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eenn의 등록된 링크

 eueen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연 8.95% 이자 받는 방법 대공개 [내부링크]

최대 8.95% 이자받는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 적금 우체국과 신한카드가 협업하여 최대 연 8.95%를 받을 수 있는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 적금이 출시가 되었다. 2~3% 정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요즘, 높은 금리가..

휴면예금 찾아줌을 통해 숨어있는 내 돈찾는 방법 [내부링크]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예금 찾아줌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매년 잊고 찾아가지 않은 금융자산을 한 번에 조회하여 찾아갈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2015년부터 시작하여 2019년까지 3조 7천억 원의 예금을 찾아줬..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혜택 7월 신청 시작 안내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지자체 중 최대 지원 규모의 임산부 혜택이 생긴다고 합니다. 오세훈 서울 시장의 공약사항이였던 교통비 지원은 교통약자인 임산부의 이동의 편의를 제공하고 지출이 많은 출산가정에 경제적 보탬이..

증여세 면제 대상 및 한도, 세율 한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증여세란? 증여란 거래의 목적, 형식 등과 관계없이 직, 간접적으로 타인에게 무상으로 유, 무형 재산, 이익을 이전하거나 타인의 재산 가치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재산을 증여받은 자가 부담하는 세금을 말한다...

주택 양도소득세 계산기, 양도세율 확인하기 [내부링크]

주택 양도소득세 제대로 알기 매해마다 바뀌는 세법과 부동산 정책에 따라 세금 계산하는 게 어려워지고 있다. 오늘은 주택시장 과열에 따른 가격이 오르면서 부동산 거래 시 발생하는 주택 양도소득세 계산기를..

종합소득세 계산기, 변경된 세율 최대 45% 제대로 알고 준비하자.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제대로 준비하자 매해 5월이 되면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중도 퇴사자, 연말정산을 못한 직장인들이 해야 하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이 돌아온다.. 직장인에게 연말정산이 있다면 개인사업자들에게는 세..

출산전후휴가 지원대상 및 지원내용 [내부링크]

출산 전후 휴가급여 출산을 통해 몸도 마음도 지친 근로자에게 근로의무를 면제하고 임금 상실 없이 휴식을 보장받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2019년 7월부터는 프리랜서, 1인 사업자도 지원이 가능하며 단, 출산일 당..

2022년 근로장려금 5월1일부터 신청하는 정부지원금 받기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매년 5월 작게나마 숨통을 틔워주는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이 돌아옵니다. 일을 하지만 소득이 적은 근로자, 사업자 또는 종교인 가구에게 어려운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근로를 장려하고 소득을..

입술포진의 원인과 증상, 빨리 낫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입술포진으로 고생해보신 분들 계시나요? 구순포진이라고도 불리는 이 것은 갑자기 무리를 하거나 면역력이 낮아질 때 얼굴에서 약한 입술에 물집이 잡히는데요. 첫인상을 좌우하는 얼굴 중에 입가 주변에 나타나..

경복궁 야간개장 1차 예약실패했다면 2차 예약 도전! [내부링크]

밤에 보면 더 이쁜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안내 - 관람기간 : 2022. 04. 01(금) ~ 2022. 05. 29(일) - 개방시간 : 19:00 ~ 21:30 (입장 마감 20:30) - 야간 관람 휴무 : 매주 월·화/ 5.11 ~ 5.15 - 관람요금 :..

주식 용어 정리 - 예수금 뜻 [내부링크]

주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기초적인 용어들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부를 해주고 시작하는 게 좋아요. 용어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다면 생각지 못한 실수들이 나올 수 있고 그 실수는 곧바로 손실로 연결되기..

주식 대용금 뜻, 계산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존 리라는 사람이 방송에 나와서 주식에 대해서 말을 하면서 젊은 친구들이 투자에 많이 입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꾸준히 공부를 하면서 지식을 쌓아야 하는 분야다 보니 섣부르게 모르는 채로 들어가면 손..

사회적거리두기 개편안 4.1 발표 [내부링크]

4월 1일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오미크론의 낮은 치명률을 따져 봤을 때 코로나 19 방역 강화에 대한 필요성이 낮다는 의견 등을 수렴하여 발표한 이번 개편 안은 다음 주 월요일인 4월 4..

2022년 창덕궁 달빛기행 야간개장 기간 및 예약 정보 [내부링크]

창덕궁 달빛기행 야간개장 시작을 알려요. 봄이 되면 고궁의 멋을 알리고자 많은 궁에서 야간개장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문화재청에서 반가운 안내를 해왔습니다. 바로 [2022년 창덕궁 달빛기행]..

2022년 청년 마음건강 바우처 30만원 상당의 심리상담 지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30만 원 상당의 심리상담을 지원하는 2022년 청년 마음건강 바우처 미래를 이어나갈 청년들의 마음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왔습니다. 장기화된 코로나의 여파가 취업난, 주거난, 금전 난으로 이어져 심적인 여유가 없..

2022년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 - 연간12만원 혜택받는 방법 [내부링크]

2019년부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을 실시했는데요. 매년 인건비 인상으로 인해서 시민들의 발이 되어주는 대중교통의 요금도 같이 인상이 되면서 26.3%가 매달 4만 원~ 6만 원의 대중교통비를 지출하고..

2022년 청년 면접 수당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4월 11일 2022년 상반기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이 시행이 된다고 공지가 뜨고 4월 말일쯤 접수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취업을 준비해봤던 사람이나 준비 중인 사람이라면 첫인상을 좌우하는 일에 신경을 많이..

2022년 청년복지정책,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얼마나 무엇을 더 포기해야 할지 모르는 N포 세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년을 위해 정부는 끊임없이 청년 복지정책들을 내놓고 있어요. 그중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은 직장생활이나 경제적 활동을 하고 있지만 금전..

사대보험계산기 이용한 실수령액 확인하기 [내부링크]

연봉협상, 급여 인상, 새로운 취업을 하게 되면 급여를 받게 되는데 세금 공제 후 실수령액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미리 알아야 우리의 한 달 가계부에 반영을 할 수 있을 텐데요. 오늘은 사대보험 계산기를 이용..

국민은행 9 To 6 영업시간 특화점포 파헤치기 [내부링크]

업무시간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등의 금융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된 '국민은행 9To6 영업시간 특화점포' 기존 16시까지 도저히 시간을 낼 수 없는 분들을 위해 국민은행이 차별화하여 내놓은 새로운 영업점..

기업은행 영업시간과 특화점포, ATM 이용가능 시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기업은행 영업시간과 ATM 이용 가능시간을 확인하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바쁜 시간을 쪼개서 업무를 하기 위해 방문을 했는데 바쁜 시간이거나 점심시간 또는 단축근무로 인해 낭패를 보는 경우 있었나요? 직장..

2022년 전국 벚꽃 개화 시기 - 지역별 벚꽃 명소 [내부링크]

코끝 사이로 살랑살랑 스치는 따듯한 공기가 불어오는 이맘때가 되면 푸릇푸릇 새싹이 돋아나며 봄을 알리는 꽃들이 피어나죠? 봄을 알리는 꽃들 중에 으뜸인 2022년 전국 벚꽃 개화시기를 확인하고 어디서 즐길..

[드라마리뷰] 스물다섯 스물하나 14회 결말 예상 나희도 남편이 아니야? [내부링크]

드라마를 보면서 결말을 예상하는 것은 즐겁다. 예전 응팔 때도 남편 찾기에 재미가 있었는데 이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나희도 남편이 누구인가에 대해서 많은 썰들이 있었지만 14화를 보고 희망이 와장창 무너져..

넷플릭스 초등영화 추천 '드래곤 길들이기' [내부링크]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용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모험심과 판타지를 제대로 심어주는 주인공 히컵과 투슬리스의 만남과 성장을 그려낸 넷플릭스 초등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바이킹과 드래곤이 만났다? 어두..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제출서류 [내부링크]

퇴직금이란 사업주가 계속 근로기간 1년 이상인 근로자에게 30일분 이상의 평균임금을 지급해야 하는 의무를 가진 퇴직 시 지급하는 후불 적 임금을 말합니다. 여기서 평균임금이라 함은 퇴직금 산정 사유 발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