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ulator-mania의 등록된 링크

 emulator-man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애드센스] 에드센스 승인됐습니다~! [내부링크]

갑자기 5시에 이메일 하나가 와서.... 봤더니..?!? 승인!!!!!! 이제 광고가 나온다!!! 솔직히..... 광고 아무도 안누르겠지.... 그리고 무슨 금지사항이 이리도 많냐 공감... 눌러줘...요

[워썬더]워썬더 일기 12/5 [내부링크]

초보자의 전투내기가 뽑혔습니다 진짜 너무 간단해서 500골드 도전!! 늘 그렇듯 t34뽑고 gogo!! 전 이맵에선 항상 b기지로 갑니다~! b를 눌러 적 확인은 수시로 해주세요!! ???앞에 있던 t34가 증발했습니다..

[에뮬레이터]그시절! 그감성!핸드폰에서 dos를!?!? [내부링크]

핸드폰에서dos 에뮬돌리기 핸드폰에서 dos 게임,프로그램을 돌리는 방법을 알으보려합니다. 먼저 플레이 스토어에서 magic dosbox free를 받아주세요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의 차이는 별로 없더라구요. 링크->https:..

[일상]별사진~! 오늘은 별이 많이 보이네요~! [내부링크]

노출시간을 길게 잡았는데 중간에 흔들림 ..ㅠㅜ (잘 안보이시면 밝기를 높여주세요~)  그냥 찍어본 풍경사진 퍼가셔도 됍니다 링크만 남겨주세요~! 가장 좋았던 사진을 순서번호대로 댓글에 달면 좋아요~!

[워썬더] 워썬더 일기12/4 [내부링크]

 역시 ssd로 교체해서 빠르네요 btr 152를 사서 소련 리얼을 돌립니다 ~ㅎ btr152 는전차용 탄띠도 관통력이 45mm정도라... 전차용으로는 못써서... 사실상 전 안쓰는대공이네요.. (저는 전차를 잘잡는 대공을..

[컴퓨터]컴퓨터 하드 ssd로 교체! [내부링크]

컴퓨터 하드가 망가진걸 계속 포맷시키면서 소생시키며 온 상황 ... 겁나게 느려져서 ssd로 교체 했습니다 사양은 128gb에 사타입니다 ( 동생이 바꿔줬습니다) 뒤에 배터리빼고 빠졌습니다 나사를 풀어 뚜껑..

[에뮬레이터]xash3d 소개 valve게임을 모바일 에서! [내부링크]

밸브코퍼레이션 이 xash3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n.celest.xash3d.hl 밸브코퍼레이션의 밸브 게임엔진으로 만든게임들을 모바일로 할 수있게 만든 앱입니다 무료 이고 빠릅니다 하지만..

[에뮬레이터]exagear로 스타크래프트 핸드폰에서 해보자! [내부링크]

엑사기어 사용법->https://emulator-mania.tistory.com/m/entry/%EC%97%90%EB%AE%AC%EB%A0%88%EC%9D%B4%ED%84%B0exagear-%EC%9C%88%EB%8F%84%EC%9A%B0-%EA%B2%8C%EC%9E%84%EC%9D%84-%ED%95%B8%EB%93%9C%ED%8F%B0%E..

[에뮬레이터]exagear 윈도우 게임을 핸드폰에서! [내부링크]

윈도우 게임을 핸드폰 에서! 윈도우 게임을 핸드폰 에서 해보고 싶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걸 가능하게 해주는 획기적인 앱이 있습니다. 바로exagear라는 앱입니다. 이앱으로 모든 pc게임을 할 수있는건 아니고...

[일상] 예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역시 겨울이네요. [내부링크]

예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역시 겨울이네요. 정말 살맛난다~ㅎ 너무 좋습니다 퍼가도 됍니다~ 다만 링크를 남겨주세요~ㅎ 공감도 눌러주시고~!

[워썬더]전차 약점공략 [내부링크]

썬더를 하면서 전차들의 약점을 몰라 아케이드에선 마우스를 막 휘저었고 리얼에선 그냥 갈렸었지요.~ㅠㅠ 그래서 제가 전차들의 약점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판터 f형) 뉴비 시절 적으로 만났을 때 어딜쏴야 됄..

[어몽어스] 한놈은 어디에 ㅋㅋ [내부링크]

ㅋㅋㅋ 왜 세명인건데 ㅋㅋ 제발 버그 너무 많다

[테라리아] 테라리아 공략 4광질과 사냥및 탐사 [내부링크]

광질과 사냥 스폰해주고 광질을 하기위해 주변에 동굴을 찾아줍시다 초반에는 그냥 정글 사막 어디든 가까운곳으로 가세요 죽은뒤 돈먹기도 편하고... 사막이 나왔습니다 동굴 하나 발견해서 들어갔습니다..

[테라리아] 테라리아 공략 3밤과 상자 [내부링크]

테라리아를 하며 1과2번 강좌를 보고나면 이제 해야할것은 탐사다. 테라리아에는 맵곳곳에 상자가 있는데 이상자에서 유용한 아이템이 나온다 오늘은 탐사와 상자를 찾는것을 알려드리려고한다 맵을 탐사하다 정..

[테라리아]테라리아 공략 2갑옷과 무기 [내부링크]

갑옷과무기 테라리아에는 갑옷과 옷이 있다 초반에는 선인장 갑옷과 칠흑나무 검을 주로 들고다닌다 나무검이 너무 구리고 구리단검은 쓸 것이 못됀다 스폰했고 선인장을 찾기위해 사막으로 간다 사막은 맵에 꼭..

[테라리아]모바일 테라리아 공략 1 집과npc 초반 공략 [내부링크]

테라리아 공략 테라리아를 처음키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싱글플레이 누르고 캐릭터 선택하고 월드를 생성해서 골라준다 월드가 로딩이 돼면 이렇게 나온다 먼저 나무를 캐야한다. 왜냐하면 집을 짓고..

[어몽어스]어몽어스 버그 2 [내부링크]

무슨 게임에 버그가 개많아 ㅋㅋㅋ 사람이 겁나 많은데 5명이래 ㅋㅋ 빨강이 두명이야 ㅋㅋㅋ 이뭐병....

[테라리아]모바일 테라리아 서버 들어가기 [내부링크]

테라리아에는 마인크래프트에 하이픽셀 서버처럼 유저상시서버가 있는데요. 이서버들에 들어가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링크에 들어가주세요 링크->https://terraria-servers.com/ 이렇게 있는데요. 여기..

모바일vpn 추천! [내부링크]

vpn을 고르다 보면 여러 문제가 생깁니다 어떤 vpn은 너무 느리고 어떤 vpn은 결재를 해야하고 (사실 결제하는 vpn이 짱입니다) 어떤 것은 광고가 너무 많이 나오고 저의 개인적인 시점에서 여러 vpn을 사용 했을..

[워썬더] 워썬더 일기 3 [내부링크]

킹타를 뽑고 굴린다 ? 뭐가 죽었는데?!?!? 그 원인의 t34 85 저안에서 버티고 있다 잡을려다 맞았다 ㅠㅠㅠ 바로 수리해주고 이제 셔먼 까지냐 ㅠㅠ 나한테 오지마!! 으악 죽음 ㅠ 비르벨로 대 전차 하는..

[게임]어몽어스 버그 [내부링크]

민트가 둘이다 ㅋㅋㅋㅋ 결국 내가 임포로 이김 ㅋㅋ 민트가 임포가 걸려야 했는데 그럼 개꿀잼 이겠다 ㅋㅋ

[워썬더]워선더 일기 2 [내부링크]

오늘도! 소련 리얼중... 늘 그렇듯 만능 57mm를 뽑고 갑니다 ㅎㅎ 저기 뭐가 있나 보군요 윽 죽음 ㅠㅠ su 76이 봅고 다시 저격질 ㄱㄱ 야 나 이제 스폰 했다고 !! 아 스폰킬 오반데;; 소화기 없어 죽고 나..

[블렌더]노란참새 gfx사진 모음 [내부링크]

뭐.. 모음은 아니고 그냥 3장 정도 ㅋㅋㅋㅋ 프로펠러 위 노란참새 와인잔안 노란참새 이건 뭐... 다른글을 찾아 보세요~

겨울이 오고있습니다ㅠ [내부링크]

점점 추워지네요 ㅠ 서리가 내린 땅 ㅠ 언다 얼어ㅠㅠㅠ 제발 좀 덜 추웠으면 ㅠㅠㅠㅜㅜ 내년에는 추지도 말고 덥지도 말자? 응?

올해 첫눈 [내부링크]

올해 첫눈을 봤네요 어디서 봤는지는 비밀! 나만 봐야지 ㅎㅎ

[워썬더] 워썬더 일기 (소련편)1 [내부링크]

자 오늘은 소련 저랭 양학(당하기 글을 읽다 보면 알게됌)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독일 저랭 장갑이 너무 두꺼워서 점수 내기 힘들지만 저는 6.7에서 단련됐으니 한번 해봅시다 ㅎ 만능 소련 37mm뽑고 가능중..

[블렌더] 새로만든 gfx사진 역시나! 노란참새! [내부링크]

새로만든겁니다 퍼가실분 퍼가세요~링크 남기고~ 사이클로 렌더링 했습니다 차는 퍼왔습니다 전이제 사진 작가가 돼겠습니다!(뻥)

[워썬더]워썬더 일기 (독일편) 11/28 [내부링크]

주의!!! 이사람의 컴은 똥컴입니다!! 음.. 어제 킹타를 뽑아 굴리는데..... 첫 판을 돌리니 ........ 수리킷이 없어..... 쏘지도 못하고 ....... 그런데! 옆에 퍼싱이 ㅋㅋ 날라온 포탄을 맞고 유폭이 났는데....

[종이모형]해외 무료 종이모형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주의!이 글에있는 사이트의들의 도안들은 난이도가 상용입니다. 종이모형 사이트 추천 같은거 보면 이사이트는 별로 안보인다 진짜진짜 너무너무 좋은곳들인데 1.https://sklep.gpm.pl/en gpm이다 폴란드 회사..

[워썬더] 무료 워썬더 골든이글!!free ge 초간단!! [내부링크]

워썬더 무료 골든이글 받는법을 알려들릴 건데요 정말정말 간단하고 쉬우니깐 다들 한번씩 꼭 해보세요~ㅎㅎ 첫째. free ge 라는 앱을 설치해 주세요. 둘째.앱을 들어가 주세요. 셋째.가져오기를 눌러주세요...

월드 오브탱크 블리츠 공략 중전차 편 [내부링크]

뉴비 여러분들!!! 구글 플레이 사진을 보고 아! 재밌겠다 하고 받으셨는데 더럽게 어려워서 접을 지경이라고요? 한번 시작했더니 재밌는데 갑자기 승률이 떨어진다면! 이 포스팅을 보시길 바랍니다 중전차 편이니..

돌핀 에뮬레이터 설치 부터 게임실행 까지!(pc편) [내부링크]

돌핀에뮬레이터 설치부터 실행까지 자세 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에 돌핀 에뮬 이라 검색하시고요 위에 돌핀 다운로드에 들어가면 이사이트 가 나옴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위로갈수록 최..

컴퓨터에서 튀동숲 하기!!!!! [내부링크]

롬은 잘구해오세요~ 롬을 받아 줌니다 https://citra-emu.org/ Citra It has been more than a year since the last progress report, not for lack of progress, but for lack of writers. To fill in the gap, d..

놀동숲 핸드폰으로 하기!! [내부링크]

구글풀레이에서 드라스틱을 받아준다 놀동숲롬을 어디서든 잘 구해와라 (롬은 게임파일이다 드라스틱 에뮬레이터 게임파일을 돌려주는 앱) 다받으면 드라스틱에 들어가자 load new game 누르시고 여기에 놀러오..

wii 에뮬레이터 소개 [내부링크]

wii 에뮬레이터 입니다 게임큐브에뮬이기도 하고 wii에뮬이기도한 에뮬레이터 입니다 모바일,pc, mac 다 돌리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32비트 핸드폰에선 돌아가지 않습니다 ㅠㅠㅠ 아주빠르고 간단해서 아주 강추..

롬 사이트리뷰 [내부링크]

롬을 찾고 받으려는데 막상 사이트를 몰라서 못한다고요? 그런분들을 위해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https://romsmania.cc/ Free ROMs Download for NES, SNES, 3DS, GBC, GBA, N64, GCN, SEGA, PSX, PSP and More D..

ds에뮬 롬적용 [내부링크]

롬 적용입니다 막상 에뮬레이터를 받으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간혹 롬을 넣어야 하는지도 모르면서 게임안되요 뭐 안되요 로드가 안되요 하는 분들 있습니다 당현히 롬(게임파일)이 없는데 어찌 될까요 그..

nds 에뮬레이터 [내부링크]

nds 에뮬레이터 입니다   ds게임은 하고 싶은데 게임기는 없고... ds가없을때도 게임을 하고 싶을때!! 그럴때 쓰라고 에뮬레이터가 있죠 그래서 어떤 에뮬을 쓰면 돼는냐  1. 드라스틱 장점 가장 빠름니다 구글..

메디방 art street [내부링크]

제가 낸 만화가 왜(?)됀는진 모르겠는데 뽑혔습니닿ㅎㅎ https://medibang.com/book/3t2006162003012460015310987/?cp=005 티타임편 medibang.com 여기인데 한번 봐 주시고 댓글로 반응좀 알려주세요

{wii} 타운으로 가요 동물의숲(북미판) 리뷰(에뮬) [내부링크]

너무 익숙한 낯선 고양이 우주로 가는 버스 내리고 나서 너구리 가 자리를 비웠군요 회관에서 집을 구합시다 집 안이 참 썰렁합니다 ㅋ 사채업자 너굴은 문앞에서 대기 하고 있으시네 ㅋㅋ 갑자소 (갑자..

{nds}심시티 나만의도시 한글롬 공유 [내부링크]

https://www.dropbox.com/s/5qenbfvhbmwjo7d/2755.%EC%8B%AC%EC%8B%9C%ED%8B%B0%20%EB%82%98%EB%A7%8C%EC%9D%98%EB%8F%84%EC%8B%9C%28K%29.nds?dl=0 2755.심시티 나만의도시(K).nds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

n64마리오 롬 공유 [내부링크]

n64 마리오는 한글롬이 없습니다 https://www.dropbox.com/s/o7etghxpildp5u3/mario64.v64?dl=0 mario64.v64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pbox.com

{nds}피파 10 한글롬 공유 [내부링크]

https://www.dropbox.com/s/rlqr26u53wk7fk9/%ED%94%BC%ED%8C%8C10%20DS%20%ED%95%9C%EA%B8%80%ED%8C%90.nds?dl=0 피파10 DS 한글판.nds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pbox.com 즐겜 하세요

모바일 n64 에뮬레이터 소개 [내부링크]

n64plus fz n64게임 재밌는거 참 많죠 그런데 게임기가 없다구요 ? 핸드폰으로 계속하고 싶으시다구요? 그런사람을 위해 에뮬레이터 라는게 존재 합니다 그 에뮬레이터 중에 잘돼는게 있고 않돼는게 있습니다 그..

{nds}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리뷰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리뷰 입니다 난이도가 아주 쉽습니다 30초면 1-1을 깨고요 1-2구간 1분만에 클리어 2분컷 요새 3분컷 1분컷 2분컷 이제 이상하게 안깨지는 성에 도달 계속 죽고 죽어서 접는다(게..

{3ds}튀어나와요 동물의숲 한글롬 다운링크 [내부링크]

drive.google.com/file/d/1ZWArs0NbuiMBf5HV6FmnKUZobJ38A-oQ/view?usp=sharing Animal Crossing New Leaf (Kor).3ds drive.google.com

{nds}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한글롬 공유 [내부링크]

drive.google.com/file/d/1qe6I5Tv0Lrlxyb1BGDxjbLyvh3c8ep8E/view?usp=sharing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nds drive.google.com

{nds}놀러오세요 동물의숲 한글롬 링크 [내부링크]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링크 drive.google.com/file/d/1JC0i8AKwht8u_xGK-Kii9GZuUjI4IdYQ/view?usp=sharing Google 드라이브 - 모든 파일을 한 곳에서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드라이브로 이..

튀동숲 핸드폰으로 하기!!! [내부링크]

https://emulator-mania.tistory.com/13 모바일 3ds에뮬레이터 소개 모바일로 놀동숲은 해는데 튀동숲이 하고싶다면 !!! 3ds게임이 너무나 하고싶은데 게임기가 없다면!! 그래서 에뮬레이터가 존재 합니다 그러나..

모바일 3ds에뮬레이터 소개 [내부링크]

모바일로 놀동숲은 해는데 튀동숲이 하고싶다면 !!! 3ds게임이 너무나 하고싶은데 게임기가 없다면!! 그래서 에뮬레이터가 존재 합니다 그러나 무슨에뮬을 써야 할지도 모르겠고... 시트라!!!! 모바일이 정식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