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n-ion의 등록된 링크

 eon-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러닝어플, 런데이 한달 사용기 [내부링크]

지친 일상에 나태하게 변해버린 몸, 이 몸을 관리해보고자 운동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가족의 추천으로 '런데이'라는 어플을 통해 러닝을 시작하게 되었고 벌서 한달이 지났네요. 한달동안 느낀점을 간단하게..

'트라이탄', 얼마나 안전할까? [내부링크]

최근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플라스틱 또는 BPA-Free라는 문구와 함께 '트라이탄'으로 만들어진 물병이나 식기가 종종 보입니다. 라이탄은 폴리카보네이트(PC)를 대체하기 위해 나온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폴리..

레이온 제대로 알기 #생분해#친환경? [내부링크]

얼마전 물티슈도 '플라스틱'이라는 뉴스가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주방에서, 사무실에서, 야외에서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던 물티슈가 대부분 폴리에스테르 또는 플리에스테르가 혼방되어 만..

하와이 여행에서 기억남는 작은 팁5 [내부링크]

작년 말, 7박9일 동안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은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주변에 하와이 간다는 사람이 있으면 해주고 싶은 작은 팁들을 적어봅니다. 1. 2명이 여행할 때 하와이에서 호놀룰루 시내로 이동은 #..

분위기 좋은 제주도 추천 카페 [내부링크]

이번에는 제주도를 방문하며 좋았던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다시 정리하며 생각해보니, 제주도에는 참 좋은 카페가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1. 카페 동박낭 위미리 동백군락지 바로 앞에 있는 카페입니다. 12..

제주도 여행동안 방문했던 식당들 [내부링크]

저번 달,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인 기념으로 5일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특별한 계획도, 자세한 사전조사도 없이 다녀왔었는데, 우연히 들린 식당&카페들이 참 괜찮았었습니다. 식당부터 한번 방문순으로..

[12월제주도여행] 다섯째날 고내방파제와 달자카페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마지막날입니다. 마지막날은 짐을 챙기고, 차도 반납하고, 공항으로 이동도 해야해서 특별하게 뭘 하기가 애매한 날이죠. 그래서 이 날 특별한 일정도 없었고,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를 따라서 공..

[12월제주도여행] 넷째날 무릉외갓집 [내부링크]

무릉외갓집은 제주도 무릉리에 위치한 마을기업으로, 제주도의 신선한 농수산품을 선정하여 매달 회원들에게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제 농수산물편집샵이라고 해야할까요? 이 곳은 제주올레길 12코..

[12월제주도여행] 넷째날 미쁜제과 [내부링크]

월령리 선인장군락지에서 '무릉외갓집'이라는 곳을 찾아가다가 이쁜 빵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태극기가 펄-럭이고 있네요. 원래 다른 카페를 갈까 했었는데, 한옥외관이 너무 멋있어서 바로 들어갔..

[초간단요리] 전자레인지로 계란찜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혼자 식사를 하게 되면, 무엇을 해서 먹을지 정말 고민이 됩니다. 뭐라도 사서 먹을까 생각을 하다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계란찜을 하자고 마음 먹었습니다. 요리라고 하기도 뭣한 간단..

[12월 제주도여행]넷째날 제주월령리선인장 군락지 [내부링크]

여러번 제주도를 와봤지만, 선인장 군락지가 있다는 말은 사실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근처에 선인장 군락지가 있는 것 같다고 말을 꺼내시더라고요. 제주도 넷째날인 이 날, 우리 가족은 특별..

[12월 제주도여행] 셋째날 연동마라도횟집 도남점 [내부링크]

5년전쯤에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제주도에서 잠시 살았던 형이 연동마라도횟집을 데려가주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때 먹었던 대방어회가 너무 맛있어서 그 후에도 제주도를 방문할 때마다 연동마라도횟집을 찾고..

[12월제주도여행] 셋째날 위미리 동백군락지 [내부링크]

제주 쪽에서 천백고지를 거쳐 힘들게 서귀포로 넘어온 건 위미리 동백군락지를 가기 위해서였습니다. 제주도에서 동백꽃이 유명한 곳은 많지만, 그 중 제가 아는 곳은 '카멜리아 힐'과 '위미리 동백군락지'였습니..

[울산역 부근 맛집] 정안정 매운갈비찜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울산역을 갈 일이 많은데, 아직 울산역 부근에는 식당이 별로 없습니다. 울산역 내에 있는 식당들 말고는 아직 걸어서 갈 수 있을만한 식당은 없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그나마 울산역에서 가장 가까..

[12월제주도여행] 셋째날 천백고지 [내부링크]

한라산 천백고지는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넘어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산 고개를 넘으며 운전하는건 위험해서, 서귀포를 갈 때에는 조금 돌아가곤 하는데 이날은 천백고지를 가기위해 꼬불꼬불 산길을..

[12월제주도여행] 셋째날 제주민속오일장 [내부링크]

한 지역의 시장을 구경하면 특산물, 향토민 등 사람살이를 가깝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에 동문시장이 상설시장으로 크고 유명하지만, 매달 2일, 7일 등에 열리는 제주민속오일장은 보다 토속적인 맛이 있습니..

[12월제주도여행] 둘째날 제주올레길 15코스-14코스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둘째날은 조금 걷기로 했습니다. 부모님이 걷는걸 좋아하셔서, 이미 몇년전에 제주도 동쪽으로 올레길을 걸으신 적이 있는데 숙소를 서쪽인 애월에 둔 김에, 서쪽에 있는 올레길을 바다를 따라 걸어보..

[12월제주도여행] 첫째날 저녁-인디언키친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첫날은 마침 크리스마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약간은 특별하고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자 선택한 식당은 숙소 주변인 애월에 위치한 '인디언키친'입니다. 해가 지고 난 후, 가로등도 없고 길이..

[12월제주도여행] 첫째날-금오름 [내부링크]

애월에 자리잡은 숙소로 바로 들어가기 전에, 애월에서 멀리있지 않은 금오름에 들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금오름은 이효리의 '서울' 뮤직비디오와 '효리네 민박'에서 소개되어 유명해진 곳입니다. 금악오름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