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vytpsxj의 등록된 링크

 eovytpsx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서울 소형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서울 새절역에 들어서는 중소형평형대아파트 6호선 새절역 초역세권 아파트 새절역 금호어울림,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샹보르타워 지식산업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표모댈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상가 / 지식산업센터에서 가장핫했던 동탄에 신규로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 #동탄 샹보르타워,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수익형에 관심이 높으신만큼 요..

새절역 금호 어울림 일정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인사드립니다. 서울권 오래기다린 회원분들 많으시죠? 오늘 소개시켜드릴 신규공급아파트는 서울 6호선에들어서는 브랜드 프리미엄 1,818세대 전자제품 "..

새절역 금호어울림 NEW OPEN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신규공급되는 6호선 새절역 초역세권 신규공급아파트에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서울권의 신규공급물량은 언제나 핫 하며 무엇보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겨울은 가고 벌써 봄이왔습니다. 회원님들 따뜻한 봄을 만끽하시고 계신지요?! 이제시작되는 부동산 분양정보를 기다리고계시는지요~ 오늘 알아볼..

[부동산정보] 화제의현장 분양정보 [내부링크]

http://home369.kr 연지공원 푸르지오 http://prugio-modelhouse.com 연지공원 푸르지오 http://bunyangreport.com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 http://modelhouse84.com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http://busanmodelhou..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입주아파트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일산 덕이동에 위치해있는 #입주아파트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입니다.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영도 오션시티 푸르지오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양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2019년 첫 해를본지 어끄제같은데 벌써 2월달입니다.ㅠ.ㅠ 시간이라는게 어렸을적은 빨리갔으면 했지만 나이가 들어보니 흘러가는 시간만큼 빠른게..

일산 식사동 자이3차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일산 식사동 자이3차,에대해서 안내해드릴까합니다. 식사동의 자이단지는 아무래도 잘알려져있어 크게설명할건 없습니다. 일산 이외에 사..

부산 미분양아파트 오션시티 푸르지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부산 오션뷰!!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본 바다조망권의 아파트!! 그것도 1군 명..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부동산 분양정보를 공유하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에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새절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사동에 위치한 지하철역이며 "신사역"으로도 불리우며 서..

평택 입주아파트 소사벌 푸르지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평택소사에 들어서는 입주아파트 #평택 소사 푸르지오,에대해서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 대기업 직주근접은 물론 입주예정일이 2019년3월로 얼마남지않았다는..

제주 삼화네움 STX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회원님들 2019년 준비는 잘하셨는지요 2019년에도 이루고자하시는 일 모두이루시고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제주 삼화네움 STX, #제주..

일산 신동아 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 정답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2018년 마무리는 잘하셨는지요 2019년에도 회원님들의 이루고자 하시는일든 모두 이루시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대표모델하우스에서 기원합니다 !!..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진행상태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1,2,3단지로 나뉘어져있으며 총 5,000여세대라는 신규4호선 연장선 오남역 랜드마크 아파트로서 서희건설에서 추친하는..

영종도 미단시티 누구나집 최신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현정부정책 서민주거안정을위하여 총금액의 10%금액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영종도 미단시티 누구나집,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A.오산 금호어울림 일정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회원님들 12월에 들어서며 본격적인 한파로 !! 건강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앞전에 소개해드렸던 #오산 금호어울림,에대해서 다시한번 안..

강남 오피스텔 헤븐리치 더써밋76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강남의 수익형부동산은 풍부한배후수요와 교통,문화,쇼핑등 완벽하게 갖추고있어 언제든 완판신화이며 무엇보다 공실률 제로라는 장점이있습니다...

마곡 골든시티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시장에서 핫!한 마곡지구 인근으로들어서는 신규공급 아파트에대해서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마곡지구는 LG 대기업 및 협력업체 투입..

동두천 센트레빌 일반분양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파트는 경기북부 유일 일반분양 잔여세대 선착순 분인 동두천 센트레빌 아파트입니다. 사통팔달 교통망 도보권 역세권은 물론 기존 생활인프라가 완벽하게 구축되어있으며 주상복합형 아파트..

 마곡 골든시티 바로보기 [내부링크]

#마곡 골드시티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포모델하우스 인사드립니다 ~ 오늘 소개시켜드릴 신규공급 아파트는 부동산시장의 엄청난 지가상승을보여주고있는 마곡지구에 들어서는 신규공급 중소형..

안양 수리산 서해그랑블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전해드리는 대표모델 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안양 수리산 서해그랑블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해종합건설에서 시공하는 안양 수리산 서해그랑블은 중소형 평형대구성으로 실입..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앞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인해 많은 업로드 못해드린점 회원님들께 죄송하게생각합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소식이있었습니다. 비가그치고나서 본..

판교역 힐스테이트 에코 상가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든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수익형부동산을 주로 투자하시는 회원분들이라면 주목해야할 상업시설 상가분양정보를 올려드리겠습니다. #힐스테이트 판교..

시흥 은계 럭스나인 상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수익형부동산인 상업시설 분양정보를 공유해드릴까합니다. 투자금대비 안정적이고 높은수익률을 자랑하는 상가분양소식을 만나보시죠. 시흥..

오산 금호어울림 1차 조기마감 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추석연휴가 지나가자마자 찬바람이 불어오고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은 꼭 초기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120만 도시 수원 행정도시와 산..

퇴계원역 대우이안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인사드립니다. 낮에는 아직 따뜻하지만 밤에 일교차가 심한편이라 야간외출시 꼭 얇은 겉옷을 꼭 챙겨나가시기 바랍니다. 이시기에 걸리는 감기는 정말..

스마트시티 오산 1차마감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오산금호어울림에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시티 오산 금호어울림은 1호선인 세마역,병점역 두역을 이용가능하며 독산성이품..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잔여세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알려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4호선연결선인 신규역 오남역4호선 역세권으로 들어서는 5,000여세대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중소형평형대로 구성이되어있으며 1단지,2단지,3단..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포천 송우리에 들어서는 일반분양아파트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에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는 청약통..

오산역 현대힐스테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날이흐리며 비소식이있음으로 외출시 꼭 우산을 챙겨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오산역 현대힐스테이트는 잔여세대..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 바로보기 [내부링크]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 청약통장이 필요없으며 신용,주택소유/무 관계없이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거주가능한 임대아파트입니다. 요즘같은 내집마련의 힘든 부동산시장에서 안정적인 주거환경과 차후 내집..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New Ope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대표모델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평택 미분양아파트인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대단지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단지의 장점과 입지적인 장점, 차후개발호재등 풍부..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NEW OPEN [내부링크]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운영되며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님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위해 로얄층전문상담원이 상시대기중 입니다. 오늘 안내해드..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3차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3차 오늘은 오남신도시 오남역에 들어오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아파트에대해서 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총 5,000여세대의 대단지로 4호선연장선인 오남역을 역세권으로..

고덕 CM씨엠타워 상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고덕 씨엠타워 상가,정보 고덕 CM타워 상업시설,상가 상담을위해 대표모델하우스는 전문 상담원이 상시 대기중에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덕신도시에 대기업유치로인한..

스마트시티 오산 NEW 방문후기!! [내부링크]

#스마트시티 오산은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홍보관에서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오픈한달세에 약 700여세대가 나갔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아파트입니다. 이유인즉슨 저렴한 공급가와 금호건설..

연신내 트리플 파크 2차도 조기마감 예정입니다. [내부링크]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 연신내 트리플파크는 1차 모집이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에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며 1차 조기마감 하였습니다. 연신내 트리플파크2차 모집또한 저렴한 공급가와 중소형 평형대 연신내 1분 역..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 NEW OPEN ~! [내부링크]

#동두천 누구나 집 디자인시티 동두천에 첫 임대아파트로 대단지의 장점과 저렴한 가격으로 빠른시간에 마감할 것 으로예상됩니다. 청약통장이 필요없으며 만19세 이상 누구나 거주가능한 정부정책의 아파트입니다..

남양주 마석역 하이시티 NEW 방문후기 ! [내부링크]

#남양주 마석역 하시이티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님들의 로얄층 선점과 빠른 상담을위해 24시간 운영되고있습니다. #남양주 마석역..

탄현역 드림힐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탄현역 드림힐스 탄현역 드림힐스는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를 운영중에있습니다. 대표모델하우스 에서는 고객님들의 로얄층 선점 , 빠른상담을위해 24시간 운영중에있습니다. 부득이하..

오산 금호어울림 미래가치는?? [내부링크]

#오산금호어울림 금호건설에서 시공하는 오산 금호어울림은 청약통장이 필요없어 2,081세대 전세대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님의 로얄층 선점과 빠른 상담을위하여 24..

평택 더 퍼스트타워 OPEN ~! 바로볼까요? [내부링크]

#평택 더 퍼스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이되고있습니다.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과 방문예약을위해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중에있습니다. (문자문..

오산 스마트시티 오픈일정 공유 [내부링크]

#오산 스마트시티 #스마트시티 오산 청약통장 無 -------------------------------- 정확한 상담과 방문예약 로얄층 선점을위해 대표모델하우스는 24시간 담당상담사가 상담대기중이며 오산 스마트시티는 청약통장..

오산 스마트시티 문제점은?! [내부링크]

오산 스마트시티,는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이되고있습니다. 상담이 끝나시면 담당자 명함 및 홍보관위치가 자동으로 보내지며 홍보관 방문시 입구에서 담당자 명함을 보여주셔야 대기줄없..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NEW OPEN ~!! [내부링크]

#평택더샵센트럴파크 회사보유분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님들의 로얄층 선점을위해 24시간 운영중에있습니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위치* 평택 모산-영신지구 공동주택용지 1BL *..

오산 금호어울림 OPEN 방문후기 ~! [내부링크]

#오산 금호어울림 OPEN 방문후기 ~! 오산 금호어울림은 2,081세대 프리미엄대단지로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로얄층선점이 가능합니다. 대표모델하우스는 고객님들의 로얄층 선점을위..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OPEN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2,081세대 대단지 "풀옵션"아파트 입니다.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선착순 순번재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로얄층 전문상담원이 24시 항시 대기중입..

운서역 더 예스 오피스텔 3차 NEW OPEN !! [내부링크]

운서역 더예스 오피스텔 3차 NEW OPEN !! #운서역더예스오피스텔3차 는 폭주하는 문의로인해 정확한 상담을 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되고있습니다. 24시간 친절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운서역 더 예스 오피스텔..

마석역 하이시티 OPEW ~ 방문후기 [내부링크]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 OPEN !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는 청약통장이 필요없음으로 담당지정제를통해 동/호수를 지정하실수있습니다.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24시간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는..

오산 금호 어울림 스마트시티 [내부링크]

# 오산 금호 어울림 스마트 시티# 오산 최초로 선보이는 풀옵션 아파트 오산 금호 어울림 스마트 시티 정확한 상담과 방문예약 로얄층 선점을 위해 대표 모델하우스는 24시간 담당상담사가 상담 대기중이며 청약..

오산 금호어울림 ! New Open ! :) [내부링크]

오산 금호어울림은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대표모델하우스에서는 로얄층 담당자가 항시 대기중이니 24시간 언제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로얄층담당 오산..

# 중동 힐스 에비뉴 오픈일정 ~!  # [내부링크]

부천 중동 힐스에비뉴 ,에서는 원활한 상담과 청약일정 안내등을위해 담당지정제로 운영이되고있습니다. 전문상담원이 24시간 항시 대기중입니다. #부천중동힐스에비뉴# #중동 힐스에비뉴# #상업시설 분양정보# #..

서울 소형아파트 마곡 골든시티 NEW OPEN [내부링크]

#서울 소형아파트# #소형아파트 투자# #부동산 정보# #마곡 골든시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은 부동산 지가상승 즉 프리미엄의 최대 수혜지인 마곡지구에 들어서는 서울..

동탄 유림 노르웨이숲 드디어 오픈합니다 !!N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표모델하우스 동호담당자입니다. 오늘은 판교/광교/동탄 행정도시와 산업신도시의 최대수혜단지인 동탄2신도시 동탄역 역세권 아파트 + 오피스텔 + 상가 이 3가지 상품을 볼수있는 동탄 유림 노르..

판교역 상가 여기를 추천합니다 ~!! [내부링크]

#판교역 상가# #힐스테이트 에코# #상담예약# #홍보관위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판교역 상가 힐스테이트 에코,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담당지정제"로 1:1 상담으로 운영중이..

힐스테이트 에코 판교역 상가 BEST ! 방문후기 !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에코 판교 상가 상담방법 #대표번호로 전화연결 # 상담 및 내방일정예약 #담당상담사 명함 및 홍보관위치 문자 서비스 #홍보관 입구에서 담당자 명함제출시 대기줄없이 입장가능합니다. ( 힐스테이트..

상지 아스테르 이수 방문하는방법 공유!! [내부링크]

#상지 아스테르 상담방법 1. 총괄관리본부 전화연결 2. 담당상담사 상담 및 내방일정예약 3. 홍보관 위치 및 담당자 명함 안내문자서비스 4. 홍보관 방문시 담당자 명함제출시 대기줄없이 즉시입장가능합니다. ㅡ..

내포신도시 입주아파트 이지더원 [내부링크]

#내포신도시 이지더원 문의방법 1. 010-8747-2939 총괄담당본부 1:1 즉시연결 2. 담당자 상담 및 방문일정예약 3. 홍보관 입구에서 담당자명함제출 기다리시는일 없이 즉시입장 내포신도시 입주아파트 #내포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