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jingee-naillab의 등록된 링크

 eunjingee-naill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네일꿀템] 다이소 숫자 견출지(네일차트 정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일하는 꼬꼬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산 숫자견출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셀프네일을 하면서 하나 둘 젤을 모으기 시작하면 생각보다 갯수가 많아지게 되죠 필요한 색을 사모으는 맛이 있기때문..

[네일질문] 네일샵은 뭐하는 곳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일 실험실의 꼬꼬입니다 오늘은 낯설다면 낯설고 익숙하다면 익숙한 네일숍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예전에는 네일샵에서 손 관리를 받는 것이 사치로 여겨져 돈 많은 사람들이 가는 곳 이라..

[내돈내산] 리뉴얼 쿠오레 제로클렌져로 케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일실험실의 꼬꼬 입니다 오늘은 용기가 리뉴얼되어서 돌아온 쿠오레 제로클렌져를 리뷰해 볼게요 이번에 용기가 리뉴얼되면서 기존 리뉴얼 전 제품보다 용량대비 가격이 착해졌다고 해요 총용량은..

[내돈내산] 르미에르 슈퍼 드로잉젤 5종으로 라인그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일 실험실의 꼬꼬 입니다 오늘은 르미에르의 슈퍼 드로잉젤을 가져왔어요! 금장 뚜껑에 케이스마져 너무 고급져요 진열장에 두면 그대로 인테리어 소품이 될것같은 느낌! 겉포장 패키징까지 사랑..

꼬꼬의 네일 실험실 개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네일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2년차 네일리스트 꼬꼬 입니다 여러 네일 제품을 사용해 보는것도 좋아하고 새로운 아트를 해보는 것도 너무 좋아해요 이것저것 새로나오는 신제품을 시험해보고 일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