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eum119의 등록된 링크

 ethereum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비트코인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관련주 살펴보기 1.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는 업비트 거래소를 운영하는 '두나무' 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작년 조사에따르면 두나무 지분 8%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코인이 상승이 우기투 주..

에스티피(STPT) 코인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전 업비트 원화마켓에 상장 에스티피(STPT)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에스티피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전망은 어떨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에스티피(STPT) 코인 스테이킹 에스티피 파트너인 BlockZo..

비트코인(암호화폐) 커뮤니티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비트코인 커뮤니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비트코인을 처음 알게되어 투자할 때 물어볼곳도 없고, 막막하던 와중 커뮤니티를 많이 참고하여 배워나갈수 있었습니다. 다음 정..

매일 출석하고 비트코인 받는 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출석도장을 찍으면 비트코인을 매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https://coinchase.com/ coinchase 라는 거래소에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출석도장을 찍으면 소량의 비..

페멕스(Phemex) 거래소 가입하고 12$ 공짜로 받기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전 오픈한 마진거래소 페멕스(Phemex)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른 조건없이 10분이면 12$ = 14000원 정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페멕스(Phemex) 거래소 믿을만 한가?..

지금 당장 비트토렌트(BTT) 코인을 사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글을 쓴 기준으로 비트코인 반감기가 60일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것은 비트코인 과거 차트로 볼 때 반감기 이후 엄청난 상승장을 가져와주었다는 점입니다. 과거 데이터로 살펴보는 비트..

퀀텀(QTUM) 코인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2017년 당시 똥텀으로 유명해진 퀀텀(QTUM) 코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퀀텀은 1세대 중국계 코인중 하나로 당시 네오(NEO), 트론(TRX)와 함께 중국계코인 3대장으로 불렸는데요. 퀀텀코인의 미래..

썬더토큰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코인은 썬더토큰 입니다. 썬더토큰은 현재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최근들어 급격한 가격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14일에는 썬더토큰이란 이름답게 7원이라는 가격..

비트코인 손실을 최소화하는 매매전략 [내부링크]

오늘은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주식에서도 지금 알려주는 방법을 사용하면 수익률은 높지 않지만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주는 전략입니다. 현재 저는 암호화폐 관련 블로그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에 적용해서 작성해..

리플(XRP) 코인 매달 100만원씩 투자 결과는? [내부링크]

비트코인, 이더리움 100만원씩 투자 결과에 이어 한국인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플코인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리플은 국내 거래소 업비트에서도 비트코인 다음으로 거래량이 많은만큼 홀더들도 많다..

이더리움 매달 100만원씩 투자 결과는? [내부링크]

비트코인 100만원씩 투자결과에 이어 오늘은 이더리움 매달 100만원씩 투자에 결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중 매달 100만원씩 투자를 하신다면 무엇을 투자하실껀가요? 비트코인..

비트코인 매달 100만원씩 투자 결과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투자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다른 투자상품에 비해 비트코인은 변동성이 심해 리스크가 크지만 수익이 날 경우 다른 투자와 비교해 막대한 수익을 안겨줄수 있는데요. 오늘은..

페이코인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도미노피자 코인으로 잘 알려진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코인은 코스닥 상장사인 '다날' 에서 만들었으며 우리가 소액결제 할 때 한번쯤은 들어본 회사 입니다. 페이코인은 왜 생겨났으며..

비트코인 채굴전쟁 시작인가? [내부링크]

비트코인에 혹시 투자하고 계신다면 지금쯤 암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하가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말하고 있는 코로나19를 시작으로 비트코인은 바이낸스 기준 $3782 까지 떨어지곤 했습..

무비블록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무비블록 탄생 배경 무비블록은 블록체인 기반 참여자 중심 영화 배급 플랫폼입니다. 영화 배급 플랫폼인건 알겠는데 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발행하여 무비블록이라는 프로젝트가 왜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1...

국내 암호화폐 특금법(개정안)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지난 3월 5일 국회에서 암호화폐 관련 특금법이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작년부터 국회에서 계속 미뤄져왔던 특금법이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요. 특금법이 국회를 최종통과 통과함으로 비트코인 및 암호화..

디마켓 코인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락장 속에서도 나름 잘 버텨주고 있는 디마켓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1~2달을 보면 비트코인이 하락할때 반대로 디마켓 코인의 경우 상승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디마켓..

디앱(Dapp) 순위 보는곳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디앱(Dapp) 순위를 알아보려는 사이트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가장 대중적인 이더리움을 시작으로 이오스, 트론은 블록체인, 암호화폐에서는 많은 디앱이 존재합니다. 디앱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발전하고 있..

헤데라해시그래프 코인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알트코인들 중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헤데라해시그래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구글과 협업 발표를 알려 엄청난 상승을 보여준 코인중 하나인데요. 헤데라해시그래프를 투자하는데 있어 도움..

체인링크 코인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인링크(Link)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체인링크는 작년 1100% 를 상승하여 2019년 가장 많이 오른 암호화폐로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체인링크 코인은 무엇이며 앞으로의 전망에 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국내 거래소 마다 수수료 차이가 조금씩 차이가 발생하고 있으며, 단타 혹은 자주 거래하는 유저의 경우 수수료 값도 무시할 수 없..

WHO 팬데믹과 비트코인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 WHO는 한국시간 어제인 11일 "팬데믹" 을 선언 했습니다. (Pandemic)팬데믹이란 WHO가 선포하는 감염병 최고 경고 등급 으로 매우 심각한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WHO는 세계 전염병 정도에 따라 1..

트론(TRX) 코인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몇 주전 트론 CEO인 저스틴 썬과 워런버핏과 점심식사를 같이해 이슈가 되었던 트론(TRX)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트론을 갖고 계시지만 국내거래소에만 보관하고 계시는 분들이..

이오스 보이스(Voice) 호재? [내부링크]

오늘은 이오스(EOS) 에서 얼마전 베타 버전으로 출시한 보이스(Voice)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오스 개발사인 블록원(Blockone)은 지난달 2월 14일 보이스(Voice) 베타 버전을 공개 했습니다. 보이스(Voice)를..

밀크코인 분석 및 전망 (feat. 업비트)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2월 21일 업비트에 상장한 밀크코인(MLK)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크코인은 흩어진 마일리지 포인트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밀크로 통합하여 사용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밀크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카이버네트워크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DeFi(Decentralized Finance) 때문에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카이버 네트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이버 네트워크 정보 심볼명: KNC 총 공급량: 215,625,349 KNC 현재 유통량: 179,239,688 KNC (2..

과거 데이터로 살펴보는 비트코인 반감기 [내부링크]

출처: Bitcoin.com 비트코인 반감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반감기는 비트코인 가격상승에 있어서는 좋은 이슈 였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과거 반감기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트코..

[서평] 부의 추월차선 [내부링크]

비지니스, 경제 관련 유튜브를 보면서 가장 많이 언급된 책이 '부의 추월차선' 이였다. 언젠가 한번 읽어봐야지 했는데 틈틈히 보면서 일주일 동안 읽었다. 나처럼 평범한 사람도 부자가 되는 방법이 있을까? 원..

2020 에이다(ADA)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시가총액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는 에이다(AD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다는 17년 리플, 스텔라루멘과 함께 국내에서 사랑받는 코인중 하나였습니다. 3년이 지난 2020년 에이다는 지금 어떤 방향으로..

비트코인골드 전망 및 반감기 날짜는? [내부링크]

오늘은 비트코인골드(BTG)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비트코인에서 하드포크 된 코인들은 올해 모두 반감기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지난시간 [포스팅] 비트코인 반감기 정확한 날짜? https://ethereum119.tistory..

2020 이더리움 클래식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이더리움 클래식(ETC)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더리움 클래식(ETC)은 작년 말 부터 상승하면서 최근 저점대비 300% 이상 상승하며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비트코인과..

2020 테조스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테조스(XTZ)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내 거래소에 코인원 말고는 상장이 안되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모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테조스는 미국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하면서 미국 내에서는..

스텔라루멘(XLM) 분석과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리플(XRP)과 함께 한국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텔라루멘(XL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에 투자하기전 어떤 코인인지 정확하게 알고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텔라루멘에 투..

비트코인 반감기 정확한 날짜는? [내부링크]

2020년 비트코인 반감기의 해가 돌아왔습니다. 약 4년 주기로 반감기를 맞이하는 비트코인은 2009년 1월 3일 탄생이래로 3번째 반감기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분들이라면 비트코인 반감기를 매..

코인거래소 순위 [안전한 거래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비트코인을 구매하기 위해 어느 거래소를 사용하면 안전하게 코인을 구매 할 수 있을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에는 현재 200여개가 넘는 거래소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뉴스..

모두의셔틀 생생후기 [직장인 앉아서 편하게 출근하기]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 9호선 지하철을 타는것은 저에게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한정된 지하철 공간에 사람은 많고 아침마다 숨막히고, 사람들에게 치이며 출근을하면 벌써 진이 다빠져 버리곤 합니다. 출퇴근 버스를 알아..

[클레이튼 디앱] "콘텐츠 프로토콜" 분석 [내부링크]

콘텐츠 프로토콜 콘텐츠 프로토콜은 "콘텐츠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탈중앙화 프로토콜" 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유통 플랫폼은 "콘텐츠 프로토콜"을 통해 콘텐츠 공급자에게 데이터를 제공해..

[클레이튼 디앱] "코스모 코인" 분석 [내부링크]

코스모 체인 코스모체인은 고객과 기업이 모두 불만족하고 있는 오늘날 뷰티 산업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화장품 관련 기업들은 고객과 시장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하지만 마땅한 방법..

[클레이튼 디앱] "캐리프로토콜"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캐리프로토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리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시장에 있는 데이터 정보를 하나로 통합하고 그 데이터를 활용해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클레이튼 디앱 대장주 "클레이(Klay)" [내부링크]

클레이튼(Klaytn) 클레이튼(Klaytn)은 카카오 자회사인 그라운드X 에서 개발한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입니다. 카카오가 클레이튼을 왜 만들었을까? 1. 현재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일반 대중적인 사람..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간다는것 - 강민호 [내부링크]

이 책을 읽은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자꾸 미루다보니 이제서야 서평을 쓰게 되었다. 우선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마케팅 전문서적 보다는 강민호 저자의 에세이에 관한 책이다. 그러다보니 편안한 마음으로 책에..

딱 1년만 미치도록 읽어라 - 이주현 [내부링크]

독서에대해 궁금증이 많아 서점에 이 책을 골랐지만 내용은 매우 실망스러웠다. 독서를 왜 해야하는지에 관한 책인데 나에게는 별로 와닿지 않았다. 교보문고를 가서 40p 정도 읽고 내용이 괜찮은거 같아 구매를..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홍성태 [내부링크]

이 책은 2016년 초판 발행을 시작으로 배달의민족에 대한 스토리인 '배민다움' 을 독자로서 느끼게 해주었다. 총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에서는 현재 배달의민족 김봉진 대표가 평범한 삶에서 어떻게 배달의민..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이유 - 나코시 야시후미 [내부링크]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편하게 읽기 좋았다. 서점에서 잠깐 몇페이지를 보았는데 술술 잘 넘어갔다. 가독성이 떨어지는 사람, 힐링이 필요하고 진정한 행복을 찾고 싶은 사람에게 이 책을 추천 하고 싶다...

[비전공자를 위한 이더리움 디앱 만들기] 환경설정 3편 [내부링크]

오늘은 geth를 설치해 볼건데요. geth는 Go ethereum의 약자로 이더리움 클라이언트 입니다. 이더리움은 중앙화된 서버로 돌아가는것이 아닌 노드가 그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즉, 자신의 PC가 노드가 되어 이더리..

분투력 -스콧 에이믹스 [내부링크]

유튜버의 추천으로 '분투력' 이라는 책을 읽게 되었다. 사실, 추천이라기 보다는 내가 지금 내상황에 필요한 책이여서 산것이 아닌가 싶다. 책에서는 S T R I V E 라는 크게 6가지 주제에 대해 논한다. S- 목표를..

[클레이튼 디앱] 돈버는 인스타그램 "피블" [내부링크]

[지난글] 코인으로 레스토랑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 클레이튼 디앱 "힌트체인" 오늘은 카카오 클레이튼 디앱인 "피블"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블은 인스타그램과 같이 사진을 올리는 소셜 플랫폼 입니다...

카카오 클레이튼 디앱 파트너 "힌트체인" [내부링크]

목차 1. 힌트체인 유래 2. 힌트체인 생태계 3. 힌트체인 어드바이저 4. 힌트멤버십 5. 힌트체인 유통량 6. 힌트체인에 견해 7. 힌트체인 공식사이트 1. 힌트체인 유래 혹시 힌트체인을 알기이전에 어플리케이션 '..

[비전공자를 위한 이더리움 디앱 만들기] 환경설정 2편 [내부링크]

1편에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그럼 test 라는 가상머신이 생기고 test를 클릭해서 실행시켜 줍니다. 시작을 누르시면 이 화면이 나오실 텐데요. 우리가 지난 시간 다운받은 우분투 시디모양의 파일을 선택해..

[비전공자를 위한 이더리움 디앱 만들기] 환경설정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이더리움 스마트컨트랙트를 이용하여 간단한 디앱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저는 2018년부터 블록체인 개발 관련 공부를 시작하였고 비전공자여서 배우는데 많은 어려움을 느꼈는데요. 최대한..

[힌트멤버십] 코인으로 Theare 레스토랑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알게되어서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티스토리를 통해서 많은분들과 소통하고 유용한 정보를 서로 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힌트체인이라는 코인으로 "더아래(Theare)" 이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