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h54733의 등록된 링크

 erh547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코로나백신 3차접종 모더나 3차 접종후기 및 부작용 [내부링크]

2차접종후 거의 4개월 정도가 지난 시점에 저는 해외출국을 위해 3차접종을 맞게되었습니다. 국내에 있어도 6개월 안에는 맞을생각이였는데 백신패스가패지되면서 굳이 맞을필요성에 대해 재고해보던 차이긴했는..

컴퓨터활용능력시험 2급 실기 독학 합격후기 및 교재추천 [내부링크]

지난 여름 컴퓨터활용능력시험 2급 필기합격포스팅 이후 너무정신이없어서 계속 실기준비를 못하다가 작년 11월에 한번떨어지고 합격해서 합격후기및 독학 공부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제가 공부한 방..

금리높은 정기예금 새마을금고 MG더뱅크 이율2.5% 모바일가입방법 [내부링크]

요즘 재태크에 관심을 가지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주식, 부동산, 정기예금 등등 저도 어느정도 돈이 모이고나니 그냥두는건 너무아깝더라고요. 그러나, 주변에서 주식이나 코인등 단기간에 때돈을벌려고 공..

코로나백신접종 20대 모더나2차접종 후기및 부작용정리 [내부링크]

40대이하 코로나백신접종이 시작된지가 얼마안된것같은데 이제는 그이하 접종도 시작한다고하니 백신접종률은 날이 갈수록 오르는것같아요. 저희가족은 - 부모님은 아스트라제네카(2차접종완료) - 저는 모더나(2..

20대여성탈모 8년만에 머리난방법 및 각종 탈모치료 후기 [내부링크]

탈모라함은 아무래도 중년남성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요즘엔 여성탈모로 고생하시는분들도 많아서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저도 17살부터 25살까지 정말 탈모때문에 안..

20대코로나백신접종 잔여백신 모더나 접종후기 및 예약방법 [내부링크]

40대이하 코로나백신접종 예약이 10부제를 통해이루어지고 실제로 접종도 이루어지기시작하면서 백신접종률도 올라감에따라코로나상황이 진정이될꺼라 생각했는데. 지방까지 4단계 발령이 내려지게되고 아직까지..

코로나백신접종 아스트라제네카 단체 접종후기 부작용발생확률 [내부링크]

가장먼저 한국에서 접종이 시작된 백신이고 노년층을 중심으로 접종이 이루어지고있는 코로나백신이 아스트라제네카인데요. 최근에는 젊은층의 모더나or화이자 코로나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아스트라제네카에 대..

최저가보장 여행숙소 예약하기 아고다(agoda)할인코드&특가상품 [내부링크]

오늘은 일일히 숙소비교할 필요없이, 최저가보장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 여행숙소사이트를 소개해볼까해요. 아고다(agoda)는 국내 숙소 및 해외여행시 숙소예약을 할때 최저가를 보장해주고있있어요. 호텔예약사이..

초보견주를 위한 믿고먹이는 강아지껌추천 (연령별/가격별) [내부링크]

저는 올해로 10살을 앞두고 있는 강아지와 함께하고있는 견주입니다ღ 저희 강아지이름은 달자예요. 믹스견이고 5kg정도 나가는 어쩌면 평범한 시골강아지입니다 . 달자가 나이가 들어 스켈링을 할때가 되었는데..

가족여행 떠나고싶은 힐링의섬 제주도 호텔추천 top5 [내부링크]

7월도 어느새 끝무렵에 다달아서 여름도 8월 한달을 앞두고있네요. 8월 휴가철을 맞아 제주도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 많은것같아요. 아무래도 국내에서 제일 인기많은 관광지이기도하고, 해외여행이 막혀버린..

꿈같은여름휴가 호캉스 하기좋은 부산호텔추천 TOP5 [내부링크]

기나긴 코로나의 영향으로 국내외 여행길이 막힌지도 어연 2년을향해 가고있어요. 꿈같은 여름휴가, 올해는 호캉스로 계획하고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바다의도시 부산에서 호캉스를 하는게..

인천공항숙소 대우스카이월드 트리하우스(Tree House) 오전출국추천숙소 [내부링크]

코로나의 영향으로 출국비행기가 극히 일부로 줄어들었고 그마저도 일본의경우 오전에 몰려있어 출국일 하루전날 인천공항 근처에서 숙박하시고 출국하시는분들이 많다고해요. 호텔은 아니지만 인천공항숙소로 편..

일본 오사카 자가격리 호텔추천 TOP10 호텔스컴바인 할인코드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유학생활을 하고있기도하고 취업활동을 일본에서 조금 했었기에 코로나이후 총 3번정도 일본에 다녀오게됬어요 제가 묵었던 호텔 & 지인들에게 추천받은 일본 오사카 자가격리 호텔을 추천드려봅니다.^^ 유..

올리브영 행사 생일선물받기 할인쿠폰과 인기과자 ~21.12월말까지 [내부링크]

올리브영 행사중에 생일행사가 있더라고요. 딱 생일당일이아니라 생일인달에 알람이오는데 그달에 언제든 가까운매장에 방문해서 수령할수있어서 혜자이벤트라 소개해봅니다. 올리브영 어플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

부산여행 감천문화마을 교복,한복대여 부산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여행지 중에서도 인기가높은 감천문화마을에 다녀온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아무래도 해외 여행이 막힌지도 2년을 향해 가고있다보니 국내여행을 많이생가하시는것 같아요. 부산 감천문화마을의 가장..

부산 호텔 추천 호캉스 다녀온 센텀프리미어 스위트홈 해운대호텔 [내부링크]

부산 센텀시티에 볼일이있어서 다녀오면서 코로나시국에 다른곳에는 갈수없으니 호캉스를 계획해서 다녀왔어요 센텀시티는 멋진 야경으로도 유명한만큼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계시더라고요.^^..

일본간사이여행 오카모토 애프터눈카페 현지인맛집 マナーハウスモトヤマ [내부링크]

일본간사이여행하면 아무래도 오사카나 고베쪽을 집중적으로 가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그러나 그다지 관광객이 방문하지 않는곳들도 일본은 가볼만한곳이 참 많답니다. 예전에 아시야시 빵집투어한 포스팅을..

울산카페 베트남풍 카페코지 코로나시대 해외여행을 카페에서 [내부링크]

저는 해외여행을 참 좋아해서 코로나직전에도 유럽을 방문할 예정이였어요. 그런데 코로나가 터지고 결국 여행일정을 취소했는데 언제쯤 다시 갈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여행으로 얻을수있는것들이 참 많은데 아쉽..

2021 JLPT일본어능력시험 N1 응시후기 및 교제추천 문제난이도 평가 [내부링크]

작년 겨울에 JLPT시험이 취소가 되면서 이번에 시험난이도 예상이 특히 힘들었던것같아요. 저는 일본에 3-4년정도 살았고 일본에서 대학을다니고있는 유학생이다보니 JLPT N1을 이미 보유중이긴하나, 일본에서 시..

맥도날드 BTS세트 먹어보다 McDonald's BTS set in South Korea [내부링크]

사실 BTS팬이 아니더라도 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다보면 BTS가 좋을수밖에없어요 참 감사한일이많거든요 일단 한국이라는 나라의것에 대해서 외국인이 하나라도 아는것과 모르는것은 큰 차이가있는데 BTS팬들은..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예금 2~2.5% 가입방법 [내부링크]

요즘 금리가 정말 없는수준에 가까울정도로 낮다보니 다들 주식이나 부동산투자등 다른방법으로 재태크를 많이 하시는것같아요 . 그러나 높은이율이 나는 재태크는 하이리스크를 부담해야하다보니 저처럼 코인이..

무릎 팔꿈치 미백 크림 쿠로큐아EX 내돈내산 3년째 여름필수품 [내부링크]

일단 팔꿈치 미백이라고하면 저도 검색을 많이해봤고 왠만한 방법은 다써봤어요 1. 레몬을 문지르는방법 2.각질제거를 이용한방법 3. 피부과 시술을 통한방법 4. 관련 미용제품을 통한 방법 저는 팔을 책상에 괴..

2021년 7월 JLPT 일본어능력시험 준비물 주의사항 및 발표일자 [내부링크]

어느새 4월에 접수했던 JLPT 일본어능력시험도 시험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JLPT자체가 수험료도 적지않고 일년에 두번밖에 시험이없다보니 떨어지면 정말 귀찮아지는 시험이기도합니다 그러나, 한국취업난이..

강아지진드기퇴치 외부기생충 해충방지오일 여름산책필수품 바이오스파틱 스 피펫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고계신 반려인이라면 여름에 강아지 산책시키실때 가장 걱정되는게 진드기, 외부기생충 일것같아요 흔히말하는 심장사상충외에도 외부적으로 붙는 수많은 해충들로 인해 감염되는 병들도 만만치않기..

울산 남구 보건소 무료코로나검사 임시선별소 해외입국자 재검사 [내부링크]

나름 코로나 청정지역이였던 울산도 요즘은 매일 확진자가 나오고있는데요 해외입국자도 많지만 국내발생도 꽤 비율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해외입국을해서 입국한 다음날 울산 남구 보건소에가서 코로나..

해외입국자 입국절차 및 과정 PCR검사 기준 간사이공항-인천공항 입국후기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있다보니 해외에서 한국으로 해외입국하시는 해외입국자 분들이 많이 늘은것같아요. 제가 잠깐 볼일이있어 다녀왔던 오사카도 지금 변이바이러스가 한창유행하고있어서 귀국을..

한국입국준비 오사카 코로나검사 저렴한곳 당일결과 한국인의사 이클리닉 [내부링크]

일본에서 볼일을 모두보고 한국으로 들어와야하는데 작년에는 없었던 과정들이 있더라고요 그중하나가 출국때와 같이 72시간내에 발급된 PCR검사표가 필요하다는거였는데 일본은 기본적으로 PCR검사를 해주는곳은..

한국에서 오사카 간사이공항 입국 과정 및 차량예약 저렴한곳 [내부링크]

일본간사이공항으로 입국하시는분들이 최근에는 꽤 계시더라고요 저도 재입국기간만료가 다가와서 재입국기간 늘리려고 잠시 들어왔는데 필요한 서류 + 과정 + 그리고 이동수단 예약까지 어떻게해서 들어왔는지..

울산코로나검사 제일저렴한곳 PCR검사 지정양식아니여도 출국가능 [내부링크]

일본으로 출국준비를 앞두고 PCR검사 즉 코로나검사가 필요해졌어요 가격이나 나오는시간등이 천차만별이라 꼼꼼하게 알아봤는데 혹시 저처럼 울산에서 출국하시는분들 계시면 도움이될것같아요 제가 알아본바로..

울산광역시 해외입국자 코로나자가격리 구호물품 21.6.1 [내부링크]

작년에 한번 올해한번 벌써 두번째 귀국인데요 작년에는 시설격리를 해서 딱히 코로나구호물품을 받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시설비용을 감당할수없기도하고 (14일 140만원) 에어비엔비에서 격리를 하게 되었어요..

올리브영 픽업서비스 이용후기 과자박스사은품 할인쿠폰 등 특급혜자이벤트 [내부링크]

슬슬 여름이오다보니 섀도우팔레트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올리브영은 섀도우팔레트 맛집으로도 유명한거 다들아시죠 ? 인기많은 브랜드들이 모여있다보니 해당 브랜드보다도 올리브영 가는김에 이것저것 같이 사..

2021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3일 독학합격 공부법과 꿀팁 [내부링크]

컴퓨터활용능력은 취업준비생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취득하는 자격증중 하나이지 않을까싶어요 저도 취업을 준비하려고하니 엑셀이나, 기본적인 컴퓨터에 대한 이해는 필요할것같기도하고 컴활2급은 난이도가 높은..

해택많은 카드 차이카드 쓸수록퍼주는 혜자카드 해택정리 [내부링크]

20대 직장인 / 학생이라면 해택많은 카드를 하나쯤은 가지고있기 마련이죠 연령층마다 선호하는 카드가 다르기도하고 아무래도 소비를 많이하지 않기때문에 적은 사용량으로도 해택이 큰 카드를 찾게되는것같아요..

울산 전하동 카페추천 전하당 인테리어가 고풍스러운 힐링스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쿠아 로랑입니다 울산은 광역시이긴 하나 관광지로서 추천할수있는곳은 다른 광역시들에 비해 많이없는것같아요 그러나, 숨겨진 맛집이나 카페는 생각보다 많답니다 울산 전하동 이라고하면, 울산동..

간사이여행 오사카 유니버설스튜디오 할로윈 다녀오다 +(꿀팁) [내부링크]

아쿠아로랑입니다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일본 대학생이면 정기권을 다들 한장씩 가지고있을정도로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관광지에요 저는 정기권은 아니고 단일권으로 한장끊어서 10월쯤 할로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