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haga의 등록된 링크

 eunhag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출시일 및 스펙, 가격, 정보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습적으로 애플이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맥북에어 13인치를 공개했습니다. 오늘 새로운 신제품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내용과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은 "당신의 다음 컴퓨터는 컴..

갤럭시폴드2 추정 사진 유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하가 입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최초 인폴딩 방식 갤럭시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초기에는 결함 문제로 출시일이 미뤄졌지만 결함 부분을 보강하고 출시하면 많은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니다. 그..

애플 맥북 배터리 사이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맥북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윈도우 노트북과 맥북은 기본적으로 운영체제 달라 다른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맥북 사용자라면 한번쯤 들어봤으며, 윈도우 노트북에는..

샤오미 홍미노트8T 23만9천원으로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성비 제품을 유명한 샤오미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홍미노트 시리즈는 한국에서 제법 많이 알려졌습니다. 그런 샤오미 홍미노트의 신제품 홍미노트8T가 국내에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다고 하..

갤럭시 폴드 2세대, 유리소재로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올해 세계 최초 인폴딩 구조를 적용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폴드는 결함이슈가 있었지만 현재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런 1세대의 인기에..

카카오뱅크 저금통 출시! 티끌모아 10만원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에 케이뱅크에 이어 2번째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에서 돈 쓰는 재미 못지 않게 돈 쌓는 재미도 느끼고 싶은 사용자들 겨냥해 새로운 저축 상품을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그에 대한 내용을 알..

LG V50S 씽큐 11월 11일 출시! 새로운 듀얼스크린 무상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하가 입니다. LG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V50S 씽큐가 국내에 출시되는데요. 오늘은 LG V50S 씽큐의 출시일과 예약 판매 혜택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LG V50S 씽큐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LG..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 및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하가 입니다. 애플이 신형 아이폰11 시리즈를 공개했는데요. 함깨 공개된 아이폰11 프로, 아이폰 프로 맥스도 공개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 프로 맥스에 대한 내용과 출..

갤럭시 노트10 5G 스펙, 디자인, 성능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하가 입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모델 갤럭시 노트10 이 2019년 8월 8일 공개되었습니다. 이제 곧 갤럭시 노트10이 정식 출시하는데요. 출시전 삼성전자 공식 사이트에 공개된 정보를 토대로 갤..

갤럭시 폴드 출시일 , 가격 공개! 갤럭시노트10 115만원 비싸?!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의 출시일, 가격이 공개되었는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갤럭시폴드의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폴드 최종 가격은? 먼저 갤럭시 폴드의 가격은 239만..

갤럭시탭 S6 스펙, 디자인, 출시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하가 입니다. 삼성에서 프리미엄 태블릿 신작 갤럭시 탭 S6 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탭 S5e 를 보급형으로 출시하고 얼마되지 않아 공개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탭S6 스펙,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