇴근시에 라디오도 자주 듣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이 편하지만 배터리가 일찍 소모되어서 라디오 만큼은..

두피영양제추천 프리미엄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내부링크]

두피영양제추천 프리미엄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보통 샴푸와 트리트먼트만 주로 사용하였는데 헤어토닉 제품도 참 다양하게 나와있어요. 이번에 두피에 영양을 주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켜주는 헤어토닉 제품을..

나실향표고농원 문경 나실향 표고버섯으로 만든 표고버섯볶음 [내부링크]

나실향표고농원 문경 나실향 표고버섯으로 만든 표고버섯볶음 나이들어서 잘 챙겨먹는거 건강하게 먹자고 마음먹어서 최근에는 버섯요리를 자주 해먹고 있는데요. 표고버섯은 향미와 영양이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

유아황사마스크 추천 KF94 즈즈프렌즈 황사방역용 어린이 마스크 [내부링크]

유아황사마스크 추천 KF94 즈즈프렌즈 황사방역용 어린이 마스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2015년도에 메르스 일때는 그렇게 마스크를 매일 착용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 우한 폐렴으로는 거의..

온가족 영어공부 홈스쿨링 SM잉글리쉬 영어내비 21.5형 태블릿 [내부링크]

온가족 영어공부 홈스쿨링 SM잉글리쉬 영어내비 21.5형 태블릿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2014년생 7살 아들 하나를 키우고 있어서 유아영어를 그동안은 유튜브로 했었는데요.. 어느정도 알파벳과 알파벳..

셀카봉 추천 요이치 욜로 4세대 3in1 셀카봉 삼각대 [내부링크]

셀카봉 추천 요이치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이 좋아지면서 거의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영상을 찍게 되고 DSLR 카메라는 많이 쉬고 있게 되네요. 스마트폰 사용을 많이 하면서 셀카봉 사용..

인사동 놀이똥산 겨울 실내데이트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인사동 놀이똥산 겨울 실내데이트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추천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 즐겁게 놀 수 있는 인사동 놀이똥산 겨울 실내데이트 다녀왔어요. 설연휴가 끝나는 월요일 대체..

브리츠 BR-MF50 강의용 마이크 휴대용 확성기 메가폰 [내부링크]

브리츠 BR-MF50 강의용 마이크 휴대용 확성기 메가폰 이번에 강의, 가이드, 야외 행사시에 필수품으로 좋은 브리츠 멀티플레이 확성기 BR-MF50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목소리가 크지도 않고 야외 행사시에..

무선이어폰 추천 오아 큐피E1 TWS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내부링크]

무선이어폰 추천 오아 큐피E1 TWS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노래듣는걸 워낙에 좋아하는데, 다른사람한테 피해 안주면서 노래를 들으려고 항상 이어폰으로 노래를 들어요. 유선이어폰은 선 꼬임 현상때문에..

무선이어폰 추천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해요 [내부링크]

유선이어폰은 줄 꼬임 때문에 보기에도 좀 지저분해 보이고 줄이 꼬이다 목을 조이는 경우도 생기다보니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매일 애용하는 편이에요. 이왕 듣는거 음이 끊기..

2채널 스피커 추천 캔스톤 S5BT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PC스피커 추천 캔스톤 S5BT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1년 전에 새로 데스크탑 PC 를 조립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PC 스피커 없이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에 AUX 단자가 있어서 그..

멀티충전기 추천 감성공장 퀵차지3.0 6포트 ZX-6U01QN [내부링크]

멀티충전기 추천 감성공장 퀵차지3.0 6포트 ZX-6U01QN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USB 포트로 충전하는 IT 기기들이 참 많은데요. 블루투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스피커..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Dvis KF94 3단 대형 50매입 [내부링크]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Dvis KF94 3단 대형 50매입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겨울철에도 여전히 미세먼지 심한날이 많은데요. 황사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제품도 매우 다양한데 이번에 디비스 KF94..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30 [내부링크]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30 최근에 2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도 앱코 제품인데요. 이번에 앱코 신제품 비토닉 E30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보았어요. 매일 음악도 듣..

U+아이들생생도서관 어플 사용기 [내부링크]

U+아이들생생도서관 어플 사용기 아들 하나 키우고 있는데 올해 7살이고 내년이면 이제 초등학교 입학 준비도 해야 하는데요. 아이가 매일 유튜브를 봐서 그런지 영어 알파벳도 한글보다 먼저 익히고 영어나..

BOYA 라발리에 핀마이크 BY-LM10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BOYA 라발리에 핀마이크 BY-LM10 사용해보니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유튜브 채널을 몇개 만들어 놓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영상을 촬영하고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도 가끔 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영..

업소용청소기 사용법 재원전자 BJ1711 [내부링크]

업소용청소기 사용법 재원전자 BJ1711 가정용 진공청소기는 핸디형 스타일부터 다양하게 사용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업소용 청소기 제품도 사용해보았습니다. 3가지 브러쉬가 있는 점은 다른 진공청소기와 비슷하..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브리츠 LuxTWS5 [내부링크]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브리츠 LuxTWS5 요즘은 거의 매일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는데요. 유튜브가 있어서 10년전 20년전 음악들도 다시 듣고 있답니다. 20년 전에는 수입음반으로만 접해야 했던 음악들을..

헤이홈 음성제어 스마트 무드등 사용기 [내부링크]

헤이홈 음성제어 스마트 무드등 사용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AI스피커와 연동하여 음성제어 및 폰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한 스마트무드등 헤이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AI기능이 탑재되어 음성제어도 되는 헤이홈..

차량용방향제추천 도슈아 클래식 프리미엄 차량용방향제 [내부링크]

차량용방향제추천 도슈아 클래식 프리미엄 차량용방향제 요즘 차량에서 방향제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차에 탈때 차에서 안좋은 냄새를 없애주고 상쾌함을 주어서 차량용방향제추천 제품을 많이 사..

자전거라이트 추천 몬스터라이트 ML2400QT 퀀텀 LED 라이트 [내부링크]

자전거라이트 추천 몬스터라이트 ML2400QT 퀀텀 LED 라이트 모터벨로 A9 전기자전거를 타고 있는데요. 집에 자전거 LED라이트는 2,3개 정도 있는데 작은 사이즈의 휴대성이 좋았던 자전거후레쉬라서 아직까..

엠엔 디에어 C1 휴대폰 무선충전 차량용 공기청정기 THEAIR-C1 [내부링크]

엠엔 디에어 C1 휴대폰 무선충전 차량용 공기청정기 THEAIR-C1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예전에는 차량에서 공기청정기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았는데요. 어느 순간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시거잭에..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주파집 4세대 JU-SS100 [내부링크]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주파집 4세대 JU-SS100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여행을 갈때 스마트폰,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등은 꼭 챙겨가게 되는데요. 좋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여행시에 좋은 사진과 영상을..

자전거라이트 추천 대륙의 실수 몬스터파워 DRS LED후레쉬 [내부링크]

자전거라이트 추천 대륙의 실수 몬스터파워 DRS LED후레쉬 집에 후레쉬가 2개 정도 있는데 AA형 건전지를 하나 넣거나 AAA형 건전지를 2,3개 넣어주는 작은 사이즈의 휴대용 자전거라이트 인데요. 아쉬운..

자석파스추천 안아파 네오듐 1500 의료용 자기발생기 [내부링크]

자석파스추천 안아파 네오듐 1500 의료용 자기발생기 이번에 근육통증완화에 좋은 동전파스 형태의 안아파 네오듐 1500 의료용 자기발생기를 사용해보았어요. 나이를 먹으니 목, 어깨, 허리쪽에 근육통이..

휴대용컴팩트라디오 추천 브리츠 BZ-R370 레트로 라디오플레이어 [내부링크]

휴대용컴팩트라디오 추천 브리츠 BZ-R370 레트로 라디오플레이어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예전에 학창시절에는 라디오를 참 많이 들었는데요. 2004년까지는 신해철님 라디오 방송도 많이 들었고 그 이후..

미세먼지마스크추천 웰킵스 미세먼지 마스크 [내부링크]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KF94  집안에서는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차량내에서도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미세먼지마스크는 그렇게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가 큰 스마텍스 V9 [내부링크]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가 큰 스마텍스 V9 초미세먼지가 있는 날에는 차안에서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너무 답답하고 별 효과도 없어보이는데요. 안경을 쓰고 있어서 마스크를 오래 착용하면 안경에 습기도 차고..

대용량가습기 추천 주파집 수피아 대용량 초음파가습기 [내부링크]

대용량가습기 추천 주파집 수피아 대용량 초음파가습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겨울철 건조한 계절에 가정마다 가습기는 필수템으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겨울철에는 보일러나 난방기를 틀어놓고 있어..

공유기추천 넷기어 Orbi Micro RBR20 유무선공유기 [내부링크]

공유기추천 넷기어 Orbi Micro RBR20 유무선공유기  모든 집에 유무선공유기는 한대씩 다 있을텐데요. 보통 안테나가 2,3개 달려서 누구나 알 수 있는 유무선공유기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번에 넷기에서..

미니가습기 추천 주파집 무선 듀얼 가습기 HF100 [내부링크]

미니가습기 추천 주파집 무선 듀얼 가습기 HF100 안녕하세요. 요즘 건조한 겨울철에 가정이나 사무실, 또는 차량내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무선가습기를 찾아보았는데요. 주파집 제품이 가습기 좋은 제품을..

미니가습기 추천 블루필 프리미엄 무선 미니가습기 [내부링크]

미니가습기 추천 블루필 프리미엄 무선 미니가습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추워지면서 집안에서 난방기구를 많이 이용하다보니 실내에서는 꽤 건조합니다. 아침에 일어났을때 실내가 너무..

차량용 공기청정기 웰피아닷컴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차량용 공기청정기 웰피아닷컴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겨울철 히터를 틀고 창문은 꼭 닫고 나들이나 외출을 차량을 통해 많이 하게 되는데요.  장시간 차량에서..

차량용 공기청정기 마모스 초미세먼지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봄에는 자연스레 미세먼지, 꽃가루 등 우리 호흡기 환경을 위협하는 요인들이 아주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초미세먼지는 우리 영유아 아이들에게는 호흡기에 매우 치명적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정 내에..

샤워기필터 샤워기헤드 추천 아이수 간절기 피부보습 비타민샤워기 [내부링크]

19가지 유해 요소를 제거하는 깐깐한 샤워기! 현재 살고 있는 집은 꽤 오래된 집인데요. 가끔 녹물이 나오고 물때도 많아서 찝찝하더라구요.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고 생수는 사마시고 있는데요. 매일 씻는 물도..

벨기에와플 리에주와플 고메버터와플 당도조절되고 맛있어요 [내부링크]

이번에 아이들 간식으로 당도조절도 되는 벨기에와플 리에주와플을 먹어보았답니다. 마곡카페, 마곡디저트, 와플맛집인 리에주와플 인데요. 당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저는 S2로 조금 달게 선택해서 주문하였어..

발냄새 안나게 하는 방법 킁킁패치 1세트 [내부링크]

발냄새 안나게 하는 방법 킁킁패치 1세트 개인적으로 발냄새가 있는데요. 그래서 사무실에 있을때에는 슬리퍼를 신고 있는 편이에요. 이번에 초간편 #발냄새제거제 를 사용해보았는데 뿌리는 형태가 아니라..

차량용탈취제 추천 커먼하우스 자동차 데오드란트 [내부링크]

자동차 속 불쾌한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 완벽 제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자동차 속 불쾌한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커먼하우스 자동차 데오드란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미니온풍기 추천 퓨어코치 PTC 세라믹 전기온풍기 [내부링크]

미니온풍기 추천 퓨어코치 PTC 세라믹 전기온풍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사무실, 공부방, 원룸에서 사용하기 좋은 소형 디자인의 1000W 강력한 온풍기능이 특징인 퓨어코치 PTC 세라믹 전기온풍기를 사용해..

텀블러추천 아티아트 넘어지지 않는 텀블러 [내부링크]

텀블러추천 아티아트 넘어지지 않는 텀블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오늘은 넘어지지 않는 텀블러 아티아트 를 소개해드립니다. 시중에 텀블러 제품은 정말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는데요. 물이나 커피, 음..

콧털정리기 추천 가와사키 M7 코털제거기 [내부링크]

콧털정리기 추천 가와사키 M7 코털제거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남성들의 필수품으로 전기면도기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코털제거기가 있는데요. 예전에는 코털 자르는 작은 가위를 사용했었는데 가위를 사..

스마트 와이파이 유무선공유기 추천 넷기어 R6850 [내부링크]

스마트 와이파이 유무선 공유기 추천 넷기어 R6850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유무선공유기는 6,7년 넘게 사용 중이었는데요. 기가인터넷이 대중화되고 있는 요즘 유무선 공유기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졌죠...

스카이디지탈 WS310 무선키보드마우스 추천 펜타그래프 키보드&슬림형 마우스 세트 [내부링크]

스카이디지탈 WS310 무선키보드마우스 추천 펜타그래프 키보드&슬림형 마우스 세트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블로그나 SNS를 하면서 키보드와 마우스 성능이 좋아야 오래 타이핑도 하고 오타가 적어야..

빌리온톤 해돋이 조명 알람시계 BT-A033 [내부링크]

빌리온톤 해돋이 조명 알람시계 BT-A033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집에 미니가습기에 시계기능이 있어서 따로 알람시계는 사용을 안하고 있었는데요. 스마트폰 으로 알람기능을 이용해 아침마다 일어나고..

휴대용 면도기 플라이코 FS188KR 2중면도날 전기면도기 [내부링크]

플라이코 FS188KR 휴대용 방수 물세척 쿠션헤드 2중면도날 전기면도기 남성이라면 매일 면도를 하게 되는데요. 면도 안하고 수염을 기르시는 분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최근에 유튜브 영상을 자주 보는데..

황사마스크 추천 굿데이 방역마스크 KF94 [내부링크]

황사마스크 추천 굿데이 방역마스크 KF94 미세먼지 '주의보' 나 '경보' 발령 시 꼭 외출을 해야한다면 미세먼지 마스크, 황사마스크 꼭 챙겨야 하는데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좋은 황사방역마스크 선택은 중요..

셀카봉추천 ELVA LS100 조명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내부링크]

셀카봉추천 ELVA LS100 조명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스마트폰을 LG G6, LG V20, LG V50 을 사용하고 있는데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이 좋아서 제품 사진, 음식사진, 아들사진, 가..

USB추천 실리콘파워 MOBILE C80 64GB C타입 멀티USB OTG [내부링크]

실리콘파워 MOBILE C80 64GB C타입 멀티USB OTG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은 아침에 일어날때부터 출근하면서 그리고 근무 중간중간 그리고 퇴근하면서 집에와서까지 대부분의 생활을 스마트폰과 함..

러시아어인강 추천 해커스로 문화부터 배워요 [내부링크]

러시아어인강 추천 해커스로 문화부터 배워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외국어를 공부하기 전에 그나라의 문화부터 배운다면 더욱 외국어 습득에 도움이 되는데요. 러시아어 독학 공부해서 회화까지 쉽지는..

전기자전거추천 모토벨로 A9 전기자전거 6개월 타보니 탈만하네요 [내부링크]

전기자전거추천 모토벨로 A9 전기자전거 6개월 타보니 탈만하네요

치아영양제 추천 인사디플러스 프리미엄 [내부링크]

치아영양제 추천 인사디플러스 프리미엄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평상시에 좀 잇몸출혈이 있었는데 작년부터는 잇몸통증도 좀 심해져서 2달전에 치과에서 잇몸치료를 받았는데요. 부모님선물 로도 좋은 치아영..

발열조끼 추천 열선조끼 솔 스마트 발열조끼 [내부링크]

발열조끼 추천 열선조끼 솔 스마트 발열조끼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요. 추운 겨울 낚시, 등산, 아웃도어,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 들에게 추천드려 보는 발열조끼 소개해드려봅니다. 앞뒤 발열패..

세계최초 저탄유산균선식 보리누룽지선식 추천 [내부링크]

세계최초 저탄유산균선식 보리누룽지선식 추천 아침에 6시 50분에 일어나서 간단히 준비하고 8시 30분까지 서울 쌍문역에서 잠실역까지 출근하고 있어서 아침 식사를 거르거나 간단히 고구마나 우유 정도만으..

바비온가성비 300N 전기면도기 트리머 거치대 코털제거기 클렌징 브러쉬 [내부링크]

바비온가성비 300N 전기면도기 트리머 거치대 코털제거기 클렌징 브러쉬 남자들에게 전기면도기는 거의 필수품인데요. 이번에 바비온에서 더 뛰어난 가성비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풀 업그레이든 전기면도..

셀카봉 추천 가우넷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SC1-A [내부링크]

셀카봉 추천 가우넷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SC1-A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겨울이 오고 있어요. Winter is coming.... 겨울비가 내리나 봅니다. 비가 그치면 더 추워지겠 죠. 토요일날 단풍잎, 은행잎..

셀카봉 추천 808 영카봉 스마트폰 셀카봉 삼각대 [내부링크]

셀카봉 추천 808 영카봉 스마트폰 셀카봉 삼각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셀카봉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저도 다양한 셀카봉을 사용하고 있고 스마트폰으로 제품사진을 촬영할때나 아들, 와이프와..

넥타입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SONY WI-XB400 EXTRA BASS [내부링크]

넥타입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SONY WI-XB400 EXTRA BASS 최근에 5년 동안은 유선이어폰보다는 거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만 사용해 온 것 같은데요. 정말 다양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있는데 소..

[준표TV] 마그네틱 지오캐릭터 자석놀이 [내부링크]

[준표TV] 마그네틱 지오캐릭터 자석놀이 주말에 아이와 재미있게 자석놀이를 하였답니다. 예제로 주어지는 그림을 보고 자석모양으로 얼굴모양을 만들어보는 자석놀이에요. 6살 아들이 처음 자석이라는 물체..

[준표TV] 할리갈리 컵스 보드게임 [내부링크]

[준표TV] 할리갈리 컵스 보드게임

한경희 텀블러 미니가습기 시즌2 HTM-350C [내부링크]

한경희 텀블러 미니가습기 시즌2 HTM-350C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먼저 살던 집은 북향이다 보니 그렇게 실내가 건조하지는 않았는데요. 새로 이사한 집은 거실 창문이 남동뱡이라서 그런지 낮시간에는 좀 건..

브이라인 밴드추천 루데아 브이라인 리프팅 V밴드 [내부링크]

브이라인 밴드추천 루데아  브이라인 리프팅 V밴드  턱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브이라인이면 셀카 사진 찍을때에도 참 이쁠텐데요.  그래서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루데아 브이라인 리프팅..

헤어토닉 추천 나요 스파클링 탈모증상 완화 헤어토닉 [내부링크]

 헤어토닉 추천 나요 스파클링 탈모증상 완화 헤어토닉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고 가을이 깊어 가고 있네요. 나이가 드니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조금씩 탈모가 생기는데요.이번에 탈모증상 완화에 좋..

화장실탈취제 추천 옴팡이 몬스터스틱 [내부링크]

[화장실] 유해세균과 악취 잡으러 옴팡이가 떴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우리집 생활공간에는 수 많은 세균이 있을텐데요. 지독한 악취의 원인이 됩니다. 우리가 생활하면서 접하게 되는 공간과 물건에서 눈..

우리집 탈취제 옴팡이 몬스터스틱 [내부링크]

[가정용] 유해세균과 악취 잡으러 옴팡이가 떴다 생활공간 속 수많은 세균은 지독한 악취의 원인이 되는데요. 우리가 생활하면서 접하게 되는 공간과 물건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수 많은 세균은 건강을 위협하고..

경제적이고 호기심 많은 가족의 렌터카 여행기 [내부링크]

경제적이고 호기심 많은 가족의 렌터카 여행기 출판사 지식과 감성에서 전윤석님의 <경제적이고 호기심 많은 가족의 렌터카 여행기> 라는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얼마전에 처형네 큰아들이 호주로 유학을 떠..

남자왁스추천 빈지노 왁스 그라펜 그루밍 클레이 하드왁스 [내부링크]

남자왁스추천 그라펜 그루밍 클레이 하드왁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머리를 자른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날씨도 쌀쌀해지면서 머리도 좀 길러진 것 같아요.다양한 왁스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 본..

천연탈취제 추천 러브맘 천연 야자활성탄 셀프 새집증후군제거 [내부링크]

천연탈취제 추천 러브맘 천연 야자활성탄 셀프 새집증후군제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사를 하고 나서 매우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 아무래도 실내공기인데요.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건강하게 키우고 싶..

단백질보충제 추천 이원바이오 바바리안푸드 웨이프로틴 쉐이크 [내부링크]

단백질보충제 추천 이원바이오 바바리안푸드 웨이프로틴 쉐이크  블로그를 운영한지 10년이 넘어가고 나이도 40대가 되다보니 건강이 조금씩 안좋아지더라구 요. 그래서 다이어트 및 운동을 시작하였답니..

건표고버섯으로 표고버섯요리 간편하게 [내부링크]

건표고버섯으로 표고버섯요리 간편하게  개인적으로 버섯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건강에도 좋은 버섯이어서 참 좋아하는 식재료 입니다. 이번에 가정과 야외에서 간편하게 표고버섯요리 만들 수 있는 건표고..

두피케어 샴푸 추천 두건 스칼프 프레쉬 퍼퓸 샴푸 [내부링크]

푸석푸석한 모발 두피케어 샴푸 추천 두건 스칼프 프레쉬 퍼퓸 샴푸 다양한 샴푸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샴푸는 향기가득 건강한 두피케어를 위한 두건 스칼프 프레쉬 퍼퓸 샴푸 입니다...

자전거장갑 추천 국내최초 LED 톰디어 VF-1 [내부링크]

자전거장갑 추천 국내최초 LED 톰디어 VF-1 자전거 타고 자전가 도로를 달리기 좋은 계절이 왔어요. 주말에 저도 시간이 나면 자전거를 타는데요. 최근에는 전기자전거를 타고 있답니다. 이번에 자전거장갑..

유튜버가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폰 LG V50S 씽큐 [내부링크]

유튜버가 사용하기 좋은 LG V50S 씽큐 스마트폰 LG 전자가 지난 9월 출시한 전략 스마트폰 LG V50S 씽큐는 유튜브를 통해 보편화하는 1인 미디어 시대에 어울리는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수준 높..

식사대용 추천 서울우유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내부링크]

식사대용 추천 서울우유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서울우유에서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제품이 나와서 맛이 어떨지 궁금하여 한번 마셔보았답니다. 가공유 225ml 로..

이승환 데뷔 30년 무적전설 [내부링크]

이승환 데뷔 30년 무적전설 1989년인가 라디오에서 들었던 이승환의 텅빈마음... 그 이후 나는 헤비메탈 사운드에 빠져 이승환의 이후 신곡들은 그렇게 마음에 들어오진 않았다. 그도 헤비메..

무선마우스추천 양손잡이용 앱코 비틀 무소음 무선마우스 [내부링크]

무선 양손잡이용 앱코 비틀 무소음 무선마우스 블로그 운영, 유튜브 채널 운영을 하다보면 키보스와 마우스 사용을 꽤 많이 하게 되는데요. 포토샵이나 프리미어 프로그램도 많이 다루기 때문에 마우스 사..

씽크웨이 CORE D41 USB3.0 5포트 충전겸용 허브 [내부링크]

씽크웨이 CORE D41 USB3.0 5포트 충전겸용 허브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씽크웨이 CORE D41 USB3.0 5포트 충전 겸용 허브 입니다. 4포트나 5포트의 충전용 제품은 많이 사용해보..

두루마리휴지 추천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깨끗한3겹 감동 [내부링크]

두루마리휴지 추천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깨끗한3겹 감동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생활용품은 그동안 오픈마켓 베스트 코너에서 판매 인기 상품이면서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두루마리 휴지의 경..

농촌자원 활용 힐링 ASMR 공모전 (10/8~11/13) [내부링크]

농촌자원 활용 힐링 ASMR 공모전 (10/8~11/13)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welchon.com/web/board.do?menuIdx=118&bbsIdx=2208029

자석파스추천 안아파 네오듐 1800 의료용 자기발생기 [내부링크]

자석파스추천 안아파 네오듐 1800 의료용 자기발생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근육통증완화에 좋은 동전파스 형태의 안아파 네오듐 1800 의료용 자기발생기를 사용해보았어요. 나이를 먹으니 목, 어깨,..

스마트폰 셀카봉 추천 오아 셀카프로 미니 [내부링크]

스마트폰 셀카봉 추천 오아 셀카프로 미니 스마트폰 셀카봉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서울 송파구 잠실역 쪽에 사무실이 있는데 근처 롯데월드, 롯데타워, 석촌호수를 지나다 보면 연인들이 셀카봉을..

아로마디퓨져 가습기 아임커머스 코비 HYU77 가성비 가습기 [내부링크]

아로마디퓨져 가습기 아임커머스 코비  HYU77 가성비 가습기 먼저 살던 집은 습해서 가습기가 필요없고 제습기가 필요했었는데요. 이사한 집에서는 이제 제습기는 필요없고 가습기를 사용해줘야 될 것 같더라구..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추천 앱코 (ABKO) WKM 810 [내부링크]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추천 앱코 (ABKO) WKM 810 앱코에서 나온 WKM81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소개해드립니다. USB 리시버 하나만 연결해주고 배터리만 넣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브라운 펄 색상과 레..

유플러스5G LG V50 U+AR쇼핑 체험해보기 [내부링크]

유플러스5G LG V50 U+AR쇼핑 체험해보기 1. GS SHOP/홈&쇼핑 채널 인식하고 관련 정보 AR로 보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Onestore 에서 'U+AR쇼핑' 을 다운받아 설치해줍니다. TV가 있는 공간에서 앱을 실행..

유플러스5G LG V50 스마트홈트 체험해보기 [내부링크]

유플러스5G LG V50 스마트홈트 체험해보기 -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onestore 에서 '스마트홈트'를 설치해줍니다. [사전 준비] 플랜 설정하기 운동을 시작하기전 플랜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해보고 싶은 프..

핀마이크추천 BOYA BY-M1DM 듀얼 핀마이크 [내부링크]

핀마이크추천 BOYA BY-M1DM 듀얼 핀마이크 이번에 썬포토에서 판매하고 있는 BOYA BY-M1DM 듀얼 핀마이크 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썬포토 에서 탐락 카메라가방, 슬릭삼각대, 메츠 스트로보, 탐론 렌즈 등 많..

바르는생각 신제품 러브젤 사용기 [내부링크]

바르는생각 신제품 러브젤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러브젤 제품 2가지를 사용해보았는데요. 바른생각이 만든 유산균 함유 윤활젤과 자연유래 97% 윤활젤 제품이에요. 바르는생각에서는 파우치..

식기건조대 추천 네이처닉 유로시스템 1단 UD-10 [내부링크]

네이처닉 유로시스템 1단 식기건조대 UD-10  집에 꼭 있어야 하는 주방용품으로 식기건조대가 있는데요. 많은 그릇들을 식사 하고 나서 설거지를 한다음에 잘 수납할 수 있고 건조시킬 수 있는 식기건조대..

빅쏘 K3 C to C 케이블 PD고속충전 고속데이터전송 10Gbps [내부링크]

빅쏘 K3 C to C 케이블 PD고속충전 고속데이터전송 10Gbps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최근에 새로나온 전원규격으로 USB PD가 있죠. USB PD 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실텐데요. USB3.1과 함께 사용..

디씨네트워크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DC-T2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DC-T2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다양한 카메라 삼각대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스마트폰 홀더가 있으면 스마트폰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릴때 주..

방수팩 추천 지문인식 방식 4중 보호 주파집 스마트폰 방수팩 JPZ-UW10 [내부링크]

방수팩 추천 지문인식 방식 4중 보호 주파집 스마트폰 방수팩 JPZ-UW10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더운 여름이 가고 이제 가을이 오고 있어요. 일교차가 심한데요. 낮기온은 아직 높은 편이지만 밤에는..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케어온 키즈 밸브마스크 KF80 [내부링크]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케어온 키즈 밸브마스크 KF80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가을이 오고 있어요. 다양한 미세먼지마스크를 사용해보았고 키즈용 마스크 제품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소형밸브마스크 케..

시력보호스탠드 벤큐위트마인드듀오 LED 스탠드 [내부링크]

시력보호스탠드 벤큐위트마인드듀오 LED 스탠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들어 시력이 많이 안좋아졌는데요. 아들녀석도 스마트폰을 자주 보다 보니 시력이 안좋아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스마트폰, PC..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많이 만드는 앱코에서 나온 블루투스 이어폰 비토닉 E02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은 충전..

덕성여대맛집 중국집 황금성 탕수육, 잡채밥 세트 [내부링크]

덕성여대맛집 중국집 황금성 탕수육, 잡채밥 세트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주말에 토요일날 저녁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덕성여대 중국집 덕성여대 맛집 황금성에서 외식을 하였습니다. 단체외식장소, 가족외식..

CPU쿨러 추천 잘만 CNPS10X OPTIMA II WHITE 쿨러 [내부링크]

잘만 CNPS10X OPTIMA II WHITE CPU 쿨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PC 조립시 일반 LED 쿨러는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CPU 쿨러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CPU 를 구매하면 기본 쿨러만 사용해보았는..

파워서플라이추천 잘만 EcoMax 600W 83+ 파워 [내부링크]

파워서플라이추천 잘만 EcoMax 600W 83+ 파워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작년 겨울에 새로 PC 부품 사다가 조립하였는데 그때는 저렴한 PC 파워 500W 제품을 오픈마켓에서 구매해서 조립하였는데요. 파워서..

PC케이스 추천 잘만 S3 풀 아크릴 케이스 [내부링크]

잘만 S3 풀 아크릴 케이스 리뷰 잘만 S3 풀 아크릴 케이스 리뷰 잘만 S3 풀 아크릴 케이스는 뛰어난 냉각성능이 특징인데요. 잘만의 쿨링 솔루션이 뛰어난 케이스에요. 전면과 후면팬 총..

남자올인원 추천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내부링크]

남자올인원 추천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정말 더운 여름이네요. 다양한 남성 올인원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남자올인원 추천 제품은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CD플레이어 추천 미니오디오 인켈 포터블 CD플레이어 ICP419 [내부링크]

CD플레이어 추천 미니오디오 인켈 포터블 CD플레이어 ICP419 여름에 휴가로 계곡이나 펜션에 놀러가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수박 한덩이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데요. 20년전 CD로 음악을 참 많이 듣던 시..

콘돔추천 예쁜디자인의 여성을 위한 U유추프라카치아 콘돔 [내부링크]

콘돔추천 예쁜디자인의 여성을 위한 U유추프라카치아 콘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안전한 성생활을 위해서 콘돔 사용하는 커플이나 부부 많으시지요. 한국에 모텔을 방문하거나 베트남 여행시에 호텔에 콘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소니 SRS-XB32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소니 SRS-XB32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산과 바다로 떠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름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여행을 떠나 신나는 음악..

휴대용선풍기 추천 BDO 충전식 스탠드겸용 유모차선풍기 [내부링크]

휴대용선풍기 추천 BDO 충전식 스탠드겸용 유모차선풍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너무 더워요. 출퇴근시에도 스마트폰 장창 가능한 휴대용 선풍기 매일 사용하고 있고 책상에서 컴퓨터를 할 때에도 휴대..

두루마리휴지 추천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 프리미엄 [내부링크]

두루마리휴지 추천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 프리미엄 안녕하세요..엘븐킹입니다...새로 이사를 왔더니 집들이 선물로 두루마리 휴지를 많이 받았답니다. 집에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휴지도 많이 필요..

남자 폼클렌징 추천 레이블옴므 남자세안제 [내부링크]

남자 폼클렌징 추천 레이블옴므 남자세안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나이를 먹으니 여름에 정말 땀이 많답니다. 백팩을 매일 출퇴근시 매고 다니는데 반팔티 어깨쪽과 겨드랑이 부분이 땀에 의해서 옷이 탈색..

UV필터추천 KENKO 제타 L41 Wide UV필터 77mm [내부링크]

UV필터추천 KENKO 제타 L41 Wide UV필터 77mm 2006년부터 DSLR 카메라를 사용해오면서 다양한 UV필터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주로 KENKO 필터를 사용해왔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보편적인 필터인데요..

휴대용구강세정기 한경희생활과학 아쿠아젯 [내부링크]

휴대용구강세정기 한경희생활과학 아쿠아젯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최근에 치과를 다니고 있는데요. 사랑니 통증도 생겼었고 잇몸통증과 잇몸출혈에 충치도 3군데 있어서 매주 치과 가서 치료를 해야 되네요...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SRS-XB22 [내부링크]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SRS-XB22  중학교 시절 작은 아버지께서 사우디아라비아에 다녀오시면서 소니 방수 카세트 플레이어를 사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노란색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로 방수가 되어서 참..

V50 강화유리 풀커버 추천 카루망코리아 고릴라 글래스 [내부링크]

V50 강화유리 풀커버 추천 카루망코리아 고릴라 글래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LG V20을 사용하다가 V5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V50을 사용한지 3개월이 넘어가고 있어요. 그동안 듀얼스크린을 사용하고..

여행용키트 추천 올리브영X미니언즈, 고체치약 [내부링크]

여행용키트 추천 올리브영X미니언즈, 고체치약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 떠나기 좋은 시기입니다. 캠핑을 갈때 치약이나 세면도구도 챙겨가시나요? 집에 있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통이 크고 챙겨갈때 잘못..

종각역맛집 스테이크맛집 헤비스테이크 종로구청점 [내부링크]

종각역맛집 스테이크맛집 헤비스테이크 종로구청점 종각역과 광화문역 주변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스테이크 브랜드 헤비스테이크 종로구청점에서 맛있는 스테이크 먹고 왔답..

게이밍헤드셋 추천 몬스타 H740 듀얼스피커 7.1 진동 게이밍헤드셋 [내부링크]

게이밍헤드셋 추천 몬스타 H740 듀얼스피커 7.1 진동 게이밍헤드셋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몇년전에 PC게임을 즐길때 7.1채널 진동게이밍 헤드셋을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PC게임을 많이 하지는 못하지..

모기퇴치기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모기포충기 [내부링크]

모기퇴치기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모기포충기 여름이에요. 여름만 되면 모기가 극성인데요. 저도 2,3일전에 발등, 발목쪽에 2,3방 물렸었고 어제는 6살 아들녀석이 모기 2방을 물렸는데 엄청 크게 부었더..

홈트레이닝 추천 멀티짐 플랭크보드 복부, 밸런스 운동하기 [내부링크]

홈트레이닝 추천 멀티짐 플랭크보드 복부, 밸런스 운동하기 집에서 홈트레이닝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번에 멀티짐 플랭크보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복부운동, 밸런스운동하기 좋은 플랭크보드 입니..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 추천 오쎄 소이베베 어린이마스크팩 [내부링크]

키즈 마스크팩 추천 오쎄 소이베베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 추천 오쎄 소이베베 어린이마스크팩 안녕하세요. 이번에 5세에서 8세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키즈마스크팩 추천 오쎄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

차량용 방향제 추천 제이비랩 애니프레시 스틱형 리필교체타입 [내부링크]

차량용 방향제 추천 제이비랩 애니프레시 스틱형 리필교체타입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차량 내에 공기청정기,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방향제 등을 사용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두루마리휴지추천 잘풀리는집 초이스엘 순수한3겹 부드럽고 더 도톰한 휴지 [내부링크]

두루마리휴지추천 잘풀리는집 초이스엘 순수한3겹 부드럽고 더 도톰한 휴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국내 최초 3겹 데코 화장지 선도기업!! 도톰해서 무겁지만 쓸때마다 아주 든든한 잘풀리는집 순수한..

휴대용선풍기 추천 본스펙 윈드본 써큘레이터 휴대용선풍기 [내부링크]

휴대용선풍기 추천 본스펙 윈드본 써큘레이터 휴대용선풍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여름이 오고 있어요. 동남아시아로 여행가서 여름을 즐기는 것은 좋지만 한국에서의 여름은 좀 짜증나는데요. 7월초..

모기퇴치기추천 N트랩 휴대용 무선 해충 벌레퇴치기 살충기 [내부링크]

모기퇴치기추천 N트랩 휴대용 무선 해충 벌레퇴치기 살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7월초에 장마가 온다고 하네요. 작년에 비해서 조금 늦은 장마가 오는데 장마가 끝나면 정말 더운 여름이 오겠죠. 작년에도..

소니 SONY WI-C600N 넥타입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내부링크]

SONY WI-C600N 넥타입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LG V50 씽큐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출퇴근시와 집에서 쉴때 동영상 감상이나 음악감상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유아미세먼지마스크 추천 브론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전동마스크 [내부링크]

유아미세먼지마스크 추천 브론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전동마스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다양한 유아용 마스크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어린이마스크 는 좀 특별하더라구요. 한장짜리..

휴대용선풍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내부링크]

휴대용선풍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월 중순인데 거의 여름 날씨 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저로써는 출퇴근시에 지하철을 기다리는 시간에도 휴대용 선풍기를 애용하는..

핸드폰 미니삼각대 추천 아이코드 스마트폰 삼각대 MT001 [내부링크]

핸드폰 미니삼각대 추천 아이코드 스마트폰 삼각대 MT001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사진촬영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LG V50 씽큐 스마트폰을 지난 5월 중순부터 사용하고 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매노팜 핸드폰 거치대 [내부링크]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매노팜 차량용 송풍구 핸드폰 거치대 요즘은 차량에서 내비게이션 보다는 스마트폰에 있는 내비 어플을 사용하는 분들이 더 많으시죠...그래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운전시 꼭 필요한 차..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하시는 분들 매우 많으시죠. 저도 최근 3,4년 동안 유선이어폰은..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전후방 Full HD 장착,사용기 [내부링크]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전후방 Full HD 장착,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 후기에서는 2채널블랙박스추천 블랙뷰 DR570W-2CH 블랙박스를 장착해보고 주행 영상 화질을 알아보도록..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 추천 신지모루 오그랩 무선충전 거치대 [내부링크]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 추천 신지모루 오그랩 무선충전 거치대 얼마전에 지인의 차를 타보게 되었는데 차에 타서 시동을 켜니 스마트폰 충전거치대에서 뭔가 지잉~~! 하고 소리가 나면서 뭐가 움직이는 그런 무선..

목걸이형 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AS180i [내부링크]

목걸이형 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AS180i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2014년도에 처음 휴대용 공기청정기인 미니메이트를 사용해본적이 있는데요. 그때 제품은 AS150MM 이었습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되어 신..

붙이는 브라 추천 메디실리 매직브라 [내부링크]

붙이는 브라 추천 메디실리 매직브라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네요. 곧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오는데요. 이럴때 노출이 있는 옷을 입게되면 누브라가 필요해집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 [내부링크]

아이온오디오 머스탱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 요즘 복고풍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KPOP 에도 잔나비라는 인디밴드의 음악이 꽤 인기를 끌고 있더라구요. 70,80년대가 생각나는 복고풍 음악을 들려주어 저도 요..

보면서 말하는 AI 스피커 NUGU nemo 누구네모 인공지능스피커 [내부링크]

보면서 말하는 AI 스피커 NUGU nemo 누구네모 인공지능스피커 아들 하나 키우고 있는데 아주 어릴때부터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서 그런지 요즘도 주말이면 자고 일어나서 스마트폰부터 찾는데..

블랙뷰 DR570W-2CH 전, 후방 Full HD 와이파이 블랙박스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몇 년전에 원통형 모양의 블랙뷰 블랙박스를 사용해보았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 블랙뷰 신제품  DR570W-2CH 전, 후방 Full HD 와이파이 블랙박스추천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

커널형 이어폰 추천 젠하이저 CX300S 인이어이어폰 [내부링크]

커널형 이어폰 추천 젠하이저 CX300S 인이어이어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제가 중학교 시절에 가장 좋은 선물은 카세트 플레이어와 이어폰이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이어폰일 것 같네요..

도톰한 잘풀리는집 깨끗한 3겹 코튼 두루마리 휴지 [내부링크]

도톰한 잘풀리는집 깨끗한 3겹 코튼 두루마리 휴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휴지는 보통 오픈마켓에서 저렴한 것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저렴한 것은 일단 오래 사용하지는 못하고 금..

LG V50 씽큐만의 특징, 듀얼스크린 [내부링크]

LG V50 씽큐만의 특징, 듀얼스크린 V50 씽큐는 두 개의 디스플레이를 하나로 연결해 접고 펼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시 연결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듀얼 스크린 액세서..

숄더백 스트랩 에어쿠션 사용기 [내부링크]

무거운 배낭이나 가방을 맬때 어깨를 아프지 않게 해주는 숄더백 스트랩 에어쿠션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예전에 고등학교를 다닐때에는 한쪽 어깨에 매는 가방을 사용했었는데요. 그리고 백팩도..

캔즈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CANZ Air CANZ-BB8 골전도 이어폰 [내부링크]

 2009년도에 처음 골전도 이어폰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요. 쉽게 말해 진동형 이어폰으로 깡통 위에 올려 놓으면 진동으로 인해 진동음을 느낄 수 있는 이어폰이었습니다. 최근 3년 동안은 거의 블루투스 이어..

수협에서 직접 만든 명태순살강정 맛있네요. [내부링크]

닭강정은 많이 먹어보았는데 명태순살강정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수협에서 직접 만든 #명태순살강정 이에요.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명태살의 환상적인 조합... 수협중앙회의 명태순살강정은 명태를..

넷마블 KOF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 애플 인기 1위네요.. [내부링크]

넷마블 KOF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 애플 인기 1위네요.. 넷마블에서 5월 9일 출시한 신작 모바일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KOF)' 가 국내 애플과 구글의 앱 장터에서 게임 매출 5위..

니드유 슈퍼슬림 중형 날개형 생리대 편안하고 안전한 생리대 [내부링크]

니드유 슈퍼슬림 중형 날개형 생리대 편안하고 안전한 생리대 안녕하세요. 편안하고 안전한 #생리대 찾으시나요? #편안한생리대 #안전한생리대 로 #니드유 생리대 괜찮더라구요. 10개가 들어있는데 두께..

해피플레이 로버드 3D입체퍼즐 공룡클레이 만들기 트리케라톱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클레이 만들기 장난감은 꽤 많이 사준 기억이 나는데요. 플레이도우 부터 다양한 클레이, 슬라임 관련 장난감들을 사주었는데 아이가 꽤 재미있게 가지고 놀..

건영크린텍 KF94 황사방역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내부링크]

건영크린텍 KF94 황사방역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날씨가 좋은 5월입니다. 하지만 미세먼지가 있는 날이 많은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LGV50 스마트폰 화면에서 #네이버 어플을 선택하여 날씨와 미세먼지를 체..

타무즈 Ultra High Speed HDMI V2.1 케이블 사용기 [내부링크]

타무즈 Ultra High Speed HDMI V2.1 케이블 사용기 최근 모니터들은 고화질올 인하여 HDMI 케이블과 DP케이블로 변경되는 추세입니다. 오픈마켓에서 보면 UHD 화질의 TV나 모니터도 가격대가 많이 저렴해..

[유플레이어스/U+프로야구5G] LG V50, 듀얼스크린, VR헤드셋 개봉기+5G요금제 [내부링크]

LG V50, 듀얼스크린, VR헤드셋 개봉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10년전에 LG 뉴초콜릿폰을 체험해보았었는데 최근에 LG 클로이도 체험해보고 이번에 LG V50 ThinQ 유플레이어스 U+프로야구5G 로 체험단이 되었..

풀HD 블랙박스 추천 스미스블랙 SB-300 블랙에디션 16기가 2채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TV 방송에 '맨인블랙' 이라고 블랙박스로 촬영된 차량 사고 내용을 방송해주는 프로그램도 생기고 전문변호사인 한문철변호사님은 한문철TV라고 유튜브 방송도 하더..

에비에어 대용량 배터리 핸디팬 미니 휴대용선풍기 R5 [내부링크]

에비에어 대용량 배터리 핸디팬 미니 휴대용선풍기 R5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네요. 이번에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된 #미니휴대용선풍기추천 #에비에어 #핸디팬 #미니휴대용선풍기 R..

캐릭터 휴대용선풍기 추천 머큐리 미니 휴대용 선풍기 [내부링크]

캐릭터 휴대용선풍기 추천 머큐리 미니 휴대용 선풍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출퇴근시에 보면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자가 점점 많아져서 유선이어폰 사용자가 줄어들고..

완전방수 키보드 추천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4세대 광축 [내부링크]

완전방수 키보드 추천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4세대 광축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4세대 광축의 완벽 방수 게이밍 키보드 MANIC X40 키보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완전 방수라서 정말 오래 사용..

브리츠 BA-MLB10 LED 램프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내부링크]

브리츠 BA-MLB10 LED 램프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브리츠 스피커를 PC스피커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하게 사용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사용해 본 브리츠 스피커는  BA-MLB10 모델로 LED 무드등..

JWC몰 PullCam 풀캠 큐리캠2 300만화소 홈CCTV 홈카메라 [내부링크]

JWC몰 PullCam 풀캠 큐리캠2 300만화소 홈CCTV 홈카메라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300만 화소 홈CCTV 큐리캠2 Pull Cam(풀캠)을 사용해보았습니다. 300만 화소의 고화질로 녹..

방수팩 추천 엠팩플러스 클래식 방수팩 MP-C20 [내부링크]

방수팩 추천 엠팩플러스 클래식 방수팩 MP-C20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곧 여름이 오겠네요. 더운 여름철 계곡물놀이를 가거나 워터파크에 가거나 펜션 수영장 등에 갈때 스마트폰을 위한 필수악세사리..

미니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요이치 욜로 셀카봉 거치대 [내부링크]

미니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요이치 욜로 셀카봉 거치대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셀카봉 계절이 돌아왔어요. 지난 5월 1일 근로자의 날 아들, 와이프와 함께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다녀왔는데 아이..

황사마스크 추천 KF94 민트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내부링크]

황사마스크 추천 KF94 민트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완연한 봄이 되었어요. 한낮의 기온은 20도 이상 올라서 낮에는 반팔 입어도 되겠더라구요. 밤에는 바람막이 점퍼 걸치면 될 듯 하구요. 지난달까지 황사,..

LG전자 아들과딸북클럽의 LG클로이 인공지능 교육용홈로봇 [내부링크]

LG전자 아들과딸북클럽의 LG클로이 인공지능 교육용홈로봇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아들과딸 북클럽 LG CLOi 는 디스플레이 & 교육용 콘텐츠를 탑재한 국내 최초 인공지능 홈 로봇을 사용해보았습..

블루투스헤드폰 추천 자브라 무브 스타일 에디션 Jabra MOVE Style Edition [내부링크]

블루투스헤드폰 추천 자브라 무브 스타일 에디션 Jabra MOVE Style Edition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제품은 자브라 무브 스타일 에디션 Jabra MOVe Style Ed..

쉐프스타 요리용 토치 쿠킹프로 Torch LT-1804 [내부링크]

쉐프스타 요리용 토치 쿠킹프로 Torch LT-1804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해먹지는 못하지만 와이프가 돼지고기, 등갈비, 뼈감자탕 등을 좋아하는데요. 경동시장에 자주 가서 돼지 등뼈갈비를 자주 사오더라구요...

호신용품 로이더스 호신용경보기 LED 세이프메이트3 전자호루라기 [내부링크]

호신용품추천 로이더스 호신용경보기 초소형 LED 세이프메이트3 전자호루라기 이번에 호신용품 로이더스의 전자호루라기 세이프메이트3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전자호루라기 세이프메이트3 제품은 대한민..

미세먼지마스크추천 우디노우즈 KN95 가스 폴루젼 디펜스 마스크 [내부링크]

내 코에 꼭 맞는 코마스크로 미세먼지 완벽 차단!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새 출퇴근 시간에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요. 동남아시아나 말레이시아 등으로 이민간 분들의 유튜브 영상을 가끔 보는데 그..

오메이 프리미엄 알루미늄 메탈 아로마 천연향 고급 송풍구 차량용 방향제 자동차 디퓨저 [내부링크]

오메이 프리미엄 알루미늄 메탈 아로마 천연향 고급 송풍구 차량용 방향제 자동차 디퓨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차량 내에서 공기청정기 외에 차량용 방향제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전기자전거 추천 모토벨로 테일지 A9 전기자전거 [내부링크]

전기자전거 추천 모토벨로 테일지 A9 전기자전거 와이프가 어느 날 친구를 만나고 왔는데요. 친구가 가게를 오픈하면서 일본 혼다 A7 전기자전거를 샀다고 하더라고요. 아들 녀석 어린이집 하원 시 그 혼..

내구성이 정말 뛰어난 펜스 아이폰케이블 [내부링크]

내구성이 정말 뛰어난 펜스 아이폰케이블 2010년 초에 아이폰 3GS를 처음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기본 충전케이블은 흰색이어서 손때도 잘 묻고 오래 사용시 단자 연결부에 고무 부분이 벗겨져 금속 케이블이..

펜스 마이크로 5핀 케이블 [내부링크]

펜스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이 집에 꽤 많은데요. 퀵차지가 지원되는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중에서 이번에 사용해본 펜스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은 내구성이..

디씨네트워크 아이폰 듀얼 7/8/X 이어폰젠더 2세대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아이폰 듀얼 7/8/X 이어폰젠더 2세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아이폰 7,8,X 사용자라면 불편한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이어폰 단자가 없어져서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음악감..

디씨네트워크 IPX8 스마트폰 지문인식 프리미엄 튜브 방수팩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IPX8 스마트폰 지문인식 프리미엄 튜브 방수팩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봄이 왔지만 아직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시간은 빨라 곧 여름이 오겠죠. 올 여름에도 시원한 물놀이 많이 즐기면..

타자타 어린이 접이식 킥보드 [내부링크]

타자타 어린이 접이식 킥보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어린이 장난감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에 타자타 어린이 접이식 킥보드를 이용해보았습니다. 택배 상자를 개봉하니 분리된..

앱코 엔코어 NC400 노트북 쿨링패드 스탠드 사용기 [내부링크]

앱코 엔코어 NC400 노트북 쿨링패드 스탠드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노트북을 오래 사용했더니 발열이 좀 많은편인데요. 이번에 앱코 노트북쿨러인 엔코어 NC400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일반 노트..

간편한 분리세척 가능한 쿠쿠 맘편한 가습기 [내부링크]

간편한 분리세척 가능한 쿠쿠 맘편한 가습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건조한 계절에는 가습기를 실내에서 이용하면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4리터 대용량 수조가 있고 간편하..

남자올인원 내안에 다있다 남자톤업크림 <맨즈스킨> [내부링크]

남자올인원 내안에 다있다 남자톤업크림 <맨즈스킨>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맨즈스킨에서 나온 남자올인원 크림 <내안에 다있다>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70ml 용량으로 22000원 가격입니다. https://..

디씨네트워크 차량용 자동 무선고속충전 거치대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차량용 자동 무선고속충전 거치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은 차량에서 내비게이션 보다는 스마트폰의 내비게이션 어플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차량에서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스마트폰 스탠드 고속 무선충전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스탠드 고속 무선충전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시중에 고속 무선충전기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네요.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171690/products/4231838470?NaPm=ct%3Djt2..

DGG 멀티 마그네틱 자석 충전케이블 HOLA 아이폰8핀 [내부링크]

DGG 멀티 마그네틱 자석 충전케이블 HOLA 아이폰8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스마트폰 충전시 충전케이블은 오래 사용하게 되면 단선이 되는 등 사용하기 불편할 때가 생기는데요. 요즘은 고속충전케이블이면..

남아장난감 추천 영실업 배틀레이저블래스트 레이저매드 [내부링크]

남아장난감 추천 영실업 배틀레이저블래스트 레이저매드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어린이집을 다녀오거나 주말에 집에 있으면 거의 매일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나 게임을 즐기더라구요. 요즘은 어린이 TV에서 '신..

단미 클린케어 CL100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 [내부링크]

단미 클린케어 CL100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 . 이번에 단미 음파전동칫솔 클린케어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블래과 흰색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으로 선택하였어요. 기본으로 칫솔모 2개가 들어있..

VJJB D1S 가성비 좋은 오픈형 이어폰 [내부링크]

VJJB D1S 가성비 좋은 오픈형 이어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최근 2,3년 동안은 출퇴근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주말에 집에서 쉴때에는 유선이어폰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어폰은..

마이크로닉스 MANIC E1S 무소음 무선마우스 [내부링크]

마이크로닉스 MANIC E1S 무소음 무선마우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소음이 적고 클릭감이 좋은 유선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그만 커피를 흘려서 오른쪽 버튼 클릭감이 현저히 안좋아졌습니다. 이번 리..

초경량 카메라/비디오 겸용 3단 삼각대 슬릭 U873 카메라 삼각대 [내부링크]

초경량 카메라/비디오 겸용 3단 삼각대 슬릭 U873 카메라 삼각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다양한 슬릭 삼각대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슬릭 삼각대는 슬릭 U873 삼각대로 초경량 카메라/비디오 겸용..

마이크로닉스 MANIC G20M RGB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내부링크]

마이크로닉스 MANIC G20M RGB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오랜만에 게이밍 마우스 신제품 하나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마이크로닉스에서 나온 MANIC RGB GAMING MOUSE 입니다. 보급형 제품으..

40대에센스추천 이지에프 바머 세럼포맨 [내부링크]

EGF BOMBER 세럼 포맨 자연에서 얻은 4가지 허브성분으로 피부 영양분 듬뿍...피부진정 특허성분  곧 봄이 오네요. 지난 겨울 무척 추웠는데요. 아직은 일교차도 심하고 춥고 건조한데요.초미세먼지까지 심해서..

아라리 아이패드프로11 2018 3세대 케이스 스탠드 클러치 [내부링크]

아라리 아이패드프로11 2018 3세대 케이스 스탠드 클러치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11인치 이하 태블릿 PC를 위한 스탠드 케이스를 사용해보았어요. 아라리 아이패드프로11 2018 3세대 케이스 스탠드..

군자역 소고기 고기집 - 백주방831 [내부링크]

군자역 소고기 고기집 - 백주방831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봄이 되면 어린이 대공원에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에 군자역 소고기 고기집 백주방 831 에서 맛있는 블랙앵거스 소갈비살 먹고 왔답니다. 군자역 6..

마운틴알파 3in1 아이폰8핀 c타입 마이크로5핀 고속충전케이블 [내부링크]

마운틴알파 3in1 아이폰8핀 c타입 마이크로5핀 고속충전케이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이치 마운틴알파 3in1 고속충전케이블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LG 시리즈 모든 스마트폰에 사..

디씨네트워크 퀄컴 퀵 차지 3.0 고속 충전기 아답터 5V 3.0A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퀄컴 퀵 차지 3.0 고속 충전기 아답터 5V 3.0A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디씨네트워크 퀄컴 퀵 차지 3.0 고속 충전기 아답터 5V 3.0A 를 사용해보았습니다. https://shopping.naver.com/pl..

다얼유 EC310 퀵차지 3in1 멀티고속충전 케이블 [내부링크]

다얼유 EC310 퀵차지 3in1 멀티고속충전 케이블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네이버 쇼핑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216723/products/4150690284?NaPm=ct%3Djsr6rivq%7Cci%3Dcheckout%7Ctr%3Dp..

발냄새없애는법 컷오프 풋스멜컷 신발냄새제거제 [내부링크]

발냄새없애는법 컷오프 풋스멜컷 신발냄새제거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하루종일 구두나 운동화를 신고 있으면 발냄새가 나는데요. 이때 퇴근하고 다른 집에 방문하기는 매우 꺼려지더라구요. 퇴근하고 집에..

아빠손잠금장치 영유아 보호용 안전장치 [내부링크]

아빠손잠금장치 영유아 보호용 안전장치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이젠 서랍에서 가위나 칼도 꺼내서 사용을 할 수 도 있는 나이가 된 것 같아요. 가끔씩 제 방에 들어와서 종이나 풀..

아기모서리보호대 추천 아빠손 모서리보호대 [내부링크]

아기모서리보호대 추천 아빠손 모서리보호대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2년전 뛰어놀다가 모서리에 이마를 부딪혀서 크게 고생하였던 기억이 나네 요. 아들 이마에는 작은 흉터가 남아있어요. 진작 아기모서리..

손톱영양제 아르가니에 아르간네일오일 이태리직수입 홈네일케어 손톱세럼 [내부링크]

손톱영양제 아르가니에 아르간네일오일 이태리직수입 홈네일케어 손톱세럼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이태리에서 온 자연주의 손톱 세럼인 아르가니에 네일 오일을 사용해보았어요. 전문가처럼 집에서 편..

닥터씨 발각질제거기 깔끔한 각질제거기 [내부링크]

닥터씨 발각질제거기 깔끔한 각질제거기  나이가 들면 발뒤꿈치에 각질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출퇴근하면서 많이 걷기도 하고 지하철에서 1시간 가까이 서있기도 하고 근무하는 곳에서 많이 혹사 당하기도 하는..

요이치 3in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케이블 1개로 3대 동시충전 [내부링크]

요이치 3in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케이블 1개로 3대 동시충전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요이치 3in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로 한번에 3대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고속충전 케이블..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닥터퓨리 KF94 3D 황사마스크 [내부링크]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닥터퓨리 KF94 3D 황사마스크 . 얼마전까지만 해도 흡연도 하여서 그런지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금연하고부터는 더욱 건강에 신경을 쓰게 되면서 미세먼지 마스크에..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기계식키보드 [내부링크]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기계식키보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가성비 좋은 게이밍 키보드를 사용해보았어요. 제품명은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

중국어회화책 추천 일생생활 중국 여행회화 365 [내부링크]

중국어회화책 추천 일생생활 중국 여행회화 365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중국으로 여행, 출장을 갈때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회화가 담긴 사전식 중국어 회화 책 으로 반석출판사의 무조건..

아크로 3in1 케이블 일체형 충전기 아이폰8핀 C타입 5핀 케이블과 아답터를 하나로 [내부링크]

아크로 3in1 케이블 일체형 충전기 아이폰8핀 C타입 5핀 케이블과 아답터를 하나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집에 아이폰 8핀, C타입 스마트폰, 5핀 스마트폰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아크로 3in1 케..

디씨네트워크 3in1 라이트닝 아이폰8핀 C타입 마이크로 5핀 고속 충전케이블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3in1 라이트닝 아이폰8핀 C타입 마이크로 5핀 고속 충전케이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디씨네트워크 3in1 라이트닝 아이폰8핀 C타입 마이크로 5핀 고속 충전케이블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디씨네트워크 스마트폰 침대 자바라거치대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스마트폰 침대 자바라거치대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디씨네트워크 스마트폰 침대 자바라거치대 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비슷한 제품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태블릿 PC에 적합한 자..

디씨네트워크 메탈 페브릭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케이블 [내부링크]

디씨네트워크 메탈 페브릭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케이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마이크로 5핀 전용 메탈 페브릭 고속충전케이브를 사용해보았어요. 포장은 비닐 지퍼백에 담겨져서 택배로 배송되어 왔..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멀티충전기 CTM-06 [내부링크]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멀티충전기 CTM-06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동시에 고속충전 78W 휴대용 고속충전기" 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시중에 고속멀티충전기가 많이 나와 있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ZWC 산소발생기 숲속으로 피부관리하는 자이글 ZWC오투마스크 [내부링크]

ZWC 산소발생기 숲속으로 피부관리하는 자이글 ZWC오투마스크 안녕하세요. ZWC 산소발생기 숲속을 3주째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얼마전 드라마에도 산소마스크가 나오고 광고에서도 연예인이 선전하여 꽤 궁금하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아콘 프리버드 X 오픈 (Archon Freebuds X Open)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아콘 프리버드 X 오픈 (Archon Freebuds X Open)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매일 아침 출근시에 스마트폰을 챙기면서 충전해둔 블루투스 이어폰을 귀에 꽂고 라디오 어플로 라디오를 청취..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런여행 영어회화 [내부링크]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런여행 영어회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저자 마이크 황님의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도서를 읽어보았습니다. 무료강의 원어민 MP3와 20가지 부록이 제공되고 여행..

루시아와 예슬이의 중국 이우시장 탐구생활 [내부링크]

루시아와 예슬이의 중국 이우시장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중국 이우시장을 방문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한국 최초로 #이우시장 을 집중탐구한 루시아와 예슬이의 #중국이우시장탐구생활 도서를 추천..

주파집 고속충전 케이블 5핀 8핀 C타입 매쉬 케이블 [내부링크]

주파집 고속충전 케이블 5핀 8핀 C타입 매쉬 케이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주파집 고속충전 케이블 5핀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매쉬타입의 케이블로 내구성이 아주 우수해보이더라구요. 지퍼백 형태의..

도부라이프텍 KF94 밸브형 미세먼지 마스크 사용기 [내부링크]

도부라이프텍 KF94 밸브형 미세먼지 마스크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아침마다 지하철을 타고 한강을 건너는데요. 그럴때마다 하늘에는 미세먼지로 뿌연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 요즘 이에요. 이번에..

ZWC 오투마스크 숲속 김아중 산소케어 피부관리기 [내부링크]

ZWC 오투마스크 숲속 김아중 산소케어 피부관리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새 피부관리기기가 꽤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김아중씨를 모델로 한 ZWC 오투마스크 제품이에요. 특..

H2SKIN 스칼프 매니지먼트 탈모샴푸 천연샴푸 [내부링크]

H2SKIN 스칼프 매니지먼트 탈모샴푸 천연샴푸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H2SKIN 스칼프 매니지먼트 탈모샴푸, 천연샴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저자극의 샴푸로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수소의 놀라운 효과를..

[서평] 라이트룸CC 무작정 따라하기 [내부링크]

[서평] 라이트룸CC 무작정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길벗출판사에서 나온 박철민님의 '라이트룸CC 무작정따라하기' 도서를 읽어보았습니다. 도서출판 길벗의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중에 하나..

산소케어 ZWC 오투마스크 산소발생기 숲속 [내부링크]

산소케어 ZWC 오투마스크 산소발생기 숲속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자이글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산소발생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ZWC숲속으로 설치기사님이 배송도 해주시고 집에 설치도 해주시고 가신..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블루투스 삼각대 엘바 ELVA PRO NINE [내부링크]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블루투스 삼각대 엘바 ELVA PRO NINE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이 월등히 좋고 야외에서 가족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하여 유튜브에 올릴때에 셀카봉은 필수 악..

농심 얼큰 장칼국수 해장용 라면 얼큰하네요 [내부링크]

농심 얼큰 장칼국수 해장용 라면 얼큰하네요 안녕하세요. 농심에서 얼큰 장칼국수 라면이 나왔더라구요. 전날 술한잔 하여 해장이 필요했는데 해장용 라면으로 아주 좋더라구요...추천드려보는 농심 얼큰 장칼국..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GS2K [내부링크]

콘에어 콤팩트 파워 핸디형 스팀다리미 GS2K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와이셔츠, 면티, 바지, 치마 등 다림질 해야할 옷들이 정말 많은데요. 매일은 아니지만 몇일에 한번씩 다림질을 하고 있답니다. 다림질을..

무조건 따라하면 통하는 일상생활 일본 여행회화 365 [내부링크]

무조건 따라하면 통하는 일상생활 일본 여행회화 365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일상생활 일본 여행회화 365 로 여행일본어가 상황별로 구성되어 있는 책이에요. 이번에 처음 일본여행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공부 [내부링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공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영어공부 / 전체영상 DVD 수록> 예전에 한글자막이 나오는 외국 만화를 반복하여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였던 기억이 나는데요. 재미..

브레인스토밍에서 벗어나자-내일이 달라지는 9가지 사고방법 [내부링크]

브레인스토밍에서 벗어나자-내일이 달라지는 9가지 사고방법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읽어본 책은 노병주님이 지으신 '브레인 스토밍에서 벗어나자' 라는 도서입니다. 브레인스토밍이라는 말은 처음 들..

더맘 즉석누룽지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더맘 즉석누룽지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할때가 많은데요. 인스턴트 식품, 피자, 햄버거, 치킨, 중국음식, 배달음식 등을 먹을때가 많네요. 혼자 있을때에..

어린이치약 추천 제니튼 닥터제니 주니어치약 민트향,라임향 [내부링크]

어린이치약 추천 제니튼 닥터제니 주니어치약 민트향,라임향 7세 치약 어린이치약추천 으로 제니튼 주니어치약을 아들을 위해 사용해보았습니다. 성장기 초등학생을 위한 치약으로 본격적인 치아관리를 할 수 있..

차량용 공기청정기 헤파필터 퓨어에이지 C10 [내부링크]

차량용 공기청정기 헤파필터 퓨어에이지 C10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올해도 몇시간 안남았네요. 울트라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입니다. 외출시에는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 겠더라구요. 집에서 사용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SNS마케팅 [내부링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SNS마케팅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블로그 등을 모두 이용하고 있는데요. 서점에 가보면 SNS마케팅 관련 도서들이 참 많이 나와 있..

나노클린 스톤 코팅제 타일,세면대 셀프코팅 [내부링크]

나노클린 스톤 코팅제 타일,세면대 셀프코팅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화장실, 욕실은 항상 습기가 많아서 물때도 많이 생기고 각종 세균으로 많이 오염되어 있는데요. 새집처럼 반짝반짝 깨끗한 욕실을 오래..

휴맥스 T5x 유무선공유기 [내부링크]

휴맥스 T5x 유무선공유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유무선 공유기를 사용해보았는데 휴맥스의 유무선 공유기 T5x 입니다. 안테나가 없고 일반 유무선공유기보다 제품크기도 크더라구요. https:/..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내부링크]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공중날고 다양한 검술 보유....무협지를 옮긴듯 화려한 액션플레이" 게임업체 넷마브렝서 지난 12월 6일 출시한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을 조금 해보았습니..

근력운동 다이어트 운동 멜킨스포츠 강철 에너제틱 푸쉬업바 [내부링크]

근력운동 다이어트 운동 멜킨스포츠 강철 에너제틱 푸쉬업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멜킨스포츠 강철 에너제틱 푸쉬업바와 멜킨 헬스장갑 뉴챌린저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먼저 헬스장갑 먼저 보시겠습..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미포 i17 마그네틱 이어폰 [내부링크]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미포 i17 마그네틱 이어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출퇴근시에 라디오 청취, 유튜브 시청, 인터넷 강의 시청, MP3나 FLAC 음원 감상 등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굿즈 포토카드 리바이북 정사각포토카드 [내부링크]

굿즈 포토카드 리바이북 정사각포토카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http://www.revivook.co.kr 리바이북 포토북, 포토팬시, 굿즈, 디자인가크 만드는 쇼핑몰에서 정사각포토카드 를 만들어보았어요.. 좋아하는..

블링케이스 헬로래빗 폰케이스/ 삼성 갤럭시 J7 [내부링크]

블링케이스 헬로래빗 폰케이스/ 삼성 갤럭시 J7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와이프 핸드폰을 삼성 갤럭시 A7 에서 삼성 갤럭시 J7 으로 바꾸었는데요. 귀여운 휴대폰케이스로 헬로래빗 폰케이스를 이용해..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원 서비스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원 서비스 네이버가 블로그 글쓰기, 동영상 편집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지원하는 서비스인 '스마트 에디터 원(ONE)' 을 12월 17일부터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서비스는 별도의 장비나 지..

트래블키트 veraclara spout 베라클라라 스파우트 해외여행필수품 [내부링크]

트래블키트 veraclara spout 베라클라라 스파우트 해외여행필수품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올해 초에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다녀왔는데 동남아시아 지역을 여행할때에는 미리 썬블럭도 준비하면 좋고 저렴한..

즉석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프리토킹 영어회화 완전정복 [내부링크]

즉석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프리토킹 영어회화 완전정복 반석출판사에서 나온 즉석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프리토킹 영어회화 완전정복 도서 입니다. 프레젠테이션 토론영어를 위한 다양한 표현력을 확장시킬..

필수 미국생활영어 - 김동준 지음 [내부링크]

필수 미국생활영어 - 김동준 지음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최근에 어느 TV 방송을 보니 어머니가 자녀들과 함께 뉴질랜드에서 생활하고 온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데요.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뉴질랜드 행을 택..

아이들의 인성과 지혜의 폭을 넓히는 초등학생을 위한 맹자 [내부링크]

아이들의 인성과 지혜의 폭을 넓히는 초등학생을 위한 맹자 안녕하세요.엘븐킹입니다. 5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몇년 지나면 아들녀석도 초등학교에 들어가겠지요. 6년간 초등학교에서 좋은 인성과 지혜를 배웠..

한반도 종전 선언 그 후 부동산 대폭발-한석만 지음 [내부링크]

한반도 종전 선언 그 후 부동산 대폭발-한석만 지음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요즘 남북관계에 대한 뉴스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벌써 남북정상회담 이후 종전선언을 하게 되면 격변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브리츠 BA-RBW1 연말선물 가성비 블루투스스피커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브리츠 BA-RBW1 연말선물 가성비 블루투스스피커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연말 연시에 IT 기기 선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10대에서 30대 까지 IT 선물로 블루투스 스피커나 블루..

전현무 한혜진 결별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같이 하기 민망 [내부링크]

전현무 한혜진 결별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같이 하기 민망 한국을 대표하는 인기 MC 전현무(41)씨와 인기 탑모텔 한혜진(35)씨가 공개 연애 10개월 만에 결별을 했습니다. 연인에서 다..

연말선물 추천 IT기기, 디지털기기 [내부링크]

연말선물 추천 IT기기, 디지털기기 연말연시가 되면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고 싶어지는데요. IT 기기는 제품도 다양하고 가격도 많이 저렴해져서 선물용으로 좋은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의정부돌잔치 뷔페 프라임마리스 의정부가족모임 [내부링크]

의정부돌잔치 뷔페 프라임마리스 의정부가족모임 의정부 프라임 마리스 전화번호 1577-7888 http://www.primemaris.co.kr 평일 런치 11:30 ~ 15:30 / 디너 17:30~21:00 토요일 11:30 ~21:30 / 일요일 및 공휴일 1..

2018 스즈키컵 TV중계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 오늘(6일) 필리핀과 홈에서 2차전 [내부링크]

2018 스즈키컵 TV중계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 오늘(6일) 필리핀과 홈에서 2차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가 '2018 스즈키 컵' 정상을 향해 도전하네요..1차전에서 필리핀을 어웨이 경기에서 2:1 로 이..

당뇨건강도서추천 독을 안고 사는 남자, 독을 사랑한 여자 [내부링크]

당뇨건강도서추천 독을 안고 사는 남자, 독을 사랑한 여자 40대가 되니 건강에 대해서 많이 신경을 쓰게 된다. 고지혈증도 있고 약간 체중이 늘어나고 있는 뱃살 많은 비만형 이라서 건강관련 도서를 요즘 잘 찾..

멜킨스포츠 요가링과 마사지볼로 다이어트 스트레칭/마사지기구 [내부링크]

멜킨스포츠 요가링과 마사지볼로 다이어트 스트레칭/마사지기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오늘은 요가링과 마사지볼로 다이어트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해보았습니다. 2개를 가지고 하면 더 좋은데 1개만 사용해..

체온계추천 판미 스마트 체온계 정확하네요 [내부링크]

체온계추천 판미 스마트 체온계 정확하네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5살 준표를 키우고 있는데 올해는 독감예방주사도 맞추지 않았는데요. 주변에 보면 감기에 걸려서 어린..

미래식당, 더바삭 통등심 돈가스, 곳간 안동 마 떡갈비 [내부링크]

미래식당, 더바삭 통등심 돈가스, 곳간 안동 마 떡갈비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12월 홈파티에 어울리는 메뉴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등심 돈가스와 아들 녀석도 잘 먹는 떡갈비를 미래식당에서 주문하여 보..

미래식당 유천냉면 사골 만두국 세트 [내부링크]

미래식당 유천냉면 사골 만두국 세트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겨울이 왔어요. 겨울철 떡만두국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미래식당에서 온라인 주문하여 35년 전통 풍납동 냉면집 유천냉면에서 만든 사골 만..

인새, 복사, 스캔까지 소형 흑백 복합기 하나로 오피스파트너 MF113W [내부링크]

인새, 복사, 스캔까지 소형 흑백 복합기 하나로 오피스파트너 MF113W 참여 주의 사항 상세 닫기 체험단 참여 주의사항 1. 체험단 당첨자는 사용기 작성 기간 내에 개인블로그와 DPG 체험단 게시판에 사용기를 등록..

창문 바람막이 외풍차단 틈틈이 문풍지 설치해보니 아주좋네요. [내부링크]

창문 바람막이 외풍차단 틈틈이 문풍지 설치해보니 아주좋네요. 이번에 외풍차단 틈틈이 라는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예전에 사용해본 문풍지는 얇은 비닐 형태라서 그렇게 외풍차단 효과가 크지 않았던 것으..

가로셀카,셀카봉없이 젤리케이스 다온다움 가로셀카 케이스 [내부링크]

가로셀카,셀카봉없이 젤리케이스 다온다움 가로셀카 케이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웃들의 사진을 보면 셀카가 엄청 많더라구요. 특히 여성들은 다이어..

홈크린스 다목적 세제 5종 세트 사용기 [내부링크]

홈크린스 다목적 세제 5종 세트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홈크린스 다목적 세정제 5종 세트를 사용해보았어요. 홈크린스 세이프 - 쿡 주방세정제 홈크린스 홈네이처 다목적세정제 홈크린스 크리..

자우버 렌즈클리닝 일회용티슈 200매 안경,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관리 [내부링크]

자우버 렌즈클리닝 일회용티슈 200매 안경,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관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20년 넘게 안경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초미세먼지 (Microdust) 의 습격으로 안경을 하루종일 착용하면 안경..

디지아이캠 COMSOME 기계식 게이밍 한손키보드 체험단모집 [내부링크]

디지아이캠 COMSOME 기계식 게이밍 한손키보드 체험단모집

오즈보즈 어린이 스케이트보드 28인치 초등학생용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오즈보즈 어린이 스케이트보드 28인치 초등학생용으로 좋네요 오즈보즈 스케이트보드는 영국 스포츠완구 브랜드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28인치 50kg 미만 스케이트보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미니가습기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내부링크]

미니가습기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가습기 사용이 많아지는 계절이 되었습니다...이번에 사용해본 가습기는 어메이징가습기 V8 이에요. 박스를 개봉하니 활용 TIP이 보입니다. 1미터 정도의 충분..

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추천 도부라이프텍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블랙 [내부링크]

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추천 도부라이프텍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블랙    겨울이 오고 있네요... 이번에 미세먼지가 있는 날 건강을 위하여 꼭 사용해야할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바로 미세먼지마스크..

삼성 미세먼지 안심가전 체험단 모집 (10/23~10/31) [내부링크]

삼성 미세먼지 안심가전 체험단 모집 (10/23~10/31)

픽스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XBT-303 [내부링크]

픽스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XBT-303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차량 운전시에 픽스 XBT-303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거나 자전거나 오토바이르 등을 이용할 때에도 픽스 XBT-303 블루투스 이어셋을 사..

HDMI 출력까지 가능한 퓨전FNC INOTE 4in1 Type C 멀티 허브 아이노트 FS-CH10P [내부링크]

HDMI 출력까지 가능한 퓨전FNC INOTE 4in1 Type C 멀티 허브 아이노트 FS-CH10P 퓨전FNC 에서 나온 아이노트 FS-CH10P 4in1 Type C 멀티 허브를 사용해보았다. USB-C 디바이스용 USB 허브의 역할뿐만 아니라 2가..

미니드론추천 가성비 드론 JJRC H37 mini/H47WH [내부링크]

미니드론추천 가성비 드론 JJRC H37 mini/H47WH {tab_menu} {border_on} 동급 드론에서 찾기 힘든 720p 선명한 HD 화질로  남기는 소중한 순간 동급 대비 생생한 고화질 촬영이 가능한 JJRC드론은 선명한 72..

스마트캐리어 추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스마트 캐리어 [내부링크]

스마트캐리어 추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스마트 캐리어  10월이면 전국에 축제가 꽤 많다. 국내 여행도 좋고, 날씨가 추워지면 날씨가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다. 해외여행시 여행..

제로민 SMDV 인터벌 타이머 릴리즈 T805 캐논용 [내부링크]

제로민 SMDV 인터벌 타이머 릴리즈 T805 캐논용 일반적인 유선 셔터 릴리즈와 무선 셔터 릴리즈는 사용해 보았는데요. 인터벌 타이머 릴리즈는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MDV 인..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라면 미역국 국물맛이 진해요 [내부링크]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라면 미역국 국물맛이 진해요 추석 전에 이마트를 방문하였는데 시식코너에서 처음 보는 라면이 있더라구요,. 오뚜기에서 나온 쇠고기 미역국 라면이었습니다. 시식을 해보니 꽤 맛있더라구..

데일리하우스 매직블럭 중형 찌든때까지 말끔하게 [내부링크]

데일리하우스 매직블럭 중형 찌든때까지 말끔하게 매직블럭은 세제없이 물만으로 찌든때를 말끔하게 없애주는 청소용품인데요. 세제를 쓸 필요가 없어 세제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세제로 인한 피부..

네이처 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비타민 & 미네랄 [내부링크]

네이처 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비타민 & 미네랄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40대가 되니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기타 영양제를 잘 챙겨먹으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한꺼번에 다 챙기기 좋은 멀티비타..

브리츠 BZ-A190 LED 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브리츠 BZ-A190 LED 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음향기기전문업체 브리츠에서 나온 360도 LED 라이팅 블르투스 스피커 BZ-A190 를 사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라이프 R5000 아이리버 하면 MP3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 아이리버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도 매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아이리버 탁상시계 시티..

욕실청소세제 추천 세균과 냄새까지 관리해주는 세제 제타 구연산 [내부링크]

욕실청소세제 추천 세균과 냄새까지 관리해주는 세제 제타 구연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화장실이나 욕실은 항상 물기가 있어서 습하고 곰팡이나 물때도 자주 생기는데요. 욕실청소시에 주로 락스를 많이..

완전 무선 이어폰 추천 뮤토리 A3 PLUS 블루투스 이어폰 [내부링크]

완전 무선 이어폰 추천 뮤토리 A3 PLUS 블루투스 이어폰 뮤토리 A3 PLUS 탄생 배경 최근 이어폰 시장은 유선에서 무선으로 전환하는 것을 넘어 양쪽 유닛 자체를 분리하는 TWS (True Wireless Stereo)이어폰 개발..

TOP10 영한대역 단편소설로 영어단어 빨리 외우는 법 [내부링크]

TOP10 영한대역 단편소설로 영어단어 빨리 외우는 법  예전에 단편소설로 된 영어학습책을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누구나 다 한번쯤은 보았을 소설로 구성된 영어학습책이었습니다. 왼쪽에는 영어소설이 씌여..

정관장 아이키커 아이 건강음료로 아주 좋아요 [내부링크]

정관장 아이키커 아이 건강음료로 아주 좋아요 사탕과 초콜릿 등 단것을 너무 좋아하여 밥을 잘 안먹다 보니 다른 또래보다 조금 작은 준표인데요. 이번에 어린이 건강음료 아이키커를 먹여보았답니다. 어린이홍..

바이오믹스 젤라또 아이스크림 믹스 3종 [내부링크]

바이오믹스 젤라또 아이스크림 믹스 3종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올 여름 너무 더웠죠. 1,2주 지나면 아침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이젠 에어컨이나 냉풍기를 오래 틀지 않아도 되는데요. 이번에 집에서 손쉽게..

무선청소기추천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내부링크]

무선청소기추천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올 여름 정말 더웠는데요. 폭염이 가시면 집안 대청소 한번 해주고 가을 맞이하고 싶어집니다. 집마다 진공청소기, 무선청소기는 다 한대씩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스컬캔디 JIB 와이어리스 11g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스컬캔디 JIB 와이어리스 11g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 안녕하세요. 출퇴근시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하여 음악을 듣거나 영화 동영상을 감상하면 지하철 탈때 지루함도 덜하고 꽤..

탁상용,목걸이모드 휴대용 선풍기 추천 마크앤드로우 H-Fan [내부링크]

탁상용,목걸이모드 휴대용 선풍기 추천 마크앤드로우 H-Fan 올해 여름은 작년 여름보다 더 덥네요. 폭염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 휴대용 선풍기가 올해도 대박 히트 상품입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휴대용 선풍기는..

무선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 분당260회의 강력한 회전력 [내부링크]

무선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 분당260회의 강력한 회전력  집에 진공청소기는 다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진공청소기로 청소를 하고 나더라도 찌든 때는 남아있는 데 이때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하면 더욱 깔..

휴대용 칫솔살균기 이지케어 UV램프 INTO-2400 칫솔보관 살균을 동시에 [내부링크]

휴대용 칫솔살균기 이지케어 UV램프 INTO-2400 칫솔보관 살균을 동시에 예전에 칫솔 4~5개 이상 살균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요해본 적이 있는데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 http://elvenking.tistory.com/2645 에서 보..

슬림 디자인 외장형 ODD LG AP60NB60 DVD멀티 사용기 [내부링크]

슬림 디자인 외장형 ODD LG AP60NB60 DVD멀티 사용기 슬림 디자인 외장형 ODD LG AP60NB60 DVD멀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요즘 PC에 DVD 멀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LG AP60NB60 DVD멀티는 외장형 O..

욕실물때, 세균제거 한번에! 세균 99.9% 제거 제타 매직클리너 600ML [내부링크]

욕실물때, 세균제거 한번에! 세균 99.9% 제거 제타 매직클리너 600ML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이번에 욕실청소 욕실물때 세균제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타 매직클리너를 사용해보았어요. 용기 뒷면에 제품..

초경량 카메라/비디오 겸용 3단 삼각대 슬릭 U873 카메라 삼각대 [내부링크]

초경량 카메라/비디오 겸용 3단 삼각대 슬릭 U873 카메라 삼각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다양한 슬릭 삼각대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슬릭 삼각대는 슬릭 U873 삼각대로 초경량 카메라/비디오 겸용..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방수카메라 [내부링크]

액션캠 추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방수카메라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은 4K UHD 화질과 FHD 화질 2가지 버전으로 나와있는데 이번에 가성비가 좋은 액션캠으로 Full HD 해상도를 지닌 픽스 익스트림 액션..

주방기름때제거 제타 매직클리너 2액션 470ml 사용기 [내부링크]

주방기름때제거 제타 매직클리너 2액션 470ml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주방에서는 요리를 자주 하므로 기름때가 항상 많이 발생하는데요. 그때 그때 신경써서 청소해주면 깔끔한데 항상 기름때가 많이..

안전한 멀티콘센트 네모탭 멀티탭 [내부링크]

안전한 멀티콘센트 네모탭 멀티탭 5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멀티탭은 꼭 안전한 제품으로 선택해야되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저도 어렸을때 돼지코 들어가는 콘센트에 전선 2개를 이용해서 장난 쳤던 기억..

작지만 매우 알찬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내부링크]

작지만 매우 알찬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지하철로 출퇴근하는데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그리고 집이나 야외, 여행시에 사용하기 좋은..

거치와 동시에 내비게이션 자동실행! 픽스 원터치 마운트 거치대 NF [내부링크]

거치와 동시에 내비게이션 자동실행! 픽스 원터치 마운트 거치대 NF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NFC 란 무엇일까요? 무선태크(RFID) 기술 중 하나로 13.56MHz의 주파수..

PC용 마이크추천 컴소닉 필라 콘덴서 마이크 CM-5070 Pro [내부링크]

PC용 마이크추천 컴소닉 필라 콘덴서 마이크 CM-5070 Pro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1인 미디어 시대가 되면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PC용 카메라, 그외..

미래식당 우리가 이베리코 베요타 특수부위 악어살 [내부링크]

미래식당 우리가 이베리코 베요타 특수부위 악어살 미래식당 에서 이베리코 베요타 특수부위 돼지고기 중 처음 먹어보는 악어살을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우리가 이베리코 베요타 특수부위 악어살 500g..

포터블 슬림 LG GP60NW70 DVD멀티 ODD 사용기 [내부링크]

슬림 외장형 LG GP60NW70 DVD멀티 ODD 사용기 안녕하세요. 슬림 외장형 LG GP60NW70 DVD멀티 ODD 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요즘 PC에 DVD 멀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LG GP60NW70 DVD멀티는 외장형 ODD..

공간을 활용합 수납포켓, 마이포켓! [내부링크]

공간을 활용합 수납포켓, 마이포켓! 공간을 최소화 하여 공간활용을 가능하게 만든 마이포켓!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부착 부자재는 못과 나사로 선택하였습니다. 색상은..

선미 많이 닯은 이사배 억대 뷰티유투버 [내부링크]

선미 많이 닯은 이사배 억대 뷰티유투버 https://youtu.be/5VI2s4RS1MA 뷰티 유투버로 최근에 MBC 방송 라디오스타에 나온 이사배 님.. 선미씨를 정말 많이 닮았고 화장 외에 개인기도 많고 연기, 말빨 어느하나..

버바팀 Type-C to A USB 3.1 라운드 케이블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내부링크]

버바팀 Type-C to A USB 3.1 라운드 케이블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2018년 새해도 벌써 3월이 되어 빨리 지나가고 있네요. 4월에는 벚꽃도 많이 보러 가봐야 겠어요. 요즘 스마트폰 충전을 고속충전케이블을 사용..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사용기 [내부링크]

픽스 셀 몬스터 24,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사용기 얼마전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는데 가방에 6포트 고속충전기와 함께 보조배터리도 4개나 가지고 갔다왔는데요. 호텔에 있을때에는 6포트 고속충전기를 사..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 [내부링크]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무선키보드마우스 제품으로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뭇너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 핑크색..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IR-2000 멀티박스 [내부링크]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IR-2000 멀티박스 비슷한 기능의 블루투스 스피커라면 가격이 조금 높아도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는 좀더 인기가 높을 같은데요. 이번에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라디오, MP3, 그리..

조금은 특별한 미국 보통 사람들의 영어 [내부링크]

조금은 특별한 미국 보통 사람들의 영어 초등학교 때에는 영어를 비디오를 보면서 시청각 학습을 하였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래서 중학교 올라가서 영어 성적은 잘 나온 편이었습니다. 고등학교 올라와서는 이과..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픽스 샤인메탈 블루투스 이어폰 XBT-502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픽스 샤인메탈 블루투스 이어폰 XBT-502 최근 2,3년 동안은 매일 출퇴근시에 항상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하였습니다. 출근하고 나서 사무실 책상위에서 충전을 해놓고 다시 퇴근시에 이용..

인사이드3 프랑스에서 온 신개념 미로 큐브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Inside3 [내부링크]

인사이드3 프랑스에서 온 신개념 미로 큐브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Inside3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어린시절 주로 가지고 놀았던 큐브는 루빅스 큐브로 색깔을 맞추는 정사각형 큐브 였는데요. 이번에 프랑스..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내부링크]

픽스 메탈 XSC-101 바디체크 스마트 체중계  2015년 1월 이후 금연을 하면서 체중이 조금씩 불더니 이제는 75kg 을 넘을때도 가끔 있는데요. 이번에 12 가지 수치로 내 몸의 상태를 분석해주는 스마트 체중계..

배터리가 18시간이나 되는 자브라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엘리트 25E [내부링크]

배터리가 18시간이나 되는 자브라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엘리트 25E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수년 전 블루투스 기능이 생겼을때 블루투스 라는 단어 조차 생소하였는데 지금은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픽스 스마트 터치 장갑 겨울양 스마트폰 터치 장갑 [내부링크]

픽스 스마트 터치 장갑 겨울양 스마트폰 터치 장갑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12월이 되었어요. 2017년 1월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2017년 달력이 한장 남았습니다. 저는 12월 겨울에 태어났지만 추위를 많이..

컴소닉 Ko-Star NB-1060 블루투스 헤드폰 노이즈캔슬링 [내부링크]

컴소닉 Ko-Star NB-1060 블루투스 헤드폰 노이즈캔슬링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제 닉네임은 Elvenking 으로 게임 캐릭터에도 같은 이름이 있지만 파워 멜로딕 메탈밴드 이름으로 1999년도에 알게되어 지금까..

몬스타 데빌스킬 BK87OMG 유무선 블루투스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 [내부링크]

몬스타 데빌스킬 BK87OMG 유무선 블루투스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스피커나 이어폰은 블루투스 제품을 많이 사용해보았고, 카메라 셔터도 셀카봉이 유행하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블..

영어회화책 추천 위대한 매일영어 쌩2 [내부링크]

영어회화책 추천 위대한 매일영어 쌩2 사무실이 호텔 근처라 점심 전후에 간혹 외국인이 길을 물어볼때가 있는데요.. 영어 회화는 잘 못하지만 길 안내나 화장실 위치 안내 정도는 가능하답니다. 또 경복궁에 DSL..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제이비랩 유무선겸용 JED66 이어폰 [내부링크]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제이비랩 유무선겸용 JED66 이어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오랜만에 IT제품 추천드리는데요. 이번에 추천드리는 제품은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 JED66 이어폰으로 유선이어폰으로 사..

마블 캐릭터 공기청정기 하타 아코마 마블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마블 캐릭터 공기청정기 하타 아코마 마블 공기청정기 42개월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공기청정기에 관심이 많은데요. 창문을 열어놓으면 집안에 먼지가 매우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이번에 사용해 본 공기청정..

방수기능의 커널형 이어폰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내부링크]

방수기능의 커널형 이어폰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오랜만에 방수기능의 추천 커널형 이어폰 소개해드려요. 제품명은 픽스 스타일링 FIX XE-301 이어폰이에요. 최단기간 30만 대..

아기이불 추천 밀로앤개비 코튼 더블 블랭킷 [내부링크]

아기이불 추천 밀로앤개비 코튼 더블 블랭킷 아기이불 추천 밀로앤개비 코튼 더블 블랭킷 요즘 날씨가 추워지고 있죠. 환절기 입니다. 곧 가을이 오겠죠. 이번주 비가 내리고 나면 기온이 뚝 떨어질 것 같아요...

힐링패드 바로핫팩 허리용 + 아랫배용 세트 [내부링크]

힐링패드 바로핫팩 허리용 + 아랫배용 세트 9월달이 벌써 금방 가고 곧 10월이 오네요. 내일 수요일 비가 내리면 기온이 뚝 떨어질 것 같아요. 바람막이 점퍼 입을 시기가 오네요. 환절기에 필요한 아이템 소개해..

배터리 오래가고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FIX XBT-701 [내부링크]

배터리 오래가고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FIX XBT-701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가을이 오고 있네요. 독서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하지만 음악 감상하며 산책하기에도 좋은 시..

적은 에너지 소비와 높은 효율성의 오스람 LED 램프 [내부링크]

적은 에너지 소비와 높은 효율성의 오스람 LED 램프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오스람 LED 램프 입니다. 전력비용 절감으로 기존에 전구들이 LED 로 많이 교체되고 있는데요. 밝기는..

바람조절이 되는 FHI SP-2200 마르세이유 에어튜너 드라이기 [내부링크]

바람조절이 되는 FHI SP-2200 마르세이유 에어튜너 드라이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다양한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16단계로 바람세기가 조절이 되는 고성능 FHI 마르세이유 에어튜너 드라이..

UM2 C타입 고속멀티충전기 QC30C [내부링크]

UM2 C타입 고속멀티충전기 QC30C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USB로 충전해야 하는 기기가 정말 많아졌어요. 기존에는 태블릿 PC와 스마트폰이 주로 대부분이었는데 이젠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용 선..

농업기술이전 우수제품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진생베리 인삼꽃차 [내부링크]

농업기술이전 우수제품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진생베리 인삼꽃차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참 더운데요. 탄산 음료보다는 건강에도 좋은 진생베리 인삼꽃차 한잔 드셔보세요.. 예랑 인삼꽃차 ( 100%국내산 인삼꽃 )..

빙풍 얼음바람 제조기 [내부링크]

빙풍 얼음바람 제조기 이번 여름도 정말 덥네요. 열대야가 있어서 밤에도 덥습니다. 서울의 여름 날씨가 베트남 호치민이나 인도네시아, 태국보다 더 더운 느낌도 들어요.. 집에 에어콘을 매일 켜두면 전기료도..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 사용기 [내부링크]

맥스퍼 맥스마운트 L-holder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2010년 초에 처음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해오고 있는데요..시간이 지날 수록 사용량은 더 많아..

미니빔프로젝터 추천 삼성 스마트 빔 80안시 [내부링크]

미니빔프로젝터 추천 삼성 스마트 빔 80안시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스마트빔을 이용해서 어두운 방에서 좀더 큰 화면으로 보면 매우 운치있고 좋을텐데요. 이젠 가정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가능한 휴..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500L-2CH Full HD 장착, 메뉴설정, 실사용기 [내부링크]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500L-2CH Full HD 장착, 메뉴설정, 실사용기 <장착> 2채널 블랙박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500L-2CH 을 장착해보았습니다.. 전문 장착점에서 하게 되면 깔끔하게 선정리가 될텐데요. 간단하..

LG 외장형 ODD GP60NS50 사용기 [내부링크]

LG 외장형 ODD GP60NS50 사용기 요즘에 데스크탑 PC나 슬림한 노트북에는 ODD가 없는 경우도 많은데요. 노트북을 오래 사용하고 있지만 ODD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진 못하고 있어요. 38개월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2채널 블랙박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500L-2CH Full HD 개봉기, 구성품 리뷰 [내부링크]

2채널 블랙박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500L-2CH Full HD 개봉기, 구성품 리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TV 방송에도 블랙박스 관련 방송이 생겼고 블랙박스는 많은 차량에 장착되어 대중화되었습니다. 교통사..

Super FULL 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개봉기 및 구성품 리뷰 [내부링크]

Super FULL 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개봉기 및 구성품 리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블랙박스 신제품으로 Super FULL 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구성품과 제..

3RSYS J10 케이스 사용기 [내부링크]

3RSYS J10 케이스 사용기 안녕하세요..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3RSYS J10 케이스를 사용해보았어요. 다른 PC 케이스와 비슷하게 스티로폼과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앞면은 투명한 아크릴로 되어 있어요....

VOTOKOREA 스마트폰 쿨러 보조배터리 겸용 쿨러 [내부링크]

VOTOKOREA 스마트폰 쿨러 보조배터리 겸용 쿨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스마트폰을 장시간 이용하다보면 발열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스마트기기의 발열은 기기 자체에 손상을 줄 수도 있답니다. 요즘은 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W40 외장형 [내부링크]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W40 외장형 요즘에 데스크탑 PC나 슬림한 노트북에는 ODD가 없는 경우도 많은데요. 노트북을 오래 사용하고 있지만 ODD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진 못하고 있어요. 34개월 아..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보조배터리 추천 [내부링크]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보조배터리 추천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이번에 새로 나온 보조배터리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를 사용해보았어요...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보조배터리 추천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메탈 [내부링크]

보조배터리 추천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메탈 안녕하세요. 보조배터리 제품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이번에 사용해 본 보조배터리는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메탈 보조배터리 입니..

휴대용 미니선풍기 추천 여름철 필수품 엑타코 핸디 선풍기 추천 [내부링크]

휴대용 미니선풍기 추천 여름철 필수품 엑타코 핸디 선풍기 추천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조금씩 여름이 오고 있어요. 한낮에 기온이 28도 이상 될때도 있는 5월달 이네요.. 올해 여름은 작년 여름보다 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2.1채널 아이뮤즈 서브우퍼 H2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2.1채널 아이뮤즈 H2 음악감상 서브우퍼 추천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았는데요..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2.1채널로 강력한 서브우퍼가 있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

골프거리 측정기 신제품 파인캐디 300 출시 [내부링크]

골프거리 측정기 신제품 파인캐디 300 출시 1.물에 빠져도 걱정없는 파인캐디 ! 물에강해 우천 라운드에 끄덕없다 ! 2.스마트폰 연동 ~! 을 통해 골프장 정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3.패션에 따라 기호에 따라..

에세이 꿈꾸는 돌멩이 이정식 [내부링크]

에세이 꿈꾸는 돌멩이 이정식 요즘은 소설보다는 에세이가 좋다. 자기계발서는 정말 많은데 읽을때마다 많은 자극을 받기는 한다.. 나는 살아오면서 큰 실패를 해본적은 없지만 늪에 빠져본 적도 있고.....거의..

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 탱크S 앞차출발 알림,차선이탈 경보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 탱크S 앞차출발 알림,차선이탈 경보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 탱크S 에는 ADAS 기능이 있답니다. ADAS 기능은 앞차출발알림 기능과 차선이탈 경보 2가지 기능인..

JOBY GripTight ONE GP 스탠드 스마트폰 거치대 [내부링크]

JOBY GripTight ONE GP 스탠드 스마트폰 거치대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JOBY 제품을 2009년부터 사용해오고 있는데 매년 신제품이 출시가 되네요.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JOBY GripTight ONE GP 스탠드 스..

어린이날선물추천 에듀알 다이노코어 색칠공부+에듀알 체험카드 3D 놀이 [내부링크]

어린이날선물추천 에듀알 다이노코어 색칠공부+에듀알 체험카드 3D 놀이 안녕하세요. 4월 봄날씨가 참 좋네요..지난 주말 와이프, 아들과 함께 포천 허브아일랜드도 다녀왔는데..5월달 어린이날선물추천 으로 에..

XTM 더벙커 소문내기 이벤트 공유 URL 이에요. [내부링크]

XTM 더벙커 소문내기 이벤트 공유 URL 이에요. (1) 더벙커+파인드라이브 T 주차 충격 알림편 https://youtu.be/O-PkI_A72ws (2) 더벙커+파인드라이브 T / 탱크S 장착편 https://youtu.be/BrlV-N5pB7Q

세상에서 가장 오래가는 블랙박스 파인드라이브 탱크S 개봉기,구성품,디자인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오래가는 블랙박스 파인드라이브 탱크S 개봉기,구성품,디자인 - 가장 오래하는 주차 감시 ! (최소 전력으로 가장 오래 감시, 충격 감지 1초 부팅, 0.75초 녹화!) - 4인치로 확인되는 큰 LCD 모..

파인드라이브 프리미엄 블랙박스 탱크 S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프리미엄 블랙박스 탱크 S 파인드라이브에서 새로운 블랙박스 제품이 출시되었네요. 제품 이름은 파인드라이브 탱크 S 입니다.. 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 탱크 S 체험단을 50명이나 모집하고 있어요...

리뷰2.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2 유아어플, 동영상보기 [내부링크]

리뷰2.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2 유아어플, 동영상보기 읽어주는 그림동화책 아이윙 이번 사용기에서는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 두번째로 유아어플을 이용해보고 동영상 어플을 설치..

리뷰2.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1 Cafetalk, OllehTV [내부링크]

리뷰2.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1 Cafetalk, OllehTV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 파인드라이브 T 사용기에서는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 인데요. 운전시에는 네비로 사용하고 그..

파인드라이브 T 무선충전거치대 유리흡착형 개봉기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T 무선충전거치대 유리흡착형 개봉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파인드라이브에서 최신 트랜드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가 탄생했어요. 사용이 손쉬운 무선충전 거치대도 있는데요. 차량 전용..

리뷰1. 파인드라이브 T, 아반테AD에 장착했어요~! [내부링크]

리뷰1. 파인드라이브 T, 아반테AD에 장착했어요~! 무선충전거치대 아반테AD 전용,무선충전거치대 대시보드형,무선충전거치대 유리흡착형 3가지를 모두 사용해서 파인드라이브 T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장착하기에는..

빛으로 그림 그리는 레이저퍼티 실리콘 클레이 [내부링크]

빛으로 그림 그리는 레이저퍼티 실리콘 클레이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얼마전 아들의 생일이었어요. 아직 꽃샘추위가 있어서 봄꽃축제는 1,2주 후에 가보려고 생각중이네요. 4살이 되기전에 클레이 도우를..

지식과감성 리더를 위한 세상의 지식 이형기 [내부링크]

지식과감성 리더를 위한 세상의 지식 이형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어릴때 책 보다는 TV를 많이 보았던 것 같아요. 뉴스나 시사 프로그램을 많이 보면 좋은데 예능 방송이나 영화를 더 많이 보았던 것 같네..

셀카봉 겸 삼각대!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 [내부링크]

셀카봉 겸 삼각대!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스마트폰으로 LG V20 을 사용하고 있는데 카메라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아들 사진도 많이 찍고 여행시나 음식점 방문시에도..

스마트폰 핸드그립 JOBY GripTight POV Kit [내부링크]

스마트폰 핸드그립 JOBY GripTight POV Kit 곧 벚꽃이 피는 시기가 오네요. 사진찍기 좋은 계절이죠.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정말 좋은데요. 손떨림 보정기능이 있는 스마트폰도 있고, 사진 촬영에 도..

6. 섹시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 제품리뷰 [프리모 박총무] FineDrive T [내부링크]

6. 섹시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 제품리뷰 [프리모 박총무] FineDrive T

파인드라이브 프리미엄 블랙박스 탱크 S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프리미엄 블랙박스 탱크 S 파인드라이브에서 새로운 블랙박스 제품이 출시되었네요. 제품 이름은 파인드라이브 탱크 S 입니다.. 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 탱크 S 체험단을 50명이나 모집하고 있어요...

TEMPLER 엣지 보조배터리 4500mAh TEM-LG-4500 정품 [내부링크]

TEMPLER 엣지 보조배터리 4500mAh TEM-LG-4500 정품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예전에는 스마트폰 사용시 여분의 정품배터리가 있어서 번갈아 충전하면서 교체해서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요즘에..

5. 파인드라이브T와 일반중국산 태블릿 비교영상 [내부링크]

5. 파인드라이브T와 일반중국산 태블릿 비교영상

4. 파인드라이브 T LTE 통신이 가능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T 개봉기 FINEDRIVE T Unboxing [내부링크]

4. 파인드라이브 T LTE 통신이 가능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T 개봉기 FINEDRIVE T Unboxing

3. LTE 통신이 가능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T 가이드 [내부링크]

3. LTE 통신이 가능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T 가이드

2. 파인드라이브T를 활용한 카카오택시 기사님 사용편 [내부링크]

2. 파인드라이브T를 활용한 카카오택시 기사님 사용편

1. 파인드라이브T 실시간 주차 감시 동영상보기 [내부링크]

1. 파인드라이브T 실시간 주차 감시 동영상보기

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 6000mAh FIX XB-501 사용기 [내부링크]

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 6000mAh FIX XB-501 사용기 토요일밤 KBS 방송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을 보면서 IT 제품 사용기를 블로그에 올리고 있어요. 이번에 사용해본 보조배터리 제품은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

우주소녀 성소 [내부링크]

 우주소녀 성소 걸그룹 중에 최근에 우주소녀를 좋아하게 되었는데요..멤버중에 중국인 멤버 성소가 예능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오고 아육대에서 리듬체조도 정말 잘하더라구요.  중국 심청무도학원 출신으로..

아이코넬 아이미러 ICM-101 LED화장거울 [내부링크]

아이코넬 아이미러 ICM-101 LED화장거울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35개월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밤에 늦게 자더라구요..그래서 아들 취침시 일찍 방에 불을 꺼야 되는데요... 이때 어두운곳에서도 조명탓하지..

지스타코리아 슬림한 템플러 메탈 4000mAh 보조배터리 [내부링크]

지스타코리아 슬림한 템플러 메탈 4000mAh 보조배터리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정말 오랜만에 보조배터리 신제품 소개해드려요. 스마트폰을 매일 사용하면서 보조배터리가 필수인 세상이 되었어요. 스마트폰..

이어폰추천 듀얼스 우퍼 이어폰 T3 PRO [내부링크]

이어폰추천 듀얼스 우퍼 이어폰 T3 PRO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이어폰 추천 듀얼스 우퍼 이어폰 T3 PRO 를 사용해보았는데요...최근에 주로 블루투스 이어폰만 사용해서 일반 이어폰은 많이 착용을 안했었..

스파이 선글라스 & 뉴발란스 선글라스 DISCORD VINTAGE TORT GREEN [내부링크]

스파이 선글라스 & 뉴발란스 선글라스 DISCORD VINTAGE TORT GREEN 이번에 스파이 선글라스 & 뉴발란스 선글라스를 사용해보았어요..선글라스가 포장된 박스와 함께 하드케이스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요..  하..

[삼각대추천] 카메라/비디오 겸용 삼각대 슬릭 ZF-400 [내부링크]

[삼각대추천] 카메라/비디오 겸용 삼각대 슬릭 ZF-400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거 엘븐킹입니다..2006년 초에 DSLR 카메라를 사서 지금까지 많은 사진을 찍어오면서 삼각대도 여러가지를 사용해보았는데요.. 현재..

향기나는 스마트폰 터치장갑 픽스스마트 터치 [내부링크]

향기나는 스마트폰 터치장갑 픽스스마트 터치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12월이네요. 연말연시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스마트폰은 항상 사용하죠. 따뜻한 겨울을 위해서 선물용으로 좋은 픽스 스..

가성비 좋은 사운드바 추천 노벨뷰 NSB1300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사운드바 추천 노벨뷰 NSB1300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요즘 오랜만에 좋아하는 장르의 음악도 많이 듣고 있고, 드라마 혼술남녀도 재미있게 보았고, 낭만닥터 김사부도 낭만적으로다가 잘 보고..

VJJB K1S 커널형 이어폰 사용기 [내부링크]

VJJB K1S 커널형 이어폰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최근에는 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출퇴근할 때나 외근시에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좋아하는 음악도 듣고 유투브에서..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 사용기 [내부링크]

요이치 베이직 B2 이어폰 사용기 요새는 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출퇴근시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줄이 없거나 뒷목에 살짝 블루투수 이어폰 줄을 걸치기만 하면 되어서 자주 사용하..

어린이장난감 플레이도우 치과의사 세트/아이스크림 캐슬 세트 Play-Doh [내부링크]

어린이장난감 플레이도우 치과의사 세트/아이스크림 캐슬 세트 Play-Doh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이제 곧 가을이 오겠네요..일교차가 심하니 아이가 감기 안걸리고 건강하게 지내면 좋겠네요. 아들 준..

슈어 매직 아이스 큐브 4종세트 얼음 모양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네요. [내부링크]

슈어 매직 아이스 큐브 4종세트 얼음 모양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네요. 지난 여름 너무 더웠습니다..8월달 정말 더웠죠...찜통 더위, 폭염이 동남아시아 보다 더 더운 느낌이었어요....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한 음..

스마트폰 스피커로 앙증맞은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 [내부링크]

스마트폰 스피커로 앙증맞은 코비 오리 미니스피커 올해 여름 무척 더웠습니다..밤잠 설칠때가 무척 많았는데요... 어린시절만 하더라도 AIWA 포터블 오디오나 SONY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로 라디오를 많이 들었..

픽스 블랙 마이크로 SD카드 사용기 [내부링크]

픽스 블랙 마이크로 SD카드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마이크로 SD카드는 16GB 까지만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픽스 블랙 마이크로 SD카드 32GB 를 사용해보았어요... 요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마..

LG 외장 ODD KP65NW70 사용기 [내부링크]

LG 외장 ODD KP65NW70 사용기 안녕하세요..엘븐킹 입니다...LG에서는 매우 슬림하고 휴대성도 좋은 외장 ODD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주로 외장하드디스크나 USB 메모리에 데이터를 복사하..

인모션 V3 프로 스마트 모빌리티 [내부링크]

인모션 V3 프로스마트 모빌리티 사용기 요즘 출퇴근시에 보면 전동모빌리티를 타고 출퇴근 하는 분들을 가끔볼 수 있는데요...주말에 공원에 나가보아도 전동휠을 타고 다니는 학생들도 가끔 볼 수 있습니다...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주스(삼둥이 주스) 자몽맛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주스(삼둥이 주스) 자몽맛 먹어봤어요. 날씨가 더워지네요..요즘 좋아하는 주스 중에 하나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주스인데요.. 오렌지맛과 자몽맛이 있는데...요번에 자몽맛으로 많이 마셔..

[설빙] 딸기 설빙과 망고 설빙 먹어보았어요.. [내부링크]

[설빙] 딸기 설빙과 망고 설빙 먹어보았어요.. 설빙에서 망고썸자봉설빙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러나 설빙을 정말 오랜만에 가본 저는 다른 메뉴가 먹고 싶어져서 신메뉴가 아닌 기존에 있던 딸기 설빙과 망..

자석놀이 < 붙이고 익히고 >로 바닷속세상 [내부링크]

자석놀이 < 붙이고 익히고 >로 바닷속세상 안녕하세요. 25개월된 아들 준표를 키우고 있는데요... 자석놀이 브랜드 '아리아띠'의 신젶무 교구인 '붙이고익히고'를 사용해보았어요.. 커다란 자석 칠판을 사기에는..

혁신적인 모듈형 스마트폰 LG G5 사용기 [내부링크]

혁신적인 모듈형 스마트폰 LG G5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이번에 모듈형 스마트폰 LG G5를 몇일간 사용해보았는데요... 우선 외형디자인 첫인상은 심플하면서도 매우 입체적이어서 좋더라구요... 우선..

캐논 PIXMA MG5790 복합기 포토프린터 사용기 [내부링크]

캐논 PIXMA MG5790 복합기 포토프린터 사용기 14년 3월 29일생인 아들 홍준표를 키우고 있어서 자주 아들 사진, 가족사진을 찍게 되는데요. 봄이 오니 봄나들이도 많이 가고 2016년 올해는 많은 사진을 담으려고..

(1) 아이로드 V9 블랙박스 구성품, 디자인 리뷰 [내부링크]

(1) 아이로드 V9 블랙박스 구성품, 디자인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블랙박스는 아이로드 V9 시즌2 2016년형 블랙박스 입니다.. 아이로드 블랙박스는 처음 사용해보았는데요. 아이로드 V9 블랙박스..

더준 파워스팀다리미 ILIH-2000B 바쁠때 간편하네요. [내부링크]

더준 스팀다리미 ILIH-2000B 바쁠때 간편하네요. 집에 전기다리미가 있는데 스팀이 나오는 형태입니다..그러나 오래 사용하다보니 바닥부분이 많이 지저분해졌는데요...스팀도 예전만큼 잘 나오지도 않고 사용방..

UHS-1 규격 마이크로SD카드, 트랜센드 마이크로 SDXC 128GB 사용기 [내부링크]

UHS-1 규격 마이크로SD카드 트랜센드 마이크로SDXC 128GB 사용기 DSLR 카메라 사용시에는 SD 메모리카드를 주로 사용하였는데..블랙박스와 스마트폰 사용시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무선IP카메라 토스트캠의 활용 [내부링크]

무선IP카메라 토스트캠의 활용 자동차용 블랙박스는 많이 사용해보았는데요..이번에 처음으로 가정용 CCTV를 사용해보았어요...무선IP카메라 토스트캠이었습니다. 제품구성도 간단하고 설치 및 사용방법이 간단..

클라우드 IP 카메라 토스트캠(TOASTCAM) 사용기 [내부링크]

클라우드 IP카메라 토스트캠(TOASTCAM) 사용기 토스트캠은 국내 최초 클라우드 IP 카메라로 설치방법이 간단하고, 화질도 선명한 IP 카메라 입니다. 지난번 리뷰에서는 간단히 개봉기를 알아보았는데 이번 후기..

두피관리 전용 천연샴푸 - 카발리오 천연샴푸 500ml [내부링크]

두피관리 전용 천연샴푸 - 카발리오 천연샴푸 500ml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천연샴푸로 두피관리 전용 천연샴푸인 카발리오 천연샴푸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제가 평소에 머릿결이 가늘어지고 푸석푸석..

실시간 무선 CCTV 토스트캠 개봉기 [내부링크]

실시간 무선 CCTV 토스트캠 개봉기 오늘은 실시간 무선 CCTV인 토스트캠 제품을 소개해드려요. 맞벌이 부부들의 경우 자신의 아이가 생활하는 모습을 직장에서 보면 좋고, 또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

[서평] 기욤 뮈소의 지금이순간 [내부링크]

[서평] 기욤 뮈소의 지금이순간 지난 2월 기욤뮈소의 '센트롤파크' 소설을 읽었는데..올해가 다 가기전 그의 신간 소설 지금이순간을 읽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소설을 읽는 재미에 빠지게 해준 기욤 뮈소..

스마트한 전동 킥보드 /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전동 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사람을 가끔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동차, 대중교통 외에 이동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동 킥보드를 저도 타보았습니다. 제가 타 본 전동 킥보드는 굿..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피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화려한 LED,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피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파워풀한 베이스 사운드를 갖춘 아웃도어형 블루투스 스피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꽤 마음에 드..

그린카 The SUV 스포티지QL 시승후기 [내부링크]

그린카 The SUV 스포티지QL 시승후기  가을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가을철 드라이브하기 좋은 시기 인데요. 카셰어링 그린카와 기아차가 신형 스포티지 출시 이벤트로 5시간 무료 대여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k..

레미콘 차량 전복되며 승용차 덮쳐…참혹한 현장 [내부링크]

레미콘 차량 전복되며 승용차 덮쳐…참혹한 현장 / YTN 15일 오전 9시쯤 충남 서산시 예천사거리에서 44살 김 모 씨가 몰던 25톤 레미콘 차량이 전복되면서 신호 대기 중이던 승용차 등 차량 4대를 덮쳤습니다. 이..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 [내부링크]

클레버 6포트 고속멀티충전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10월 10일 토요일날은 가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추적추적~~~ 비가 그치면 나뭇잎도 더 많이 떨어지고 바람도 더 많이 불고 기온도 뚝 떨어지겠네요...

조비 태블릿거치대 그립타이트 고릴라포드 [내부링크]

조비 태블릿거치대 그립타이트 고릴라포드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조비 태블릿거치대 입니다. 다양한 고릴라포드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이전에 사용해보았던 스마트폰용 그립타이트 고릴라포드에서 태블..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법, 여름철 피부관리 [내부링크]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법, 여름철 피부관리 안녕하세요. 요즘 한낮의 태양이 정말 뜨겁죠. 여성들은 썬글라스나 모자를 챙기면 좋겠네요.. 또는 눈밑에 기미가 잡티가 생기지 않도록 아이 크림도 챙기면 좋을테구..

[덕성여대맛집] 박가부대찌개 맛있네요. [내부링크]

[덕성여대맛집] 박가부대찌개 맛있네요. 지난달 5월달 사진이네요...선배 2명과 함께 5월 석가탄신일날 걸어서 도선사 까지 다녀오고 내려오면서 덕성여대 맞은편에 있는 박가부대찌개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였..

SLIK PRO 340DX 삼각대와 SBH-200DS 볼헤드 사용기 [내부링크]

SLIK PRO 340DX 삼각대와 SBH-200DS 볼헤드 사용기

세제없이 사용하는 초극세사 친환경수세미 와이즈와이프 수세미 [내부링크]

세제없이 사용하는 초극세사 친환경수세미 와이즈와이프 수세미 와이즈와이프 초극세사 친환경 항균 수세미! 우리집 설겆이, 청소, 하루 한장으로 세균 걱정 없이 할수 있네요. 롤 타입이에요. 간편하게 뜯어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저자극샴푸 아토라떼 샴푸 사용기 [내부링크]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저자극샴푸 아토라떼 샴푸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요즘 사용하고 있는 샴푸와 바디워시를 소개해드려봅니다...

태블릿 거치대로 좋은 젤로존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 (Universal Tablet Stand) [내부링크]

태블릿 거치대로 좋은 젤로존 유니버셜 태블릿 스탠드 (Universal Tablet Stand) 아이패드를 비롯하여 갤럭시탭, 지패드 등 다양한 태블릿 기기에 사용하기 좋은 거치대를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

세면대 크랩 발명특허 받은 스마트 팝업 트랩 [내부링크]

세면대 크랩 발명특허 받은 스마트 팝업 트랩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세면대에 사용하는 스마트 팝업 트랩인데요. 기존의 세면대 트랩의 경우 공구가 있어야 설치 또는 분리를 할 수 있었는데 이..

카쉐어링 그린카 이용후기 [내부링크]

카쉐어링 그린카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그린카 카쉐어링을 사용하게 되어 간단히 후기를 남겨봅니다. 제가 거주하는 지역은 서울 도봉구 쌍문동이에요. 가장 가까운 그린카 그린존은 지하철역 쌍문역 2..

[카셰어링] 필요한 만큼만 차를 이용하는 그린카쉐어링/드라이브추천 [내부링크]

[카셰어링] 필요한 만큼만 차를 이용하는 그린카쉐어링/드라이브추천 얼마전에 필자는 자동차 수리비가 많이 나왔습니다. LPG차량인데 주행거리는 얼마안되지만 년식이 오래되어서 가스헤드킷, 타이밍벨트, 점화플..

야외활동시 좋은 노벨뷰 휴대용 스피커 V5 [내부링크]

야외활동시 좋은 노벨뷰 휴대용 스피커 V5 실제로 들어보니 20W의 빵빵한 소리 출력이 마음에 드네요. 제품 구성은 제품본체, 배터리팩, USB 충전케이블, 스테레오케이블, 파우치,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헤어단비 바디워시 피부진정에 좋은 저자극 바디워시 사용기 [내부링크]

헤어단비 바디워시 피부진정에 좋은 저자극 바디워시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바디워시 제품은 피부진정에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좋은 저자극 바디워시 입니다. 헤어단비..

무선충전 및 자동통화연결까지 픽스원터치 뮤직블루투스 XBT-302 이어셋 [내부링크]

무선충전 및 자동통화연결까지 픽스원터치 뮤직블루투스 XBT-302 이어셋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픽스 원터치 뮤직블루투스 XBT-302 입니다. 요즘 한쪽 귀에 이어셋을 꽂고 일상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

뛰어난 보습효과를 볼 수 있는 아비노 2주차 체험기 [내부링크]

뛰어난 보습효과를 볼 수 있는 아비노 2주차 체험기 추운 겨울...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정말 절실하게 고보습 로션이 필요하였을 때 만난 제품...아비노...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입니다...

[남자의류쇼핑몰] 제이스버브 고급스럽고 세련된 남자 코디 모던한 감각의 남성 의류 쇼핑몰 [내부링크]

[남자의류쇼핑몰] 제이스버브 고급스럽고 세련된 남자 코디 모던한 감각의 남성 의류 쇼핑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남자 코디 모던한 감각의 남성 의류 쇼핑몰 http://www.jverve.kr/ ..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사용후기 [내부링크]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사용후기 S다이어리 화장품 쇼핑몰 스킨베베에서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고가의 화장품이라서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15ml의 적응양인데 제품 2개의 가격이 22만원대..

저자극 각질정리 필링젤 추천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내부링크]

저자극 각질정리 필링젤 추천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블랙헤드, 각질정리 등에 좋은 필링젤이에요. 데트클리어 브라이트 앤 필 필링젤리 무향 가격 22,000원 / 180ml 이 제..

[다시마팩,모공팩,각질팩,탱글팩] 탱클포어 타이트닝 모이스처팩 사용기 [내부링크]

[다시마팩,모공팩,각질팩,탱글팩] 탱클포어 타이트닝 모이스처팩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모이스처팩 제품 하나 소개해드려요. 탱클포어 타이트닝 모이스처팩 나이를 먹으니 피부에..

티피링크 유무선공유기 TL-WR940N 사용기 [내부링크]

티피링크 유무선공유기 TL-WR940N 사용기 TP-LINK 제품이 국내에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생소하신 분도 많으실텐데요. 미국, 영국, 독일 등 해외 여러나라에서 점유율이 가장 높은 글로벌 SMB 네트워크 브..

남성을 위한 체형보정용 언더웨어 < 아리탐 > 남성보정속옷 [내부링크]

남성을 위한 체형보정용 언더웨어 < 아리탐 > 남성보정속옷 남성을 위해서도 체형보정용 언더웨어가 있네요. 남성보정속옷은 처음 착용해보았는데요. 체형보정도 되고, 겨울에는 보온효과도 있어서 따뜻하게 겨울..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11) 지도화면 소개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11) 지도화면 소개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10) 나브킹덤 N200과 함께한 에피소드(맛집)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10) 나브킹덤 N200과 함께한 에피소드(맛집)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9) 나브킹덤 지도 화면과 가장 유사한 실제장소 비교 사진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9) 나브킹덤 지도 화면과 가장 유사한 실제장소 비교 사진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8) 차량 내,외부 장착사진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8) 차량 내,외부 장착사진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7) 블루투스 연결, 업데이트하기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7) 블루투스 연결, 업데이트하기 나브킹덤 N200 은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테더링 연결하여 안전운행 데이터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받..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6) 하드웨어 후기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6) 하드웨어 후기 2. 탐색 속도 서울역에서 부산역까지 탐색이 평균 2.79초로 정말 빠릅니다. Quad Core 1.7GHz CPU의 빠르고 강력한 연산 능력으로, 서울-부산 경로 탐색이 3초..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4) 나브킹덤 전용 거치대 리뷰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4) 나브킹덤 전용 거치대 리뷰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3) 다양한 지도화면 설정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3) 다양한 지도화면 설정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2) 디자인 리뷰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2) 디자인 리뷰 이번 리뷰에서는 4세대 리얼 3D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의 외형디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나브킹덤 N200 은 두께만 좀 두꺼운 태블릿 PC의 모습을 하고 있..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1) 개봉기 및 구성품 소개 [내부링크]

나브킹덤 N200 리얼3D 내비게이션 (1) 개봉기 및 구성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에서 이번에 새로운 명품 네비게이션 거치형 나브킹덤 N200을 출시하였습니다. 처음 알게된 회사이고 처음 사용해보는 네..

세계 최초 목걸이형 터치가능 스마트폰케이스 픽스 스마트 빌폴드 [내부링크]

세계 최초 목걸이형 터치가능 스마트폰케이스 픽스 스마트 빌폴드 요즘 목걸이 카드지갑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죠.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목걸이 카드지갑을 사용하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목..

KENKO 겐코 AIR MCUV 필터 77mm 사용기 [내부링크]

KENKO 겐코 AIR MCUV 필터 77mm 사용기 DSLR과 렌즈를 처음 구입하게 되면 가장 먼저 사용하게 되는 필터 브랜드는 KENKO 인데요. 이유는 가격이 저렴하고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보편적인 UV 필터이기 때문입..

에이엠푸드 다이어트 배달 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에이엠푸드 다이어트 배달 도시락 후기   10년전에 샐러드 아침배달을 주문해서 몇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에이엠푸드의 다이어트 배달 도시락을 주문받아 먹어보았습니다. 에이엠푸드 배달 도시락..

자연의 건강함을 깨끗하게 담은 산수유즙 [내부링크]

자연의 건강함을 깨끗하게 담은 산수유즙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산수유즙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좋은데요. 담은 산수유즙은 지리산 구례군 산동면의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산수유를 벌꿀과 함께 저온숙성..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담은 산수유즙> [내부링크]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담은 산수유즙>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담은 산수유즙> 산수유즙 효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려요. 여성분들도 나이가 들면 기운도 없어져고 무기력감이 많이 생기시죠. 규칙적인 생활과 운..

JOBY의 초소형 마그네틱 삼각대 GPod Mini Magnetic [내부링크]

JOBY의 초소형 마그네틱 삼각대 GPod Mini Magnetic 휴대하기 간편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이나 컴팩트 디지털카메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은 조비 고릴라포드 스탠드가 주는 즐거움..

(11)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간주행 전후방영상#2 [내부링크]

(11)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간주행 전후방영상#2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는 전방 200만 화소의 파나소닉 이미지센서를 적용하였습니다..컴팩트 디지털 카메라를 닮은 외형디자인..

(10)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펌웨어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10)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펌웨어 업그레이드 이전 사용기에서는 HID솔루션의 2채널 블랙박스 블랙캠 BCH-1000 을 펌웨어업그레이드하기 전에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이번 후기에서는 HID솔루션..

(9)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간주행 전후방영상 [내부링크]

(9)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간주행 전후방영상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는 전방 200만 화소의 파나소닉 이미지센서를 적용하였고 Full HD급 화질로 1920 X 1080P, 30fps 으로 녹..

(8)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전용뷰어 [내부링크]

(8)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전용뷰어

(7)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터널통과 전,후방영상 [내부링크]

(7)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터널통과 전,후방영상 차량 - 아반테MD 썬팅 - 전면 35% 후면 25% 밝기 - 조금밝게 후방 Tint - 15% 블랙캠 BCH-1000 터널통과 전방영상 1 블랙캠 BCH-1000 터널통..

(6)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차장 전,후방영상 [내부링크]

(6)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차장 전,후방영상 차량 - 아반테MD 썬팅 - 전면 35% 후면 25% 밝기 - 조금밝게 후방 Tint - 15% 이번에는 주차장에서 영상을 담아보았습니다. 주차장 내에서 실내등..

(5)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행 <-> 주차전환 [내부링크]

(5)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주행 주차전환 차량 - 아반테MD 썬팅 - 전면 35% 후면 25% 밝기 - 조금밝게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는 KEY on/off 에 의해서 주행녹화 주차녹화가 전환..

(4)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비오는날 주간주행 [내부링크]

(4)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비오는날 주간주행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비오는날 주간주행 전방영상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비오는날 주간주행 전방영상 블..

(3)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제품기능(하드웨어/부가기능) [내부링크]

(3)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제품기능(하드웨어/부가기능) <하드웨어/부가기능> 1. 파나소닉 이미지센서 적용 블랙캠 BCH-1000 은 파나소닉 이미지센서를 적용하여 초고속 자동초점과 자동노출을..

(2)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장착기 [내부링크]

(2)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장착기 전면부 블랙박스에 후방카메라 케이블, GPS 케이블, 전원선이 모두 연결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전면에서 바라보면 렌즈를 감싸는 노란 부분에 LED가 들어오고..

[제프스터디] 영순법 기초영어 STEP2 긴문장만들기 [내부링크]

[제프스터디] 영순법 기초영어 STEP2 긴문장만들기 우리나라에서만 여행하고, 해외여행을 하지 않았더라면 영어의 필요성을 많이 못느꼈을텐데요. 한번 해외여행을 하고나니 영어의 필요성이 크게 다가왔습니다...

(1)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개봉기, 구성품, 디자인 리뷰 [내부링크]

(1)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 개봉기, 구성품, 디자인 리뷰 젋은 벤처기업 (주)에이치아이디솔루션에서 만든 블랙캠 BCH-1000 FHD/HD 2채널 블랙박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블랙캠 BCH-1000 블랙..

다나와 필드 테스트 체험단 종합 [내부링크]

1. 성별 - 남성 2. 신청 동기 - 야구공 형태의 블루투스 스피커라서 레어 아이템이네요. 야외활동시 사용하기 좋은 스피커라고 생각됩니다. 두산베어스 팬이기도 한데..야구장 갈때 가져가서 활용해도 좋겠는데요...

힘내라 영어말하기 첫걸음, 회화 기본패턴 50개로 말문 떼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힘내라 영어말하기 첫걸음, 회화 기본패턴 50개로 말문 떼기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새 틈나는 데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어플로도 공부하기도 하고, 책이나 인강으로도 공부하고..

초소형 USB 2채널 스피커 캔스톤 LX-1000 RAY [내부링크]

초소형 USB 2채널 스피커 캔스톤 LX-1000 RAY   요즘 저렴하지만 성능이 좋은 PC 스피커가 많은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초소형 USB 2채널 스피커 캔스톤 LX-1000 RAY 입니다. 캔스톤 스피커 제품은 처..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게이밍 마우스 [내부링크]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의 게이밍 키보드, 이어폰, 헤드셋 등을 사용해보았는데, 꽤 만족스런 성능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게이밍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 제닉스 제품은 일반..

남자(여자) 반팔티셔츠 추천 : 더셔츠 그래픽티셔츠 [내부링크]

< 티셔츠쇼핑몰 추천, 그래픽티셔츠 >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더셔츠 그래픽 반팔티셔츠 올 여름에 새로 입을 셔츠로 더셔츠에서 부엉이 디자인이 있는 owl machine 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your future를 주..

SLIK SPRINT PRO II GM 2세대 슬릭 삼각대 [내부링크]

. SLIK SPRINT PRO II GM 2세대 슬릭 삼각대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RF 카메라와 멋진 조화를 이루는 삼각대 SLIK SPRINT PRO II GM 2세대 삼각대 SLIK SPRINT PRO II GM 2세대 삼각대는 지지하중이 2kg이므로 세..

현대제이테크 블루트랙 HD-500S USB 무소음 마우스(레드) [내부링크]

. 현대제이테크 블루트랙 HD-500S USB 무소음 마우스(레드) 게임을 오래 즐기거나 마우스 사용도 많이 하는 블로거 들에게 있어서 가장 교체를 많이 하는 컴퓨터 용품으로는 마우스가 있습니다. 현대제이테크 HD-..

미드영어 공식패턴 3300 [내부링크]

미드영어 공식패턴 3300 미드를 처음 본 것은 초등학생 때 였습니다. 그당시 '브이'라는 미드를 보았고 그 이후 '맥가이버', '에어울프'등을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한동안 미드를 안보다가 다시..

강상구의 1년만 미쳐라 [내부링크]

강상구의 1년만 미쳐라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그 무엇도 얻을 수 없다! BUILD A DREAM AND THE DREAM WILL BUILD YOU『1년만 미쳐라』. 스테디셀러로 많은 독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1년만 미쳐라》의..

알루미늄 메탈 하우징 이어폰 hoomia S1 [내부링크]

알루미늄 메탈 하우징 이어폰 hoomia S1 예전에는 휴대용 MP3 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하였지만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어 스마트폰으로 음악 감상을 더 많이 합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동영상 보기도 많..

<울트라트랩> 친환경 모기유인퇴치기 [내부링크]

<울트라트랩> 친환경 모기유인퇴치기 모기, 파리, 해충이 많아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아직은 모기가 많지는 않지만...7월 이후에는 많아지겠죠. 모기 퇴치를 위해서 밴드 형태로 손목이나 발목에 차는 것, 피부에..

21세기북스, 300문장으로 영어 수다 떨기 [내부링크]

21세기북스, 300문장으로 영어 수다 떨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스피킹 전문 강사 심진섭의 초급 스피킹을 확실하게 잡는 훈련서. [300문장으로 영어 수다 떨기] 라는 책이에요. 300문장의 초급 영어회화 문장..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내부링크]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우리나라는 스마트폰 관련 악세사리도 정말 많이 출시되는 나라일 것 같아요. 특히 자동차 이용자가 많다보니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도 정말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기..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HJ339 [내부링크]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HJ339 주유소나 셀프세차장을 방문하면 한쪽에 마련된 청소코너에서 동전을 넣고 사용하는 진공청소기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오래전에도 차량용 미니청소기를 구매한 적이 있지만..

스시오 목동점 무한리필 회전초밥과 샐러드바까지 즐기기 [내부링크]

스시오 목동점 무한리필 회전초밥과 샐러드바까지 즐기기 6월 4일 선거날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친구와 함께 찾아간 곳은 '블랙컨테이너'라는 테마의 무한리필 회전초밥집 스시오에요. 지하철 오목교역 2..

청윤진 녹용 기력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청윤진 녹용 기력 체험단 모집 http://www.miz.co.kr/monitor/article_view.htm?uno=411

acspbx 사계절정보통신 월요일이면 정확히 소개료 입금 [내부링크]

acspbx 사계절정보통신 월요일이면 정확히 소개료 입금 6월 2일 월요일 비가 부슬부슬 내리네요. 오늘은 비가 내려서 그런지 부침개가 먹고 싶은 날이기도 하네요. 아니면 무한리필 회전초밥에서 초밥에 소주 한잔..

V-MODA Vibe 이어폰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제품안내 제품명 :V-MODA Vibe 제조사 :V-MODA 판매가 :129,000원 제품특징 패션과 스타일, 사운드까지 책임지는 메탈 이어폰 디자이너가 손수 제작한 프리미엄 디자인 선명하고 또렷한 중,고음의 완벽한 밸런스..

다나와 보조배터리 필드테스트 신청글 [내부링크]

1. 성별 - 남성 2. 신청 동기 - 보조배터리는 성능도 중요하지만 그에 꿀리지 않는 디자인도 갖쳐야 한다고 생가합니다. 휴대폰 처럼 같이 가지고 다녀야 하니까요. 그런점에서 갤럭시 보조배터리는 성능과 디자..

웅장한 베이스가 매력적인 젠하이저 HD 335s 헤드폰 [내부링크]

웅장한 베이스가 매력적인 젠하이저 HD 335s 헤드폰  휴대용 IT 기기를 활용하여 음악 감상을 할 때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이어폰을 사용하지만, 음질을 중요시 생각할 때 이어폰 대신 헤드폰을 활용하는 사..

JOBY 스마트폰 거치대, 휴대용 스마트폰 스탠드, 사진과 동영상을 자유롭게! [내부링크]

JOBY 스마트폰 거치대, 휴대용 스마트폰 스탠드, 사진과 동영상을 자유롭게! JOBY GripTight Micro Stand JOBY GripTight Micro Stand는 스마트폰을 고정시킬 수 있는 그립 타이트 마운트와 작고, 가벼워 언제나..

[영어공부 어플] BeNative 비네이티브 영어회화 필수패턴 공식 PRO [내부링크]

. [영어공부 어플] BeNative 비네이티브 영어회화 필수패턴 공식 PRO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정말 다양한 영어공부 어플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어공부 어플은 비네이티브 영어회화 필수패턴..

[솔라랜턴 에어룩스] 튜브 모양의 태양열랜턴 에어룩스 솔라랜턴 [내부링크]

[솔라랜턴 에어룩스] 튜브 모양의 태양열랜턴 에어룩스 솔라랜턴 솔라랜턴은 건전지나 전기충전식이 아닌 태양광으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태양광랜턴이에요. 제품 포장은 간단하게 되어 있고, 꼭 음악시디가 생각..

MC 조앤의 영단어 배틀 [내부링크]

MC 조앤의 영단어 배틀 영어회화에 꼭 필요한 단어 500개를 비슷한 의미끼리 묶어서 학습하기도 편하고, 랩 MP3 파일로 기억하기 쉽게 만든 'MC 조앤의 영단어 배틀' 이라는 도서를 소개해드려요. MC 조앤의 영..

ACSPBX 사계절정보통신 임대형 수익 설명.. [내부링크]

ACSPBX 사계절정보통신 임대형 수익 설명.. ACSPBX 임대형 수익 설명 임대서비스의 경우 모든 인력 , 장비, 광고 ,업무 ,매출관리 대행으로 투자성 수익발생 구조 입니다. 임대형의 경우 업무 및 홍보..

ACSPBX 사계절정보통신 도대체 뭔가요? [내부링크]

ACSPBX 사계절정보통신 도대체 뭔가요? ACS PBX 사계절정보통신 투자형 재택부업 안녕하세요. 정말 괜찮은 재테크, 부업으로 ACSPBX 사계절정보통신 투자형 재택부업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

[역삼역맛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역삼점 미각을 힐링하는 역삼맛집 ! [내부링크]

. [역삼역맛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역삼점 미각을 힐링하는 역삼맛집 ! 역삼역 4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생고깃집으로 유명한 삼삼이네 생고깃집 역삼점을 다녀왔습니다. 삼삼이네 생고깃집은 국내산 생고..

초간편 국산 원터치 겔타입 CROX 차량용 거치대 [내부링크]

. 초간편 국산 원터치 겔타입 CROX 차량용 거치대 네비게이션을 차량에 거치시 겔 타입 거치대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번에 겔타입으로 된 스마트폰을 위한 차량용 거치대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품 포장 모습입..

새로텍 hardbox FHD-360U3-6G USB 3.0 외장하드케이스 사용기 [내부링크]

새로텍 hardbox FHD-360U3-6G USB 3.0 외장하드케이스 사용기 외장하드케이스로 유명한 새로텍에서 나온 HardBox FHD-360U3-6G USB 3.0 외장하드케이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HDD는 4TB까지 지원하고, USB 3.0을..

[바퀴벌레약 추천, 바퀴벌레퇴치법] 내성없는 바퀴벌레약 바퀴제로 페스트세븐겔 [내부링크]

. . . [바퀴벌레약 추천, 바퀴벌레퇴치법] 내성없는 바퀴벌레약 바퀴제로 페스트세븐겔 2년 전 까지만 하더라도 집안에 바퀴벌레는 거의 없고, 쌀벌레만 좀 있었습니다. 털이 많이 빠지고 대소변을 잘 가리지 못..

아트뮤 세띠 노트북 스탠드케이스 멀티아이템 써보니~ [내부링크]

아트뮤 세띠 노트북 스탠드케이스 멀티아이템 써보니~ 아트뮤 노트북 거치대겸 가죽필통 스탠드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이에요. 삼각 형태로 접이식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스탠드로 노트북..

빌리온톤 BT-0009 블루투스 송수신기 [내부링크]

빌리온톤 BT-0009 블루투스 송수신기 빌리온톤 BT-0009는 블루투스 트랜스미터/리시버 제품으로 3.5mm 다낮가 있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MP3, PMP 등에 케이블을 연결하고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이어폰, 헤드..

[OTG 메모리 추천] 스마트폰과 PC를 자유롭게! 메모렛 MS200 OTG USB [내부링크]

[OTG 메모리 추천] 스마트폰과 PC를 자유롭게! 메모렛 MS200 OTG USB 최근 스마트폰과 PC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OTG USB 메모리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OTG 메모리'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에이치오씨엘 반려동물용 안심 소독수 [내부링크]

에이치오씨엘 반려동물용 안심 소독수 가정에서 반려동물을 키울때 가장 힘든점이 반려동물의 대소변 문제와 털이 빠질 경우...그리고 역시 위생문제입니다. 자주 목욕을 시켜주면 좋겠지만 털이 많은 반려동물..

다나와 마우스 키보드 [내부링크]

1. 성별 - 남성 2. 신청 동기 - 소리의 느낌이 살아있는 기계식 키보드 제닉스 Scorpius M100G 를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고, 제 블로그에서도 블로그 유입키워드를 보면 가장 검색이 많이..

[공기살균기 추천] 새집증후군과 담배냄새 제거에 좋은 USA 명품 공기청정기 빅메이트(BIGMATE) [내부링크]

[공기살균기 추천] 새집증후군과 담배냄새 제거에 좋은 USA 명품 공기청정기 빅메이트(BIGMATE) 오래 전에도 아버님이 집안에서 담배를 태우셨기 때문에 친척 중에 한분이 미국에서 사오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공기살균기 추천 빅메이트 BIGMATE] 새집증후군,비염,각종 냄새 제거에 좋은 공기살균기 빅메이트 [내부링크]

[공기살균기 추천 빅메이트 BIGMATE] 새집증후군,비염,각종 냄새 제거에 좋은 공기살균기 빅메이트 5월이 되어 한 낮의 기온이 26도 이상도 오르네요. 올 봄에도 역시 심해진 황사와 미세먼지로 창문 열기도 두려..

코튼 캐리어 카메라 VEST cotton carrier camera vest [내부링크]

코튼 캐리어 카메라 VEST cotton carrier camera vest 코튼 캐리어 카메라 VEST 판매합니다. cotton carrier camera vest 제품 정보는 http://shop.naver.com/pixmall/products/152422458?NaPm=ct%3Dhnznunmw%7Cc..

일본에게 보내는 강력한 경고의 메시지 이원효 장편소설 천년한 대마도 소설 1,2권 [내부링크]

일본에게 보내는 강력한 경고의 메시지 이원효 장편소설 천년한 대마도 소설 1,2권 밀리언셀러 작가 이원호가 일본에게 보내는 강력한 경고 메시지 “대마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세계만방에 천명한다!” 일본..

중국 소싱 노하우 시장부터 공장까지 중국 상품 완전 정복! [내부링크]

중국 소싱 노하우 시장부터 공장까지 중국 상품 완전 정복! 도매시장에서 공장까지 중국 무역의 모든 것이 담겨 있는 책이에요. 저자 이중엽 소개 이중엽은 파이트레이딩PI Trading 대표. 중국 칭다오에 있는 동..

어린이 녹용, 홍삼 조에루치, 어린이를 위한 녹용함유음료 [내부링크]

어린이 녹용, 홍삼 조에루치, 어린이를 위한 녹용함유음료 조에루치는 아이의 평생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졌어요. 조에루치 10포 1박스 (10일분) 35000원 상당입니다. http://www.zoenaturew..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12V single rail 85+ PC 파워 사용기 [내부링크]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12V single rail 85+ PC 파워 사용기 이전에 마이크로닉스 500W 제품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지금까지 정말 안정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PC 파워입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파워서플..

레알패스트샴푸 500ml 대용량, 군대제대후 추천 샴푸 [내부링크]

레알패스트샴푸 500ml 대용량, 군대제대후 추천 샴푸 최근 3,4년 동안 사용해본 샴푸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대부분 효과는 좋았던것 같아요. 이번 사용해본 샴푸는 컨슈머리서치 사이트에서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스킨팜 아몬드 폼클렌징으로 과다피지, 블랙헤드, 각질제거 쉽게 해결 [내부링크]

스킨팜 아몬드 폼클렌징으로 과다피지, 블랙헤드, 각질제거 쉽게 해결 스킨팜 아몬드 폼클렌징 체험단 제품이 도착했어요. 물티슈와 초코파이도 하나씩 같이 들어있네요. 110g 아몬드 폼 클렌징이 두개 들어 있어..

여자에게 좋은 솔그린 백수오환, 백수오효능 [내부링크]

여자에게 좋은 솔그린 백수오환, 백수오효능 백수오환은 여성들에게 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머니, 와이프, 형수님, 그리고 친구 어머님 한테도 이 제품 알려드려야 겠어요. 물론 저도 먹고요. 남성 정..

여름철 필수품인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 내 몸에 수분을 지키는 방법으로 운동시 필수품이네요. [내부링크]

여름철 필수품인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 내 몸에 수분을 지키는 방법으로 운동시 필수품이네요.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에서 이번에 휘트니스팜 식염포도당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어요. 체험단으로 선정해주신 담..

[스마트폰게임] 판타지 RPG 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즐기기 [내부링크]

[스마트폰게임] 판타지 RPG 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즐기기 스마트폰게임인 판타지 RPG 게임 블러드 블라더스를 즐겨보았는데,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고 그래픽도 아기자기하고 배경음악도 흥미진진하..

쿨러마스터 NotePal I100 파인인포 노트북쿨러 랩탑 쿨링패드 [내부링크]

쿨러마스터 NotePal I100 파인인포 노트북쿨러 랩탑 쿨링패드 다나와 필드테스트에 매주 참여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몇차례 노트북 쿨러 제품이 필드테스트에 올라왔지만 한번도 선정되지는 못했네요. 이번에 다나..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작지만 강한 알로220 [내부링크]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작지만 강한 알로220 스마트폰용 태양광 충전기 전문업체 드림아이앤디에서 스마트기기용 초소형 보조배터리 '알로(allo220)'를 출시했습니다. '알로220'은 손안에 쏙 들어가는 크..

(13) 코원 오토캡슐 AW1 총평 & 마무리 [내부링크]

(13) 코원 오토캡슐 AW1 총평 & 마무리

(12) 코원 오토캡슐 AW1 타제품과 차이점 [내부링크]

(12) 코원 오토캡슐 AW1 타제품과 차이점 코원 오토캡슐 AW1 블랙박스 체험기는 네비인사이드(http://www.navinside.com)의 제품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판타지 RPG 게임 대작 블러드 브라더스 [내부링크]

판타지 RPG 게임 대작 블러드 브라더스 판타지 RPG 게임 대작 블러드 브라더스 이 글은 위드블로그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맛집 체험단, 리뷰마케팅, 블로그마케팅은 역시 위드블로그!

[썬포토] JOBY GripTight GorillaPod Stand 고릴라포드 스마트폰 거치대 [내부링크]

[썬포토] JOBY GripTight GorillaPod Stand 고릴라포드 스마트폰 거치대 지금까지 새로나온 GripTight GorillaPod Stand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아웃도어 활동시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ripTight Gori..

[오랄비] 충전식 전동칫솔 트라이존500 D16 사용기 [내부링크]

[오랄비] 충전식 전동칫솔 트라이존500 D16 사용기 7,8년 전부터 오랄-비 전동칫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오랄-비 트라이존 500 신제품이 나왔네요. 오랄-비 트라이존 3000, 500, Vitality 이렇게 3가지..

COMART 블루팝 S301 블루투스 핸즈프리 커널형 이어폰 사용기 [내부링크]

COMART 블루팝 S301 블루투스 핸즈프리 커널형 이어폰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다나와 사이트에서 COMART 블루팝 S301 블루투스 핸즈프리 커널형 이어폰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서 이번 리뷰에서..

(11) 코원 오토캡슐 AW1 주차녹화 [내부링크]

(11) 코원 오토캡슐 AW1 주차녹화 코원 오토캡슐 AW1 블랙박스 체험기는 네비인사이드(http://www.navinside.com)의 제품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UNUS USB가 OTG를 품다! SMART-X! 4GB 메모리 사용기 [내부링크]

UNUS USB가 OTG를 품다! SMART-X! 4GB 메모리 사용기 USB가 OTG를 품다... 기존의 USB의 기능을 능가하는 UNUS의 제품 SMART-X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박스 포장은 매우 심플합니다. 뒷면에는 제품의..

입냄새 재거와 충치 예방에 탁월한 할리케어 구강 청결제 [내부링크]

입냄새 재거와 충치 예방에 탁월한 할리케어 구강 청결제 할리케어 구강 청결제는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70ml 제품과 18ml 용량의 스프레이 형태 제품이 있어요. 잇몸질환이 있으신분이나 입냄새가..

보고 싶은 영화, 미드를 마음껏 보는 마이캐치온 어플 추천 [내부링크]

극장에 갈 시간이 없을때 보고 싶은 영화, 미드를 마음껏 보는 마이캐치온 어플 추천 극장에 갈 시간이 없을때 보고 싶은 영화나 미드를 어플로 보시는 분들이 요즘 참 많죠.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시에도 스마트..

(10) 코원 오토캡슐 AW1 지하차도, 터널통과 주행영상 [내부링크]

(10) 코원 오토캡슐 AW1 지하차도, 터널통과 주행영상 코원 오토캡슐 AW1 Wi-Fi 블랙박스는 Full HD 초고화질 영상을 1/2.7" True Full HD CMOS 센서로 녹화합니다. 최대 1920x1080p 30프레임 해상도와 최대 140..

(9) 코원 오토캡슐 AW1 주차장영상 [내부링크]

(9) 코원 오토캡슐 AW1 주차장영상 (9) 코원 오토캡슐 AW1 주차장영상 코원 오토캡슐 AW1 Wi-Fi 블랙박스는 Full HD 초고화질 영상을 1/2.7" True Full HD CMOS 센서로 녹화합니다. 최대 1920x1080p 30프레임 해..

(8) 코원 오토캡슐 AW1 야간주행영상 [내부링크]

(8) 코원 오토캡슐 AW1 야간주행영상 (8) 코원 오토캡슐 AW1 야간주행영상 코원 오토캡슐 AW1 Wi-Fi 블랙박스는 Full HD 초고화질 영상을 1/2.7" True Full HD CMOS 센서로 녹화합니다. 최대 1920x1080p 30프레임..

(7) 코원 오토캡슐 AW1 주간주행영상 [내부링크]

(7) 코원 오토캡슐 AW1 주간주행영상 (7) 코원 오토캡슐 AW1 주간주행영상 코원 오토캡슐 AW1 Wi-Fi 블랙박스는 Full HD 초고화질 영상을 1/2.7" True Full HD CMOS 센서로 녹화합니다. 최대 1920x1080p 30프레임..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결말, 원작)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어느날 감독은 열혈사제, 펀치를 촬영한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BBC 영국방송의 크리미널 저스티스가 원작인데 리메이크한 드라마입니다. 리메이크한 한국 드라마가 더 재미있습니다. 김수..

누누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누누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근에 볼만한 드라마가 참 많습니다. 친구가 미국 드라마나 영화, 한국 드라마를 추천해줘도 잘 안받는데 오징어게임을 한번 보고 나니 DP도 재미있고 지옥이나 다른 드라마도 보..

[넌센스컴퍼니 뮤지컬넌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뮤지컬 공연도 처음이지만 넌센스 공연에 당첨되서 너무 좋았어요. 어느날 문자가 온거에요. 설마 하는 마음에 사이트에 들어갔죠.. 그러니 당첨됐다고 공연보러 오라는 거에요. 남자친구랑 처음..

[구스또 에 삐아또 2인무료 식사권]대학로에 위치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내부링크]

신랑과 주말에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습니다*^^* 대학로 CGV에서 "블랙스완"영화를 보고 저녁먹으러 구스또 에 삐아또에 왔습니다~~ 혜화역 4번출구로 나오면 정면에 바로 "구스또 에 삐아또"가 건물 2층에 바로..

다시 돌아온 전설, 이글스 내한공연 하네요. 올림픽 체조경기장. [내부링크]

Glenn Frey, Joe Walsh, Timothy B.schmit, Don Henley 이글스가 아저씨들이 드디어 한국에서 내한공연을 하네요. 마이, 코트, 가죽자켓에 청바지...그리고 굽높고 앞이 뾰족한 광나는 구두... 키높이 깔창보다는..

소리헤다 - 누자베스의 공백을 채울 재즈힙합프로듀서의 앨범을 듣고서... [내부링크]

다음 뮤직에서 소리헤다의 음반을 검색해보니 소리헤다의 프로필 사진이 있네요. 캡쳐해서 올려보았습니다. 빨간 모자를 쓰고 당당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네요. 위 사진에 있는 청년이 소리헤다 힙합 프로듀서인..

Mew - Eggs Are Funny 14년간의 궤적을 담은 초호화 베스트 컬렉션 [내부링크]

최근 아이유 싱글앨범, JQT의 미니앨범, 그리고 달샤벳의 미니앨범을 열심히 듣고 있다. 그리고 외국 음악으로는 덴마크 스페이스 록음악 밴드인 MEW의 베스트 앨범을 조금 들어보았다. 앨범커버에 훈남 얼굴 이..

아이유(IU)-Real+ 특별함과 새로움을 더한 그녀의 감미롭고 애절한 이야기 속으로... [내부링크]

빅뱅이 미니앨범을 내었다. 천재 작곡가 권지용, 천재 랩퍼 TOP... 예능에 잠시 나왔던 승리, 여전히 예능감 충만한 대성... 빅뱅은 여전했다. 아이유의 좋은날이 그바람에 TOP50에서 하위권에 있고, 아이유도 3..

Google 구글완전활용법 읽고 완벽한 구글러가 되어보자. 업무능력 200% 업그레이드 하기. [내부링크]

1990년대 중반 PC통신을 시작으로 컴퓨터를 많이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필자도 2000년이 되기전에 이메일 계정도 만들고 많은 검색엔진과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인터넷 사용을 많이 하게 되었네요. 구글 검색엔..

달샤벳 - Supa Dupa Diva 프로듀서 E-TRIBE의 야심작! Hot한 걸그룹 [내부링크]

국내에서 이미 최고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E-TRIBE'가 총 프로듀서를 맡아 기존의 걸 그룹 보다 한층 더 세련된 Urban Sound를 선사하는 달샤벳(Dalshabet) - Supa Dupa Diva를 들어보았습니다. 대박이네요. 멤..

코끼리에게 날개 달아주기-이외수 작가의 감성 치유 에세이를 읽고서 [내부링크]

53만 독자들의 삶에 희망을 선사하는 이외수 작가의 감성 산책.. 코끼리에게 날개 달아주기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이외수 작가의 책을 정말 오랜만에 읽어보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책에 여백이 많고 공간감..

퓨전국악 코믹뮤지컬 판타스틱 - 63시티빌딩 지하1층 아트시티홀에서 관람 [내부링크]

정말 신명나고 재미있으며 코믹 퓨전 국악 난타 뮤지컬 - 환타스틱- 공연을 2월 4일 금요일 오후 8시 63시티빌딩 지하1층에 있는 시티아트홀에서 보았습니다. 공연은 1시간 20분인가 30분 정도 하였고, 정말 신명..

감초동사34 & 생생표현2690 34개의 감초동사로 영어공부 더욱 재미있게 하기! [내부링크]

-저자 소개 - 지은이 김남규 1979년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대림산업, American Express, 씨티은행, FILA 인도네시아 책임자를 거쳐 현재 인도네시아 코린도 그룹 임원으로 재직하고 계십니다. 현재..

투게더 브라더스의 젊음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데뷔 앨범 - 청춘의 소리 EP [내부링크]

영화 브라더스를 재미있게 보았었고, 이범수가 물오른 연기를 보여준 오! 브라더스 영화도 재미있게 보았는데, 이번에 인플래닛에서 발매된 국내 힙합 듀오 투게더 브라더스의 음반도 정말 환상적으로 마음에 들게..

로우프로 촬영용 방한 장갑으로 겨울에도 사진찍기 편하네요. [내부링크]

Photographers Gloves 엄지와 검지를 꺼내어 미세한 조작을 할 수 있는 프로페셔날 포토그래퍼용 방한장갑 로우프로의 포토그래퍼용 방한장갑은 겨울철 추운 날씨에 촬영시 손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보드랍고 따..

여성4인조댄스그룹 JQT의 새로운 미니앨범 Peekaboo 감상기 [내부링크]

처음 원더걸스와 소녀시대의 음악을 들은 이후로 걸그룹의 수도 많아지고 인기는 여전합니다. 급기야 미국진출, 일본진출까지 이뤄지고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카라의 계약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영화] 운명과 야망, 복수를 담은 대서사시 야차 케이블 OCN에서 하네요. 보셨나요? [내부링크]

http://www.onmoviestyle.com/series_site/main_889.asp?os_seq=889 요즘 공중파 TV의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습니다. 직장인들도 퇴근후.. 또는 주말에 어디 안가고 방콕하여 재미있는 우리나라 드라마를 많이 보게..

마루미 MARUMI DHG CPL(D) 77mm 필터 사용기 [내부링크]

CPL 필터도 사용방법을 몰랐을 때에는 단순히 풍경사진을 찍을 때 하늘을 조금더 파랗게 담기 위한 필터로만 생각했었는데 CPL 필터를 잘 활용하면 수면 아래에 있는 물고기의 모습을 담거나 쇼윈도우 안쪽에 있는..

Vimutti - Rest 국내 최초 클래식컬 팝 아티스트 비뮤티(홍범석) 앨범 감상기 [내부링크]

더운 여름에 듣기 좋은 음악, 추운 겨울에 듣기 좋은 음악, 장마철에 듣기 좋은 음악, 기분이 우울할때 듣기 좋은 음악,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음악 등등 음악 매니아들을 위한 전문적인 음악부터 다양한 음악..

코믹 버라이어티 연극, 이형사님 수사법 관람, 대학로문화공간 이다2관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았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일요일날이라서 늦으면 어쩌나 걱정도 되었지만, 그래도 일찍 가서 재미있고 황당무개한 연극 보았네요. 섹시한 이형사님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캐논 500D + 탐론 70-200mm 렌즈 조합 200mm 구간 손각대로 담아본 동영상 MOV파일 원본 (어린이대공원 공연) [내부링크]

캐논 500D + 탐론 70-200mm 렌즈 조합 200mm 구간 손각대로 담아본 동영상 MOV파일 원본 (어린이대공원 공연) 박남정

슬레이어의 Raining Blood 타브악보 [내부링크]

Slayer-Raining Blood Tabbed by: Paul Moreau (told how to play it by Kerry King) Tune Down 1/2 step 6=Eb 3=Gb P.M.=Palm Mute 5=Ab 2=Bb %=Repeat Previous 4=Db 1=Eb h=Hammer-On p= Pull-Off Intro Drums..

PMP로 즐기는 영어단기학교에서 영어문법 20시간이내에 끝내기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영어단기학교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몇가지 빠진 사항을 추가로 소개해드려봅니다. 영어단기학교의 웹사이트 주소는 http://www.engdangi.com 입니다. 가입방법은 매우 쉽고, 무료강좌..

영어단기학교 단기간에 영어문법을 정복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 [내부링크]

중고등학생들이 주말에 20시간을 투자하여 주말 2일 동안 문법과정을 단번에 단기간에 '확' 잡아버리고 영어문법을 정복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가 있어서 소개해드려봅니다. 중고등학생들뿐만 아니라 승진을 위한..

기타 바디색이 너무 이쁘고 맑은음을 자랑하는 자이언트 어쿠스틱 통기타 GDC-101 사용기 (2) [내부링크]

기타 바디색이 너무 이쁘고 맑은음을 자랑하는 자이언트 어쿠스틱 통기타 GDC-101 사용기 (2) 기타 앞면의 색상은 밝은 갈색이고, 뒷면은 진한 갈색을 띄고 있는 자이언트 통기타입니다.  기타 바디 색상이 매..

자이언트 어쿠스틱 통기타 GDC-101 튜닝해보기, 기타줄튕기기 연습해보기 [내부링크]

자이언트 어쿠스틱 통기타 GDC-101 튜닝해보기, 기타줄튕기기 연습해보기 자이언트 어쿠스틱 통기타 GDC-101 튜닝해보기 자이언트 어쿠스틱 통기타 GDC-101 기타줄튕겨보기

더미에게 물어봐! iPad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 아이패드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 좋은 책이 있어서 소개해드려봅니다. 더미에게 물어봐! iPad 라는 책으로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 아이패드 사용법이 아주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한번 보면 또 볼일이 적은편이..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11) 메모장, 비디오, 뮤직플레이어 기능+에필로그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11) 메모장, 비디오, 뮤직플레이어 기능+에필로그 이번에 파인드라이브의 신드롬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앱(APP)스타일 UI입니다...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10) 데이터 퀵서비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1. 터보 GPS 퀵서비스 GPS 위성 정보와는 독립적으로 DMB 방송망을 통해 "위성궤도 예측정보"를 수신함으로 초기 GPS 스타트 속도가 15초 이내로 매우 빨라집니다. 이 기술은 국내에서 파인드라이브가 처음으로..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9) 신드롬과 함께한 에피소드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9) 신드롬과 함께한 에피소드 음성인식,내비게이션,파인드라이브,신드롬,아틀란맵,아틀란위즈맵,2D review by elvenking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화면 모습 (1)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화면 모습 (2)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화면 모습 (3)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8) TPEG을 활용한 다양한 경로탐색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8) TPEG을 활용한 다양한 경로탐색 아틀란위즈맵은 다양한 경로탐색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DMB TPEG 정보를 더하면 목적지까지 교통정보를 반영하여 빠르고 안전..

Heritage 헤리티지 - The Gift (Carol Medle, I Wanna GO, Merry Christmas)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전에 선물로 받은 앨범인데, 크리스마스도 다 지나가고, 연말 연초도 지나가고 인제서야 음반 리뷰를 올리네요.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지인과 함께 술한잔 하며 시간을 보냈는데, 이제 2011년 새해가..

깊고 영롱한 맑은음을 자랑하는 자이언트 어쿠스틱 통기타 GDC-101 사용기 [내부링크]

자이언트 통기타 GDC-101 모델은 고음부분 연주시에 편리하도록 기타 몸통이 일반적인 통기타와는 달라요. 너무 마음에 드는 통기타로 요즘 영화 ONCE의 주제곡이었던 'Falling Slowly'와 쓰리핑거 주법의 교과서..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7) 아틀란위즈맵 리뷰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내비게이션은 아틀란위즈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D맵을 한번 사용해보면 그래픽의 화려함으로 운전의 즐거움이 무척 높아지는데요. 지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여성 사용자의 증가로 복..

어깨결림으로 인한 어깨통증을 간편한 어깨안마기 어깨닥터플러스가 해결해 드려요! [내부링크]

어깨닥터 플러스를 사용해보면, 양쪽 어깨의 '견정혈' 부위와 등쪽 '견외수'에 닿는 안마봉 4개의의 리드미컬한 안마효과가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착용이 간편한 조끼 형태의 디자인으로, 안마하면서 두 손은..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6) 음성인식 기능 리뷰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6) 음성인식 기능 리뷰 요즘 핸드폰, MP3플레이어, TV, 모니터, 내비게이션 등등 대부분 터치스크린 기능이 있는 디지털 기기가 꽤 많습니다. 내비게이션은 운전시에..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5) 메뉴 UI 리뷰 [내부링크]

| 메인 메뉴 UI 살펴보기 | 신드롬을 부팅하면 붉은색 바탕에 파인드라이브 로고가 보이고, 그다음 환영 문구와 함께 원활한 정보 수신을 위해 단말기 뒷면의 안테나를 뽑아달라는 안내문구와 화면이 나옵니다...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4) 하드웨어 리뷰 [내부링크]

먼저 사용해본 음성인식 내비게이션으로는 보이스 3.0과 IQ3Dv가 있었는데, IQ3Dv와 사양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표로 작성하여 비교해보았습니다. | 2-Way 4W 출력 스피커 탑재 | 국내 최고 출력! 최고..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하드웨어 리뷰 [내부링크]

 신드롬  항목  iQ3Dv  900 Mhz 듀얼코어  CPU  950 Mhz 듀얼코어  128 DDR RAM 128MB 낸드 플래시  내장 메모리  256 DDR RAM 128 MB 낸드 플래시  FineSR 5.0 100만 단어 인식  음성인식  FineSR 5...

카메라와 렌즈 보관방법으로 습도조절은 필수인거 아시죠? 조습군 시트라면 간편하게 해결됩니다. [내부링크]

카메라와 렌즈 보관방법으로 습도조절은 필수인거 아시죠? 조습군 시트라면 간편하게 해결됩니다. 카메라와 렌즈, 악세사리 등등 카메라 장비가 많으신 분들은 제습함 같은 것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일..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내비게이션] (3) 장착 [내부링크]

| 내비게이션 장착 | 차량 전면 유리에 부착한 거치대에 내비게이션의 장착부를 잘 맞춰서 밀어넣으면 내비게이션 거치가 완료됩니다. 필자의 경우 먼저 거치대와 내비게이션을 결합한 후 차량 유리에 부착하는..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내비게이션] (2) 외형디자인 [내부링크]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내비게이션의 외형 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의 음성인식 내비게이션으로 보이스3.0과 iQ3Dv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외형디자인이 더욱 세련되어진 음성인식 내..

[파인드라이브 신드롬 내비게이션] (1) 개봉기 및 구성품 소개 [내부링크]

2010년 올해는 정말 많은 내비게이션이 출시되었는데, 여러 제품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회사는 바로 파인디지털이다. 2009년 말에 처음 스타일 3D 제품을 사용해보았고, 올해 봄에는 음성인식기능도 되는 iQ3Dv..

수유맛집 조대감 바다장어구이 무한리필 15000원 꼼장어+장어+돼지갈비 3가지가 무한리필이네요. 헐..배터져 죽는 집 [내부링크]

수유맛집 조대감 바다장어구이 무한리필 15000원 장어와 꼼장어 돼지갈비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 리필해서 즐길 수 있는 장어요리 전문점입니다. 셋이서 먹었습니다. 불판 위에 장어 보이시나요? 바다장어는 서..

노출과 시간의 흐름을 더욱 자유롭게 조절하자. L.C.W Fader ND Mark II 77mm (가변 ND 2-400) 필터 사용기 [내부링크]

특히 L.C.W Fader ND Mark II와 같은 가변 ND 필터를 사용하면, 다른 필터처럼 갈아끼울 필요없이 바로바로 농도를 변경하여 신속한 촬영이 가능한 특장점이 있네요. ND필터를 많이 활용하여 시간의 흐름을 많이..

벅스 어플리케이션 SAVE이용권으로 스마트하게 음악감상해요. [내부링크]

벅스 어플리케이션 SAVE이용권으로 스마트하게 음악감상해요. 아직도 덜거덕~ 삐거덕~ 뚝뚝~ 끊기는 음악 어플리케이션으로 마음 고생하세요.? 지난달까지는 도시락, 소리바다, 엠넷 어플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윙글치킨과 새로운 창업을 꿈꿔보세요! 소자본 창업의 새로운 기대주 윙글치킨이 있네요. [내부링크]

치킨외식업 발전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의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주) 윙글은 소자본, 고수익 창업을 실현하며, 소비자에게는 최상의 만족도와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공적인 브랜드가..

Tim의 5집앨범 New Beginnings 가장 Tim스럽게, 더욱 Tim스럽게 그가 돌아왔다. [내부링크]

Tim의 5집앨범 New Beginnings 가장 Tim스럽게, 더욱 Tim스럽게 그가 돌아왔다. 어쿠스틱 통기타 둘러메고.. 갈대밭에서... 그는 갈대밭에서 혼자 걸어다녀도 자연스럽다. 그렇게 외롭진 않아보인다. 11곡의 선물..

강남한정식/선릉역맛집/신선한해산물과삼합요리가 일품인 강남선릉역에있는 한정식집 가족회관/전라도한정식/벌교꼬막집 [내부링크]

강남한정식/선릉역맛집/신선한해산물과삼합요리가 일품인 강남선릉역에있는 한정식집 가족회관/전라도한정식/벌교꼬막집 강남에서 전라도 음식의 진수를 맛보고 싶으시다면...선릉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전라도..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에는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특별하게 보내기 [내부링크]

12월달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12월 성탄절 계획은 세우셨나요? 가족들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고, 서울에서 근거리에 있는 스키장 또..

[소니뮤직] 마이클 잭슨 새 앨범 [MICHAEL] 선 공개! [내부링크]

[소니뮤직] 마이클 잭슨 새 앨범 [MICHAEL] 선 공개! http://www.sonymusic.co.kr/michael/

김경찬(12세)-Far beyond the sun(잉위 맘스틴) [내부링크]

김경찬(12세)-Far beyond the sun(잉위 맘스틴)

농심 뚝배기 설렁탕 국물맛이 정말 진하네요. 구수한 설렁탕 국물과 쌀국수의 만남. [내부링크]

농심에서 지난번에 쌀자장면에 이어서 겨울철에 먹기에 좋고 소화도 잘되는 농심 뚝배기 설렁탕이 나왔네요. 3개가 하나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서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쌀 90%로 만든 면이..

벨킨 아이폰4 액세서리 차량용 솔루션 마이크로 오토 충전기 사용기 [내부링크]

벨킨 아이폰4 액세서리 차량용 솔루션 마이크로 오토 충전기 사용기 Belkin Micro Charger+ Charge Sync Cable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팟 제품에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차량에서도 충전이 가능..

일본여성싱어 나카시마 미카 STAR 앨범, 박효신 리메이크 음악의 원곡 가수 [내부링크]

나카시마 미카는 일본의 가수, 배우로 독특한 보이스칼라가 매력적인 일본여성 여가수이다. 2001년 싱글 [STARS]로 데뷔했다. 대표곡은〈WILL〉, 〈雪の華〉, 〈?色舞うころ〉, 자신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NANA..

[우공사/우공토돌뜸] 프리미엄 좌뜸겸용 충전식 찜질기로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나기 [내부링크]

[우공사/우공토돌뜸] 프리미엄 좌뜸겸용 충전식 찜질기로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나기 겨울에 되니 어깨나 뒷목, 허리 등등 아픈 곳이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는 현대인에게 관절통증이나..

내쇼널 지오그래픽 신상 숄더백 NG The Africa (A2540) Midi Satchel 가방 간단사용기 [내부링크]

내쇼널 지오그래픽 신상 숄더백 NG The Africa (A2540) Midi Satchel 가방 간단사용기 아프리카 스타일 또는 밀리터리 룩 스타일 카메라 가방이라서 인기가 많은 내쇼널 지오그래픽의 카메라 숄더백 가방 사양 외..

맛집에서 꼭 필요한 렌즈 SIGMA 30mm F1.4 EX DC HSM 간단사용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간단히 SIGMA 30mm F1.4 EX DC HSM 렌즈를 사용해 보았다. SIGMA 30mm F1.4 렌즈는 430g의 무게로 단단하고 묵직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단렌즈로 역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밝은 최대 개장 조..

만족스런 화질과 흔들림방지 기능도 갖춘 확실한 표준 줌 렌즈 SIGMA 17-70mm F2.8-4 DC MACRO OS HSM 렌즈 사용기 [내부링크]

SIGMA 17-70mm F2.8-4 DC MACRO OS HSM 렌즈는 APS-C 규격에 해당하는 DSLR카메라에서 35mm 필름 규격 환상 25.5mm 광각부터 105mm의 준망원 영역을 지원하는 표준 줌 렌즈로 HSM 초음파 모터와 손떨림 보정 장치..

[강남한정식, 선릉역맛집] 가족회관 전라도한정식 강남점 [내부링크]

[가족회관/한정식/강남한정식/선릉역맛집] [출처] 소비자닷컴 www.soviza.com

[이대맛집] 진한 국물맛이 매력적인 이대맛집 일본정통라멘집 가야가야 [내부링크]

날씨가 추울때는 얼큰한 국물이 있는 면종류가 좋죠. 또는 독특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 일본라멘도 추천드려봅니다.  몇일 전 지인과 함께 이대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지난 2월 이대에서 인도..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11) 다른 블랙박스와 비교편 [내부링크]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11) 다른 블랙박스와 비교편 현재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블랙박스는 블랙뷰 DR300 제품입니다. 화질이 우수하여서 현재 가장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 비전드라이브 V..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10) 주간영상-1채널(30Frame) 녹화영상 [내부링크]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10) 주간영상-1채널(30Frame) 녹화영상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는 2채널 제품으로 REAR 카메라를 연결하지 않으면 일반 1채널 블랙박스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화되..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9) 주차장 영상편 [내부링크]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9) 주차장 영상편 지오크로스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를 사용해보면서 2채널이고, LCD 화면으로 녹화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차모드로 전..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8) 야간 주행 영상 [내부링크]

이번에는 야간 주행 영상입니다. <야간주행영상 전방> <야간주행영상 후방> <야간주행영상 전후방> 화면 화질 비교를 위하여 3가지 영상으로 AVI 파일을 변환하여 함께 올려봅니다. 다른 블랙박스의 야간 영상보..

리미와 감자 - 홍콩반점... [내부링크]

리미와 감자 - 홍콩반점...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7) 주간 주행 영상편 [내부링크]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7) 주간 주행 영상편 . <전방 주간영상> . <후방 주간영상> . <주간 영상-전후방> . <주간 고속 주행>

(주)지오크로스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6) 제품 사용하기 [내부링크]

(주)지오크로스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6) 제품 사용하기 제품의 시동 - 차의 시동을 끄고 차에를 키를 뺀 상태를 확인합니다. - SD 메모리 카드가 본체에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차의 시동..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4) PC 분석 프로그램 사용방법 [내부링크]

블랙박스,Blackbox,비전드라이브,visiondrive,지오크로스,네이버블랙박스동호회,차량용영상저장장치,VD7000W (주)지오크로스에서 만든 2채널 블랙박스 VD-7000W 제품의 PC 분석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지오크로스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5. AVI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지오크로스 비전드라이브 VD-7000W 블랙박스 5. AVI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바이리뷰]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 시식 리뷰 [내부링크]

쇠고기의 깊고 진한 맛을 살린 고급 자장면, '후루룩 소기기짜장면'은 다른 자장면에 들어가는 돼지고기 대신 쇠고기를 사용해 훨씬 고소하고, 쌀 함량 90%의 쌀국수로 만들어 쫄깃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인 제품..

3D 다운 3D맵, 쉽고 편리하며 진화하는 GINI 3D V2맵 체험마무리 & 총평 [내부링크]

3D 다운 3D맵, 쉽고 편리하며 진화하는 GINI 3D V2맵 체험마무리 & 총평

겨울 준비 아이템-추운 겨울을 위해 준비한 나만의 월동준비 아이템..icode 장갑 스마트글러브 사용기 [내부링크]

겨울 준비 아이템-추운 겨울을 위해 준비한 나만의 월동준비 아이템..icode 장갑 스마트글러브 사용기

8. 지니3DV2와 함께한 여행 에피소드 [내부링크]

장거리여행시에는 역시 내비게이션이 필수품입니다. 지도책이나 여행가이드책을 굳이 구입할 필요도 없으며, 내비게이션 하나만 있으면, 빠른길로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여행을 할 수 있고, 유가정보를 통해 기름..

강원도 속초, 낙산, 휴휴암, 강릉 시월여행중에... [내부링크]

강원도 속초, 낙산, 휴휴암, 강릉 시월여행중에...

소리바다, 글로벌 뮤직 원정대 모집 - 세계적인 4인조 록밴드 본 조비(Bon jovi) 일본도쿄돔 라이브공연 [내부링크]

소리바다(http://www.soribada.com)가 해외 유명 뮤지션의 콘서트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소리바다 글로벌 뮤직 원정대’ 1차 모집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소리바다와 유니버셜뮤직이 공동으로 진행하..

변진섭 - 3년만의 새 미니앨범 '눈물이 쓰다' 변하지 않는 얼굴과 목소리의 가수 변진섭 [내부링크]

변진섭이 데뷔하였을 때가 아마 내 기억으로는 1988년과 1989년 사이였던 것 같다. 당시 라디오에서 엄청나게 흘러나온 변진섭의 노래들... 홀로된다는 것부터 새들처럼까지...정말 앨범 하나에 히트곡이 정말 많..

아이폰 도시락 음악감상 어플로 한국 대중음악 명반도 많이 감상할 수 있네요. [내부링크]

아이폰 도시락 음악감상 어플로 한국 대중음악 명반도 많이 감상할 수 있네요. 도시락 음악감상 어플로 도시락차트, 최신 곡, 최신 앨범, 장르별 음악, 그리고 도시락 테마 앨범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 외에..

아이폰 도시락 음악감상 어플로 프로그레시브 아트록 음악도 감상할 수 있네요. [내부링크]

아이폰의 도시락 음악감상 어플로 요즘 틈만 나면 음악 감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최신곡도 많이 들을 수 있지만, 필자는 외국 곡중에서 프로그레시브 록음악을 찾아 들어보았습니다. 록음악 장르 중에서 몇몇..

비전드라이브 VD-7000W 2채널 블랙박스 (3) 제품 장착,설치 리뷰 [내부링크]

설치 완료 후 전원을 연결하여 LED 램프를 확인한다. REC 램프는 상시녹화시에는 청색으로 깜박이며, 이벤트 발생시에는 적색으로 깜박인다. GPS 램프는 수신전에는 적색으로 켜지며, 수신이 되면 청색으로 항..

비전드라이브 VD-7000W 2채널 블랙박스 (2) 제품 디자인 리뷰 [내부링크]

비전드라이브 VD-7000W의 외형디자인은 지식경제부 GoodDesign 선정 제품으로서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티타늄 그레이 컬러로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압권이다.

[속초맛집] 강원도 속초 독도생선구이에서 모듬생선구이, 오징어순대, 도루묵찌개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설악산 한계령의 단풍 모습입니다. 차들이 많이 막혀서 오래 구경하지는 못하고 일찍 강원도 속초로 향하였습니다. 10월 23일 토요일 지인들과 함께 강원도 단풍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설악산 단풍여행 후 속초에..

당신의 축복은 몇 개입니까 잭 캔필드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내부링크]

당신의 축복은 몇 개입니까 잭 캔필드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우리 시대의 베스트셀러 작가 잭 캔필드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Chiken soup for the soul)' 시리즈 책이 전 세계적으로 1억..

[홍대맛집] 술이 있고 무한리필의 음료가 있는 즉석떡뽂이집 '술엔뽀끼' [내부링크]

 여자 후배들은 떡볶이 킬러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필자도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정말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홍대 근처에 술이 있고 무한리필의 음료가 있는 즉석떡뽂이집 '술엔뽀끼'..

[지니3DV2] 4. 웅진 Go&Joy W3D 내비게이션 장착 리뷰 [내부링크]

[지니3DV2] 4. 웅진 Go&Joy W3D 내비게이션 장착 리뷰 웅진 Go&Joy W3D 내비게이션의 유리흡착식 거치대는 먼저 사용해보았던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의 거치대와 비슷한 형태입니다. 차이점은 단말기 본체와..

설악산 단풍, 강원도 속초 독도생선구이, 강릉 커피축제 등등...일부사진 올려보기 [내부링크]

설악산 단풍, 강원도 속초 독도생선구이, 강릉 커피축제 등등...일부사진 올려보기 설악산의 가을...한계령을 넘었다. 차가 무진장 막혔다. 단풍 구경인들이 무척 많았다. 설악산의 가을이다. 강원도 속초에 있는..

3. 웅진 Go&Joy W3D 네비게이션 하드웨어 리뷰(GPS/LCD/터치/안테나 등등) [내부링크]

3. 웅진 Go&Joy W3D 네비게이션 하드웨어 리뷰(GPS/LCD/터치/안테나 등등) 동급최강의 속도를 자랑하는 3D전용 초고속 900MHz급 고성능 CPU 탑재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는 900MHz급 (600MHz+DSP 300MHz) 기반의..

[홍대맛집][술뽀끼] 홍대즉석떡볶이 퓨전분식주점 [내부링크]

[홍대맛집][술뽀끼] 홍대즉석떡볶이 술뽀끼의 기본 추천메뉴인 즉석떡볶이인 떡군떡볶이입니다.  가격 :2인 8000원, 3인 11,000원, 4인 14,000원입니다 기본으로 라면, 쫄면, 오뎅사리는 들어가있어요. 사리추가..

강원도 동해바다 여행(속초, 대포항, 낙산사, 하조대, 휴휴암, 강릉...) [내부링크]

강원도 동해바다 여행(속초, 대포항, 낙산사, 하조대, 휴휴암, 강릉...) 강원도 휴휴암에서... 강원도 휴휴암에서... 강원도 휴휴암에서... 강원도 휴휴암에서... 강릉에서... 강릉에서...

[지니3DV2] 2. 웅진 Go&Joy W3D 네비게이션 외형 디자인과 제품사양 [내부링크]

[지니3DV2] 2. 웅진 Go&Joy W3D 네비게이션 외형 디자인과 제품사양 [지니3DV2] 2. 웅진 Go&Joy W3D 네비게이션 외형 디자인과 제품사양 심플한 디자인과 Side Deco의 포인트를 강조한 인테리어 소품 외형의 복잡..

[지니3DV2] 1. 하드웨어 개봉기 및 구성품 소개 [내부링크]

3D맵이 탑재된 생생한 화면의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게 되면 운전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하는 재미가 매우 좋다. 아이나비에서 시작된 3D맵은 맵피를 거쳐 아틀란3D에서 매우 대중화되었고,..

[엘라스틴 스프레이 왁스] 손에 묻히지 않고 뿌려서 머리 스타일을 살려보아요. [내부링크]

[엘라스틴 스프레이 왁스] 손에 묻히지 않고 뿌려서 머리 스타일을 살려보아요. 손에 묻히지 않고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서 추천 제품이에요. 일반적으로 헤어 스프레이 제품은 캔 형태의 길쭉한 통..

실력파 남성 싱어송라이터 디바인의 새 미니앨범 gRowing Vol.2 감상기 [내부링크]

슈퍼스타 K2의 인기가 대단하다. 노래 잘하는 가수가 정말 많다. 장재인이 떨어졌고, 이젠 존박과 허각만 남았다. 존박이 우승할 가능성이 많게 보여지는데, 존박을 닮은 신인 남성 가수를 알게되었다. R&B 싱어..

한이 느껴져 슬프지만 아름다운 뮤지컬 서편제를 보다. 국악과 현대음악의 만남. [내부링크]

2010년 10월 12일 화요일 오후 8시 뮤지컬 서편제를 보았다. 올해에 처음 본 뮤지컬이다.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우리의 소리..공연을 보는 내내 뮤지컬 배우들의 연기력과 노래실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

에쎄 삼각대 ESSE 삼각대 [내부링크]

에쎄 삼각대 ESSE 삼각대

린호프 Linhof 퀵슈와 linhof 볼헤드 [내부링크]

린호프 Linhof 퀵슈와 linhof 볼헤드

탐론, 70-200mm F/2.8 국내 발매 예정 [내부링크]

탐론, 70-200mm F/2.8 국내 발매 예정 일본 TAMRON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썬포토(대표 고문성 http://www.sun-photo.co.kr)는 TAMRON의 신제품 SP AF 70-200mm F/2.8 Di LD (IF) Macr의 Nikon F 마운트 렌즈(모..

캐논 24-105L 렌즈 (2) [내부링크]

캐논 24-105L 렌즈 (2)

캐논 24-105L 렌즈 (1) [내부링크]

캐논 24-105L 렌즈 (1)

스키 컴프레션 남성 짚업 롱슬리브 착용감편 [내부링크]

바디 프로텍터 체험 후기 #2 착용감편 착용감 매우 짱이에요. 짱!! 좋아욤....SKI COMPRESSION mans ZIP-UP Long Sleeve 스키 컴프레션 남성 짚업 롱슬리브 체험단 미션 2번째 입니다. 첫번째는 제품 디자인에 대..

컴팩트하게 즐기는 로우프로 카메라 숄더백 어드벤츄라 160 블랙 사용기 [내부링크]

Lowepro 숄더백 어드벤츄라 160은 미러리스 카메라가 유행하는 시기에 남성유저에게 더 추천하고 싶은 숄더백이다. 다양한 색상으로도 나온다면 여성 유저에게도 좋을 것 같다. 빗물 방지로 전면부 커버가 있고,..

텔레파시 베이시스트 tete의 첫 ep앨범-Romantico를 들으며 봄의 낭만과 감성을 만땅 충전하자! [내부링크]

테이 아니죠. 테테죠. 테테라니까요. 테이가 아니라...원더걸스가 테테테테테테....텔미라고 노래하였지만..그 테테테테가 아니라 테테죠. 인디음악스러운데, 분명 인디밴드 출신인데 레코드 회사는 SONY네요. 좋..

맛집 배달 사이트 밥코리아닷컴에서 먹은 곰탕맛 일품이었습니다. [내부링크]

밥코리아닷컴 (http://www.bobkorea.com)이 조금더 새로와졌네요. 서울의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배송해줍니다. 맛집 파워블로거가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감이 가죠..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소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소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이번에 사용해본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은 소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 제품이에요. 타원 기둥 모양의 디자인으로 매우 앙증맞은 사..

초박형콘돔 추천 이브콘돔 [내부링크]

초박형콘돔 추천 이브콘돔 이번에 천연 고무라텍스로 만든 촉촉한 콘돔 초박형콘돔 '이브콘돔'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파라벤, 노녹시놀-9, 글리세린, 합성착색료가 들어가지 않았고 동물성 원료 및 동물실험 없..

2020 BMW X5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2020 BMW X5 가격, 연비, 제원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입차를 뽑으라고 한다면 벤츠, BMW, 아우디가 있습니다. 저렴한 폭스바겐도 있지만 폭스바겐은 매연 때문에 최근에 나온 차를 제외하고는 좋아..

스페인감자칩 퀼로 영양간식 포테이토칩 [내부링크]

스페인감자칩 퀼로 영양간식 포테이토칩 맥주 안주로 포테이토칩 자주 먹었는데요. 왜냐하면 짭조름한 맛이 맥주와 아주 잘 어울려서 그렇습니다. 이번에 스페인감자칩으로 알려진 퀼로를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