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ziebucks의 등록된 링크

 eunziebuck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김새해머니시크릿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지벅스입니다 :) 이제 7월도 중순에 접어들었네요 한 달간 글을 못올렸었네요 사는곳도 시골로 내려오고 공부도, 다른수업도 집중하느라 바빴네요 요즘 저는 쉬는 시간에 잔디 다듬기 하고있어요 어..

해빙 마음이 불안한 그대에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지벅스입니다 :) 와 수박이 생각나는 계절!! 여름 초입같은 날씨가 이어지네요 평상시 쉬고싶을때 무엇을하시나요? 티비 독서 영화보기 게임 노래듣기 이건 뇌가 쉬는건 아니지만 어떤 즐거움을 주긴..

6월 동네 들꽃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지벅스입니다 :) 벌써 6월이 되었네요 2020년의 절반에 가까운 시간이 지나갑니다 저는 매해 동네 길가에 핀 꽃을 찍어왔는데요 아마 더 여유로운 삶이 되어도 가장가까운 곳에 놓친것들을 계속 발견..

올리브영 세일 득탬 페리페라마스카라 섀도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지벅스입니다. :) 요즘 아주 후끈한 올리브영 세일 기간이 되었네요 일단 들어서면 눈돌아가는 것들이 정말 많지만, 2년정도 써본것으로 페리페라만한 가성비 갑인 색조는 드문것 같아요. 1만원 선에..

나의 취미는 성장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지벅스입니다. :) 오늘은 거의 초여름 날씨이네요. 햇볕도 제법 따갑고, 훅훅 열기가 올라 오는게 초여름이 다가오려나 봅니다.  부과 풍요 평온에 관심이 많아서 더 좋은 일을 끌어오는 그림을 그..

선크림 랑콤 식물나라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지벅스입니다. :) 오늘도 편안하신가요? 자외선의 계절이 왔네요. 저는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화장품 남들이 좋다고 해도 실제로 제 피부에 맞는걸 찾는건 쉽지 않더라구요 :( 그래서 이게 좋다 저..

5월 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내부링크]

푸르른 5월달이네요. 모두들 편안하십니까? :) 안녕하세요 은지벅스 입니다. 진달래꽃은 저물어가고 이제 5월 !! 5월하면 장미의 계절이겠죠. 꽃을 유난히 좋아하는 저는 약 2주간 만개할 장미를 보러 올림픽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