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park의 등록된 링크

 eric-p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라섹(LASEK)수술 뜻과 장점 비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달전에 백내장 진단을 받고,최근에 좌안에 해당되는 눈에 백내장 수술을 하였는데,새로운세상을 만난것 처럼 시야가 선명하게 보여서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릅니다.다만 우측눈도 시력이 안좋은..

나이가 먹을수록 조심해야 할 전립선 문제 [내부링크]

남성들이 나이가 들수록, 그들은 여행에서 정류장마다 화장실을 먼저 찾아 볼 가능성이 더 높다. 포커를 위해 식료품점이나 친구의 집으로 가는 도중에 이용 가능한 화장실에 대한 준비도 포함할 수 있다. 비록 그..

수면 무호흡증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수면무호흡증은 수면 중에 사람의 호흡이 방해될 때 발생하는 심각한 수면장애입니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지 않은 사람들은 수면 중에 반복적으로 숨을 멈추는데, 때로는 수백번을 멈추기도 합니다. 이것은 뇌..

눈(eye)병 증세와 주요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끔 눈병을 앓는데, 어떤 것들은 경미해서 스스로 없어지거나 집에서 치료하기가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전문가의 치료가 필요하기도 하며, 시력이 예전과 다르든 좋지 않든 간에 눈을 건강..

유전자(DNA) 검사,위험요소를 아는것의 가치 [내부링크]

당신의 유전자는 당신을 만드는 모든 것의 핵심이다. 그것들은 몸을 건강하게 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성에 대한 청사진이다. 계보 검사의 증가로 많은 회사들이 당신에게 중요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기 위..

코로나19 증상 진행순서와 관리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작년 중국 우한에서 발병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는 시점인데, 예상되고 제2차 대감염으로 이어지는 거 같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이 미국에서 코로나 백신을 FDA에서 발 빠르게 승인했다고..

커피 녹차가 당뇨에 좋은 차(tea) 일까요.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이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고 당뇨에 좋은 차,녹차나 커피를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여러분이 조기 사망의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당신은 이 차들을 정말 좋..

두드러기 증상과 원인,치료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두드러기는 갑자기 나타나는 피부에 붓거나 창백한 붉은 돌기, 패치가 있다. 그것은 알레르기나 다른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의사는 그들을 두드러기라고 부를지도 모르는데,두드러기는 대개 가렵거나, 화상..

유기농 여주즙 선택하는 방법과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몸에 좋다고 하는 여주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름철 시골 담장에 주렁주렁 길쭉하게 생긴 표면에 무슨 돌기처럼 생긴 열매를 본적이 있을 겁니다. 익으면 색깔이 노래지고,이 열매는 보통..

올바른 걷기 운동방법과 운동시간 자세등. [내부링크]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는 유난히 추운 겨울이 찾아온다고 합니다.코로나때문에 외부에 산책하러 나가지도 못하고,코로나블루라는 신종 정신병이라고 해야될까요..답답한 일상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성인기준..

도라지무침 황금레시피가 뭘까요? [내부링크]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 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싫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모링가 분말 섭취방식과 적용~이거 괜찮네.. [내부링크]

모링가는 염증에 대응을 하는데 소염 효능이 있어서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염증 수치가 높아지게 되면 우리 몸에서는 적신호를 보내는데 이를 완화시켜주고 염증은 대부분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모든 질병의 원인이..

세계 슈퍼푸드 퀴노아 장점에 대해 [내부링크]

추석 연휴 마지막날 밤입니다.짧지 않은 추석연휴인데,시간이 얼마나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오늘은 세계 슈퍼푸드중에 하나인 퀴노아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퀴노아는 고단백,고영양 작물로 남아메리카대륙..

타트체리 분말,기능성식품 어디에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었던 2020 추석연휴도 내일이 마지막이네요.연휴때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데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

서양의 불로초인 아티초크 특징과 인체에 미치는 영향들 [내부링크]

국화과에 속한 여러해살이풀로 학명은 시나라 카르둔쿠루스라고 불리고 원산지는 남유럽 지중해 지역인데 변종이 많은 식물 중 하나이며 오랫동안 지중해와 중동 지역에 있었던 것이 15세기경에 아랍인들에 의해..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홍삼의 성분 [내부링크]

확실히 9월 중순이 넘어가니까 더위가 좀 가신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 부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름에 못했던 운동을 이제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숙취 해소에도 큰 효과를 보..

눈 건강에 긍정적인 구기자 강점 탐구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 건강에 좋은 구기자 많이 들어봤을 텐데요. 구기자는 옛날부터 중국에서 약재로 사용을 하였던 열매입니다. 이는 하수오와 인삼과 함께 3대 명약으로 여겨지기도 하였는데, 최근에는 미국을 시작하..

현대인의 필수 영양제 알티지 오메가3 뭔가요? [내부링크]

 TV 건강 프로그램이나 수많은 건강 관리 정보 속에서 하루가 멀다고 몸에 좋은 것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나왔다가 인기 템이었다가 사라지고, 나왔다가 불티나게 팔리다가도 또 사라지는 것들이 많았죠. 오메..

자색 양파즙 먹는 방식과 부작용 [내부링크]

계속 갖고 다니던 손풍기 고장 나서 며칠은 그냥 다녔는데 그것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너무 덥게 느껴져요. 에어컨이 있어도 나한테 직접적으로 바람이 안 오니까 더 더운 것 같습니다.건강을 위해서 체중감량을 위..

최고의 자연치료제인 노니 분말가루 부작용과 특징은? [내부링크]

노니는 하얀 작은 꽃을 피우며, 10~18cm 정도의 감자 모양의 열매를 맺습니다. 열매는 자라나면서 녹색에서 흰색으로 변하는데, 냄새가 고약한 편이며 맛은 아주 씁니다. 열매 안에는 갈색의 씨앗이 여러 개 들어..

열에 약한 새싹보리 영향과 조심해야할 부분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관련된 식품이나 음식이 많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푸르디푸른 열에 약한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이 초록빛 싱그러운 새싹 안에 놀라우리만큼 다양한 성분들이 포..

사막의 진주 보스웰리아 가루는 어디에 좋을까요? [내부링크]

여름에 꼭 먹어야하는 최애 음식들 한두 가지 정도는 다들 있으시죠? 여름엔 냉면 전문점에 가서 시원한 물냉면 한 그릇 먹는 걸로 시작을 했는데, 올해는 기나긴 장마로 냉면은 별로 못 먹은 거 같네요. 이번엔..

빈속에 먹는 아로니아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름 감기는 강아지도 안걸린다는 옛말을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이 옛말은 직장인들에게 해당하는건 아닌 것 같아요. 에어컨 아래에서 최소 8시간 넘게 일하면 걸리지 않을 감기도 오들오들 걸린답니다. 빨리 여..

안압 낮추는법 눈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눈 건강관리 중에서 녹내장에 대해서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안압이 높으면 하나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 눈의 압력을 낮추는 방법과 눈 건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정리해봅니다. 안..

사무실 의자운동 홈(오피스)필라테스 5분 틈새운동 [내부링크]

하루의 많은 시간을 직장에서 보내는 현대인들은 편리한 생활에 이끌려 운동하는 시간이 갈수록 부족해지고 있습니다.더군다나 오래 동안 업무를 보는 사무직 근로자들은 쉽게 살이 찌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오..

야생진드기 물렸을때 행동요령과 예방하기 [내부링크]

2020년 장마가 지겨울 만큼 길게 이어지고 있는데, 기상청에서는 이번 주말이면 끝난 다고 하는 거 같은데요. 올여름은 코로나와 장마 때문에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지나갈 것 같습니다.해마다 여름이면 야..

세포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제 음식 5가지 [내부링크]

건강에 관련한 많은 용어들이 있는데요. 처음 들어서는 무슨 의미일까, 헷갈리거나, 어려운 용어라고 생각할 수가 있습니다. 저 또한 건강에 관해 공부하면서 처음에는 이해가 안되었는데,자주 접하다보니,약간 이..

오십견 예방 운동, 스트레칭으로 연습하기 [내부링크]

인간의 몸에는 수많은 관절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대략 143개정도 된다고 합니다. 관절 운동을 통해서 앞으로 뒤로 이동할수가 있고,관절을 접어서 물건을 옮길수도 있고,운동도 할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

기초대사량 계산기 및 체지방 관리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계산기 및 체지방 관리 기초대사량 계산기 서울 중부지방은 장마 영향으로 집중호우가 내리고, 있는데 밤에는 온도 차이로 야행성 비가 더 많이 올 수 있다고 하는데, 비 피해가 추가로 나올까 걱정스..

장내 유익균을 살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내부링크]

장내 유익균을 살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뚱보균 없애는 법과 비만에 관해서 우리 장속에는 약100조개의 세균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가끔씩 생로병사 방송을 시청하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세균이 우..

비만도 계산기보다 체중관리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비만도 계산기보다 체중관리해야 하는 이유 지긋지긋한 장마가 8월 초순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 모처럼 서울의 하늘은 다행히 비가 내리지 않고 있는 7월 말 오후입니다.지난 6월달 심한 구내염을 앓으면서 거의..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콜레스테롤 낮춘다고? [내부링크]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콜레스테롤 낮춘다고?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장맛비가 내리는 서울입니다. 생로병사를 보다가, 혈관건강에 좋은 쿠바산 폴리코사놀과 관련된이라는 방송을 봤는데요. 중남미에 해당..

몸신 엉덩이걷기 계단오르기 운동의 효과와 정리 [내부링크]

몸신 엉덩이걷기 계단운동의 효과와 정리 몸신 엉덩이걷기와 계단운동의 대해 정리해봅니다. 먼저 계단운동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자면,시간이 없거나,운동장소가 마땅치 않을때 우리가 살고있는 아파트 계단이..

인공눈물 점안액 올바른 사용에 대해 [내부링크]

인공눈물 점안액 올바른 사용에 대해 장마가 예년 같지 않게 길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수도권 지역은 다음 주 14일까지 장맛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는데, 전혀 여름 날씨 같지 않은 상황으로, 장마가 빨리..

귀리밥짓기와 귀리효능,부작용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귀리밥짓기와 귀리효능,부작용 다이어트 효과? 안녕하세요? 체중감량에 대해 관심이 많다 보니까 자연적으로 먹는 음식에 대해서도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데요. 이삼십 대는 쌀밥 위주로 먹었는데, 40대 후반이..

김치유산균 코로나에 효과 있나요? [내부링크]

김치유산균 코로나에 효과 있나요? 코로나19 감염병이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전세계적으로 역병 때문에 일일 확진자수가 갈수록 증가되어가는 뉴스로 인해서,언제 끝날지 모르는 사실때문에 답답하기만 한 요즘..

배가 아픈 장염 원인과 증상 조심하자 [내부링크]

배가 아픈 장염 원인과 증상 조심하자 장염 원인과 증상 내일까지 수도권에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하던데, 오늘 주간에는 많은 비가 내리지 않아서, 야간에 많은 비가 내릴 듯합니다. 올해는 그나마 장마가 길어져서..

안과 계측검사 초음파 검사 비용 9월부터 확 떨어진다 [내부링크]

안과 계측검사 초음파 검사 비용 9월부터 확 떨어진다 7월말에 언론사를 통해 보도된 눈 검사관련한 희소식이 있어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기존에 눈 질환관련 녹내장에 대해서 글을 올렸는데,안과 진료중에서 비보..

녹내장 원인과 증상,피해야 될 음식은 뭘까요? [내부링크]

녹내장 원인과 증상, 피해야 될 음식은 뭘까요? 올해가 정기검진이 있는 짝수 해인데, 요즘 컴퓨터와 모바일 화면을 보는 시간이 늘어나서 그런지 유독 눈이 찌뿌듯하고, 시력이 예전만못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면역력에 좋은 생활 습관과 좋은 음식에 대해서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생활습관과 좋은 음식에 대해서 면역력에 좋은 생활습관과 음식에 대해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뉴스를 보니 미국 모제약사에서 코로나 백신 신약을 세 번..

양파즙 건강즙 복용과 효능,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양파즙 건강즙 복용과 효능,부작용 정리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몸에 좋은 영양분을 꼬박꼬박 챙겨 먹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야채와 과일을 꾸준히 섭취해야..

걸음아 나 살려라 걷기운동 팁 [내부링크]

걸음아 나 살려라 걷기 운동 팁 내년이면 한국나이로 50살이 되면서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생로병사를 보면서 걷기 운동에 대해서 방송을 했었는데, 걷기 운동에도 방법과 보폭에..

함익병 크릴오일 효능 식약처 부적합 업체 12곳 발표 [내부링크]

함익병 크릴오일 효능 식약처 부적합 업체 12곳 발표 식약처에서 지난 6월달에 발표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크릴오일 제품 12종을 전량 회수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그중에서 함익병 크릴오일 은 포함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