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btc의 등록된 링크

 evbt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Bybit 파트너]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사용법 A to Z (feat. 수수료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선생의 코인 분석소 주인 코인 박선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 일 전에 Bybit 선물 거래소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습니다.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멕스, 비트겟, FTX 등 여러 선물거래소가 있..

[Daily] 비트코인 전망 [내부링크]

박선생입니다... 5월 27일 오후 5시 27분 자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롱장으로 생각하고있어요.. 38K 정도에서 오후 9시 정도에 방향이 나올 것 같으니. 선물러 현물러 모두 관망하시다가 방향나오면 들어가시는..

폴카닷(Dot) 코인 전망 및 분석(feat.Polkado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 박선생입니다. 비트코인은 결국 41K에서 37.5K 까지 내려갔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42K 리테스트 맞고 38K 까지 떨어진다고 봤지만 생각보다 더 떨어진 모습입니다. 오늘 알아볼 코인은 많..

비트코인 하락장 대처 메뉴얼 (feat. 존버, 물타기, 선물, 헷징) [내부링크]

박선생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비트코인이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40K, 42K 저항이 예상되며 빠른시일 내에 뚫어준다면 비트코인 5000만원 시대가 돌아올 것 같습니다. 최근에 비트코인 떡락으로 인해 많은 분..

[Bybit] 바이비트 선물거래 마진거래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 박선생입니다. 이번에 선물거래소 Bybit와 협약을 맺게 되었어요. 바이비트? 많이 들어보셨죠?? 유튜버들이 쓴다는 그 선물거래소!! Bybit 는 선물, 마진거래를 제공하는 해외 거래소입니다...

비체인(Vet) 코인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비트가 오른다. 비트가 오른다.... 오른다아아아아아앙 안녕하세요. 코인 박선생입니다. 비트가 29.8K 까지 갔다가 가까스로 반등하여 40K 근처까지 도달했네요. 비..트..빛..빛..비체...비체인?! 네 맞습니다. 오..

클레이튼(Klay) 코인 전망 및 분석(카카오 코인) [내부링크]

하...다행히 비트코인 반등이 와서 너무 다행이네요. 당분간 상승랠리를 이어 갈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 박선생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코인은 바로 Klaytn(Klay) 입니다. 클레이튼? 음.. 들어본거 같은데..??..

비트코인, 이더리움, 메이저알트, 알트코인, 테더 도미넌스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박선생입니다. 힘든 장이네요. 비트코인 데일리 리포트 한 번 보고 오시죠. 오늘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메이저알트, 알트코인, 테더 도미넌스의 상관관계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약간 수정이 필..

[Daily] 비트코인과 업비트 순환 펌핑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코인 박선생입니다. 비트코인이 횡보함에 따라 근거없는 업비트 순환 펌핑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만약 매매를 하신다면 순환펌핑이 제일 덜 된 오브스, 그로스톨 코인을 추천드립니다. 어제 추천드..

리플 (XRP) 코인 전망 및 분석(feat. SEC 리플) [내부링크]

자~ 모두 반갑습니다. 블로그 주인 비트코인 박선생입니다. 오늘도 비트코인은 하락횡보중이네요. 잡알트 펌핑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에 분석할 코인은 바로 리플(XRP, Ripple, 황플)입니다. 리플(XRP) 전망 및..

[Daily] 알트코인 폭등과 비트코인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선생의 Daily Report 입니다. 업비트의 알트코인은 순환펌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식이면 , 메탈 아인스타이늄 오브스 그로스톨 등 안오른 코인위주로 봐주시는게 좋아요. 비트코인 차트가..

스트라티스(STRAX) 코인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코인 박선생 입니다. 오늘 아침을 (5월 21일) 정리해보자면 프로토콜 시리즈와 제가 흔히 말하는 정신병 코인들이 많이 선전했다가 다시금 비트코인이 하락하며 정신을 못차리는 상태입니다. 박선생..

바나나톡(BNA) 코인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박선생입니다. 비트코인이 반등을 많이했네요. 그래도 아직 물려계신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코인원 거래대금 최상위권  '바나나톡' 입니다. BNA 바나나톡 코인은 무엇일까? 바나나톡..

도지(DOGE) 코인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왈!! 왈왈!!! 왈ㄹ...오..ㅏㄹ.... 반갑습니다. 코인 박선생입니다. 장이 조금 돌아온 것 같습니다만, 불안정성이 높고 김치프리미엄이 높아 매매하기 매우 힘들군요. 김치프리미엄: 국내시세가 더 비싼 가격 ----..

2021-05-19// 20:14 Korea Time// 비트코인 분석 [내부링크]

상하 지지선 41K- 38.5K 박스권 예상 위험 Stop Loss Line: 41.5K , 38K 비트코인 추세: 박스권 매매.

이오스(EOS) 코인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 박선생입니다. 비트코인이 전 저점을 계속 갱신하며 밑으로 쳐박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중국 은행의 코인 규제가 큰 역할을 차지한 것 같아요. 중국은 BTC 채굴의 메카로 가장 높은 해시레이트를..

[비트코인 떡락] 비트코인 떡락, 이더리움 떡락, 차트를 보자.... [내부링크]

슬픈 날이에요.. 우리의 꿈이 무너지는 날인가요. 박선생입니다. 많이 잃었죠. 현물만 하고 계신분들은 이번기회에 선물을 배워보시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에서 홍보를 대놓고 하기는..

(코린이 필독)비트코인 용어 기본기. [내부링크]

김프 2.5%: 거의 최고의 매수타이밍이며 보통 공포의 패닉셀 이후 2-3일동안 있는 타이밍 5%: 패닉셀 후 비트는 하락하지만 사람들의 공포심리가 끝나서 회복하는 추세. 7.5%: 사람들이 환희..

이더리움 클래식(ETC) 코인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 분석 박선생 입니다. 이번에는 5월의 기적 '이더리움 클래식' 코인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이더리움 클래식? 무슨코인이지? 얘는 어떻게 생겨난거야? 이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이더리움과 관련..

캐리프로토콜(CRE) 코인 종목 분석 및 평가 [내부링크]

ALL BLUE 내 어린시절 들었던 믿지못할 한 마디 세상을 다 준다는 매혹적인 얘기. 이 대사를 들어보셨나요~? 맞습니다. 원피스 상디의 명언이 현재 비트코인 상황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타이..

※FLOW Coin/플로우 코인 소개 및 전망 분석 [내부링크]

삼성이 투자했다는 그 코인? 크립토 키티 기억하시죠. 이더리움위에서 귀여운 고양이를 기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재미도 있지만 잘 키운 희귀한 고양이의 값이 엄청나게 치솟아 화제가 됐었죠. 하지만, 그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