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slife의 등록된 링크

 ens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노후 준비, 안녕하십니까? [내부링크]

노후 준비, 안녕하십니까? 우리나라 성인들은 노후 준비를 지나치게 국민연금에 의존하고 있는 반면, 노후의 삶에 대한 기대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60세 이상 고령자의 70%가량이 본인이 스스로 생활비..

화성 종합장사시설 '함백산 메모리얼 파크' 9년 만에 재개 [내부링크]

화성 종합장사시설 '함백산 메모리얼 파크' 9년 만에 재개 함백산 메모리얼파크 화성시가 추진하는 '함백산 메모리얼 파크' 조성 공사비는 1,425억 원으로 화성시 매송면 숙곡리 인근 9만 3천 평(307,164 m²..

변호사 없이 유언장 작성방법 [내부링크]

변호사 없이 유언장 작성방법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면 유언할 때 공증인이 나타나죠! 변호사를 통해서 유언을 공증할 수 있지만 변호사 없이 유언장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방법을 3가지 공유해보겠..

자연장 의미와 종류(잔디장, 화초장, 수목장) [내부링크]

자연장 의미와 종류(잔디장, 화초장, 수목장) 자연장 제도란? 자연장 제도는 묘지와 봉안(납골) 시설이 야기한 국토 잠식 문제와 자연환경 훼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도입되었습니다. 2008년 5월 26일부터 시행하고..

'성북 네 모녀' 쓸쓸한 무연고 장례 [내부링크]

지난달 서울 성북구 성북동에서 숨진 채 발견된 '성북 네 모녀'의 장례식이 오늘(10일) 오전 서울 강북구의 한 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졌습니다. 장례를 맡을 유가족이 없어 장례식은 서울시 공영 장례 조례에..

장례식 예절(장례식 복장, 헌화, 분향, 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미지와 함께 원문 보기: https://blog.naver.com/theendingnote/221746825955 장례식 예절(장례식 복장, 헌화, 분향, 절하는 방법) 예전 우리 조상들은 평상복이 한복이었던 관계로 흰옷을 입고 가는 것이 예의..

앤스 라이프는 준비 중입니다. [내부링크]

앤스 라이프는 준비 중입니다. 소비자들의 부족한 장례 정보를 보완하고 정직한 가격을 형성하여 올바른 소비를 돕기 위하여 전국 단위 올인원 장례식 관련 서비스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젊은 청년들이 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