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88의 등록된 링크

 entertainment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klay ape NFT 거래를 클레이민트에서 [내부링크]

klay ape NFT 거래를 클레이민트에서 klay ape는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인 ‘행복한오리(HAPPYD)’가 Klay ape club 프로젝트팀과 함께 구상한 유인원 캐릭터를 본인만의 특색 있는 드로잉으로 제작한 클레인튼..

NFT 인싸 놀이터 도지사운드클럽 일명 도사클! [내부링크]

NFT 인싸 놀이터 도지사운드클럽 일명 도사클! 도지(doge)는 우리 모두가 다 아는일론머스크 때문에 유명해진 그 코인입니다. Goge는 그 개를 말하고 sound는 소리이니까, 도지사운드클럽은 바로 'X소리 하는..

cic커뮤니티 라이터의 특별 포인트와 베네핏 [내부링크]

cic커뮤니티 라이터의 특별 포인트와 베네핏 얼마전 활동해 오던 코인 커뮤니티인 cic커뮤니티 라이터로 선정되어 특별 포인트인 WP와 라이터 베네핏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CIC Community 신개념 디..

클레이민트 NFT 거래 수수료와 7가지 신규거래 지원 [내부링크]

클레이민트 관련 NFT 거래수수료와 7가지 신규거래 지원 등 핫한 소식이 있어 바로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Klaymint www.klaymint.io 클레이민트는 클레이튼 기반 NFT 거래 및 민팅 플랫폼입니다. 요새 매우 뜨거..

NFT 거래소 Kalymint 엿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NFT 거래소 Kalymint 엿보기라는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먼저 NFT 거래소 클레이민트를 엿보기 전에 NFT 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용!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가치를 부여한 '디지털 증표'..

엔씨소프트 NFT적용 게임 발표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 NFT적용 게임 발표 예정이라는 내용의 발표와 함께 주가가 엄청 올랐었죠~? 엔씨소프트는 11월 11일 실적 발표 conference call 에서 게임 내 NFT와 블록체인 적용을 오랜기간 준비해 왔다..

NFT 마켓플레이스 상징이 되어가는 클레이민트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최고로 매우 핫한 NFT와 NFT 마켓플레이스 상징이 되어가는 클레이민트에 대해서 이웃님들께 소개하는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먼저 NFT는 요즘 게임회사들이나 엔터 회사들 때문에 너무나도 유명해져..

NFT 민팅은 클레이민트에서 [내부링크]

오늘은 NFT와 그리고 민팅 그리고 NFT 민팅을 할 수 있는 클레이민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요즘 핫해서 이름은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NFT는 토큰마다 고유의 값을 가지고 있어 A 토큰..

퍼 프렌즈 민팅 및 에어드랍 이벤트 내용 [내부링크]

퍼 프렌즈 민팅 및 에어드랍 이벤트 내용 최근 카카오게임즈도 NFT사업에 진출한다고 발표했고 방탄소년단 BTS의 소속사로 유명한 하이브도 NFT에 진출한다고 하며 연일 NFT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

솔라나와 솔라나트 NFT 오픈 플랫폼 [내부링크]

솔라나와 솔라나트 NFT 오픈 플랫폼 솔라나는 초고속 고성능 블록체인 암호화폐로 NFT로 유명합니다. 작업증명방식의 다른 블록체인과 달리 근본적으로 다른 PoS+PoH의 하이브리드 방식을 추구하며, 노드 운..

코코아 파이낸스 클레이튼의 Defi 플랫폼 [내부링크]

코코아 파이낸스 클레이튼의 Defi 플랫폼 Today 우리는 클레이튼의 Defi Platform 인 코코아 파이낸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거버넌스 코인으로 kokoa 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 코인을 스테이킹 할 수 있..

클레이민트로 클레이튼 NFT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하자 [내부링크]

클레이민트로 클레이튼 NFT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하자 클레이튼에서도 드디어 솔라나의 솔라나 아트에 대적할 수 있는, 클레이민트라는 NFT 민팅 서비스가 등장하며 이 오픈 플랫폼을 통해 NFT 민팅이 가능해..

퍼 스테이킹 다시 돌아온 혜자 이벤트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혜자 이벤트 퍼 스테이킹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우선 퍼 스테이킹은 클레이튼 기반의 퍼 프로젝트의 기축코인인 퍼코인을 스테이킹하여 선 이자로 40%의 클레이튼을 즉시 지급받는 혜자 이벤트인..

NFT 수집에 관심있다면 도지사운드클럽으로! [내부링크]

NFT 수집에 관심있다면 도지사운드클럽으로! 일론머스크 배우자가 수십억원대의 그림을 파일로 판매하면서 화제가 된 NFT는 이제 코인을 안하는 대부분의 분들도 알 정도가 되었습니다.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에이다 코인 시세와 호재 [내부링크]

에이다 코인 시세와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세럼코인과 함께 잘 나가고 있는 에이다 코인에 대해 시세분석과 함께 호재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에이다 코인을 알려면 카르다노에 대해 알아야 하는데..

세럼 코인과 솔루나 기반의 전망과 호재 [내부링크]

세럼 코인과 솔루나 기반의 전망과 호재 세럼 코인의 프로젝트 Serum은 신뢰할 수 없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탈중앙화 거래소를 공개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속도와 가격으로 크로스체인 거래를 할 수 있습니..

클레이스왑 퍼코인 세 번째 유동성 풀 생성 - 오르빗 코인 [내부링크]

클레이스왑 퍼코인 세 번째 유동성 풀 생성 - 오르빗 코인 클레이스왑풀에 KLAY-PER과 KSP-PER 풀에이어 KORC-PER 코인의 풀이 추가되며, 퍼코인의 가치가 다시금 재차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플레이댑 코인 미국 코인베이스 거래소 상장으로 상승세 [내부링크]

플레이댑 코인 미국 코인베이스 거래소 상장으로 상승세 오늘은 최근 다시 훈풍이 불고 있는 코인시장의 핫 뉴스인 한국 코인 가운데 최초로 미국 최대 코인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에 상장한 플레이댑 코인에..

클레이스왑 퍼코인 두 번째 유동성 풀 생성 [내부링크]

클레이스왑 퍼코인 두 번째 유동성 풀 생성 클레이스왑풀에 KLAY-PER 에 이어 KSP-PER 코인의 유동성이 추가되며, 퍼코인의 가치가 최근 엄청 상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왜 호재이고 이정도의 가치 상승이..

냉장보관하면 안되는 과일과 채소 4가지 소개 [내부링크]

냉장보관하면 안되는 과일과 채소 4가지 소개 일상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한 냉장고!! 식품의 저장 기간을 크게 늘려주고 신선도를 조금이라도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 보통 채소와 과일 등을 무조건 냉장고에..

새 거리두기 4단계 적용되면 ? [내부링크]

새 거리두기 4단계 적용되면 ? 정부는 오늘 수도권의 거리두기 체계를 1주일 연장했지만, 지금 같은 확산이 지속된다면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최고 단계 '4단계' 수준으로 도입할 수도 있다는 입장이..

대체공휴일 확대 법안 추진 [내부링크]

대체공휴일 확대 법안 추진 올해 직장인들이라면 하반기 공휴일이 다 주말에 몰린 달력을 보고 한숨이 나왔을 것이다. 그래서 공휴일이 토요일이나 일요일과 겹칠 경우, 주중 하루를 대체 공휴일을 지정하는 법..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 방법 드디어 얀센이 도착하고 1차 예방접종률이 13%를 넘으며 속도가 붙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해 코로나 19 백신 예약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코로나19..

6월부터 확대되는 접종자 혜택 [내부링크]

내일 6월 1일부터는 코로나19 백신을 한 차례라도 맞은 사람은 직계가족 모임에 인원 제한 없이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요양병원, 요양시설의 환자나 면회객 중 한쪽이라도 접종을 완료했다면 대면 면회가 가능하고..

클레이튼 코인 그리고 퍼 프로젝트의 퍼코인 [내부링크]

클레이튼 코인 그리고 퍼 프로젝트의 퍼코인 오늘 공부해볼 암호화폐는 카카오 코인으로 불리는 클레이튼 코인과 그리고 그 Dapp인 퍼 프로젝트의 퍼 코인이다. 클레이튼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에 의한 공동..

내일부터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가능 최대 50만원 지급 [내부링크]

내일부터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가능 최대 50만원 지급 내일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관련 가족 돌봄 휴가 비용 신청이 시작된다. 가족 돌봄 휴가는 코로나19 관련으로 가족을 긴급하게 돌..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사망자 3명으로 증가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사망자 3명으로 증가 어제 전북에서 코로나19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맞은 50대 2명이 사망한데 이어 오늘도 대전에서 20대 여성 중증장애인이 코로나19 예방백신을 맞은 지 이틀만에..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본회의 통과 [내부링크]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본회의 통과 동남권 관문공항으로 가덕도가 사실상 확정됐다. 하지만 국회에서 특별법 형태로 부지를 못 박는 과정에서 각종 의혹과 논란, 충돌이 발생했다. 심지어 현직 대통령에..

중학생 제자 성폭행한 유부녀 여교사 실형 선고 [내부링크]

중학생 제자 성폭행한 유부녀 여교사 실형 선고 중학교 담임 여교사가 자신이 가르치는 남학생을 수개월간 성폭행한 사건이 있었다. 이 유부녀 여교사는 제자 성폭행 혐의로 기소돼 법원에서 실형을 선고받..

질병관리청 러시아 백신 스푸트니크V 도입검토 [내부링크]

질병관리청 러시아 백신 스푸트니크V 도입검토 정은경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본부장은 2월 8일 현재 국내 도입이 예정된 백신에 대한 불확실성을 감안해 추가 백신 확보에 대한 필요성을 검토..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최대 600만원으로 상향 [내부링크]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최대 600만원으로 상향 매연 저감 조치를 하기 힘든 노후 경유차량 등을 조기에 폐차했을 때 지급받을 수 있는 보조금의 상한액이 1대당 300만 원에서 600만 원으로 상향된다...

네이버 세계 최대 웹소설 유통업체 ‘왓패드’ 인수 [내부링크]

네이버 세계 최대 웹소설 유통업체 ‘왓패드’ 인수 웹툰 1위 네이버가 세계 최대 웹소설 유통업체인 캐나다의 ‘왓패드’를 인수한다.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를 확보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서..

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토트넘은 손흥민과 재계약 확신 [내부링크]

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토트넘은 손흥민과 재계약 확신 Super sonny는 세계적인 클럽 레알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뛸 수 있을까 손흥민을 향한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은 한 터키 기자가..

2021년 처음맞이하는 24절기 중 23번째 절기 소한 [내부링크]

24절기 중 23번째 절기 소한2021년 처음맞이하는 24절기 중 23번째 절기 소한 2021년 처음으로 맞이하는 '소한 추위'로 유명한 소한 이다. 소한은 24절기 가운데 스물세 번째 절기로 작은 추위라는 뜻의..

암호화폐 과세 확정 2022년 1월 부터 [내부링크]

암호화폐 과세 확정 2022년 1월 부터... 결국 또 세금이다.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를 통해 얻은 자산을 기타소득으로 분류하고 과세하는 방안이 2022년 1월부터 시행된다고 한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는 지난 30일..

퍼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스테이킹의 끝판왕 등장 [내부링크]

퍼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스테이킹의 끝판왕 등장 스테이킹 서비스의 끝판왕 퍼 스테이킹 서비스가 등장했다. 기본 스테이킹이라고 하면 기본 이율이 5% 수준에서 정말 많아야 9~10% 정도였다. 그런데 전무..

1가구 1주택 사유재산 침해 여론 확산 [내부링크]

1가구 1주택 사유재산 침해 여론 확산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가구 1주택’ 법안이 논란이 되고 있다. 야당인 국민의힘은 “사유재산을 제약하겠다는 사회주의적 법안이 마구 나올 수 있다는 사실이..

삼성전자 반도체 임직원 연봉의 46% 수준 성과급 받을 듯 [내부링크]

삼성전자 반도체 임직원 연봉의 46% 수준 성과급 받을 듯 삼성전자가 올해 예상 초과이익 성과급을 공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에도 호실적을 달성한 반도체와 스마트폰 사업부는 연봉의 4..

영아수당 월30만원에서 2025년 월 50만원까지 인상, 육아휴직 지원금 인상 [내부링크]

영아수당 월30만원에서 2025년 월 50만원까지 인상, 육아휴직 지원금 인상 2022년도 출생아부터 0~1세 아이에게 월 30만원의 '영아수당'이 지급된다. 남성 육아휴직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생후 12개월 내 자녀가..

내년 실손보험료 인상 추진 최대 20% 오른다 [내부링크]

내년 실손보험료 인상 추진 최대 20% 오른다 실손의료보험 가입자가 도수치료 등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진료로 보험금을 타지 않았다면 다음해 보험료가 5% 할인되는 상품이 내년 7월부터 출시된..

3포세대 원인은 빚부담, 결혼 안 하고 애 안 낳는다 [내부링크]

3포세대 원인은 빚부담, 결혼 안 하고 애 안 낳는다 결혼한 지 5년이 안 된 신혼부부 중에 자녀가 없는 비율이 통계작성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어려움과 주거 문제 등으로 아이..

오늘부터 2주간 밤 9시 이후 서울은 올스톱 이른바 서울 멈춤 [내부링크]

오늘부터 2주간 밤 9시 이후 서울은 올스톱 이른바 서울 멈춤 서울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12월 5일부터 2주동안 오후 9시 이후 도시 활동을 전면 중단한다. 오늘..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스, SK와이번스 FA 영입 속도전 [내부링크]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스, SK와이번스 FA 영입 속도전 2021년 FA 시장에서 삼성과 SK가 가장 먼저 치고 나가고 있다. 두산 소속 FA에 관심을 드러낸 가운데 아직 수면 아래에 있는 KIA와 한화의 움직임이 변수..

한진칼 유상증자 허가 KCGI 가처분 기각 [내부링크]

한진칼 유상증자 허가 KCGI 가처분 기각 행동주의 사모펀드 KCGI가 대한항공 지주회사 한진칼의 5000억원 규모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대한 신주 발행을 무효화 해달라며 낸 가처분을 법원이 받아들이지 않았..

수도권 강화된 거리두기 2단계, 핀셋 3단계 적용 - 비수도권 1.5단계 상향 [내부링크]

수도권 2단계유지, 핀셋 3단계 적용 - 비수도권 1.5단계 상향 정부가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 두기를 현행 2단계로 유지하되 12월1일부터 사우나·한증막, 에어로빅 등 격렬한 실내체육시설, 관악기·노래 교습소 등..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격상, 24일 0시부터 2주간 시행 [내부링크]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격상, 24일 0시부터 2주간 시행 정부가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주간 현행 1.5단계에서 2단계로 높여 시행하기로 했다. 또한 호남권도 현행..

화이자 백신 코로나19 95% 면역효과, 모더나 이은 성공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코로나19 95% 면역효과, 모더나 이은 성공!! 미국 제약업체인 화이자가 독일 바이오엔테크와 공동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의 면역 효과가 95%라는 아주 반가운 최종 결과가..

거리두기 단계 격상, KBO 한국시리즈 3차전부터 입장 관중 30%로 조정 재예매 일정 [내부링크]

거리두기 단계 격상, KBO 한국시리즈 3차전부터 입장 관중 30%로 조정 KBO(총재 정운찬)는 정부가 정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9일(목) 0시부터 1.5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11월 20일(금) 한국시리즈 3차전부터 입장 가..

마스크 미착용 시 과태료 부과 - 11월 13일부터 시행 [내부링크]

마스크 미착용 시 과태료 부과 - 11월 13일부터 시행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1월 13일부터 대중교통과 마트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10만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된다. 또한 식..

윤석열 대선지지율 첫 1위 윤석열 대망론 [내부링크]

윤석열 대선지지율 첫 1위 윤석열 대망론 윤석열 검찰총장이 차기 대선 주자 지지율에서 1위에 올랐다는 여론조사가 11월 11일 발표됐다. 여론조사업체인 한길리서치가 쿠키뉴스 의뢰로 7~9일 18세 이상 유권자 10..

미국 대선 트럼프의 패배분석과 심경변화 [내부링크]

미국 대선 트럼프의 패배분석과 심경변화 미국 대선이 민주당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 승리로 기울었다고 미국 언론이 현지시간으로 11월 4일 보도했다. 바이든 후보는 역사상 처음으로 7000만표(5일..

대주주 10억 유예 가족합산 유지 동학개미 안도 [내부링크]

대주주 10억 유예 가족합산 유지 동학개미 안도 김병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정부가 양도소득세 대주주 기준을 현행처럼 10억원으로 유예하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3일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S..

소비쿠폰 지급시작 - 외식 1만원, 영화 6000원 할인가능 [내부링크]

소비쿠폰 지급시작 - 외식 1만원, 영화 6000원 할인가능 정부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중단했던 8대 소비쿠폰 지급을 재개한 가운데 10월30일부터는 외식과 영화 분야의..

이건희 회장 영결식 내일 오전 진행, 장지는?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 영결식 내일 오전 진행, 장지는? 고(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시신을 장지로 옮기는 발인이 28일 오전 엄수된다. 삼성과 재계 관계자 등에 따라 이날 오전 7시 30분께 홍라의 전 리움미술관..

미국 대선 10일 앞으로 바이든 우세속 경합주 접전 [내부링크]

미국 대선 10일 앞으로 바이든 우세속 경합주 접전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미국의 대통령선거가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4년전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여론조사는 민주당 후보가 우세한 가운..

백두산 천지 괴물 출현? 천지에는 괴물이 살까 [내부링크]

백두산 천지 괴물 출현? 천지에는 괴물이 살까 백두산 천지에서 2m가 넘는 크기의 미확인 물체가 움직이는 것을 봤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0월 21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백두산의 중국 쪽..

청와대 동학개미 반발에 '대주주 3억원' 재검토 추진 [내부링크]

청와대가 주식 양도차익 과세 대상인 대주주 요건을 현행대로 유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10억원이었던 대주주 요건을 3억원으로 낮추는 방안에 거센 반발이 일자 청와대가 이를 재검토하려는 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개미들은 절규, 방시혁은 정의선 제치고 주식부자 8위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개미들은 절규 방시혁은 정의선 제치고 주식부자 8위 BTS의 노래처럼 다이너마이트는 없었다. 10월 15일 BTS(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빅히트)는 상장과 동시에..

“변희수 자유 보장하라” 합정역 나체소동 20대여자 입건 [내부링크]

“변희수 자유 보장하라” 합정역 나체소동 20대여자 입건 성전환 수술을 한 뒤 육군에서 강제전역을 당한 변희수 전 하사의 이름을 외치며 지하철역에서 옷을 벗은 여성이 체포됐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

가상화폐 세금부과 - 홍남기 "가상화폐, 금융자산 과세 검토하겠다" [내부링크]

가상화폐 세금부과 검토중 - 홍남기 "가상화폐, 금융자산 과세 검토하겠다" 정부가 금융자산에 가상화폐를 포함해 과세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10월 10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정부는 가상화폐 거래내역..

처음 만나는 건물재테크, 카사 이벤트 1만원 받는법 [내부링크]

처음 만나는 건물재테크, 카사 이벤트 1만원 받는법 KASA라는 서비스가 있는데, 쉽게 말하면 대규모 금액이 필요한 건물 투자를 주식과 같은 지분으로 쪼개어 소액으로도 빌딩투자를 할 수 있게 만들어준 플..

안전속도 5030 정책 과태료 장사? 정말 효과있나 [내부링크]

안전속도 5030 정책 과태료 장사? 정말 효과있나 안전속도 5030은 보행자 안전수준 개선을 위해 전국 도시지역 일반도로 제한속도를 시속 50로, 주택가 등 이면도로는 시속 30 이하로 제한속도를 하향..

홍남기 주식 대주주 3억 기준 고수 유지 - 개인별 전환 검토 [내부링크]

홍남기 주식 대주주 3억 기준 고수 유지 - 개인별 전환 검토 현재 주식 양도세를 내야 하는 대주주 기준은 종목당 10억 원 이상 보유한 경우이다. 내년 4월 이후에는 3억 원 이상으로 강화되기에 그동안..

의대생 사과 청원에도 부정적 여론 여전 [내부링크]

의대생 사과 청원에도 분위기 냉랭 국시를 거부했던 의대생들의 사과가 없어서 논란이 되었는데, 청와대 청원에 국시를 거부했던 의대생의 사과문 청원이 올라왔다. 의료공백 현실화와 국민적 포용 부탁을 하는 내..

전두환 변호인 정주교 변호사 4시간 최후 변론 "구형 관심 없어, 진실 발견에 노력" [내부링크]

전두환 변호인 정주교 변호사 4시간 최후 변론 "구형 관심 없어, 진실 발견에 노력" 19080년 5월18일 광주 민주화운동 당시 헬기 사격을 목격한 고 조비오 신부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는 전두환(8..

강경화 장관 배우자, 코로나19에도 고가 요트 구입 목적 미국여행 [내부링크]

강경화 외교부장관 배우자, 코로나19에도 고가 요트 구입 목적 미국여행 현 외교부장관의 남편이 코로나19 상황임에도 억대의 고가요트를 구매 목적으로 미국여행에 나선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직 외교부장관의..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소개 및 미래전망 [내부링크]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 (Klaytn)은 서비스 중심의 블록 체인 플랫폼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위해 블록체인 경험을 대량 채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야심 찬 목표를 실현하..

트럼프 코로나 감염 경로, '모델출신' 힉스 고문 유력 [내부링크]

트럼프 코로나 감염 경로, '모델출신' 힉스 고문 유력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2일(현지시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미국의 정치·행정 모든 일정에 불확실성이 커졌다..

쿠팡친구 (구 쿠팡맨) 광고 및 후기 그리고 쿠팡친구 혜택 [내부링크]

요즘 여러매체를 통해 "쿠팡친구에 지원하세요" 라는 광고를 많이 접한다. 예전에는 쿠팡맨이라고 불리웠지만, 여자 배송기사들도 있어서 쿠팡친구로 이름을 바꾸었다고 한다. 이걸 줄여서 '쿠친'이라고 부르기도..

특정 주식 추천 리딩방 가입 피해 속출 - 금융당국 리딩방 단속 예정 [내부링크]

특정 주식 추천 리딩방 가입 피해 속출 - 금융당국 리딩방 단속 예정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그 형태만 변화했을 뿐, 초보자를 대상으로 엄청난 수익률 등 허위 광고로 현혹시켜 고액의 회비를 받고 리딩..

무기명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발급 안받아 소득공제 혜택 못받은 금액 5년간 151조원 [내부링크]

소득공제 못받은 무기명 현금영수증 5년간 151조원 "현금영수증 됐어요" 이렇게 날아간 소득공제액이 1년간 30조, 5년에 151조원이다. 합쳐보니 너무나도 크고 그렇기에 더욱 아까운 금액이다. 소비자가 요청하지..

대주주 요건 완화 3억 변경 금융위원장도 반대 연말 공포장 될 것 [내부링크]

대주주 요건 완화 3억 변경 금융위원장도 반대 연말 공포장 될 것 추석 때 가족들끼리 만나서 무슨 주식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지 물어보고 더해봐야 하나???? 정부가 2021년 4월 기준으로 대주주 요건을..

의대생 국시 거부 철회 '국시 재응시' 발표한 의대생들 , 의료단체들 "전향적 조치를" 촉구 [내부링크]

의대생 국시 거부 철회 '국시 재응시' 발표한 의대생들 , 의료단체들 "전향적 조치를" 촉구 국시를 거부했던 전국 40개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본과 4학년 대표들은 9월 24일 공동성명서를 내고 "..

을왕리 음주운전 동승남 만취 핑계? ‘방조 혐의’로 검찰 송치 [내부링크]

술에 취한 여성 운전자가 치킨 배달을 하던 50대 가장을 치어 숨지게 한 일명 '을왕리 음주사고'. 차량의 실질적인 소유주이자 동승자였던 40대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만취 상태라 대리기사로 착각해 운전을 맡겼..

‘미스터트롯’ 콘서트 TOP6로 10월 30일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재개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이후 가장 많은 인원을 끌어 모아 화제가 됐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재개된다. 많은 인원이 한자리에 모이게 될 것으로 예상돼 응원과 우려가 동시에 나타나고 있다. '미스터트롯..

5만원권 발행 중단? 5만원권 다 어디로 갔나 [내부링크]

5만원권 발행 중단? 5만원권 다 어디로 갔나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신사임당 5만원권이 말 그대로 귀한 몸이 됐다. 코로나19 여파로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자 비상용 현금으로 5만원권을 쌓아 두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