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hobbit의 등록된 링크

 emo-hobb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모바일 초 대박 드라마의 게임화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국내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인 '왕좌의 게임'의 모바일 게임 버전입니다. 매 시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특유의 반전이 인기 포인트였던 작품이..

발로란트 정식출시와 티어 하반기를 달굴 FPS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바로 다음 주인 6월 2일에 정식으로 출시하는 게임인 '발로란트'입니다. 최근 각종 매체에서 플레이 화면들이 자주 노출되며 관심을 한껏 끌어올리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자리..

라지엘 직업과 자동사냥 상반기 모바일 RPG 대작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베타 테스트 때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라지엘'입니다. '모바일 RPG는 거기서 거기다.'라는 인식으로 또 양산형 게임이..

로드오브히어로즈 공략과 쿠폰 신작 애니메이션 RPG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 RPG인 '로드 오브 히어로즈'입니다. 애니메이션 화면 그대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특징이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일반 양산형 게임들과는 다른 특징도 몇..

마운트앤블레이드 워밴드와 배너로드 돌아온 전투 시뮬레이션의 전설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최근 오랜 시간의 기다림 끝에 후속작이 나와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마운트앤블레이드' 입니다. 높은 자유도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등이 포인트인 게임이기도..

카운터사이드 리세마라와 노가다 미소녀 밀리터리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지난달에 발매됐던 따끈한 신작입니다. 수집형 액션 RPG이며 미소녀와 밀리터리 가 더해진 '카운터사이드'라는 이름의 게임입니다. 포스팅에서는 게임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

다크에덴 오리진과 M 모바일 1세대 온라인 MMORPG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지만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인 '다크에덴'입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정보와 함께 리뉴얼 개념으로 새롭게 발매됐던 오리진, 그리고 모바일 버전..

니어 오토마타 한글과 피규어 SF액션 RPG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액션이 돋보이는 독특한 느낌의 RPG인 '니어 오토마타' 입니다. 특유의 개성으로 인해 각종 평론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포켓몬고 코바르온과 슈퍼리그 성공한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일본에서 만들어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은 포켓몬을 활용한 게임 포켓몬 고입니다. 엄청나게 많..

라그나로크 택틱스와 오리진 모바일로 이어가는 추억의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30대 이상의 게이머라면 한 번쯤은 해보셨거나 혹은 이름을 들어보셨을 작품 입니다. 바로 라그나로크 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게임으로 기억되고 있는 그 라..

패스 오브 엑자일 직업과 시즌 디아블로 스타일의 액션 RPG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디아블로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핵 앤 슬래시 스타일의 RPG 게임인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화끈한 손맛이 일품인 게임이기도 합니다. 포스팅을 통해 게..

사이퍼즈 전적검색과 액션토너먼트 대회 시대를 강타했던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독특한 개성으로 한때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나 세월을 이겨내지 못하고 자연스레 잊힌 작품인 사이퍼즈 입니다. 당시에는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시스템을 갖춘 점이 매력적..

아키에이지 정원 신규서버와 직업추천 웰메이드 MMORPG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바람의 나라' '리니지'에 이은 2세대 온라인 RPG 중 하나인 '아키에이지'입니다. 서비스를 시작한 지 제법 오래 됐지만 지금도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고 있고 최근 신규 서버..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령관과 서버이전 모바일 역사 시뮬레이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역사를 주제로 다루는 시뮬레이션 작품인 '라이즈 오브 킹덤즈'입니다. 이런저런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다는 평이 의외로 많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할로우 나이트 지도와 후속작 실크송 인디 액션 RPG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인디게임이지만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각종 평론 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유저들 모두에게 인정 받고 있는 '할로우 나이트'입니다. 게임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와 함께 클..

블레스 모바일 이터널 언리쉬드 PC 온라인 게임의 부활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같은 이름으로 세개가 다른 플랫폼 으로 발매 예정인 작품입니다. '블레스'라는 이름의 게임입니다. 모바일, 이터널, 언리쉬드라는 이름으로 올해 안 발매 예정인 작품들입니다...

헌드레드 소울 무기와 부관 역주행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발매된 지는 약 1년 정도로 오래되진 않았으나 수명이 짧은 모바일 게임의 특성상 금세 잊혔으나 최근 다시 주목을 받으며 호평을 얻고 있는 게임안 헌드레드 소울 입니다...

V4 직업 추천과 PC버전 넥슨의 야심작 MMORPG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작년 11월에 출시된 이후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는 'V4'입니다. 제작사가 제작사인 만큼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두고 있기도 합니다. V4에 대..

몬스터헌터 월드 PC와 아이스본 수렵 액션 게임 시리즈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몬스터 헌터 입니다. 수렵 액션의 교과서 같은 작품으로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대한 대략적인 소개와 함께 시리즈 중 최고 판매량을..

서든어택 시즌계급과 화면짤림 장수 국산 온라인 FPS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10년이 훌쩍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서든어택'입니다. 온라인 FPS 장르의 게임이며 그동안 같은 장르의 수많은 게임이 발매됐었지만 모두 사라지고 아직도..

사이버펑크 2077 출시일과 사양 올해의 손꼽히는 기대작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올해 출시 예정작 중에서 대작 중의 대작으로 꼽히는 작품입니다. '사이버 펑크 2077' 이라는 이름의 게임입니다. 첫 공개 때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

스타듀밸리 낚시와 초상화 모드 힐링 인디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 엄청난 컨트롤 방대한 세계관 등의 요소를 갖고 있지는 않지만, 특유의 재미로 앞에서 말한 그 어떠한 조건도 없이 인기를 끌고 화제가 됐던 '스타듀 밸리'입니..

아스텔리아 스팀과 직업 비운의 국산 온라인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국내에서는 빛을 보지 못하고 사라졌지만 해외에서 주목을 받은 작품입니다. '아스텔리아'라는 이름의 게임입니다. 현재는 스팀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재도약을 노리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순서와 오디세이 잠입 액션 게임의 진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많은 타이틀과 그에 따르는 인기로 영화화까지 됐었던 '어쌔신 크리드' 입니다. 사골이라는 비판도 있지만 그만큼 인기가 있으니까 이렇게 많은 시리즈가 나오지 않았나 싶습..

토탈워 워해머2와 삼국지 대규모 전쟁 시뮬레이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토탈 워 시리즈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최근에 나왔지만 분위기는 판이한 두 작품 '워해머2'와 '삼국지'를 다뤄보겠습니다. 토탈 워 시리즈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함께 앞서 말..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과 dim 온라인 FPS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온라인 FPS 장르이며 스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 순위 안에 있는 작품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인데요. 게임의 대략적인 정보와 직업별 특성, 그리고 마지막으로..

썸썸편의점 모바일과 dlc 현실적인 미연시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최근 스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미연시 입니다. '썸썸 편의점'이라는 이름의 게임인데요. 미연시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의 약자로 일본에서 시작했으며 가장 큰 시장..

afk아레나 리세마라와 모델 김유정이 함께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아역배우 출신의 김유정이 모델을 맡아 유명해졌으며 TV와 유튜브 등 각종 매체에서 엄청나게 광고를 하다가 올 2월 12일에 공개된 'afk아레나'입니다. 게임의 대략적인 정보..

카트라이더 tmi 사이트와 드리프트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대명사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20대들은 유년시절에, 30대 이상은 대학생 시절에 단체로 PC방 같은 곳에서 한 번씩은 했을 게임입니다. 바로 '카트라이더' 인데요.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조작성으로 진입 장벽..

로스트아크 직업순위와 전투정보실 국산 대형 MMORPG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대형 MMORPG라고 소개했듯이 오픈 당시 1,000억원 이라는 엄청난 거금의 개발비가 쓰였던 '로스트아크'입니다.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다양한 직업 중에서 많은 유저..

와우 클래식 퀘스트와 애드온 온라인 RPG의 살아있는 전설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온라인 게임의 큰 획을 그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입니다. 줄여서 와우라고도 합니다. 작년에 클래식으로 새롭게 돌아와서 다시 인..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와 피규어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발매된 지는 약 1년 남짓 지났으나 시스템과 캐릭터 등에서 차별화를 둬 수명이 짧은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롤스타즈'입니다. 게임의 특..

GTA5 치트키와 인생모드 인류 역사상 최대 흥행 콘텐츠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시리즈 발매 때마다 이슈를 몰고 왔던 GTA5 입니다. 나온 지는 제법 오래됐으나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죠. 제목에 인류 역사상 최대 흥행 콘텐츠라고 적었는데..

카오스 온라인과 모바일 출시일 새로운 장르로의 등장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 입니다. 정식으로 출시됐던 게임은 아니고 개인 유저가 게임을 만든 유즈맵 세팅의 일종인 '카오스'입니다. 인기가 시들해진 이후 온라인 버전으..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 법과 눈송이 교환소 개성 있는 FPS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다루는 게임은 같은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발매된 지 제법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게임의 상위권에 꾸준하게 랭크 돼있는 '오버워치'입니다. 게임의 간략한 정보..

전염병 주식회사 한글과 공략 게임으로 경험하는 질병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전염병 주식회사'라는 이름입니다. 원래 이름은 Plague Inc로 뜻을 직역하면 법인입니다. 회사가 아닌 협회 혹은 학교라고 해석할 수도 있지만 일단은 주식회사로 번역돼서..

레전드 오브 룬테라 모바일 출시예정과 덱 롤스스톤으로 불리는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지난달 25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게임입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인데요. 배경이 되는 게임이 워낙 유명하고 또한 저번 포스팅에도 다뤘기 때문에 그 부분에..

달빛조각사 웹툰과 책 원작 직업추천 인기 소설의 게임화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원작이 있는 작품입니다. 국내 판타지 소설계에 큰 획을 그었고 게임 판타지 라는 장르에서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함과 동시에 하나의 트렌드로 굳힌 '달빛 조각사'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리마스터와 레볼루션 모바일 사랑의 불시착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죠.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등장한 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입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이 꽤 오래 나와서 PPL 의혹이있었는데 제작사 측에서 아..

메이플스토리 아델 신규캐릭터 업데이트와 M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발매된 지 오래됐지만 지금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초등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입니다. 인기가 지속하고 있어서 그런지 업데이트..

피파온라인4 인벤과 팀추천 온라인 축구게임의 진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PC방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스포츠 게임이며 온라인 스포츠 게임의 성공 사례인 '피파 온라인' 입니다. 저번에 소개했던 '풋볼매니저'와는 달리 사실성보다는 게임적인 재미 요소..

라이자의 아틀리에 한글패치와 스위치 독특한 장르의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일본에서는 장수게임이지만 우리나라에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라는 이름의 게임입니다. 다양한 아틀리에로 하나의 장르를 정립하기도..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방법과 와일드리프트 e-스포츠의 대명사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몇 년째 국내 인기게임 순위에서 항상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가며 지금도 PC 방 같은 곳에 가면 가장 많이 보이는 게임이기도 한 '리그오브레전드'입니다. 시리즈물이 아닌 만큼 단..

위쳐 3 스위치 버전 출시와 모드 드라마로도 나온 명작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최근 닌텐도 스위치로의 컨버전도 이뤄졌으며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으로 드라마도 만들었던 '위쳐'입니다. 시리즈로 이어지는 게임인데 최신작인 3년이 어느덧 발매된 지 5..

창세기전 스토리와 리메이크 고전 국산 게임의 자존심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90년대 말~2천 년대 초 국산 게임 흥행의 중심에 있었던 창세기전 입니다. 당시 집에 PC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들 한 번씩은 해보시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데요. 비록..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과 사전예약 이번에는 과연?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액션 RPG의 대명사처럼 여겨지며 뒤에 이어지는 많은 동일 장르들에 큰 영향을 끼친 작품인 디아블로입니다. 저번에 다뤘던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와 같은 제작사인 블리자..

마인크래프트 pc 설치와 포켓몬 모드 전세계 최고 인기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해보시지는 않았어도 다들 한 번쯤은 이름을 들어보셨을 작품인데요. 바로 '마인크래프트'입니다.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모드가 특징인 게임이며 다양한 플랫폼으로 나와 엄청난..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출시일 돌아온 추억의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1세대 온라인 게임입니다. 1990년대 후반 에서 2천 년대 초반 PC방에 가면 많지 않았지만 이 게임을 하는 사람들을 항상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바람의 나라'입니다. 추억..

레인보우식스 시즈와 신작 쿼런틴 리얼 밀리터리 액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90년대 말~2천 년대 초에 많은 인기를 끌었던 레인보우 식스 입니다. 기존 게임과는 다른 진행 방식으로 호평을 받았던 FPS 게임이기도 하죠.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에 대한..

둠 리부트와 이터널 신작으로 돌아온 장수 FPS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FPS 장르의 신화가 되었던 장수 시리즈입니다. '둠'이라는 짧은 이름의 게임인데요. FPS는 First Person Shooter, 즉 1인칭 슈팅 게임의 약자로 시점의 특성상 팔과 손 혹은 다리 정도까지밖..

대항해시대 오리진 모바일로 돌아온 명작 리메이크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다룰 게임은 올해 출시예정작 입니다. 역시나 올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만한 내용인데요. 바로 '대항해시대 오리진' 이라는 게임입니다. 개발사의 다른 게임들에 비해 엄청난 인기를 누리..

랑그릿사 모바일 버전과 사쿠라 대전과의 콜라보 추억의 SRPG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도 추억의 게임에 대해 다룰 건데요. 롤플레잉 게임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해 보셨을 게임인 랑그릿사입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고전들의 리메이크가 활발하게..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과 시리즈 순서 40여년의 장수 콘텐츠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다룰 내용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시리즈인 스타워즈 입니다. 내용의 주는 작년 11월에 발매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이지만 스타워즈 시리즈 자체가 워낙 방대하다 보니 전반..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발매와 사양 고전게임의 귀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할 게임은 30대 이상이라면 학창 시절에 밤을 지새웠던 경험이 있을 워크래프트3 입니다. 리포지드라는 타이틀을 달고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오리지날 워크래프트 3가 2002년에 발매됐으니..

레드 데드 리뎀션2 PC판과 스팀으로의 발매 호평받는 명작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발매 이후 오픈크리틱과 메타크리틱 등 각종 커뮤니티에서 90점대 후반이 넘는 높은 평점과 엄청난 호평을 받으며 2018, 2019년에 GOTY(Game Of The Year)를 2년 연속 수상한..

캡틴 츠바사 : 격투의 궤적과 신작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스 게임으로 돌아온 추억의 만화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을 통해 리뷰를 할 게임은 원작이 만화인 작품입니다. 일본에서 국민 스포츠 만화로 인기를 끌었던 '캡틴 츠바사'인데요. 한국에서는 일본의 다른 작품인 '축구왕 슛돌이'라는 만화가 엄청난 인기를..

바이오 하자드 RE: 2와 RE: 3 리메이크 된 호러게임의 진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다룰 게임은 호러 게임의 대명사라고도 불리는 작품이죠 '바이오 하자드'입니다. 액션이나 호러 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PC나 혹은 콘솔로 한 번씩은 즐겨 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와 8 리마스터 명작 게임의 귀환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일본식 RPG, 줄여서 JRPG 장르의 대명사처럼 불리는 작품 파이널 판타지 입니다. 굉장히 오래된 타이틀이며 PC나 혹은 플레이스테이션을 보유한 올드게이머라면 한 번씩은 무..

풋볼매니저2020터치와 모바일 이혼사유까지 됐던 축구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다룰 게임은 마약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수많은 유저들을 잠 못들게 했었고 심지어 영국에선 이혼 사유까지 됐었던 작품인 '풋볼매니저'입니다. 스토리가 있거나 화끈한 액션이 있는것도 아니고..

남산의 부장들 관객수와 손익분기점 실화 바탕의 정치 누아르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극장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남산의 부장들' 이라는 영화입니다. 정치적인 내용을 다루는 영화이며 민감한 주제를 다루는 만큼 개인적인 견해는 최대한 배제하고 영화의..

삼국지14 사양과 리뷰 35주년을 맞이한 장수 시리즈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으로 소개하려는 게임은 30대 이상이신 분들이라면 한 번씩은 해 보셨을 테고 해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씩은 밤을 지새워보지 않으신 분들이 없는 게임인 삼국지입니다. 이번 달인 1월 16일에 삼국지..

드래곤볼z 카카로트 사양과 리뷰 돌아온 추억의 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상 게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 흔히 말하는 아재 감성을 저격하는 게임이 새로 발매됐습니다. '드래곤볼z 카카로트' 라는 게임인데 드래곤볼 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