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erbook의 등록된 링크

 engineerb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5건입니다.

엑소 첸 득녀, 아빠 됐다 [내부링크]

결혼과 2세 소식을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된 보이그룹 엑소 첸(본명 김종대·28)이 29일 득녀했다고 합니다. 첸의 아내는 서울 강남에 있는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

부부의 세계 출연중인 김희애 남편 이찬진의 횡령 혐의 피소 [내부링크]

최근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세계가 화재를 끌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희애의 남편이자 포티스 전 대표이사직을 맡았던 이찬진 씨가 수십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합니다. 지난 29일 보도에 따르면 현 포..

넷플릭스 문제의 신작 '인간수업'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문제의 신작 '인간수업' 리뷰 주연:김동희,정다빈,박주현 별점 1화를 보고 10화까지 달릴 수 밖에 없게 만드는 힘이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함. 우선 핵심적인 내용은 성매매를 알선하는 고등학..

라디오스타 페미 발언 논란 임현주 아나운서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로 나온 임현주의 페미 발언이 최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하는 장면과 영상인데요 2020년 4월 29일, 라디오 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방송 내내 과하게 불편한 모습을 보여..

라오어(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유출본 엔딩.gif [내부링크]

라오어 파트2 유출본 엔딩.gif 1편 엔딩 부분에서 조엘이 수술 받을려는 엘리를 구하는 장면에서 의사를 쏴죽이게 됨 그런데 그 쏴죽인 의사의 딸이 pgw 트레일러 공개 됐던 강한 여자 컨셉의 'Abby' 1.게임의..

NCT 나재민과 배우 김지인 열애설? 넷플릭스 계정 [내부링크]

아이돌 NCT 나재민과 배우 김지인 열애설이 나오고 있는데, 이유는 바로 넷플릭스 때문입니다. 배우 김지인 인스타에 인증했는데 밑에 '나재민님이 시청중인 콘텐츠' 라고 나와버렸습니다. 참고로 이름 뜨는 거..

이원일 김유진PD 사진 인스타그램 SNS 모조리 삭제 [내부링크]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하던 김유진 PD가 학교 폭력 가해자임이 드러나 논란을 빚은 가운데, 이원일 셰프가 '럽스타그램'을 중단하고 사진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예비신부 김유진 PD의 사진..

MBC기자 박사방 가입 논란과 뉴스데스크 사과 [내부링크]

최근 N번방, 박사방의 성착취로 국민들의 공분을 일으킨게 얼마전이고 현재 진행형인데, 경찰 수사중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 났습니다. 바로 현직 MBC기자가 박사방에 가입을 하고 돈을 보낸것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 성병 알고도 성관계 강제로 요구 폭로 [내부링크]

인기 유튜버 겸 약사 약쿠르트(본명 박승종)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오늘 4월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약사 유튜버 OOOO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공개됐다. A씨는 약쿠르트라는 이..

모델 출신 배우 강승현 학교폭력 가해자 의혹 폭로 [내부링크]

배우 강승현이 과거 학교폭력 논란에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피해를 주장한 네티즌 역시 법대로 진행하겠다며 맞섰다. 강승현의 학교폭력 논란은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모델 겸 배우이자..

부산시장 오거돈 여직원 성추행 사건과 전격 사퇴, 민주당 제명 [내부링크]

부산시장 오거돈이 오늘부로 전격 사퇴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더이상 직무 수행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결국에는 여직원을 성추행했던 폭로가 나왔기에 사과하고 사퇴한다고 합니다. 지..

피디계 설현이라는 유명셰프예신 집단폭행 가해자 전문, 김유진PD사과문 [내부링크]

피디계 설현이라는 유명셰프예신 집단폭행 가해자 전문으로 방송출연중인 김유진 PD라고 합니다. 일단 방탈 죄송합니다. 결시친 화력이 가장 좋다고 들어 용기내어 이 곳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요즘 스타쉐프..

고민정 아나운서 학력위조 의혹 [내부링크]

전 KBS아나운서에서 청와대 대변인으로 그리고 정치인으로 삶을 달리고 있는 고민정 전 아나운서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학력위조 의혹도 같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일까요? 경희대 수원..

조주빈이 신상조회한 걸그룹 4명 명단 유출? [내부링크]

최근 N번방, 박사방의 운영자로 알려진 조주빈은 심지어 유명 걸그룹까지 신상정보를 캐내어서 협박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신상조회한 걸그룹이 바로 트와이스(TWICE)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신상조회..

한문철 변호사 과거 검사시절 면직처리 [내부링크]

최근 교통사고, 보험 전문으로 여러 방송과 유튜브를 하시는 한문철 변호사님의 첫 직장은 검사였습니다. 그런데 어떤 연유였는지는 모르겠지만 1년만에 검사 생활을 그만 두셨다고 합니다. ㄷㄷ 대검찰청에서는..

남초학과남잔데 선배들 n번방 얘기하는거 듣고 토할뻔..... [내부링크]

선배1 : 여자 몸매 좀 볼수도 있지. 왜 유난이래? 선배2 : 그러니까. 죽여주는 년들 많았는데. 쩝. 선배3 : 그보다 이번 신입생들 새끈하게 잘빠졌던데. 술에 발정제 넣어서 강간 콜? 선배1 : 좋지. 콜!! 선배2 :..

경기지역화폐,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가맹점 위치 [내부링크]

최근 경기도에서 재난지원금 10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사용 가맹점 대상은 연매출 10억원 이하 매장에서 사용가능 (경기지역화폐카드+신용카드+선불카드) 주소지 시군의 백화점, 대형마트, 유흥업소, 사행성업소..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기간과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실겁니다. 그러는 와중에 직접적인 현금복지를 경기도에서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지급한다고 하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4월 1일 경기도청에서 기자회..

하트시그널 시즌3 정의동 직업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참가자 정의동의 나이, 직업이 공개되면서 이목이 쏠리고 있는데요 지난 4월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참가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돼 흥미를 안겼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상반..

편스토랑 오윤아, 전남편과 이혼 후 아들 혼자 키워, 전남편누구? [내부링크]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오윤아가 14세 아들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했는데요, 배우 오윤아가 14살 아들에 대한 사연을 공개하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윤아는 아들..

차명진 세월호 막말과 세월호 천막 성행위 사건? [내부링크]

차명진 미래통합당 경기 부천시병 후보가 8일 “세월호 자원봉사자와 세월호 유가족이 텐트 안에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문란한 행위를 했다는 기사를 이미 알고 있다”며 또다시 세월호 유가족에 대한 막말을 일..

일본 코로나 확진자 5천명 돌파, 긴급사태 선언 [내부링크]

오늘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도쿄도, 가나가와현, 사이타마현, 지바현, 오사카부 효고, 후쿠오카현 등 7개 광역자치단체를 대상으로 다음 달 6일까지 한 달 동안 긴급사태를 선언했습니다. 긴급사태 선언은 '신형..

국민의당 볼빤간사춘기,이기광,송하예 음원사재기 주장논란, 차트조작 [내부링크]

최근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 후보는 오늘 8일 오전 국회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어느 마케팅 회사가 고승형, 공원소녀, 배드키즈, 볼빨간사춘기, 송하예, 영탁, 요요미, 소향, 알리, 이기광등의 음원순위를..

유튜버 영국남자 코로나 위로금 천만원 기부 [내부링크]

벌써 한국에서 코로나가 시작된지 3개월이 되어가는거 같은데, 훈훈한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튜버 영국남자는 대구를 비롯해 서울과 강원도에 있는 쪽방상담소를 통해 천만원 가량을 기부해서 지역 식..

김어준 N번방 공작 논란 #검찰n번방공작 [내부링크]

김어준 N번방 공작 논란 #검찰n번방공작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미래통합당이 n번방과 연류된 사람을 정계에서 퇴출하겠다는 성명을 내었는데 김어준은 이를 두고 정치공작이라고 했습니다. 이전에도 미투에 대해..

초중고 EBS 온라인 클래스 사용 방법 안내 인터넷 강의 [내부링크]

초중고 EBS 온라인 클래스 사용 방법 안내 인터넷 강의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일이 4월6일로 연기되면서 EBS가 23일부터 라이브특강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EBS는 12..

이버멕틴 코로나 바이러스를 48시간내에 박멸, 관련주 [내부링크]

예전에 항암제로 각광을 받았던 페벤다졸에 이어서 이번에는 이버멕틴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48시간내에 박멸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버멕틴은 다양한 기생충을 구제하는 데 쓰는 구충제 성분으로, 이, 옴, 강변..

미국 FDA승인 한국 진단키트 회사 아래와 같이 하나도 없습니다. [내부링크]

미국 FDA승인 한국 진단키트 회사 아래와 같이 하나도 없습니다. 보시는것처럼 미국 FDA 승인 한국 진다키트 회사는 한곳도 없습니다. 미국을 제외 해외 5개사 승인 받았으며 이중 한국 진단키트는 보이지 않습니..

갤럭시 S20+플러스 폭발 점화 논란의 논란 폭발근황 [내부링크]

예전에 삼성 갤럭시노트7에서 배터리 불량으로 삼성전자가 곤혹을 치룬적이 있었는데, 최근 S20에서 문제 그것도 배터리 폭발이 되었다는 분이 있었습니다. 그분이 올린 글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대탈출 PD n번방 루머 퍼뜨린 트페미 근황 [내부링크]

대탈출 PD n번방 루머 퍼뜨린 트페미 근황 얼마전 어떤 사람은 뜬금없이 감스트가 n번방 연류자라고 했다가 사과문을 썼었는데, 이번에는 대탈출 PD가 N번방에 연류되었다고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사람이 있었는데..

대학생 꿈 앗아간 13살 무면허운전 10대들 신상공개 유튜브 [내부링크]

최근 무면허 13살이 서울에서 차를 도난해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새내기 대학생을 치어죽인 일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촉법소년이어서 형사처벌을 받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서 피해자를 조롱하..

펀쿨섹좌 부부 흉내내는 일본 개그맨들.GIF [내부링크]

펀쿨섹좌 부부 흉내내는 일본 개그맨들.GIF 부인은 유명 아나운서 출신 여자 개그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펀쿨섹좌가 누군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설명 고이즈미 전 총리 아들이자 현 일본 환경부 장관 차기..

에이미 폭로, 그리고 휘성 아이비 사건 [내부링크]

최근 가수 휘성이 마약투약 혐의에 걸리고 오늘은 화장실에서 수면마취제로 쓰려졌다는 기사가 있었는데 덩달아서 휘성과 에이미 그리고 아이비와의 관계가 재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

민식이 엄마 인스타 주소, 아빠 페이스북 [내부링크]

최근 어린이 스쿨존 교통법 개정 민식이법이 시행되었는데, 민식이 엄마, 어머니 인스타 주소에도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민식이 엄마는 민식이법 통과를 위해서 여러 활동을 하고 SNS활동을 활발하게 하였는..

테마섹, 셀트리온,셀트리온헬스케어 지분 블록딜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테마주로 주목받던 셀트리온,셀트리온 헬스케어의 지분을 블록딜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싱가포르 국부펀드 테마섹(Temasek)이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 지분을 시간외대량매매(블록딜) 시장에서..

휘성 화장실서 쓰러진 채 발견 마약 투여? [내부링크]

최근 마약투여논란을 일으켜서 경찰의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휘성이 수면 마취 약물을 투입한 채 쓰러져 경찰이 출동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1일 서울 송파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쯤 송파구..

설악산 흔들바위 추락 만우절 [내부링크]

오늘이 4월 1일 만우절이다보니 별별 소식과 김재중은 자신이 코로나에 걸렸다는 망언도 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설악산 흔들바위가 추락했다는 장난스러운 만우절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도..

전설의 BJ감스트 김병지 쿼드라킬 4 포병지 피파3 [내부링크]

전설의 BJ감스트 김병지 쿼드라킬 4 포병지 피파온라인3 입니다. 아래 공식 유튜브 계정영상이고, 욕설과 소리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yj 김재중 코로나 감염 만우절 장난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최근 jyj 김재중 코로나 감염 만우절 장난인스타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재중의 인스타아이디는 jj_1986_jj인데 SNS 인스타그램으로 자신이 오늘 코로나에 감염되었으며 이는 자신의 부주의라는 글을 올렸습니..

개강연기 신입생 배달 알바 도중 13살 도난차에 치여 사망 뺑소니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개강이 미뤄지는 바람에 개강할 때까지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던 대학 신입생이 촉법소년들이 훔쳐 몰던 차량에 치여 숨진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대전동부경찰서는 “지난 29일 새벽 0시15..

포천시 일동면 코로나 확진자 발생, 동선안내 [내부링크]

포천시 일동면 코로나 확진자 발생했으며 시청은 동선안내를 했습니다. 최근 요양원과 병원에서 집단 감연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포천시청에서 일동면에 거주하는 의정부성모병원 4층 환자 간병인의 코로나..

채널 A 기자 윤석열 최측근 검사장과 무슨 관계? 유시민 비위 [내부링크]

최근 MBC 뉴스데스크는 31일 윤석열 검찰총장의 최측근 검사와 채널A의 한 사회부 기자의 유착 관계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바로 윤석열 검찰총장의 최측근 검사가 채널A 기자에게 취재를 지시하며 정보를 흘렸다는..

감스트 n번방 텔레그렘 명단은 무슨말? 제보 루머 가짜뉴스 [내부링크]

최근 BJ감스트가 N번방에 참여자로 연류되었으며 n번방 영상을 본적이 있다는 가짜뉴스가 유포된적이 있었습니다. 트위터 텔레그렘 n번방 가해자 신상이라고 하는 트위터는 물질적인 증거는 없지만 제보에 따르면..

서해수호의날 문재인 대통령 화환논란 [내부링크]

최근 서해수호의날 추모를 한 문재인 대통령과 청와대의 화한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화환을 두기 위해서 다른 것은 모두 치워버렸다는 사진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거기에 화환은 중앙에 두는 것이..

9개 금융 공공기관장·임원 4개월간 급여 30% 반납, 기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전국민이 시름에 빠진 가운데, 9개 금융 공공기관 임원진들을 비롯한 각계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4개월간 급여의 30%를 기부하기로 했다. 앞서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 장·차관들이 4개월간 급..

손석희 안나경 아나운서 사이에 무슨 일이? [내부링크]

최근 n번방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이 체포가 되면서 손석희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에 많은 분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면서 조주빈은 손석희와 관련있는 블랙박스 영상을 지워 주었다는 말을 하였는데..

30cm 대왕 돈까스 생생정보 위치 주소 가격 [내부링크]

2TV 저녁 기다려야 제맛 찰떡 궁합 생생정보 방송에 나온 30cm 대왕 돈까스를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대왕 돈까스 가게 이름은 유미카츠로 숙성돈까스 전문점입니다. 주소는 경기 안산시 단..

소득하위70% 100만원 긴급재난지원금 확인방법 복지로 홈페이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경기가 심각한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이 코로나 충격에 대비해 풀겠다고 발표한 ‘긴급재난지원금’은 9조1000억원 규모라고 합니다. “국민 소득 하위 70%(1400만 가구)를 대상으로 생계 보장과 소..

N번방 재판도 오덕식 판사 반발이유는? 국민청원주소 [내부링크]

최근 전국의 공분을산 N번방 사건의 담당 판사가 오덕신 판사가 배정이 되었는데 극심한 반발과 청와대 청원이 올라 왔습니다. 이유를 살펴봅시다.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진으로 출발해 별개의 성 착취물 공유방..

아역배우 김유빈 'N번방 내가 봤냐 X녀들아' SNS 글 뭇매 [내부링크]

최근 아역배우 김유빈 'N번방 내가 봤냐 X녀들아' SNS 글 뭇매를 맞고 있다고 합니다. SNS에다가 남성들이 뭐 시발 N번방을 내가 봤냐 이 씹창년들아 대한민국에 창녀가 27만명이라는데 그럼 너도 사실상(잠재적)..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 손석희 언급 이유는? [내부링크]

최근 박사방 운영자인 조주빈이 검거되면서 신상정보가 공개 되었는데, 말하기를 자신이 JTBC사장 손석희와 전 광주시장 윤장현의 이름을 언급하였습니다. 텔레그렘에서는 손석희와 형동생하는 사이이며, 자신은..

OK캐쉬백 오퀴즈 오사라마켓 문제정답 3월25일 [내부링크]

OK캐쉬백 오퀴즈 오사라마켓 문제정답 3월25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오전 09시 문제 문제: 오사라마켓 오픈 기념으로 진행중인 크리마켓 기획전에서는 구매 금액의 최대 % 할인, %적립을 받을..

일본 도쿄올림픽 내년으로 연기 결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논란이 됬던 이야기중 하나는 올림픽을 언제 치를 것이였느냐 인데, 결국 내년으로 연기하기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24일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과의 전..

한화손해보험 고아 초등학생 상대로 소송 한문철 TV [내부링크]

최근 경악할 만한일이 벌여졌습니다. 유튜브 한문철 TV를 통해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는데 한화손해보험이 고아 초등학생 상대로 소송을 했다는 이야기 입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2014년 6월 전라..

OK캐시백 오퀴즈 에코후레쉬 문제정답 3월24일 [내부링크]

OK캐시백 오퀴즈 에코후레쉬 문제정답 3월24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오전 09시 문제 문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 페이지에 들어오면, 가장 첫번째로 노출되는 상품은 OOOOOO이다. O안에 들어갈 상..

고용노동부의 고용유지지원금 안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영세업자와 여러 많은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정부 고용노동부는 고용유지지원금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출처는 고용노동부 입니다.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작성법, 지원금 모두 온라인으로..

N번방 최초 운영자 '갓갓' 용의자 특정 [내부링크]

최근 논란이 된 성범죄 사건이 있었는데, 바로 박사방과 자칭박사라는 운영자였습니다. 하지만 이 것은 아류이고 원조격 쓰레가가 있었으니 이게 바로 n번방입니다. 많은 분들이 박사방과 n번방을 혼용해서 쓰는데..

사랑제일교회 방역수칙 미준수 행정명령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때문에 정부가 종교시설과 공공시설에 대해서 강도 높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했는데 서울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에도 현장 예배를 강행하고 방역수칙을 위반한 사랑제일교회..

이성경 영훈오륜교회 온라인 예배 등장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교회들이 온라인 예배를 진행하는 가운데, 지난 13일 영훈오륜교회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21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한 영상 특별 기도회'라는 제목으로 이성경의 인사말과 찬양 영상이..

공무원 공공부문 코로나 특별복무지침 하달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전세계와 전국이 몸살인데, 정부는 공무원과 공공부문에 코로나 특별무지침을 하달했습니다. 그동안 복무관련 의무화 대상이 교대 원격근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시차출퇴근제,..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레시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 것은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레시피 만드는 방법입니다. 편스토랑은 편셰프들이 주제에 맞게 시장조사를 하고 신메뉴를 개발하는 과정이 소개됩니다. 편셰프들에게 주어진 주제를 통해서 편의점..

텔레그렘 N번방, 박사방 이용자 총 124명 검거 [내부링크]

최근 대한민국을 공분을산 텔레그렘 n번방 운영자가 체포된이후, 이용자들도 검거중에 있다고 합니다. 22일 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해 9월부터 ‘n번방’으로 대표되는 텔레그램 성 착취 대화방에 대한 수사..

국내 코로나 사망자 총 110명 [내부링크]

정말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코로나는 점점 진정세로 가나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는 매일 늘어나는 중인데 오늘 대구에서 코로나 사망자가 3명 추가 발생함으로 국내 코로나 사망자는 총 109명이라고 합니..

열린민주당 황희석 조국 사태는 檢 쿠데타 [내부링크]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로 4·15 총선 출마하는 황희석 전 법무부 인권국장이 22일 "'조국 사태'는 정확히 규정하자면 검찰의 쿠데타"라며 "쿠데타를 진압하기 위해 애쓰다 다시 새로운 소임을 갖고 올해 검찰개..

4월 6일 개학? 9월 신학기제 검토? 김경수의 공론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각종 행사는 취소되고 학교는 개학이 연기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4월 6일까지 연기한다는 소식이 나왔는데, 이마저도 확정이 아니고 최종적으로는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라..

신천지 남미 콜롬비아에서 포교활동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최근 유럽과 미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쏟아지는 가운데, 영미권만 아니라 남미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 콜롬비아에서 포교활동을한 신천지 신도가 첫 남민발 확진이 되었다..

벤츠 안양점 김여사 출고사고 딜러 다리골절 [내부링크]

벤츠 안양점에서 김여사가 신차 출고하는 과정에서 초보운전이라 그런지, 벤츠 딜러를 그대로 박아서 수술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고 입니다. 어떻게 운전을 하면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사고 피해자..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 청와대 국민청원 주소 모음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에서 가장 핫하고도 더러운 것은 텔레그렘 n번방, 박사방에 관련된 처벌과 구속일 것입니다. 아래 n번방에 대한 가입자 전원의 신상공개와 처벌을 청원하는 청와대 청원 주소를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박사방 N번방 참여인원 3만명 26만명? [내부링크]

최근 텔레그렘 n번방, 박사방의 운영자가 체포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텔레그렘방에 참여한 사람들이 몇명인가 논쟁이 붙었는데, 참여한 인원들도 신상을 공개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올라왔다. 그중 26만명의 사람이..

경상북도 서요양병원 코로나 32명 집단감염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진정세로 돌아가나 싶었지만 여러 곳에서 코로나 집단감염 사례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경상북도 서요양병원 코로나 32명 집단감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 병원에서는 그제(19..

이윤지 아나운서 다행히 코로나 음성 발언 사과 [내부링크]

최근 대구의 17세 소년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연합뉴스TV 이윤지 아나운서가 폐렴으로 사망한 17세 대구 고교생 코로나19 검사 소식을 전하며 “다행이다”라는 발언을 했습니..

배우 손수현이 텔레그램 n번방 [내부링크]

최근 텔레그렘 n번방, 박사방이 엄청난 국민들의 공분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손수현이 텔레그램 n번방에 참여한 이들을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손수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력한..

대구 대실요양병원서 57명 코로나 집단감염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잠잠해지는듯 하면서도 집단감염사례가 계속해서 나오는데, 대구 대실요양병원서 57명 코로나 집단감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대구 달성군 대실요양병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

오케이캐쉬백 OK 오퀴즈 겟TV 겟100 문제정답 3월 20일 [내부링크]

오케이캐쉬백 OK 오퀴즈 겟TV 겟100 문제정답 3월 20일 문제 정답은 아래에 있습니다. 오후 6시 문제 영상에서 4명의 현직 모델들이 알려주는 꿀팁의 주제는 총 가지입니다. 정답 5 오후 7시 문제 영상에서 김..

급성 패혈증 뜻과 증상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최근 대구의 17세 소년과, 배우 문지윤, BJ이치훈등 갑작스러운 급성 패혈증으로 목숨을 잃는 일이 일어나는 가운데, 패혈증에 대해서 궁금하실거 같습니다. 패혈증(敗血症, sepsis)이란 혈액이 인체에 침입한 세..

얼짱시대 이치훈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 [내부링크]

최근 흉흉한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구의 17세 학생도 갑작스럽게 급성폐혈증과 복합적인 증상으로 사망하고, 배우 문지윤도 마찬가지로 떠나갔는데 오늘은 얼짱시대 출신 BJ 이치훈이 32세의 나이로 어제 3..

송가인 엄마 송순단 무당?! 국가 무형문화재 72호 진도씻김굿 전수조교 [내부링크]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어머니 송순단 씨의 직업에 관심이 집중됐는데요, 방송에서 송가인 부모님은 '미스트롯' 목포 콘서트를 가기 전 우중충한 날씨를 뚫고 미리 주문해 놓은 떡을 찾았습니다. 집으로 찾아온..

배우 정준 악플러 고소 취소 이유는?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배우 정준이 악플러들에게 강경대응을 예고 했는데 돌연 고소안한다, 본인은 대인배이고 용서해줄 것이라고 했습니다.(사실 대인배라는 용어는 틀린 것이고, 군자가 맞는 용어입니다. 대인배는 존재하지 않습..

롤 클라 들어가도 겜시작 안되거나 애러 날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롤 클라이언트 들어가도 겜시작 안되거나 애러 날때 대처방법 최근 롤이 작동이 안되거나 튕긴다는데 간단한 해결방법이 있어서 적어보았습니다. Ctrl+Alt+Delete 눌러서 작업관리자 키고 세부정보 누들어가서 Le..

워크맨 왜냐맨 김민아는 기상캐스터 이전에 배우 신하나였다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워크맨과 왜냐맨으로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과거 배우를 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김민아의 프로필과 궤적을 잠깐 살펴보면 다음으로 요약을 할 수 있습니다. 1. 빠른생일+..

코로나 고용노동부 소상공인과 사업주를 위한 지원정책모음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경기가 많이 어려운 가운데, 고용노동부와 정부는 소상공인과 사업주를 위한 지원정책을 내놓았습니다. 소상공인 임대료 지원 | 소상공인 특별금융지원 | 개인사업자 세부담완화 | 영세사업자 고..

임채무 놀이동산 두리랜드 [내부링크]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배우 임채무가 `두리랜드` 재개장을 예고했는데요 지난 3월 16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임채무가 출연했다. 그는 이날 지난 1991년부터 직접 운영하고..

하정우 프로포폴 성형외과 병원장 혐의 인정 [내부링크]

예전에 배우 하정우씨가 동생의 이름을 빌려서 프로포폴을 상습투약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오늘 1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9단독 정종건 판사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성형외과 원장 김모씨..

이명박 신천지 연설 동영상은 가짜? 황희두 고발 [내부링크]

최근 프로게이머 출신인 황희두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이 이명박 전 대통령 측으로부터 허위사실 유포 혐의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했다고 합니다. 문제가 되는 신천지 연설 동영상 때문인데요 황희..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퀴즈 문제정답 3월 19일 [내부링크]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퀴즈 문제정답 3월 19일 문제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1번째 문제 문제: 가루신이야는 , 내장지방, 체지방량 감소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배우 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 [내부링크]

최근코로나바이러스와 대구 17세 소년이 갑자기 죽는일이 있어서 뒤숭숭한데 배우 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 향년 36세라고 합니다. 문 씨는 약 2주 전 동료 배우 신지수(34) 씨를 만났는데요 신주시 씨는 자..

민주비례연합 참여 정당 대표, 성추행 기소유예 전력 [내부링크]

최근 민주당이 비례연합정당을 꾸려서 총선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이중 가자환경당이라는 정당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당의 대표가 과거 미성년자를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의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던 사실..

새벽에 수락산 대형 산불 [내부링크]

서울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에서 산불이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19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27분께 수락산의 귀임봉 7부 능선에서 불이 나 주변으로 번졌습니다. 산..

OK캐시백 오퀴즈 쇼핑적립 최저가 쇼핑 문제정답 3월 19일 [내부링크]

OK캐시백 오퀴즈 쇼핑적립 최저가 쇼핑 문제정답 3월 19일 정답은 사진아래에 있습니다. 오전 09시 문제 문제: OK캐쉬백 포인트까지 적립받아야 OO OOO 쇼핑입니다. 정답: 진짜최저가 오전 10시 문제 문제: 3월..

유럽 이탈리아 코로나 사망자 475명 증가 [내부링크]

점점 유럽쪽 상황이 심각해지는거 같습니다. 오늘 새로 나온 데이터 기준 확진자는 4,207명이고 사망자는 475명이라고 합니다. 누적감염자 수는 35,713명이라고 하네요 이탈리아 말고도 이란 스페인, 독일 미국..

조국 딸 조민, 사흘 만에 KIST 인턴 중단이유? [내부링크]

최근 조국과 정경심 조민논란은 아직도 계속 되는 가운데, 조민은 사흘만에 KIST인턴중단한 배경이 재판에서 나왔습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에서 허위 인턴증명서를 발급받았다는 의혹을 받는 조국 전 법무..

애플 매장 무기한 폐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전세계의 경제가 타격을 입고 있는 가운데, 미국 애플은 중국을 제외한 모든 매장을 무기한 폐쇄한다고 합니다. 애플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사그라들지 않자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중국을..

충격주의))최근 논란이라는 텔레그렘 n번방 박사방의 실체 .jpg [내부링크]

출처 : 디시인사이드 야구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baseball_new8&no 지금 먼 상황인지 모르는 야갤러들 있을까봐 깔끔하게 요약해줄게 일단 언론에서 자주 혼동하는데 n번방이랑 박사방..

코로나 바이러스와 사이토카인 폭풍(스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이 되고 전세계적으로 확진자가 폭증하는 가운데 사이토카인 폭풍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Cytokine Storm. 바이러스와 같은 병원체 감염으로 인해서 면역체계가 교..

2020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열람하는 방법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내부링크]

올해 전국 아파트 등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작년에 비해 5.99% 오르면서 고가·다주택 보유자의 경우 세금 부담이 커질 전망입니다. 종합부동산세를 올리는 세법이 아직 국회를 통과하지 않았지만, 현행 세율..

남규리 씨야 탈퇴 해체 이유 [내부링크]

최근 '슈가맨3'을 통해 씨야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이들의 해체 이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전 씨야 출신 이보람의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가 올해 씨야의 컴백이 예정돼있음을 알리면서 기대가 더욱..

WHO 코로나에 이부프로펜 사용 경고 복용위험 [내부링크]

이부프로펜(ibuprofen)은 대표적인 염증과 해열에 많이 쓰이는 약이라고 합니다. 게시글 하단에 첨부해둔 부루펜은 다들 한번쯤은 본기억이 있을 것으로 봅니다. 아무튼 이런 약에 대해서 세계보건기구(WHO)가 코..

대구 17세 폐렴증세 사망 다발성 장기부전 코로나? [내부링크]

최근 미스테리한 일이 있습니다. 대구의 17세 청소년이 사망을 하였는데 사인을 정확히 모른다고 합니다. 일단 사인은 다발성 장기부전으로 주요장기들이 동시에 나빠지는 것으로 당시 학생은 호흡부전, 신부전,..

카라 STEP 스텝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돌파 [내부링크]

카라 STEP 스텝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돌파 소식입니다. 그룹 카라의 히트곡 'STEP'(스텝) 뮤직비디오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카라 한승연은 SNS를 통해 'STEP' 뮤직비디오 유튜..

정준 악플러 고소 예고 [내부링크]

최근 배우 정준이 악플러를 향해 고소를 예고했습니다. 정준은 18일 자신의 SNS에 댓글 캡처 화면을 올린 후 "이 두 사람은 내일 변호사분과 미팅후 고소하겠다. 나도 공개적으로 하는 거라 끝까지 갈 것"이라고..

대구 한사랑요양병원 코로나 확진자 69명 집단감염 [내부링크]

최근 교회나 PC방에서 코로나 집단감염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대구에 있는 한사랑요양병원에서 69명이 집단감염된 사례가 나왔다고 합니다. 대구 한사랑요양병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 69명이 한꺼번에 발생했다. 1..

청와대, UAE에 코로나 진단키트 첫 수출 가짜뉴스 [내부링크]

오늘 3월 17일 청와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위한 진단키트 5만1천개를 아랍에미리트(UAE)에 긴급 수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진단키트의 첫 수출 사례라고 하는데 강민..

전남 화순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전국에 없는 곳이 찾아보기 힘든 가운데 전남화순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전남 화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했다. 17일 방역당국에 따..

스위스 국가비상사태 선언, 코로나 [내부링크]

코로나가 최근 유럽을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스위스에서는 국가비상사태를 선언했습니다. 스위스 정부는 16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무서운 속도로 확산하자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했..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는 누구? [내부링크]

개그맨 박성광이 예비신부인 여자친구 이솔이와 만남부터 결혼까지 과정을 전했습니다. 박성광은 지난 16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 한국 대표로 참여했다. 이날 주제였던 혼전 계약서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코젠바이오텍 코로나 관련주 주식, 주가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여부를 보다 빠르게 진단할 수 있도록 코젠바이오텍의 진단시약을 한시적으로 승인했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코젠바이오텍은 진단시약 제조 비상장 바이오기업..

충남 홍성서 첫 코로나 확진 두바이,이집트 방문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에 확산사게 늘어나는 가운데, 청남 홍성에서도 첫 확진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확진자는 내포신도시에 거주하는 64세 남성으로, 전날 근육통·발열 증상이 나타나 홍성보건..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문제 정답 132회차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문제 정답 132회차 정답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32회차 3.16 ~ 03.22 문제 1. 다음 중 강원도 강릉의 옛 지명이었던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하슬라 하슬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 정답 3월17일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 정답 3월17일 정답은 문제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과거 인도 캘리컷에서 활발히 거래되며 검은 황금으로 불렸던 향신료는 무엇일까요? (선택지: 1. 팔각 2. 마라 3. 후추) 정답: 후추

코로나 의료진에게 무상으로 호텔 지원한 곳 위치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전국의 의료진이 사투를 벌이는 가운데 경남에서는 병원 의료진들이 주민들의 항의로 임시로 지내던 호텔에서마저, 나오게 됐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 소식을 듣고, 의료진을 위해서 창원의..

생활의 달인 부산칼국수달인 맛집 위치 토곡현대칼국수 [내부링크]

오늘 3월 16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부산 칼국수 달인, 신발 세탁 달인, 스위스 요리 달인이 소개됐습니다. 먼저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부산 칼국수 달인이 소개됐다. 은둔식달은 전국에 보..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연루설? 학력위조? 주식특혜의혹 [내부링크]

MBC스트레이트 방송으로 윤석열 검찰총장의 장모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부인 김건희 코비나 컨텐츠 대표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건희 대표는 윤석열과는 12살 차이가 난 결혼스토리도..

이지혜 둘째 유산 소식 [내부링크]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둘째 유산 사실을 알렸는데요 이지혜는 어제 3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죄송스러운..

일본 도쿄 올림픽 취소 여론 확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가 휘청이는 가운데, 일본국민 사이에서 2020 도쿄올림픽을 연기 또는 취소해야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스포츠닛폰은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전날 하루 동안..

한국은행 기준금리 0.75%로 전격 인하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실물경제도 침체되고 경제하강국면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장기화를 막기 위해서 미국 연준이 금리를1%를 한번에 내리는 빅컷(BigCut)을 단행한데 이어서 한국은행도 0.75%로 0.50%를 한..

학교 개학 연기 4월 교육부 확인?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유초중고등학교 개학이 3월 23일로 미뤄진 가운데 추가 연기하는 방안이 나오고 있습니다. 확진자 증가세가 다소 꺾이기는 했지만, 개학은 시기상조라는 목소리는 높아지고 있기 때문..

미스터트롯 김호중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이먼트 전속계약 [내부링크]

최근 미스터트롯이 성황리에 끝나고 화제의 인물인 김호중이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이먼트 전속계약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16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스터트롯’에서 큰..

성남 은혜의강교회 이단? 소금물 소독 [내부링크]

최근 성남 은혜의강교회에서 무더기 확진자가 나와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굳이 이런때에 예배를 드려야만 했냐는 것인데요 이미 일어난 일은 그렇다 치더라도 47명이나 감염되어서 큰일입니다.은혜의강교회 목..

옥련동 확진자 서울 콜센터 근무하는 50세 여성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에서 6번째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오늘 16일 오후 연수구청 페이스북에는 '6번째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연수구청 측은 확진자가 연수구 옥..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1번 조수진 기자 [내부링크]

미래통합당 비례정당인 미래한국당 공천관리위원회가 15일 비공개 비례대표 신청을 한 김예령 전 경기방송 기자와 조수진 전 동아일보 논설위원 등 70여명 후보들의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래통합당..

톱텍, 레몬 방역마스크 월 1억개 정부공급 추친 [내부링크]

최근 톱텍과 레몬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월 최대 1억개 수량의 에어퀸 방역 마스크 정부 공급을 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한 마스크 부족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 보유한..

픽크루 이상형 만들기 캐릭터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로 픽크루 이상형 만들기 캐릭터가 올라와있습니다. 자신만의 이상형을 만드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이상형 만들기`가 16일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화제다. `이상형 만들기`는 말 그..

스트레이트 검사님과 장모님 2탄 예고편 [내부링크]

지난주 스트레이트에서는 윤석열 검찰총장 장모의 허위 잔고 증명서 발급사실에 이어서 오늘은 수상한 소송 추가 의혹 확인으로 2탄이 방송이 됩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을 까요? MBC 스트레이트는 일요일 오후 8..

호날두 선행 기사 거짓말 모음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사태로 호날두는 자신의 호텔을 병원으로 개조를 하고 의료진들의 봉급을 자신이 충당하겠다는 기사가 거짓말이라고 나왔는데 전과가 한두번이 아니다. 호날두와 칠레 소아병원 역시 아이들에게 따뜻..

호날두 호텔 병원 선행은 거짓말, 가짜뉴스 [내부링크]

최근 호날두가 최근 코로나 사태를 대비해서 자신의 호텔을 병원으로 개조를 하고 의료진들은 자신이 봉급을 주겠다는 통큰 선행을 했다고 뉴스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는데 아니라는거 같습니다. 유벤투스 공격수..

정의당 비례대표 류호정 재신임, 신장식 자진사퇴 [내부링크]

정의당 비례대표 논란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대리게임으로 논란이 되었던 류호정은 그대로 재신임하며, 무면허, 음주운존으로 논란이된 신장식은 자진 사퇴하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정의당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영화 47미터 스놉시스 [내부링크]

47M 바닷속으로 추락한 '샤크 케이지'! 남은 산소량 15%, 숨 쉴 수 있는 시간 단 20분!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멕시코의 태평양 연안에서 특별한 휴가를 맞은 ‘리사’와 ‘케이트’. 잊을..

대구경북 특별재난지역 선포 무슨 뜻?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가 한국을 심각하게 강타하고 있는데 특히 대구와 경북 지역에서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 15일 정부는 대구와 경북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할 것으로 알려졌다. 자연재해가 아닌 신..

미스터트롯 결승 2라운드 곡 모음 유튜브 재생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결승 2라운드 곡 모음 유튜브 재생 입니다. 김희재,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임영웅, 김호중 이렇게 7명이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김호중 - 고맙소 정동원 - 누가 울어 장민호 - 남자라는 이유..

유초중고 추가 개학연기 가닥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유치원과 추중고등학교의 추가 개학연기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아마 4월 6일로 2주 추가 연기를 가닥으로 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교육당국이 3월 23일로 예정된 전국 유초..

정의당 비례대표 1번 류호정 프로필, 대리게임 논란 [내부링크]

얼마전 부터 정의당 비례대표 1번인 류호정에 대해서 많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의당이 4·15 총선에 비례대표 1번으로 공천한 류호정 예비후보(28)가 ‘대리 게임’논란에 휩싸였다. 대..

유승준 비자 발급 소송 승소 [내부링크]

유승준 비자 발급 소송 승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44)씨가 국내 입국을 위한 비자 발급 관련 소송에서 승소를 확정받았다고 합니다. 오늘 3월 13일 대법원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김선수..

하나투어 문재앙 코로나 안내 논란 [내부링크]

최근 하나투어에서 한 지점에 내건 안내문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 대통령을 비하하는 발언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지점은 안내문에다가 "문재앙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 재택근무 합니다"라고 써놓았습니다. 하..

하연수 악플러 고소 현재진행 사건 사과 [내부링크]

배우 하연수가 성희롱 등 인식공격성 악플을 단 악플러를 고소하겠다고 합니다. 하연수는 13일 인스타그램에 “특정 카페를 언급하며 악플러를 고소하겠다는 게시물에 보내주신 많은 공감과 응원의 말씀들,..

부천하나요양병원 코로나 확진자 근무 집단격리 [내부링크]

경기 부천지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환자와 직원 등 220여명이 있는 부천하나요양병원에서 간호조사무사로 근무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부천시는 이에 따라 하나요양병원의..

공적 마스크 판매중지 속출 이유 [내부링크]

공적마스크를 일선 약국에 배부하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런 공적마스크 판매를 포기하거나 중지하는 약국이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정부가 11일 오전부터 어플과 웹을 이용해서 공적마스크 판매현황을..

하트시그널 강성욱 2심서 성폭행 유죄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 1에서 출연해서 인기를 얻고 이름을 알렸던 뮤지컬 배우 강성욱이 2심에서도 실형을 받았다고 합니다. 강성욱과 공범은 2017년 8월 한 주점에서 같이 술을 마시던 여종업원을 공범의 집으로 데려..

코로나 필리핀 마닐라 봉쇄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한국에 대한 입국제한 국가가 늘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 감염자가 나오는 가운데,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코로나를 이유로 봉쇄한다고 합니다. 동남아도 비상이되고 있습니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일..

안소미 남편 김우혁 직업은? [내부링크]

개그우먼 안소미가 남편 김우혁의 가출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데요. TV조선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에서 김우혁이 과거 가출했던 이유를 폭로했습니다. 이날 안소미는 "남편의 술버릇을 참다 못해 어느..

미래통합당 김미균 프로필 공천철회 참사 [내부링크]

최근 미래통합당이 공천 문제로 또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4.15 총선 서울 강남병 후보로 김미균 시지온 대표를 전략공천했으나, 김미균 대표의 정치적 성향 논란이 불거지면서 공천 결정 하루도 안돼 이를 철회했..

조장혁 악플러 강경대응 예고 페이스북 [내부링크]

가수 조장혁이 악성 댓글에 대한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조장혁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런 게 당신들이 응원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는 일인가요?”는 글과 함께 악성 댓글 캡처 사진..

미스터트롯 결승자 발표 다음주 연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결승자 발표가 다음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결승전에 총 773만 1781표가 쏟아지면서 서버에 문제가 생겨 최종 우승자를 발표하지 못한 것인데요, 김성주는 그동안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을 진행했지..

워크맨 일베 용어 사용 논란 [내부링크]

인기 유튜브중 하나인 워크맨에서 일베용어 사용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는 지난 11일 '이제 접습니다'라는 타이틀로 영화 '기생충'에 등장했던 피자 상자 접기 부업에 도전한 방송인 장성..

미스터트롯 결승 투표 실시간 문자투표 방법(#4560 문자)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결승 투표 실시간 문자투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사진 또는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년 3월 12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녹화 된 결승 진출자 7인의 무대를 보고 문자 투표를 해서 응원 투표를 할 수..

다음,카카오,카카오스토리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내부링크]

투표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1. 카카오톡으로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2. 카카오스토리로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3. 다음 홈페이지에서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지금 미스터트롯 결승 실시간 문자투표는 아래 게시글 참고..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의원 경선 패배 공천 탈락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의원이 강선후 후보에게 패배했다고 합니다. 즉 공천 탈락입니다. 금태섭 의원은 지난 공수처법안부터 민주당의 당론에 대해서 비상식적이고, 반민주적이라는 입장을 내면서 친문지지자들에게..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나이, 남편 [내부링크]

전미도 나이 남편등 배우 전미도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까 합니다. 사실 저도 드라마나 영화 뮤지컬 연극등을 두루 보는것이 취미이고, 매스컴을 자주 접하는 편인데 좀 생소하신 분인데요. 스타..

강원도 농수특산물 진품센터 최문순 도지사 트위터 홍보 감자 사이트 [내부링크]

최근 강원도 농수특산물 진품센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명 강원도 감자 사이트인데요 SNS 트위터로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외식 불황, 학교 식자재 감소 등으..

개국본(개싸움국민본부) 후원금 4억 보이스피싱 당해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지지와 검찰개혁을 요구하며, 이른바 ‘서초동 촛불집회’를 주도했던 친여 성향, 조국지지 시민단체 ‘개싸움국민운동본부’(개국본)에서 원격조종 스마트폰 애플리케이..

밀크터치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 정답 [내부링크]

밀크터치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 정답 정답은 사진아래에 있습니다. 문제가 여러개인 만큼 정답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나머지는 게시글 하단에 있는 문제와 정답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페이지 문제 다음 문..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확인하지마세요 피싱주의 [내부링크]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확인하지마세요가 검색어나 연관검색어로 올라왔습니다. 어떤분들은 안재현 오연서로 동영상 링크되어있는 동영상이 떠돌면서 피싱과 해킹이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안재현뿐만 아니..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천안나 출연자 갑질논란 [내부링크]

채널A 로맨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 전부터 출연자의 인성문제로 논란을 겪고 있습니다. 승무원 출신인 한 여성 출연자가 과거 대학시절 후배들에게 욕설을 하거나 폭행을 하는 등 갑질을..

HIV 코로나 치료제 칼레트라 관련주 [내부링크]

HIV치료제 칼레트라가 우한폐렴 확진자 치료에도 효과를 발휘하였습니다. 유럽인구 절반을 앗아간 고대의 페스트로부터 중국발 위험이 확대 중인 코로나바이러스까지, 인류는 질병의 발견과 약품의 개발이라는 끝..

주진모 카톡 유출 사건 대화내용은? [내부링크]

아내 민혜연씨가 MBC방송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주진모 카톡유출을 다시 포슽이해보았습니다. 주진모 휴대폰 해킹 사건이 카톡 메시지 유출로 이어지면서 카톡에 등장한 톱남자배우들의 2차피해로 번지고..

주진모의 부인 민혜연 나이 직업 MBC 기분좋은날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와 결혼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씨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진모 민혜연 결혼 지난 19년 1월 열애를 알렸던 배우 주진모와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두 사람의 결혼식은 19년 6월 제주도에서 치..

톰행크스 부부 코로나 확진판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미국사회에서도 감염이 시작되었는데, 최근 톰행크스 부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300명에 육박한 가운데 할리우드의 유..

미국 예일대 박사 "코로나 중국인 아닌 신천지 때문" 정체 [내부링크]

최근 뉴스에서 미국 예일대 박사가 코로나 변수는 신천지와 통합당 때문이라는 말을 하면서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일단 나온것만 봐서는 무슨말인가 싶을 겁니다. 하지만 이 사람의 정체를 살펴보면 이상한..

신천지 신도 5647명, 11일 자정부터 자가격리 해제 통보 [내부링크]

11일 자정부터 대구 지역 신천지 교인 5647명의 자가격리가 해제되는 가운데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3월 11일 JTBC 뉴스에 따르면 대구에 위치한 한 신천지 시설에는 폐쇄 명령서가 여러 차례..

대구 신한카드 콜센터 20명 코로나 집단 확진 [내부링크]

최근 서울의 신도림 콜센터에서 코로나 집단 확진자가 발생했는데, 이번에는 대구신한카드 콜센터에서 집단으로 확진되었다고 합니다. 3월 11일 MBN뉴스에 따르면 대구 반월당에 위치한 신한카드 콜센터 영업장 직..

신천지 위장 동아리 권영진 대구 시장 지지 [내부링크]

얼마진 신천지 위장 단체와 권영진 대구 시장이 관련있다는 뉴스가 나왔는데 이번에는 대구경북 청년 동아리연합을 표방한 신천지 교인 위장 동아리가 2018년 지방선거 당시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를 지지한 것으로..

미스터트롯 김호중 우승 공약 게시물 삭제 코로나 1억기부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의 트바로티 김호중이 우승 공약 게시물을 삭제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이슈가 과열됐다는 입장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어제 3월 11일 김호중은 자신의 팬카페에 “결승 생..

순수예감 손소독제 OK캐시백 오퀴즈 문제정답 3월12일 [내부링크]

순수예감 손소독제 OK캐시백 오퀴즈 문제정답 3월12일 정답은 사진아래에 있습니다. 오전9시 문제: 닥터스 크린겔 60ml 함유된 에탄올은 %로 감염병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를 확실히 소독할 수 있습니다. (..

고등학생 팝핀현준 부인 국악인 박애리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팝핀현준이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팝핀현준은 지난 21일 “문은 위로 올려줘야 제맛!”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게재는데요. 그는 ‘슈퍼카’ ‘대흥동멋쟁이&r..

여성의당 총선 준비 자금 기부 광고 논란 [내부링크]

최근 이번 총선의 새로운 정당중하나인 리얼돌 금지, 미성년자 의제 강간 연령 상향 등을 주장해온 여성의당이 총선준비를 위해서 광고를 냈는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특정인물을 거론하며, 애플망빙 더 먹게 1..

조선족 토막살인 장대호 옥중서신 유출 [내부링크]

조선족 토막살해범으로 알려진 용의자 장대호의 옥중서신이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살인한 순간부터 묘사가 적나라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언론이 말해주지 않는 사실들로 시작해서 총 28페이지로 구성이 되어..

두산중공업 경영실패 그리고 휴업검토,명예퇴직 [내부링크]

최근 두산중공업이 경영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문재인정부 이후 탈원전 때문과 미세먼지로 인한 탈석탄 때문에 수주물량이 10조 가까이 날아 갔다고 합니다. 명예퇴직 카드를 꺼내든지 얼마 되지 않는 시점에서 두..

트와이스 쯔위 자가격리, 코로나 여파 [내부링크]

트와이스의 쯔위 자가격리, 코로나19 탓 대만 자택서 2주간 자가격리 중이라고 합니다. 3월 8일 대만 언론 자유시보는 쯔위 어머니 황옌링 씨와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쯔위는 현재 대만에서 자가 격..

성북구청 코로나 확진자 두명 추가 발생 돈암동, 보문동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난리인 가운데 성북구청 코로나 확진자 두명 추가 발생 했다고 합니다. 확진자 거주지는 돈암동, 보문동라고 하네요 성북구청은 오늘 17시 7분에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2명이 발생..

경남 진주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신천지 [내부링크]

비교적 코로나 청정지역으로 알려졌던 경남 진주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확진자는 대구에서 부모집에온 20대 여자 신천지 교육생으로 자가격리 통보를 어겼다고 합니다. 경남 진주지역에 자가..

미나 필립 나이는? [내부링크]

1972년생인 미나의 나이는 올해 2020년기준 49세. 1989년생으로 32세인 남편 류필립과는 17살의 나이 차이가 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던패밀리’에 출연 중인 미나가 남편 류필립과 찍은 셀카를..

진태현 박시은 딸 대학교 졸업 [내부링크]

지난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딸의 대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박시은은 "여중 여고 여대나왔다. 캠퍼스 로맨스를 꿈꿨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

코로나 확진자 괴정동한신아파트 거주 [내부링크]

코로나로 전국에 확산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대전광역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19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오늘 3월 11일 대전시 서구는 “괴정동 한신아파트에 거주하는 70대..

주현미 나이 약사 출신 가수 임동신과 결혼 프로필 [내부링크]

주현미 나이 약사 출신 가수 임동신과 결혼 프로필 KBS 가요무대, 주현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주현미는 광주 동구 서석동에서 산동성 출신 중국인 아버지 주금부와 한국인 어머니 정옥..

KBS아나운서 7인 연차수당 부당수령 논란 이혜성,한상헌 [내부링크]

KBS 현직 아나운서 7인이 연차수당을 부당수령한 것이 발각돼 징계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11일 뉴데일리는 휴가를 쓰고도 근무한 것처럼 전산을 기록해 연차보상수당을 받은 아나운서 7인이 무더기로 적발..

한상헌 아나운서 성관계 사건 논란 가세연 [내부링크]

지난 2월 말 한상헌 아나운서가 결국 맡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2월 19일 한상헌 아나운서가 KBS 프로그램 '생생정보', '더라이브'에서 모두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했습..

허각 다이어트 한 달만에 10kg 감량 다이어트 [내부링크]

가수 허각이 한 달만에 체중을 10kg 감량했다는 소식입니다. 가수 허각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갑상선 암 수술 후 달라진 건강 개념. 건강하게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93kg에서 83kg. 한달 만에 10kg 감량"이라..

거여동 여고 동창 살인사건 밀실 살인 사건 영화 멜리스 [내부링크]

영화 멜리스가 주목을 받으면서 모티브가 되었던 거여동 여고 동창 살인사건 밀실 살인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2016년 개봉한 영화 '멜리스'는 지난 2003년 발생한 거여동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

미스터트롯 나태주 태권도 선수에서 트로트 가수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나태주의 레이스가 아쉽게 마무리되었다. 그렇지만 그가 선보인 무대는 그 누구보다도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억 속에 강한 인상을 남겨 쉬이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태권도 선수 출신인 나태주는 2006년..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성착취 [내부링크]

민갑룡 경찰청장은 텔레그램 등을 통한 성 착취물 공유 범죄를 근절할 대책과 관련해 "다방면으로 국제공조를 추진해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성범죄를 끝까지 수사하겠다"고 밝혔다. 민 청장은 이..

빅뱅 YG와 3번째 재계약 [내부링크]

5인조 빅뱅에서 승리가 떠난 지금 4인조 빅뱅이 YG엔터테이먼트와 3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11일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드래곤과 태양, 탑, 대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입장을..

권영진 대구시장 신천지와 접촉, 커넥션 포착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대구신천지에서부터 급격하게 확산이 되고 있는 가운데, 신천지는 불성실하게 협조를 하며 방역에 오히려 방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는 와중 권영진 대구 시장과 이단 신천지 위장봉사단체..

심쿵할인 OK캐시백 오퀴즈 문제정답 3월11일 [내부링크]

소셜커머스 심쿵할인 OK캐시백 오퀴즈 문제정답 3월11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오전 9시 문제: 소셜커머스 심쿵할인은 매일 초특가로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

고용유지지원금 정부 부담금 지원자격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기업들과 자영업자들의 부담이 극심한 지금, 고용노동부, 정부에서 고용유지지원금을 부담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첨부한 PDF파일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출처는 고용노동부 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동치미막국수 위치 교감막국수,닭불고기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 경기 남양주시 소재 동치미막국수 맛집이 화제다. 3월 10일 SBS ‘생활의 달인’ 722회에서는 동치미막국수 달인, 팥소절편 달인, 제주돌문어 달인 등을 만났다...

중국이 일본에 기부한 KF94 한국마스크 논란 [내부링크]

최근 중국이 일본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책을 위해서 마스크를 기부했는데 그 마스크가 KF94한국산 마스크라는 것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전 알리바바회장 마윈은 일본 훗카이도에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습..

나무시계 보우드 캐시워크 퀴즈 문제 정답 3월 10일 [내부링크]

나무시계 보우드 캐시워크 퀴즈 문제 정답 3월 10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Desiny' 컬렉션은 나무에 ㅇㅇㅇㅇㅇㅇ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여, 프..

생방송 투데이 먹킷리스트 약돌생갈비+흑돼지작품&흑돼지구이 맛집 위치 [내부링크]

10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먹킷리스트 – NO.37 품격의 돼지 편, 더 맛있SHOW – 무대를 뒤집을 미(味)친 조합 편, 자족식당 – 해발 800m에서 키웠다! 정선 왕(王) 주먹..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감염자 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감염자 비교 사이트 입니다. 최근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진되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에서는 확진자가 1만명을돌파했다고 합니다. 이제 중국과 한국이..

조국수호당 창단준비위 결성, 우리가 조국이다 [내부링크]

최근 4월달 선거가 가까워 지면서 여러정당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조국 전 법무장관 지지자들이 '조국수호당' 창당준비위원회를 결성한 것으로 오늘 3월10일 알려졌다고 합니다. 조국수호당(가칭) 창준위는 지..

미스터트롯 임영웅 편애, 공정성 논란 작가 SNS [내부링크]

최근 TV조선의 1등공신 인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과 출연자 임영웅이 구설수에 휘말렸습니다. 지난 3월 7일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작가 한 명이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멜..

이탈리아 국가봉쇄, 전국민 이동 금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과 한국에서는 안정세를 찾아가는데 이탈리아에서는 급격한 폭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1만명을 넘어가는 가운데, 이탈리아는 국가봉쇄와 전국민 이동금지라는 결정을 내리게..

장혁 임대료 감면과 성금 5천만원 기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극복을 위해서 기업들과 개인의 성금후원과 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 장혁이 임대료 인하 운동에 참여하고 더불어서 성금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최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

WHO 팬데믹(pandemic) 현실화 우려 팬데믹 뜻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과 한국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면서 WHO(세계보건기구가)가 코로나19에 대해 "팬데믹(세계적 대유행·pandemic) 위협이 매우 현실화되고 있다"고 우려한 가운데..

마약 투여 논란 박유천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내부링크]

마약 투약 논란을 빚었던 박유천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상반된 입장을 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오늘 3월 10일 박유천은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하고 “앞으로 공식 SNS를 통..

영등포구청 문래동 추가 확진자 2명 발생 콜센터 직원 [내부링크]

신도린 에이스손해보험 콜센터 코리아 빌딩에서 확진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여기 직원이었던 영등포구청 문래동에 거주하는 두명의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영등포구청이 10일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의정부 코로나 확진자 격리 치료 이동경로,동선 [내부링크]

의정부 코로나 확진자 격리 치료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 3월 10일 의정부시에 따르면 확진환자 A씨는 신곡1동 풍림아파트에 거주하는 51세 여성 직장인으로서 서울 구로구 에이스손해보험 콜센터에 근무하는 것으..

MLB 류현진 김광현 승리투수 [내부링크]

류현진-김광현, 나란히 같은날 무실점 역투 시범경기 첫 승 수확을 했다고 합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3 토론토 블루제이스)과 ‘KK’ 김광현(31 세인트루이스)이 나란히 무실점 역투..

홈플러스 전문관 홈플러스 오전 퀴즈 정답 공개 3월 10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전문관 홈플러스 오전 퀴즈 정답 공개 3월 10일 문제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홈플퀴즈 타임 홈플러스 모바일몰의 유럽상품 전문관으로 유럽을 제일 사랑하는 홈플러스의 선택~ 독일, 이탈리아,..

실업급여 모든 구직급여 수혜자들 지급조건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국민들에게 긴급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정부에서는 추경안을 내놓았습니다. 모든 구직급여 수혜자들은 고용센터 방문없이 '실업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고 합니다. 출처는 고용..

2020년 교육급여 지급일, 신청방법 안내 [내부링크]

2020년 교육급여에서는 고등학생 교육급여가 약 60% 인상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육급여 지급 대상도 확대되어, 4인 가구 기준 월소득 237만여 원 이하 가구까지 2020년 교육급여를 받을..

에코후레쉬 OK캐시백 오퀴즈 문제 정답 3월10일 [내부링크]

에코후레쉬 OK캐시백 오퀴즈 문제 정답 3월10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오전 09시 문제: 오퀴즈와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에코후레쉬 생필품 데이는 최대 79% 할인 뿐만 아니라 첫 주문고객에 한하여 최대..

가수 전영록 나이 부인 아들,딸 가족사 [내부링크]

암투병을 극복하고 다시금 활발히 활동 중인 전영록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전영록 부인 임주연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전영록과 전영록 부인 임주연 나이차이는 16살로 알려..

서울 구로구 확진자 28명 집단감염 신도림동 코리아빌딩 콜센터 [내부링크]

전국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때문에 난리인데, 서울 구로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7명이 추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구로구는 9일 오후 8시 3분께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관내 거주 7명 추가 확..

윤석열 총장 장모 비리의혹 MBC 스트레이트 349억 잔고위조 [내부링크]

오늘 3월 9일 방송 중인 MBC '스트레이트'는 윤석열 검찰총장의 장모 최모 씨의 부동산 관련 투자 의혹을 집중적으로 조명했다고 합니다. 방송에 따르면 최 씨는 동업자와 공동으로 경기도 성남시 도촌동 땅에 투..

미추홀구,계양구 코로나 확진자 발생 동선파악 중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난리인 가운데, 이번에는 미추홀구,계양구 코로나 확진자 발생했다고 합니다. 인천시는 해당 확진자의 동선을 공개 했습니다. 인천 미추홀·계양·연수구에서 각각 1명..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 코로나 한시적으로 소득요건 완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근로자와 자영업자 대한민국 국민이 전체적으로 힘이 드는 시점입니다. 고용노동부에서는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 한시적으로 소득요건 완화를 한다고 합니다. 월 평균월평균소득..

생생정보 연매출11억 소곱창구이 위치 맛집오늘 [내부링크]

생생정보 연매출11억 소곱창구이 위치, 3월 9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020회에서는 SNS 화제 맛집-토마호크 세트(온블랙9x), 대왕 랍스터찜(해저도x), 대왕 짬짜면(마x), 대왕조개전골(통..

분당서울대병원 신천지 코로나 확진자 논란 [내부링크]

코로나 국가지정치료 병상이 있는 분당서울대병원 직원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병원 내 감염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직원은 ‘신천지’ 신도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해당 직원은 신천..

소나무 뿌리 송근봉 생김새와 효능 [내부링크]

신비한 약재 송근봉효능에 대해 알아 보겠읍니다 소나무 뿌리에 균사체가 들어 가면서 생기는 혹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종의 소나무에 생기는 병으로도 볼수 있겠죠 아무튼 그렇면서 뿌리가 독특하게 자라며 효능..

코로나, 공간제균 목걸이 바이러스 억제 유사과학 주의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 품귀 현상이 오는 지금 일명 코로나 목걸이가 판매되고 있다. 공간제균이라고 하며 바이러스를 차단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인터넷 검색어에 코로나 예방 목걸이를 보았다. 우리 제발..

소녀시대 태연 아버지, 부친상 앨범발매 연기 [내부링크]

오늘 그룹소녀시대 리더인 태연(31)이 부친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오늘 9일 오전 태연의 부친이 급성 심근경색으로 눈을 감았다. 비보를 전해 들은 태연은 가족들과 함께 슬픔을 나누고 있습니다. 하필 오늘은 태..

숙녀회(숙명여고 동문모임)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숙녀회는 숙명여고 동문모임을 뜻하는 곳입니다. 김정숙 여사의 모교(숙명여고) 동문모임인 '숙명여고 동창회', 일명 '숙녀회'는 김 여사의 정치적 기반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정숙 여사는 1970년 숙명여중 졸업..

마스크 납품 도매 지오영 특혜 의혹 청와대 청원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에서 마스크 납품가지고 장난질을 하고 있다는 게시글이 올라 왔습니다. 지오영 이라는 마스크 납품 도매 업체가 있는데 여기가 공적 마스크를 700원에 때서 1200원에 납품하는데 전국 2만5천여개의 약..

2020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베네피아 온라인몰(복지몰) [내부링크]

2020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안내 2020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고, 2020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서도 어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 베네피아 온라인몰, 복지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육군 1사단 코로나 성금 강제모금 논란 [내부링크]

최근 연예인들과 기업들의 코로나 극복을 위한 성금과 기부 소식으로 인해서 훈훈한 가운데, 이상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육군 1사단에서 코로나 성금을 전달했는데 이것이 병사와 간부를 동원해서 강제로 성금을..

북한, 함남서 동해로 단거리 발사체 3발 발사 [내부링크]

북한이 얼마전 동해상으로 미사일을 두차례 발사했는데, 오늘에는 3발을 발사 했다고 합니다. 5일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합동참모본부는 "오늘 오전 북한 함경남도 선덕 일대에서 북동쪽 동해상으로 발사된 미상..

북한의 마스크 요청에 청와대 거부 소식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북한이 대한민국, 남한에게 마스크를 지원해달라고 했다는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중국 국경봉쇄로 물자가 부족해지자 북한 주민들의 불만도 커지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SNS 망언 논란 [내부링크]

최근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소속인 사람이 SNS로 망언을 한것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7일 페이스북에 "신천지와 코로나19의 위협은 전국에 있지만 대구·경북에서만 아주 두드러지게 심각한 이유..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응급실 폐쇄 [내부링크]

어제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응급실이 폐쇄되었다고 합니다. 대구에 거주하는 사실을 속이고 서울시 중구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에서 입원치료를 받아온 78세 여성이 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

미우새 임원희, 진경의 소개팅 폭로 [내부링크]

지난 3월 8일 방송된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미우새' 임원희가 최근 소개팅을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방송에서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마..

드라마 하이바이,마마!(하바마) 고보결에 정체 발각? [내부링크]

'하이바이,마마!'(이하 하바마) 김태희의 환생 라이프에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이제원)에서 차유리(김태희 분)가 가족 같은..

삼성전자 화성공장 화재 진압 [내부링크]

오늘 경기도 화성시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였다고 합니다. 전날 3월 8일 오후 11시18분쯤 삼성전자 반도체 화성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차 등 장비 32대와 대원 84명을..

개리 아내 직업 나이 인스타 집 공개 슈돌 [내부링크]

최근 강개리의 아내에 대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개리는 2017년 SNS를 통해서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다.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다"라고 밝혔습니다. 결혼..

오늘 승리 현역 입대 [내부링크]

오늘 빅뱅의 승리가 현역으로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성매매 알선 및 해외 원정도박등의 혐의 조사는 군사재판으로 이관되어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승리는 오늘 9일 강원 철원군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약국 마스크, 공적마스크 판매시간 언제? [내부링크]

오늘부터 공적마스크가 공급되면서 약국의 마스크 판매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약국의 경우 개인사업자이기 때문에 지점별로 다르며, 약국의 안내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를 통해서 판매여부를 확인..

전소미 생일파티 인증사진 [내부링크]

전소미의 오늘 3월 9일 스무살 생일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생일케익크 인증을 한 사진이 올라왔네요 전소미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금 미리 생일. 케익 맛이 괜찮나. 내가 먼저 좀 먹어볼..

오르테가(Oretega) 제이팍 싸다구 사건(뺨때린 사건) [내부링크]

오르테가(Oretega) 제이팍 싸다구 사건이라고 올라왔습니다. UFC선수 오르테가가 한국의 가수 제이팍(Jay Park)의 뺨을 때린 사건인데요 제이팍 싸다구맞기까지 사건 정리해봄 사건의 발단은 UFC 부산대회로 거슬..

육성재 이상윤 집사부일체 하차 [내부링크]

이상윤과 육성재가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3월 8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로 이상윤과 육성재가 눈물의 졸업식을 맞이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상윤은 "최고..

신한 페이판 신한플러스 신박퀴즈 2탄 문제 정답 3월8일 [내부링크]

신한 페이판 신한플러스 신박퀴즈 2탄 문제 정답 3월8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신한플러스에서 진행 중인 '신한카드 결제계좌 전환 이벤트' 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신한카드의 결제계좌를 신한은행..

2020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정답 3월8일 [내부링크]

2020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정답 3월8일 사진 아래에 정답이 있습니다. 문제: 짜투리 VS 자투리 중 맞춤법 상 바른 표기는 무엇일까요? 정답: 자투리 리브메이트,문제,정답,퀴즈

에스팀 김소연 대표 결혼? 집 공개 [내부링크]

에스팀 대표 김소연이 집을 공개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소연이 집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이날 김소연은 휴일을 맞아 집에서 아침일상을 전하며 남산 아래 위치한 집..

이광수 교통사고 발목골절,수술 [내부링크]

오늘 3월 8일 러닝맨에서 이광수의 교통사고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광수가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발목이 골절되어서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지난 2월달에 배우 겸 방송인 이광수(35)가 교통사고로 발목을 다..

미스터트롯 류지광 아버지, 키, 전공 프로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류지광 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뛰어난 저음 목소리와 모델출신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류지광 아버지, 키, 전공 등 간단 프로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팬텀싱어에 출연당시 류지광은 곽동현 씨와..

이원일 셰프, 연인 김유진 PD 일상공개 [내부링크]

이원일 셰프와 연인 김유진 PD가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했습니다. 이원일 셰프와 연인 김유진 PD 두 사람은 오는 9일(월) 밤 10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일상을 처음으로 공..

스토브리그 배우 홍기준 음주운전 [내부링크]

최근 스토브리그 배우 홍기준(42) 음주운전으로 적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호대기중 그대로 운전대에서 잠이 들었다고 하네요 서울 송파 경찰서는 홍기준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석 입건했다..

마스크 대리구매 허용 범위 [내부링크]

마스크 대리구매 허용 범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최근 정부에서 마스크 공적공급을 하면서 마스크5부제를 시행했습니다. 출생일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는 요일을 지정한 것인데, 이는 아이가 미성년자..

핸섬타이거즈 고려대 ZOO와 아마추어 최강전 [내부링크]

'핸섬타이거즈' 고려대 ZOO와 아마추어 최강전 6일 방송된 SBS 리얼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아마추어 최강전에 출전한 핸섬타이거즈가 고려대 ZOO에 맞섰으나 78:86을..

송해 나이 최고령 연예인, 건강비밀 [내부링크]

송해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방송인이다. 대한민국 최고령 현역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전국노래자랑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촬영은 못하고 옛날 스폐셜 특집을 방송하는 것을 보면서 송해의 나이..

2020년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 women’s day [내부링크]

2020년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입니다. 바로 오늘 일요일이지요 국제 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 또는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의 정치 정치·경제·사회적 업적을 범세계적으로 기리는 날입..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대형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예전부터 전통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으로 이마트, 롯데마트 같은 대형마트는 월2회 의무휴일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 법이 실효성은 의문이고 효과는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별수 있나요 법을 그렇게 만들었고, 그..

서울대학교 학생 문재인 정부 SNS 페이스북 비판 [내부링크]

서울대 학교 학생 문재인 정부 SNS 페이스북 비판 최근 서울대학교 SNS 페이스북 채널인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문재인 정부를 비판하는 글이 올라 왔습니다. 반어법을 가미한 형태로 문재인 정부를 실랄하게 비판..

코로나 자가격리 앱 3만명에게 적용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에 확진자가 7천명이 넘은 가운데 정부는 코로나 자가격리앱을 도입했습니다. 코로나에 확진되었거나 자가격리 대상자임에도 불구하고 외출을 하고 사람을 만나는등 접촉하는 사람..

착한 임대료 운동 확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사람들이 소비를 안하고 외출을 안하는 가운데, 자영업자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착한 임대료 운동도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포항에서는 임대료 인하에 동..

나혼자 산다 화사 새집 공개 [내부링크]

어제 3월 6일 MBC방송 나혼자 산다에서 화사의 새집이 공개가 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가수 화사의 새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방송부터 화사의 새집인거 같습니다. 화사의 새 집을 보겠습니다...

대구시장 신천지 교인, 오늘중 검사받아라 행정명령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대구 신천지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퍼지면서 말썽인데, 대구 사장은 신천지 교인에게 오늘중 검사받아라고 진단검사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신천지 교인들 지난달 16일 마지막 집회 후에도..

황제펭귄, 아델리 펭귄 실체 3가지 모습 [내부링크]

황제펭귄 실체, 황제펭귄, 아델리 펭귄 실체 3가지 모습 여러분들은 황제펭귄에 대해서 보신적이 있나요? 하지만 이런 아델리 펭귄 실체가 다루어 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잔인한 성격..

뷔 김유정 열애설 진실 [내부링크]

최근 여러 커뮤니티에서 방탄소년단 뷔(김태형·24)와 배우 김유정(20)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뷔가 얼마전 올린 지하철 사진이 열애설의 발단이었습니다. 1월 11일 방탄소년단 뷔는 자신의 SNS에다가 서울..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이 키 학교 군대 결혼 프로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으로 얼마전 방송에서 정동원과 완벽한 듀엣 무대를 선보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장민호 나이 키 학교 군대 결혼 간단 프로필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가장먼저 궁금해하실..

AMD 모든 라이젠 CPU에 신규 보안취약점 발견 [내부링크]

AMD 모든 라이젠 CPU에 신규 보안취약점 발견 - 그라츠 공과대학에서 AMD CPU에 존재하는 보안취약점 발견 - 스펙터 기반의 부채널 공격으로 보호되어야 할 정보를 공개시키는 것이 가능 - 크롬과 파이어폭스 브라..

아는형님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출연 [내부링크]

아는형님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박신혜씨의 고백 "이홍기와 약속 위해 출연 결심이라고 합니다. 녹화 당시 박신혜는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절친 이홍기를 꼽았는데. 과거..

한지혜 결혼, 남편 간 이식 수술 고백 [내부링크]

한지혜의 본명은 이지혜로 1984년 6월 29일생으로 올해 2020기준 나이 37살입니다. 배우 한지혜가 결혼 이후 남편 정혁준 검사의 간호를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한 방송에서 배우 한지혜는 "시아버지가 조금 아프..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만드는법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밤 방송에서는 5인의 편셰프들이 주제에 맞게 시장조사를 하고 신메뉴를 개발하는 과정이 소개됩니다. 편셰프들에게 주어진 세 번째 주제는 '우리 돼지고기'를 이용한 편의점 간편식을 개..

빅스 라비 여동생 누구? [내부링크]

빅스 라비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여동생이 나왔습니다. 빅스 라비 여동생은 누구일까요? 꼭 1년전오늘 항상 씩씩하고 남자답던니가 합숙시작 후에 지원이(라비 여동생)를 오랫만에 보고 울던 오늘을(2012년때..

민주당 청년위 정책위원 대놓고 대구차별,혐오 논란 [내부링크]

최근 커뮤니티 MLB파크에서 한 사람이 대구경북은 코로나 감염자가 아무리 폭증해도 타지역까지 번지지만 않는다면 상관이 없으며, 민주당지지자들이 있는 곳이 아니라, 미통당 지역이니 신경쓸거 없다며 대구 봉..

양치승 관장 SNS 폭로 피트니스존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헬스트레이너로 여러 예능에 나오면서 이름을 알린 양치승 관장에 대해서 폭로가 나와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양치승 관장은 나혼자 산다의 성훈 편에 등장하였으며, 많은 연예인들의 몸을..

중국의 박쥐 K푸드 누명 사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진원지로 알려진 중국에서는 자신들에게 코로나바이러스 누명을 씌우지 말며 중국바이러스라고 부르지 말라고 경고 했습니다. 거기에 바이러스 발원지가 중국이라는 근거도 없다고 덧붙였습..

개그맨 김영민 SNS소신발언,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 개그맨 김영민이 SNS에서 소신발언을 한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정부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밉보이거나 쓴소리를 하면 테러를 당하는일이 빈번한데 이를 두고 개그맨 김영민씨가 날카로운 일침을 날..

미스터트롯 정동원 엄마 이혼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크게 인기를 끌면서 가정사도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장동원 군은 과거 KBS2 인간극장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나와 할아버지와 함게 서울로 공연을 다니는 모습을 보며주면서..

미스터트롯 이찬원 학교 프로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의 이찬원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학교와 나이 지금까지 출연한 방송등 몇 가지 프로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이찬원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찬원 나이는 1996년 생으로 25세입니다. 대구출신인..

파이브 피트 로맨스 드라마 영화 소개 [내부링크]

미국 영화 파이브 피트를 소개할려고 포스팅을 했습니다. 이 영화는 로맨스 영화로서 애틋한 감정을 잘 살려내 관객들에게는 큰 찬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제작비는 700만 미국 달러로 최종 6천만 달러를 넘으면..

안산 코로나 확진자 화정천동로8길 동선,주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점점 감염이 된곳보다 안된곳을 찾기가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안산에서는 첫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으며 주소는 화정천동로8길이라고 합니다. 안산시 코로나..

대구 아파트 코호트 격리 한마음아파트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에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대구의 한마음아파트에서는 141명중 46명이 대규모 확진자가 발생해서 아파트 전체를 코호트 격리 했다고 합니다. 이는 첫 아파트 격리라고 합니다...

부산 30대 임산부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에 확진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부산에서는 30대 임산부가 코로나 확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3월 7칠 부산시에 따르면 부산 강서구에 있는 30대 임산부(부산 88번째 확진자)가..

단양 코로나 첫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하루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단양에서는 첫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괴산에서는 2명 추가 확진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안전지대는 점점 없어져가는 느낌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

자자 유영 나이는? [내부링크]

최근 방송에서 90년대 히트곡으로 단연 꼽혀온 '버스 안에서'가 JTBC 예능프로그램에서 소환됐습니다. 오늘 3월 6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 출연한 자자 유영은 ‘버스 안에서’를 전성기..

대구 문성병원 코로나 집단감염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상찮게 퍼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대구 문성병원에서 의료진이 무더기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보건 당국이 긴급 방역 및 역학조사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대구 문성병원 건..

쯔양 나이 국적 수입 프로필 [내부링크]

유튜브, 아프리카 트위치등 1인 미디어 방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그 중에서도 먹방 컨텐츠는 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과 많은 양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먹방 유튜버 쯔양 인기가..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으로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의 모습을 TV나 여러 매체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보면 경력이 대단한데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은 광주광역시 출..

쿠팡 유진코스메틱 취소 논란 [내부링크]

최근 마스크 품절때문에 고생이 많은데 쿠팡에 입점한 유진코스메틱이 문제가 많다고 합니다. 물건은 올려두고 상습적으로 결제취소 유도를 하는데, 심지어 마스크 한장당 5~6천원의 폭리를 취하는 적도 더러 있다..

한국 일본 무비자 입국, 기존비자 중지 사증면제조치 [내부링크]

최근 일본이 한국인에 대한 입국금지를 내린것에 대해서 정부는 일본에 대한 무비자 입국과 기존 비자 효력을 전면 정지한다고 했습니다. 비자발급 과정에서 건강확인 절차 포함·특별입국절차 적용하며 이..

대웅그룹 경영진 4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내부링크]

대웅그룹은 최근 경영진이 총 4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6일 밝혔다. 대웅그룹에 따르면 대웅 윤재춘 사장은 대웅 주식 1만 8825주(2억원)를 매수했고 합니다. 대웅제약 전승호 사장은 대웅제약 주..

가수 오반 차트1위 음반 사재기 의혹 [내부링크]

가수 오반(OVAN) 차트1위 음반 사재기 의혹 최근 가수 오반이 음반 사재기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순위권 밖이었던 오반의 어떻게 지내가 갑작스럽게 급상승하며, 멜론, 지니등 여러 음반 사이트에서 1위를..

미스터트롯 신지 반박, 반말 오해 해명 [내부링크]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신지가 반말을 했다는것 때문에 논란인데, 적극 해명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코요태 신지가 장민호에게 반말을 했다는 논란에 적극 해명했다. 신지는 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반박을..

대학교 학과 테스트 주소 myuniversitytest (blah) [내부링크]

최근 개강시즌이 다가오면서 새내기들에게 대학교 학과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나와 맞는 전공은 무엇일까? 포털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에 ‘대학교 학과 테스트’가 올라 네티즌의 관심이..

다니엘 헤니 코로나예방 3억원 기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연예인들과, 기업들의 지원과 기부 행렬이 이끄는 가운데, 다니엘 헤니가 해외 촬영중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서 3억을 기부 했다고 합니다. 3월 6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에 따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 사용방법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조건, 신천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올해 2020년부터 기존 내일배움카드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통합 운영된다고 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기존 내일배움카드는 실업자와 재직자로 분리..

2020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 정답 3월 6일 [내부링크]

2020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 정답 3워 6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신라시대에 혈통의 높고 낮음에 따라 신분을 구분했던 제도를 OO제도라 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두 글자는 무엇일까요? (힌..

신한플러스 신박퀴즈 2탄 문제 정답 3월6일 [내부링크]

신한플러스 신박퀴즈 2탄 문제 정답 3월6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소득이 있는 누구나 가입하고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My급여클럽에서 급여로 인정받기 위한금액은 XX만원 이상이다. XX에 들..

순수예감 캐시워크 퀴즈 문제와 정답 3월6일 [내부링크]

순수예감 캐시워크 퀴즈 문제와 정답 3월6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1번 문제: 코로나 19, 신종플루, 메르스 등 각종 바이러스는 손에 있는 OO만 없애도 질병의 확산을 OO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 OO에..

홍준표 공천 컷오프, 탈락 [내부링크]

미래통합당에서는 홍준표가 험지 출마했으면 좋겠는데, 홍준표 전 대표는 이를 거부하고 양산을에 출마해서 민주당의 김두관과 붙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미래통합당 공천위원회에서는 양산을에 신청한 홍준표를..

홍콩 반려견 코로나 감염 사례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박지나 동물에서 부터 왔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사람에게서 반려견이 감염된 최초의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홍콩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강아지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

신세계 9000억 코로나 지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고민이 많은 가운데, 개인들과 기업들의 기부와 후원이 이루어 지고 있는데 신세계 그룹이 9천억이라는 통큰 규모의 자금 지원 대책을 내놓는등 그룹 차원으로 지원에 나선다고 해서..

로맨틱 코미디 반의반 정해인 포스터 공개 [내부링크]

로맨틱 코미디 《반의 반》은 2020년 3월 23일부터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입니다. 정해인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가 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포스터는 아래입니다. 3월 6일 tvN 새 월화극 '반의반'이..

분당 제생병원 코로나 확진자 9명 발생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전국으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분당제생병원에서 집담감염이 일어나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간호사 환자를 포함해서 9명이 감염되어서 진료를 중단하고 역학조사중..

소녀시대 효연 집 아파트 공개 [내부링크]

지난 2017년도에는 소녀시대 효연 송도 60층 팬트하우스가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집이 방송을 나왔습니다.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는 소녀시대 효연의 집을 공개해서 화제..

이덴트(eDENT) 마스크 공급 중단 논란 [내부링크]

최근 마스크 품귀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정부는 공적 마스크를 공급하며 마스크 생산업체에게 할당량을 제공하고 강제로 일정 부분 이상 납품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마스크 비중을 전체 생산량의 50%에서 80%로 상..

신천지 이만희 욕설 녹음 파일 공개 [내부링크]

최근 대구 신천지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급격하게 퍼지면서 신천지의 비이성적인 행태가 폭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교주인 신천지 이만희 욕설 녹음 파일이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욕설하는 대상은..

SBS 월화 드라마 피디(PD) 폭행사건 [내부링크]

SBS 월화 드라마 피디(PD)가 술에 취한 채 행인들을 폭행하다 현장에서 긴급 체포됐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 MBC뉴스데스크는 3월 5일 "SBS 드라마 PD(피디)가 술에 취한 채 길거리에서 행인들을 폭행한 혐의로 경..

마스크 알리미 주소 편의점 마스크 재고 웹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발생한 마스크 구입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주변 지역의 마스크 재고 상태를 알려주는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가 등장했습니다. 개발하신 분이 프로그래머 이두희..

생생정보통 곱돌가공장인, 장수곱돌석기공장 [내부링크]

오늘 3월 5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018회에서는 [SOS 코로나19 정보통] - 필수품이 된 마스크 직접 만드는 법, [가격파괴Why] - ( ? )원 국산 추어탕+돌솥밥, [다시 보는 황금레시피] -..

농심 짜파구리 조리법 레시피 영상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이 흥행하면서 덩달아 영화에 나온 짜파구리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마침 농심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짜파구리 조리법 레시피를 올려두었네요 자막을 8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1. 끓는 물에 짜파게티면..

신천지 기부 120억, 생활치료센터 마련 [내부링크]

대구 신천지 코로나바이러스 전파와 사이비 논란이 일고 있는 신천지가 사회복지모금회에 협의없이 120억원 현금 이체를 했다고 합니다. 이런 기부는 사전에 논의 된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한편 120억이라는 돈을..

북한 김정은 친서 보내 [내부링크]

오늘 북한 김정은이 문재인대통령에게 코로나 극복을 응원한다는 친서를 보냈다고합니다. 문재인 대통령도 답장을 주었다고 하네요 윤도한 청와대 국민소통수석은 이날 브리핑에서 "김 위원장이 어제 문 대통령에..

올랜도 블룸 , 케이티 페리 임신 소식 [내부링크]

올랜도 블룸(43)의 아내이자, 팝가수 케이티 페리(35)의 임신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있습니다. 오늘 3월 5일(한국시간) 케이티 페리가 공개한 신곡 ‘네버 원 화이트(Never Worn White)’ 뮤직비디오..

일본 한국인 전면 입국금지 [내부링크]

한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점점늘어나는 가운데, 한국을 입국금지하는 나라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일본의 산케이에 따르면 일본 정부가 한국인에 대해서 전면 입국제한 방침을 세웠다..

인천서구청, 청라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전국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인천서구청에서 청라 코로나 확진자 발생했다고 합니다. 해당 확진자는 군포시에서 출퇴근하며 청라에 자택이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군포 확진자 동선입니다...

마스크구매 5부제 요일제 시행 안내 [내부링크]

정부가 마스크 공적 공적물량 공급비율을 50%에서 80%로 늘리고 마스크 구매 5부제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출생연도의 마지막 자리 숫자가 1과 6이면 월요일, 2와 7이면 화요일, 3과8이면 수요일, 4와 9이면 목요..

웰킵스 마스크포장 알바생 논란 마스크회사 사과 [내부링크]

마스크 제조 판매 업체인 웰킵스에서 포장작업을 하던 아르바이트생이 출고하는 마스크를 맨손으로 만지고 볼에 비비는 비위생적인 행위를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인 웰킵스..

2020년 아동수당 안내: 계좌변경,연말정산,신청절차 [내부링크]

2020년 아동수당 안내: 계좌변경,연말정산,신청절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올해 아동수당에서 무엇이 달라졌고, 아동수당은 언제까지 신청해야 하는지, 자녀 나이에 따라 아동수당은 언제까지 받을 수 있는지 정리..

한국인 입국 금지 제한 국가 95개국 리스트 [내부링크]

최근 한국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수천명을 넘어가면서 한국에 대한 입국금지를 한 나라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인 입국 금지 제한 국가 95개국 리스트를 모아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에다..

호주 한국인 입국금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급격하게 퍼지면서 한국을 입국금지하는 나라가 늘어나기 시작했는데 호주도 한국인 입국금지를 했다고 합니다. 오늘 3월 5일 호주 총리 스콧 모리슨은 신종코로나 감염증 유입을 차단하고..

봉화 푸른요양원 34명 코로나 집단 감염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난리이고 확진자가 수천 단위인데 봉화에 있는 푸른요양원에서는 34명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집담 감염되었다는 사실이 확인 되었습니다. 입소자·종사자 112명 조사결과 2명&..

공용홈쇼핑 전화번호, 홈페이지 [내부링크]

공용홈쇼핑 전화번호는 02-6350-8000 입니다. 자동 주문번호와, 상담원 번호는 게시글 하단에 적어두었습니다. 마스크공적 판매를 공용홈쇼핑을 통해서 한다고해서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공용홈표핑은 중소벤처기..

경찰 공무원 경력 실기,필기시험 연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각종 행사가 취소되고 연기되는 것에 이어서 시험도 연기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시험의 경우 2일전 경력 실기시험을 연기한다고 발표를 했는데, 오늘 경찰청에서 4월 4일 경찰 필기..

닥터에비던스 캐시워크 퀴즈 문제 정답 3월 5일 [내부링크]

닥터에비던스 캐시워크 퀴즈 문제 정답 3월 5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1번 문제: 카테킨, 카페인을 각각 단독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가 불분명하여,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다이어트에는 카테킨과..

신한플러스 신박퀴즈 2탄 정답 3월5일 [내부링크]

신한플러스 신박퀴즈 2탄 정답 3월5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2020년 신한 페이판 '신한플러스 박사도전 퀴즈' 신박퀴즈 정답은 매일 오전 03시에 오픈합니다. 문제: 최근 신한은행에서 신혼부부의 주거..

신한 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퀴즈 정답 3월5일 [내부링크]

신한 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퀴즈 정답 3월5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휴게소 음식은 미리 주문해서 먹을 수 없다? 정답: X

2020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3월5일 [내부링크]

2020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3월5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3월 5일 문제: 심술궂게 욕심부리는 성질을 부르는 순우리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ㅁㄴ) 정답: 몽니

치과의사 홍지호 전부인 재혼 아내 [내부링크]

홍지호가 화제입니다. 홍지호는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치의학을 전공한 유학파 치과의사이자 방송인이며, 배우 이윤성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됬습니다. 특히 나이가 11살 차이가 나는데 이를 극복한 배경도 주목..

김윤지(NS윤지) 코로나에 1천만원 기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힘든 가운데, 여러 사람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윤지(NS윤지) 도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김윤지는 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전..

야탑 코로나 확진자, 성남시청 발표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뒤숭숭 한 가운데, 오늘 3월 5일 상남시에서, 코로나 4번째 확진자를 확인했으며 야탑동에 거주하는 76세 남성이라고 합니다. 기저질환으로 암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3월 3일..

故 최진실 유족 22억 부동산 재산권 분쟁 소송 [내부링크]

배우 故최진실의 자녀 환희 군과 준희 양에게 남겨진 부동산 일부가 유족간 재산권 분쟁으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3월 4일 매체 더 팩트에 따르면 故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숙 씨가 조성민의 아버지 조..

충남 8번 코로나 확진자 줌바 강사 JMS신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대구신천지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번지는 가운데 이번에넌 JMS라는 사이비 종교에서도 말성이라고 합니다. 충남 8번(천안 5번) 확진자 출석하는 천안성자주영광교회는 이단 JMS(기독교복음선..

타다 금지법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 [내부링크]

오늘 3월 4일 일명 타다금지법인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이 통과과 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서 타다의 앞날은 완전히 끝나버렸다고 하네요, 이렇게 타다의 운명이 결정된 타다 금지법은 내일 3월 5일 국회 본회..

경기도 닥터헬기, 이국종 교수 근황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로 전국에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국종 교수님의 거처에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주대학병원과 마찰로 인해서 아주대응급외상센터장을 사임한 가운데 특별한거처를 정하지 않았는데 이..

성악가 미스터트롯 김호중 과거사 [내부링크]

최근 한국 방송에서 아주 핫한 미스터트롯에서 놀라운 끼를 보인 김호중의 과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 성악가 김호중이 출연했는데요 김호중 자신을 “SBS 프..

기안84, 송파구 건물 46억에 매입 [내부링크]

웹툰작가이자 방송인인 기안84가 서울 송파구 건물을 46억애 매입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기안84작가의 웹툰 수익이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20일 부동산업계의 말을 빌려 “기안84..

박근혜 옥중 메시지 거대야당 중심으로 힘 합쳐달라 [내부링크]

코로나로 한국이 바이러스가 급격하게 확진되어서 의료진과 국민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박근혜 전 대통령은 옥중서신을 써서 변호사 유영하를 통해서 지지자들에게 메세지를 전달했습니다. 옥중서..

선거구획정안 법 취지 훼손 논란 [내부링크]

최근 선거구획정안이 있으면서 일부 지역구가 쪼개지거나 통합되면서 합쳐졌습니다. 이런 여야 3당이 선거구획정위원회가 국회에 제출한 선서구 확정안이 공직선거법 취지를 훼손했다며 재의, 다시 검토를 요구하..

법무부장관 추미애 신천지 압수수색 발언 [내부링크]

최근 대구 신천지를 중심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급격하게 확진되는 가운데, 정치권과 일반 시민들 사이에서 신천지에 대한 고강도 조치를 원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신천지는 방역초기단계에 명단 제출에 소극적..

가족돌봄휴가 제도 신설 안내,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내부링크]

지난해 2019년 남녀고용평등법이 개정이 되면서 가족돌봄휴가가 신설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의 가족돌봄휴직과는 달리 휴가는 단기 사용이 가능하며, 사유에 자녀 양육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번 가족돌봄휴가 제..

국내 연구진 코로나 무력화(대항) 항체 발견 [내부링크]

한국화학연구원 국내 연구진이, 코로나 무력화 항체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한국화학연구원 CEVI(신종 바이러스) 융합연구단은 사스(SARS)와 메르스(MERSㆍ중동호흡기증후군) 중화항체가 코로나19 스파이크 단백질..

신천지 홈페이지 중학생에게 해킹당해 [내부링크]

최근 대구 신천지에서 부터 코로나바이러스가 급격하게 퍼치면서 신천지가 국민들의 공분을 사는 가운데 오늘 3월 4일 오전 9시 신천지 홈피 내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이재용 아나운서 이혼사유 [내부링크]

유명 아나운서 이재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재혼 후 아내, 아들과 함께 집 공개도 하며 방송 출연을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재용 아나운서와 이혼사유에..

기능사시험 연기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많은 행사가 취소되고 일정이 미뤄지는 가운데 국가기술상시검정기능사 이하 기능사시험연기가 14일 까지이고 기능사시험을 일정대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현재 국가직공무원 공채 필기시험이 연기된..

남규리, 유재석, 이동욱이 신천지? 신천지 연예인 명단 루머 [내부링크]

최근 대구 신천지에서부터 코로나가 급격하게 퍼지면서 신천지에 대한 실체와 여러가지 말들이 오가는데, 한동안 인터넷에서는 신천지 연예인 명단이 돌아다녔습니다. 그중에서도 유재석과 남규리 이동욱, 싸이가..

북한 김여정 "겁 먹은 개가 더 요란히 짖는다" 논란 [내부링크]

최근 북한이 미상의 발사체를 원산에서 동해상으로 발사를 하였는데, 북한의 김여정이 청와대에 대해서 "겁 먹은 개가 더 요란히 짖는다"며 비난한것이 알려저 논란이 되고 있다. 김여정은 김정은의 여동생으로 김..

이낙연 아들 코로나는 코로 나온다 실언논란 [내부링크]

최근 이낙연 아들의 실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낙연 아들은 고려대 생명과학대를 나와 부산대 의전원을 나와 정신과 의사를 하고 있는데(조국 딸 조민과 똑같은 루트) 최근 유튜브 방송에서 실언을 해서 논란이..

헤일(하일) 하이드라 뜻 [내부링크]

헤일 하이드라는 어벤저스에서 나온 것이다. 나치당이 경례, 인사를 할때 하일 히틀러(히틀러 만세)를 했던것 처럼 마블유니버스 영화속의 악의 조직울 하이드라라고 있는데 헤일 하이드라(하이드라 만세)라고 인..

문재인 하야 전단지 뿌리던 여성 수갑체포 유튜브 영상 [내부링크]

서울 잠실역에서 '문재인은 빨갱이'구호를 외치며 문재인 하야 전단지를 뿌리던 여성이 있었습니다. 경찰이 이 여성에게 신분증 제시를 요구하자 거부하였는데, 그대로 수갑체포하고 무릎을 꿇렸다고 합니다. 유튜..

제주 우도 해상서 어선 화재 8명 중 2명 구조 [내부링크]

오늘 3월 4일 새벽 제주 우도 해상서 29t 어선 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총 8명이 승선한 어선에서 2명은 구조되고 6명은 실종되었다고 합니다. 제주해경은 선원들이 배안에 있을 가능성과 해상으로 탈출했을 모..

캐시워크 스마트워치 퀴즈 문제 3월 4일 정답 [내부링크]

캐시워크 스마트워치 퀴즈 문제 3월 4일 정답,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돈버는 건강한 습관! 캐시가 두배로 적립되는 캐시워치 딱! 하루만! 50% 캐시워크 앱과 캐시워치를 연동하면 걸을 때마다 캐시..

산마리노 공화국 코로나 5186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5천명이 넘고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감염때문에 문제가 많은 가운데 유럽의 작은 나라인 산마리노 공화국에 코로나 확진자가 5천명이 넘게 나왔다고 확진자 통계에 포함되어서 돌아다녔..

안혜경 하하 결별 이유 결혼?이혼? [내부링크]

안혜경 하하 결별 이유가 화제가 되는 가운데 `불타는 청춘` 여성 멤버들 중 가장 나이가 어린 막내로 최근에 방송 합류했습니다. 올해 나이 41세로 지난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했으며, 하지만 기상캐..

건물주 서장훈 임대료 10% 인하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내수경기가 침체하면서 자영업자들의 시름이 깊어지는 가운데, 임대료를 인하하는 건물주가 늘어나면서 착한 임대료 운동이 있습니다. 연예인이면서 건물주로 알려진 서장훈도 이 임대료..

영화 클로젯 하정우 출연 [내부링크]

2020년 2월에 개봉한 한국 영화로 2월 5일날 개봉을 했습니다. 클로젯의 뜻은 벽장 그리고 드러나지 않은, 본인만 알고 있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정우와 김남길이 출연하는 영화로 등장인물과 시놉시스는 아..

서산 대산공단 롯데케미칼 폭발 중상 2명 경상 19명 [내부링크]

서산 대산공단 롯데케미칼 폭발 중상 2명 경상 19명 국내 3대 석유화학단지인 충남 서산 대산공단 안 롯데케미칼 공장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해 30여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충남 소방본부에 따르면 오늘 3월..

공구마켓 OK캐시백 오퀴즈 문제 3월4일 정답 [내부링크]

공구마켓 OK캐시백 오퀴즈 문제 3월4일 정답 정답은 사진아래에 있습니다. 9시 문제 문제: 2020년 공구마켓의 모델은 가수 송가인씨 입니다, 새로 런칭한 광고에서 을 외치며 집에서도 편리하게 공동구..

선거구 통폐합 논란 이준석 의원 노원 [내부링크]

총선을 앞두고 갑작스런 선거구 통폐합때문에 여야가 난리라고 합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국회의원선거구획정위원회가 3일 국회에 제출한 선거구 획정안이 공개되자, 통폐합 대상에 오른 선거구의 여야 의..

홍잠언 고향 프로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에서 화제를 이끌었던 인물중 한명은 홍잠언이 아닐까 합니다. 최연소 도전자 홍잠언 부모, 나이, 고향 , 가족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잠언은 2011년 6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10살입니다. 고향..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어서 확진자가 5천명이 넘은 가운데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라고 나온 렘데시비르가 있습니다. 에볼라 치료제로 알려진 이것의 관련주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투자는 본인의..

월화 JTBC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내부링크]

검사내전 후속으로 2020년 2월 방영예정인 JTBC 월화 드라마. 이도우 작가의 동명의 소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원작으로 한다. 2월 24일 월요일 첫방송을 시작하였고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시작합니..

루나 이지은 소피아 절친 사망 [내부링크]

오늘 3월 3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에서 루나는 작년에 사망한 친구 이지은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 이지은이라는 이분은 가수 루나의 가족과 같은 친구로 한때 한집에 살았다고 말한다. 하지만 안타깝..

미래통합당 해산 촉구 청와대 국민청원 주소 [내부링크]

참여연대·민변·민주노총 등 정치개혁공동행동 주도 하는 570개 시민단체가 미래한국당 해산·국고보조금 환수 국민 청원 시작 했다고 합니다. 미래통합당 해산 촉구 청와대 국민청원 주소는..

신천지 우한에서 활발하게 활동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대구 신천지를 중심으로 급속하게 퍼지고 전국에 감염자가 5천명을 넘어선 가운데, 신천지 우한 교회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오늘 MBC방송에 따르면 단순히 교회가 있는 것이 아니..

노지훈 이은혜 아내의 맛 등장? 결혼 아들 성형설 직업 음주 이슈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에 나온 노지훈이 아내인 이은혜와 함께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결혼 3년차가 되었는데요. 이들의 일상을 아내의 맛에서 보여준다고 해요! 노지훈의 경우..

SNS 핫딜 지뜨상 OK캐시백 오퀴즈 3월3일 정답 [내부링크]

SNS 핫딜 지뜨상 OK캐시백 오퀴즈 3월3일 정답 정답은 사진아래에 있습니다. 14시 문제 지금뜨는 상품은 SNS에서 핫한 인싸템을 할인에서 OOOO 제공합니다. 정답: 적립까지 15시 문제 한의사가 만든 목편엿과 목..

돈버는 퀴즈 다이엇티 캐시워크 퀴즈 문제 3월 3일 정답 [내부링크]

다이엇티 캐시워크 퀴즈 문제 3월 3일 정답입니다. 정답은 사진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오늘 단 하루, 50%할인 에어팟Pro 증정까지, 타임지선정 10대 건강식에 해당되는 ㅇㅇㅇㅇ은, 다이엇티의 주 성분 중 20%에..

우아한 모녀 몇 부작 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재 84회가 방영된 '우아한 모녀'는 당초 100부작으로 기획됐으나 3회 더 연장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려면 총 103부작이 됩니다. 방송기간은 2019년 11월 4일 ~ 2020년 3월 27일 입니다. KBS드라마 우..

AOMG 이하이와 전속계약 논의 중 [내부링크]

최근 가수 이하이의 거취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하이는 지난해 12월 31일을 끝으로 8년간 몸담았던 YG와 계약을 종료하고 2달이 넘는 시간동안 거취에 대해서 관심이 쏠렸는데 AOMG와 논의 중이라고..

신천지 이만희 밀착수행비서 김평화 [내부링크]

어제 신천지 기자회견에서 이만희 옆에서 밀착수행비서를 하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신천지는 이만희와 12지파장이 있는데 이 지파장보다도 더 권력이 있는 실세로 알려진 수행비서 김평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

해군 참수리급 고속정에서 수류탄 폭발 [내부링크]

오늘 3월 3일 해군 참수리급 고속정에서 해상사격 훈련 중 수류탄이 폭발했다. 이 사고로 중상 2명, 경상 5명 등 승조원 7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다고 합니다. 해군작전사령부는 3월 3일 오후 1시..

김미연 임신 소식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미연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김미연은 오늘 3월 3일 SNS 인스타그램에 임신한 사진과 메세지를 남겼는데 "기적과 축복의 심장 소리와 심하고 유별난 입덧으로 일상생활이 어렵지만, 감사하고..

의사협회,미래통합당 긴급명령권 발동하라 [내부링크]

의협과 미래통합당은 문재인 대통령에게 경증환자 격리 시설과 의료인력 확보를 위해 헌법상 '긴급명령권'을 즉각 발동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오늘 3일 대한의사협회(회장 최대집)은 오늘 3월 3일 용산임시회관에..

수원 생명샘교회 교인 코로나 확진, 신천지 감염경로 [내부링크]

광주도 그렇고 신천지가 아닌 교회에서 코로나 감염사례가 생기고 있는데 수원 생명샘교회 교인 6명이 코로나에 확진되었다고 합니다. 수원시는 3월 3일 오늘 "오늘까지 생명샘교회 예배 등에 참석한 관계자 및 신..

서울시 신천지 법인허가 취소 이준석 논평 [내부링크]

최근 신천지로 인해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전국으로 급격하게 확산되고 신천지 교주인 이만희는 기자회견까지 열었습니다. 이와중에 시울시는 신천지 법인허가를 취소한다고 했었습니다. 사유는 공익을 해쳤다고 합..

젝시믹스 캐시워크 퀴즈 문제와 정답 3월 3일 [내부링크]

젝시믹스 캐시워크 퀴즈 문제와 정답 3월 3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문제: 젝시믹스의 대표 제품인 '셀라' 시리즈 중 '셀라퍼펙션'은 모든 단점을 보완한 셀라 시리즈의 최종 완결판입니다. 특히 셀라V업..

제주항공 경영악화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작년에는 일본 불매운동으로 관광객이 급감해서 항공노선을 줄이고 수익성이 악화되었는데,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항공, 관광업계가 울상입니다. 그중에서도 LCC 저가항공사들의 피해가 막심한데, 제주항..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오퀴즈 정답 3월3일 정답 [내부링크]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오퀴즈 정답 3월3일 정답 오전 9시 10시 정답 정답은 사진아래에 적어두었습니다. 09시 문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는 매주 에 진행된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

2020년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신청기간 안내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신청기간 2020년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기간 등을 알아보기 위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2019년도와는 달라진 것은 무엇인지 올 2020년 1월 1일부터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제도..

문재인 정부 북한 마스크 지원 의혹 가짜뉴스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사태로 문재인 정부가 중국에 대량의 KF규격 마스크와 의료장비, 보호복등을 지원했는데, 문재인은 3.1축사에서도 북한과의 초당적 협력과 방역을 강조했습니다. 그런데 북한에서 촬영된 사진에 따르..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주소, 링크바로가기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 상에서 최근 심리 테스트가 화제가 되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실제 연령과 정신연령의 차이를 숫자로 보여주는 ‘정신연령 테스트’ 웹사이트로 페이지 제목 말 그대로 정신연령 테스..

국립암센터 기모란 교수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JTBC 뉴스룸에 패널로 출연하신 국립암센터 암관리학과 기모란 교수가 화제가 되는거 같아서 교수님의 간단한 프로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지난 2020년 1월 3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현안보고를 위해 열..

도봉구청, 첫 코로나 확진자 발생 주소 [내부링크]

서울 도봉구에서도 첫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3월 2일 도보우청은 창2동에 거주하면서 타지역에 직장을 둔 37세 남성이 코로나 확진자로 판정받았으며 지난 2월 27일 확진 판정을 받은 직장동료로 부..

Mnet 썸바디 나대한 여자친구 일본여행 논란, 자가격리무시 [내부링크]

ㅅ코로나 때문에 전국민이 조심하는 가운데 연애 예능 프로그램 Mnet의 '썸바디' 출연자 나대한이 자가격리 지침을 어기고 일본 여행을 간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고 합니다. 나대한은 지난달 14, 15일 대구 오페..

겟TV 김준수 쓰레기 줍기 챌린지 오퀴즈 정답 3월2일 7시 [내부링크]

오늘 겟TV 김준수 쓰레기 줍기 챌린지 오퀴즈 7시 정답 3월2일 OK캐쉬백 문제: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겟TV와 함께한 쓰레기 줍기 챌린지 영상에서 김준수는 "ㅇㅇㅇㅇ를 제발 쓰레기통에 버려달라"는 부탁..

광주양림교회 모자 2명 코로나 확진자 방문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4천명을 넘는가운데, 광주광역시에 있는 광주양림교회에 코로나 확진자가 방문했다고 합니다.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은 두명으로 주말 예배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광주시에 따르면..

유치원 초중고 2주 추가연기 23일 개학하기로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난리인데, 벌써 개강, 개학해야할 3월 달이 왔지만 잠잠해질 기미는커녕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유은혜 교육부총리는 전국의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를 모두 2주일 추가..

신천지 이만희 박근혜 시계 가품,가짜 논란 로만손 입장 [내부링크]

오늘 신천지 이만희가 청와대 박근혜 시계를 차고 왔던게 논란이었는데, 청와대 전,현직은 신천지 이만희가 기자회견을 하면서 찬 박근혜 시계는 진품이 아닌 가품이라고 한다. 가짜시계라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

신천지 이만희가 기자회견 차고 나온 시계(박근혜시계) [내부링크]

신천지 이만희 교주가 오늘 3시 기자회견을 하면서 절을 하면서 진심으로 국민께사죄한다고 했는데, 그것을 둘째치고 그 과정에서 나온 시계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청와대표시가 있는 것은 확실한다. 기사..

이만희 신천지 강제해체(해산) 청와대 청원 주소 100만명돌파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잡혀가던 시점 대구 신천지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퍼지면서 어느세 코로나 확진자가 4천명을 넘어 섰는데, 교주 이만희의 신천지 예수교 증가장막성전의 강제 해산 청원이 올라와서 링크를 걸어본..

합참 북한 원산 미상 발사체 발사 속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남북한이 난리인 가운데 국방부 합참은 오늘 "북한, 미상 발사체 발사" 라고 속보를 발표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미사일 엔진이나 사거리 시험을 하지 않는가 한데, 이때 왜 쏘는지는 모르겠..

카톡 오류 발생 'Failed to complete your request' [내부링크]

카카오톡이 지금 에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오전 9시부터 카카오톡에서는 Failed to complete your request라는 메세지와 함께 PC카카오톡에서는 로그인 접속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카오 측은 정확한 원인을..

이만희 코로나 검사 받아 [내부링크]

신천지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가 급격하게 퍼진가운데 신천지 관계자에 따르면 신천지 교주 이만희는 코로나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중이라고 합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은 교주 격인..

신천지 성도,교인 우한 방문 사실 확인 [내부링크]

신천지가 코로나바이러스를 퍼트린 슈퍼전파지로 지목 되면서 전국민의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신천지가 중국 우한에 신천지교회를 세웠던 사실과 신천지 교인이 1월 그것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한창..

강릉시청, 강릉 코로나확진자 4명 동선 공개 [내부링크]

강원 강릉에서 발생한 '코로나19' 확진자 4명이 다녀간 동선이 추가로 공개됐다고합니다. 강릉 확진자들의 동선이 강릉시청과 우체국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농협마트 등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시설을 이용한 것으로..

한국 코로나 바이러스 19,20번째 사망자 총 20명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매일 쏟아지는 가운데 안타깝게도 두명이더 추가적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로서 대한민국의 코로나 사망자는 총 20명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사망자는 오늘 하루 3명이 나왔는데 모두..

서울시, 이만희 신천지 지도부 살인죄 등으로 고발 [내부링크]

최근 대구 신천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급격하게 퍼지는 가운데 신천지는 비밀스러운 종교의 특성상 정부의 신속한 협조가 필요함에도 명단을 숨기고, 일부 시설을 제출하지 않는등 소극적으로 대응하거나, 오히..

미스터트롯 가수 임영웅 학력과 얼굴흉터 생긴 이유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이 방송을 하면서 연일 시청률 갱신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수 임영웅이 화제인데 유력 후보들이 대거 포진한 현역부 A조 무대에서, 임영웅은 '홀로 저를 키운 어머니..

영국남자가 폭로한 유튜브 한국어 차별 [내부링크]

영국남자가 폭로한 유튜브 한국어 차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3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영국남자가 한가지 사실을 폭로했는데 유튜브에서 한국어로 달린 덧글을 차별한다는 것입니다. 유튜브..

네이버 인물 연관검색어,연예뉴스 댓글 폐지 [내부링크]

다음에서는 연예 뉴스 덧글을 전면 폐지한 가운데, 네이버는 3월 5일부터 인물 연관 검색어을 폐지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더해서 네이버 연예뉴스란 댓글도 잠정 중단한다고 합니다. 인격권 존중하고 사생활 피해..

안철수 대구 코로나 의료 자원봉사 [내부링크]

최근 새로 비례정당을 창당한 안철수는 4월 총선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당 활동을 접고 대구로 내려가서 코로나19 의료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도식 국민의당 대표 비서실장은 전국의 의사 및 의료인들..

강릉 중국인 유학생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코로나가 전국적으로 확진이 되어서 난리인 가운데 대구, 경북 신천지를 중심으로 확진자가 나왔지만 이제는 강릉에 있는 중국인 유학생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국내 첫 중국인 유학생 코로나 확진 사..

네이버 차이나 게이트 실시간 검색어 조작 [내부링크]

네이버 차이나 게이트 실시간 검색어 조작 여지없이 그랬다. 정부나 중국에 분리한 실시간 검색어가 올라오면 소리소문없이 지워버렸다. 그렇다고 반대쪽 여론도 그렇게 처리하냐고 하면 그것은 아니다. 현재 야당..

대남병원 조선족 간병인 2명중 1명 연락두절 [내부링크]

31번 슈퍼 전파자와 신천지의 콜라보 때문에 코로나가 급격하게 번지면서 나라가 시끄러운데, 사실 31번의 감염경로는 오리무중에 있었습니다. 그중 한가지 추축은 31번 환자가 있던 병원의 조선족 간병인이 아니..

청하 스태프 2명 코로나 확진판정, 청하는 음성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전국이 난리인데, 가수 청하의 스태프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청하 본인은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이탈리아 밀라토 패션위크 참석중이 었는데 바로 귀국을 하고..

전현무 이혜성 결별 소식 루머, 가짜뉴스 [내부링크]

벌써 5번째 열애설과 2번째 공개연얘를 하고 있는 전현무가 이번에는 전현무 이혜성 결별이라는게 올라와서 찾아 봤는데 결론은 사실 무근이고 단순한 루머라고 합니다. 가짜뉴스라는거지요 전현무 이혜성는 KBS..

놀면 뭐하니 손열음 피아노 독주회, 유케스트라편 [내부링크]

최근 방손 놀면 뭐하니에서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나와서 피아노 독주회를 했는데 최고 시청률 11.4$를 쓰면서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중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중 최고의 1분은 유케스트라 청중단 피아니..

한전 중국 입찰 허용 그리고 청와대 청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나라가 혼란스러운 가운데 한국전력공사 이하 한전은 탈원전과 신재생 에너지로 최악의 적자를 내고 있습니다. 한때 12조 15억의 영업 이익을 냈던 알짜 기업이 어느새 마이너스 1조 3566억의 적자..

생후 45일 아기 코로나19 확진 신천지 아빠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난리인데 오늘은 생후 45일 밖에 되지 않은 아기가 코로나19에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빠는 신천지 교인이고 아이 엄마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천지 때문에 온..

KBL리그 KCC 선수단 숙소에 코로나 확진자발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난리인데 여러 병원이 폐쇄되고 행사 일정이 연기되는 와중 이번에는 프로농구 팀 전주 KCC 선수단 숙소에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다녀간게 확인 되면서 프로농구 정규리그가 잠..

BK법규 김병현 욕 사건 사고 모음 [내부링크]

BK 김병현 사건 사고 모음을 가벼와봤다. 김병현 선수가 워낙에 유명한 사건사고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쿨내향 풀풀 풍기는 사건들 모아봤다. 비록 부상과 혹사 논란에 전성기시절을 일찍 마감하였지만 역대 한국..

북한 코로나 총살사건 [내부링크]

북한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검역을 강화를 하고 김정은도 방역을 당부했었던 가운데 북한에서는 북부 나선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조치로 격리됐던 관료가 몰래 공공시설, 대중목욕탕에 갔다는 죄명으..

김국진 강수지 결혼 소식 방송 자연스럽게 [내부링크]

강수지는 김국진과 2018년 5월 23일날 결혼을 하였고, 재혼이다. 김국진도 마찬가지로 재혼이다. 나는 사실 예전에 남자의자격, 라디오스타 이후로는 잘 방송을 안봐서 몰랐었는데 결혼한지가 제법 되었다. 김국진..

창모 (CHANGMO) - METEOR 노래/가사 [내부링크]

창모 (CHANGMO) - METEOR 노래/가사를 가져와봤다. 마에스트로부터 여러가지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일리네어의 창모를 모를것이라 없을것이라 생각하는데 METEOR노래와 가사를 포스팅 해보았다. 즐겁게 감상..

코호트 격리 뜻을 (Cohort Isolation)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병원이 통째로 코호트격리에 들어갔다는 뉴스를 자주 접하실건데 코호트 격리가 무슨 뜻인지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코호트 격리 뜻을 (Cohort Isolation) 알아보자 언어적인 유래 ‘..

신천지 신도 공무원 영덕 코로나 사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때문에 확진자가 3천명이 넘고 전국적으로 난리인데, 경북 영덕군청 공무원이 신천지 신도 숨기고 출근 영덕 공무원 해열제 먹고 열화상카메라 통과했다고 합니다. 공무원이 신천지교회 신도인 사실을..

농협,우체국,약국서 방역 마스크 반값, 공적 공급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로 마스크 품귀 현상이 빚어진 가운데 정부는 28일 부터 약국, 농협하나로마트, 우체국 등에 방역용 마스크를 매일마다 350만장 공급하기로한 가운데 가격은 1000~1500원 정도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쿠팡맨이 된 태사자 김형준 이혼 루머 [내부링크]

종합편성채널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로 재조명된 그룹 '태사자' 김형준(42)이 쿠팡맨으로 활동하는 것이 알려 졌다고 한다. 한때 연예인이었던 분이 지금 택배를 나르는 것은 어떤 심..

조선족 낚시 링크 모음 조선족 게이트 [내부링크]

최근 조선족 게이트가 터져나오면서 조선족이 혐오하는 사이트(정확히는 들어가면 목숨이 위험한 사이트) 동태왕등이 있었는데 응용버전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본다 겉으로 나오는 화면은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문재인 탄핵 국회 청원 하는 방법 주소 [내부링크]

최근 문재인 대통령님 응원합니다. 탄핵,하야 등 여러가지 청원이 올라오고 주소가 있는데 이번에는 문재인 탄핵 국회 청원 주소가 나왔다. 제목은 문재인 대통령 탄핵에 관한 청원으로 국민청원은 청와대가 대답..

잘 안 알려진 문재인 임기초반에 있던 참사 웨이하이웨이 유치원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되자마자 중국의 웨이하이웨이의 코리아타운에서 한국인 유치원생 10명이 불에 타 죽은사건이 발생했었다. 중국인 유치원버스 기사가 버스에 어린애들 가두고 기름뿌리고 불지른거였다. 당시에 중국..

조선족 덧글 지령 공작 근황 [내부링크]

따역따등의 지령은 트위터나 텔레그렘에서 주로이루어 졌지만 요즘에는 다른 경로로 타는데 바로 네이버 옛날 뉴스 덧글에서 돌아가는 것을 발견했다고 하는데 살펴보자 2000년도 아주 옛날 기사이다. 기사 링크..

서울의대 졸업생들 단톡방의 코로나 대응 방법 내용 [내부링크]

다음은 서울의대 졸업생들의 단톡방 에 올라온 내용인데 현재 한국의 상황을 상당히 정확하게 분석하고 자가 대비책까지 제시한 내용이라 상당한 설득력이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황분석 1.확진자..

WHO 코로나19 위험도 최고 단계 격상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시작됬을때부터 일관되게 중국편을 들면서 두둔하느라 욕이란 욕을 다처먹고 있는 일대일로 주요 참여국인 에티오피아 출신 테드로스 WHO사무총장은 한달이 지난 이제서야 코로나19(신종 코로나..

김정은 정치국 회의 주재 등장 [내부링크]

북한의 김정은은 요새 잘 안보이더만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북한 정치국 회의 주재를 하면서 코로나 19 대책을 직접 지시 했다고 한다. "어떤 특수도 허용하지 말아야…중앙지휘부 지휘·통제에..

중국인 입국 금지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 답변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했을때부터 의사협회부터 많이 했던 이야기가 중국 입국을 금지해야 한다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입국금지를 하지않고 후베이성에서만 제한적으로 하며 31번 슈퍼 전파자의 코로나 감염 경로..

대구 확진자 2명 추가사망 한국 코로나 사망자 총 16명 [내부링크]

와... 정말 매일매일 수백명씩 감염되고 사람들이 죽는거 같습니다. 대구에서 확진자 두명이 사망하면서 코로나바이러스, 우한폐렴으로 사망한 사람이 총 16명이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청결 유지하면서 건강하..

3.1 실시간 검색어 차이나 게이트 나는 개인이오 [내부링크]

동태왕(동타이완) 사이트와 조선족 덧글 게이트 진실 정리 모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조선족과 중국의 공작으로 대한민국 커뮤니티 여론이 좌지우지 된다고 하면서 몇가지 실험과 폭로가 오갔다. 대한민국의 여런 분..

네이버 실검 조작 근황 [내부링크]

10대 실시간 검색어가 자동차 개소세 인하를 검색함 ㅋㅋ

서울 성동구청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폐쇄 (명성교회 목사 코로나) [내부링크]

아침에는 현대자동차, 점심때는 서울대 기숙사드만 이제는 서울 성동구청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폐쇄되었다고 한다. 강동구 확진자는 성동구청 공무원으로 강동구 명성교회 부목사와 같은 엘리베이터에 동승해..

서울대 대학원생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기숙사 폐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심각한 가운데 서울대 대학원생이 코로나바이러스가 감염되어서 기숙사를 일부 폐쇄했다고 한다. 28일 서울대학교에 따르면 융합과학기술대학원 대학원생 A씨는 이날 오전 대전 본가에 머..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밴 대본논란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방송 슈돌에서 유튜브 영상이 업로드 됬다가 지워지는 일이 있고 다시 재업이 되었는데 영상에서 벤틀리는 형 윌리엄과 함께 아빠 몰래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얼굴 전체가 아이스크림으로..

이시언 100만원 기부 논란과 평소 행실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배우 이시언이 100만원을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기부했다가 네티즌들에게 욕설과 인신공격에 시달려서 결국 게시글을 내렸는데 이시언 100만원 기부 논란과 평소 행실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명 기부하고도 악..

문재인 대통령 하야 청원 주소 [내부링크]

얼마전에는 문재인 탄핵과 응원합니다 청원이 올라 왔는데 이번에는 문재인 대통령 하야 국민청원 주소가 나와서 올려본다. 이제 100명을 넘어 섰으며 관리자가 검토중인 청원이라고 하며, 아직은 공개되지 않았다..

정봉주 비례정당 열린민주당 참석, 창당선언 [내부링크]

자유한국당(현 미래통합당)이 위성정당을 만들자 민주당 내에서도 위성정당 창당 움직임이 있었는데 반발에 부딪치면서 공식적으로는 위성정당을 만들 계획이 없다고 하였다. 더불어민주당이 28일 비례대표 위성정..

동태왕(동타이완) 사이트와 조선족 덧글 게이트 진실 정리 [내부링크]

어제 디시인사이드와 일베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커뮤니티는 85%는 조선족+중국인이 작업을 하고 나머지 15%가 여기에 낚인 한국인들로 구성되었다고 하는 폭로 글이었는데 그와 함께 디시인사이드 우한..

현대차 울산 2공장 직원 코로나 양성 판정, 확진 판정 속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중국에서 수입하는 배선 뭉치인 와이어링 하니스 부품 부족으로 공장이 스톱이 된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확진자가 울산 2공장 직원이 코로나 양성 판정, 확진자가 나오면서 공장 가동이 중단 되..

씨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사진 [내부링크]

래퍼 씨잼의 럽스타그램이 과감과 과도함 사이에서 아슬한 줄타기를 하고 있다. 27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atching you on my bed(내 침대에서 널 바라보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코로나19 속보 인천 서구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강원도 원주에 이어서 확진자가 거의 없어 청정지역으로 여겨졌던 인천에서도 인천 서구에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다고 한다. 이렇게 인천 코로나 19 확진자가 두명이 되었다. 서구는 28일 오전 6시 15분에 확진환자..

원주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 1명 발생 [내부링크]

상대적으로 청정지역이라고 여겼던 강원도에서도 확진자가 나왔는데 강원도 원주에서 1명이 추가로 발생해서 강원도에서는 7명의 확진자가 나왔다고 한다. 원주에서는 첫 확진자가 된 것이다. 나이는 40대 남성이..

캐시 워크 돈버는 퀴즈 '제나벨 마스크팩' 정답 (2월 28일) [내부링크]

오늘 2월 28일 제나벨 마스크팩 캐시워크 퀴즈 돈버는 문제 정답 제나벨 연어마스크팩인 만큼 연어와 관련이 있다. 첫번째 문제는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제나랩의 기..

신천지 마스크 포교 괴담의 진실 [내부링크]

신천지 마스크 포교 괴담의 진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한다.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신천지를 기점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신천지 교회 사람들이 마스크를 나누어 준다고 접근한다는 괴담이 있다. 27일..

forest-mt(포레스트mt) 나만의 꽃 심기 성격 테스트 집중유형분석 [내부링크]

forest-mt(포레스트mt) 나만의 꽃 심기’ 집중유형분석 성격 테스트가 화제라고 한다. forest-mt 집중 유형 분석 테스트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인데 forest-mt '나만의 꽃 심..

한국 코로나 사망자 평균 나이 현황 [내부링크]

최근 대구에서 13번째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가 나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는 특히 중장년층 이상 노약자에게 특히나 치명적이라고 해서 사망자의 나이를 찾아..

중국몽을 꿈꾸시는 문재인 대통령님과 민주당 근황 [내부링크]

중국몽을 꿈꾸시는 문재인 대통령님과 민주당 근황을 알아보자 문재인 대통령님께서는 베이징대 강연중 중국은 높은 산봉우리 같은 나라 한국은 작은 나라지만 중국몽 함께하겠다고 하셨다. 중국몽의 뜻은 다음과..

신천지와 새누리의 의미를 비교해보자 [내부링크]

최근 신천지가 코로나바이러스를 심각하게 전파하는 슈퍼전파자가 된가운데 신천지와 새누리의 커낵션 의혹이 생겨나고 있다. 그중 하나는 신천지와 새누리의 단어 의미가 같다는데 한번 신천지와 새누리의 뜻은..

문재인 대통령 자가격리 이유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극심한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마자 자가격리 대상자라고 여러 언론에 올라왔던 적이 있었지만 보건 당국에서 자가격리 대상자가 아니라는 안내를 하였는데 어찌됬는지 사유를 알아보자, 한..

코로나바이러스,폐렴초기증상과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사이비 신천지 이만희 형이 (우한?)폐렴으로 죽었다는 소식과 코로나바이러스와 폐렴이 같이 올 수 있다고 하거나 또는 코로나바이러스는 폐렴, 감기와 비슷한 증상이 있다고 하는데 무시하면 안되는 코로나..

문재인 탄핵반대 청원 주소/링크 문재인 대통령님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해결 능력을 문제 삼아 얼마전 탄핵 찬성 청원이 올라 왔는데 이번에는 탄핵 반대 청원도 올라와서 주소를 적어 보았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참여 인원이 3만6천여명정도 됩니다. 문재..

파이썬 시작하기 [내부링크]

최근들어서 알파고의 등장 이후로 머신러닝, 딥러닝 AI등의 용어와 함께 파이썬이라는 것도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좀 하신분들이라면 맵 파이썬이 떠오르겠지만 뭐 의미는 같습니다. 뱀이니깐요 이..

4. XML파일 파싱하기 [내부링크]

많은 데이터를 수집을 하는데, 특정한 양식으로 정리되어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물론 많은 데이터가 그렇지는 않지만, 적지 않은 데이터는 XML이라는 형태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DTD타입등으로 데..

3 제이쿼리 다뤄보기 폭탄 섞기 [내부링크]

두번째 해볼것은 폭탄 섞기 입니다. 클릭하다가 폭탄을 건드리면 이렇게 이벤트가 생성이 됩니다. 일단 배열을 생성을 해줍시다 1번부터 9번까지, 그리고 폭탄이 있는 곳은 1이라고 하고 나머지는 0이라고 가정..

문재인 탄핵 청원 주소 71만명 돌파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부실 대응으로 대통령부정 기류가 높아졌는데 이제는 탄핵 청원까지 올라 왔습니다. 현재 글쓰는 시간 기준 71만명을 돌파 했네요 ㄷㄷ 아래는 문재인 탄핵 청원 주소 https://www1.preside..

1. 파이썬으로 계산하기 변수 다루기 [내부링크]

다른 컴퓨터 언어를 공부하거나 조금이라도 안다면 변수는 지겹도록 들어 봤을 것이다. 변수는 Variable 컴퓨터 프로그래밍에서 값을 저장하는 방법이고 바로 넘어가자 13x3.75라는 값을 계산을 해보자 쉘에다가..

2. 제이쿼리 다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간단한 이상한? 게임을 하나 만들어 볼려고합니다. 마우스로 위 주사위 6개중 하나를 클릭하면 컴퓨터가 랜덤으로 하나를 선택하게 되고, 같은 그림이라면 이기고 틀리면 졌다고 나오는 승률이 1/6?인..

11. C++과 템플릿(template)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마지막으로 C++에서 실무에서 가장 중요한 템플릿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템플릿이란 물건의 본을 떠 놓은 것으로 물건을 만들 때나 사용되는 틀이나 모형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가지 도형을 그리기 위한 모..

10. C++과 String 클래스 디자인 [내부링크]

[프로그래밍/C++] - 9. C++ 연산자 오버로딩 바로 앞의 글에서 C++ 연산자 오버로딩을 다루었는데 이번에는 string 클래스를 가지고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클래스 말고도 String 문자열에서도 +=, ==..

9. C++ 연산자 오버로딩 [내부링크]

어떤 변수가 있는데, 이 변수에다가 특정 값을 증감하거나 계산 하고 싶을때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변수+숫자 해주거나 변수+=숫자 해주면 그만이다. 하지만 여기서 선언된 변수가 가지는 값이 1개가 아니라 2개..

8. C++과 Virtual 가상의 원리 [내부링크]

지난번에 함수의 오버라이딩을 다루면서 가상함수를 다루었는데, 좀더 알아보자 Virtual 가상함수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가상함수는 상속하는 클래스 내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함수로 오버라이딩이 될 수 있..

jQuery 제이쿼리의 시작 [내부링크]

제이쿼리는 HTML의 클라이언트 사이드 조작을 단순화 하도록 설계된 크로스 플랫폼의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이다. 자바스크립트로 만들어진 다양한 함수들의 집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제이쿼리의 특징은 가..

7. C++과 상속의 개념 [내부링크]

현실에서 우리가 부모님에게 어떤 것을 물려 받는 것을 상속이라고 하는데 프로그래밍에서도 이런 개념이 똑같이 적용이 된다. 부모와 자식 관계처럼 똑같이 컴퓨터 언어에서도 부모에 속하는 것은 parentsnode,..

6. Static 멤버와 Const멤버 [내부링크]

Static멤버와 Const멤버를 알아보자 *변수와 멤버는 다른다. static변수를 먼저 살펴보자면 auto변수와 마찬가지로, 해당 블록 또는 클래스내에서만 유효한 변수이다. 하지만 auto변수가 스태게 저장되고 블록을..

5. 복사 생성자 [내부링크]

앞어서 생성자와 소멸자를 다루었는데 이번에는 복사생성자에 대해서 알아보자 C++이나 C에서는 초기화를 어떻게 했는가?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class AAA{ int val1; int val2; public: AAA(..

4. C++ 클래스의 완성 [내부링크]

[프로그래밍/C++] - 3. C++ 클래스의 기본 바로 앞에서 클래스에 대한 것을 이야기 했지만 아직 무언가를 구현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어찌 되었건 간에 중요한 것은 클래스가 왜 탄생했는가? 데이터의 추상화 클래..

3. C++ 클래스의 기본 [내부링크]

1. 구조체와 클래스를 알아보자 일단 클래스를 들어가기전에 구조체가 무엇인지 보자. 구조체는 관련있는 데이터를 하나의 자료형으로 묶을 수 있으며, 프로그램의 관리가 용의해지는 장점이 있다. 함께 움직이는..

2. C기반의 C++ [내부링크]

1. 메모리 구조와 동적 할당 void function (int); int main(void) { int size; cin>>>size; function(size); return 0; } void function(int i) { int array[i]; } 일단 코드를 살펴보면 function이라는 함수를..

1. C기반의 C++ [내부링크]

1. 함수의 오버로딩 C++은 C언어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언어인데 차이점을 간략하게 알아보자 std::cout<<출력할 대상; std::cout<<number<<'a'<<"String"<<std::endl; 출력을 하고 싶을때는 c out 라는 것을 사용..

1. PHP시작하기[출력,데이터형태] [내부링크]

HTML, CSS, Javascript의 경우 바로 만들어서 웹브라우저로 실행시키면 확인 할 수 있었지만 PHP는 서버를 위한 코드라 바로 실행시켜도 볼 수 가 없습니다. 서버를 거쳐야만 동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DO..

대깨문들을 위한 만화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대가리 안깨졌으면 뭐 ㅋ

cf.) ex) pf) 약어의 뜻 [내부링크]

공부를 하면서 교수님이 판서를 하신것을 필기를 하는데 늘 ex랑 pf는 알겠는데 cf가 문득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뭐 대략 전후 사정을 보면 다시 말해서 그런 뜻인거 같은데 ex)는 example의 뜻으로..

6. 자바스크립트 이벤트 JavaScript Events [내부링크]

시간 측정하기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Load Evnet</title> <style type="text/css"> span{font-weight: bold;} </style> <script> var seconds=0; function startTimer()..

5. 자바스크립트와 배열 JavaScript Arrays [내부링크]

이번 배열에는 HTML, CSS, 자바스크립트를 별도의 파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Initializing an Array</title> <link rel="stylesheet" href="tables..

4. 자바스크립트와 기능 JavaScript Functions [내부링크]

SquareInt 제곱수 계산해보기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A programmer-Defined square Function</title> <style type="text/css"> p {margin:0;} </style> <script> document...

3. JavaScript : Control Statements 2편 [내부링크]

반복문 이용하기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Counter-Controlled Repetition</title> <script> var counter=1; while(counter<=7) { document.writeln("<p style='font-size:"+..

2. JavaScript : Control Statements 1편 [내부링크]

Class Average Program 평균값 구하기 1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Class Average Program</title> <script> var total; var gradeCounter; var grade; var gradeValue; var a..

1. 자바스크립트의 시작 Welcome to JavaScript Programming! [내부링크]

HTML, CSS에 이어서 자바스크립트를 배워 볼려고 합니다. HTML과 CSS의 경우 엄밀히 말하면 마크업언어이지 프로그래밍언어라고 하지 않지만 자바스크립트는 진정 프로그래밍언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바랑은..

CSS 배워보기 4편 [내부링크]

텍스트에 그림자 효과 넣어보기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style type="txt/css"> h1 { text-shadow: -4px 4px 6px dimgray; font-size: 400%; } </style> </head> <body> <h1>그림..

CSS를 배워보자 4편 [내부링크]

CSS로 단락구분해보기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floating</title> <style type="text/css"> header{ background-color: skyblue; text-align: center; font-family: arial; p..

CSS의 기능을 배워보자 3편 [내부링크]

Positioning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 positioning </title> <style type="text/css"> p{ font-size: 1.3em; font-family: Verdana, Geneva, Tahoma, sans-serif; } span{ c..

CSS의 기능을 배워보자 2편 [내부링크]

앞에서는 CSS코드가 HTML과 코드가 한자리에 같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러지 않고 외부에 따로 두고 불러오기를 해볼것이다. 티스토리와 구글 블로그 스팟이 기본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방식이기도 하다. body{font..

CSS의 시작을 배워보자 1편 [내부링크]

CSS3.0 1. inline style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inline styles</title> </head> <body> <p>This text does not have any style applied to it.</p> <p style="font-size: 2..

희소행렬, 큐, 스택 [내부링크]

#include <iostream> #include <fstream> #include <iomanip> using namespace std; const int MaxTerm = 25; class MatrixTerm { private: friend class SparseMatrix; int col , row , value; }; class SparseMa..

HTML의 구성요소를 알아보자 - 2 [내부링크]

<!DOCTYPE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New HTML5 Input Types</title> </head> <body> <h1>New HTML5 Input Types Demo</h1> <p> this form demonstrates the new HTMLE5 input types and..

HTML의 구성요소를 알아보자 - 1 [내부링크]

1. meta, UTF-8 <!DOCTYPE html> <!--Hello HTML--> <html> <head> <meta charset="utf-8"> <title>Hello HTML</title> </head> <body> <p>Hello HTML!</p> </body> </html> 첫글에서도 제일 먼저 보였던 코드인데..

HTML의 구성요소의 시작 head,body,DOCTYPE [내부링크]

가장 맨 처음 보는 위의 장면일것인데 코드가 무슨 뜻인지 알아야 사용 할수 가 있겠지요 맨처음 나오는 DOCTYPE의 뜻은 '"문서 형식 선언"(Document Type Declaration)으로 어떤 SGML이나 XML 기반 문서 내에 그..

HTML5.0 시작하기 [내부링크]

HTML 5.0 HyperText Markup Language 5.0 HTML의 5번째 언어로 WWW의 핵심 마크업언어이다. HTML은 제목, 단락, 목록 등과 같은 본문을 위한 구조적 의미, 링크, 인용과 그 밖의 항목으로 구조적 문서를 만들 수..

철학자와 늑대 <늑대가 존재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에 반 강제적?으로 읽게 된 책은 철학자와 늑대이다. 복학을하고나서 아무런 동아리도 들지 않았는데, 이대로 지내기 보다는 무언가 사람 만나는 일을 해야 겠다 싶었는데, 다른 취미를 새로 배울 시간은 없..

C++ 포인터 참조와 확장 [내부링크]

참조란 객체를 복사하지 않고 직접 원래의 객체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함수에 입력인자를 주면 함수내에서는 그 값들을 입력받아서 return일 이용하여 반환하지만, 여러 개의 출력인자가 있어야 하는..

C++에서 new와 delete를 동적생성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동적 생성에서는 생성하고자 하는 변수 혹은 객체의 값과 크기가 변할 수 있다. 지금까지 해온것처럼 단지 선언시에 그 값이나 크기가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그 값이 사용되기 직전에 값이나 크기가 결정..

int main()? void main()? 어느것이 옳은 것일까? [내부링크]

C++언어를 시작할때 일단 다짜고짜 보여주는 것은 main함수일 것이다. 그런데 main 함수를 정의하는데 있어서 void가 있고 int가 있는데 어느것이 맞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것이다. 어디서는 void라고 하는데 in..

C++과 포인터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포인터는 지정된 메모리 공간을 가리키고 있는 지시자이다. C++에서 중요한 개념인 포인터에 대해서 배워보자, 다른 객치지향 언어에서 가장 용요한 요소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버그나 에러도 포인터에서..

C++과 배열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금까지 변수를 생서할때에 일일이 개별적으로 이름을 지정해주었는데, 만약에 변수가 100개 1000개 필요하다면 어떻게할까? 상당히 피곤한 일이 될 수 있다. 이런 변수를 한번에 지정하기 위해서 나온 것이 바로..

C++ 함수와 클래스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클래스는 함수의 입출력 인자로도 사용 할수 있다. 1. 함수의 입력인자로 전달하는 클래스 객체 함수의 입력인자로서 다른 기본 변수형들을 함수에게 전달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클래스 객체를 함수에게 전달할..

웹프로그래밍Introduction to Computer and the internet 용어 정리 [내부링크]

웹프로그래밍 Introduction to Computer and the internet 용어 정리 HTML 5.0 HyperText Markup Language 5.0 HTML의 5번째 언어로 WWW의 핵심 마크업언어이다. HTML은 제목, 단락, 목록 등과 같은 본문을 위한..

C++과 클래스의 응용 객체의 치환 [내부링크]

수학에서 x=1이고 y=2라는 식이 있다. x에 1이라는 값을 대입하고 y는 2를 대입하였다. 다른 수를 집어 넣기 전에는 x라는 변수는 1을 유지할 것이고 y도 마찬가지이다. 이번에는 프로그래밍에서 int x =1; , int..

C++과 객체 포인터 [내부링크]

객체 포인터는 객체를 사용하는 또 다른 형태이다. 지금까지는 도트 연산자(.)만을 사용해서 객체의 맴버에 접근했다. 일반적으로 이 방법은 객체를 가지고 작업할 때는 올바른 방법이다. 하지만 그 객체를 가리키..

C++과 클래스의 상속 [내부링크]

C의 절차지향에 비해서 C++가 객체지향이라는 측면에서 가지는 큰 장점 중 하나는 코드의 재활용에 있다. 클래스라는 요소를 활용함으로서 얻어지는 장점인데, 클래스가 가질 수 있는 재활용성을 극대화시켜주는..

C++의 생성자와 소멸자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생성자는 클래스의 시작을 소멸자는 클래스의 끝이라고 보면 된다. 프로그램을 작성한다면 필수적으로 초기화 부분이 필요하고 이는 프로그램과 분리되어야 한다. 물론 초기화는 객체(object)를 가지고 작업할 때..

C++의 클래스(class)와 인스턴스(instance) [내부링크]

클래스는 같은 목적을 가진 함수와 함수들이 사용하는 변수들을 한곳에 모아서 관리하는 일종의 집합을 뜻한다. 1. 클래스의 구성요소 클래스를 구성하는 요소는 멤버 메소드(함수) 그리고 이 함수들이 사용하는..

C++과 Inline인라인 함수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금까지 해온것은 몇줄 되지 않기 때문에 효율성이나 성능은 고려를 할필요가 없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개발할때에 함수가 굉장히 많이 빈번하게 호출이되면 성능의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 일..

C++과 재귀 함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금까지 배운 함수들은 모두 main이라는 함수가 다른 함수 하나를 호출하는 형태였다. 그리고 함수들 끼리의 호출도 가능했다. 이 뿐 아니라 자신을 호출 하는 것 역시 가능한데, 영어에서 자기 자신을 뜻하는 것..

C++과 함수의 입출력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바로 앞에서 함수의 기본적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다. 함수에 입력을 주었고 출력 결과는 받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어떻게 입력 값을 주고 출력 값을 받는지 해보자 1. 함수에 대한 입력 함수에 입력값을 주..

C++과 함수의 기본 [내부링크]

지금까지 프로그램의 흐름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웠다. 코드를 최대한 적게 쓰고 다른 사람들이 봤을때도 객관적으로 이해하기 위함이다. 함수와 제어도 마찬가지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최대한 보기 편하게 하기..

C++과 반복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만약에 1부터 n까지 단순 반복을 해야하는 일이 있을때 컴퓨터로는 어떻게 처리를 할까? 일일이 1+ 1+ 1+을 n번씩 하는것은 분명 비효율적이다. 그럴때 하는 반복문을 써보자 1. 원하는 횟수만큼 for for(시작조..

C++과 분기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C++과 분기문을 알아보자 분기문은 if, switch goto(문법이 지저분해서 잘안사용함), 조건문 연산자가 있다. 1. 대표적인 분기분 if 가장 먼저 살펴볼 분기문은 if문이다. 먼저 if문의 형태부터 알아보면 if(조건..

처음 시작하는 MATLAB [내부링크]

MATLab은 Matrix Laboratory를 줄인말로, 미국의 매스웍스(MathWorks)사에서 개발한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이름처럼 행렬을 이용하여 데이터와 함수를 처리하기 쉽고 그래프 같은 시각적 표현과 다양한 프..

C++과 관계 연산자, 논리 연산자, 비트 관련 연산자, 기타 연산자 [내부링크]

C++과 관계 연산자, 논리 연산자, 비트 관련 연산자, 기타 연산자 1. 관계 연산자 계속해서 연산자를 공부해보자, 관계연사자는 말 그대로 두 값의 관계에 대한 연산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성적표 프로그램의 변..

아우렐리우스 명상록 <남이 아닌 나를 위해> [내부링크]

이 책을 읽는데 상당히 시간이 오래 걸렸다. 반은 영어 반은 한글로 되어있는데, 영어는 현대 영어가 아니라 고어가 섞인 영어였기 때문이고, 꾸역꾸역 읽다가 내가 이해하지도 못하는거 읽는것은 영어 실력에 도..

C++과 연산자 [내부링크]

지금까지 변수라는 그릇을 어떻게 만들고 사용하는지 알아 보았다면 이제 그 그릇을 가공해볼 시간이다. 변수라는 그릇은 연산자라는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서 가공한다. 두 개로 합치는 연산자, 반으로 쪼개는 연..

C++과 형변환 [내부링크]

이번에 배워 볼것은 C++과 형변환 입니다. 변수는 그릇이라고 했고, 그릇의 크기에 따라서 담을 수 있는 것도 다르다고 했는데, 이 그릇을 바꾸는 것을 형변환이라고 합니다. 형변환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이 됩니..

C++과 namespace [내부링크]

변수, 함수, 클래스 등 프로그램에 쓰이는 모든 자료형은 서로를 구분하여 사용하기 위해 고유한 이름을 가진다. 혼자 쓰는 것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여러명이서 협업을 하는 프로그램의 경우에 이러한 이름이 문제..

C++과 구조체 [내부링크]

이번에 다뤄 볼 것은 C++과 구조체 이다. 구조체란 서로 관련이 있는 여러 개의 서로 다른 변수 또는 상수를 하나로 모아 놓은 형(type)이다. 변수는 '변수형'과 '변수명'으로 이루어지고 기본적인 변수형태인데,..

C++언어와 변수의 기본 [내부링크]

수학에서 변수라고 하면 xyz 같은 문자가 떠오를 것이다. 그리고 보통 수학 문제가 변수의 값은? 이라고 묻는 것이 많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변수라고하면 오해하기 딱 좋은데, 컴퓨터 프로그래밍에서 변수는 그릇..

언어의 기본 C++의 시작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표적인 프로그램 코딩에 있어서 여러가지 C,C++,Java,Python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무래도 가장 손꼽히는 언어는 C++입니다. 범용성을 자랑하며 오랜기간동안 자리해온 코드이기 때문에 컴퓨터 공학도라면..

원서 독해를 위한 기본원리와 전략 [내부링크]

1. 외국어 읽기 방법론의 트렌드 읽기 학습이 왜 중요하고 외국어 습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하는 의의와 관련된 내용부터 시작하면 너무 원론적이고 지루하니 건너뛰자. 최근의 읽기 교수학습의 추세는, - Int..

2.6.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체스 소녀와 관찰자 효과 [내부링크]

2.6.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체스 소녀와 관찰자 효과 해당하는 글의 무단 불펌은 금지되어있습니다. 저자는 최연소 체스 챔피언이 된 주디트와 소피아를 소개하며, 아버지인 헝가리의 교육 심리학자 폴가의..

2.5.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무작위사건발생장치 [내부링크]

2.5.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무작위사건발생장치 해당하는 글의 무단 불펌은 금지되어있습니다. <왓칭>의 51p에서는 우주는 점술가처럼 미래를 예측할 수 있으며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있다고 한다. 뒷받침 하..

2.4.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이중슬릿 실험과 양자역학 [내부링크]

2.4.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이중슬릿 실험과 양자역학 해당하는 글의 무단 불펌은 금지되어있습니다. 읽으면서 제일 경악을 했던 부분중 하나를 꼽아 보아라고 하면 이부분이다. 비록 전공자는 아니지만 과학..

2.3.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염동력 [내부링크]

2.3.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염동력 <왓칭> 33p에서는 실험을 예로 들었는데 런던 대학의 해스티드(John Hasted) 교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하였다. 천장에 여러개의 열쇠를 매달아 놓고, 어린이들에..

2.2.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물은 답을 알고 있다. [내부링크]

2.2.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물은 답을 알고 있다. 이후 바로 나오는 이야기로 너무나도 유명한 물은 답을 알고 있다의 유사과학이다. 물의 결정체와 누룩을 가지고 우리가 어떻게 말을 하느냐에 따라서 이것..

2.1.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에너지장 촬영장치와 키를리안 사진기 [내부링크]

2.1. 의심의방 <왓칭 실험일기> 에너지장 촬영장치와 키를리안 사진기 해당하는 글의 무단 불펌은 금지되어있습니다. 처음 읽은지 5년이 지난 지금 다시 읽었을 때 시작하마자 눈살을 찌푸리게 한 것은 유사과학이..

1. 잘산다는 것은 무엇인가? <왓칭 실험일기> [내부링크]

1. 잘산다는 것은 무엇인가? <왓칭 실험일기> 프로젝트로 작성된 글입니다. 해당하는 글의 무단 불펌은 금지되어있습니다. 잘살아라 그것이 최고의 복수이다. – 탈무드 시기심이 강한 사람은 한 번 죽지 않..

간디의 물레 <과장된 위협> [내부링크]

간디의 물레 김종철 <과장된 위협> 99년도 1쇄 발행하고 2010년까지 연쇄를 한 책이다. 책 제목의 간디의 물레는 영국의 산업혁명과 기계방직으로 값싼 면직물이 인도(식민지)로 들어오자 인도의 가내수공업이 가..

소송 <안개속을 걷는 기분> [내부링크]

프란츠 카프카의 소송 < 안개속을 걷는 기분 > 사실 작년에 2달정도 해외여행을 길게 갔다오면서 읽을려고 산 책이었는데, 최근에 읽었다는게 함정 그래도 다 읽은게 어디인가. 내가 이책을 산 이유는 카프카는..

자율주행자동차와 윤리적 문제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와 윤리적 문제 7 지금부터 우리는 선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선택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공유를 해보고 싶습니다. 선택을 하는 기준으로 법규, 경제성, 문화 여러가지 요소가 들어 갈..

열두 발자국 <과학적이지 않은 곳에서 과학적인 이야기> [내부링크]

열두 발자국 <과학적이지 않은 곳에서 과학적인 이야기> 정재승저 대중과학서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정재승이라는 사람을 한번쯤을 들어 보았을 것이다. 뇌과학자, 카이스트교수 여러 수식어가 붙을 것이다..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생각을 어디에 두는가> [내부링크]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생각을 어디에 두는가> 티나 실리그 지음 이번에 읽은 책은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부제 : 스탠퍼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What I Wish I knew when I was 20 평소에 자..

성매매 합법화 찬성에 대한 입론과 근거 자료 [내부링크]

입론을 시작 하기에 앞서 성매매에 대해서 윤리적이나 도덕적인 문제, 당위성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매매를 합법화 내지 비 범죄화 함으로써 불법일때보다 더 낫다는 측면을 주장하기 위함입니다. 성별에 관계..

C언어 다중(2중3중)반복문(for,while) 연습문제 풀이 [내부링크]

C언어 다중(2중3중)반복문(for,while) 연습문제 풀이 중간고사에 이어서 기말고사가 다가 왔다. 1주일만 지나면 해방이다! 1. 2부터 100까지 정수 중에서 소수(Prime number)을 출력하는 프로그램 작성 #include..

C언어로 배열에 중복되지 않는 로또수(랜덤수) 출력하기 [내부링크]

C언어로 배열에 중복되지 않는 로또수(랜덤수) 출력하기 이거는 내가 강렬하게 기억하는게 작년에 이 문제가 나왔는데 어버버거리면서 틀린 기억이 난다. 로또수를 출력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3가지를 다..

C언어를 이용한 함수 구현하기 실습문제 [내부링크]

C언어를 이용한 함수 구현하기 실습문제 제발 삼수강만은 이라는 마음으로 임하는 마지막 시험이다. 지금 12일인데 그냥 다음주 화요일 시험 끝났을때로 점프 했으면 좋겠네 1. 함수를 이용하여 배열을 초기화 하..

C언어 조건연산자 If, 반복문 while, for 연습 문제 풀이 - 2 [내부링크]

C언어 조건연산자 If, 반복문 while, for 연습 문제 풀이 - 2 시험시간이 3시간정도 남았는데 그냥 문제 보이는대로 닥치는데로 풀어볼려고 한다. 문제 1 : 프로그램 사용자로부터 양의 정수를 하나 입력 받아서 ,..

C언어 조건연산자 If, 반복문 while, for 연습 문제 풀이 - 1 [내부링크]

C언어 조건연산자 If, 반복문 while, for 연습 문제 풀이 - 1 내일 C언어 시험 치는데 이상하게 집중이 안돼서 그냥 쭉 연습문제 푼것을 블로그에 올려본다. (재수강인데 재발 B만 넘겼으면 하는 심정이다) 티스토..

일반 물리학 실험 레포트 보고서 1,2학기 다운로드/서식 [내부링크]

내용은 힘의가속도, 회전 운동과 관성 모멘트, 포물선 운동, 축전기의 충전과 방전, 직류 회로, 중력 가속도, 전자 측정 연습, 전류저울, 전류가 만든느 자기장, 이차원 충돌, 음파의 성질, 유도 기전력, 원운동..

수리논리학 이산수학 용어사전 [내부링크]

한글 / 영어 Ctrl+F 로 찾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설 hypothesis 가지치기 branching 개체변수 individual variable 건전성 soundness 결론 conclusion 결합자 connective 곱인자 conjunct 공역 codomain..

[이산수학] 이산수학은 무엇인가 개론, 기초 [내부링크]

사실 얼마전에 일을 당하고도 내 잘못이어서 남에게 말 하지 못하는 일이 있었는데 사물함이다. 휴학생이면서 사물함 하나를 차지하고 쓰고 있었는데(딱 1한기동안) 복학하고 나서보니 지난주 목요일에도 잘 있던..

성공을 부르는 목소리 코칭 <첫번째는 목소리> [내부링크]

성공을 부르는 목소리 코칭 <첫번째는 목소리> 최근 시사유튜브를 해볼까하고 몇가지 준비를 하고 있는데, 대략적인 구상은 정해두었다. 여러가지 영상이나 라디오를 보다 보면, 내용보다도 사람말이 잘들리면 좋..

내 안에 잠든 작가의 재능을 깨워라 <나도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내 안에 잠든 작가의 재능을 깨워라 <나도 할 수 있을까?> 결국 결론은 너도 못할거 없다. 글로 써서 책을 내보자는 것이다. 나는 군대에서 그렇게 책을 많이 읽고 독후감을 내었지만, 책을 지필한다는것 자체는..

니코마코스 윤리학 <넘치지 않게> [내부링크]

니코마코스 윤리학 <넘치지 않게> 고대 그리스의 철학은 유럽에서는 발달하지 못하고 묻혀있다가 아랍문화권에서 발전하고 정리된 것이 르네상스 시대때 부터 소위 말해서 역수입 되었다. 여기에 니코마코스 윤리..

미움받을용기2 <홀로서기 하지만 같이서기> [내부링크]

미움받을용기2 기시미 이치로, 고가후미타케지음 1편에서 아들러는 과제의 분리를 이야기 하였다. 너의 문제이지 나의 문제가 아니다 라고 선을 그음과 함께 칭찬도 비난도 하지 말라고 했었다. 그러자 청년 철학..

왕좌의 게임 1부 얼음과 불의 노래 후기 [내부링크]

최근 왕좌의 게임 드라마가 엉망진창? 으로 완결 난 가운데 나는 도서관에서 지나가면서 본 원작 소설이 떠올랐다. 이렇게 두꺼운 소설책은 이영도 작가의 '눈물을 마시는 새'이후로 처음이어서 어떤 내용일까 궁..

협상의 전략 <이 시대를 살아가는 중요한 지혜> [내부링크]

*본 독후감은 제가 군대 대대급 독후감상문 대회에서 제출한 작품입니다. 는 3등안에 못들어서 포상 못받음 독후감 사단-연대-대대에 낸것만 12편되는데 1편된듯 소속 XBN, XXCO, XP / 계급 병장 / 군번 16-7100XX..

제임스 P 호건 별의 계승자 <SF아닌 SF물> [내부링크]

군대에 있을때 친구가 이 책이 오랜만에 재출간된다고 말을 해주었는데 그거를 들은 나는 뭔 내용인지도 모르고 그냥 덥석 샀다 부대에서는 책을 많이 읽었지만 휴가 나왔다고 집에서 책을 읽을리가. 제대하고도..

빅터 프랭글 죽음의수용소에서 <그럼에도 우리가 살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7년의 밤이라는 소설을 읽으면서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를 인용하였다.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삶에 대해 '예스'라고 대답하는 것 이 한부분을 읽고 나중에(저 책을 읽을때는 군대였다) 꼭 한번 읽어..

말 잘하는 사람들의 1% 비밀 <가볍게, 천천히> [내부링크]

뭔가 특별한 비법이나 그런게 있는줄 알고 잡담이 능력이다를 빌릴때 옆에 있어서 빌려 봤는데 글쎄? 이야기가 재미없는 이유는 4가지 인데 1. 말하는 사람(본인)의 기분에 문제가 있다. 2. 이야기의 내용에 문제..

잡답이 능력이다 <시시하지만 시시하지 않은것> [내부링크]

잡담이 능력이다. 사이토 다카시 시시하지만 시시하지 않은 것 내가 군대에 있을때 알게된 사실인데, 정말 생각보다 한국의 출판시장에서 번역서가 차지하는 비율은 많다는 것이고 그중에서도 일본의 사이토 다카..

왓칭2 <1을 보았다면 읽을 이유는 없다.> [내부링크]

요즘 어떤 사람들과 모여서 와칭1을 가지고 글을 쓰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와는 상관이 없었는데, 나느 와칭1을 이미 읽어 본적이 있었기 때문에 도서관에서 2권도 읽어보았는데 사실 1권을 읽었다면 2권..

좁쌀, 블랙헤드 OUT! 캐시워크 퀴즈 문제정답 3월25일 [내부링크]

좁쌀, 블랙헤드 OUT! 캐시워크 퀴즈 문제정답 3월25일 정답은 사진 아래에 있습니다. 1번째 문제 문제: 한번의 세안으로도 건강하고 편안해지는 칠곡이는 단백질과 같은 'OOO 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케어 및..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열흘 일찍 지급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이 열흘가량 앞당겨졌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최근 전국을 강타한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납세자들의 부담 경감을 위해서 국세청이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을 앞당..

SBS뉴스 박사방 운영자 신상 단독 공개 [내부링크]

최근 사회에서 큰 파장을 주었던 박사방의 운영자가 내일 경찰의 신상공개 논의를 하겠다고 했으나 오늘 SBS 저녁 뉴스에서 단독으로 공개를 했습니다. 이름과 얼굴, 학력과 대학교 시절을 조사한것을 보도했습니..

메르켈 총리도 자가격리, 백신 접종 의사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가 유럽도 크게 강타하는 가운데, 독일의 메르켈 총리도 자가격리에 들어 갔다고 합니다. 이는 확진 판정을 받은 의사와 접촉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백신은 코로나 백신이 아니라 폐렴구균 예방 백신..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 코로나 추가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전국에서 갑작스럽게 확진자가 100명을 넘어선 가운데, 경기도 시흥시에서 코로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확진환자는 배곧동에 거주중인 73년생 남자로 3월 18일 인천광역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

OK캐시백 오퀴즈 홈쇼핑적립 문제정답 3월 18일 [내부링크]

OK캐시백 오퀴즈 홈쇼핑적립 문제정답 3월 18일 정답은 사진아래에 있습니다. 오전 09시 문제 문제: OK캐쉬백 홈쇼핑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의 쇼핑적립 서비스 입니다. 정답: 국내유일 오전 1..

엄정화 프랑스 귀국후 자가격리 [내부링크]

배우 엄정화가 프랑스 파리에서 귀국한 후 자가격리 중이라고 합니다. 엄정화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엄정화가 파리 스케줄 소화 후 3월 초 귀국했으며 기침이나 발열 등 코로나19 관련 증상은 없지..

전국의 유초중고등학교 4월 6일로 개학연기 발표 [내부링크]

전국의 유초중고등학교가 기존의 3월 23일 개학에서 2주가 더 연기된 4월 6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개학이 2주일 더..

WHO 사무총장 BTS에게 챌린치 참가 요구 [내부링크]

최근 늦장대응과, 과도한 중국편들기로 빈축을 사고 있는 WHO 사무총장이 이번에는 유명인들에게 손씻기 챌린지를 참여 해줄 것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BTS에게 참가해달라고 SNS 트윗을 날렸습니다. 세계 5500..

미스터트롯 결승 1라운드 곡 모음 유튜브 재생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결승 1라운드 곡 모음 유튜브 재생 입니다. 김희재,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임영웅, 김호중 이렇게 7명이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김희재 - 나는 남자다 영탁 - 찐이야 이찬원 - 딱! 풀 정동원..

미스터트롯 진,선,미 우승 발표 순위 누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진,선,미 우승은 누구? 처음에는 생방송 3월 12일 목요일자로 나왔어야 했는데, 문자투표 서버가 터져서 오늘 3월 14일 토요일 저녁 8시로 연기가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 진의 주인공은 임영..

정경심 나이 집안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가족들이 하나 둘 조사를 받으면서 가장 화제의 인물이 된 조국 후보자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 나이 집안 학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경심 교수는 1962년생으로 올해 2020년 나이..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정읍 떡갈비 위치 어디? [내부링크]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에서 소개된 전라북도 정읍시에 있는 40년 전통백반 맛집이 화제라고 합니다. 지난 3월 7일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에서는 전북 정읍을 찾은 ‘샘난다 그 고을..

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와대,국회 청원인 명예훼손 고발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사태를 막지 못하고, 경제를 파탄낸 책임을 물어서 청와대와 국회 청원에다가 문제인 대통령 탄핵 관련 청원을 올린 청원인에 대해서 명예훼손으로 고발을 하였다고 합니다. 고발한 이유는 대통령에..

이만희 내연녀, 사실혼 부인 김남희 나이차 [내부링크]

최근 나라를 코로나바이러스 덩어리로 만든 신천지 교주 이만희가 기자회견을 하면서 이만희의 부인 김남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데, 아마 사실을 알면 어이가 없을 것이다. 신천지 이만희는 나이가 90이고 이..

새누리=신천지 의혹 유통 경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도 자제하고 있는 지금, 어느 순간부터 뉴스 덧글도 안보기 시작했는데 다름 아니라 짜증나서이다. SNS의 부작용인지 예전부터 트위터에서는 따역따라는 이름으로 일사 분란하게 움직..

C, C++에서의 *와 &연산자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C, C++에서의 *와 &연산자를 알아보자 *의 기능 가장 먼저 *는 곱하기 연산할때 사용하는 것으로 변수나 상수사이에 위치하면 된다. a = 2*3 b = a*4 두 번째로 * 가 선언문에서 변수 타입 뒤에 붙으면 "포인터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