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3friday13의 등록된 링크

 everyday3friday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 다시 시작 [내부링크]

다음 주 월요일부터 네이버 블로그가 오늘일기 챌린지를 다시 시작한다고 해요. 지난달 이벤트 첫날만에 챌린지 글이 60만 개 이상 발행될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받았는데, 정확한 가이드 없이 3일 만에 중단돼서..

한시생계지원금 신청방법(대상, 절차, 실업급여 동시수급)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한시생계지원금은 코로나로 인해 소득이 감소하고 생활에 어려움이 있지만 다른 코로나 19 관련 지원금을 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제도예요. 한시생계지원금 대상자는 누구이고, 준비해야..

자기개발 뉴스레터 추천(트렌드라이트, 주말랭이, 어피티) [내부링크]

어제 유튜브를 보다가 '코로나 19가 불러온 새로운 경제 문화 : 구독 경제'라는 영상을 보았는데, 상당수가 제가 이미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라는 걸 알고 신기했어요. 코로나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물건을..

여의도 더현대서울 후기(현대식품관 어플 웨이팅 예약 꿀팁) [내부링크]

5월 19일 부처님 생일 기념으로 여의도 더현대서울로 나들이 왔어요 4년 전쯤부터 여의도를 지나갈 때 공사하는 모습을 봤었는데 드디어 올해 3월 오픈했네요! 초대형 식물원 컨셉의 백화점이라길래 꼭 가봐야..

제주여행 감성숙소 추천(성산일출봉 숙소, 달1037) [내부링크]

올해 2월 말 퇴사하고 가장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는 제주 한달살기였어요 (29세,,,,남들 하는 건 다 따라해보고 싶을 나이,,,) 하지만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고 장롱면허인 제게 제주 한달살기는 휴양이 아니..

2021 서울형 여행바우처로 여름휴가 즐기기(feat. 호캉스) [내부링크]

2019년 인턴으로 근무했을 때 쏠쏠하게 이용했던 서울형 여행바우처가 올해 다시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해요. 서울형 여행바우처는 서울시에서 국내관광을 활성화시킬 취지로 서울에 거주하는 비정규직에게 40만 원..

5월의 용돈, 종합소득세 환급받기 (삼쩜삼 vs 홈택스) [내부링크]

최근 동생이 가족 카톡방에서 공짜 돈 받았다며 삼쩜삼 링크를 보내줬어요. 처음에는 보이스피싱 아니냐면서 의심했지만 여러 후기들을 읽어보고, 그냥 공짜 돈이 아닌 아르바이트나 인강 환급반 등을 통해 제가..

토플 2달 후기 (106점, 해커스 토플 수강후기) [내부링크]

이 글은 100% 제 주관적인 의견만 있는 후기예요. 아래 순서로 적었으니 필요하신 부분만 골라서 읽으시면 될 것 같아요. 1. 성적 및 공부기간 2. 공부방법(Reading/Speaking/기타 유용한 사이트) 3. 해커스 토..

5월의 호캉스, 비스타 워커힐 디럭스룸 (한강뷰) [내부링크]

비스타 워커힐 디럭스 코너룸 (한강뷰) 광진구 아차산 근처에 있는 비스타 워커힐은 뷰맛집 호텔이라고 들어서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는데, 남자친구가 첫 호캉스 기념으로 예약해줘서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