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oope1215의 등록된 링크

 esoope12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카페 이수페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 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스킨'도 살펴 보세요. 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주로 하실 건가요? 잘 생각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스킨을 고르세요. '스킨 편집'을 통해 다양한 커스텀, 그리고 홈 꾸미기를 적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3 포럼에서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마지막으로 사용하시다가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포럼'을 확..

세종카페 보람동카페 샌드위치 과일 카페 이수페 [내부링크]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알립니다. 황금연휴 잘 보내셨을까요? 요즘 거리두기가 많이 풀려 곳곳 행사가 많아 활기찬 일상이 되어가고 있네요. 이수페 쥔장도 그릭요거트 라이브 방송에, 매장에, 상담에 눈코뜰새 없..

세종카페 이수페 그릭요거트 2종 출시!! [내부링크]

이수페 하루엔그릭 플래인 그릭요거트 / 소프트 그릭요거트 2종 출시!

세종카페 이수페 그릭요거트 출시예정~ [내부링크]

#세종카페#샌드위치#샐러드#그릭요거트#소자본창업#카페창업#과일카페#이색카페#배달형창업#보람동카페 이수페 그릭요거트 출동준비가 완료되가고 있어요~ 곧~ 안전하게 해썹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전하게..

세종 카페 이수페의 오늘은 특별한 하루~~ [내부링크]

#세종카페#샐러드#샌드위치#소자본창업#카페창업#카페이수페#보람동카페 .오늘의 날씨는 맑음! .오늘은 겨울햇살이 아주 따스해서 춥지 않은 날씨에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이리 설레임이 가득한 하루로 시작했습..

세종 카페 이수페 영상만들어봤어요. [내부링크]

#세종카페#세종샐러드#세종샌드위치#세종맛집#보람동카페#가맹점모집#소자본창업#프랜차이즈창업 .좋은 밤 보내시고 계신가요? 요즘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일끝나고 새벽시간까지 작업하느라 입술이 오..

오늘의 샌드위치 : 과카몰리에그새우 샌드위치 [내부링크]

2022년 설명절의 마지막 연휴 밤입니다 가족들과 행복함을 나누는 명절을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오늘도 이수페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꾸벅~ 감사의 인사를 드려봅니다. 한분 한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과..

세종카페 이수페 하루엔그릭요거트 사진촬영 [내부링크]

#세종카페#보람동카페#그릭요거트#아메리카노#세종맛집#세종과일#소자본카페창업#프랜차이즈창업#대평동#어진동 오늘은 이수페의 신메뉴를 위해 열심히 촬영을 했어요. 전문가적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족하게..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내부링크]

2022년의 설 명절 행복하게보내세요 예전처럼 온 가족이 모여 담소를 나누는 그런 행복을 느낄 수 는 없지만, 마음으로 함께나누는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랍니다. 내년에는 온가족이 함께 모일수 있는 날이 오리라..

세종카페,세종샌드위치,세종과일,세종컵과일,세종수제청,세종과일도시락,세종시맛집, #카페 이수페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2018년 카페창업을 시작해서 다년간의 경험으로 가맹점주와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카페 이수페입니다. 배달앱이 활성화 되지 않았던 2018년 오픈과 동시에 샌드위치와 캔커피 배달을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