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da-life의 등록된 링크

 emonda-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러닝용품 추천, 카멜백 울트라프로 베스트, 트레일러닝, 등산에도 OK! [내부링크]

달리기를 꾸준히 하게 되면 두 가지에 욕심이 생긴다. 첫 번째는 기록, 그리고 두 번째는 거리이다. 기록도, 거리도 다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 엘리트 선수들이 아닌 일반적인 마스터즈 러너라면 거리(운동량)가..

나이키 러닝화 추천, 줌 플라이 플라이니트, 신은 것이 아닌 입은 것 같은 착화감. [내부링크]

나이키 줌 플라이 플라이니트, 아마 많은 분들이 들어보시지는 못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미 나이키에서 '줌 플라이'라는 시리즈의 러닝화가 나와있습니다. 이미 '줌 플라이' 시리즈는 쿠션도 좋고 나이키의 리액트..

나이키 러닝화 추천, 줌 페가수스 터보2, 단점도 있다. [내부링크]

나이키, 모든 스포츠와 관련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러닝 분야에서도 단연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었던 엘리우드 킵초게의 2시간 이내 풀코스 완주라는..

호카 오네오네 러닝화 추천, 호카 오네오네 카본X, 추천 이유 [내부링크]

호카 오네오네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정식 명칭은 'HOKA ONEONE'로써 호카 원원, 호카 오네오네라고 불립니다. 호카 오네오네라 불려서 일본 브랜드가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실제로 저도 주로..

논산 맛집 추천, '반월 소바' [내부링크]

4월에 때 아닌 엄청난 추위에도 불구하고 차가운 소바를 먹기 위해 논산으로 향했습니다. 이미 논산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무수히 많은 리뷰들이 쏟아져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맛집이라고 많..

자기 계발 선택의 고민과 어려움, 클래스 101로 쉽고, 편하고, 가치있게! [내부링크]

자기 계발이라는 단어, 살면서 엄청나게 많이 들어보셨겠지요?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올해보다 더 나은 다음 해, 그리고 지금의 위치보다 더 높은 곳의 위치를 향해 많은 분들이 자기 계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잘 모르는 점과 활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기프티콘 요즘 정말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적당한 가격뿐만 아니라 적당한 퀄리티, 그리고 커피업계 1위 브랜드라는 네임벨류가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다만 이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대해서 잘..

러닝, 라이딩, 스포츠 고글 추천, 오클리 죠브레이커(변색렌즈), 구매할 때 팁 [내부링크]

오랜 시간 달리거나 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에게 여러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시력 보호가 아닐까 합니다. 경험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회가 끝나고 나면 이상하게 눈이 시큰거리는 것을 느끼는 이유이기도 합니..

대전 태평동 맛집 추천, 고추식당, 고추집 [내부링크]

부쩍 더워진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매운 것이 먹고 싶어 약 1년 만에 찾아갔습니다. 자주 갈 수 있는 여건이 안되기도 해서 기쁜 마음으로 아주 오-랜만에 찾아갔습니다. 원래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곳. 여성들로부..

아디다스 러닝화 추천, 아디제로 아디오스5 리뷰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면서 많은 분들이 따뜻해진 봄이 완연함을 체감하시고 운동을 시작하고 계십니다. 다가올 여름을 위해! 운동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지요? 필라테스나 요가 등도 좋지만 러닝이 돈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