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rong2의 등록된 링크

 enrong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수원볼거리-수원야경맛집 방화수류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수원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방화수류정이라는 곳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392번길 44-6 방화수류정 저는 저녁 식사후 산책..

엘아르기닌 효과에 대해 알아보자! (feat 다이어트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아르기닌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아르기닌을 다이어트를 시작해 볼까? 하면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아르기닌은 알지닌, 아르지닌 또는 L아르기닌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수원카페-행궁동 브런치카페 메이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수원에 위치한 행궁동 브런치 카페를 소개 해드릴게요~~ 카페메이븐 이라는 카페입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4번길 15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Last order..

분당맛집-먹보한우 분당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구미동에 위치한 고기집에 대해 소개 해드릴게요! 주소: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15 구미동주차장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코로나19로 인해 21:00까지 운영) 구..

안산물왕리맛집-본가만두전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 입니다. 지난 평일 휴무날 안산 물왕리 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의 맛집이라고 하는 본가 만두전골집에 다녀왔습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주소:경기 시흥시 동서로811번길..

수원맛집-경양식 돈까스 맛집 수원 로마 경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 주말 일이 있어 수원에 들렀다가 알게 된 돈까스 맛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양식 돈까스 맛집인데요! 이름은 로마 경양식 입니다~! 영업시간 입니다. 평일 11:30 - 20:00..

왕십리 맛집 - 도심속에 산골 닭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왕십리 맛집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항상 행당시장 골목에서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 이번에 먹어본 닭강정 맛집인데요! 저는 그날 닭강정보다는 근위튀김(닭똥..

간편 요리 키트 추천 -동원 꼬막 양념 비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본 간편요리키트 동원에서 나온 꼬막 양념 비빔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저는 작년 7월부터 자취를 하게 되었는데요 퇴근후 집에서 요리를 하기엔 제가 너무 게을러..

1월8일자 나 혼자 산다 역대급 빵터짐 주의 (feat나래기의 움직이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 주말 친구들 단톡방에서 한 친구가 이번주 나혼산 한거 꼭 보라고 강조를 강조를 그렇게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나혼산 재방 시간을 확인했죠. 그리고 기다렸습니다. 뭐 얼마나 재..

개그우먼 이세영 쌍커풀 수술 후 근황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롱이입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씨가 작년 12월에 쌍커플 수술 예정이라고 밝혔었는데요. 이번에 본인의 유튜브 -영평TV에 쌍수 2주차 큐앤에이를 남겨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세영..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소개 - 폐경 여성 골다공증 위험 10배 급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의 어머니도 한해 한해 지나갈 수록 팔목, 무릎 손가락 등 관절 부위에 통증이 심해져 약을 복용하고 있어서 오늘..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 권수호역의 이찬형 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제가 펜트하우스 이후로 이틀만에 정주행 한 드라마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경이로운 소문 인데요! 드라마를 보다가 제 눈에 딱 들어온 배우가..

3일만에 애드센스 승인 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드디어! 합격을 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했을때 애드센스 합격 조건이나 합격 후기 등도 찾아보지 않고 1일1포스팅만 지켜서 블로그 개설 일주일 후 애드센스..

윤식당3-윤스테이 한옥 체험 리얼리티 (feat:촬영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예능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영석 피디가 연출한 윤식당3 - 윤스테이 입니다 . 오늘 밤 9시 10분 첫 방송인데요 출연진을 보니 정말 안볼 수..

생식기 사마귀 - 콘딜로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생식기 사마귀인 콘딜로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생식기 사마귀란? HPV 저위험군 6번 11번으로 인해 발생 되는 사마귀라고 할 수 있죠. HPV 저위험군 6번과 11번이 90프로 이..

빅죠사망 -염증 제거 수술 도중 오는 (6일)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가수 빅죠가 염증 수술 도중 오늘 6일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320kg까지 체중이 불어나 활동을 중단한 가수 빅죠가 6일 수술 도중 ..

김현중 사건 후 첫 방송 출연 [내부링크]

김현중은 지난 4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현중은 예전 음주운전, 전여친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자숙기간을 거쳐 이제 방송을 복귀하는 듯 보이네요. 김현중은 연예계를 떠난..

드라마 펜트하우스 주의 처분- 청소년 모방 범죄 우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 관련 포스트 하나 들고 왔어요 . 오늘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펜트하우스에 주의를 결정했습니다. 주의 조치는 방심위에서 내릴 수 있는 법정 조치..

이종석 소집해제-'마녀2' 특별 출연 참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좋은 소식 하나 들고 왔어요~ 배우 이종석님 소식 들고 왔습니다. 1월2일부로 군 대체 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우선 배우 이종석님의 프로필을 먼저 보실까요?..

임산부가 엽산을 복용해야 하는 이유와 복용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엽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엽산이란 무엇인가? 엽산은 비타민 B의 일종으로 여러가지 식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엽산이 각광 받게 된 것은 엽산과 태아 신경관 결손과의..

펜트하우스-기은세 특별 출현! 기은세가 누구지? [내부링크]

펜트하우스-기은세 특별 출현! 기은세가 누구지?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다들 펜트하우스에 빠져 있는거 맞죠? 오늘도 친구들 카톡방에서 들은 소식을 들고 왔어요! 혹시 기은세라고 아..

여신강림-야옹이 작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여신강림의 작가인 야옹이 작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나영 직업: 웹툰 작가, 만화가 나이:1991년생 30세 학력: 한국애니메이션 고등학교 계..

구구단 해체-데뷔 4년만에 31일 공식 활동 중단 (샐리 인터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구구단은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2위, 9위를 차지했던 김세정과 강미나의 합류로 목을 끌었던 신인 아이돌 그룹이였죠.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의 해체를 한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로건리- 박은석 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월요일 밤 10시가 기다려지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팬트하우스 때문에 그나마 월요일을 버틸 수 있었던거 같아요! 친구들이 맨날 펜트하우스 얘기만 하길래 대체 펜트하우스가 뭔..

GS편의점-술안주 추천 (쌈채소 고추장 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들고 왔어요~~ 요즘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대부분 집콕이시죠?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기도 너무 무섭고 해서 요즘은 편의점이랑 친해진거 같아요!! 쉬는..

(DIY포장마차) 집에서 포장마차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너무 심해지고 있는데요 무서워서 어디 나가질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지인이 집에 포장마차를 꾸며놧다고 해서 바로 예..

자궁경부암검사의 종류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랜만에 여성 건강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오늘의 주제는 자궁경부암! 입니다. 자궁경부암은 자궁경부에 발생하는 암으로 매년 국내에서 약 3,600명이 진단받고, 하루 평균 2~3명이..

여성 방광염 어디서 진료를 봐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랜만에 여성건강 정보를 들고 왔어요~~ 피로가 쌓이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 질환중에 하나가 방광염인데요! 여성분들은 방광염증상이 있을때 어디서 진료를 봐야..

ABC마트 세일-블랙 ABC 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제가 운동화 덕후거든요 요즘은 좀 덜한편이긴 한데 어렸을땐 신발을 엄청 사날렸죠 ㅎㅎ 지금 ABC마트 세일 기간이래요!! 링크 https://abcmart.a-rt.com/?NaPm=ct%3Dki8yt0px%7Cci%3D..

[테스트]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 내 관상은 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할일이 너무 많아 머리가 터질거 같던 차 머리 좀 식힐겸 저도 해보고! 여러분도 해보시라고 가져와봤습니당! 링크: keen-poitras-075b07.netlify.app/ 저는..

수원파티룸-수원 파티룸 추천 : 나니아라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지난 주말에 파티룸을 빌려 지인 생일 파티를 했거든요!! 수원에 위치한 파티룸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당~~!!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8897548..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현한다면? (feat.파티 호스트)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이번엔 하이틴 테스트네요~~ 재밌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ilotteshopping.com/highteen_test/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ilotteshopping.com 실검..

심리테스트-핵심능력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도 테스트를 하나 가지고 와봤어요! 지난번 꽃 MBTI 이후로 이런 테스트가 유행인가?? 할정도로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나의 핵심능력 테스트를 가지..

실시간 검색어를 이용한 조회수 올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어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꽃mbti 라는게 떴길래 이게 뭐지??c 하고 클릭을 해봤죠~~ 테스트를 해보니깐 너무 잘맞는거 같아 이거 포스팅 하면 재밌겠다 싶어 포스팅 했는뎅!! 조..

꽃 MBTI , MBTI 꽃 테스트 백정화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에 떴길래 가져와봤어요~~! 진짜 간단하게 금방 할 수 있더라고요~ 심심하실때 한번 해보세요~~!!!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

질염 종류와 증상 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 입니다~~! 질염의 종류와 증상에 대해 알아봐요!! 지난번에 유산균 소개 하면서 잠깐 다뤘던 내용인데요~ 여성분들한테 흔하게 나타는 질환이죠!! 질염은 말그대로 질의 염증을 말하는데요~ 가려..

가다실9:암을 예방 하는 백신 (자궁경부암예방백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유일무이 암 예방 백신 자궁경부암 예방 백신 가다실9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다실9 이란? 아마 다들 한번씩은 들어 보셨을거에요~ 가다실9은 HPV 6,11,16,18,31,33,45,52..

한국 여성의 90프로 이상이 비타민D 결핍이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비타민D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한국인의 결핍 영양소 1위가 비타민D라고 하는데요 한국 여성의 90프로 이상이 비타민D 결핍이라니 좀 충격적이더라고요~~ 비..

다낭성난소증후군?? 그게뭐야?(feat이노시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사유리가 정자를 기증 받아 출산을 해서 큰 화제가 되었잖아요! 그 기사를 보고 나서 생각이 든게 난소 건강을 좀 챙겨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세균성 질염에 도움되는 여성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여성 유산균 추천 해드리려고요~! 우선 이제품은 제가 꾸준히 복용중인 유산균이에요~ 유산균이라고 하면 보통은 장유산균을 많이 생각 하시는데~ 여성분들은 질건강을 위해 여..

인천여행-소래포구 종합어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 입니다~! 지난 주말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 다녀왔어요~!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주소:인천 남동구 소래역로 12 위치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시장이 있는데..

왕십리맛집-계경순대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롱이입니당 오늘은 참 우울한 날이에요 지점 미팅이 있었는데 멘탈이 바사삭 깨졌거든용 그래서 처음으로 밖에서 혼술이란걸 해봤어용 순대국집에 왔는데용! 내장 순대국 하나랑 소주 한병을 시켰어..

왕십리 술집-가야시(이자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 회식때 다녀온 ! 왕십리에 위치한 이자카야 술집 가야시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위치 주소: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36 영업시간: 목요일:17:00~03:00..

MBTI-팀원/화사동료 유형 [내부링크]

오늘은 쉬는날이여서 집에서 하루 종일 뒹구르르~~ 하고 있는데 친구가 보내준 MBTI 팀원/회사동료 유형 보고 빵터짐 난 ESFP인데 관종 그자체 라니 그래도 오늘 하루 알차게 보냈다 오랜만에 방청소하고 빨..

강화도카페-바다보다(이탈리안베이커리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c 일요일에 다녀온 강화도에 위치한 바다보다 카페를 소개 해드릴게요~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11 ️영업 시간️ 평일:10:30~21:00 주말:10:00~22:00 강화도..

강화도맛집-Joon's Recipe (갈비찜,해물갈비찜,LA갈비) [내부링크]

Joon's Recipe (준스 레시피) - 갈비찜 식당 위치 세븐일레븐 편의점이랑 같이 붙어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주소: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36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월요일은..

주말드라이브-강화도 여행 (feat일몰맛집) [내부링크]

일몰맛집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위치 주소: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81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당 지금 저는 강화도에 와있답니다 ~^^ 역시 여행은 급으로 떠나는 여행이 제맛이죠! 여..

속초여행,맛집-비치 버거(BEACH BURG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속초에 위치해 있는 비치 버거를 소개 해드릴게요~ 저는 바다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강원도 여행을 정말 자주가요~~~ 바다는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거 저만 그런거..

왕십리맛집-곱 행당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당~! 오늘은 왕십리 곱창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사실 저도 오늘 처음 가봤어요 곱-행당점 인데요~! 오늘은 회식날이라 정~~~~말 오래전부터 먹고 싶었던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진..

강원도여행-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아야진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여름에 정말 핫했던 해수욕장이죠! 바로 아야진 해수욕장입니다~~~ 아야진 해수욕장은 사진에서 처럼 바위가 참 많아..

고성여행,카페-코너커피(간성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에 다녀온 고성 카페를 소개 해드릴게요~~ 고성군에 위치해 있는 간성읍이라는 곳에 있는 카페에요~ 코너 커피라는 곳인데요! 이름을 참 잘 지은..

취미생활-어린이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왕십리에 거주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평일 오프날 조카들 마스크 스트랩 을 만들어봤어요~! 아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더라고요~ 다 만들고 난후 선물했는데 엄청 뿌뜻하더라고요~!..

경기광주볼거리-경안천 습지 생태 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추석 연휴에 다녀온 퇴촌 습지 생태 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습지 생태공원은 퇴촌면에 위치해 있어요~~ 산책로가 정말 잘되어있어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공원이랍니다~! 점심 식사..

야탑역맛집-깜보(제주냉동삼겹살) [내부링크]

야탑 먹자 골목에 위치한 깜보 - 냉동삼겹살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인테리어는 2000년대 스타일로 꾸며져 있고, 음악도 2000년대 가요가 나와서 90년대생인 저희는 아주 그냥 신났던 기억이 기본반찬이에요!..

부산맛집-해녀촌 [내부링크]

기장에 있는 해녀촌에 다녀왔어요! 길을 엄청 헤매다 드디어 찾은 해녀촌! 찾다 찾다 못찾아서 포기하려는 순간 찾았어요~~ 해녀촌은 해녀들이 직접 잡은 해산물을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식당들이 돌아가면서 한..

서현역놀거리-서현롤러장(롤러와) [내부링크]

처음 들어왔을땐 초등학생 두세명이 전부였는데 롤러스케이트 신고 장비 차고 하니깐 점점 사람들이 늘어나더라고요~ 초등학교 이후로 처음 타본 롤러스케이트 처음엔 서는것도 힘들더니 타다보니 어느새 날아..

부산여행-송도 해상 케이블카 [내부링크]

최근에 부산에 다녀왔어요!! 사진에서처럼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았어요~ 1박2일로 다녀왔는데 부산은 1박2일로는 많이 부족한거 같더라고요~c 친한 언니가 부산사람이라 1박 2일 짧은 여행이였지만, 가이드와 함께..

먹골역카페-카페라떼 플로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골역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말에 먹골역 근처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식 끝나고 직장동료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카페라떼 플로라 라는 플라워 카페인데요~ 이렇게 다..

광교술집 - 엉클스 보라카이 [내부링크]

한국에서 보라카이 기분 내기 (feat 엉클스 보라카이) 위치 주소: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972-3 (광교 본점)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매일 17:00~1:00 진짜 오랜만에 엉클스 보라카이를 방문했어요!..

습관챌린지-20년11월18일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너무 행복했다 엄마랑 데이트는 항상 옳다

습관챌린지-일기쓰기 20년11월17일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주변에 많은 사람이 응원하고 있다는걸 다시 한번 느낀 날이였다. 오늘은 같이 잘해보자며 격려해주신 님께 감사함을 느끼며 하루를 마무리~~

습관챌린지-일기쓰기 20년 11월16일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힘든 날이였는데 , 일이 너무 바쁜데도 힘든내색 하나 없이 근무 해준 동료들한테 너무 고마웠다. 내일도 화이팅!!

습관챌린지-일기쓰기20년11월15일 [내부링크]

토요일에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다. 남자친구의 지인들을 만났는데 같이 캠핑을 하며 내가 잘 모르고 있던 캠핑에 대해 얘기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건 어색함과 설레임 두가지 감정이..

습관챌린지-일기쓰기 20년 11월 14일 [내부링크]

역시나 토요일이라 그런지 환자가 너무 많았다 어제 오후 늦게 큰 사이즈의 커피를 마시는 바람에 새벽 4시가 되어 잠이 들었다... 겨우겨우 아침에 눈을 떴고 씻자마자 바로 출근c 너무 너무 피곤한 나머지 점..

습관챌린지-일기쓰기 20년 11월 13일 [내부링크]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이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보고 알았다 저녁을 안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프다 퇴근하고 집가서 뭘 먹을거 같은 이기분.. 참아야 한다 참아야 한다 요즘 다시 맘잡고 열심히 일하는중 언젠간..

습관챌린지-일기쓰기 11월12일 [내부링크]

다음달 미팅까지 이를 악물어야 하나? 결과만 볼게 아니라 과정을 좀 봐줬으면 하는 하루다 담달에 두고보자 흑흑 진짜 혼술을 부르는 하루였다 탈탈탈 멘탈 바사삭 ...

습관챌린지-일기쓰기20년11월11일 [내부링크]

내일은 미팅이 있는날이다. 정말 가기 싫다.. 요즘엔 미팅도 줌으로 다 하던데 굳이 미팅을 해야하는걸까..ㅠㅠ 내일도 별일 없게 해주세요

습관챌린지-일기쓰기 20년11월9일 [내부링크]

며칠전 티스토리 라는걸 처음 알게 되었다. 대충 수익형 블로그라고 생각했고 그저 신기했다. 오늘이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지 3일차인가 4일차인데 너무 재밌다. 추후 블로그가 커지게 되면 얼마나 수익이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