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dilee92의 등록된 링크

 eundilee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UUU 유유유 각질제거 폼클렌저 150ml 얼굴 각질 피지 제거 저자극 폼클렌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유유유 각질제거 폼클렌징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클렌징과 각질케어를 한번에할 수 있는 제품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전후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올인원 좋아하시는..

미세먼지 많은 날엔 보아르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오늘 미세먼지 장난 아니지 않나요! 광주는 황사의 영향인지 엄청 심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공기청정기 큰 걸 마련할 때가 된 것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추천 드리는 보아르 공기청정기 리뷰!..

갤럭시 버즈 라이브 3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데요! 요즘 결혼도 하고 이것저것 정신이 없다보니 글을 올리지 못했어요 ㅠㅠ 앞으로 조금씩 꾸준히 올릴 예정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오늘은 제가 갤럭시노..

신혼부부 운동으로 딱인 라테스민턴 운동후기!!(+2주후기 추가)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저희는 식이 11월이지만 9월부터 함께 살고 있는데요. 같이 살다보니 엄청 먹게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같이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다가 발견한 라테스민턴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찐후기 및 펌웨어(v2.0)업그레이드 방법!!!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얼마 전에 서브용으로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꼭 필요한 구성품에 대해서 알려주는 블로거님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자세한..

[할인정보공유!!]다이슨 V11 플러피 엑스트라 핸디 + 스틱청소기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다이슨 V11 플러피 청소기가 지금 엄청 할인하더라구요!! 그래서 급 추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너무나 유명한 다이슨 V11 플러피 엑스트라 핸디 + 스틱청소기인데요. 다이슨 제품은 워낙에 유명..

[에이지투웨니스] 한정판 1캐럿 팩트 언박싱부터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뷰티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언박싱부터 실제 사용 후기까지 자세히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일단 실제 제가 언박싱한 사진을 가지고 왔는데요..

[2020 맥북 추천] 맥북 에어 13 이면 충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2020년 출시된 맥북 에어 13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출시된 지 시간이 꽤 되었지만 너무나 유명하고 좋은 제품이잖아요!! 애플 제품은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6개..

[추석필수템]미라클엠 블루투스 마이크 리뷰 및 꿀팁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엄마가 코로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구입한 블루투스 마이크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이 제품은 아빠가 최신형이라며 추천해주셨는데요....

북악스카이웨이 주차난 및 낙산공원 야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어제 밤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북악스카이웨이 야경을 보기 위해 밤9시에 출발했어요! 이 때만해도 당연히 사람이 적은 줄 알았죠ㅠㅠ 약 1시간 뒤 북악 스카이웨이에 도착했는데요. 올..

원터치텐트 핵추천! 패스트캠프 메가스위트 리뷰!!!! [내부링크]

은지리입니다:) 오늘은 패스트캠프 원터치 텐트 중에서 메가 스위트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패스트캠프는 매우 유명한 원터치 텐트 브랜드인데요. 이 중에서도 메가 스위트는 5인..

[미니오븐 추천] 넘나 이쁜 화이트&원목 라쿠진 미니오븐 [내부링크]

은디리입니다:) 이전 글에도 많이 포스팅 했지만 제가 화이트&원목 제품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라쿠진 미니오븐을 보고 또 구매욕을 멈출 수가 없겠더라구요! 많은 분들께 널리 널리 알려 드리고 싶어 왔..

[식기건조기 추천] 가성비 하임셰프 식기 건조기 HTD-6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식기 세척기보다 식기 건조기를 더 선호하시는데요. 이번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발견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해볼까요? 식기세척기가 아닌 식기건조기인..

가성비 애플 아이패드 7세대 10.2(2019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 팟 모두를 쓰고 있는 애플 덕후인데요!!!! 그 시작점이 되었던 애플의 태블릿 PC 아이패드 가성비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애플 제품..

[내돈내산]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17C 후기(**한달사용후기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쿠션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무려 헤라에서 2년 만에 신상 쿠션이 나왔다고 하는데 블랙 쿠션만 쓰던 저는 글로우긴 하지만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

송도 센트럴파크호텔 자세한 후기(feat. 프로포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마지막 여름휴가를 위해.. 사실 올해 여름휴가를 못 갔는데요. 예랑과 호캉스나 하자며 센트럴파크 호텔에 다녀왔어요! 일산에서 가깝기도 하고(1시간 내로 도착했어요!) 도시 뷰를 좋..

[캠핑 아이템 추천] 가성비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부터 비가 안오기 시작하네요! 날도 너무 덥고 캠핑이 생각나는데요! 얼마 전에 구입한 캠핑 아이템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제 캠핑을 가서 고기를 구워먹거나.. 전골을 해먹..

[신혼가전] 쿠쿠 CRP-JHR0660FD 모델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어제 현대백화점을 돌아다니느라 포스팅도 못 올렸는데요ㅠㅠ그렇게 구입한 쿠쿠 밥솥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우선, 제품명은 쿠쿠 CRP-JHR0660 FD 제품으로 6인용 IH 압력밥솥입니다!..

[신혼집 아이템] 가성비 라탄 빨래 바구니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신혼집에 빨래 바구니가 없어서 세탁기에 넣고 있었는데 여름이 다가오니까 습해서 냄새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구매한 가성비 라탄 빨래 바구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혼PC room] 프리플로우 조립PC HOME GAMING 377GTX 슈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요즘 신혼집을 꾸미면서 티브이 옆에 작은 PC room을 만들었는데요. 예랑이 직접 고른 조립 PC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제 집에 설치한 모습이고, 주로 게임을 위해 고성능으로..

[내돈내산 1통 사용후기]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카밍 크림 50m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사용하고 있는 히알루론산 카밍 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거의 다 사용해가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진정효과가 좋아서 추천드리고..

컴활 1급 유동균 필기 단기강의 듣고 합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제가 직장 다니면서 유동균 필기 강의를 듣고 단기로 컴활 1급에 합격한 경험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공부 과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처음에는 독학으로 될 줄 알았..

[사진일러스트] 아이디어스 일러스트 작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이전 글에서 제가 구매했던 일러스트 작품을 추천해드렸는데요. 다른 느낌의 일러스트를 발견하고 구매한 뒤 추천드리기 위해 또 왔습니다. 이전 버전도 좋았지만 이번에는 약간 어른..

[블러셔 추천]은율 톡톡 젤리 블러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쓰고 있는 은율 브랜드의 블러셔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은율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고 에센스를 썼었는데요. 피부결이 너무 좋아져서(금이 들어 있는..

[인생템] 레이지블랑 바디스프레이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요즘 장마철이라고 비올 때는 습해서 옷에서 냄새나는 것 같고.. 더울 때는 또 땀나서 냄새나는 것 같고.. 바디 스프레이나 섬유향수를 찾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간호사 출신으로 Data Manager가 되기까지(feat. 크몽 전자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이전에 탈임상에 대해 얘기하면서 현재 Data Manager로 근무하고 있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요. Data Manager 중에서도 현재 제가 하고 있는 근무는 회사와는 조금 달라서 좀 더 자세..

취향에 따라 쓰는 네이처 리퍼블릭 굿 스킨 앰플 10종(Feat.Niacinamid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지금 네이처 리퍼블릭 제품 중에서 굿 스킨 앰플을 사용한 지 3주 정도 되었는데요.  우연히 예랑이랑 마트 갔다가 충동적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추천드리려고 해요. 실제..

아이디어스 일러스트로 추억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열심히 하고 있어요!) 벌써 주말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ㅠㅠ 너무 행복해요!!!! 요즘 결혼 준비를 하면서 "아이디어스"..

간호사는 꼭 병원에서만 일해야 할까요?(feat. 탈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이 얘기를 시작하려면 제 소개를 먼저 해야 하는데요. 저는 4년제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임상에서 2년을 근무했습니다. 이후 병동에서 3교대를 근무하기보다는 안정적이고, 근무시간이..

[기초제품 추천] 플라센타베제딸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다음 주에도 또 비가 온다고 하니 어서 나가 놀고 싶어요! 저녁에 꽃게탕을 먹으러 가기 전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어 잊지 않고 돌아왔습니다. 혹시..

신규 간호사로 입사한다구요? 이것만은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저는 4년제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2년간 병동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신규 간호사 시절, "~월~일부터 출근하시면 되고요, 어디서 오시면 됩니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 심장이 멎는..

[내돈내산] 메이비도나 코랄 립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매일매일 즐겨 쓰고 있는 최애 틴트를 가지고 왔어요! 말이 틴트지 약간 꾸덕꾸덕하고 벨벳 느낌 나는 제형이에요.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매일 쓰다가 너무 신나..

[선크림 추천] 비오레 선크림 UV 에센스( feat. 지복합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요즘 매일 매일 바르고 있는 선크림을 추천 드리려고 해요! 이 제품은 제가 일본 여행 시 쟁여왔던 제품으로 한국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나 인터넷에서 해외배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모바일게임]"바람의 나라:연" 무과금 유저의 초보자를 위한 핵심 정보 및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전에 바람의 나라:연 도사를 키우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지금까지 키우면서 알아온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주력 추천 직업은 현재 주술사, 도사라고 해요. 그중에서도..

[수분크림 추천] 세라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자주 쓰고 다니는 요즘, 꼭 필요한 수분크림에 대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세라크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오쿠라코세 제품인데요, 조금 생소한 브..

[사전 예약 정보]별이되어라! 체인지 2.0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요즘 예랑 덕분에 모바일 게임에 푹 빠져 있는데요, 예랑이 모바일 게임을 마니아라서(현금도 굴하지 않고 쓴답니다..10만원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다며^^) 요즘은 "바람의 나라:연"을..

[트러블 케어 크림 추천]'순수연구소' 노니시카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오늘은 트러블 케어 크림이 1+1 행사를 한다고 해서 추천 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봤어요. 제품명 노니시카스팟크림 이벤트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개당 9000원 꼴이네요 (총 18,000..

[사진 보정 팁]아이폰 여행, 배경 사진 보정 어플 추천 #2. @picn2k camer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저번에 adobe 포토샵 어플을 통해서 인물 사진을 보정했다면 여행 사진이나 풍경 사진을 보정할 때 사용했던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어플 이름 @picn2k camera(피크닉 카메라)..

[사진 보정 팁]아이폰 사진 보정 어플 추천 #1. Adobe Photoshop Fi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디리입니다. 처음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요즘 제일 많이 알아보고 관심 있어했던 분야가 사진 보정이었더라고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웨딩 사진, 스냅사진 등 많은 사진을 찍었는데 보정 업체에도..

처음 쓰는 글:) [내부링크]

은디리 Story 티스토리 드디어 시작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