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zheng의 등록된 링크

 enzhe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물에 대한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이 물에 대한 꿈은 어떤 꿈인지 물어보았습니다. 집 뒤에 바다가 있었는데 커다란 파도가 갑자기 집을 덮치는 꿈을 꾼 분도 있고 집에 갑자기 수도가 터져서 집 안에 물이 가득 차는 꿈을..

눈 내리는 꿈, 눈보라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자주 꾸는 꿈이 있는데 바로 눈보라 치는 꿈입니다. 창문 밖에서 눈보라 치는 것을 보고 있는 꿈도 꾸고 눈보라 안에 서서 눈을 맞는데 나는 평온하게 서 있는 꿈도 꾸었습니다 그 꿈을 꾸면서..

살인하는꿈, 살인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친구가 꿈을 꾸었는데 친구는 살인 누명을 썼고 누군가가 집에 불을 지르려고 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살인, 누명, 불에 대한 꿈을 차례대로 함께 알아볼까요c 살인에 대한 꿈은 무슨..

물건 파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속에서 물건을 팔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기차 안에서 무언가를 팔고 돈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물건을 나누어 주러 다시 기차 안을 왔다 갔다 돌아다녔습니다. 근데 물건을 구입하는..

바람 부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길을 기는데 바람이 불어 간신히 난간을 붙잡고 길을 걷다가 한번 바닥에서 붕 떴다가 내려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날아갈까 봐 조마조마했는데요 바람에 대한 꿈은 무슨 꿈일까요? 바람이..

길 헤매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포스팅에서 길에 대한 꿈에 대해 찾아보았는데요 저는 가끔 건물 안에서 길을 못 찾고 헤매는 꿈도 꾼 적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길을 너무 헤매면 도망 다니는 꿈만큼 아침에 굉장히 힘들죠 길을 헤..

길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어제 기분 좋은 꿈을 꾸셨나요? 저는 탁 트인 길을 따라 새로운 집에 들어가고 새로운 집 뒤로 예쁜 오솔길을 발견해서 내일은 저 길을 따라서 걸어가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는 꿈을 꾸었답니..

옷, 새옷 입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서 옷을 갈아입는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꿈에서 친한 지인이 제 옷을 맞춰주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갑자기 어떤 가게에 들어가서 저의 치수를 잰 후 딱 맞는 옷을 만들어 주었어요..

강아지, 개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주무셨나요? 저는 지난밤에 꿈속에서 큰 개한테 물릴 뻔 한 꿈을 꾸었습니다. 제가 간식을 주는데 큰 개가 자꾸 손을 물려고 했습니다. 근데 재빠르게 간식만 입에 넣어주었네요ㅎㅎ 개에 관..

도망다니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쫓기는 꿈을 꾸어서 쫓기는 꿈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도망치는 꿈은 의미가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망치는 꿈은 어떤 꿈인지 찾아보았습니다. 도망치는 꿈은 현재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쫓기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한 번씩 꿈에서 쫓기면 일어나서 너무 피곤하죠. 정말 잠을 잔 게 아닌 거 같아요. 저는 어제도 도망 다니면서 미션을 해결하느라 긴장하고 뛰어다녔습니다ㅎㅎ..

상대방을 때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싸우는 꿈, 맞는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내가 상대방을 때리는 꿈은 과연 무슨 꿈일까요? 누군가를 때리는 꿈은 그 사람과 돈독해지거나 경쟁자 위에 올라간다는 꿈이라고 합..

건물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꿈꾸셨나요? 저는 집 앞에서 하는 공사 때문인 지는 몰라도 제 앞에 건물이 높고 으리으리하게 지어진 꿈을 꾸었습니다. 그 건물을 보면서 오~ 예쁘게 잘 지었네 라고 생각했습니다ㅎㅎ 건물..

상대방과 싸우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인이 다른 사람에게 맞아서 피가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저번 포스팅에는 맞는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일방적으로 맞는 꿈이 아니라 싸우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싸우는 꿈은 지금..

구타당하는 꿈, 매맞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인이 얼마 전 꿈에서 어떤 상황이었는지는 확실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맞아서 피가 철철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피가 많이 나서 그런지 신경이 쓰였다고 합니다. 구타를 당하는..

고양이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정말 인상 깊은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 집에 원래 있던 고양이와 꿈속 남편이 저 길에 있는 아깽이를 잡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길에 있는 아깽이가 어찌나 이쁘게 생겼던지ㅎㅎ 역시 꿈에서..

신발, 신발 사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꿈에서 친한 언니가 갑자기 저를 부르더니 옷을 맞춰주고 어느 수제화 집으로 가서 제 발에 맞는 신발을 또 맞춰주는 꿈을 꾸었습니다. 신발이 굉장히 편하고 예뻤습니다ㅎㅎ 신발에 대한 꿈은..

잠옷, 잠옷 사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꿈에서 장롱을 정리하는데 아주 예쁜 잠옷을 발견했습니다. 그때 아~ 이 잠옷도 있었지 지금 봐도 참 예쁘다 근데 찾은 잠옷이 반바지라 좀 춥지 않을까 고민을 잠깐 했는데 가운이 있으니까 입어..

선물꿈, 선물받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속에서 선물을 받은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연예인이 여러 가지 선물을 잔뜩 가지고 저희 집에 찾아와서 집 안까지 그 선물들을 옮겨주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선물을 받으면..

꽃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인이 어젯밤 꿈에 저와 다른 언니가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흰꽃을 보고 이 꽃으로 꽃꽂이하면 너무 예쁘겠다~라고 했다고 합니다ㅎㅎ 꽃을 보면서 행복해하고 즐거워했다고 하는데 꽃에 대한 꿈은 어..

연예인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연예인 꿈과 화장실 꿈을 자주 꾸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커피숍에 앉아서 유명한 배우들과 화기애애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가수가 저희 집에 놀러 온 적도 있고, 연예인이 선물을 잔뜩 들..

화장실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자주 꾸는 꿈이 있으신가요? 저는 꿈을 굉장히 많이 꾸는데 그중에서 화장실과 연예인 꿈을 많이 꿉니다. 벽이 없는 뚫린 공간에서 볼일을 보는 꿈, 화장실이 너무 더러운데 들어가서 볼일을..

친구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에 친구가 나온 적 있으신가요? 저는 중학교 시절 친했던 친구가 요 며칠 꿈에 나오더라고요. 연락도 잘 안 하고 만난 지도 오래된 친구인데 이상하게 그 친구만 계속 꿈에 나타나 저랑 웃..

치아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서 갑자기 이가 흔들리더니 쑥 빠진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앞니가 갑자기 빠진 적이 있습니다. 많이 흔들려서 힘들었는데 갑자기 너무나 시원한 느낌으로 쑥 빠졌답니다. 일어나서 생각하니 이가..

새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을 꾸었는데 작고 예쁜 새들이 나왔답니다. 어떤 아저씨가 제 손에 예쁜 파란 새 분홍 새를 앉혀주었는데 나무에 날아가도 얼마 뒤에 다시 제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웠답..

소변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소변을 보면 설마 현실에서도... 하면서 깨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저는 소변을 보는 꿈도 꾼 적이 있지만 변기가 터지면서 소변을 뒤집어쓰는 꿈도 꾼 적이 있습니다. 소변 꿈은 어떤..

도둑 꿈해몽, 도둑맞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에서 물건을 도둑맞아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회사 락카를 누군가 열고 저의 지갑과 신분증을 훔쳐간 적이 있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씨씨티비를 확인했고 얼굴이 나와 도둑을 금방 잡을..

계단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힘겹게 계단을 올라가서 위에 있는 파티장 같은 곳을 구경하고 힘겹게 계단에서 내려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중간 정도 내려와서 보니 위에 엘리베이터가 있었습니다 그걸 보면서 아 저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