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withyou의 등록된 링크

 englishwith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영어를 잘 들을려면 이렇게만 하면 된다? [내부링크]

Hello beautiful people. 전 Professor P 에요 오늘 포스팅은 - 영어를 잘 듣는 법/ 영어 듣는 귀를 여는 법 사실 영어를 잘하려면 단어 외우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등 다 필요하지만. 결국!! 영어로 누가 말..

여태껏 영어를 잘못 읽고 있었다? [내부링크]

Hello lovely people!! Welcome to English With You~ Im Professor P 자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바로 ~~~ 영어 읽는 법!!!!입니다. 영어 읽는 법이요? 그냥 읽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굳이 그걸 왜 배우나..

영어단어 공부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냥! English With You에 Professor P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단어 외우는 방법을 가지고 왓어용 ㅎㅎ 영어에 기본은 단어 외우기!! 단어만 주궁장창 많이 외우고 보자 란 인식이 많이 있지요 하지만!! 전..

영어 발음 연습은 이렇게 한다고요? [내부링크]

Hello lovely people, 전 Professor P 에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영어 발음 연습하기 좋은 자료를 가지고 왔어요.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자료를 올릴 예정이니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자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가..

나의 영어 실력 (LEVEL) 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글리시 위드 유에 PROFESSOR P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바로바로....... 여러분의 영어실력 자가 진단하는 법! 일단 영어를 배우거나 공부하기에 앞서, 본인에 영어실력을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 또..

잉글리시 위드 유 IS HER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글리시 위드 유에 프로페서 P입니다 처음 만들어본 블로그라 아직 많이 부족하고 엉성하더라도 더 열심히 해볼게요 (으쌰 으쌰!). 외국에서 살다가 와서 띄어쓰기 받침 등등을 많이 틀릴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