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oia-making의 등록된 링크

 eunoia-ma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포켓몬빵 파는 곳 이제 여기서 살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포켓몬빵 파는 곳 포켓몬빵 편의점 포켓몬빵 대란(?)이 엄청나죠. 여기저기 친인척들에게까지 연락을 해서 포켓몬빵 구할 수 없냐고까지 하는 상황인데요. 이런 점을 이용해서 포켓몬 판매처나 포켓몬 편의점등에..

오미크론 증상 5가지 이 증상이 나타나면 오미크론 확진 바로 PCR검사 하셔야합니다. [내부링크]

오미크론 주요 증상 5가지 오미크론 회복을 당기려면? 요즘 환절기 감기와 더불어 오미크론 확진자 수도 정점을 찍었는데요. 환절기 감기와 함께 오미크론이 유행하고 있고 두 증상이 비슷하다 보니 어떤 증상이..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현한 이지현 전(前) 남편으로 인해 결국 [내부링크]

금쪽같은 내 새끼 이지현 전 남편으로 인한 스트레스 금쪽같은 내새끼 이지현 편이 굉장히 충격적이면서도 안타까운 장면이 많이 나왔습니다. 사실 아이가 그런 성향을 갖게 된 것은 아이의 기질적인 문제도 있겠..

[MBTI]놀면 뭐하니 MBTI특집 MBTI 검사 결과를 왜 잘못 알고 있었을까?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MBTI MBTI 테스트 이번에 놀면 뭐하니? 에서 MBTI특집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I와 E 중 자신이 알고 있는 MBTI 검사 결과와 다른 MBTI 성향을 가진 사람을 찾아내는 테스트였습니다. 프로그램을 보신..

우리 주변에도 있는 소시오패스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테스트 소시오패스 특징 우리 삶에서 우리를 힘들게 하고 위험하게 하는 건 사이코패스일까요? 소시오패스일까요? 사이코패스 뜻 반사회적 인격장애증을 앓고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평소에는 정신병..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 순별력으로 알아보는 메타인지 테스트 [내부링크]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 순발력으로 알아보는 메타인지 테스트 순발력으로 알아보는 메타인지 테스트입니다. 나의 메타인지 순발력은 어느 정도인지 한 번 테스트해볼까요? 먼저 가볍게 첫 번째 메타인지 테스트입..

[소름돋는심리테스트] 놀면뭐하니 MBTI편에서 나온 충격적 반전 심리 테스트 이런 분은 꼭 보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 놀면 뭐하니 MBTI 반전 심리테스트 이런 분은 꼭 보셔야 합니다. 충격적인 반전 심리 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이런 분은 꼭 보셔야 합니다. '때때로 나는 내 결정이 옳았는지 심각한 고..

20대 대통령 윤석열 인수위 인선 완료 안철수 추천 인사 [내부링크]

20대 대통령 윤석열 인수위 20대 대통령 선거에 윤석열 후보가 당선된 후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구성이 17일 완료됐습니다. 이명박 정부 때 일명 '고소영'(고려대, 소망교회, 영남 출신), 박근혜 정부 때 '성시경(..

블루예티(Blue yeti) 유튜버 마이크 추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블루예티(Blue yeti) 마이크 내 돈 내산 후기 코로나로 인해 자택근무도 많아져 유튜브와 블로그를 부업 삼아 취미로 소소하게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다보니 마이크가 중요하더군요. 그래서 블루예..

6차 재난지원금 300만원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원대상 [내부링크]

6차 재난지원금 지급 신청방법 정부는 금번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본 소상공인 320만명에게 100만원의 방역지원금을 지급한데 이어 6차 재난지원금 300만원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으로 추가 지급합니다. 14조원..

코로나 생활지원비 및 유급휴가비용 축소 개편! 생활지원비 신청방법과 유급휴가비용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축소 개편 코로나생활지원비 신청방법과 유급휴가비용 신청방법 코로나 확진세가 지금 엄청난데요. 대한민국이 코로나 확진자 인구 대비 전 세계 1위를 찍었습니다. 그 정도로 많은 분들이 코..

카사바 효능 12가지 효능 버블 밀크티 만드는데도 카사바가!? [내부링크]

카사바 효능 12가지 정글의 법칙에 심심치 않게 식거리로 등장했던 카사바의 효능을 알아볼텐데요. 정글의 법칙 볼 땐 그냥 먹어보고 싶다였는데.. 효능이 굉장히 좋습니다. 한 번 알아볼까요? 카사바란? 길쭉한..

포켓몬들은 어릴적 습관들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 포켓몬 빵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 포켓몬들 보고 힐링하세요~! [내부링크]

포켓몬들의 변하지 않는 어릴적 습관들 요즘 포켓몬 빵의 인기가 어마어마 하죠. 오죽하면 삼립에서 포켓몬 빵 생산을 못할 정도이니 말입니다. 포켓몬빵 재출시 하겠죠?? 포켓몬 빵 판매처좀 알려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뇌졸증 패널 실신하는 응급상황 발생 방송사고 미주신경성 실신 대처법!!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방송사고 뇌졸증 패널 실신 실신시 대처법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중 의사 패널이 쓰러지는 응급상황이 발생했는데요. 마치 통나무가 넘어가듯 옆으로 그냥 쓰러졌습니다...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메타인지 테스트! 손가락으로 내 성격을 알 수 있다? [내부링크]

소름돋는 심리 테스트 메타인지 테스트 손가락으로 내 성격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심리 테스트 여러분이 이런 상황에 처한다면?? 만약 내가 죄를 지어 벌을 받아야 하는데 3가지 방을 고를 수 있다면 어떤 방을..

인디갈라, 스팀 무료 게임 및 MS스토어 무료 프로그램 [내부링크]

인디갈라 무료 게임. 스팀 무료게임. MS스토어 무료 프로그램 게임 트레일러 영상 및 프로그램 소개 https://youtu.be/AE-O8-m340U 오늘은 무료로 풀린 게임들과 MS스토어에서 무료로 풀린 프로그램 소개해드리려..

내돈내산 게이밍 의자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2UPM 추천!! 소중한 허리와 엉덩이를 편하게 해주는 의자 [내부링크]

내돈내산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2UPM 추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EX퍼니처 메쉬체어 구매 후기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자택근무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집에서도 더 편안한 의자를 찾게 되었는데..

내돈내산 전립선 영양제 추천!! 여성 갱년기 영양제로도 굿~!! 안데스의 산삼 슈퍼푸드 마카!! [내부링크]

내돈내산 전립선에 좋은 영양제 여성 갱년기 영양제 안데스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 오늘은 전립선에 좋고 성욕 감퇴 개선에 좋은 영양제를 소개해드릴게요. 거기에 여성 갱년기와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나이가..

청년 희망 적금 혜택 정리 및 은행별 금리 비교, 청년희망적금 신청 [내부링크]

청년 희망 적금 혜택 정리 및 은행별 금리 비교해보고 청년희망적금 신청 은행별 앱을 통해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정부에서 시행사업인 청년 희망적금이 2월 21일부터 런칭됩니다. 11개 은행에서 진행되는데 은행..

이재명 - 윤석열 후보 대선 10대 공약!! [내부링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vs 윤석열 국민의 힘 후보 10대 공약!!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1. 소상공인 피해 완전한 보상 및 매출회복 지원 2. 수출 1조달러 및 국민소득 5만 달러, 세계 5강 3. 전 국민 기본소..

내돈내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락토핏 생 유산균, 장안에 화제 후기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락토핏 생 유산균, 장안에 화제 일상 생활 가운데 유산균은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균 중 하나인데요. 저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고생 꽤나 했었는데 유산균을 꾸준히 먹으면서 (약..

[네이트판] 결혼을 해야할까요? 당신의 생각은? [내부링크]

https://youtu.be/Po_CgWlyBO8 사연 남자친구랑 연애한지 1년 반 조금 안되었어요자취한지 십년이 된 남자친구는 연애초부터 함께 살고싶어했고 가정을 꾸리면 심리적으로 안정되고 행복할거같다고 늘 얘기했었어..

나와 같은 MBTI 유형의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내부링크]

한국과 미국 가장 많은 MBTI유형은? 'ISTJ 논리적인 적응자' 팩폭 한 마디 "잘 굴러가는 바퀴를 왜 바꿔?" 한국 인구의 약 21.5% 미국 인구의 약 11.6% ESTP 논리적인 출동가 팩폭 한 마디 "허락보다 용서가 쉽..

[국민의 힘]윤석열 대선 공약 정리! [내부링크]

국힘당 윤석열 대선 공약 안녕하세요. 모모모입니다. 대한민국의 제 20대 대통령 선거가 3월 9일이죠. 약 2개월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민주당 vs 국힘당 국힘당 vs 민주당 치열한 공방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

[티스토리] 스킨 다운로드 및 변경 적용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 변경 및 적용 안녕하세요. 모모모입니다.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할 때 기본 적용되는 스킨들도 있지만 나만의 개성있는 스킨을 사용하고 싶으실텐데요. 저 같은 똥손 은 스킨을 스스로 만들 수가 없..

2022 임인년 새해 목표 / 계획 세우는 방법!! 실행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 새해 목표와 계획 세우기!! 2022년 임인년 새해 목표와 계획 이루기!! 안녕하세요. 모모모 입니다. 새해를 맞아 새해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계획을 세운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그 목..

[무료 신년 운세]사주팔자, 토정비결 전체 운세 보는 곳? [내부링크]

임인년2022년 네이버 신년 운세, 무료 사주 팔자, 전체운, 토정비결, 무료 로또 운세, 무료 궁합 보는 곳! 안녕하세요. 모모모입니다. 이제 2021년도 하루가 남았네요. 2021년을 보내고 2022년을 맞이하면서 새해..

[금쪽같은 내새끼] 78화 칼의 대화 [내부링크]

금쪽같은 내새끼. 칼의 대화 안녕하세요. 모모모입니다. 금쪽같은 내새끼가 요즘 정말 핫 한 프로그램 중 하나죠. 저도 즐겨 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78화 또한 가슴을 파고드는 내용이었습니다. 12살 아들과 8살..

[기묘한 이야기] 용한 점집 무당은 누구!? (2) [내부링크]

용한 무당, 용한 점집, 신년 사주, 사주풀이 2021.12.17 - [오~ 놀라워라] - [기묘한 이야기] 용한 무당은 누구!? (1) [기묘한 이야기]  용한 무당은 누구!? (1) 용한 무당, 용한 점집, 신년 사주, 사주풀이 202..

[기묘한 이야기] 용한 점집 무당은 누구!? (1) [내부링크]

용한 무당, 용한 점집, 신년 사주, 사주풀이 2021.12.18 - [오~ 놀라워라] - [기묘한 이야기] 용한 무당은 누구!? (2) [기묘한 이야기]  용한 무당은 누구!? (2) 용한 무당, 용한 점집, 신년 사주, 사주풀이 안..

좋은 말, 좋지 않은 말 한 마디의 힘 [내부링크]

말 한마디의 힘을 한 번 알아보자. 우린 살아가면서 많은 말을 하고 많은 말을 듣는다. 그중엔 듣기에 좋은 말들이 있고 좋지 않은 말들이 있다. 좋은 말을 들으면 힘이 나고 마음이 좋아지기도 하지만 좋지 않은..

지금의 나 자신과 내면 아이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내부링크]

말 한마디에는 큰 힘이 있다. 오죽하면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는 말도 있겠는가.. 지금의 나와 내면 아이도 말 한마디에 상처를 받기도 하고 말 한마디에 힘을 얻기도 한다. 누군가의 말에 의해 내 생각이..

상처 받은 내면 아이 만나 안아주기 [내부링크]

결과엔 반드시 원인이 따른다. 지금의 내 모습 또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내가 지금 겪고 있는 아픔, 고통, 힘들어하고 어려워하는 것들.. 다른 사람들은 아무렇지 않아 하는 것에 아파하고 힘들어한다면 그런 이..

트라우마, 마음의 상처와 치유, 내면 아이 치유 [내부링크]

트라우마: 강력한 정신적 충격으로 인해 발생하는 정신 건강 질환이다. 상처라는 의미의 그리스어 트라우마트라는 말에서 유래한 것이다. 심리학에서는 정식적 외상, 한 마디로 정신에, 마음에 상처를 입은 것이다..

마음의 상처, 그리고 치유. 마음의 아름다움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 몸의 상처가 나거나 감기 같은 작은 질병에서 큰 질병을 앓은 적이 있을 것이다. 그 상처나 질병이 다 낫다면 더 이상 상처나 질병으로 인한 아픔도 고통도 없을 것이다. 다 낫기 때문에.. 하지만..

나는 어떤 사람일까? 내 마음의 상처들? [내부링크]

'나'의 마음. 내 것임에도 왜 나는 '나'의 마음에 대해 알지 못할까? 그리고 참된 마음의 모습과 그 모습을 가꿔가는 방법은 무엇인가. 먼저 큰 틀에서 보면 우리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경쟁이라는 사회 속에서 살..

아름다운 생각, 내면 만들기 [내부링크]

미켈란젤로의 피에타 조각상이다. 이 조각상은 큰 대리석 하나를 깎고 다듬어서 만든 조각상이다. 피에타 조각상이 유명한 것은 사람의 근육, 움직임, 힘줄, 옷자락 등 그 하나하나의 섬세함 때문이다. 이 조각상..

아름다운 내면 만들기. 내면, 마음의 중요함 [내부링크]

빙산의 일각이라는 말이 있다. 위 사진과 같이 보이는 부분이 다가 아니라 그 밑에는 보이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큰 실체가 있다는 것이다. 사람도 겉모습(외면)만 보게된다면 그 사람이 나의 눈에 보이는 것이..

내면의 아름다움. 생각의 아름다움 eunoia 만들기 [내부링크]

 나 자신을 지키고 주변을 변화시킬 수 있는 힘. 곧 내면의 힘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꿔가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영어 신조어 중 eunoia라는 말이 있다.  곧 아름다운 생각이란 뜻이다. 외적인 모습이 아닌 생..

인간 관계의 시작과 끝은 '나' [내부링크]

인간관계는 '나'라는 사람과 다른 사람과의 만남에서 관계가 시작된다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내가 그 사람을 통해 변화 또는 변질될 수 있고. 반대로 나를 통해 다른 사람이 변화 또는 변질될 수도 있다...

인간관계의 시작은 '나' [내부링크]

모든 관계의 시작은 '나'라는 사람과 또 다른 사람을 만남으로 시작하기에 인간관계의 시작점은 '나' 자신이다. 그리고 관계가 시작되는 첫 만남이 가족 곧 부모와 자식 간의 만남이다. 모든 관계의 시작이 부모와..

인간 관계의 시작 [내부링크]

요즘 인간관계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람이 사는 곳이라면 어디에서건 인간관계에 대한 어려움을 많이 호소 하기에 그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글을 쓴다. 인간관계에..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eunoia만들기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