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lviaje20의 등록된 링크

 enelviaje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 & 4일권 총정리와 꿀팁 후기!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는 먹을거리, 쇼핑할 거리도 풍부하지만, 역시 다양한 예술작품과 건축물을 감상하는 데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하죠. 루브르박물관, 오르세미술관, 베르사유 궁전 등.. 파리에 갔다면 놓쳐서는 안 될 수..

파리 제너레이터 숙소 후기 (10구역) [내부링크]

작년 가을 파리를 여행할 때 숙소 2곳을 이용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파리 제너레이터였는데요. 호텔보다 저렴한 가격에 비교적 안전한 곳에서 위치에 있고, 문 앞에 가드가 항상 지키고 있어 든든했습니다. 저는..

유럽여행 준비물 리스트 이것만은 꼭! [내부링크]

고대하고 고대하던 유럽여행을 성공적으로 떠나기 위해서는 준비물을 꼼꼼히 챙기는 것도 잊지 않아야겠죠! 특히 멀리 아주 멀리 떠나는 만큼, 반드시 챙겨야 할 물건들을 짐싸기 전, 그리고 짐을 다 싸고 나서도..

이스타비자 신청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미국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꼭 준비해야할 것이 바로 이스타 비자 신청입니다. 미국은 2008년부터 치안 및 안보의 위협을 줄이기 위해 Visa Wavier Pragam(VWP)을 통해 자동화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는데 이것이 바..

스카이스캐너 쿠키 삭제 방법으로 최저가 가즈아! [내부링크]

보통 항공권을 알아볼 때 스카이스캐너라는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여행 일정에 맞춰 검색이 가능하고 최저가 항공권을 쉽게 비교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죠. 그런데 실제로 며칠 동안 이 사이트를 들락날..

다낭 환전팁과 2월 날씨 깔끔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번 다녀오면 그 매력에 빠져 또 찾게되는 여행지 다낭! 최근 몇 년 간 국내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에 하나이기도 하죠! 특히 2월 다낭 날씨는 여행하기에도 가장 좋은 시기여서 절대 놓..

진에어 취소수수료 등 환불규정 파헤쳐보기! [내부링크]

노선이 늘고, 새롭게 알려진 여행지도 많아지면서 저가 항공사 이용이 부쩍 늘어났죠. 이에 맞춰 얼리버드 항공권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등장하면서 소비자의 구미를 더욱 당기고 있는데요. 그러나 너무..

가성비 Top 1,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내부링크]

베트남에서도 손꼽히는 휴양지 나트랑! 동남아 여러 국가들과 인접하고 있으며, 다낭과 호치민 사이에 있는 도시로 전세계 휴양객들이 늘 찾는 곳이기도 하죠. 나트랑은 열대기후에 속하고, 고온다습한 편으로 여..

나트랑 2월 날씨 체크하고 떠나세요! [내부링크]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로 불리는 나트랑!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맛있는 먹거리로 휴양지의 정석과도 같은 곳이죠. 아직 이보다 더 유명한 휴양지가 많아 상대적으로 덜 알려지긴 했지만, 그..

더짠내투어 유진을 울린 스페인(세비야)의 매력! [내부링크]

더짠내투어 스페인 편에서 세비야를 방문했는데요. 스페인을 여행할 때 가장 좋았던 곳이 세비야였는데 정말 너무 반갑더라구요! 세비야는 스페인 남부라 날씨도 너무 따뜻하고, 이슬람과 기독교 문화가 오랫동안..

대만 가오슝 날씨, 여행 전 필수 체크! [내부링크]

더짠내투어 가오슝 편으로 최근 더 핫하게 떠오르는 대만 제2의 도시, 가오슝! 특히 버려진 창고를 되살린 공간과 레트로 한 감성의 골목길 등으로 새롭게 진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젊은 사람들에게도 큰..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대만 가성비 호텔 BEST! [내부링크]

대만은 가까운 탓에 2박 3일로도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이죠. 비행기표, 경비 등 장거리 여행보다 좀 더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만큼, 이왕 가는 거 가성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대만 환전팁 + 달러 환율과 지폐 종류 [내부링크]

대만 여행에 앞서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 환전이죠! 대만에서 통용되는 화폐인 대만 달러(TWD)는 우리나라에서 주요 통화가 아니기 때문에 수수료 우대를 받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보통 대만 달러를 환전할 때는..

[대만 여행] 2월 대만 날씨 옷차림 준비! [내부링크]

멋진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풍부한 먹을거리로 넘치는 대만! 그중에서도 타이베이는 대도시인만큼 여행하기에도 정말 편한 곳이죠. 하지만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가장 먼저 드는 고민은 바로..

[대만여행 준비] 대만 항공권 구매팁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등장하는 여행지이자, 일본을 대신해 방문이 늘고 있는 대만! 다양한 볼거리와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비행시간도 우리나라에서 2시간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