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ice12의 등록된 링크

 eunice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어몽어스 확시 뜻, 확시미션 정리 [내부링크]

어몽어스 확시 뜻, 확시미션 정리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어몽어스 확시 뜻과 확시미션이 어떤게 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어몽어스를 하다보면 "나 확시 있음" "확시 있는 사..

어몽어스 술잡(술래잡기) 룰, 방 설정 [내부링크]

어몽어스 술잡, 술래잡기 룰 정리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어몽어스의 게임 방법중 하나인 술잡 룰과 플레이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시는 어몽어스는 기본..

어몽어스 게임하기 PC 무료 설치, 플레이 하는법 [내부링크]

어몽어스 PC 무료 설치, 어몽어스 하는 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몽어스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어몽어스는 요즘 매우 핫한 온라인으로 하는 마피아 게임입니다. 처음..

폰트 설치하는 방법 10초만에 뚝딱! [내부링크]

다운로드한 폰트 설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다운로드한 폰트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모든 콘텐츠를 만들 때 폰트는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Best 3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3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들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1인 미디어 시장이 활발해지는 요즘 덩달아 저작권 의식..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 사이트 Best 3 [내부링크]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3가지 소개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 입니다. 오늘은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지털 시대가 열리면서 유튜브, 블로..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아이튠즈X, 프로그램 무설치)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는 방법(아이튠즈 없이 옮기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예전 아이폰은 아이튠즈 없이..

PDF 암호 해제 및 설정 방법 Smallpdf [내부링크]

Smallpdf 사이트로 PDF 암호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PDF 암호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간혹 자주 여는 PDF에 암호가 걸려있는..

윈도우 10 업데이트 끄기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자동 업데이트 끄기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업데이트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는 새로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아이폰 백업 파일 위치 찾기, 변경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백업 파일 위치 찾기,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백업 파일 위치 찾기 방법과 위치 변경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아이튠즈를 통해 아이폰, 아이..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 (설정초기화/공장초기화) [내부링크]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 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다가 더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 판매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아이폰 자동 완성 끄기 단 10초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아이폰 자동 완성 끄기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자동 완성 끄기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아이폰을 새로 구매했다면 자동 완성이 설정되어 있을텐데요. 자동..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 (아이폰/안드로이드) [내부링크]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 (아이폰/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 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면 여러 이유로 로그..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PC/모바일)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방법 (PC/모바일)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유튜브는 검색기록과 시청기록의 알고리즘을 통해 영상..

고클린 사용 방법 컴퓨터, 인터넷 속도 향상 시키기 [내부링크]

고클린 다운로드, 고클린 사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PC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사용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아무리 사양이 좋은 컴퓨터라도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바코드 생성기 무료 사이트 두 곳 추천 [내부링크]

바코드 생성기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생성기 이용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바코드는 판매되는 상품에 붙어서 제품 정보를 제공해주는 코드입니다...

Obs studio 화면 녹화 간편하게! [내부링크]

Obs studio 다운로드 및 화면 녹화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항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Obs studio 프로그램을 이용한 PC 화면 녹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아프리카 TV, 트위치 등..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 전화/알림 방해 없이 숙면하자! [내부링크]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여러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은 밤에 잠들기 직전, 또는 겨우 잠들었을 때 갑..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웹 포토샵 누끼 따기 [내부링크]

누끼 따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배경 투명하게 만들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누끼 따는 사이트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누끼란? 일본어로 "빼다"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사진..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f.lux로 눈 보호하기 [내부링크]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f.lux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f.lux의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블루라이트..

모스부호 번역기로 모스부호 해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여러분들은 모스부호를 번역하거나 모스부호로 번역하고 싶으신 메시지가 있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모스부호 번역기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사진 화질 높이기 방법 (PC/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사진 화질 높이기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만으로도 고화질의 사진을 손쉽게 찍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죠...

srt smi 변환하는 두 가지 방법 자막 파일 손쉽게 변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srt 파일을 smi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또는 smi 파일을 srt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srt smi 파일은 둘 다 자막 파일 확장자입니..

작업 표시줄 색상 변경 방법 (+색이 안 바뀔 때) 윈도우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windows10 작업 표시줄 색상 변경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windows10은 작업 환경을 작업자의 성향에 따라 바꿀 수 있게 여러 가지 기능을..

ezc 파일 풀기 이지 크립트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ezc 파일 풀기 방법과 암호화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다 보면 사람들이 올려놓은 파일을 다운로드할 일들이 생기는데 그 파..

유튜브 자막 추출 Downsub로 손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Downsub로 유튜브 자막 추출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은 유튜브를 어떤 용도로 이용하시나요? 저는 주로 흥미 있는 관심사의 영상을 보거나..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쉽고 간단합니다.(+ Flash 허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다한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이 대해 준비했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주로 사용했는데 크롬을 한번 사용해보니 속도 측면에서 도저히 익스..

알약 광고 제거하고 속 시원해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 IT 정보를 전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알약 광고 제거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알약은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컴퓨터를 보호해 주고, PC 최적화 등 컴퓨터에 좋은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

윈도우 10 지뢰 찾기 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지뢰찾기 하는 방법 (다운로드/사이트)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지뢰 찾기 다운로드 방법과 실행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릴 때 지뢰 찾기 게임을..

윈도우 10 캡쳐 도구 사용 방법(+단축키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캡쳐 도구 사용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을 하다 보면 캡쳐가 필요한 순간이 있는데요. 보통 컴퓨터 자체의 캡쳐 기능인 키보드의..

폴더 암호 걸기 드래그로 간편하게! (Wise Folder Hid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폴더 암호 걸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면 숨겨놓거나 비밀번호를 걸어서 남들이 못 보게 하고 싶은 파일이들이 생길 때가..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로 불필요한 사이트 한번에 탈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로 불필요한 사이트를 한번에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을 하다 보면 가입해 두고 더 이상 방문하지 않는 사이트나 일회성으로 잠깐 가..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요금제 변경)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과 요금제를 변경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넷플릭스를 결제해서 이용하다 보면 보고 싶은 콘텐츠를 다 봐서 볼 게 없거나, 영상을 볼 시간이 없어서 사용 빈도수..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고싶다면? 단 10초면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다들 넷플릭스를 자주 시청하시나요? 저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거의 매일 보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미드들..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초보자도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꾸준몽입니다.오늘은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누구나 동영상을 찍고, 편집해서 온라인상에 올릴 수 있..

윈도우10 암호 없애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윈도우10 암호를 없애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윈도우10 로그인 화면에서 뜨는 암호 입력 창은 보안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항목이지만 매번 부팅 시마다 암호를 입력하는 일은 매우 번거롭게 느껴질 때가..

가계부 어플 추천 WepleMone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가계부 어플, WepleMoney (위플머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월급날 월급이 들어오고 카드값으로 다 빠져나간 경험, 돈을 어디에 썼는지 모르겠는데 어느새 비어있는 통장..

프로크리에이트 브러쉬 다운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프로크리에이트 브러쉬 다운 및 적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는 걸 즐겨 하는데 그중 단연 최고의 그림 어플은 "프로크리에이트" 입니다. 인터페이스가 심플하고, 포토샵과 같..

유튜브 음원 추출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유튜브를 많이 보시나요? 저는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일과 중 잠깐 시간이 날 때나 다른 일을 하는 도중 배경음으로 유튜브를 ..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 이렇게 쉬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스마트 세상이라고 불리는 만큼 이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는 우리의 삶과 밀접한 곳에 있습니다. 그중에 인스타그램은 대표적은 소셜..

팀뷰어 사용법(원격제어 쉽게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사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팀뷰어는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인데요. 여기서 원격제어란, 다른 장소에 있는 두 대의 컴퓨터 화면을 공유하여 둘 중 한 컴퓨터..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외부소리녹음(아이패드,아이팟도 가능) [내부링크]

아이폰에 자체적으로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이 있나는 걸 아시나요? 인터넷에서 유튜브나 정보 관련 글을 보다 보면 종종 핸드폰 화면을 녹화해놓은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그런 영상을 볼 때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꾸준몽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넷플릭스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