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tour의 등록된 링크

 eurotou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유로화 1센트는 13원, 1유로는 1300원 [내부링크]

오늘은 유럽여행할려면 꼭 필요한 쩐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유럽 대부분의 나라에서는 유로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체코, 덴마크, 스위스, 헝가리, 폴란드, 루마니아, 스웨덴, 크로아티아 등 아직도..

Enjoy Malta tour [내부링크]

Welcome to the Mediterranean island country with a history of 7,000 years. I want you to enjoy Malta more comfortably. So I write down some tips. ㅁ Stay in MaltaMost people in Malta visit Valletta,..

Living in Malta for a Month [내부링크]

I have lived in Malta for 2 years. My dream is living abroad when I was a child. I am very happy living in Malta now. I like especially blue sky in Malta. I love kind Maltese. Wherever I go in Malt..

포루투갈 포르투 여행 [내부링크]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함께 포르투로 여행왔습니다. 이번 포르투갈 여행의 시작 점이기도 합니다. 비긴어게인인가 하는 TV프로그램이 방영된 이후로 요즈음 한국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 진 곳 중의 한 곳입니다..

포루투갈 리스본 여행 [내부링크]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입니다. 나는 어제 저녁에 포르투에서 리스본으로 기차를 타고 왔습니다. 약 3시간 반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비행기도 있지만 일행이 많아서 기차를 이용하였는데 훨씬 쾌적하고 편하게..

포루투갈 신트라 여행, 리스본 근교투어 [내부링크]

오늘은 리스본 근교에 있는 신트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신트라는 리스본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는 소도시입니다. 신트라 성은 모리시들이 만든 고성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먼저 신트라 시가지를 둘러 보았..

이탈리아 베니스 여행 [내부링크]

물의 도시 베니스로 여행을 왔습니다. 베니스는 약 5세기경 훈족의 침략으로 달아나다 기마 민족들이 물에 약하다는 걸 알고 베네치아 왕족들이 여기로 도망와서 지은 도시라고 합니다. 바다의 뻘 위에 수 없이 많..

지상낙원 몰타 여행, 1년살기, 어학연수,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2년째 살면서, 여행하고 있는 몰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몰타는 지중해 한 가운데에 있는 한국의 제주도보다도 훨씬 작은 아주 작은 섬나라입니다. 이 나라는 유로를 화폐단위로 사용하..

이탈리아 베로나 여행, 베니스 근교여행 [내부링크]

베니스에서 약 1시간 거리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를 여행했습니다. 세익스피어는 비록 여기에 오지 않았었지만, 소설의 배경이 된 도시입니다. 도시는 자그마하지만 참 정감이 넘치는 사람들과 아레나..

러시아 상트페트르부르크(Saint. Petersberg) 여행, 여름휴가 [내부링크]

러시아의 상트페트르부르크(영어로 세인트 피터스버그)로 여름휴가를 왔습니다. 러시아에서 2번째로 큰 도시이며, 가장 유럽같은 도시입니다. 북위 60도의 고위도 지역이면서도 온화한 해양성 기후를 보여, 남쪽의..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여름 휴가 [내부링크]

이 번 여름은 시원한 러시아의 모스크바로 여행을 왔습니다. 밤 늦게 공항에 도착하는 바람에 저희는 얀 택시로 시내의 호텔에 도착하였습니다. 거리가 꽤 많이 되었는데 한국 돈으로 6만원 정도에 도착하였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내부링크]

오늘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는 도시, 연간 약 8천만명이 다녀 간다는 정열의 도시 바르셀로나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저는 지난 연말까지 바르셀로나를 3번 다녀왔는데, 갈 때마다 느낌이 다르..

스페인 바르셀로나 몬주익 여행 [내부링크]

바르셀로나의 명소인 몬주익지구를 지난 연말에 다녀 왔습니다. 스페인광장에서 카탈루냐 미술관 사이에 엄청나게 큰 분수가 있어요. 한국의 음악분수와 같은데 몬주익 마법의 분수라고 해요. 음악에 맞춰 분수쇼..

스페인 시체스 여행, 바르셀로나 근교여행 [내부링크]

스페인광장에서 출발하여 오늘은 한적하고 예쁜 스페인 시골 바닷가를 둘러봤습니다. 아주 오래전 한국의 드라마가 제작된 곳이기도 하죠. 그 당시 최고의 인기 배우인 전지현이 출연 했던 "푸른 바다의 전설'이..

스페인 몬세라트 수도원 여행, 바르셀로나 근교여행 [내부링크]

스페인 근교 여행의 백미는 역시 몬세라트 수도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닷가로 향할 때, 뭔가를 생각하고 정리하고 싶을 때 기차를 타고 근교로 가벼운 여행을 떠나는게 최고죠. 그래서 저..

스페인 타라고나 여행, 바르셀로나 근교여행 [내부링크]

타라고나는 고대에는 꽤나 큰 도시였었다도 합니다. 로마에 이어 이베리아 최대의 도시였으나, 도시도 사람처럼 흥망성쇄가 있는 법, 9세기경에 타민족의 침략을 받고 소도시로 전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사가..

에스토니아 탈린 여행 [내부링크]

라트비아에서 버스를 타고 약 5시간만에 에스토니아 수도 탈린에 도착했습니다. 한국은 지금 한여름이지만, 여기는 초가을 날씨로 여행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구름이 낮게 깔려 있는 것을 보면 위도가 높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