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urelion의 등록된 링크

 epicurel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바쁜 도심 속 초대형 카페를 만나다 [ 인크커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식사자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이야기는 빌딩 숲이 빼곡하게 세워져 있는 회사 밀집지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에 이런 곳이 존재한다는 것을 상상하기 힘든 규모의 초대형 신상 카페 "인크커피"입니다..

문래창작촌에서 뉴욕 현지를 느끼다. [ 양키스그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식사자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이야기는 떠오르는 신상 핫플 문래창작촌에서도 힙한 뉴욕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맛집, "양키스그릴" 방문 리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양키스그릴은 문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정성이 느껴지는 맛의 조합. 샤로수길 - [ 커피볶는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식사자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샤로수길의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디저트인 '항아리 티라미슈' 맛집으로 유명한 "커피볶는여자"입니다. 샤로수길 하면 대학생들과 지역주민들로..

가로수길에서 정통 인도를 느끼다. [ 인딕슬로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식사자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먹는 걸 좋아하고, 이왕이면 맛있는 걸 먹는 걸 좋아하는 저는 첫 번째로 어떤 맛집을 소개해 드리는 게 좋을지 많이 고민해봤는데, 가장..

힙한 감성에 블랙 컨셉의 시크함을 더하다. [ 리벌티 망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식사자입니다. 오늘부터 블로그의 핵심 주제인 맛집과 카페 방문 리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그 대망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리벌티 망원"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벌티 망원은..

입만 고급인 미식사자의 맛집, 카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만 고급인 미식사자입니다. 새로운 2022년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수익창출과 함께 저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는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주제로 블로그를 채워나갈까 많은 고민을 해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