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chat의 등록된 링크

 entertainmentch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이병헌 연기로 깔 수 없지[아들, 키, 과거] [내부링크]

과거 논란 따위는 연기력으로 종식시킨 배우. 예전 일을 정리한 글은 아니고 그냥 배우 이병헌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하자. 이병헌 프로필 생년월일 : 1970년 8월 13일 (만 50세..

조승우 나이, 키 및 결혼에 대한 그의 생각. [내부링크]

수많은 배우들도 연기로 칭찬하고 배우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조승우인데요. 어린 시절부터 무대와 연기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 엄청난 노력파라고 합니다. 배우 조승우에 대해서 나이, 키 데..

주원 전역 이후 활동, 나이 및 프로필 연애 이야기. [내부링크]

제빵왕 김탁구 이후로 TV만 틀면 드라마에서 보이던 배우 주원 2019년 11월 전역 이후로 어떤 활동을 보이고 있고 그의 데뷔부터 프로필 최근 라스에서 밝힌 연애스타일 등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자. 주원..

남궁민 나이, 여자친구 결혼은 언제? [내부링크]

데뷔 초에는 배용준을 닮은 외모로 잠시 이야기가 되었지만 이렇다할 대표작이 없었던 그. 차근차근 단역으로 시작하여 조연을 거쳐 지금의 남궁민이라는 배우로 성장하였다. 그의 데뷔부터 현재 나이 및 여자친구..

전지현 출연작 및 차기작 그리고 남편 부동산 등 이야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CF스타로 기억에 남는 배우들하면 떠오르는 인물 중에 하나인 전지현 대중적으로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린 것도 프린트광고였으며 전지현씨 BHC 등 어떤 광고하면 오히려 전지현이 떠오르는 소비자들의..

조보아 나이, 열애설 이제 골목식당은 잊고 배우로.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조보아 하면 떠오르는 프로그램이 바로 골목식당이다. 데뷔 초기에 겪었던 연기력 논란은 이제 없고 꾸준하게 드라마 활동을 통해서 배우로 확고한 이미지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조보아의 데뷔부터 현재..

이동욱 나이, 열애 및 프로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2016년 도깨비의 '저승이'로 유명한 그리고 현재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하고 있는 이동욱의 나이와 출연작 등 이모저모를 알아보도록 하자. 이동욱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11월 6일 [만 38세] 곧 만39세..

김윤석 결혼 등 몰랐던 이야기와 차기작은? [내부링크]

김윤석이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린 작품은 무엇이었을까? 그냥 어느 순간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타짜에서 아귀 역할 이후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데 당시에도 이미 나이는 많아 보였고 잘 몰랐던..

공유 나이 본명 그리고 대표작 [도깨비, 커피프린스] [내부링크]

도깨비로 메가히트를 친 이후로 그의 근황은 어떻게 될까? 도깨비 이후로 카누, 일룸, 쓱닷컴 등 수많은 광고를 찍으면서 이 형도 결국 원빈처럼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되었는데 실제로 도깨비 이후 차기작까지의..

하정우 본명 나이, 누적 관객수 1억 명을 넘긴 배우. [내부링크]

믿고 보는 배우, 매년 쉬지 않고 끊임없이 영화로 만날 수 있는 하정우. 2018년 8월을 기준으로 그가 출연했던 주연작의 누적 관객수가 1억 명을 돌파했다고 한다. 흥행과 연기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그의 프로필..

류승룡 프로필, 나이 결혼 인성 등에 관한 이모저모. [내부링크]

덥수룩한 수염, 진한 눈썹과 눈빛 다수의 영화, CF에서 보여준 개그스러운 모습들을 보여준 류승룡 분명 나이는 있어 보이는데 언제 어디서 갑자기 이렇게 뜬 거지? 배우 류승룡의 결혼, 인성 논란 등에 대한 이모..

주지훈 프로필 킹덤, 신과함께 등 출연작. [내부링크]

궁을 시작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최근에는 신과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으로 하는 것마다 흥행을 일으키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주지훈의 프로필 및 출연작 이모저모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주지훈..

박서준 본명, 나이 최근 이태원클라쓰 명대사. [내부링크]

로코장인이라 불리던 박서준 2020년 1월을 뜨겁게 달궜던 웹툰 원작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를 연기하며 진짜 새로이 자체인 연기를 보여주었다. 웹툰에서 보던 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맨..

강동원 나이, 소속사, 최근 반도 관객수는? [내부링크]

참치형 강동원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영화관 안간지도 오래인데 반도 개봉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아 반도에 대한 구체적인 포스팅은 아니고 그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그냥 짧은 글임. 강동원 프로필 생년월..

소지섭 결혼 아내 조은정과 나이..차... [내부링크]

소간지 소지섭이 최근에 결혼했습니다. 모르는 분들도 많으신데 코로나로 인해서 결혼식은 치르지 않고 혼인신고만 하고 대신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둘의 나이가 꽤나 큰 이슈였는데요. 오늘은 소지섭, 조은정 부..

BTS 및 빅히트엔터 상장 및 멤버들 군대 이슈.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최근에는 빌보드 1위라는 소식으로 수많은 뉴스들을 도배하고 있는 세계적인 아이돌입니다. 한국에서도 이런 그룹이 나올 수 있구나. 사고를 바꾸게 된 아이돌이라고 할..

조인성 나이, 근황 그리고 이모저모 [내부링크]

천호동의 명물이라고 불리던 조인성, 여기저기 사람들을 잘 챙긴다고 이야기가 들려오는 배우 군제대 이후로 많은 작품 활동을 보여주려나 했으나, 안시성 [2018] 이후로 TV, 스크린에서 본지 오래된 것 같은 조인..

김우빈 근황은 외계인 촬영 중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비인두암으로 인해서 한동안 TV, 영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김우빈 근황은 최근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을 촬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의 데뷔는 모델로 시작하여 연기로 영역을 넓혀갔으며 본명은 김현중이..

가짜사나이 유행어, 올해 가장 핫했던 유튜브 프로그램. [내부링크]

지상파를 노리는 유튜브. 처음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를 보았을 때 오프닝을 보고서는 현재 공중파 프로그램들을 뛰어넘을 콘텐츠가 나왔다고 생각했다. 유튜브에 올라오는 영상인데 이렇게 각잡고 오프닝을..

미담 제조 연예인, 강하늘 [나는 착하게 사는 사람이 아니다.]??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서도 인정한 연예계 최고 미담꾼, 강하늘 자기는 착하게 사는 사람이 아니라고 이야기하지만 그럼 누가 착하게 사는거지..암튼 오늘은 대한민국의 남자배우 강하늘의 프로필과 일화에 대해서 알아보겠..

박보검 프로필, 청춘기록 남기고 입대 그의 전역은? [내부링크]

2020년 8월 31일 조용히 경남 진해, 해군기초군사교육단에 입소한 박보검 올해 9월에 방영될 tvN 월, 화 드라마 청춘기록을 남기고 입대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팬들과 취재진들의 건강 및 안전을 생각하여 별도..

아이유 나이를 초월하는 싱어송라이터, 배우[드라마 출연작]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아이유, 2008년 만 15세에 데뷔한 여자솔로가수이다. 개인적으로 아이유를 처음 접한 잡지가 군대에서 보던 맥심..데뷔곡 '미아' 16세 중3 소녀의 데뷔 이런식의 기사?가 실려있었다. 처..

이준기 '왕의남자'부터 '악의 꽃'까지 꾸준하게 활동하는 배우. [내부링크]

동년배들이나 이제는 알 법한 영화, 왕의 남자(2005년)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이준기' 당시 여성스러운 얼굴과 중성적인 이미지로 남자들에게는 인기가 그렇게 많지 않았다고 기억된다. 또한 유명한 왕의..

원빈 프로필, 나이 안나와서 찾아봄. [내부링크]

한국을 대표하는 남자배우하면 떠오르는 인물하면 원빈이 아닐까? 어릴적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원빈은 부모님에게 '연예인 되기가 쉬운줄 아느냐?, 강릉시내만 나가도 너보다 잘생긴 사람은 널렸다'라는 매우..

김수현 나이, 그리고 연관검색어는 사촌은 왜? [내부링크]

군대 전역 이후로 드디어 복귀! 해품달, 별에서 온 그대 이후로 감히 대체불가한 남자배우의 자리를 매김한 김수현. 그의 데뷔는 2007년 MBC의 시트콤 김치치즈스마일에서 수영부원으로 시작하였다. [당시 군대에..

서예지 데뷔가 그거였어? 2013년 감자별. [내부링크]

최근에 종영한 tvN의 토일 드라마가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총 16부작으로 김수현의 군제대 후 복귀작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작품. 그런데 드라마가 방영하면서 유튜브에 그와 관련된 클립들이 올라온다. 그리..

탈아이돌이라 불리는 그룹은 빅뱅 아닙니까? [내부링크]

시작은 아이돌이었으나, 완벽한 뮤지션으로 거듭한 그룹들이 얼마나 있을까? 기준을 어디에 두는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최초는 빅뱅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리더 지드래곤의 프로듀싱은 너무나 유명하기에 인정..

AOA 멤버 변화가 많았구나..최근 왕따설에 대해서 안타까울 뿐. [내부링크]

최근에 엄청난 이슈인 AOA 전 멤버인 민아의 폭로로 지민의 괴롭힘, 왕따설이 난리도 아니다. 어느 그룹이나 전성기가 있으면 쇠퇴기가 있기 마련이다. 예전만한 걸그룹은 아니라고 할지라도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비(RAIN) 솔로 댄스가수 중엔 최고였어!! [내부링크]

현재는 깡으로 조롱받고 있는 그저 그런 가수로 평가받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만한 피지컬을 가지고 혼자서 무대를 퍼포먼스로 채우는 솔로 댄스가수가 있을까? 생각한다. 물론! 현재는 아이돌 그룹이 대세이고..

멤버 전원이 군필! 슈퍼주니어 멤버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다. [내부링크]

기범과 희철이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에서 먼저 이름을 알렸던 것으로 기억한다. 당시 엄청난 꽃미남으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그들이 속한 아이돌 그룹이 데뷔한다. 그렇게 SM엔터테인먼트에서 동방신기 이후로..

생계형 아이돌 카라의 역사. 재결합은 어렵겠지.. [내부링크]

2세대 걸그룹 하면 떠오르는 원더걸스, 카라, 소녀시대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2007년 데뷔 당시에는 김성희, 박규리, 한승연, 니콜 4인조로 시작하였다. 그리고 큰 반응이 없던 데뷔곡 break it 그렇게 2008..

탈SM을 보여준 샤이니, 군복무 2020년이면 모두 전역하네요. [막내 제외] [내부링크]

샤이니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보이그룹으로 2008년 5월에 데뷔하였다. 지금까지 H.O.T, 동방신기 특유의 SM의 아이돌들이 보여주던 스타일을 벗어나 자신들만의 노래를 보여준 그룹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제가..

국민아이돌의 타이틀 원조, 원더걸스의 연혁과 근황. [내부링크]

2세대의 시작은 동방신기였다면, 본격적인 아이돌 그룹들의 대중화는 JYP의 원더걸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데뷔곡인 아이러니에서는 그렇다고 할만한 결과를 내진 못했지만 그다음으로 나온 '텔미'는 가히..

2세대 아이돌의 시작! 동방신기. [내부링크]

H.O.T, GOD 등 1세대라 불리던 아이돌들의 시대가 지나가고, 나의 학창 시절에는 버즈와 SG워너비 등 발라드 위주의 가요들이 주를 이루었다. 그러던 중 2003년 12월에 데뷔한 그룹이 있으니 이들은 바로 SM엔터의..

세대별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1세대~현재 3세대)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 음악산업 K-POP을 지탱하고 있는 사람들은 아이돌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1세대가 활동하던 시기에 그들을 노래를 들으며 자라왔고, 물론 최근에 데뷔한 그룹들은 누가 있는지 잘 모르..

2세대 걸그룹은 역시 소녀시대가 아닐까? [재결합&근황?] [내부링크]

동방신기의 데뷔를 2세대 아이돌의 시작이라고 한다. 하지만 2세대 아이돌의 열풍은 2007년 원더걸스의 텔미로 보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SM엔터테인먼트의 소녀시대도 2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2007년 8월에..

YG의 걸그룹, 2NE1 독보적이었다. [내부링크]

처음 등장 당시, 여자빅뱅이라는 타이틀로 데뷔전 빅뱅과 롤리팝이라는 CM송으로 먼저 이름과 얼굴을 알린 2NE1 2009년 5월 'FIRE'로 데뷔, 그리고 여러가지 사건으로 2016년 11월 공식적으로 해체하였다. 마지막..

짐승돌의 시작, 2PM [내부링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남자 6인조 그룹 2PM, 열혈남아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서 2AM, 2PM으 서로 다른 스타일로 데뷔하게 되었다. 2008년 9월로 벌써 엄청난 시간이 지났다. 멤버로는 준케이, 닉쿤, 택연..

아이즈원 2월 활동 재개, 얘들이 잘못이 있나? [내부링크]

작년 수많은 연예계의 사건사고들이 많았지만, 가장 큰 충격을 준것은 아무래도 '프로듀스' 시리즈의 조작 사건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미 지나간 그룹들은 어떻게 할 수 없는 노릇이고 현재 활동중인 아이즈원과 엑..

2020 전역 연예인들을 알아보자. [상반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남자라면 이행해야하는 국방의 의무. 예전에는 브로커를 이용하여 군대를 피하는 일들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는 유명한 연예인들이라 할지라도, 당당하게 입대를 하고 있습니다. 국민으로 지켜야할 의..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여자아이돌은 누구지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음악과 멀어진다. 물론 이것은 개인의 관심사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언제부터인가 노래를 안듣는 시간들이 많아지고 있다. 감성이 달라지는 것일까? 라디오의 차분..

아이돌의 뜻. 현재 k-pop을 만든 가수들 [내부링크]

개인적인 블로그의 글이라 별다른 의미와 정보전달이 아닌 지금까지 느낀 것과 보아온 점을 서술한다는 것을 먼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사전적인 의미로 아이돌(idol) 단순 의미로 보았을 때, 한마디로 정의하자..

한국의 아이돌, 역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나라 가요계의 큰 획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돌, 그 시작은 어디였을까? 서태지와 아이들 아니 사실은 그 이전에 조용필부터, 젊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는 가수라면, 누구라도 아이돌이라는 자격을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