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nippon의 등록된 링크

 enjoynipp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7건입니다.

무료 VPN 추천 과 설정방법 [내부링크]

VPN이란 무엇인가? 요즘 VPN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예전에는 VPN을 사용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해외에서도 한국 사이트에 자유롭게 접속이 가능했고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외국 사이트를 자유롭..

놀면뭐하니?유재석 1200만원 금팔찌...김치 담그는정재형 김종민 데프콘 나이 [내부링크]

가을 마지막 단풍잎이 만발한 한옥 앞에 반가운 미소를 짓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데요. 그 앞에 나타난 사람은 바로 트렌치코트를 맞춰 입은 김종민 과 정재형 김종민은 유재석을 보고도 “누..

두리랜드 임채무 빚 40억으로 시작 현재 160억 김희철,산다라박,김호철,오민철 [내부링크]

 SBS 미운 우리 새끼 216회에서는 희철과 호철 산다라 박이 최근 리모델링한 놀이동산 두리랜드를 방문했습니다. 희철은 두리랜드에서 임채무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예전 드라마에서 부자 지간으로 출연했던..

오징어 튀김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떡볶이랑 잘어울려요~ [내부링크]

오징어 튀김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오징어 손질하기 생생정보에 나왔던 오징어튀김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입니다. 오징어 튀김은 어떻게 말들까요~? 튀김에 제일 중요한 오징어 손질하는 법입니다. 오..

떡볶이 황금레시피 ~ [내부링크]

떡볶이 황금레시피~ 양념장 만들기 생생정보에 나온 떡볶이 황금레시피~~ 남녀노소 좋아하는 떡볶이 해외에서 오래살다보면 어릴때 먹던 떡볶이 길거리에서 먹던 떡볶이가 생각이나는데요. 마트에 가면 완성팩 떡..

궁금한이야기Y 부산 지하상가 데이트폭력 CCTV유포자처벌 통신왕 왕대표 ... [내부링크]

지난 7일, 부산의 한 지하상가에서 연인 관계의 남녀가 실랑이를 벌였고 연인의 싸움은 곧 일방적인 남자의 폭행으로 이어졌는데요. 여자의 머리를 다섯 차례나 휴대전화로 가격한 남자는 의식을 잃은 여자의 머..

신서유기8 나나투어 추자도에서 제1대 용왕 당선을 위한 공약 [내부링크]

20일에 방송되는 용왕 선거 후보토론회에서는 용왕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의 노답 직진 공약 릴레이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어느 때보다 엄청난 명예와 혜택..

편스토랑 이유리 나이 파프라카 농장 삶의 체험농장??! [내부링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20일 방송되는 우리 파프리카 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이 시작됩니다. 이유리는 가장 신선한 우리 파프리카를 찾기 위해 대규모 파프리카 농장을 찾는데요. 파프리카를 직..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공식 뮤비 스틸 사진 및 가사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도 전 세계 동시에 공개했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 정국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더욱더 눈길을 끄는데요...

쯔양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는다 은퇴 그녀가 복귀선택한 이유!! [내부링크]

20일 쯔양은 유튜브 채널에 감사합니다 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영상은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한후"안녕하세요 쯔양입니다. 어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것같아요“라고 시작이 되었는데요..."방송을 그만둘 때..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새 단장한 사서함 20호 찾아온 트롯 가족 강태관 이대원 황윤성 김경민 [내부링크]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19일 방송되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33회에서는 고객들과 더욱더 가깝게 소통하고 싶다는 TOP6의 의지를 적극 반영해서 새롭게 탄생한 사랑의 콜센타 사서함 20호 가 펼쳐..

도시어부2 배지거지 김준현 참돔 잡아 거지 탈출가능? [내부링크]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19일 방송되는 48회에서는 도시어부들이 완도에서 참돔 낚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번 대결에서는 6개월째 노배지를 기록 중인 배지거지 막..

언니한테 말해도돼 송하예 사재기 억측 악플 김현아 위원 김지현 기자 이지혜 남편 직업 [내부링크]

19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가수 송하예가 출연합니다. 최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 송하예는 지난해 시작된 사재기 논란으로 지금까지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살아있다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이시영 다포기하고싶다! [내부링크]

tvN 나는 살아있다 19일 방송되는 역대급 고난도 자연 재난 생존 훈련이 펼쳐져 출연진 모두 멘붕에 빠집니다. 나는 살아있다 에이스 이시영이 “다 포기하고 싶었다”라고 말한 비하인드가 공개됩니다. 이..

펫비타민 서지석 나이 결혼시기 배우자 반려견 인공호흡 응급처치 [내부링크]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 19일 방송에서는 배우 서지석이 출연해 반려동물과 함께한 15년동안 셔틀랜드 쉽독 종의 반려견 샤벳과 포메라니안 종의 아이스, 크림과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서지석은 일어나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 친구들 함들이 천원내민 장인어른 [내부링크]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특별판인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한국살이 1달 차 핀란드 출신 빌푸 한국살이 26년차 핀란드 출신 레오 란타 한국살이 5년 차 멕시코 출신 크리스티안이 출연합니다..

원더우먼 1984 (Wonder Woman 1984) 12월 15일 크리스마스 극장 HBO 동시 개봉!! [내부링크]

원더우먼 1984 (Wonder Woman 1984) 12월 25일에 개봉합니다. 몇번의 연기롤 참 오래 기다린것 같습니다. 처음 연기할때만하더라도 스트리밍은 안하고 극장개봉만 한다고했는데요...아무래도 코로나 여파로 그런..

갬성캠핑 이민정 이병헌 나이 남편과 운명적인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요리실력~ [내부링크]

이민정은 마치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우아한 등장으로 탑배우 포스를 풍겼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털털한 입담과 매력으로 갬성 캠핑에 빠르게 적응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안영미, 박나래,..

골목식당 면목동 사가정 닭한마리집 배달김치찌개집 만원아귀찜집 [내부링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28번째 이야기 면목동 사가정시장 골목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중랑구 사가정역에 위치한 ‘면목동 사가정시장 골목’은 낙후된 시설과 코로나19로 직격타로 위기에 놓인 상태였습..

트롯신이 떳다2 개인미션 이제나 박군 손빈아 임지안 풍금 정일송 성용하 강문경 김태욱 나상도 [내부링크]

갈수록 치열해지는 미션에 참가자들의 긴장도 극에 달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언제나 여유 있는 무대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던 박군이 이번 개인 무대에서는 트롯신 장윤정도 알아볼 만큼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유퀴즈 어쩌다 유명인 한상원 작곡가 장기하 책 김정현 정상훈 선생님 조규태 조민기 부자 자기님들 출연!~!! [내부링크]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18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81회에서는 평범한 일상을 살다가 어쩌다 화제의 중심에 선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납니다~~! 이날 어쩌다 졸업 사진계를 평정한 자기님,..

TV는 사랑을 싣고 박혜경 1호팬만날수있을지..성대결절과 너무힘들었던..지난날... [내부링크]

KBS 2TV 18일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박혜경이 팬들에게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자신의 진심을 전합니다. 가수로 데뷔한 이후 치열하게 살았다는 박혜경은 "그때는 눈만 뜨면 노래했어요". 노래를..

순위조작 프로듀스101 피해자 12명 공개 이가은 이진혁 김국헌.. [내부링크]

엠넷 Mnet 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리즈 시청자 투표 조작 혐의로 피해를 입은 연습생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서울고법 형사1부는 18일 사기와 업무방해등 혐의로 기소된 안PD에게 1심과 마찬가..

아마존 약국 출범 Amaon Phamacy 온라인 약국~~!! [내부링크]

아마존이 '아마존 약국(Phramacy)'를 출범합니다. 아마존은 아마존 약국 미국 소비자들에게 처방약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라고 소개했습니다. 아마존은 보험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의약품을 판매한다고 합니..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뮤비 티저 공개~!!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인 'Life Goes 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번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는 BTS 방탄소년단이 곡 작업을 비롯해 콘셉트와 디자인,..

[tower / 타워] 밀폐 싱크대 밑에 쌀통 (5, 경량 컵 포함) [내부링크]

COLONY2139 Life Style 일상 생활을보다 쾌적하게, 충실하게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ower / 타워] 누구나 한번 쯤은 어디 선가 본 적이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기 시리즈 "towe..

주방 수납 다기능 조미료 수납 서랍 젓가락 칼 스탠드 스마트 폰 스탠드 주방 선반 정리 상자 [내부링크]

[귀엽고 주방 수납! 수납 박스  ] 칼 꽂이에서 조미료를 세워 수납 가능. 서랍에 양념을 넣어도 OK! 젓가락, 숟가락 등을 세워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있는 우수한 것.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매치하는..

별 꿈해몽 별보는꿈 반짝이는꿈 별꿈풀이 [내부링크]

별 꿈해몽 별보는꿈 반짝이는꿈 별꿈풀이 꿈에서 별을 보신적이있으신지요? 나이가 들수록 밤하늘을 쳐다보는 일이 없는데요...꿈에서 별을 본다는건 좋은 징조입니다. 꿈에서 별을 보셨나요..그럼 여러분은..

옥탑방의 문제아들 씨엔블루 정용화 이정신 강민혁 나이 4년만에 출연!!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 씨엔블루 정용화 이정신 강민혁 나이 4년만에 출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11월 17일 방송되는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

아내의맛 개그맨 이상준 두번째 소개팅~! 어푸어푸 나이 [내부링크]

 TV조선 '아내의 맛' 7일 오후 방송에 출연하는 개그맨 이상준은 두 번째 소개팅 상대를 만나 캠핑을 가는데요. 개그맨 이상준의 첫 번째 소개팅녀는 이단비 아나운서였습니다. 이단비 아나운서는 과거 대한항공..

PD수첩 전세시장 사기의 설계자들 위험한전세~! [내부링크]

PD수첩 전세시장 사기의 설계자들  위험한전세~! PD수첩에서 작년 가을에 수백 채의 빌라를 보유하고도 전세보증금을 돌려주지 못해 잠적한 임대사업자들 일명 ‘빌라왕’들을 추적했습니다. 매매가와 동일한..

이상민 유튜버 사망여우 한테 내용증명!! 사과문 사진 재탕 !!!?? [내부링크]

이상민 유튜버 사망여우 한테 내용증명 보내다!! 유튜버 사망여우는 이상민의 샴푸 의혹을 제기했던 비양심기업.허위.과대광고 고발전문 사망여우는 17일 유튜브 채널에 ‘이상민 님 법무법인에게 내용증명을 받..

혜민스민 온앤오프 집공개후 논란 활동중단! 초심으로..... [내부링크]

혜민스민 온앤오프 집공개후 논란 활동중단! 초심으로..... 혜민입니다. 며칠 사이의 일들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금까지 출가 수행자로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세상에 불법을 전하려고 ..

나혼자산다 장도연 빵집 햄버거집 위치 영업시간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장도연 빵집 햄버거집 위치 영업시간 MBC 나 혼자 산다 3일 방송 장도연이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제일 궁금했고 집중해서 본것같습니다. 저빵집은 어디냐~~!!! ㅎㅎㅎ 저도 빵돌이라....먹고싶어..

수면 무호흡증 원인 증상 치료 예방/치료후 주의 [내부링크]

수면 무호흡증 수면 중 호흡이 10초 이상 멈추는 질환 시간당 5 회 이상의 무호흡이나 호흡이 약해지는 저호흡이 발생하는 경우는 수면 무호흡증으로 진단됩니다. 코골이를 하는게 대부분인데요 크게 3가지로 분..

히든싱어6 왕중왕전 편해준,김현우,조준호,정유미 단 1점으로 바뀐 반전!!!!! [내부링크]

히든싱어6 왕중왕전 편해준,김현우,조준호,정유미 단 1점으로 바뀐 반전!!!!!  JTBC '히든싱어6' 왕중왕전 2회 13일 방송 에서는 원조가수 장범준과 말하는 목소리 까지도 똑같다는 평가를 받은 모창 신 편해준..

생생정보 청춘사장 밀전병 돈까스 마싯내 위치 가격 [내부링크]

생생정보 청춘사장 밀전병 돈까스 마싯내 위치 가격 kBS 2TV 생생정보에서 돈까스에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맛으로 대박을 내고있는 돈가스집을 소개했습니다. 코로나 때도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릴 정도로 맛집..

여신강림 문가영,차은우,황인엽 /원작 야옹이 작가 나이 [내부링크]

여신강림 문가영·차은우·황인엽 /원작 야옹이 작가 나이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은 12월 9일 첫 방송이 됩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

금잔디 장민호 연애설? 열린결말! 두사람 나이 차이 [내부링크]

장민호 금잔디 연예설?  나이 차이 열린결말!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백일잔치 특집에 백일섭,박정수,이계인,김세원 과 함께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날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절친..

안구 건조증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내부링크]

안구 건조증 원인 증상 치료 예방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고있습니다. 컴퓨터를 한다던지 스마트폰,게임 으로 눈이 퍽퍽하거나 피로를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엔 안구건조증에 대..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와 일반체리의 차이 여러분은 체리 하면 어떤게 떠올리시나요? 체리는 좋아하시나요? 체리도 종류가 여러가지있는데요. 저는 예전부터 코스트코가면 체리를 꼭 사서 먹곤했습니다.웬지 코..

타니타 온도 습도계 디지털 벽걸이 시계 탁상 자석 오렌지 TT- [내부링크]

크기 : 세로 3 × 가로 7.5 × 높이 13.2cm 본체 무게 : 약 168g (배터리 포함) 소재 재질 : 본체 / ABS (아크릴로 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 수지, 렌즈 : PMMA (아크릴) 제조국 : 중국 표시 내용 : 시계 · 날짜..

HG 중전기 엘가임 144 스케일 색깔 된 프라 모델 [내부링크]

상품 소개 "중전기 엘가임 '보다 업그레이드 된 엘가임가 HG 시리즈에 라인 업! 새로운 디자인으로 머리 부분의 균형을 조정하고 허벅지 부품 분할을 변경합니다. 더 세련되게. 이동성 향상을 위해 어깨는..

블랙핑크 판다 맨손으로만졌다고 중국인들이 맹비난? 지내들은 맨손으로 만지면서.. [내부링크]

블랙핑크 판다 맨손으로만졌다고 중국인들이 맹비난? 지내들은 맨손으로 만지면서.. 블랙핑크가 한국 에버랜드 동물원에서 태어난 새끼 판다를 장갑을안끼고 안고있는 사진과 영상 1일 판다 사육사를 보고 중국..

전지적 참견 시점 이혼후 첫예능 구혜선 나이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이혼후 첫예능 구혜선 나이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배우 구혜선이 이혼후 첫예능을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합니다. 아픔을 격고도 예전 처럼 밝은 웃음을 볼수있어 참 보기좋습니다. 이번..

커밍아웃 뜻 [내부링크]

커밍아웃(coming out) 뜻 커밍아웃(coming out)은 coming out of the closet (벽장 속에서 나오다)에서 유래된 단어입니다. 티비나 신문 인터넷에서 이야기하는 커밍아웃(coming out)은 LGBT(성소수자)분들이 자..

불타는 청춘 요가 조하나 곽진영 오승은 신효범 김홍표 나이 가족 오락관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요가 조한나 곽진영 오승은 신효범 김홍표 나이 가족 오락관 SBS 불타는 청춘에서 추억의 가족 오락관이 공개됩니다. 가족오락관 아시는지요? 허참 아저씨가 엠씨를하셨는데.... 참 재미있게 본 프로..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세일 정보 [내부링크]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세일정보 올해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예전같으면 길게 줄서서 물건을 사거나 구매대행으로 제품을 주문 하는 일이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코로나19때문에 블랙프..

고두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나이차이 [내부링크]

고두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릉 속초 나이차이 TV조선에서 30일 오후8시에 방송되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번편은 국민엄마 고두심과 허양만이 강원도 속초를 찾아갑니다. 속초에서 시작되는 맛있는로맨..

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눈에 좋은 음식 가을..겨울...안구건조증이 더 심해지는 계절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계절상관없이 눈이침침해지거나 눈이 뻑뻑해지고 눈에 피로를 많이 느끼게되더라고요. 눈이피로하니 찾는게 눈영양..

2020년 미스코리아 진 김혜진~!! [내부링크]

2020년 미스코리아 진.선.미 예전에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하면 티비방송에서 해주고했써는데요... 요즘은 관심을 안주면 하는지도 모르고 지나가네요... #FREE'를 메인 슬로건 내건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하와이언 주먹밥 "먹고싶지않다" 잔치국수집 닭떡볶이집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하와이언 주먹밥 "먹고싶지않다" 잔치국수집 닭떡볶이집 21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7번 골목인 동작구 상도동 골목 두번째 편이 공개됩니다. 지난주..

10월 제철 회 제철음식 제철 해산물 [내부링크]

10월 제철 회,10월 제철음식,10제철 해산물 요즘은 양식이나 냉동으로 사시사철 먹을수있지만..그래도 제철음식을 먹는게 맛도 양양소도 더 좋은것같습니다. 가을에는 회 나 해산물이 웬지 더맛있게 느껴지는.....

바나나 효능 칼로리 영양소 [내부링크]

바나나의 효능 바나나의 칼로리 바나나의 영양소 오늘은 바나나의 효능 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바나나는 구하기 힘든과일로 부자집만 먹는 아님 미국부대 근처에 살아야 먹을수있는 과일이..

엑소 첸 군대 입대 전 노래발표 안녕 (Hello) 발표 아내 인스타화제? [내부링크]

그룹 엑소 첸 이 새싱글 안녕 (Hello)을 15일 공개하며 26일 군대입대 합니다. 엑소 첸 신곡 안녕 (Hello)은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송민호 컴백 확정 10월 30일 정규 2집 발표 [내부링크]

송민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송민호의 솔로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습니다. 10월 30일 송민호 솔로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다고 알렸습니다. 현재까지 송민호 정규앨범명..

이기광 승소!! 음악 차트조작 허위사실 유포 소송 1차 승소 [내부링크]

#이기광승소 이기광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민사 손해배상 청구와 관련해 피고의 무변론 대응으로 피고의 불법행위로 인한 재산상 손해, 정신적 손해 일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는 판결을..

박휘순 예비신부 17살연하 아내의맛 합류 확정 [내부링크]

박휘순은 특히 예비신부가 1994년생으로 17살 나이 차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있습니다. 14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 박휘순은 이날 예비신부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저희가 행사 때문에 미팅을..

SM 소속 연습생 유지민에 악성루머 강경대응 [내부링크]

유지민은 레드벨벳의 뒤를 이어 데뷔할 차기 SM 걸그룹 멤버로 거론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연습생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지민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문자메시지를 공개하며 “유지민이 회사 뒷담..

실검오른 파멜라 앤더슨 결혼 12일만에 이혼~ [내부링크]

외신에 따르면 파멜라 앤다슨은 자신과 2년 동안 일한 40대 보디가드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코로나19 봉쇄 기간 중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파멜라 앤더슨은 지난 2월 20일 말리부에서 74세의 존 피..

故 구하라 폭행 협박 최종범 징역 1년 확정 불법촬영은 무죄..???? [내부링크]

재판부는 "최종범과 구하라가 평소 휴대전화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설정해 서로의 휴대전화를 검색하거나 사진 등을 삭제하기도 했다"며 "구하라가 최종범의 휴대전화에서 '성관계 동영상'은 삭제했지만 문제가 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잔치국수 닭떡볶이 하와이언 주먹밥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잔치국수 닭떡볶이 하와이언 주먹밥 14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27번째 골목 중앙대학교와 숭실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동작구 상도동은대학가임에도 원룸촌으로..

김새론 디어엠 하차 이유 박혜수와 이름순서때문? [내부링크]

14일 김새론이 배우 박혜수와의 이름 순서 때문에 '디어엠'에서 하차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배우 김새론 측이 KBS2 새 드라마 '디어엠' 하차를 둘러싼 소문에 대한 입장을 전했는데요. 김새론의 소속사는 "..

김선아 故 설리 1주기 맞아 묘소 방문 “하루도 잊고 지낸 적 없어..미안해” [내부링크]

김선아가 절친 고(故) 설리의 1주기를 맞아 묘소를 방문했습니다.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세상 을 떠난지 1년이 되었습니다. 왜 좋아했던 가수이자 배우였는데.....다시볼수없다니 안타갑기만 합니다...

캡콤, PS5 패키지판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11 월 12 일 발매! [내부링크]

캡콤 플레이스테이션5(ps5) 패키지판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발매일이 11월 12일로 결정했다고 발표습니다. 캡콤 한정 상품도 등장한다. 9월에 전격 발표되어 많은 게임 팬들을 놀라게한 "데빌 메..

호날두 코로나19 확진 + 넷티즌 반응 [내부링크]

세계적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포르투갈축구협회는 13일 “호날두가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보였다” “무증상 상태로 자가격리된 상태”라고 밝혔는데요 호날두는 무..

구미호뎐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몇칠전에 도깨비를 다시 보고 봐서인지...저승사자가 구미호가된건가 구미호가 저승사자가된건가 혼자 머리속으로 스토리 쓰고...몇화지나면 도깨비 공유 나올것같고.... 이런장르를 좋아해서인지 아직까지는 상당..

이근 성추행 처벌 받았지만 사실 아니다.. 무사트 선 긋기 이미퇴사 입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근 대위 입니다. 다시금 불미스러운 일로 이런 글을 올리게 되어, 참 송구합니다.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UN을 포함한 제 커리어와 학력에 있어 현재 제기되는 모든 ..

2020 아마존 프라임 데이 해드폰.무선이어폰 세일정보 ~!! [내부링크]

최고의 2020 Amazon Prime Day 헤드폰.무선이어폰 AirPods Pro, Beats, Jabra 등과 인기 모델에 대한 할인이 포함됩니다. 작년에 Amazon은 Prime Day에 300,000 개 이상의 헤드폰을 판매했으며 올해는 인기 브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시리즈 최초의 4D 상영이 일본에서 12 월 4 일부터 [내부링크]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지는 않아도 한번은 들어보셨을 에반게리온.. 일본에서 4D상영을 한다고합니다. 한국에서는 언제 4D를 볼수있을지... 애니메이션 영화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시리즈 최초로 4D..

17세 소녀가 다리의 길이 세계 기네스 등재!! 다리길이가 134cm [내부링크]

미국의 17세 소녀가 세상에서 가장 긴 다리를 가진 여성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 여성의 다리 길이,10 대 다리 길이 2개 부문에서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 되었습니다. 미국 텍사스주 시더파크에 사는 마시..

2020 월마트 빅 세이브 이벤트 [내부링크]

미국 최대 소매 업체가 Walmart.com 에서 "빅 세이브 이벤트"를 발표하여 수천 개의 품목에 대해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할인을 한다고합니다. 판매는 10월 11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10월 15일 목요일까지..

골목식당 덮죽 표절 논란에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사과 사업철수 [내부링크]

수개월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덮죽을 개발하신 포항의 신촌's 덮죽 대표님께 너무 큰 상처를 드렸다.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라는 내용의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이런 논란이 생길줄 몰랐다면 말이 안되고 상당히..

마블 스파이더맨3 닥터스트레인지 합류~! [내부링크]

스파이더맨은 참 말도 많고 탈도많고... 소니때문에 스파이더맨을 마블에서 더 못볼뻔했써는데요... 그래도 잘 타협이되서....마블에서 계속 볼수있어 스파이더맨3가 기대가됩니다. 톰 홀랜드가 주연하는 마블의..

담원 롤드컵4연승.. [내부링크]

담원은 9일 오후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B조 2라운드서 PSG 탈론과의 경기서 승리하며 4전 전승 했습니다. 쇼메이커 허수는 경기 후 인..

드라마 사생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인지 알아봤습니다. [내부링크]

드라마 사생활.. 가수들 연기를 그렇게 기대를 하지않기에... 보통은 안보는데요...사기 장르에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해서 보았습니다. 사기장르에 드라마중에서는 안재욱님이 나온 선녀와 사기꾼을 너무 재미있게..

알리나 카바예바 러시아대통령 푸틴 애인 쌍둥이출산후 사라지다. [내부링크]

8일 영국의 데일리메일에서 카바예바가 지난 2018년 푸틴 대통령의 아이를 가졌으며 지난해 4월 모스크바의 한 병원에서 제왕절개로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고 이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있다고..

넷플릭스(Netflix)추천 10월 2째주 미국의 TOP 10 콘텐츠 [내부링크]

볼만한게 없을까? 할때 찾아보는 TOP10 사람취향이 다들 비슷하니 재미없는건 없더라고요... 취향이아니라서 안보게되는건있어도...ㅎㅎ 예전작품도 올라오고 몇달전에는 쥬라기공원도 TOP10에 올라오기도 했써는..

공황장애 증상 원인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공황장애 증상 원인 증상 치료법 요즘 많은 사람들이 격고있는 공황장애... 개그맨 김구라님이 공황장애로 입원한후 방송에서 공황장애를 이야기해 공황장애에가 많이 알려졌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컬투쇼 정찬..

2020년 애니메이션 드래곤 퀘스트 타이의 대모험 1화 줄거리! [내부링크]

추억의 만화...타이의 대모험 다들아시죠?^^ 만화책을 정말 재미있게봤는데요.. 전 빌려서 보고또보고하다가 소장까지 했던 작품중 하나입니다. 1991년에 나왔던 애니가..2020이번에 다시 나옵니다 벌써 시간이 이..

TV에서 어떤영화가 하지? 추석연휴 영화 편성표 와 예고편 [내부링크]

이번 추석연휴는 티비에서 재미있는영화 정말 많이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고향을 못가시거나 집에만계신분들한테는 연휴동안 지루하지않게 보내실수있을것같습니다.^^ 케이블부터 지상파까지 9월 30부터 10월 4일..

배부르게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찌는 다이어트에좋은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이있다고? [내부링크]

배 부르게 먹어도 괜찮아? !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은 무엇인가? 요즘들어 외출을 잘하지않으니 언제부터인가 배살이 늘어나기시작 이제는 거울을보면 어...할정도로 배살이 나온게 보입니다.ㅠㅠ 나이살.....이..

탈모에 좋은 성분...어떤음식이있을까? [내부링크]

환절기가되면 안그래도 빠지는버리가 털갈이하듯이 빠지게됩니다.ㅠㅠ 요즘 탈모는 나이가없다고는 하지만 한해가 지날때마다 점점 가늘어지고 휑해지는 머리를보면서... 풍성한 머리카락을 보면 어찌나 부러운지...

일본 대중문화의 발전과정과 그 발전이 일본 전체에 미친영향 [내부링크]

일본 대중문화의 발전과정과 그 발전이  일본 전체에 미친영향 목차 1.일본의 대중문화 1) 대중문화란? 2) 대중문화의 현실태와 역사    1.대중문화출현과 역사적배경 2. 대중문화의 성립배경 3.일본 대..

미국 버지니아 VA 애난데일 한국식당 추천 코리안타운 [내부링크]

버지니아에있는 애난데일 식당을 추천해볼까합니다. 코리아 타운이라고해도 엘에에.뉴욕에 비교할만한곳은 아닙니다. 엘에이는 그냥 한국입니다. 엘에이는 제가 다녀보고 살았던 나라중에 코리아타운이 제일 크고..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환상의 듀엣무대 소름돋는 가수김용임 [내부링크]

보이스트롯을 안보는데 아무생각없이 채널 돌리다가 보게되었는데요....흥분되고 놀라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네요. 제일 놀란건 슬리피..... 슬리피가 나와서 어!!슬리피네.. 랩퍼가 저기 왜나왔데...웃길려고 나왔..

일본 오다비아 높이 18m 실체크기 건담 실제움직입니다. [내부링크]

피규어 메니아 오타쿠라면 건담을 빠질수없죠~ 오다이바에 가면 실제크기 건담이 서있는건 다들 아시죠~ 그 크기에 건담이 움직입니다~ '기동전사 건담' 40주년을 기념을 위해 건담팩토리 요코하마 에서 2014년부..

딸꾹질 멈추는 방법! 왜하는것인가? 원인! 질병? [내부링크]

딸꾹질 멈추는 방법! 왜하는것인가? 원인! 질병? 물을 마시거나 깜짝 놀래게하는것보다 효과적인 방법은? 집에서 전철에서 버스에서 갑자기 장소와 상관없이 딸꾹~딸꾹~ 소리도 소리지만 안멈추면 답답하고..

사과식초캡슐 한달 사용기... [내부링크]

제가 구입한 제품은.. Nature 's Truth Apple Cider Vinegar 600mg 제품입니다. 이것저것 뒤져보다가 다이어트에 좋다고하길래 두개 구입했습니다. (세일하길래 ㅜㅜ) 전 식초는 좋아하시만 홍초나 식초를 물이..

오사카의 게 요리맛집 코스 또는 뷔페~~~~ [내부링크]

오사카의 뷔페와 코스로 게 요리를 맛볼 수있는 가게 다양한 음식이 유명한 미식가의 도시 오사카에서 맛있는 게 요리 신선한 맛을 맛볼 수있는 가게에서 먹을 배가 가득 찰 때까지 즐길 수있는가게을 소개합니다...

'원더 우먼 1984'미국 개봉 12월 25일로 연기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워너 브라더스는 '원더 우먼 1984'의 미국 출시일을 2020 10 2 일부터 12 월 25 일로 연기했습니다. 이미 여러 차례 연기 된 '원더우먼 1984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상황을 고려하여 다시 공개 일정을 조정했습..

나이키 에어 맥스 95 울트라 "블랙 / 오렌지 "NIKE AIR MAX 95 ULTRA "BLACK / ORANGE"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 맥스 95 울트라 "블랙 / 오렌지" 시리즈 탄생 이후 꾸준한 인기 자랑 AIR MAX 95 (에어 맥스 95)에서 10 월 31 일 할로윈을 이미지 신발 등장! AIR MAX 95 (에어 맥스 95)는 1995 년에 탄생. 포어..

디지털교도소 2대 운영자 등장 했습니다. [내부링크]

디지털교도소 2대 운영자 등장  했습니다. 범죄자의 신상을 임의로 공개하던 디지털교도소 초기에는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기도했는데요. 최근에 얼굴 사진과 전공, 학번, 전화번호 등 무고한 사람을 성 착..

‘그것이 알고 싶다’ 텔레그램 마약왕 전세계 추적 현재 탈옥중 [내부링크]

9월 12일 방송되는 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텔레그램을 통해 전국으로 번지는 마약유통의 실태를 고발하고 거물 상선 '마왕 전세계'의 실체를 추적 합니다. 마약도 비대면으로 거래하는 시대라고합니다. 스..

‘전참시’ 유민상 나이 매니저 반전 식욕 폭로 [내부링크]

유민상 나이가 79년생 42세가 되었습니다. 12일 방송 MBC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유민상과 8년째 일하고 있다는 스타일리스트는 “민상 오빠는 평소에 음식을 거의 안 먹는다. 먹어도 김밥 한 줄 정도”..

청춘학개론 조융 택배상하차 아르바이트 귀가중 교통사고 사망 [내부링크]

청춘학개론의 멤버 조융이 26세의 나이로 지난 10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조융은 지난 2014년 멤버 이시영과 밴드 청춘학 개론을 결성했으며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했습니다. '설레임' '니 생각 중이야' '어느 봄날..

[2021 세계대학순위] 한국대학순위,국내대학 순위 [내부링크]

영국 고등 교육 전문지 'THE Times Higher Education (THE)'가 THE 세계 대학 순위 2021 (THE World University Rankings 2021)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나라 대학교 1위부터 500위 안에 들어간 대학순위입니다. 60위..

영화 "뮬란" 개봉전부터 보이콧 욕먹는 이유 .. [내부링크]

곧 개봉앞둔 디즈니 실사판 ‘뮬란’에 대한 보이콧 운동이 심해지고있습니다. 중국의 화목란 설화를 기반으로 한 ‘뮬란’은 1998년 전 세계에서 3억 달러의 흥행수입을 거둔 애니메이션의 실사판입니다. 디지니..

왕석현 영화 "과속스캔들"썩소 아역 풍성장 훈남 포스 [내부링크]

영화 '과속스캔들'으로 얼굴을 알린 아역스타 왕석현의 근황이 화제입니다. 왕석현은 6살이던 지난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박보영의 아들 차태현의 손자로 데뷔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썩소가 표..

Amazon 아마존 베이직 실리콘 손잡이 홀더 프라이팬 냄비 블랙 [내부링크]

색상 : 블랙 뜨거운 냄비의 손잡이에서 손을 보호하는 절연 주방 용품 고품질 내열 실리콘 절연 층에 의한 보호. 최대 화씨 475도 / 섭씨 250 도의 오븐 대응 대부분의 주철 냄비와 프라이팬 등의 다양한 긴 조..

Amazon 아마존 베이직 모니터 스탠드 컴퓨터 모니터 및 키보드 부착 조절 블랙 [내부링크]

평평한 작업대가 필요합니다. 데스크 자이 / 정좌 데스크에 즉시 바꿀 아이템. 높이 12-50cm까지 조절 가능. 일체화 된 키보드 트레이는 작업대보다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안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Amazon 아마존 베이직 모니터 암 듀얼 디스플레이 타입 블랙 [내부링크]

아마존 베이직 AmazonBasics 은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Amazon 그룹이 전세계에서 전개하는 브랜드입니다.구입후 1년간 한정으로 일본 국..

Amazon 아마존 베이직 모니터 암 단일 디스플레이 타입 블랙 [내부링크]

아마존 베이직 AmazonBasics 은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Amazon 그룹이 전세계에서 전개하는 브랜드입니다. 구입후 1년간 한정으로 일본 국..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 한강 다리서 구조..또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걸그룹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22)씨가 극단적 선택을 하려다가 경찰에 신고돼 구조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20대 여성이 성산대교 난간에 올라가 한강을 내려다보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아는형님 윤상현 발연기 스테프 NG 몇번 낼까 내기... [내부링크]

배우 윤상현 이 방송에서 신인 시절 ‘흑역사’를 고백했습니다. 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7일 첫전파를 타는 월화극 ‘18 어게인’의 주연인 윤상현과 함께 김하늘 이도현이 출연했습니..

전 YG 대표 양현석 '해외 원정도박' 공소사실 모두 인정 [내부링크]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 프로듀서가 법정에서 해외 원정도박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서울서부지법 형사9단독 박수현 판사는 9일 도박 혐의로 기소된 양현석 전 대표와 YGX 공동대표 김모씨, 이모씨 등 4명의..

‘인터넷 가입시 TV공짜’ 통신사 방통위 허위·과장 광고 억대 과징금 [내부링크]

인터넷과 방송 서비스에 가입하면 대형 TV나 100만원 이상 할인 혜택을 준다는 등 허위·과장광고를 한 통신업체는 억대 과징금을 물게 됐었습다. 방송통신위원회는 9일 전체회의를 열어 방송통신 결합상품에 대..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극단적 선택 결국 사망..(종합) [내부링크]

여행정보 채널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사망했습니다. 극단적 선택을 한지 8일만입니다. 삼가 고인에 명복을 빕니다.  '여행에 미치다'는 구독자 41만 명을 보유한 여행정보..

중대본 녹십자 코로나19 항체치료제 이르면 이달 중 대량 생산 [내부링크]

방역당국이 이달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항체 치료제를 대량 생산하겠다는 계획을 내놓았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권준욱 부본부장은 8일 정례 브리핑을 통해 “셀트리온이 9..

"불타는 청춘" 조하나 "김정균 결혼식 후 최성국이과의 결혼설" [내부링크]

8일 재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조하나가 김정균 정민경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김정균과 정민경은 오는 6월 결혼했는데요. 조하나는 김정균에게 받은 부케를 말리고 있..

"가치 들어요" 개그우먼 홍윤화 어린시절 홀어머니와 기억... 눈물 [내부링크]

개그우먼 홍윤화가 홀어머니와 함께 힘들었던 어렸을 적 기억을 떠올린다. 8일(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이하 ‘가치 들어요’)는 마음의 힐링과 지식을 함께 채울 수 있는 쌍방향 콜..

아이콘택트 이창명, 이상인이 '실미도 설거지 대첩' 이후 6년만에 눈물로 화해 [내부링크]

'출발드림팀'의 양대산맥 이창명, 이상인이 '설거지 대첩' 이후 6년만에 서로 오해를 풀며 눈물로 화해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전진의 초대로 KBS 2TV '출발드림팀'의 대표 인물들 이창명과 이상인이 출연,..

2차 재난 지원금…유흥주점등 일부 업종을 제외 거의 모든 소상공인 [내부링크]

2차 긴급재난지원금의 윤곽이 나오고 있습니다. 소상공인과 영세 자영업자에 3조원, 특수고용직(특고)종사자 등 고용 취약계층에 2조원이 배정됩니다. 정부는 지원금을 빠르게 지급할 수 있도록 별도의 소득과 매..

롤드컵 선발전 T1 파격적인 라인업 구마유시 첫 출격 [내부링크]

2020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선발전에 T1이 구마유시 등 신예들을 대거 출격시키는 파격적인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8일 롤드컵 선발전에 T1은 탑 ‘칸나’ 김창동, 미드 라이너 ‘페이커..

함소원·진화, 하차·결별설 나온 이유 [내부링크]

함소원·진화, 하차·결별설 나온 이유 '배우 함소원과 남편 진화가 '아내의 맛' 하차설과 결별설이 제기된 가운데 두 사람은 변함없는 SNS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일 스포츠조선은 함소원과 진화가 인..

아이콘택트 토니안 강남,이상화 결혼식 불참 함소원 스페셜 MC [내부링크]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약 1년 만에 재회한 토니안&강남의 아이콘택트를 예고했습니다. 이날의 눈맞춤을 지켜볼 스페셜 MC로 함소원이 나왔습니다. 9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

박보검 입대전 마지막.. '청춘기록' 드라마 [내부링크]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이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늘(7일) 첫 방송을 했습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

조두순 출소일 100일도 안남아 출소반대 [내부링크]

아동 성범죄범 조두순의 출소일이 100일도 채 남지 않으면서 국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2018년 8세 여아를 납치·성폭행한 혐의 등 징역 12년형을 선고받아 복역 중인 조두순은 오는 12월 13일 출소합니..

독감백신무료 1,900만명에게 8일 아동부터 접종 [내부링크]

독감백신무료 1,900만명에게 8일 아동부터 접종 질병관리본부는 8일부터 인플루엔자(독감) 국가예방접종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은 이날 정례 브리핑에서 "인플루엔자 예방 및..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송이매니저 등장~ [내부링크]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송이매니저 등장~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지난달 15일..

"신박한 정리" 배우 정은표 집 책 1500권정리 눈물바다…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배우 정은표 집 책 1500권정리 눈물바다… 신박한 정리'의 열한 번째 의뢰인으로 배우 정은표님과 가족이 출연했습니다. 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에 10년간 이사는..

미우새 박은빈배우 오빠 입대 후 동생인것 숨겨 [내부링크]

박은빈이 친오빠가 입대 후 자신의 존재를 숨긴일화를 공개했습니다. 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박은빈이 스튜디오 게스트 등장했습니다. 박은빈은 '형제자매가 어떻게 되느냐'는..

스위스 인기 시계브랜드 [내부링크]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 (ROLEX) 창업 : 1905 년 창업 지역 : 영국 런던 (현재 스위스) 시계의 실용성을 높인 세계 유명한 카리스마 브랜드 롤렉스는"최고의 실용 시계 '를 개발하고 계속 롤렉스는 1905 년에..

세계 인기 시계 브랜드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스위스 시계 브랜드 일본 시계 브랜드 미국의 시계 브랜드 순위 독일 시계 브랜드 순위 이테리 시계 브랜드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 (ROLEX) 창업 : 1905 년 창업 지역 : 영국 런던 (현재 스위스) 시계의..

넥슨게임 V4 300일 기념 페스티벌 이벤트 [내부링크]

넥슨게임 V4  300일 기념 페스티벌 이벤트 이벤트 기간 - 1주차: 9월 2일(수) 점검 후 ~ 9월 6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2주차: 9월 7일(월) ~ 9월 13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3주차: 9월 14일(..

돼지꿈 상황에따른 꿈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돼지꿈 상황에따른 꿈해몽 꿈풀이 전 꿈에서 아직 돼지를 본적이 없습니다. 똥꿈을 가끔꾸는데...그럼 작은 금액이라도 로또가 당첨됩니다.^__^v 전 요즘 한번자면 꿈속에서 헤어나오질못하고있습니다. 계속 피..

잼민이 뜻과 어원 [내부링크]

잼민이 라고 들어보셨나요? 전 잼민이라는 말을 이번에 처음들었습니다. 저의 세대도 신조어는 많았지만 요즘 신조어가 점점 늘어나는것같습니다. 그럼 잼민이가 무슨뜻인지 알아보도록해요~ 넷상에서쓰는 말인데..

09월 05일 10시 00분 10호태풍 하이선 기상청발표 경로가 동쪽으로 틀어졌다. [내부링크]

제 10호 태풍 하이선(HAISHEN) 기상청 | 2020년 09월 05일 10시 00분 발표 태풍 3일예보일시중심위치중심기압(hPa)최대풍속강풍반경(km)[예외반경]폭풍반경(km)[예외반경]강도진행방향이동속도(km/h)70%확률반경(..

디지털 교도소 신상 공개 “억울함 호소”고대생 사망 현재 접속안됨. [내부링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강력범죄자 성범죄등 신상정보를 공개하는 인터넷사이트'디지털교도소'에 얼굴과 신상이 공개된 대학생이 숨졌습니다. A씨는 디지털교도소에 자신이 "지인을 능욕하기 위한 음란물을..

양홍원, SNS에 엉덩이 노출 사진 실시간반응 [내부링크]

양홍원은 5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로 한 가운데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양홍원은 바지를 내리고 엉덩이를 노출하는가 하면 도로에 누워 담배를 피우기도 했고요 이..

스트리트 파이터 리그 : Pro-JP 2020 [내부링크]

캡콤은 9 월 25 일부터 개막되는 '스트리트 파이터 리그 : Pro-JP 2020'에 대한 새로운 리그 스폰서로 마우스 컴퓨터 및 Real Style이 참가하는 것을 발표했다. 이번에 3 회째 개최되는 일본의 「스트리트 파이터..

SBS 장예원 아나운서 14일날 퇴사..씨네마타운 다음주까지.. [내부링크]

SBS 장예원 아나운서 14일날 퇴사..씨네마타운 다음주까지.. SBS 장예원 아나운서, 14일 자로 퇴사한다는 소식입니다.ㅠㅠ 오늘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서 다음주가 씨네타운 마지..

혼자 산다 헨리와 성훈 방구석 바캉스~ [내부링크]

4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특별한 휴일을 보내는 헨리와 성훈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헨리는 손님맞이에 앞서 쉴 새 없이 흥얼거리며 흥을 분출하고, 세레나데까지 부르며 들뜬 마음을 내비치고 집들이..

보이스트롯 여심폭격기선율 어린시절 생활고 고백 링거투혼 [내부링크]

보이스트롯은 지난주 시청률 12.5%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동시간대 방송된 종편, 케이블, 지상파 포함 전 채널 시청률 1위!! 대단합니다. 4일 방송에서는 '보이스트롯' 동영상 조회수 1위에 빛나는..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슈퍼 마리오 3D 컬렉션 발매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슈퍼 마리오 3D 컬렉션  발매 미국기사보고 포스팅할려고하는데 혹시나 해서 한국 닌텐도 갔더니 이런 소식이있네요~! 64, Sunshine, 갤럭시. 3개의 역대 3D 마리오를..

궁금한이야기Y 홍석천 마지막 영업 이태원 레스토랑 횟집사장님 김씨 폐업 철거 고통받는 자영업자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Y [512회] 코로나19의 악몽, 사장님들은 왜 벼랑 끝으로 내몰렸나? 지난 일요일, 이태원에서 10년 넘게 레스토랑을 운영해오던 방송인 홍석천 씨가 마지막 영업을 했습니다. 하루 매출 3만8천원으..

수도권 2.5단계 거리두기 1주일 연장…제과점도 포장·배달만 [내부링크]

 4일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수도권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를 일주일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에는 파리바게트 등 프랜차이즈형 제과제빵점,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도 포함된다. 보건..

귀멸의 칼날 과 롯데 ( LOTTE) 가 코라보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응모 내용】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주식회사 롯데 https://www.lotte.co.jp/ 상품 A 상 :귀멸의 칼날 원래 껌 서버 100 명 B 상 귀멸의 칼날 원래 병 껌 홀더 &禰豆子의 죽통 바람 가..

귀멸의 칼날 X 선샤인 시티 전 집중!!! 태양의 도시 전설 [내부링크]

선샤인 시티(도쿄·이케부쿠로)에서는 대인기 TV애니메이션"귀멸의 칼날"와 협업한 행사"귀멸의 칼날(선샤인 시티 전 집중!태양의 도시 전설"을 10월 2일(금)~11월 23일(월.)기간에 개최합니다. 본 릴리스 PDF는..

이시하라 사토미 일본드라마 안상신데렐라 시청률 9.3 % [내부링크]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연을 맡는 연속 드라마 「안상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드라마는 만화 잡지 '월간 코믹 제논'에서 연재중인 아라이 마마레 씨 작품 토미노 浩充 씨 의료 원안의 만화 「안상..

식스센스 첫게스트 이상엽 이민정과 애정신 움찔움찔해..닭볶음 라면집 첫방송 시청률 3.2% [내부링크]

3일 방송된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식스센스'에서는 전국 가구 기준 3.2%,최고 4.2%를 기록했습니다. 식스센스는 다섯명의 멤버와 매주 한명의 게스트 총여섯명이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첫 게스트 이상..

전 골프선수출신 이영돈과 배우 황정음 ..안타가운 이혼 [내부링크]

전 골프선수출신 이영돈과 배우 황정음 ..안타가운 이혼 좋아하는 배우중한명인 황정음 우결을 나오셨을때부터 꼬박꼬박 챙겨보며 그때부터 좋아했었는데.. 골프선수 출신 사업자 직업을 가진 남편과 결혼 4년만에..

블로글개설부터 에드센스 신청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1.      블로그개설 (티스토리,구글블로거,워드프레스) 2.      도메인구입 3.      도메인 dns 설정 4.      블로그 도메인 설정 5.      포스팅 6.      에드센스 신청 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베그)ps 무료 다운 [내부링크]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베그)ps 무료 다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S Plus 회원에게 무료 배포되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의 경우 유료 PlayStation Plus 정..

게임 스트리트파이터5+신키로테마 무료 [내부링크]

스트리트파이터5가 무료로 떳습니다. 에픽개임즈도 그렇고 게임을 무료로 배포해주니 감사하네요~ 기간한정이지만 이런 격투게임은 솔직히 사고 몇칠하다가 가끔씩만 하잖아요 무료로 해주니 굿입니다~ 스트리트..

넷플릭스(Netflix)공포영화 추천 도시괴담 [내부링크]

도시괴담 제목만보고 일본거겠지 라고하면서 안봤는데요.. 일요일 아침에 일본에서 또 얼마나 유치하게 만들었을까(주온 드라마보고 실망을 이만저만하다보니) 하면서 정보를 확인하니..한국 공포영화..오호..하면..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개봉날짜 및 예고편영상 [내부링크]

너무 재미있게본 귀멸의칼날 애니메이션이 만화원작보다 퀄리티나 완성도가 너무 뛰어나서 솔직히 조금 놀랐던.. 작품입니다... 2019 년 방송되었던 귀멸의칼날 애니메이션이 큰 인기를 끌었고, 원작 만화도 4 천..

방탄소년단 BTS 현대자동차송“IONIQ: I’m on It” 무료운로드.. [내부링크]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송을 발표했습니다~ “IONIQ: I’m on It”은 현대자동차 글로벌웹사이트에서 무료 다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은 2018년도 부터 팰리세이드 글로벌홍보 대사로 선정되서 3..

에드센스 수익이 나긴하는걸까? [내부링크]

언제인지 기억이 잘안되는데요 몇년? 최소 5년전에 아마도요? 자료를 찾을려고하는데 메일을 다지워서 정확히 언제인지 알수가없네요 하여튼 에드센스를 한적이있습니다. 약한달정도했고요 한달이 좀안되었을때 10..

똥꿈을 꾸면 로또가 당첨이될까? [내부링크]

똥꿈을 꾸면 로또가 정말 당첨이될까? 모 사실 살면서 똥꿈을 꾸는 일이 생각보다 많치않은데요. 이글을 읽는 분들은 지금까지 얼마나 똥꿈을 꾸셨나요? 전 사실 똥꿈을 잘안꾸니 좋은꿈 꾸면 복권을 사는데요. 꿈..

2020년 미국여행 인기도시 랭킹 베스트 25 [내부링크]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에서 2020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 (Travelers 'Choice Awards)가 발표되었습니다. 미국여행 추천 인기 도시 호텔과 박물관 등의 관광지도 포함한 다양한 항목에서 여행자들에..

도라에몽의 생일을 기념 한 생일케이크를 기간 한정 발매! [내부링크]

9 월 3 일 도라에몽의 생일을 기념하여 도쿄 오다이바에있는 「도라에몽」오피셜 숍 「도라에몽 미래 백화점 '과 온라인 쇼핑몰 「도라에몽 미래 백화점 온라인'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생일 케이크를 판매 . 예약..

접이식 스토브 바베큐 모닥불 대 아웃도어 컴팩트 하나 다 역 1-2 인용 2 단 조절화물 봉투 포함 B6 더 큰 스테인리스야외 애호가의 선물 캠핑.낚시.차박 [내부링크]

색상 : 실버 사이즈 : Small 나사가 필요없는 조립 수납이 간단하고 컴팩트 한 접이식 스토브입니다. 캠핑, 자전거 여행, 거스름돈, 등산 등의 야외 활동에 필수적인 상품. 새로운 기능 : 숯 받고 높이가 2 단..

RAYKING 메스팅 망이있는 알루미늄 반합 야외전용 3 종 세트 접이식 스토브있는 캠핑용품 경량 컴팩트 각종 조리법 적용 안전식기 캠핑.낚시.차박 [내부링크]

[아웃 도어에 빠뜨릴 수없는 3 종 세트] 알루미늄 반합, 밧토아미 난로를 갖춘 야외 조리기구 세트입니다. 또한 게다가 수납 주머니도 달려있어 휴대 성 더욱 뛰어나게되어 왔습니다! 캠핑, 하이킹, 사냥, 서바..

LED 랜턴 고휘도 캠핑 차박 랜턴 usb 충전식 배터리 2in1 급전 방법 플래시 라이트 접이식 휴대용 텐트 라이트 손전등 방수 사양 재해 상품 비상용 SOS 방재 / 정전 대책 아웃 도어 등산 밤 낚시 등.. [내부링크]

[고휘도 & SOS 플래시] 고밀도 COB LED 랜턴에서 360도 부드러운 빛을 제공합니다. 기존 형광등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절약 사양입니다. 어두운 곳을 낮처럼 밝게 비 춥니 다. 긴급 재해시에 보탬이 될 sos 점..

캡틴 스태그 (CAPTAIN STAG) 알루미늄 롤 테이블 케이스 부착 M-3713 야외 접이식 캠핑용품 차박 [내부링크]

야외 테이블 (아루미로루테부 르 / 접이식) 내 하중 : 30kg / 본체 무게 : 약 700g 크기 (mm) : 폭 400 × 깊이 290 × 높이 120 / 수납시 (mm) : 폭 60 × 깊이 400 × 높이 70 재질 : 갑판 / 알루미늄 (표면 가..

ARTFX J 유희왕 피규어 듀얼 몬스터 즈 어둠 유희 1/7 스케일 PVC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포장 크기 : 10 x 10 x 24 cm; 640 g 발매일 : 2021/1/31 상품 소개 --- 어둠의 듀얼의 시작이다! 카드 게임 애니메이션의 금자탑 「유 희 왕 듀얼 몬스터 즈」에서 주인공 '무토 유희 "의 뒷면 성격"어..

ARTFX J 유 희왕 듀얼 몬스터 블랙 매지션걸 피규어 1/7 스케일 PVC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포장 크기 : 10 x 10 x 18 cm; 444 g 발매일 : 2021/3/31 상품 소개 --- 블랙 매지션걸 소환! 카드 게임 애니메이션의 금자탑 「유 희 왕 듀얼 몬스터 즈」에서 그 가련한 외모에서 몬스터 카드의 히로인..

ARTFX J 유 희왕 듀얼 몬스터 블랙 매지션 피규어 1/7 스케일 PVC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포장 크기 : 10 x 10 x 30 cm; 1 Kg 발매일 : 2021/3/31 상품 소개 --- 우리 갑판 최강의 종 (하단) ... 블랙 매지션 !! 카드 게임 애니메이션의 금자탑 「유 희 왕 듀얼 몬스터 즈」에서 다양한 지원..

마블 블랙팬서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 사망 [내부링크]

충격이네요 2022년에 개봉할 블랙팬서 영화를 기다리고있었는데.. 28일(현지 시각) 채드윅 보스만의 공식 SNS에 "채드윅 보스만의 죽음을 알리게 돼 너무나 슬프다. 2016년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았고, 이어 4기로..

HITMAN 히트맨 게임 무료 ~ [내부링크]

최고의 암살자 에이전트 47이 되어 흥미진진한 게임 세계를 시험하고 모험하세요. 전 세계의 이국적인 장소를 여행하며 검이나 저격용 소총부터 골프 공 폭탄까지 다양한 물건을 활용하여 타겟을 제거하세요. 히..

아키하바라의 피규어 숍 추천!!!! 전문점과 중고 판매점(오타쿠의성지) [내부링크]

오타쿠 문화의 발상지 인 '아키하바라'에는 인기 피규어를 판매하는 상점이 많이 있습니디. 이제 국내에만 머물지 않고 해외에서도 애니메이션 팬의 사람들이 "아키하바라"로 많이 방문하는 것처럼되었습니다. 아..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현의 당일 치기 온천 랭킹 TOP15 [내부링크]

요리도 맛있는 후쿠오카 현이지만, 온천도 추천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관이나 여관 등에서 사용할 수 들러 온천에서 하루 전문 온천 시설까지 폭넓게 소개합니다. 후쿠오카에서 느긋하게 온천..

이용 고객이 뽑은 후쿠오카 온천 여관 순위 [내부링크]

현지인이 이용하고 직접 뽑은 랭킹입니다. 참고만하세요...우리나라 한국분이 이용하기에는 불편할수도있으니.. 다른 후기도 많이 참고하세요..^^ 목차 1.방 순위 2.식사 3.목욕(온천) 4.종합 방 순위 방 1 위 미..

BTS(방탄소년단)신곡 MV Dynamite(다이너마이트)가 공개4일만에 2억뷰 돌파 전세계 최단 기록수립 [내부링크]

BTS의 신곡 'Dynamite'의 뮤직 비디오가 4일 동안 2 억 재생을 돌파하며 또 다른 신기록을 달성했다. BTS 'Dynamite'MV 공개 4 일에서 2 억 재생 돌파 21 일 오후 1시 공개 된 BTS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뮤..

워킹홀리데이비자로 갈수있는나라~(경험담도 몇글자적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워킹홀리데이...떠나보기전에는 말도안통하는곳 아는사람도 없는곳에 가서 살수있을까라는 두려움이 생기더라고요. 해외 생활은 생각도 안했는데..어떻게 하다보니 호주로 여행을 가게되었습니다...4박5일 여행을..

티스토리 에드센스 ads.txt 문제 해결 하반기에 가능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인도매인(2차도메인)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승인이나면 처음 뜨는 메세지 "수익 손실 위험-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이트에서 발견된 ads.txt 파일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 라..

미국 대학순위 2020 [내부링크]

영국 고등 교육 전문지 'THE Times Higher Education (THE)'가 2019 년 9 월 11 일, THE 세계 대학 순위 2020 (THE World University Rankings 2020)을 발표했다. 이번에는 92 개국 1,400 대학을 대상으로 5 영역..

세계속의 일본대학순위 2020 [내부링크]

일본 대학 순위만 모았습니다. 전세계 순위는 밑에서 확인하세요~ 영국 고등 교육 전문지 'THE Times Higher Education (THE)'가 2019 년 9 월 11 일, THE 세계 대학 순위 2020 (THE World University Rankings 20..

2020 세계속의 한국대학 순위 [내부링크]

한국대학 순위만 모았습니다. 전세계 순위는 밑에서 확인하세요~ 영국 고등 교육 전문지 'THE Times Higher Education (THE)'가 2019 년 9 월 11 일, THE 세계 대학 순위 2020 (THE World University Rankings 202..

예약하고 가는 DMV 한국면허증 미국면허증으로 교환~! [내부링크]

드디어 면허증교환을 하게된 이야기를 적어봅니다..^^ 그동안 쓸라고 했는데...이상하게 쓸라고하면....피곤하더라고요..ㅠㅠ 아마 그때가 생각나서 그런가봅니다... 면허증교환을 위해서는 2번을 가야합니다.( 서..

코로나........버지니아 DMV 드디어 오픈....한국면허증 미국면허증으로 교환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닫혀있던 DMV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면허증 교환을 할수있는 레터가 오기전에 코로나가 발병하여 셧다운... 면허교환할수있는 레터를 받았지만 그동안 면허증을 교환할수가없었습니다. 5월..

넷플릭스(Netflix)추천 8월3째주 볼만한 영화.드라마 미국TOP10 줄거리 및 배우 소개 [내부링크]

오늘의 미국의 TOP 10... 넷플렉스에는 많은 작품들이있죠.저도 이런저런작품 보긴하지만 사전 정보가 없는걸 보다보면 재미없는게 종종있더라고요.. 그래서 거의 TOP10에 올라온 작품위주로 먼저 확인하로 보게되..

[2020 한국사 시험일정] 18일부터 제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시험보시는분들 화이팅입니다~ 제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를 18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됩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으로접수가능해요~ 제 49회 한국사능력..

한국면허증 미국면허증으로 교환 ..버지니아(VA) DMV에서... [내부링크]

미국에서 면허증은 참 중요합니다. 운전할려면 중요하지만 아파트렌트,담배살때,술살때,마실때등등 신분을을 확인하는데..ID를 보여달라고하는데요 여권을 항상 휴대할수없는 노릇이고..국제면허증은 너무크고..일..

[미국해외여행] 태어나서 처음으로 미국땅 L.A 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티비에서만 보던 미국땅으로 출발해봅니다... 해외여행은 처음은 아니고요... 이나라 저나라 떠돌면서 살고있지만 미국은 처음이라 설레네요.! 2018년 8월 30일 일본에서 출발~~ (..

아마존한정 SIC 가면 라이더 포제 로켓 스테이쯔 피규어 약 190mm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40 x 30 x 15 cm 배송 무게 : 499 g 상품 소개 SIC 가면 라이더 포제 로켓 스테이쯔 등장! 사카모토 씨와 KOMA 씨의 쌓아 올린 SIC 가면 라이더 포제 기반 스테이쯔이 채색 사 히로세 히로유키 씨..

구글 애드센스 코로나19..사이트를 검토할수없습니다....드디어 승인!! 후기..날짜별 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승인났습니다..ㅠㅜ 제블로그는 예전에 일본애드센스가 승인난 블로그입니다. 한달정도하다가 접어서 다시해볼라고하는데 국가변경이안되는겁니다.ㅠㅠ 애드센스국가변경은 수익이어느정도 되시는분들만 가..

피규 아트 ZERO ONE PIECE 롤로 노아 조로 피규어 (조로 十郎) 약 110mm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와노국) [내부링크]

제품 크기 : 13 x 15 x 11 cm; 499 g 배송 무게 : 454 g 제품 설명 상품 소개 ONE PIECE 점프 만화 91 권의 표지가 피규어 화! 와노 국가 편 의상의 밀짚 모자 일당이 일러스트 이미지 그대로 재현. 밀짚 모자..

피규 아트 ZERO ONE PIECE 몽키 D 루피 피규어 (루피 타로) 약 140mm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와노국) [내부링크]

제품 크기 : 11 x 12 x 14 cm; 499 g 배송 무게 : 454 g 제품 설명 상품 소개 ONE PIECE 점프 만화 91 권의 표지가 피규어 화! 와노 국가 편 의상의 밀짚 모자 일당이 일러스트 이미지 그대로 재현. 【세트 내..

HAGANE WORKS 마징카이저 피규어 논 스케일 아연 합금 및 ABS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C) 2001 나가이 고 / 다이나믹 기획 광 자력 연구소 전체 높이 : 약 170mm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디자인 : T-REX 원래 모델 제작 : 사카모토 요이치 (플레임 토이즈) 제품 크기 : 20..

한자와나오키 시즌2 일본 시청률 22.0 % [내부링크]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사카이 마사토 주연 「한자와 나오키」2020 년판 처음이 가구 시청률 22.0 %를 기록했다. 수정 이전 기사는 새벽 5시 대에 게재하고있다. 비디오 리서치 (VR) 의 데이터 발표는 9 시대이..

홋카이도의 관광 여행 추천 명소 [내부링크]

1. 삿포로 지역 삿포로시 오도리 공원 삿포로 TV 탑 눈 축제의 회장으로 전국적으로 유명 명소 · 사적명소 삿포로의 중심부에 위치한 공원에서 「눈 축제」의 회장으로도 전국에 알려진 유명한 명소. 봄은 「라..

피규 아트 ZERO ONE PIECE 포트 거스 D 에이스 피규어 - 흰 수염 해적단 2 번대 대장 - 약 195mm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11.4 x 30 x 39.9 cm 배송 무게 : 590 g 제품 설명 스타일 : 포트 거스 D 에이스 - 흰 수염 해적단 2 번대 대장 - 피규 아트 ZERO ONE PIECE 포트 거스 D 에이스 - 흰 수염 해적단 2 번대 대장 -..

피규 아트 ZERO ONE PIECE [EXTRA BATTLE] 보아 핸콕 피규어 - 정상 결전 - 약 210mm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피규어 이 제품의 발매 예정일은 2020 년 10 월 31 일입니다. 제품 크기 : 35.1 x 10.2 x 21.1 cm; 499 g 배송 무게 : 454 g 상품 소개 마린 포드 정상 전쟁 편 핸콕이 화려하게 등장! 흰 수염 해적단 세 장군..

피규 아트 ZERO ONE PIECE [EXTRA BATTLE] 몽키 D 루피 피규어 - 정상 결전 - 약 120mm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C)오다 에이치로 / 슈에이 샤 후지 텔레비 · 토에이 애니메이션 제품 크기 : 5.1 x 5.1 x 12.7 cm 배송 무게 : 440 g 상품 소개 「원피스」보다 팬들의 지지도 두꺼운 '마린 포드 정상 전쟁 편」에 등장하는..

피규 아트 ZERO 킹덤 피규어 麃公 약 230mm ABS & PVC 도장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C) 원 泰久 · 슈에이 샤 / NHK · NEP 피에로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배송 무게 : 1.8 Kg

ULTRAMAN 1/6 ULTRAMAN SUIT 울트라맨 피규어 [Anime Version] 1/6 스케일 PVC & ABS & 아연 합금 다이 캐스트 & 금속 부품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C) TSUBURAYA PRODUCTIONS (C) Eiichi Shimizu, Tomohiro Shimoguchi (C) ULTRAMAN PRODUCTION CONSORTIUM 전체 높이 : 약 31cm 다음 부분에 LED 발광 기능 탑재 : 양쪽 가슴의 컬러 타이머 (적색 발광과 청색..

BUMBLEBEE [범블비]DLX SOUNDWAVE AND RAVAGE [DLX 사운드 웨이브 & 라뷔지]피규어 논 스케일 ABS & PVC & POM & 아연 합금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C) 2020 TOMY (C) 2018 Paramount Picture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M & (R) denote Japan Trademarks. Manufactured under license from TOMY Company, Ltd. For sale in Japan only. '트랜스포머'..

Irontrans Star Blaxde IR-V01X POM 변형 전사 피규어 MP 장난감 합금있어 제 1 탄 [내부링크]

로봇의 높이 35cm 정도입니다. (미정) 배송 무게 : 1.8 Kg 제조업체 참조 : IR-V01X

1/72 황 용왕 MN-Q03 피규어 (MNQ-01) 합금있어 장난감 제 1 탄 [병행 수입품] [내부링크]

제조사의 사정에 머리와 어깨의 디자인은 변경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로봇의 높이 26cm 그라입니다. (미정) 이 제품의 발매 예정일은 2020 년 11 월 30 일입니다. 배송 무게 : 3.6 Kg 제조업체 참조 : MN-Q03

1/72 흰색 용왕 피규어 MN-Q02 합금있어 장난감 제 1 탄 [병행 수입품] [내부링크]

로봇의 높이 26cm 정도입니다. 이 제품의 발매 예정일은 2020 년 9 월 30 일입니다. 배송 무게 : 3.6 Kg 제조업체 참조 : MN-Q02

로보 도로 기동 경찰 패트레이버 피규어 잉그램 2 호기 +3 호기 호환 세트 1/35 스케일 ABS & PVC & POM & 아연 합금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p (C) HEADGEAR 전체 높이 : 약 23cm 양 어깨의 빠토란뿌 점멸 식 LED 발광 기능을 탑재 · 요 AG1 버튼 전지 × 4 개 (건전지 별매)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발매원 : threezero 이 제..

로보 도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에반게리온 초호기 피규어 논 스케일 ABS & PVC & POM & 아연 합금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p (C) khara 전체 높이 : 약 25cm (어깨 부분 포함)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발매 예정일은 2020 년 9 월 30 일입니다. 제품 크기 : 20 x 25 x 30 cm 배송 무게 : 798 g 상..

로보 도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에반게리온 2 호기 피규어 논 스케일 ABS & PVC & POM & 아연 합금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C) khara 전체 높이 : 약 25cm (어깨 부분 포함)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발매원 : threezero 원형 제작 : threezero 이 제품의 발매 예정일은 2020 년 12 월 31 일입니다. 제품 크기..

BUMBLE BEE[범블비] PREMIUM Optimus Prime [PREM 옵티머스 프라임]피규어 논스케일 ABS&PVC&POM&아연 합금제 도장 완료 가동 [내부링크]

(C) 2020 TOMY (C) 2018 Paramount Picture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M & (R) denote Japan Trademarks. Manufactured under license from TOMY Company, Ltd. For sale in Japan only. '트랜스포머..

로보 도로 기동 경찰 패트레이버 잉그램 1 호기 피규어 1/35 스케일 ABS & PVC & POM & 아연 합금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C) HEADGEAR ABS & PVC & POM & 아연 합금 (관절 커버는 패브릭) 전체 높이 : 약 23cm 양 어깨의 빠토란뿌 점멸 식 LED 발광 기능을 탑재 요 AG1 버튼 전지 × 4 개 (건전지 별매) 부속품 : 핸드 리볼버 캐논 스..

CCSTOYS 천원 돌파 그렌라간 그렌라간 피규어 합금 가동 [내부링크]

(C) GAINAX · 나카지마 카즈키 / 애니 플렉스 · KONAMI · 텔레비전 도쿄 · 덴츠 전체 높이 : 약 230mm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 : 11 x 8 x 23 cm; 4.99 Kg 배송 무게 : ..

야마자키 실업 (Yamazaki) 접는 가스 렌지 커버 블랙 약 W25XD25.5XH2.5cm (수납시) ~ 약 27X25.5X7.2cm (사용시) 타워 스토브 1 개분 대응 5110 [내부링크]

※ 업체, 운송 업체가 일본 국외의 경우, 복제품의 위험이 있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크기 : 약 W25XD25.5XH2.5cm (수납시) 약 27X25.5X7.2cm (사용시) 본체 : 스틸 (분체 도장) 뚜껑 : 실리콘 내 하중..

OXO 저장 용기 플라스틱 밀폐 0.4L 팝 컨테이너 새로운 유형 스몰 스퀘어 미니 [내부링크]

사이즈 : L 약 11xW 약 11xH 약 8cm 소재 재질 : 용기 / AS 수지 뚜껑 / ABS 수지 폴리 아세탈 스테인리스 폴리 프로필렌 실리콘 고무 생산국 : 중국 제품 설명 사이즈 : 미니 (높이 8cm)  | 패턴 (유형) : ..

쇼핑 가방 레지 카고 보냉 토트 보냉 토트 백 피크닉 대용량 축소 [내부링크]

겉감 : 나일론 슈퍼에서 많이 식재를 구입하면 회계의 뒤에 袋詰하는 작업도 상당한 고생? 장바구니 가방이 있다면 그런 수고를 줄일 수 있구요. 상품을 검수에 통과하기 전에 먼저 빈 바구니에이 가방을 설치...

빠루 金属 일제 쌀통 5kg 오렌지 컵을 부착 쌀 봉투 그대로 스톡 RICE HB-3435 [내부링크]

제품 무게 : 621 g 배송 무게 : 662 g 제품 모델 번호 : HB-3435 제품 설명 색상 : 오렌지 5kg의 쌀을 부대 그대로 수납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귀찮은 옮겨의 수고를 덜어줍니다 쌀의 계량에 편리한 무 세미..

모스 진공 단열 텀블러 340ml 스테인레스 JDE-340 [내부링크]

제품 무게 : 200 g 배송 무게 : 200 g 제품 설명 색상 : 스테인레스 340ml 보온병 구조이기 때문에 마시 쯤은 온도를 유지. 얼음을 넣어도 결로하지 않는다. 맥주도 추천 텀블러 평상시 사용에 딱. 맥주에..

HG 건담 RX-78-2 건담 피규어 [BEYOND GLOBAL] 1/144 스케일 색깔 된 프라 모델v [내부링크]

제품 크기 : 5.1 x 7.6 x 12.5 cm 배송 무게 : 272 g 상품 소개 건프라 40 주년 기념 「HG 시리즈 "로 기른 기술을 집약 해, 오오 카와 라 쿠니오 씨 디자인의"RX-78-2 건담」를 입체화. "아름다운 포즈」와..

MODEROID 기동 경찰 패트레이버 피규어 AV-98 잉그램 & 불독 세트 1/60 스케일 PS & ABS 재질 조립식 플라스틱 모델 [내부링크]

(C) HEADGEAR 전고 : 잉그램 약 135mm 불독 약 100mm ※ 조립 도장이 필요합니다.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소개 애니메이션 「기동 경찰 패트레이버」에서 경찰 용 레이버 "AV-98..

유튜브.....악플.....선플.......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댓글이 하나도없었습니다.. 그래서 영어권 영상을 올리면 그나마 외국인들은 친절이 댓글을 남겨주더군요.. 영어를 잘하는게아니라 그것도한계....그러다가.,,한국 이슈되는 영상을 올리니...

아키하바라 오타쿠의 성지 주변음식점...소개 [내부링크]

1. '트럼프타워 고기찌개'라고!?'육선 대통령'은 철저히 살투성이가 될 수 있는 육아의 성지이다 전세계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도쿄 · 아키하바라 . 물론 일본 내에서도 인기있는 곳입니다. 이번, 그..

아키하바라(오타쿠의 성지) 명소 5곳 소개 [내부링크]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게임 등 오타쿠의 성지로 알려진 아키하바라는 대중 문화의 중심지 인 발신지이기도 세계적으로 알려진 도내에서도 매우 유명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아키하바라는 세계 유수의 전자..

figma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이 세계 생활 렘 피규어 논 스케일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재판매 분 [내부링크]

제품 크기 : 14 x 19 x 8 cm; 236 g 배송 무게 : 399 g 상품 소개 TV 애니메이션 「Re : 처음부터 시작하는이 세계 생활」에서 로즈와루 저택의 메이드 "램"의 figma가 재판매 결정! · 스무드 한편 키틱으로..

ROBOT 혼 에반게리온 [SIDE EVA] 에반게리온 8 호기 피규어 β 임시 전투 형태 약 170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7.6 x 5.1 x 15.2 cm; 281 g 배송 무게 : 454 g 상품 소개 ROBOT 혼 에반게리온 8 호기 β 임시 전투 형태, 전투 개시.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에 등장 예정의 8 호기 β 임시 전투 형태가 ROBOT..

BANDAI SPIRITS (반다이 영혼) ROBOT 혼 코드 기어스 피규어 [SIDE KMF] 란슬롯 siN 약 145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23.9 x 19.8 x 8.1 cm; 331 g 배송 무게 : 331 g 제품 설명 「코드 기어스 부활의 를르슈」에서 활약하는 최강의 진화를 이룬 란슬롯이 등장. 【세트 내용】 본체, 교환 용 손목 좌우 각 4 종, 윙..

ROBOT 혼 프라 쿄시 [SIDE MS] PF-78-1 퍼펙트 건담 피규어 ver. ANIME [내부링크]

제품 크기 : 5.1 x 7.6 x 12.7 cm 배송 무게 : 281 g

ROBOT 혼 기동 전사 건담 0083 피규어 [SIDE MS] MS-09F / TROP 돔 토로뻰 ver. ANIME 약 130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5.1 x 5.1 x 15.2 cm 배송 무게 : 322 g 상품 소개 중무장과 높은 기동성으로 트린 톤 기지를 습격 한 지온 공 국군 잔당 주력 MS 돔 토로뻰가 다양한 자동차 및 다양한 장비 변형을 갖추고 ver. A..

ROBOT 혼 OVERMAN 킹게이나 킹게이나 피규어 & 가치 코 약 130mm ABS & PVC & PET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2.5 x 10.2 x 13 cm; 272 g 배송 무게 : 272 g ROBOT 혼 킹게이나 & 가치 코가 등장. 【세트 내용】 본체, 교환 용 손목 왼쪽 1 종 오른쪽 3 종, 첸간, 첸간 교환 파트, 포톤 매트 링 (대) (중) (..

ROBOT 혼 가사 라키 피규어 [SIDE TA] 금리 일곱 식 전술 갑옷 라이덴 약 130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2.5 x 5.1 x 10.2 cm 배송 무게 : 222 g 제품 설명 착륙 상태 콕핏 개폐의 재현은 물론, 각종 무장을 화려하게 담은 전술 조끼 "라이덴"이 ROBOT 혼에 등장. 또한 사용자 씰에서 "포커스 1 ~ 4」를..

MODEROID 신칸센 변형 로봇 신카리온 피규어 신카리온 800 제비 논 스케일 PS & ABS 재질 조립식 플라스틱 모델 [내부링크]

(C) 프로젝트 신카리온 · JR-HECWK / 초 진화 연구소 · TBS 전체 높이 : 약 135mm ※ 조립 도장이 필요합니다.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원형 제작 : TEAM NAVEL (유니텍) 상품 소개 "..

Fate 페스트 / Grand Order 버서커 피규어 / 랜슬롯 액션 피규어 논 스케일 ABS & PVC 도장이 끝난 완성품 액션 피규어 [내부링크]

(C) TYPE-MOON / FGO PROJECT 사이즈 : 전고 약 170mm 소재 : ATBC-PVC · ABS · POM 원형 제작 : NE 피니셔 : 하야카와 요지 제품 크기 : 5 x 10 x 17 cm 배송 무게 : 499 g 상품 소개 "A --- urrrrrr 스타!"..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카라 쓰키 오카 코이쇼오 페이스 오브 트레저 Ver.피규어 1/7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전체 높이 : 약 220mm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원형 제작 : 모와노 채색 : 안도 켄지 제품 크기 : 17 x 17 x 22 cm 배송 무게 : 399 g 상품 소개..

ROBOT 혼 에반게리온 [SIDE EVA] 에반게리온 영호기 / 영호기 피규어 (개) - 신 극장판 - 약 170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7.6 x 5.1 x 15.2 cm; 281 g 배송 무게 : 454 g 상품 소개 신규 조형으로 에반게리온 영호기가 상품화. 교체 부품에 의해 에반게리온 영호기 / 영호기 (개)의 2 형태를 재현 가능. 또한 영호기 봉..

ROBOT 혼 건담 F91 [SIDE MS] 건담 F91 EVOLUTION-SPEC 피규어약 130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2.5 x 5.1 x 10.2 cm 배송 무게 : 454 g 제품 설명 2010 년의 스매쉬 히트 상품이 된 「ROBOT 혼 건담 F91」이 완전 신규 조형으로 신생. 10 년간의 ROBOT 혼 기술적 진보를 집약 한 일품. 【세트..

방탄소년단 일본방송출연 인터뷰.. [내부링크]

어제 방탄소년단을 포스팅했는데요. 유튜브 찾아보니 방탄소년단 인터뷰 한글자막있어 링크합니다. 다른나라 언어로는 안하는것 같은데 일본만 일본어로... 많은 K-pop이 그러네요.. 나라 특성상 어쩔수없지만 ....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인기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의 애니메이션화가 결정!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무지 기대됩니다.. Netflix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 '드래곤즈 도그마'가 2020 년 9 월 17 일 (목)부터 전세계 독점 전달됩니다. "드래곤즈 도그마 "는 2012 년에 캡콤에서 발매..

세계를 매료시킨 BTS(방탄소년단)가 「GQ JAPAN」10 월호 표지에 등장! 독점 촬영 및 인터뷰 [내부링크]

「GQ JAPAN」(콘데 나 스트 재팬 발행)의 10 월호 (8 월 25 일 (화) 발매)에 지금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고있는 글로벌 슈퍼 스타 BTS가 등장. 표지 커버 스토리를 포함 해 호화 총 14 쪽 분량의 스페셜 스토리..

[세계 대학 순위 2020] 1위부터 500위까지..일본대학과 한국대학..순위 어디쯤 [내부링크]

영국 고등 교육 전문지 'THE Times Higher Education (THE)'가 2019 년 9 월 11 일, THE 세계 대학 순위 2020 (THE World University Rankings 2020)을 발표했다. 이번에는 92 개국 1,400 대학을 대상으로 5 영역..

METAL ROBOT 영혼 코드 기어스 피규어 [SIDE KMF] 신기루 약 135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2.5 x 10.2 x 13.5 cm 배송 무게 : 540 g 제품 설명 METAL ROBOT 영혼 코드 기어스 [SIDE KMF] 신기루 약 135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가 등장. (C) SUNRISE / PROJECT..

ROBOT 혼 에반게리온 [SIDE EVA] 에반게리온 초호기 피규어 - 신 극장판 - 약 170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품 크기 : 7.6 x 5.1 x 15.2 cm; 281 g 배송 무게 : 290 g 상품 소개 "신 극장판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신규 조형으로 상품화. 전례없는 극중 프로포션의 재현과 자연스럽고 넓은 가동 역의 양립을 실현. ※..

넷플릭스(Netflix )일본침몰2020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일본침몰2020 애니메이션~ 일본침몰 총10회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지금 8편까지 논스톱으로 보는데 ... 재미있네요...^^ 2020 년 지금, 만약 일본이 침몰 시작하면 ...... 원작은 197..

구글 에드센스..사이트를 검토할수없습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구글에드센스를 신청하니.. 사이트를 검토할수없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지금은 사이트를 검토해 드릴 수 없습니다. 엄말히 까인거다.. 이블로그는 예전 일본에서..

일본 롤러코스터에서 코로나때문에 소리지는것 금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에 휴원하고 있던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및 일본의 테마파크가 영업을 재개 하는데요 '감염 예방 지침'에는 롤러 코스터 등 소리지를수있는 기계에서 "소리 자제"라..

후쿠오카 · 하카타 맛집 소개~ [내부링크]

후쿠오카 온천하러 많이들 가시는데요.. 후쿠오카 · 하카타 맛집 소개~ 보통 블로그나...유튜브 여행후기를 봐도 숙소근처..숙소에만있다가 오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합니다...후쿠오카.하카타 맛..

일본 관광지 소개 사이타마현 편... [내부링크]

저번에 치바편에 이어..오늘은 사이타마를 소개할까합니다. 도쿄만 아시는분은 치바와 사이타마가 생소하실텐데요 도쿄를 중심으로 봤을때.. 위쪽은 사이타마 아래쪽은 치바입니다. 사이타마와 치바는 경쟁구도로..

갓 오프 하이스쿨 ~~역시 한국만화짱~ [내부링크]

N웹툰에서 연재 되고있는 만화가.. 애니로 나왔습니다 ㅜㅜ 한국만화도 일본만화 못지않게 훌륭한 작품이 많은데요. 한국에서 애니 만들면 솔직히 몬가20%부족했는데.. 일본에서 제작..해서 일본어로 나온게 좀 그..

레드 벨벳 아이린 & 슬기 서브 유닛 대담한 '몬스터'뮤직 비디오 데뷔 [내부링크]

요즘 K-pop 세계적으로 인기죠~ 레드 벨벳 의 첫 서브 유닛이 데뷔했습니다^_^ 아이린과 슬기 ( Irene & Seulgi)는 7 월 6 일 오후 6시 KST에 첫 미니 앨범“Monster”를 발표했으며, 같은 이름의 타이틀 트랙에..

디지털 교도소..사이트 내용..주소.. [내부링크]

디지털 교도소..사이트 내용..주소.. 참 대단한 사이트것같습니다. 이 사이트를 개인적으로는 옹호 하는건 아니지만.. 필요한것같긴합니다.. 사이트 처음접속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엄밀히 따지면 처..

개인도메인 사용하여 애드센스신청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애드센스 국가변경이안되서.. 해지후 같은 블로그 국가변경후 다시신청했습니다.. 몇칠후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메일이와서 확인해보니 티스토리 도매인은 안된다고 개인도메인을 사용해야..

유튜브나 블로그나 검색되는 기준이몬지.. [내부링크]

유튜브 할라고 몇날몇칠 밤새서 편집하고 영상올리면 조회수0 잘나가는 유튜버 따라서 해서도 0 BTS 나 블랙핑크 영상올리면 조회수 100 첨엔 그냥 그런가 부다했다.. 3개월넘도록 재미있게 편집하고 생각도많이하..

초대장없는 티스토리 가입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티스토리를 가입할려면 초대장이있써야 했습니다. 전 친구가 초대장을줘서 우연하게 블로그를 했써는데요.. 친구의도움으로 하루에 2천명씩 들어오던 블로그였습니다.. 일있어..블로그를 몇년쉬..

초합금혼 GX-68 용자왕 가오 가이가 피규어 약 260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초합금혼 GX-68 용자왕 가오 가이가 피규어 약 260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추억의애니 가오가이가~ 제품 크기 : 5.1 x 17.8 x 25.4 cm; 1.91 Kg 배송 무게 : 4..

초합금혼 GX-59R 미래 로보 달타니어스 피규어 약 270mm 다이 캐스트 &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처음보고 가오가이거 가 생각나는분은 손~! 제품 크기 : 5.1 x 20.3 x 30.5 cm 배송 무게 : 1.4 Kg 상품 소개 방송 40 주년을 기념하고 초합금혼 미래 로보 달 타니 어스가 리뉴얼로 등장. 당시의 초합금을 존..

DX 초합금 마크로스 한정판 피규어 VF-1S 발키리 로이 포커 스페셜 약 300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한정판.....이게 사람을 끌게하죠....ㅠㅠ 마크로스는 제품은...언제나..인기가... 제품 크기 : 38 x 25 x 15 cm 배송 무게 : 499 g 상품 소개 스컬 대대장 로이 포커 마침내 등장 !! 만반의 준비를하고 포..

세가 엔터테인먼트, 『 귀멸의 칼날 』과 연계된 카페 스탠드를 7월 17일부터 개최 [내부링크]

세가 엔터테인먼트, 『 귀멸의 칼날 』과 연계된 카페 스탠드를 7월 17일부터 개최 귀멸의 칼날 카페..귀멸의칼날 오리지날 음료라니..ㅠㅜ 세가 엔터테인먼트는, 세가 코라보 카페 아키하바라 4호 관..

초합금혼 철인 28 호 GX-24R 철인 28 호 피규어 (1963) 악곡 탑재 버전 약 190mm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마징가와 철인28호 그랜다이져는 명작이죠~^^ (C) 광 프로덕션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배터리 타입 : 제품 크기 : 12.7 x 15.2 x 16 cm; 703 g 배송 무게 : 712 g 제품 설명 초합금혼 GX-24R 철인 28 호 「철..

슈퍼 로봇 초합금 마징카이저 피규어 (마징가~) [내부링크]

대상 성별 : 남자 대상 연령 : 15 세부터 제품 크기 : 5.1 x 10.2 x 15.2 cm; 481 g 배송 무게 : 499 g 지금현재 제가알아본봐는 신품 미개봉제품이있습니다. 상자에 손상이 있는걸로 확인됩니다. 보통 피규어..

흰색에 후부키 피규어 1/7 스케일 PVC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C) 2019 cover corp. 전체 높이 : 약 230mm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원형 제작 채색 : 루미나스 상자 제품 크기 : 17 x 18 x 23 cm; 798 g 배송 무게 : 798 g 상품 소개 호로라이부..

POSE+머신으로보크로노스의 대역습 바이칸푸 피규어 전체 높이 약 330mm 다이캐스트제 도장 완료 가동 피규어 (바이칸) [내부링크]

바이칸..늑대검...추억의 고전애니...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요.....예전 한동안 바이칸 피규어를 찾았는데...추억이돋네요.. "하늘 좋은 곳이야, 불이야 물이야 ... 나에게 힘을 실어 주소서!"사상 최대의 충격 !..

주온~~시즌1 넷플릭스.. [내부링크]

어제 미국이랑 일본 사이트에서 주온이 올라오길래.. 옛날영화 다시해주나 정도로 생각했습니다.. 공포영화는 관심이없기에...(쫄보입니다..ㅠㅜ) 그러다가 오늘 아침에 넷플릭스를보는데 주온시즌1.. 어라.......

원더 우먼 1984'일본 개봉은 10 월 9 일! [내부링크]

일본 개봉이 10월이면 우리나라 개봉은 7월쯤? 기대해봅니다. 일본은 더빙을하기에 몇개월 늦기에.. 예고편 안보신분들은 한번보세요..

도쿄 원피스 타워가 7 월 31 일에 폐원 ...5년간에 막을내리네요 [내부링크]

현재 일부 시설을 제외하고 휴원중인 도쿄 원피스 타워. 공식 사이트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정부의 비상 사태 선언의 해제 후 영업 재개를 위해 신중하게 협의 · 검토를 거듭해 온 것이 언급..

배리어 블 액션 Hi-SPEC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11 슈퍼 아스라다 피규어 AKF-11 약 270mm ABS · 다이 캐스트 POM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추억돋는 피규어~~ 요즘 추억돋는피규어가 참많이 나와서..좋네요~~ 제품 크기 : 36 x 25 x 13 cm 배송 무게 : 499 g 상품 소개 VA Hi-SPEC 사이버 포뮬러 셋째 탄은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11 "보다"슈퍼..

NOMURA 스파이더 맨 피규어 PVC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이번 스파이던맨도 참 이쁘게 잘나왔네요~ 본체 사이즈 : 약 W56.3mm × D35.9mm × H148.4mm 무게 62.1g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 : 7 x 18 x 23 cm; 63.5 g 배송 무게 : 313..

마블 유니버스 바리안트 브링 아트 DESIGNED BY TETSUYA NOMURA 캡틴 아메리카 피규어 PVC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개인적으로는 이번피규어는 아이언맨보다는 캡틴 아메리카가 더 멋지네요.... 본체 사이즈 : 약 W80.5mm × D32.0mm × H162.0mm 무게 143.2g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 : 7 x..

마블 유니버스 바리안트 브링 아트 DESIGNED BY TETSUYA NOMURA 아이언 맨 피규어 PVC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아이언맨 언제나 나오면 인기...많쵸.... 제품 크기 : 7 x 18 x 23 cm; 154 g 배송 무게 : 404 g 상품 소개 수많은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 노무라 테츠야 씨가 디자인을 담당 브링 아트 신 시리즈 MAR..

초합금혼 우주 해적 캡틴 하록 GX-93 우주 해적 전함 아르카디아호 피규어 약 430mm 다이 캐스트 · ABS · PVC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이야~~ 이제품도 추억이돋는... 저 아제인가봐요..ㅜㅠ 아제인걸 인정하고 싶지않는.....콜록 (C) 마쓰모토 레이지 토에이 애니메이션 AAA 건전지 (AAA) × 5 (테스트 용 건전지 포함) 제품 크기 : 48 x 25 x 1..

세인트 성의 신화 EX 세인트 세이야 제타 별 미자루시도 피규어 약 180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추억이 돋네요~~ 세인트.. 제품 크기 : 20 x 17 x 14 cm; 1.07 Kg 배송 무게 : 499 g 상품 소개 세인트 성의 신화 EX 시리즈, 아스가르드 편 제 3 탄! 힐다의 측근하여 지크프리트에 버금가는 실력의 소유자..

초합금혼 GX-13R 초 수기 신 단쿠가 (리뉴얼 버전)피규어 약 250mm ABS & 다이 캐스트 & PVC 도장 완료 가동 피규어 [내부링크]

리뉴얼버전이라서 그런가.....급땡기는.......ㅠㅠ 제품 크기 : 41 x 28 x 18 cm; 1.8 Kg 배송 무게 : 499 g 상품 소개 "초합금"시리즈보다 모양을 중시 한 머리 액세서리, 채색, 부스터와의 조인트를 검토 한..

DX 초합금 영혼 VOLT IN BOX 초 전자 머신 볼테스 V 피규어 약 360mm 다이 캐스트 · ABS · POM · PVC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이제품을 보고 처음생각난게 콤바트라V .... 아시는분계신가요 콤바트라V를........뎃글남겨주세요 아제님들..ㅋㅋ (C) 토에이 LR41 × 3 LR44 × 7 단 3 건전지 (AA) × 2 (테스트 용 건전지 포함) 제품 크기 :..

오사카 2박3일 맛집투어 코스~ 구경만 할수없잖아요 맛는것도먹어야지~ [내부링크]

첫날 창업 60년 이상. 우메다를 대표하는 인기"오꼬노미야끼"점 GO! 먹자 여행은 오사카 북쪽의 관문·우메타부터 스타트. 오사카의 식도락이란면 먼저 떠오르는 것은 "오꼬노미야끼". 우메다에도 인기 음식점..

일본 각현(도) 지역 맛집 음식....소개입니다... [내부링크]

미야기 현 큐탄야끼 (소혀구이) 미야기의 "牛タン焼き"은 그 지명도의 높이나 소재 자체의 맛이 고 평가 요인에. 또 다른 현에 비해서 월등히" 두툼하다"라고의 목소리도 많이 전해졌습니다. 아이치 현 히츠 마..

최신 도쿄 관광 추천 명소 총망라 [내부링크]

최신 도쿄 관광 추천 명소  총망라 1. 「도쿄 변두리 지역 (아사쿠사 · 우에노) "의 관광 명소 다이토 구 센소지 · 카미나리몬 · 상점가 도쿄 관광에서 빼놓을 수없는 명소라고하면, 도쿄 도내에서 가장..

외국인이 좋아하는 일본의 관광 명소 2020 [내부링크]

지방에서 처음 관광 명소로 '오이 라세 계류」(아오모리 현 도와 다시)가 랭크 인하고 있습니다. 히로시마 평화 기념 자료관 (원폭 돔, 평화 기념 공원 등 포함) (히로시마 현 히로시마시) Hiroshima Peace Memori..

DX 초합금 마크로스 극장판 피규어 VF-1S 발키리 (이치죠 히카루 기) 약 300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길이 : 300mm (파이터시) 추억돋는 피규어네요....마크로스~~~ 현재 재고가 많이 없는걸로 파악됩니다. 아마존인 다른 사이트 주문시 중고상품인지 확인하세요 중고도 새재품처럼 박스개..

초합금 ONE PIECE 사우 전드 써니 호 피규어 약 380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말이 필요없는 원피스 ....써니호~~ 다들아시죠 이제품은 흠....지금 현재 예약상품이네요 예전에 재고가 좀 있써던것같은데 몇년 피규어를 안봤더니.....이제품이 예약으로 해서 좀 의외였어요... 긁적.. 그건 초..

초합금 아이언 리거 마하 윈디 & 골드 풋 약 80mm 다이 캐스트 &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피규어 [내부링크]

초합금 아이언 리거 마하 윈디 & 골드 풋 약 80mm 다이 캐스트 & PVC & ABS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피규어 (C) 선 라이즈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초합금혼 전설 거인 이데온 GX-92 전설 거신 이데온 피규어 FA [내부링크]

(C) SUNRISE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반다이 제품은 완성도가 참 높은것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초합금혼 GX-66R 무적 로보 트 라이더 피규어 G7 약 240mm ABS &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초합금혼 무적 로보 트 라이더 G7이 새로운 힘을 가지고 리뉴얼! 방송 40 주년을 기념하여 「초합금혼 GX-66 무적 로보 트 라이더 G7 '이 리뉴얼로 등장합니다. 극중 27 화에서 등장하고 다케오 일반 회사의 새..

초합금 건담 헬로 키티 피규어 다이 캐스트 & ABS 제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헬로우키티~~~ 가지고 싶네요...ㅠㅠ 물건사면 보관을 못해서 사놓고 버린 피규어가 몇개인지...ㅜㅠ

세계 UFO 의 날....7월2일... [내부링크]

7월2일이 ufo날인것 아셨나요..?! 전 오늘 알았네요..ㅎㅎ 미국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올라와서 알게되었네요 ^^ 과거에는 7월 2일과 6월 24일 두 날이 세계UFO의 날 이었습니다. WUFODO(세계UFO의 날 조직위)는 공..

일본 관광지 소개 치바현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에 관광하시면 도쿄.오사카.훗가이도.후쿠오카만 떠오르시죠..^^ 일본에살면서 한국에서 온 많은 분들을 뵙는데요...일본에 놀러오면 거의 쇼핑내지 관광코스만 다니시더라고요 남들 다가본데...무..

풀리지않는 미스터리~~ (unsolved mysteries,2020) [내부링크]

풀리지않는 미스터리~~ (unsolved mysteries,2020) 미국 실시간 검색순위를 보는데 unsolved mysteries 가 뜨길래 모지하고 보니 넷플릭스에서 미스터리 물이 나온거에요 이런 장르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오늘..

송대익님 유튜버 주작 논란....사과.. [내부링크]

지난달 28일 송대익님 유튜브 채널에서 치킨을 배달시켜 먹는 모습을 방송했는데요.. 배달원이 치킨과 피자 일부를 빼먹었다고 먹다가 만듯한 치킨과 2조각이 모자란 피자를 카메라에 내보이며 해당 매장에 전화..

김민아님 중학생 성희롱??!!! 사과하셨네요 성희롱같으신가요? [내부링크]

남자 중학생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기상캐스터 출신 김민아님 요즘 유튜브 워크맨 등등등..여러방면에서 바쁘시고 유명하시죠.. 성희롱 이라고 논란되어서 정부 공식 유튜브 채널이 사과문을 올렸네요.. [유튜브..

유튜브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봅니다.. [내부링크]

..... 이것저것 몰올려도 조회수 0...... 이슈되는것 남의것 가져와서 짜집기해야 조회수200 .... 슬프네요... 누구도 보지않는 영상이란..

figma 미래 소년 코난 코난 논 스케일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재판매 분 [내부링크]

(C) NIPPON ANIMATION Co., LTD. 전체 높이 : 약 110mm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미래소년 코난~~ 오랜만에 추억이 돋네요... 코비는 안나오나...요즘 미래소년 코난 아시..

파니나이츠 귀멸의 칼날 코쵸우 시노부 피규어 1/7 스케일 ATBC-PVC/ABS제 도장 완료 완성. [내부링크]

사회현상급 대인기 TV애니메이션 「귀멸의 날」에서, 「呼吸」의 호흡을 사용하는 기둥, 호초지부가 1/7 스케일 피겨로 등장했습니다. 전체 높이: 약 25cm (C) 고토게 호세하루 / 슈에이샤 / 애니플..

초보 유튜버 하꼬유튜버 푸념 [내부링크]

초보 유튜버 하꼬유튜버 푸념 안녕하세요.. 유튜브를 시작한지 3개월쯤 되는것같습니다.. 그동안 올리고 지운영상은 몇십개.. 만든채널만 7~8개 없애고 다시하고 하다보니 몇날몇칠 밤새고.. 영상 만드는 블로..

아스벨 계량 쌀통 12kg 화이트 7503 [내부링크]

크기 : 19 × 42 × 41cm 재질 : 최고 본체 아래 본체 뚜껑 멈춤 빼고 캐스터 / PP, 계량기 슬라이드 레버 무 세미 어댑터 / ABS 수지 나사 / 스테인레스 스틸, 계량기 커버 / PP 발포 PE 원산지 : 중국 용량 : 1..

아스벨 밀폐 쌀통 패킹 부착 6kg [내부링크]

메이커 제품 번호 : 6kg 사이즈 : 폭 19.8 × 안길이 30.8 × 높이 20.1cm 본체 무게 : 0.5kg 소재 재질 : 폴리 프로필렌 수지 부속품 : 계량 컵 용량 : 7L 컴팩트하게 수납 아스벨 밀폐 쌀통 패킹 부착 6kg 냉..

피규어츠 ZERO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피규어 - 물의 호흡 - 약 150mm PVC&ABS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피겨 [내부링크]

상품 소개 캐릭터와 효과가 결합 된 피규어 시리즈 "피규 아트 ZERO」에 「鬼滅블레이드 '시리즈보다"부뚜막炭治郎- 물 호흡 - "이 등장. 생동감있는 조형에 가세 해, 클리어 성형에 채색을하여 인상적인 호흡 연..

Fate / Grand Order 호리나 / 가쓰 시카 호쿠사이 1/7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피겨 페이트피규어 [내부링크]

(C) TYPE-MOON / FGO PROJECT 전체 높이 : 약 280mm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원형 제작 : 間崎 유스케 채색 : 사쿠라 이 제품의 발매 예정일은 2021 년 9 월 30 일입니다. 예약 접..

구글 애드센스 도메인..사용... 티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런저런 잡담을 해볼까합니다. 전 글을 읽으신분은 제가 일본에서 구글애드센스 사용하다가 국가변경이안되서.. 해지하고 다시 가입한걸 아실텐데요.. 같은 티스토리 블로그로 다시 신청했습..

CCSTOYS 천원 돌파 그렌라간 그렌라간피규어 합금 가동 피규어 [내부링크]

상품 소개 "내 드릴은 하늘을 찌를 드릴이다!" CCSTOYS 사의 기획 제작의 전, 애니메이션 「천원 돌파 그렌라간」보다, 주인공 기 그렌라간이 합금 가동 피규어가되어 씩씩하게 등장! 중후 감 넘치는 메탈..

2018년 세계미녀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내부링크]

2018년 세계미녀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 위 : THYLANE BLONDEAU : 프랑스 모델 / 배우 17 세 2 위 : 쯔위 : 대만 가수 / 댄서 19 세 3 위 : Yael Shelbia : 이스라엘..

2019년 세계미남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얼굴 [내부링크]

2019년 세계미남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얼굴 2018 년의 결과는 이쪽 2019년에도 역시 BTS가~~..

2018년 세계미남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얼굴 [내부링크]

이미지 크레디트 : TC Candler 이미지 크레디트 : TC Candler 이미지 크레디트 : TC Candler 이미지 크레디트 : TC Candler 이미지 크레디트 : TC Candler 이미지 크레디트 : TC Candler 이미지 크레..

애드 센스 국가변경안되서 방금해지하고 다시시청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했지만 다른일로 바뻐서 신경을 쓰지못했다. 주소확인하는 코드가몇년전에 왔지만 어찌저찌 입력안하고 방치... 코로나 때문에 일도못하고 다시 애드센스로 돈좀 벌어봐야지라는 생각이들어....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일이있어서 블로그 활동을 못했습니다.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나이키 WMNS NIKE AIR MAX THEA 여성용 에어 맥스 시아 599409-007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여성 [NIKE] 나이키 WMNS NIKE AIR MAX THEA 여성용 에어 맥스 시아 599409-007 15HO ABC-MART 한정 007BK / WGRY 입니다...^^ 이제품을 요즘 많이 검색하시는데요 온라인 ABC..

후쿠오카 벚꽃 명소 [내부링크]

후쿠오카 벚꽃 명소 白野江 식물 공원 후쿠오카 현 기타큐슈시 모 지구 현내 유수의 품종 컬렉션을 감상 예년의 볼만한시기 : 2 월 하순 ~ 4 월 하순 가쓰 야마 공원 (고쿠라 성) 후쿠오카 현 기타큐슈시 고 쿠라..

외국인에게 인기의 일본의 관광 명소 랭킹 2015 [내부링크]

립 어드바이저의 "외국인에게 인기있는 관광 명소 랭킹」2015 년도 판 TOP30을 발표했습니다..^^ 평가 방법은 2014 년 4 월 ~ 2015 년 3 월 1 년간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일본의 관광 명소에 게시 된 일본어 이외의..

한번쯤 꼭 직접 보고싶은 일본의 아름다운 이미지 [내부링크]

한번쯤 꼭 직접 보고싶은 일본의 아름다운 이미지 도쿄, 리쿠 기엔 푸른 안개 홋카이도의 토우야 호 요코하마 아카 렌가 창고 도쿄 쇼와 기념 공원의 양귀비 밭 교토의 오카 치 산장 기타큐슈시의 카와토오원 열..

2016년 일본 전국 벚꽃 개화시기 최신알림 [내부링크]

이번에 벚꽃 언제 피나 궁금해서 찾아보니 개화시기 알려주는 사이트가있네요..^^ 참고하셔서 즐거운 일본여행하세요..^^  전국 3 월 10 일 14시 업데이트 4/29 4/6 4/8 3/21 3/21 3/23 3/19 [3 월 10 일 업데이..

2015년 세계미남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얼굴 [내부링크]

2015년 세계미남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얼굴 세계미녀를 찾다보니 미남도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스포츠선수들도 다수있네요 저렇게 반만생겼으면..ㅠㅜ 100 위 : Christopher Mason 크리스토퍼 메이..

특이한 일본 멘홀뚜껑 [내부링크]

일본 멘홀 특이 하죠 각 도 와 시마다 멘홀 뚜겅이 다른것 같습니다. 후지시에 사는 친구가 초등학교다는 아이 숙제라고 저희 쪽 멘홀뚜껑 찍어달라고했던게 생각나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ㅋ 이건 인터넷에서 퍼..

일본 세계미인 랭킹순위 2015년 [내부링크]

84 위 : 사사키 노조미 74 위 : 시마 자키 하루카 (AKB48 - 31 위 : 키리타니 미스즈 19 위 : 이시하라 사토미 일본에서는 이시하라 사토미가 최고미인이네요..^^

2015년 세계미녀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내부링크]

2015년 세계미녀 랭킹 TOP10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라디오 스타 보다가 나나가 세계미녀 1위라고해서 찾아보다가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이 순위는 26회째 라고 합니다. 역시 한국여자분들이 이쁘긴 무..

이세돌 9단 알파고에 패 ㅠㅜ [내부링크]

알파고에 패한 이세돌9단. 초반에는 선전했지만, 오후 4시를 기해 패색이 짙어졌고 결국 패했네요 ㅠㅠ 이길줄 알았는데 ... 이세돌9단 별명은 쎈돌이라고 하니 남은 제2국은 기대해봅니다.이세돌 9단 홧팅!!!

「일본」치바 아리랑 라면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 드릴 라면집 아리랑 라면 티비에서 라면경연대회에서 1등을했다고 누군가한데 이야기듣고 가보게되었습니다. 아리랑 라면이라해서 한국사람이하나했는데 그건아니더군요 ^^ 티비 나와서인지 사람이많..

「부산여행」맛집 재기 돼지국밥 [내부링크]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 재기 돼지국밥 입맛까다로운 친구추천이니 기대기대~ 딱 봐도 (?) 맛있어보이는 집이죠. 순대도 겁나맛있다는 ㅜㅠ 또 먹고싶네요 침고여라 맛나겠죠 아~또먹고싶당 ㅜㅠ 친구야EMS로 보내..

「부산여행」부산 남포동 씨앗호떡 [내부링크]

친구 만나러간 부산.. KTX 타고 고고씽~13년만에 부산에 가니 많은게 변했네요. 친구한테 비빔당면 먹고싶다 하니 맛읎다 난 먹어보고싶다고 ㅜㅠ 씨앗호떡 유명하다는데 먹고싶다고하니 한숨을 푸욱쉬면서 그래..

[일본] TO-PLAN 요구르트 공장 요구르트를 집에서 간단히 만들기 [내부링크]

사이즈 : 약 W138 × D130 × H275mm 본체 무게 : 약 550g 재질 : 본체 / ABS 수지 (커버는 아크릴 수지), 계량 컵 / 폴리 프로필렌 전원 : AC100V (50 / 60Hz) 소비 전력 : 약 30W 보증서 : 있음 (1 년간) 세트..

원피스피규어 DRAMATIC SHOWCASE ~ 6th season ~ vol.1 총 2 종 세트 (상지 / 조셉) [내부링크]

원피스 DRAMATIC SHOWCASE ~ 6th season ~ vol.1 총 2 종 세트 (상지 / 조셉)

[일본] 아스벨 밀폐 쌀통 2kg 화이트 7509 [내부링크]

아스벨 밀폐 쌀통 2kg 화이트 7509 사이즈 : 약 16.7 × 11 × 29.3cm 본체 무게 : 약 250g 재질 : 본체 뚜껑 경량 컵 / PP, 패킹 / 실리콘 고무 원산지 : 중국 용량 : 2L 부속품 : 눈금있는 경량 컵 제품 설명 제..

Dream Tech 아이돌 마스터피규어 신데렐라 걸즈 마에 카와 미쿠 교복 Ver. 1/8 스케일 PVC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내부링크]

Dream Tech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에 카와 미쿠 교복 Ver. 1/8 스케일 PVC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본체 사이즈 : 전체 높이 : 약 20cm (C) BNEI / PROJECT CINDERELLA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배송..

넨도 로이드 도검 난무피규어 -ONLINE- 蛍丸 논 스케일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넨도 로이드 도검 난무 -ONLINE- 蛍丸 논 스케일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게재 사진은 실제 제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본체 사이즈 : 전체 높이 : 약 100mm (C) 2015-2016 DMM 게임 / Nitroplus 발..

원피스 KING OF ARTIST THE PORTGAS · D · ACE 에이스피규어 애니메이션 피규어 라이즈 반프레스토 [내부링크]

ワンピース KING OF ARTIST THE PORTGAS・D・ACE エース アニメ フィギュア プライズ バンプレスト 원피스 KING OF ARTIST THE PORTGAS · D · ACE 에이스 애니메이션 피규어 라이즈 반프레스토 제조사 : 반프레..

슈퍼 로봇 초합금 마징가Z피규어 아이언 커터 EDITION 약 135mm 다이 캐스트 & ABS & PVC 도장이 끝난 가동 피겨 [내부링크]

スーパーロボット超合金 マジンガーZ アイアンカッターEDITION 約135mm ダイキャスト&ABS&PVC製 塗装済み可動フィギュア 슈퍼 로봇 초합금 마징가 Z 아이언 커터 EDITION 약 135mm 다이 캐스트 & ABS & PVC 도장이..

오소마츠씨 트레이딩 피규어 논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트레이딩 피규어 6 개들이 BOX [내부링크]

おそ松さん トレーディングフィギュア ノンスケール ABS&PVC製 塗装済み完成品トレーディングフィギュア 6個入りBOX 오소마츠씨 트레이딩 피규어 논 스케일 ABS & PVC 도장 완성품 트레이딩 피규어 6 개들이 BOX..

SCultures BIG 조형 왕 정상 결전 4 vol.5 사보 원피스피규어 약 24cm [내부링크]

SCultures BIG 조형 왕 정상 결전 4 vol.5 사보 원피스 약 24cm 피규어 원피스 스컬 전도자 빅 조형 왕 정상 결전 4 vol.5 우승 작품 사보 제조사 : 반프레스토 (프라이) ONE PIECE SCultures BIG BANPRESTO FIGUR..

[일본] 라바제 NEW 소쿠리 바구니 대형 세로 설치되는 타입 3 종 세트 DLM-8585 [내부링크]

和平フレイズ ラバーゼ NEW 水切りかご大 縦置タイプ 3点セット DLM-8585 라바제 NEW 소쿠리 바구니 대형 세로 설치되는 타입 3 종 세트 DLM-8585 세트 사이즈 : 452 × 390 × 140mm, 소쿠리 바구니 크기 : 452..

일본창업 구매대행 직구 대한 생각 [내부링크]

시간이 있을때마다 구매대행. 직구. 일본창업 등... 경험하고 알고있는걸 하나하나 적어볼려고 합니다. 일본 한정이긴하지만 기대해주세염!~

일본 베이커리 레스토랑 산마루쿠 [내부링크]

 베이커리 전문레스토랑 산마루쿠 들어보신분들도있고 산마루쿠 카페만 들어보신분들도 계실겁니다. 전 여기가 베이커리 전문 식당이라는건 몇달전에 처음알았다는 몇년을 다녔는데..ㅠㅠ 썰을 조금 푼다고하면..

일본 키사라즈 알로하 테라스~미츠이아울렛 근처 [내부링크]

치바 키사라즈 아울렛 옆(?)에있는 알로하테라스 처음 가게된동기가 일본방송 히루난데스에서 소개된걸 보고 갔는데 사람이 너무많아 들어가지못하고 구경만 몇차례 ㅋ쉬는날 9시쯤도착해 기다려 먹어봤다는 의지..

나가노 가루이자와 저녁식사 [내부링크]

호텔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 메뉴는 무지실망스라운 ㅜㅠ 편의점에서 먹을걸 ㅜㅜ 이건 닭을 숯에스모크어떠구한거라는데 먹었는데 숯에다가 무친듯한 사진에서는 잘안보이지만 쌔까마타 ㅜㅜ 젠장 맛도 젠장 메콤..

DHC 서플리먼트 마카~ [내부링크]

일본에 서식하다보니 팟케스트을 많이듣는데 마카 광고가 나올래 네이버찾아보니 무지 제품이 많네요. 일본 아마존에서 구입한 DHC 마카~ 20일분 한국 광고처럼 건강해지길 바라며 어제부터 먹기시작~ 하루 3알~..

나가노 가루이자와 [내부링크]

2014년 10월에 친구결혼식 참석차 차를 몰고 나가노 출발 내가 사는곳에서 멀다멀어 밤새일하고와서 한숨안자고 운전하고갔던 기억이 졸리니 휴개소들려 음료수도마시고 쉬고했는데 사진은 어디갔지 두리번두리번..

일본 클로렐라 구입 [내부링크]

일본에 살다보니 이것저것 구입부탁을받는데 오늘은 클로렐라 클로렐라가 모길래 한국에도 있는데 일본게좋다며 사달라는 지인 6병을 사서 페덱스로 보내는데 원산지증명서인가? 서류를달란다 귀찮다 왜 그러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