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peter의 등록된 링크

 englishpe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독서 어플 북적북적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독서는 우리 마음의 양식을 채우고 지식과 교양을 넓혀줍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무거운 책 대신 모바일로 읽을 수 있는 전자책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자책은 종이책보다 책값이 쌀뿐만 아..

세무사 시험일정 응시자격 시험과목 응시료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무사는 납세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국민 납세의무의 성실한 이행에 보탬이 되도록 하는 세무전문가를 말합니다. 세무사 자격은 기획재정부가 소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험을 주최하는 자격으로 세무업무에..

하드 복사 프로그램 맥용 Carbon Copy Cloner 사용방법 [내부링크]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 Hard Disk Drive)는 컴퓨터의 데이터와 자료를 저장하고 읽는 장치입니다. 최근에는 디스크 대신 메모리를 사용하는 SSD (Solid State Drive)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저..

무료 사진 편집기 사이트 fotor 이용방법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샵은 유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월 사용료를 지불하고 사용해야 하는데요 이와 같은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서도 무료 사진 편집기..

무료 캐드 프로그램 Autocad 온라인 이용방법 [내부링크]

캐드는 컴퓨터 설계, 건축, 공학 등에 사용되는 전문적인 설계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캐드 기술의 발전으로 2D 벡터부터 3D 모델링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 사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누구나 전문적인..

2020 경자년 쥐 일러스트 다운로드 이용방법 안내 [내부링크]

2020년 경자년 설날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경자년은 육십 갑자 중 37번째로 ‘하얀 쥐의 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의 유교 문화권 나라들은 공통적인 명절을 보내기도 합니다...

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tubiTV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법이 강화되면서 요즘에는 파일공유나 무단복제에 대한 제제가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많은 분들이 유튜브에서 재밌는 콘텐..

저작권 없는 음악 대표적인 사이트 3가지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우리나라에서도 저작권에 대한 개념이 한층 강화된 것이 느껴집니다. 저작권에 대한 인식도 변화되고 있다고 여겨지는데요 이러한 변화는 오리지널 제작자 등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지만 2차 창작..

볼링 배우기 기초 강좌 무료 시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볼링은 다른 구기 종목과 다르게 개인적으로 점수를 낼 수 있고 실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입니다. 물론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볼링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볼링은..

주택관리사 인강추천 지식 캠퍼스 무료 신청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국내 공동주택관리법에 따르면 의무관리 대상인 공동주택에는 관리사무소장을 배치하여 입주민들의 거주환경을 관리하게 되어있는데요 이때 필..

카자흐스탄 비자 발급방법 필요서류 안내 [내부링크]

카자흐스탄은 북서쪽으로는 러시아 남쪽으로는 키르기스스탄과 우즈베키스탄과 접해있는 중앙아시아 국가입니다. 에너지 자원이 풍부하고 올해 취임한 카심조마르트 토카 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에게 민주적 정치..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할인율 높은 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파리바게뜨는 국내 제빵업체 중 가장 잘 알려진 베이커리 프랜차이즈로 1986년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오픈을 시작으로 지금은 전국적으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결혼기념일, 생일 등 특별한 날이 되면..

대만 여행 비자 입국 전 필수 확인사항 [내부링크]

대만은 동아시아에 위치한 타이완 섬을 통치하는 공화국가입니다. 우리나라 정부는 대만을 정식 국가로 인정하고 있지 않지만 외교적인 입장과 관계없이 해마다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국..

포토샵 사진 크기 조절 하나씩 따라 하기 [내부링크]

블로그나 웹페이지 제작을 위해 이미지 편집을 하다 보면 생각한 것보다 이미지가 크거나 작아서 사이즈 조정이 필요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웹상에서 보이는 이미지는 실제 이미지 사이즈 보다 클 수 있고 사이즈..

캐나다 투자이민 Start-up 비자 프로그램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캐나다는 뛰어난 자연환경과 풍부한 천연자원,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여러 국가들 중 사업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국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투자이민의 경우 창업 비자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전..

프랑스어 번역기 파파고 이용방법 [내부링크]

영어와 독일어, 중국어, 프랑스어는 해당 국가 이외에도 다수의 국가에서 사용되는 공용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 프랑스어는 프랑스, 벨기에, 스위스, 캐나다, 그리고 모로코와 같은 아프리카 국가에서도 사용..

한국서부발전 채용 전형방법 우대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서부발전은 2001년부터 한전에서 분리되어 설립된 발전 전문 회사로 주로 발전소와 연관된 업무를 수행하는 공기업입니다. 현재 2019년 한국서부발전 채용은 종료되었지만 2020년 채용을 대비에 전형방법과 절..

hwp 파일 열기 대표적인 2가지 사이트 [내부링크]

Hwp 파일은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한 워드 문서입니다. 과거에는 한글을 지원하는 오피스 프로그램이 많이 없었기 때문에 한/글로 작성된 문서파일을 사용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랬기 때문에 요즘에도 hwp 문서..

한국수자원공사 채용 절차 인재상 입사지원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에는 다양한 분야의 공기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의 생활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에너지, 수자원 등에 해당하는 공기업 업무는 국민 생활의 향상과 공공복리 증진에 기여하는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컴활1급 필기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는 곳 [내부링크]

취업 준비나 스펙을 쌓기 위해 국가 기술자격증 시험을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격증 취득에도 다양한 의미가 있지만 무엇보다 사람의 성실함이나 도전의식을 판단하는 데 좋은 장점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순 우리말 사전 검색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한국과 일본 양일간에 무역규제로 인해 불매운동이 한창입니다. 저 역시 이번 기회를 통해 식민지 시대의 역사를 다시 공부해 보고 일본 정치인들의 야비한 행위에 적지 않은 분노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전 알바천국 급여 당일 지급 알바 구하는 법 [내부링크]

보통 국내에서는 알바라고 해도 급여를 월급으로 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당장 의식주 해결을 위해 수입이 필요한 경우 급여를 당일 지급받을 수 있는 알바를 찾게 되는데요. 합법적인 업체에서 급여 당일..

대안학교 학비 비싼 곳만 있는 건 아니네요 [내부링크]

제가 속해 있던 예전 직장에는 대안학교 출신의 후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당시를 회상해 보면 그 친구들이 정규교육과정을 거친 친구들과 크게 다르다는 점은 못 느꼈는데요. 대안학교 학비 비싼 곳만 있는 건..

부산 알바천국 모바일 이용방법 [내부링크]

20대에는 사회생활 경험을 위해 되도록 이면 다양한 알바를 경험해 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다양한 직업을 경험해 보게 되면 더 나은 조건의 취업을 위해 스스로 노력하게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랜섬웨어 예방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모든 형태의 랜섬웨어는 하드 드라이브 속 파일을 암호화하고 데이터 복구를 원한다면 돈을 달라고 요구합니다. 이것은 악성코드로 사용자의 실수로 다운로드한 첨부파일에서 감염되게 됩니다. 랜섬웨어의 피해 액..

메디게이트 의사들을 위한 현실적인 정보공간 [내부링크]

국내에서 의사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면 어려운 의대 과정과 의사 시험을 통과한 엘리트로 높은 연봉과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의사에 대한 좋은 인식이 수요보다..

이지어드민 무료체험 이용하기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분이라면 국내에서 입점 가능한 쇼핑몰이 80여 종에 달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되도록 많은 플랫폼에 상품을 등록해야 판매량을 높일..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웹사이트 제작 환경은 매트 물렌웨그가 개발한 워드프레스가 나오기 전과 후로 나눌 수 있을 정도로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기존의 코딩 방식은 전문적인 코딩 교육을 받거나 공부한 사람만이 웹사이트를 제작할..

웹호스팅 비용 대표 사이트 비교 [내부링크]

쇼핑몰, 기업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운영하고자 할 때 웹호스팅 비용을 먼저 알아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내에도 다양한 웹호스팅 업체가 있으며 비용도 제각각인데요 오늘은 국내의 대표적인 호스팅 업체 비..

싸다천 직물 원단 정말 싼 쇼핑몰 [내부링크]

DIY (Do It Yourself) 열풍으로 가정에서 사용되는 쿠션, 커튼, 시트, 이불, 옷, 가방 등 자신만의 제품을 직접 제작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서 DIY 제작방법에 대한 영상이나 강의를..

8급 간호직 공무원 연봉 역대 최대 인원 선발 [내부링크]

2019년은 8급 간호직 공무원 최대 인원을 선발하는 해입니다. 이런 분위기가 2020년까지 간다는 확신은 없지만 은퇴자들이 많고 보충인원이 필요한 시기라면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되는데요 간호사 면허를 소지하거..

다임클럽 국내 유일 본인인증 소개팅 앱 [내부링크]

인간에게 있어서 사랑을 갈구하는 것은 본능이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기 바라는 마음은 누구나 같고 그러기 때문에 보기 좋은 몸매를 유지하거나 자기관리를 한다고도 생각이 됩니..

중장년 알바천국 보다 취업 잘 되는 곳 [내부링크]

요즘에는 중장년 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되는 아르바이트나 구인구직 정보 사이트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름은 중장년 알바천국이라고 되어 있지만 나이 제한이 있거나 젊은 사람을 원하는 채용정보..

한방잡 한의원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내부링크]

사람에 따라 서양의학보다 한의원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한의학에 해당하는 침술은 서양에서도 인정받는 치료법으로 예로부터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동양의학입니다. 그래서 국내에도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