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goqheka의 등록된 링크

 emsgoqhe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마스크 5부제 약국 마스크 대리구매 대상자 준비물 [내부링크]

이제 약국에서 마스크 대리구매가 가능 해졌습니다. 지난 9일부터 어린이와 노인 대상자에 한하여 준비할 것들을 지참 시 가족이 대신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게 되는 데요. 대리구매 대상으로는 어린이일 경우 201..

마스크알리미 '마스크어디가' whereismask.com 마스크약국확인 [내부링크]

마스크 알리미 '마스크 어디가' whereismask.com 마스크를 판매하는 약국을 알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마스크 어디가"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죠. 다음카카오 맵을 활용한 GPS 기반 사이트입니다. "마스크 어디가"..

김승현 여자친구 장작가와 결혼 현실 아내얼굴 [내부링크]

김승현 여자 친구 장 작가와 결혼, 아내 사진부터 이후 일정 배우 김승현이 여자친구인 MBN 예능 '알토란'의 작가 장정윤과 결혼하여 이슈가 되었다. 알토란의 작가로 활동하던 장정윤 작가의 외모 공개와 더불어..

피파4 수수료 계산기 피파4 인벤 할인율 확인 [내부링크]

피파 온라인 시리즈는 자신이 쓰고 있는 선수를 이적시장에 올려 팔거나 살 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그러다 보니 피파 게임 유저 중 불필요한 선수는 이적시장에 내놓게 됩니다.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팔게..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초간단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초간단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에서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무료 채팅뿐만 아니라 파일 전송과 무료 통화도 가능한 것 알고 계신가요? 실제로 카카오톡 PC버전은 모바일 환경에서 하는..

여권 재발급 준비물/여권 갱신 신청서류 [내부링크]

여권 재발급 갱신 준비물 신청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권 발급은 만료기간 이전의 재발급과 신규 발급이 있습니다. 유효기간 연장 제도의 폐지로 연장은 할 수 없죠. 재발급 사유는 다양한데요. 여궈 수..

윈도우 10 다중 모니터 작업표시줄 설정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윈도우 10 다중 모니터 작업표시줄 설정 방법 초간단 요즘은 다들 멀티를 좋아해서 모니터 두대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나는 작업 및 비즈니스용, 하나는 영화나 게임용 등등 여러 방면으로 사용들 하고..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 최신 업뎃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 최신 업데이트 개인적으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집 중에서 이번에 나온 공릉동 찌개백반집이 관심이 계속 가고 있다. 나 또한 음식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맛은 둘째치..

고보결 나이 /고보결 인스타그램/ 고보결모든것 [내부링크]

고보결 나이 /고보결 인스타그램/ 오늘은 신인 아닌 신인배우 고보결의 나이 몸매 키 인스타 작품 학력 소속사 본명 등등그녀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져올 수 있는 사진은 다 모..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 시청 기록 지우기 삭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검색 기록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의 복잡한 구조상 검색 기록 전체 삭제 찾기가 쉽지 않죠? 검색 기록 및 시청 기록을 삭제하는 순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습기 사용법, 가습기 주의사항, 가습기 관리 안구건조증 피부 비염 [내부링크]

가습기에서 나오는 수증기는 피부, 호흡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또한 안구건조증, 비염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가습기의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습기는 건조한 공기로 인한 문제를 완화..

스타벅스 빨대 종이빨대가 불편했다면 휴대용 빨대는? [내부링크]

스타벅스 ‘종이 빨대’ 대신 새로 생겨났다는 물건은? 스타벅스가 국내 매장에서 사용해오던 중국산 흰색 종이 빨대를 대신하여 ‘국산 커피색’으로 전면 교체하기로 했었다. 스타벅스커피..

하이바이마마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하이바이마마 인물관계도?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다룬 드라..

하이바이마마 아역 남자? [내부링크]

하이바이마마 아역 남자? 과거 드라마 고백 부부를 썼던 작가가 새로 만든 드라마 '하이 바이, 마마!'가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에 있습니다. 드라마를 보셨던 분들은 너무 이쁘고 귀여운 아역이 사실은 여자가 아..

나비야계이름 나비야악보 나비야작곡가 [내부링크]

어렸을 때 흔히 부르던 동요 '나비야' 가끔 음은 생각나는데 계이름이 뭐였지? 아직도 저희 조카를 보면 유치원에서 기본적으로 알려주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흔희들 흥얼 거릴 수 있는 노래 하지만 갑자기 연..

모바일(스마트폰)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 어플 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는 PC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소개했었습니다. 혹시 PC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도 알고 싶으신 분들은 포스팅 밑에 관련 글 링크 걸어 두었습니다. 이제는..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필요없다. 유튜브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유튜브 없이는 살기 힘들 거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튜브가 일상생활에 많이 침범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과거에는 인터넷 글을 통해 우리가 많은 것을 보고 배웠다면, 현재는 영상..

구글 일본 사이트 바로가기 및 일정 짜보기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일본 사이트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나라와 가까운 일본, 홍콩, 대만, 중국으로 여행들을 많이 가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요즘은 시기가 시기인지라 조심은 해야겠..

LG전자 'LG Q51' 로 실속형 핸드폰 출시 [내부링크]

LG전자가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을 출시하며 요즘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향해 판매에 나섰습니다. 고가의 제품이 아닌 실속형 스마트폰 제품군에서도 카메라 4개 시대를 열게 된 셈입니다. 이제..

초간단 동영상 GIF 만들기(움짤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동영상 GIF 만들기(움짤만들기) 지금까지 이렇게 쉬운 동영상 움짤 gif 만들기 못 봤을껄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컴퓨터 관련하여 사용하는 방법이나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컴맹이였던..

Delfino g3 삭제. 정체가 뭘까?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느려지기 마련이다. 그러다 보면 당연히 프로그램 정리에 들어가게 될 것이며 어떤 것을 지워야 할지, 괜히 잘 못 지웠다가 컴퓨터 사용에 문제가 있지 않을지 고민하게 된다. 그..

'마포 멋쟁이' 송민호 피오의 패션 대결. 영상 [내부링크]

송민호와 피오가 나영석 PD와 '마포 멋쟁이'로 의기투합하게 되었다. 이제 송민호와 피오의 패션 대결이 시작되었다. 지난 22일 TVN '마포 멋쟁이' 네이버 TV 채널에는 "찐 우정 민호 & 피오의 내 멋대로 패션..

살림남2 최민환 율희 쌍둥이 /최민환 하차/ 최민환 군입대 [내부링크]

손꼽아 기다려온 최민환 율희 부부의 쌍둥이들이 세상 밖으로 나왔다. 오늘 26일 오후 8시5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2')에서는 최민환과 율희 부부의 가슴 벅찬 쌍둥이 출산..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이 신청하게 된 이유 [내부링크]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이례 없는 백종원의 호평을 받았던 곳이 있다. 공릉동의 찌개백반 집이 그 곳인데, 방송 첫날부터 이분들의 마인드에 감명받았다. 예전에 지방에서 살 때는 이런 곳들이..

전참시 홍현희 잠비아.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이 무색할 정도의 케미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희쓴 부부의 잠비아 여행기가 이슈 되고 있다. 오늘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에서 홍현희-제이쓴(희쓴) 부부가 절경과 장관이 쉼 없..

조명섭 고향 / 조명섭 아버지 / 조명섭 군입대 / 조명섭 팬카페 / 조명섭 신곡등 [내부링크]

요즘 새롭게 급부상 중인 매력 덩어리 트로트가수가 있다. 현시대를 살고 있으면서 조선시대의 사상을 가지고 있고, '블랙핑크' 가 누군지도 모르는 순수청년. 이제는 조금씩 방송에 나오며 시청자들에게 그만의..

조명섭 미스터트롯 불참 이유/ 조명섭 신라의달밤 듣기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조명섭(22)의 '미스터 트롯' 출연 여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조명섭이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서면서, 그의 팬들은 최고의 인기인 ‘미스터트롯’에 그는 왜 출연하..

태사자 김형준 [내부링크]

과거 꽃미남 그룹 태사자 멤버 김형준이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슈가맨 3, 쿠팡맨 근황 이후 많은 화제가 되었던 김형준. 최근 MBN 예능 '지구방위대'에서 활약 중에 있습니..

쿠팡맨 태사자 김형준 이혼 혼혈 나이 학력 성형 [내부링크]

이번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다. 28일 방송하게될 '나 혼자 산다'에 태사자 김형준의 출연이 나오게 되는데요. 돌아온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의 멤버 김형준. 그는 슈가맨 3에 탑골 아이돌로..

부동산 임장뜻 / 임장 주의사항 및 준비물 [내부링크]

부동산 임장뜻 / 임장 주의사항 및 준비물 재테크를 위해 부동산 공부를 하고 계신 분들이 시라면 당연히 임장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임장은 부동산 투자를 위해선 당연히 알고 있어야 할 필수 단..

귀 뚫은 곳 염증 진물 (피어싱 귀걸이) [내부링크]

요즘은 외모를 가꾸는 것에 점점 일찍 눈을 뜨기 시작하면서 귀걸이와 피어싱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용하게 되는 필수템이 되었다.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춰 귀걸이로 살짝 포인트만 줘도 더욱 화사한 분위기..

배우 하정우 프로포폴 아니라는 증거? [내부링크]

배우 하정우 씨가 프로포폴을 투약했다는 의혹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2월 13일 SBS 8시 뉴스에서 보도되면서 하정우가 거론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뉴스에서는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맞았다는..

오리온 제주 용암수 [내부링크]

오리온 제주 용암수 출시로 바빠진 제주도 오리온vs건강제주남녀 제주도의 물 시장이 이제 뜨거워질 예정입니다. 최근 몇 년 사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생수에 대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런데 제주도..

윈도우 10 정품인증 방법 /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정품인증 방법 / 무료 설치 방법 자. 오늘은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과 무료 설치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컴퓨터 관련 포스팅을 꾸준히 하면서 정말 컴맹이었던 제가 조금씩 전문가가 되어..

진짜 초간단 아이폰 초기화 방법 (5초컷) [내부링크]

아이폰 초기화 진짜 초간단 방법 요즘은 누구나 핸드폰을 들고 다닙니다. 그 핸드폰의 종류는 크게 2종류죠. 아이폰과 갤럭시 아이폰은 갤럭시와 운영체제가 다르기 때문에 아이폰을 처음 쓰는 사람들은 많이들..

5초면 되는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여러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브라우저별/쉽게 쓰는 모든 방법) 요즘 나는 You Tube를 통해 많은 것을 학습하며 공부하고 있다. 현재의 블로그도 You Tub를 통해 배워서 시작하게 되었다. 어느 순간부터 TV를 대체하..

초간단 윈도우 업데이트 끄기, 일시정지 하기 [내부링크]

초간단 윈도우 업데이트 끄기, 일시정지 하기 최근들어 블로그의 방향성을 바꾸고자 컴퓨터 및 IT, 재테크 관련 글을 쓰고 있다. 그러다 보니 아직은 내용이 많이 부족하지만 언제부터인가 나도 공부하고 있는 상..

사회초년생 월급 재테크 아직도 은행금리만 쫓고 있나?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월급 재테크 아직도 은행금리만 쫓고 있나? 지금 내 주변을 보면 재테크라는 개념보단 모아두어야 한다는 개념으로 아직도 은행만 찾는 사람들이 많다. 아직도 예금 금리 높은 곳만 찾고 있는가? 사..

자영업자'네이버 광고' 매출 올리는 만족스러운 방법은? [내부링크]

자영업자'네이버 광고' 매출 올리는 만족스러운 방법은? 자영업자였던 제 지인이 네이버 광고 매출 효과적으로 올렸던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분은 마케팅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결국은 좋은 매출..

마동석 마블 영화로 바쁜데 마동석 예정화 결혼? [내부링크]

마동석 마블 영화로 바쁜데 마동석 예정화 결혼? 거친 마스크와 21인치 거대한 팔뚝, 다부진 체격과 등빨, 상남자 스타일의 이미지가 풍겨서 깡패, 형사, 마초 등 피지컬이 필요한 거친 역할을 자주 맡고 있는 마..

한예슬 테디 결별 그과정이야기 [내부링크]

한예슬 테디 결별 그들만의 이야기 과거 한예슬은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니는 이슈메이커였습니다. 현재도 시대를 거스르는 본인만의 스타일로 많은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죠. 우선 그녀의 연애 이야기..

<미우새 음문석 > 음문석 프로필 [내부링크]

<미우새 음문석 > 음문석 나이, 축하무대, 음문석 프로필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아들이 합류하게 되었다고 한다. 작년,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 단발머리 깡패 '장룡'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보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저작권 문제 3초컷 [내부링크]

초간단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저작권 문제 요즘은 핸드폰 사용하는 사람 중에 유튜브 영상 안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페이스북에 나와 있는 영상들도 대부분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이라고 볼 수 있다 심..

애드센스 티스토리 저품질 검색통누락 회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은 저와 같은 상황이던가 아직 입문 단계에 계신 분들이시겠죠? 이것저것 인터넷 부업으로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유튜브를 보고 티스토리에 빠지게 된 초보 블로거 이든입니다...

이태원클라쓰 마현이 (배우 이주영) 인스타그램 과거영상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배우 이주영) 인스타그램 프로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에 이주영의 여성미가 폭발한다.) 이주영은 ‘단밤’의 요리사 마현이 역..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 확장프로그램 [내부링크]

여러분 어려운 외국어를 단어마다 검색해서 찾아보시지 마시고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 보세요. 이제는 어렵게 생각 안하셔도 됩니다.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그 기술을 잘 활용하는 사람이 세상을 편하게 사..

팝핀현준 재산 집 학력 자동차 [내부링크]

팝핀현준 재산 어느정도 될까? 살림남에서의 그의 모습! 공연예술가 팝핀현준과 국악가 박애리 부부의 독특한 '예술하우스'를 보신 적 있나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서의..

살림남2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 차이? 팝핀현준 이혼?? [내부링크]

살림남 2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 팝핀현준 이혼?? 과거 kbs' 살림하는 남자들 2 '에서는 장모님 기일을 챙기기 위해 처가댁을 방문한 팝핀현준과 아내 박애리의 모습이 그려졌었던 적이 있다. 그날 박애리는 "예..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 함소원 이혼 루머들 정리 [내부링크]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 함소원 이혼 루머들 정리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함소원 진화 부부의 나이 차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함소원 하면 연관 검색어에 뜨는 함소원 이혼..

사회초년생/직장인 재테크 종류? 돈안들이고하는것들. [내부링크]

돈 안 들어가는 재테크 종류?? 실제 수익 내는 것들 부자가 되려면 재테크 공부는 필수 항목이다. 과거 우리나라의 기준 금리가 현시점보다 높았고, 이 영향으로 인해 예·적금의 금리가 높았을 때는 부..

잠실 방이동'인생사진관' 증명사진/여권사진/프로필사진 [내부링크]

일상 이슈 송파 잠실 방이 사진관 '인생 사진관' 증명사진 여권사진 프로필사진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오늘 좋은 하루를 보내셨다면 인생사진 하나 남기시지 않겠습니까? 저는 여친님께서 쉬시는 날이라..

키움증권 미국주식 세미나 다녀왔습니다. 개인수익인증.미국주식에미치다 [내부링크]

주식관련 키움증권 미국주식 세미나에서 미국주식에 미치다 이항영교수님 뵙고 왔습니다. 남들과 다르게 살아온 형편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돈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러다보니 재테크 관련 서적만 몇권을 읽었..

연돈 이상이라는 평가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경복식당) [내부링크]

연돈 이상이라는 평가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경복 식당) 백종원이 맛 평가를 거부했다. 그의 미소는 시청자들에게 납득할만한 미소였었다. 1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

스토브리그 후속작, 김혜수 주지훈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기획의도 줄거리 [내부링크]

드라마 스토브리그 후속,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 주지훈 인물관계도 기획의도 줄거리 스토브리그 후속작, 김혜수 주지훈 드라마 '하이에나’ 의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거대 로펌 송&김 변호사 군단의 정체..

슈돌 강개리 아내(부인) /강개리결혼/강개리 아들(하오) 사진 [내부링크]

슈돌 강개리 아내(부인) 결혼 아들(하오) 사진 드디어 리쌍의 강개리가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슈퍼맨이 되어 돌아온 강개리. 지난 2월 2일 방송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리쌍의 멤버..

이태원클라쓰 결말, OST,다시보기,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결말 인물관계도 몇부작 ost 다시보기 드라마 인생웹툰 '이태원 클라쓰'. 이제는 드라마로 돌아와 다시 흥행가도 !! 다음 웹툰에서 시작했던 '이태원클라쓰' 가 드라마로 만들어져 현재 실시간 검색..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웹툰/웹툰 보는곳/관전포인트/캐스팅 [내부링크]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웹툰/넷플렉스/관전포인트/캐스팅 뜨거운 열정의 혈기왕성한 청춘들이 아무도 막지 못할 큰일을 시작 하려고 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이태원..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개봉/원작/노출 [내부링크]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개봉/원작/노출 충무로 배우들의 기대 원작을 뛰어넘는 연출 벌써 부터 예고편과 많은 출연배우들로 관객들의 관심을 받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김다미) 마녀 김다미의 모든것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김다미) 배우김다미의 모든것 현재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높은 시청률로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맹추격 하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고집과 객기로 불합리한 세상에..

재테크 뜻. 정의. 우리는 알고 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재테크관련 재테크 뜻. 정의. 우리는 알고 하는 것인가? 재테크의 뜻?? 재테크란 돈을 뜻하는 재무(財務 : 재정(財政)에 관한 모든 일)의 첫 글자 재(財) 와 기술을 뜻하는 테크니컬(Technical)을 줄인 테크(T..

박진영 남친짤들 모아모아 [내부링크]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박진영 님~!! 이번에 아는 형님에 나오신다는데 그 예고편 보고 남친짤 생각나서 바로 모아 모아 한 번에 다 올려봅니다. ^^

파타야산호섬~ 물 무서워하는 사람도 즐길수 있는 팁! 1탄 [내부링크]

파타야 산호섬 난 물도 무섭고 고소공포증 있단 말이야 패키지여행 장소를 고를 때 한참을 고민했던 기억이 있다 첫 여행이니 자유여행은 못 가겠고 패키지로 휴양지를 가야겠는데 패키지 일정이 모두 바다체험이..

파타야아시아호텔 조식~ 모두투어 3박5일패키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파타야 아시아 호텔 조식은 꼭 드셔요 어제의 피로를 풀 시간 없이 파타야 산호섬으로 가야하는 일행은 조식을 먹고 아침 일찍 출발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모든 선택관광을 즐기기로 했기때문에 무조건 적으로 가..

<이정현,권상우> 영화 두번할까요 지금보고왔어요~연기력? [내부링크]

영화 두 번 할까요- 펍 앤 그릴 월드타워 한 달에 한번 가기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시간이 맞아 월드타워로 갔습니다 파스타가 먹고 싶고 영화도 보고 싶다니 월드타워가 제격이죠 영화는 권상우 이정현 주연의 "..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파타야아시아호텔 [내부링크]

파타야 아시아 호텔 태국 호텔들은 원래이런가 호텔 리뷰를 쓰기 전에 우선 알카자쇼 구경 후 어떤 시장을 갔는데 거기 소개해드릴게요 알카자쇼가 궁금하시다면 2019/10/15 - [이든의 일상생활/환경의흐름(나는이..

잠실꽃집 - 삼전동 "라플란드플라워" 난 여기가 제일 나아 [내부링크]

잠실 꽃집 우리 동네에선 여기가 제일 나아 가끔 여자 친구에게 꽃 선물을 하는데 처음 꽃을 사줬던 곳이 이곳 "라플란드 플라워" 입니다 가게도 이쁘고, 꽃도 너무 색감 좋게 잘해주셔서 기억에 남았더랬죠~ http..

무선이어폰-챌린지하이브리드 블루투스이어폰 실제후기 [내부링크]

챌린지 하이브리드 가성비 좋아요 여자 친구가 에이블 팟에서 알록달록 불 들어오는 게 싫다고 에어 팟으로 바꾼 뒤 자꾸 꼬인 이어폰 풀고 있는 저를 볼 때마다 "뭐야 아직도 그런 거 써?" 그의 친구들도 "뭐야..

잠실 양꼬치 -석촌호수맛집 "세인양꼬치" [내부링크]

세인 양꼬치 양꼬치조하조하 전에 삼전동 살 때는 양꼬치 먹으려면 방이동이나 잠실새내역(신천역)을 갔어야 했다 나는 사람 많은 곳은 딱 질색이고 거리도 멀고 해서 ' 내가 좋아하는 양꼬치를 항상 상상으로 그..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알카자쇼 [내부링크]

알카자쇼 젠더 쇼라 불리고 황홀하다 말한다 그럭저럭 배를 수끼로 채우고 이제 기다리던 젠더 쇼를 보러 갑니다 솔직히 젠더 쇼 말고 라이브쇼를 보려고 했지만 저희 말고는 보는 사람이 아저씨들 단체밖에 없으..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태국마사지-수끼 [내부링크]

마사지, 수끼 수끼 수끼수끼 이노무수끼 태국은 역시 마사지 보석 무역 센터 이동후에 저희는 마사지받으러 한참을 갔습니다. 파타야로 말이죠 태국은 참 넓은 거 같아요 방콕에서 파타야로 넘어오면서 느낀 점은..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보석샵-보석무역센터 [내부링크]

패키지 일정(쇼핑) 보석 샵이라 부르고 보석무역센터라 칭한다 이번 일정은 패키지 상품의 꽃..... 쇼핑이에요 솔직히 해외여행 처음이라 자유여행보단 패키지가 나을꺼 같아 패키지만 알아봤는데 (일본 홍콩 대만..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수상가옥-크루즈선상뷔페 [내부링크]

수상가옥 크루즈 선상뷔페 동남아 온 걸 느껴요 왓포 사원에서 현지 가이드님 따라서 천천히 방콕을 느끼며 걷습니다. 물 색깔이 초콜릿 우유예요... 부레옥잠이 엄청 떠 있죠.. 엄청 더럽다 느껴지실 텐데 가이드..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왓포사원 [내부링크]

왓포 사원 거대한 사원 드디어 방콕 차다호텔과 이별을 하고 저희는 2일 차 일정을 떠납니다. 앞서 방콕 차다호텔조식에 대해 포스팅 보셨죠? 차다 호텔.. 수영장은 안 가봤지만 다신 오기 싫은 곳이었어요 창문도..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시암파라곤-카오산로드 [내부링크]

카오산 로드 먹방 분위기 택시요금 시암 파라곤에서 바로 택시를 타고 카오산 로드로 향했습니다. 시암 파라곤 내렸던 택시 대기하는 곳에서 바로 탈 수 있었어요 경찰복? 입으신 분이 어디로 가냐고 물어보고 카..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방콕차다호텔- 시암파라곤 [내부링크]

방콕 시암파라곤 먹거리 , 환전소, 택시요금 차다호텔에 도착후 간단히 짐 정리를 한후 바로 택시를 탔습니다. 아시겠지만 저는 여행 생초보라서 택시를 어떻게 잡을지 고민 했죠 결국엔 호텔 로비에 얘기해서 방..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아시아티크 [내부링크]

아시아 티크 과일 장보기, 환전소 카오산 로드에서 택시 덤탱이 당하면서 차다호텔에 도착했습니다. 덤탱이 얘기는 카오산로드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무튼 찜찜한 기분을 해소하고자 도착하자마자 세븐일레븐에 들..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방콕 차다호텔 조식 [내부링크]

방콕 차다 호텔 조식 즐기기 도착하자마자 깨달은 사실!!! 패키지 일행 중 오전 10시에 도착한 팀은 우리 둘 뿐이라는 사실!!!!!! 다른 일행들은 저녁 늦게 또는 새벽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ㅠ 그래서 우리는 가이..

모두투어《방콕 파타야 3박5일 패키지》인천공항-돈므앙공항 [내부링크]

인천 공항 방콕 돈므앙 공항 기내식 참고 드디어 떠나는 3박 5일 일정의 해외여행 신나는 일들만 있길 바라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일수도 있고 또 언제 가볼지 모르니 모든 것을 눈에 담았습니다 패키지로 가시는 모..

구월동 맛집?간석동맛집?-인천시청후문 풍경 생선구이집~~~!! [내부링크]

구월동 맛집 인천시청후문에 있는 풍경 (생선구이) 추석떄 안면도 씨펜션에서 가족들과 재밌게 보내고 돌아오는 길에 집 도착 하면 무엇을 먹을지 상의들을 했다 펜션에서 매끼마다 고기를 먹었으니 칼칼하거나 깔..

안면도펜션 가족여행으로 좋았던 소도의 씨펜션~!!! [내부링크]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추석 때부터 쭈욱~~ 여행 중이었어서 이제야 추석 때 가족들과 다녀온 안면도 씨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저희는 제사를 지내지 않기 때문에 매년 추석 때는 가족여행을 갑니다 작년에..

인천공항 흡연실 찾기 힘들어서 글 남겨 놓기 !! [내부링크]

드디어 처음 떠나는 이든의 해외여행 늦은 나이에 첫 해외여행이라니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직장에서 얻은 20일의 큰 휴가를 어떻게 의미 있게 보낼까 고민하다 여자친구와 함께 방콕 파타야를 다녀오기로 결정 !!..

청년대출 100% 받아 투룸으로 옮겼습니다. [내부링크]

요식업 종사하며 최저임금 받는 내가 전세자금 대출 100% 받았습니다. 현재 요식업에 종사하며 나이는 30대 중반 나이 30 넘어가면서 현재의 수입으로는 돈을 못 모은다고 판단 재테크에 빠져 있는 한심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