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s119의 등록된 링크

 everydays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4건입니다.

[매일아침좋은글] 인생 10계명 [내부링크]

01. 부지런히 살아라 눈 자주 깜빡이지 마라.인생 금세 간다. 눈 똑바로 뜨고 열심히 살아라. 02. 사람에 눈 멀어라 돈,명예,권력에 눈 멀지 마라. 가장 소중한 것은 가족,친구다. 03. 뒤돌아 보며 달려라 빨리..

[매일아침좋은글]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는 법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우리는 다양한 성격과 생활양식을 가진 사람들을 만납니다.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들은 늘 미소를 띠고 재치있는 말로 사람들을 즐겁게 하지요. 그런 사람들을 만나는 동안에는 마음이 훤해지고 세..

[매일아침좋은글] 생활습관으로 면역력 높이기 [내부링크]

1. 물을 충분히 마셔서 노폐물을 씻어낸다 물은 자주, 많이 마시는 것이 면역력 강화에 좋다. 체내에 필요한 하루 물량은 6~8컵 정도이며 음식물로 섭취되는 수분의 양을 제외하고도 이 정도는 마셔야 좋다. 꼭..

[매일아침좋은글] 조금은 흔들려도 괜찮아 [내부링크]

삶에 대한 가치관이 우뚝 서 있어도 때로는 흔들릴 때가 있습니다. 가슴에 품은 이루고 싶은 소망들을 포기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가끔은 흔들려 보며 때로는 모든 것들을 놓아 봅니다. 그러한 과정 뒤에 오는..

[매일아침좋은글] 즐거운 삶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면 세수를 하고 거울을 보듯이 내 마음도 날마다 깨끗하게 씻어 진실이라는 거울에 비추어 보면 좋겠습니다. 집을 나설 때 머리를 빗고 옷매무새를 살피듯이 사람 앞에 설 때마다 생각을 다듬고 마..

[매일아침좋은글] 빌려쓰는 인생 [내부링크]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은 정말 내 것이 아닙니다. 살아있는 동안 잠시빌려 쓸 뿐입니다. 죽을 때 가지고 가지 못합니다. 나라고 하는 이 몸도 내 몸이 아닙니다. 이승을 하직할 때는 버리고 떠난다는..

[매일아침좋은글] 그대의 존재 그 자체가 행복입니다    [내부링크]

그냥 침묵 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어느 누구에게도 손 내밀기 싫은 날이 있습니다. 나만 아프면 그만이지... 남에게까지 동화시키고 싶지 않은 마음 그저 그런 날이 있습니다. 마음이 답답하면 침..

[매일아침좋은글] 당신은 세상의 빛이 되리라    [내부링크]

당신의 일부분이 아닌 것은 어떤 것도 존재하지 않고, 당신의 일부분이 아닌 사람은 누구도 존재하지 않고, 당신이 내리는 어떤 판단이라도 자신에 대한 판단이고, 당신이 퍼붓는 어떤 비판이라도 자신에 대한 비..

[매일아침좋은글] 인생 뭐 별것 있어   [내부링크]

실수 좀 하면어때! 다시 하면 되는거지 뭐 넘어지면 좀 어때! 다시 일어나면 되는거지 뭐 이별 좀 하면 어때! 다시 사랑하면 되는거지 뭐 실패 좀 하면 좀 어때! 다시 성공하면 되는거지 뭐 인생에 비좀 맞으면..

[매일아침좋은글] 하루의 시작은 아침에 있습니다 [내부링크]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다고 합니다. 하루의 시작은 아침에 있습니다. 아침부터 기분이 좋으면 온종일 기분 좋은일이 생기고 일도 잘 되게 마련입니다. 하루가 시작되는 아침.. 동쪽에서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을..

[매일아침좋은글] 미움과 다툼은 하루해를 넘기지 말라 [내부링크]

오늘,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은 임시적으로 머물다 어느 한 순간에 돌아가는 곳인데도... 돈 때문에 이기적 욕심 때문에 등을 돌리고 미움의 거미줄에 얽혀있는 부모,형제,친구,친척 그리고 이웃들이 많이 있습니..

[매일아침좋은글] 나를 행복하게 하는 10가지 인생 덕목 [내부링크]

1. 말(言) 말을 많이 하면 필요 없는 말이 나온다. 양 귀로 많이 들으며, 입은 세 번 생각하고 열라. 2. 책(讀書) 수입의 1%를 책을 사는데 투자하라. 옷이 헤어지면 입을 수 없어 버리지만... 책은 시간이 지나..

[매일아침좋은글] 작은 습관이 가져오는 큰 성공 [내부링크]

세상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밀도가 가장 높은 곳은? 바로 "비행기의 일등석" 입니다. 퍼스트클래스 승객들만의 행동과 습관을 한 스튜어디스가 발견했다. 1. 일등석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항상 메모하는 습..

질투심은 행복의 적이다 [내부링크]

[자기계발] - [매일아침좋은글] 나이와 상관없이 해야하는 16가지 도전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불면증에 효과적인식물 6가지 [자기계발] - [매일아침좋은글] 매일 행복해지는 10가지 수칙 [좋은글] - [매..

[매일아침좋은글] 기다림이 주는 행복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참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첫인상이 좋은 사람 목소리가 좋은 사람 얼굴이 예쁘고 잘생긴 사람.. 마음이 너무나 예쁜 사람 애교가 많은 사람 곰같은 사람 다 각기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이렇..

[매일아침좋은글] 버릴줄 모르면 죽는다네 [내부링크]

이보게,친구! 살아 있다는게 무언가? 숨 한번 들여마시고 마신 숨 다시 뱉어내고... 가졌다 버렸다 버렸다 가졌다 그게 바로 살아 있다는 증표 아니던가? 그러다 어느 한 순간 들여 마신 숨 내뱉지 못하면 그게..

[매일아침좋은글] 나는 몰랐다 [내부링크]

인생이라는 나무에는 슬픔도 한 송이 꽃이라는 것을 자유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은 펄럭이는 날개가 아니라 펄떡이는 심장이라는 것을 진정한 비상이란 대지가 아니라 나를 벗어나는 일이란 것을 절망이란 불청객..

[매일아침좋은글] 내 자식에게 전하고 싶은 7가지 이야기 [내부링크]

1, 건강 이야기 보약보다 운동이다. 보약보다 음식이다 보약보다 습관이다. 좋은 음식, 좋은 습관과 운동하는 습관을 가져라. 2, 정신 이야기 세 번 생각하고 세 번 인내하기 내가 남보다 잘 낫다는 망상은 버려..

[매일아침좋은글] 당신의 오늘은 어디 있는가 [내부링크]

ㅤ 당신의 오늘은 어디 있는가? 인생의 여정을 지나는 과정에서 순간의 기쁨과 감동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버린다. ㅤ 바로 이처럼 인생의 많은 시간을 잃어버리는 이유는 미래에 대한 지나친 기대와 과거에..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예찬 [내부링크]

인생은 단지 헛된 꿈에 불과하다고 슬픈 노래를 내게 부르지 말라 잠든 영혼은 죽은 것이니 만물은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인생은 진실이고 인생은 진지하다 무덤이 인생의 종말일 수는 없다 흙으로 돌아가라..

[매일아침좋은글] 한걸음 밖에서 바라보기 [내부링크]

이상하게도 남에게 섭섭했던 일은 좀처럼 잊혀지지 않는데 남에게 고마웠던 일은 슬그머니 잊혀지곤 합니다. 반대로 내가 남에게 뭔가를 베풀었던 일은 오래도록 기억하면서 남에게 상처를 줬던 일은 쉽사리 잊어..

[매일아침좋은글] 나이와 상관없이 해야하는 16가지 도전 [내부링크]

1. 웃어라. 한국사람은 웃음에 대해 무지하다. 왜 유머에 관련된 글이나 TV프로를 보면 웃으면서 사람을 만나면 저승사자가 되나. 2. 칭찬하라. 처음에는 아부성이나 미친 사람 취급받을 수도 있다. 한국 사회가..

[매일아침좋은글] 무병장수는 자신의 노력에 달렸다    [내부링크]

1. 먼저 밥공기를 2/3으로 줄여야 합니다 식탁에서 흰것 세가지 쌀 밥과 소금 설탕도 줄여야 합니다 2. 콜레스테롤 섭취를 조절하고 포화지방산은 피해야 합니다 하루 세끼 비율은 3:4:3으로 드시고요 3. 취침 전..

[매일아침좋은글] 돈이 모이는 집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집 꾸미기 1. 현관은 밝고 깨끗하게 현관에 우산꽂이, 구둣주걱, 쓰레기, 헌책 등을 두지 말고 신발을 가지런히 정리해둔다. 매일 물청소를 해서 깨끗하게 만들고 조명은 밝게 설치한다. 2. 북쪽..

[매일아침좋은글] 지금 바로 건강을 회복하는 15가지 방법 [내부링크]

1. 웃음 돈도 시간도 걸리는것이 아니고, 해볼만 한 가치가 있는 것이다. 2. 산책하러 가기 잠시 밖으로 나와 어슬렁거리면서 걸어보는 것만으로도 리프레쉬 할 수 있다. 3. 친구와의 대화 사이 좋은 상대도 문자..

[매일아침좋은글] 혈압 낮추는 방법 간단한 3가지     [내부링크]

최근 일본, 미국에서 60세 이상에서 고혈압 진단 기준을 완화하고 있는데요,, 기존 혈압 140이상에서 150 이상일 때 고혈압이라고 합니다. 고혈압 기준을 완화하는 이유는 뇌와 심장 합병증을 막기 위해 고혈압을..

[매일아침좋은글] 눈건강에 좋은 대표음식    [내부링크]

1. 당근 당근은 눈에 좋은 대표적인 음식으로 당근에 풍부한 비타민A는 시각 유지에 필수적인 로돕신을 만들어내는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A가 부족하면 이 로돕신의 양도 함께 감소해 야맹증에 걸릴수있으므로 주..

[매일아침좋은글] 치매를 예방하는 확실한 방법 50가지  [내부링크]

1. 아침마다 맨손체조를 하라. 2. 좋은 물을 많이 마셔라. 3. 감사 기쁨의 말을 쓰고, 원망 비난의 말을 사용 말라. 4. 뇌에 영양을 주는 식품을 섭취하라 (호두, 잣, 토마토, 녹차가 좋다) 5. 두부, 청국장 등..

[매일아침좋은글] 냉동하면 튼튼해지는 식재료 [내부링크]

얼린 바나나는 오래가고 노화방지 효과도 업! 채소와 과일 중 항산화력 면에서 1위를 다투는 바나나. 영양소가 워낙 풍부할뿐더러 체내 면역력도 높여줍니다. 바나나는 레드와인과 녹차에 이어 세 번째로 폴리페..

[매일아침좋은글] 때로 힘겨울때 [내부링크]

뒤에서 감겨오는 이불이 아침을 끌어당길 때 팔을 뻗어도 뻣뻣한 듯 뼈가 굳어지는 걸 느낄 때 그대 몸을 작게 하고 마음을 크게 가져봐요 때로 힘겨울 때 그것이 육체의 아픔일 때 시선을 멀리 두고 마음을 강하..

[매일아침좋은글] 괜찮은 위로 [내부링크]

살다보면 나이에 상관없이 아픔은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옵니다. 괜찮다고 괜찮으리라고 괜찮을거라고 다짐해도 누군가 '정말, 괜찮니?' 라는 한마디에 참았던 눈물이 왈칵 쏟아질 때가 있습니다. 그사람이 엄마일..

[매일아침좋은글] 조금 다른 길 [내부링크]

숨 가쁘게 달려왔고, 지금껏 만들어 왔던 나의 모습이 대견하다고 느끼고 있을 때쯤 주위를 둘러보면 참 많은 사람들이 나보다 앞서가고 있다는 것을 느낄 때가 있다. 나의 노력이 충분하지 않았던 것은 아니었는..

[매일아침좋은글] 명심보감 [내부링크]

복은 검소함에서 생기고 덕은 자신을 낮추고 물러나는데서 생기며 지혜는 고요히 생각하는데서 생긴다. 근심은 욕심이 많은데서 생기고 재앙은 탐하는 마음이 많은데서 생기며 허물은 질난 체하고 남을 하찮게 여..

[매일아침좋은글] 우리들의 삶은 하나의 약속이다 [내부링크]

장난기 어린 꼬마 아이들의 새끼손가락을 거는 놀음이 아니라 진실이라는 다리를 만들고 싶은 것이다. 설혹 아픔일지라도 멀리 바라보고만 있어야 할지라도 작은 풀에도 꽃은 피고 강물은 흘러야만 하듯 지켜야..

[매일아침좋은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 [내부링크]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 적당히 걱정도 해주며 궁금해하기도 하며 무슨 생각을 하는지 어디에 있는지 아주 가끔은 생각하자 네가 있는 그곳에는 눈이 오는지 가장 힘들 때면 누가 많이 생각나는지 보..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의 세가지 여유로움 [내부링크]

사람은 평생을 살면서.... 하루는 저녁이 여유로워야 하고, 일년은 겨울이 여유로워야 하며, 일생은 노년이 여유로워야 하는 세 가지 여유로움이 있어야 한답니다. 그것을 "3여(三餘)"라고 말한답니다. 농부의 삶..

[매일아침좋은글] 삶이 힘들때 높은 산에 올라 아래를 보라  [내부링크]

그대의 삶이 힘들고 그대 마음이 흔들릴 때, 조용히 높은 산에 올라 끝없이 펼쳐진 세상을 보라. 드넓게 탁 트인 세상이 한 눈에 들어오고, 옹기종기 모여 사는 인간세상이 천지간에 조화를 이뤄 아름답고 평화롭..

[매일아침좋은글] 불만을 풀어주는 십계명 [내부링크]

1. 불평이나 문젯거리를 상대에게 즉시 말하라. 마음에 오래 품고 있으면 오히려 자신을 해칠 가능성이 커진다. 2. 불만은 단둘이만 있을 때 말하라. 체면을 공개적으로 손상당해 좋은 사람은 없다. 당사자와 함..

[매일아침좋은글] 긍정의 힘 [내부링크]

없는 것을 있게 만들어 준다 할수 없는 것을 하게 만들어 준다 이룰수 없는 것을 이룰수 있게 한다 가질수 없는 것을 가질수 있게 한다 안 되는 일을 되게 해 준다 불가능을 가능케 해 준다 어려운 일을 풀릴수..

[매일아침좋은글] 이런 인연으로 남기를 [내부링크]

죽을 만큼 사랑했던 사람과 모르는 체 지나가게 되는 날이 오고... 한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운 친구가 전화 한통 하지 않을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또 한때는 죽이고 싶을만큼 미웠던 사람과 웃으며 볼..

[매일아침좋은글] 위장에 문제 있다는 뜻밖의 신호 [내부링크]

1. 기분이 우울하다 먹으면 마음이 안정되고 편안해지는 음식이 있는가하면 반대로 기분을 침체시키는 음식이 있다. 캐나다 맥마터스 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이는 장내 특정 유형의 세균이 불안감과 우울감을 증..

[매일아침좋은글] 우리가 몰랐던 생활 속 지혜 [내부링크]

1. 핸드크림에 설탕 섞으면 효과 최고 정말 간단하게 손의 피부를 지킬수있는 방법 하나, 핸드크림과 함께 설탕을 준비하세요. 핸드크림을 한번 쓸 분량만큼 짜고 거기에 설탕 반 스푼을 뿌려서 섞으세요. 설탕과..

[매일아침좋은글] 과일껍질 활용법  [내부링크]

1. 귤껍질 생선이나 고기를 굽고 나면 집안에 냄새가 오랫동안 남아있는데요 이때 귤껍질을 이용하면 좋아요 주전자에 귤 껍집을 넣고 10~15분 정도 팔팔끓이면 주방 비린냄새가 사라지고 은은한 귤 냄새가 남는..

[매일아침좋은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01. 원망하지 말라. 손해를 원망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다. 원망은 마음을 상하게 하고 결국은 자기만 남게 된다. 모든 결과를 받아들이는 마음의 준비가 반드시 필요하다. 02. 자책하지 말라. 후회와 반성은 지독..

[매일아침좋은글] 운동 안해도 살 뺄수 있는 작은습관 10가지 [내부링크]

1.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아침식사는 하루 24시간 중 가장 중요한 식사로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점심, 저녁 식사에서의 과식을 막을 수 있다. 2. 간식 시간을 갖자. 배고픔을 참..

[매일아침좋은글] 바나나 껍질의 8가지 건강 효능 [내부링크]

1. 소화기능 향상 바나나 껍질을 먹는 것은 손쉽게 식이섬유소를 섭취하는 일이다. 숟가락을 이용해 껍질 안쪽을 긁어내면 먹기 좋다. 이는 당신의 소화기능을 높여줄 것이다. 2. 벌레에 물려 가려울 때 모기나..

[매일아침좋은글] 공복에 먹지 마세요 [내부링크]

1. 토마토 펙틴 가용성수렴제등 성분이 많고 위산과의 반응이 쉬우며 용해가 쉽게 되지 않은 물체를 형성하여 위의 출구를 막으며 위안의 압력을 높여 급성 위확장을 초래하여 위의 소화를 늦춘다. 2. 귤 당분과..

[매일아침좋은글] 넘어가기 쉬운 '암' 증상 [내부링크]

1. 몸 속 덩어리 또는 혹 가슴 등의 부위를 자주 만져 덩어리 등의 존재 여부를 살피는 것은 암 조기발견의 한 방법이다. 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7.5%가 몸 안에 원인이 확실치 않은 덩어..

[매일아침좋은글]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과일 [내부링크]

1. 키위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키위는 피부를 탄탄하게 하며 주름살이 생기는 것을 늦춘다. 비타민C 또한 많이 함유하고 있어 유해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줄인다. 2. 석류 리보플라빈과 인, 그리고 다..

[매일아침좋은글] 건강차, 알고 먹으면 약이다 [내부링크]

1. 비염, 축농증에 좋은 작두콩차 : 작두콩은 서리태나 대두보다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풍부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개선하는 건강차입니다. 2. 기침과 다이어트에 좋은 우엉차 : 우엉은 폴리페놀 성분과..

[매일아침좋은글] 뱃살 쏙 빠지는 주스 [내부링크]

1. 오이.시트러스 주스 오이와 시트러스(감귤류 과일)를 섞은 주스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위를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평소 변비가 있으면 먹으면 좋다. 2. 사과.시나몬 주스 사과는 비타민 C와 B가 풍부..

[매일아침좋은글] 생활습관으로 면역력 높이기 [내부링크]

1. 물을 충분히 마셔서 노폐물을 씻어낸다 물은 자주, 많이 마시는 것이 면역력 강화에 좋다. 체내에 필요한 하루 물량은 6~8컵 정도이며 음식물로 섭취되는 수분의 양을 제외하고도 이 정도는 마셔야 좋다. 꼭..

[매일아침좋은글] 따듯한 물의 효능 [내부링크]

1. 황사에 좋은 따뜻한 물 황사가 들어있는 대기 중에는 카드뮴, 납 등의 독성 중금속이 평소보다 3~4배이상 증가가 되어 피부질환이 발생되거나 기관지나 폐가 약하신 분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황사가..

[매일아침좋은글] 젊음 유지하며 장수하는 16가지 비결 [내부링크]

1. 운동과 다이어트로 DNA를 보호하라 나이가 들면 염색체를 양끝에서 보호하는 마개(텔로미어)의 길이도 줄어든다. 이렇게 되면 인간은 질병에 취약해진다. 한 예비연구에 따르면 다이어트와 운동같은 건전한 생..

[매일아침좋은글] 버려야 할 마음 5가지 [내부링크]

1.의심 자신이 행하고 있는 일, 자신이 가고 있는 길, 자신이 보고 있는 것, 자신이 듣고 있는 것, 자신의 생각, 자신의 판단력, 자신의 능력, 자신의 귀한 존재를 의심하지 말자. 2. 소심 마음을 대범하게 쓰는..

[매일아침좋은글] 위대한 변화를 일으키는 칭찬법 10가지 [내부링크]

1 소유가 아닌 재능을 칭찬하라. '넥타이가 참 멋있네요'보다 '역시 패션 감각이 탁월하시네요'가 낫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능력이다. 능력을 인정받는 순간 둔재도 천재가 된다. 2 결과 보다는 과정을 칭찬하..

[매일아침좋은글] 약이 독이 되는 9가지 상황 [내부링크]

1. 음주 중 두통약, 간이 위험하다 음주 도중 또는 직후에 머리가 아파 타이레놀 같은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진통제를 복용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이 때 진통제를 복용하면 간 손상이 일어날 수 있으며, 심하면..

[매일아침좋은글] 무병장수 건강 생활법 [내부링크]

1. 낙천적인 사고 낙천적인 사람은 몸 안의 면역 체계가 튼튼해 질병에 잘 걸리지 않고 또한 걸려도 쉽게 낫는다. 반대로 비관적인 사람은 자기 몸의 변화에 관심이 없어 건강해지려는 노력을 하지 않는다. 2. 신..

[매일아침좋은글] 고약한 입냄새의 원인 [내부링크]

1. 음식물. 치아에 낀 음식물은 분명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다. 또, 휘발성 기름을 함유한 음식, 양파와 마늘 등은 먹은 뒤 치아를 씻어내더라도 입안에 냄새를 남긴다. 술 역시 마찬가지다. 알콜은 그 자체로는..

[매일아침좋은글] 뭘해도 잘되는 사람들의 11가지 생활습관 [내부링크]

1. 일찍 일어나야 한다. 하루를 미리미리 준비하는 사람은 마음에 여유가 생깁니다. 그런 사람들은 미리 계획을 준비하면서 하루에 큰 그림을 먼저 그리고 일이 더 잘 풀릴수 밖에 없습니다. 2. 책읽기를 좋아해..

성공한 사람들의 6가지 성공훈련방법 [내부링크]

성공은 지식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지식을 통한 경험에 있다. 많이 아는 사람이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아는 것을 실천해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성공한다. 박사가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지식을 가지..

[매일아침좋은글] 내가 깨달은 세가지 [내부링크]

나는 사십대가 된 어느 봄날, 내 마음을 바라보다 문득 세가지를 깨달았다. 이 세가지를 깨닫는 순간, 나는 내가 어떻게 살아야 행복해지는가를 알게 되었다. 첫째는 내가 상상하는것 만큼 세상 사람들은 나에 대..

[매일아침좋은글] 남이 가라고해서 가는것도 아닙니다. [내부링크]

만든 것도 남이 아니라 바로 당신입니다. 모질고 험해도 가야 할 길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멈추어도 안됩니다. 서 있기기만 해도 안됩니다. 낯설고 거친 길 한가운데서 길을 잃어버려도 물어가면 그만입니다. 물..

[매일아침좋은글] 성공으로 가는 7가지 심리학법칙 [내부링크]

1. 통제의 법칙 (The Law of Control) 자신이 삶을 제어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스스로 긍정적인 느낌을 갖게 되지만, 외부의 어떤 것이 자신을 제어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부정적인 인식을 갖게 된다. 심리학에서는..

[매일아침좋은글] 억만장자들의 단순한 비결 10가지 [내부링크]

1. 단순한 아이디어의 힘을 인지한다. 오프라와 엔버, 그리고 다른 억만장자들은 무슨 복잡한 아이디어로 거부가 된 게 아니다. 물론 헤지펀드 같은 난해한 분야에서 돈을 번 사람도 있다. 하지만 억만장자 대부..

[매일아침좋은글] 인간관계 명품의 법칙 [내부링크]

인간관계 명품의 법칙 1. 자신을 잘 관리하라. 항상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최고의 컨디션은 기쁨과 감사하는 마음과 사랑스러움이다. 2. '3비'를 절대 금하라. '3비'란 비난, 비판, 불편을 말한..

[매일아침좋은글] 먹으면 약이 되는 67가지 음식 [내부링크]

1. 스트레스 해소에는 토란줄기가 좋아요 2. 신장이 약한 분은 달팽이를 달여 드세요 3. 소변 보기가 어려 울 땐 가오리 4. 피로할 때 인삼대신 잔대(일명백삼) 5. 고혈압이 걱정일 때 뽕나무차 6. 기억력 증진에..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을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 감사하는 법 -- 1.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2. 무사히 귀가해 줘서 고마워요. 3.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요. 4. 당신을 만나고부터 행복은 내 습관이 되어버렸어요. 5. 당신은 바보, 그런 당신을 사랑하..

[매일아침좋은글]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는 법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우리는 다양한 성격과 생활양식을 가진 사람들을 만납니다.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들은 늘 미소를 띠고 재치있는 말로 사람들을 즐겁게 하지요. 그런 사람들을 만나는 동안에는 마음이 훤해지고 세..

[매일아침좋은글] 생산적인 하루를 위한 7가지 방법 [내부링크]

1.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말라.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주기 마련이다. 그러나 발전 지향적이고 활동적이며, 생산적이고 변화에 개방적이며, 영혼이 살아있는 낙관적인 사람..

[매일아침좋은글] 10년 후 내 모습 [내부링크]

사람들은 말합니다 십년만 젊었으면 못할 일이 없을거라고 십년만 어리다면 인생을 다시 살아보고 싶다고 십년전으로 되돌아 갈수있다면 지금처럼 살지않을 거라고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지나간 십년전은 돌아..

[매일아침좋은글] 마법처럼 압박감을 풀어주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1. 긍정적인 정신자세를 보아라. 대부분은 일이 안 풀린다는 그러한 습관화된 부정적인 생각이 있기 때문에 힘든 것이다. 2. 삶의 기준을 정하고 타협하지 말라. 오히려 명확한 기준이 있다는 것이 역설적이게도..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내부링크]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세 가지 버릇을 바꿔라. 첫째는 마음 버릇이다.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둘째는 말 버릇이다. 비난과 불평은 삼가고 칭찬과 감사를 입버릇으로 만들어라. 셋째는..

[매일아침좋은글] 복을 지니고 사는 방법 [내부링크]

복을 지니고 사는 방법 1. 가슴에 기쁨을 가득 담아라. 담은 것만이 내것이 된다. 2.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 하루를 멋지게 시작하라. 3. 얼굴에 웃음꽃을 피워라. 웃음꽃에는 천만불의 가치가 있다. 4..

[매일아침좋은글] 인생 10계명 [내부링크]

01. 부지런히 살아라 눈 자주 깜빡이지 마라.인생 금세 간다. 눈 똑바로 뜨고 열심히 살아라. 02. 사람에 눈 멀어라 돈,명예,권력에 눈 멀지 마라. 가장 소중한 것은 가족,친구다. 03. 뒤돌아 보며 달려라 빨리..

[매일아침좋은글] 마음에 두면 좋은 11가지 메세지 [내부링크]

마음에 두면 좋은 11가지 메세지 첫 번째 메시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겐 사랑받지 못하는 일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더욱 가슴 아픈 일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당신이 그 사람을 어..

[매일아침좋은글] 성공을 도와주는 명언들 [내부링크]

성공을 도와주는 명언들 먼저 꿈꾸지 않는다면 그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 미상 - 어차피 생각하는 거 대범하게 하라 - 도널드 트럼프 - 어떤 일을 하기 위한 시간은 절대로 저절로 생기지 않는다. - 찰스..

[매일아침좋은글] 공자가 말하는 리더의 5가지 미덕  [내부링크]

첫째, 사람들에게 은혜를 베풀되 낭비함이 없어야 한다. 사람들이 진실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파악해 그것을 이뤄주는데 힘을 집중하면 낭비가 없다. 은혜를 베풂에 있어 사람들이 은혜의 참뜻을 모른다면,..

[매일아침좋은글] 매일 행복해지는 10가지 수칙 [내부링크]

1. 긍정적으로 세상을 본다. 동전엔 양면이 있다는 사실을 믿게 된다. 2. 감사하는 마음으로 산다. 생활에 활력이 된다. 3. 반갑게 마음에 담긴 인사를 한다. 내 마음이 따뜻해지고 성공의 바탕이 된다. 4. 하루..

[매일아침좋은글] 생각하는 즉시 행동하게 하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유명한 탐험가 존 고다드(John Gddard)는 열일곱에 에베레스트 등정, 아마존 탐험, 우주비행사가 되어 달 탐험하기 등을 포함한 127개의 꿈의 목록을 스스로 만들고 결국 모든 꿈을 40년 만에 이뤄냈다. 그는 이..

[매일아침좋은글] 나를 바꾸는 20가지 황금단어  [내부링크]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생활습관으로 면역력 높이기 [생활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재미로 알아보는 길몽 50가지 [좋은글] - [매일아침좋은글] 힘들 때 보면 행복해지는 글 -혜민스님 [생활정보] - [매..

[매일아침좋은글] 성공한 CEO들의 10가지 공통점 [내부링크]

1. 자신의 성공을 활용한다 성공은 성공을 낳는다고 했다. 구글이 유튜브를 비롯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소유한 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그만큼 자신의 성공을 다시 회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이..

[매일아침좋은글] 알아두면 유용한 사람의 심리 12가지 [내부링크]

1. 혼잣말을 하는 사람은 하고 싶은 말을 참고 있는 사람이래요. 누군가 자신의 말을 우연히라도 들어줘서 고민을 해결해줬으면 하는 바램에 그런다고 하네요. 2. 험담이나 소문을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은 칭찬받..

[매일아침좋은글] 존중에 대한 명언 7가지  [내부링크]

1. 그 사람을 존중하라.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 그 사람을 고유의 인격체로서 존중해 주어야 마음을 열 수 있다. 아주 어린 아이조차도 자신을 존중하는지 아닌지를 100% 직감할 수 있다. 2. 먼저 그 사람의 입..

[매일아침좋은글] 평생 명심 해야 할 사람에 관한 명언 [내부링크]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감기몸살 빨리 낫는 방법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강황의 효능과 부작용 알고 드세요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당신이 잘못 알고 있는 양치질 [건강정보] - [매일아..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살이 네가지 소중한 지혜 [내부링크]

1. 제행무상(諸行無常) 태어나는 것은 반드시 죽는다. 형태 있는 것은 반드시 소멸한다. '나도 꼭 죽는다.' 라고 인정하고 세상을 살아라. 죽음을 감지하는 속도는 나이별로 다르다고 한다. 청년에게 죽음을 설파..

[매일아침좋은글]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팁 45가지 [내부링크]

1. 오래되어 낡은벽지 쉽게 떼어 내려면.... 낡은 벽지를 띨라카마 전기 다리미로 슬슬 문때주마 벽지 안쪽의 접착제가 녹아 쉽게 떨어진다. 2. 흰샤스의 목부분을 다릴땐.... 흰셔스나 블라우스를 소매와 목부분..

[매일아침좋은글] 불면증에 효과적인식물 6가지 [내부링크]

01. 산세베리아 산세베리아는 밤에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방출하는 식물입니다.가정 내 공기에 떠도는 포름알데히드나 벤젠 같은독성 물질을 거르는 작용을한다고 알려져 있어 수면에 도움을 줍니다. 02...

[매일아침좋은글] 음식을 통한 건강 관리법 33가지   [내부링크]

1. 부추는 창자를 튼튼하게 해주고 몸이 찬사람에게 좋고 반대로 몸에 열이 많은 사람에게는 좋지 않다고 하네요 2. 양파는 살짝 구워서 드셔야지 체내 흡수가 더 빠르다고 합니다 3. 콩은 우유와 요구르트에 못..

[매일아침좋은글] 유통기한이 없는 식품들 11가지 [내부링크]

11. 꿀 꿀은 반영구적이 아니라 정말로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색깔이 변하고 단단해지는 사례는 간혹 있지만 그래도 먹는 데는 문제가 안 된다. 뭉친 꿀은 따뜻한 물에 녹여 먹으면 된다. 10. 쌀 쌀통에 먼..

[매일아침좋은글] 건강을 부르는 채소 10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채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같은 채소라도 영양분이 많고,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채소를 챙겨먹는것이 좋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채소의 대표영양소를 알려드리고 나름대로 순위..

[매일아침좋은글] 우리 몸이 알려주는 건강 적신호 [내부링크]

1. 트림이 자주 나온다 - 위염, 위암 식사나 대화 중에 무심코 나오는 트림. 트림을 하면 소화가 잘 되는 것 같아 일부러 하기도 하지만 그것이 자주 반복된다면 대수롭게 넘겨서는 안 된다. 트림은 위, 식도와..

[매일아침좋은글] 환절기 기침감기 물리치는 음식 [내부링크]

# 감기 초기에 좋은 파뿌리 파뿌리는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통 파뿌리를 제외한 부분만 요리에 사용하게 되는데, 파뿌리를 잘라 생강과 함께 차로 끓여 마시면 초..

[매일아침좋은글] 피곤하고 힘이 없는 뜻밖의 이유 5가지  [내부링크]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레몬물효능과 디톡스방법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여성 호르몬 많은 음식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차가버섯효능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증상별로 몸에 좋은..

[매일아침좋은글] 재미로 알아보는 길몽 50가지 [내부링크]

1. 하늘 나라의 큰 대문이 열려지는 꿈 귀인의 추천이나 실력자의 이끌어줌을 얻을 징조. 2. 땅을 파서 일구거나 흙을 집 안으로 운반해 들여오는 꿈 부동산이나 목돈 및 재산권과 연관된 이권이 늘어나고..

[매일아침좋은글] 생활습관으로 면역력 높이기 [내부링크]

1. 물을 충분히 마셔서 노폐물을 씻어낸다 물은 자주, 많이 마시는 것이 면역력 강화에 좋다. 체내에 필요한 하루 물량은 6~8컵 정도이며 음식물로 섭취되는 수분의 양을 제외하고도 이 정도는 마셔야 좋다. 꼭..

[매일아침좋은글] 기침이 오래갈때 [내부링크]

기침은 살아가면서 흔한 증상이지만 오래 지속 될 경우 건강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기침은 우리 몸으로 유해물질이 들어오는 것을 막고 호흡기 분비물을 제거하는 자연스러운 반사작용이자 방어기전이지..

[매일아침좋은글] 걱정에서 이기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① 살고 죽는 문제가 아니라면 걱정하지 말라. ② 걱정해서 해결될 문제만 걱정하라. 걱정해서도 해결되지도 않을 것이라면 걱정말라. ③ 술로 걱정을 잊으려말라. 술깨고 나면 더욱 복잡해진다. ④ 어떤 문제건..

[매일아침좋은글] 나이보다 젊게 사는 법 5가지 [내부링크]

1. 물을 잘 마셔라. 식사하기 전 30분 전부터 식사하는 도중, 식사 뒤1시간까지는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이때 물을 많이 마시면 포도당의 흡수 속도가 빨라져 혈당과 인슐린 농도도 높아지는데, 다른 혈중..

[매일아침좋은글] 손으로 지키는 건강법 9가지 [내부링크]

손을 수시로 눌러주거나 문질러주면 혈액순환을 도와 몸이 건강해진다.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너무 세지 않은 강도로 문지르듯 마사지 해주는 것이 좋다. 1. 손톱 양옆 누르기 엄지와 검지로 손톱 양옆을 꼭 누른..

[매일아침좋은글] 홀로 존재하는 법 [내부링크]

홀로 있다는 것은 외로움이나 고독을 의미하는것 만은 아니다 오히려 그 외로움이나 고독이란 느낌이 우리의 속 뜰을 더 생생하게 비춰 주고 우리 존재의 근원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여유와 깊이를 가져다 준다 홀..

[매일아침좋은글] 말없이 사랑하는 법을 배워라 [내부링크]

내가 한 것처럼 아무 말 말고 자꾸 겉으로 드러나지 않게 조용히 사랑하여라. 사랑이 깊고 참된 것이 되도록 말없이 사랑하여라. 아무도 모르게 숨어서 봉사하고 눈에 드러나지 않게 좋은 일을 하여라. 그리고 침..

[매일아침좋은글] 마음이 상했을 때 대처법 10가지 [내부링크]

1. ‘참자!’ 라고 생각하라. 감정 관리는 최초의 단계에서 성패가 좌우된다. '욱'하고 치밀어 오르는 화는 일단 참아야 한다. 2. ‘원래 그런 거.’ 라고 생각하라. 예를 들어 고객이 속을..

[매일아침좋은글] 사랑의 빚을 갚는 법  [내부링크]

사랑의 빚을 갚는 방법은 또 다른 누군가에게 아름다운 사랑을 넉넉히 나누어주는 것뿐입니다. 어느 젊은이가 매일 통근 기차를 타고 회사로 출근을 했습니다 기차 노선에 경사진 언덕을 오르는 곳이 있었는데 여..

[매일아침좋은글] 고개를 숙이면 부딪히는 법이 없습니다 [내부링크]

조선초 열아홉의 어린 나이에 장원 급제를 하여 스무살에 경기도 파주군수가 된 맹사성은 자만심으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맹사성이 어느 날 무명선사를 찾아가 물었습니다. 스님이 생각하기에 이 고을을 다스리는..

[매일아침좋은글] 유쾌하게 나이 드는 법 50가지 방법  [내부링크]

01.기절초풍 할 일이 생기면 우선 차가운 얼음물 한잔을 천천히 들이킨다. 02.주위 시선에 얽매이지 않되 어른으로서 기본 예의는 반드시 갖춘다. 03.며느리나 사위를 대할 때는 쉽지 않더라도 단점보다장점을 먼..

[매일아침좋은글] 성공한 CEO들의 10가지 공통점 [내부링크]

1. 자신의 성공을 활용한다 성공은 성공을 낳는다고 했다. 구글이 유튜브를 비롯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소유한 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그만큼 자신의 성공을 다시 회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이..

[매일아침좋은글]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팁 45가지 [내부링크]

1. 오래되어 낡은벽지 쉽게 떼어 내려면.... 낡은 벽지를 띨라카마 전기 다리미로 슬슬 문때주마 벽지 안쪽의 접착제가 녹아 쉽게 떨어진다. 2. 흰샤스의 목부분을 다릴땐.... 흰셔스나 블라우스를 소매와 목부분..

[매일아침좋은글]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10가지 대화법  [내부링크]

1. 진심으로 좋아하라. “누구나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푸블리우스 시루스- 2. 마음으로 경청하라. “내 귀가 나를 가르친 스승이다” -칭기즈칸- 3. 평등하게 존중하라. &ldq..

[매일아침좋은글] 나이들면 인생은 비슷비슷 합니다 [내부링크]

30대에는 모든것 내가 제일이라 으스대지만 40대에는 미모의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50대에는 지성의 평준화가 이루어지며, 60대에는 물질의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70대에는 건강의 평준화를 이루고 80대에는 자손..

[매일아침좋은글] 그것이 인생이다 [내부링크]

한창 젊어서 일에 부딪힐 때는 그 일을 피해 도망치고 싶어 안달을 했다 왜 그리 세상 일이 힘에 부치는지 온몸으로 거부하고 싶었다 나이가 들어 일에 가치와 의미를 알게 되었을 때 삶이 곧 일이고 일이 곧 사..

[매일아침좋은글] 생활 속 유용한 응급처치법 10가지 [내부링크]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멜라초 효능 그리고 먹는법 천기누설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레드비트 효능과 부작용-레드비트로 다이어트 성공해요~ [건강정보] - [매일아침좋은글] 히카마 효능과 부작..

[매일아침좋은글] 다시 만나고픈 사람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첫번째. 일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에게 기대감이 형성된다. 나의 경우는 나에게 강의를 의뢰할 수 있는 교육담당자를 만나면 기대감이 형성된다. 또는 칼럼을 청탁할 수 있는 사보담당자를..

[매일아침좋은글] 역경을 이겨내는 12가지 명언 [내부링크]

01. 안전함으로 후퇴할 것이냐 발전을 향해 전진할 것이냐는 당신의 선택이다. 끊임없이 발전을 선택하고, 끊임없이 두려움을 이겨내라 -에이브러햄 매슬로- 02. 삶은 대담한 모험이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헬..

[매일아침좋은글] 힘들 때 보면 행복해지는 글 -혜민스님 [내부링크]

사랑 하면 사랑한다. 보고 싶으면 보고싶다고 있는 그대로만 이야기 하고 살자. 너무 어렵게 셈하여 살지말자. 하나를 주었을 때 몇 개가 돌아올까 ? 두 개를 주었을 때 몇 개가 돌아올까 ? 두 개를 주었을 때 몇..

[매일아침좋은글] 시력 좋아지는 9가지 방법 [내부링크]

1. 시력 좋아지는 운동을 하자 틈틈히 먼 곳을 바라봅니다. 이는 쉽게 팔을 뻗어 엄지손가락을 들고 그곳을 응시하기만 해도 시력회복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주변 환경에 녹색을 많이 두자 특히 어린이방에..

[매일아침좋은글] 중금속 배출음식 7가지 [내부링크]

황사와 스모그로 인한 호흡기를 통한 중금속 오염, 식품 조리과정과 섭취로 인한 중금속 오염 등 우리 몸은 알게 모르게 중금속에 오염될 수 있습니다. 중금속에 오염되면 우리 몸은 각종 암, 만성피로, 과잉행동..

위생관련 유용한 팁 15가지  [내부링크]

1. 가열된 프라이팬에 불이 붙으면 마요네즈로 끄면 됩니다. 2. 변기가 막혔을때 샴푸 몇 방울을 떨어뜨린 후 30분 뒤에 물을 내리면 뚫려요. 3. 변기통 악취냄새는 양치할때 양치물을 변기통에 뱉으면 10분 쯤지..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은 운명이 아니라 선택이다  [내부링크]

인생은 운명이 아니라 선택이다 옛말에‘작은 부자는 부지런하면 누구나 될 수 있지만,큰 부자는 하늘이 내린다. 라는 말이 있다 곧 아무리 노력하고 때를 잘 타고 태어나도 불가항력적인 섭리(攝理)라는 법..

[매일아침좋은글] 세상의 힘든 아빠들이여 [내부링크]

세상의 힘든 아빠들이여 한 실력 있는 회사원이 있었습니다. 그는 대기업에서 승승장구하다 49세에 경영악화로 해고 되었습니다. 그때 가족들에게 말했습니다. "이제야 속이 후련하다. 지금까지 오랫동안 회사에..

[매일아침좋은글] 피로(疲勞)를 풀어주고, 뇌기능(腦機能) 향상(向上)을 돕는 문어(文魚) [내부링크]

피로(疲勞)를 풀어주고, 뇌기능(腦機能) 향상(向上)을 돕는 문어(文魚) 한방(韓方)에서 문어(文魚)는 맛이 달고 짠맛이 나며, 독(毒)이 없고, 보혈(補血)과 원기회복(元氣回復)을 도와 보익강장(補益强壯)에 좋은..

[매일아침좋은글] 몸에 좋은 우슬초 효능과 부작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우슬초(牛膝草) 효능(效能) 약재(藥材)의 형상(形象)이 소(蘇)의 무릎의 형상(形象)을 띤다고 하여 우슬(牛膝)이란 이름이 유래(由來)되었습니다. 높이는 50에서 100 사이이고 가지가 많이 갈라지고, 잎은 마..

[매일아침좋은글] 우엉(차)의 효능과 섭취 부작용은? [내부링크]

우엉(차(茶))은 우리 몸에 어떻게 좋을까? 1. 면역력(免疫力) 향상(向上) 우엉의 껍질에 특히(特히) 많이 함유(含有)된 '알카로이드' 성분(成分)은 우리 몸의 치유력(治癒力)을 향상(向上)시켜 주며, 각종(各種)..

[매일아침좋은글] 알고 먹는 몸에 좋은 솔잎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솔잎의 여러가지 효능(效能) 1. 콜레스테롤 수치(數値)를 낮추는 효과(效果). 솔잎의 주요(主要) 성분(成分) 중(中) 하나인 테레빈에는 불포화지방산(不飽和脂肪酸)이 풍부(豐富)하게 들어있어 우리 혈관(血管)..

[매일아침좋은글] 보리수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보리수 효능과 부작용 1. 기침, 가래 보리수나무(菩提樹나무) 열매 40그램, 흑설탕(黑雪糖) 20그램에 물 1되를 붓고 절반(折半)이 되게 약(弱)한 불로 달여서 물 대신(代身) 수시로(隨時로) 마신다. 곰보배추 20..

[매일아침좋은글] 마늘의 효능(效能)과 부작용(副作用)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마늘의 효능(效能)과 부작용(副作用) 세계적(世界的)으로 가장 인기(人氣)있고 가장 많이 사용(使用)되는 향신료(香辛料)이며 조리과정(調理過程) 중(中) 필수적(必須的)으로 쓰이는 양념이 바로 마늘인데요 인체..

[매일아침좋은글] 당신이 잘못 알고 있는 양치질 [내부링크]

당신(當身)이 알고 있는 잘못된 양치질 상식(常識)들 양치질의 중요성(重要性)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제대로 하는 법(法)을 아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당신(當身)이 아는 양치질 방법(方法)은..

[매일아침좋은글] 강황의 효능과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강황(薑黃) 효능(效能) 몸에 이로운 성분(成分)으로 '황금(黃金) 푸드'라고도 불리는데요. 생강(生薑) 과인(寡人) 강황(薑黃)은 인도(印度)가 원산지(原産地)로 다년생(多年生) 허브예요. 다들 아시다시피 강황(..

[매일아침좋은글] 감기몸살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감기몸살 빨리 낫는 법 -감기몸살에는 땀을 푹 흘리는 것이 최고의 약입니다. -충분한 휴식과 영양공급이 감기몸살로 인한 회복에 제일 좋습니다. 감기몸살은 머리와 어깨에 찬 기운이 침투했기 때문입니다. 이때..

[매일아침좋은글] 우리가 몰랐던 식초로 고칠 수 있는 질병 13가지 [내부링크]

식초로 고칠 수 있는 질병 13가지 1. 당뇨 당뇨로부터 몸을 지키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지방 등 에너지원의 분해를 촉진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야 하는데 식초가 이러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음..

[매일아침좋은글] 우리가 모르는 수박의 놀라운 효능(效能) 5가지 [내부링크]

수박의 놀라운 효능(效能) 5가지 1. 토마토보다 많은 리코펜 함유(含有) 토마토를 전 세계적(世界的)인 슈퍼푸드로 올려놓은 영양성분(營養成分)이 세포(細胞)의 젊음을 유지(維持)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리코펜..

[매일아침좋은글] 도꼬마리(창이자) 7가지 효능(效能)과 먹는법 [내부링크]

도꼬마리(창이자) 7가지 효능(效能) 1.뚫려라! 코. : 축농증(蓄膿症)에 효과(效果) 도꼬마리의 경우 예로부터 축농증(蓄膿症)과 비염(鼻炎)에 민간(民間) 약재(藥材)로 사용해왔습니다. 특히 알러지성 비염과 축..

[매일아침좋은글] 무병장수를 위한 좋은 습관 10가지 [내부링크]

1. 배고플 때만 먹는다. 야생 동물은 배고프지 않으면 먹지 않습니다. 배고프지 않다는 것은 먹은 음식의 소화 과정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럴 때 음식을 먹으면 그 전에 먹은 음식과 새 음..

[매일아침좋은글] 피곤하고 힘이 없는 뜻밖의 이유 5가지  [내부링크]

1. 정크푸드를 너무 많이 먹는다 정크푸드는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식품 등과 같이 열량은 높은데 비해 필수 영양소가 부족한 식품을 말한다. 특히 당분이 많이 든 정크푸드는 에너지를 금세 올리는 것 같지 결국..

[매일아침좋은글] 인간관계 얽힘을 해결하는 10가지 좋은 말 [내부링크]

1. 명령하는 듯한 말을쓰지 말라 2. 비판보다 칭찬거리를 먼저 찾으라 (칭찬해서 싫어할 사람은 없다) 3. 상대에게 호의를 베푸는 연습을 시작하라 (좋아하려고 노력하고 좋아지도록 연습해야 한다) 4. 그의 반항..

[매일아침좋은글] 10미터만 더 뛰는 지혜 25가지 [내부링크]

1. 욕망을 갖는 것만으로도 절반은 성공이다 2. 인생을 걸고 6개월만 해 보자 3. '골프 치는 놈들, 벤츠 타는 놈들' 욕하지 마라 4. 간절히 원할 때 초인의 능력이 나온다 5. 말벌처럼 달려라, 당신은 할 수 있다..

[매일아침좋은글]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10가지 대화법  [내부링크]

1. 진심으로 좋아하라. “누구나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푸블리우스 시루스- 2. 마음으로 경청하라. “내 귀가 나를 가르친 스승이다” -칭기즈칸- 3. 평등하게 존중하라. &ldq..

[매일아침좋은글] 오늘의 건강명언 [내부링크]

건강한 사람은 건강을 모르고 병자만이 건강을 안다. -칼라일 건강은 참으로 귀중한 것이다. 이것은 실로, 사람들이 그 추구를 위하여 시간뿐 아니라 땀이나 노력이나 재능까지도, 아니 생명까지도 소비할 값어치..

[매일아침좋은글] 기분이 좋아지는 립 서비스 [내부링크]

1. 외모에 대한 칭찬은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다 ''얼굴이 환해 보이네요'' ''오늘 아주 근사해 보여요'' ''뭐 좋은 일 있어요''등의 말이 상대방의 하루를 바꾼다. 2. 상대방의 가치를 올려주는 말은 응원의 힘을..

[매일아침좋은글] 나이들면 후회하는 30가지 [내부링크]

1. 기회가 왔을 때 여행하지 않았던 것 당신이 나이들수록 여행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진다. 2. 외국어를 배우지 않았던 것 고등학교에서 3년간 외국어를 배웠지만, 아무 것도 기억이 안날 때 자책하게 된다. 3..

[매일아침좋은글] 신뢰로서 사는 27가지 방법  [내부링크]

1. 진짜 비밀은 차라리 개에게 털어 놓아라 2. 때로는 알면서 속아 주어라 3. 잘난 척 하면, 적만 생긴다 4. 지적은 간단하게, 칭찬은 길게 5. 말은 입을 떠나면 책임이라는 추가 기다린다 6. 사랑이라는 이름으..

[매일아침좋은글] 부드럽게 거절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1. "생각할 시간을 좀 주세요." 그 자리에서 분명하게 거절해야 할 일이라도 한 시간 정도 생각해본 척 한 다음 분명하게 거절하는 편이 상대의 반발을 막을 수 있다. 2. "정말 좋은 제안이군요." 상대방의 제안을..

[매일아침좋은글] 상대방의 거짓말을 알아채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1. 바디 랭귀지를 관찰하라 20년 경력의 뉴욕 시경 수사반장 데릭 파커는 ‘악명높은 COP’라는 책의 저자다. 그는 신체적 징후를 잘 살펴보라고 말한다. 말을 하면서 땀을 흘리거나 손으로 뭔가를 만지..

[매일아침좋은글] 부부를 위한 보약 30첩 [내부링크]

[아내를 위한 보약 30첩] 1. 당신 갈수록 예뻐지는 것 같아. 2. 당신 음식솜씨는 정말 일품이야. 3, 역시 나는 처복이 많아. 4. 역시 장모님 밖에 없어. 5. 요즘 많이 힘들지 ? 6. 여보 ! 사랑해요. 7. 다 당신..

[매일아침좋은글] 피하면 행복해지는 15가지 습관 [내부링크]

1. 남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습관 '남 잘되는 꼴'을 못보는 사람은 절대 행복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의 행복에 공감할 수 없으면서 자신이 행복할 수는 없는 법이다. 시기와 질투는 유익하지 않은 열등감, 당신을..

[매일아침좋은글] 내 자식에게 전하고 싶은 7가지 이야기 [내부링크]

1, 건강 이야기 보약보다 운동이다. 보약보다 음식이다 보약보다 습관이다. 좋은 음식, 좋은 습관과 운동하는 습관을 가져라. 2, 정신 이야기 세 번 생각하고 세 번 인내하기 내가 남보다 잘 낫다는 망상은 버려..

[매일아침좋은글] 하루가 가벼워지는 자기관리 방법 [내부링크]

1. 최고의 셀프케어(self-care)를 한다. 가장 손쉬운 것은 철저하게 자신을 돌보는 것이다. 지쳐 있거나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보살펴줄 수 없다. 먼저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셀프케어의 본보기가..

[매일아침좋은글] 멜라초 효능 그리고 먹는법 천기누설 [내부링크]

멜라초 효능(效能) 1. 알칼로이드 성분(成分)이 진통효과(陣痛效果)를 주어 복통(腹痛), 관절통(關節痛), 생리통에 도움을 줍니다. 2. 알칼로이드 성분(成分)은 위액분비(胃液分泌) 억제(抑制), 항궤양(抗潰瘍..

[매일아침좋은글] 다이어트에 좋은 크릴오일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자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效能) 크릴오일이란, 남극해(南極海) 청정(淸淨)바다에 서식(棲息)하는 ‘크릴’의 기름이다. 크릴은 새우와 닮아 ‘크릴새우’라고도 부르지만, 사실 새우가 아닌 플랑크..

[매일아침좋은글] 다이어트 최고봉 시서스가루 효능 및 부작용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시서스란? 인도 등 열대지방(熱帶地方)에서 주로 자라는 포도과에 속하는 식물(植物)인데 정확(正確)한 명칭(名稱)은 ‘시서스 쿼드랑굴라리스(Cissus quadrangularis Linn)’ 입니다. 시서스는 다년생(多年生..

[매일아침좋은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보이차 효능및 부작용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보이차는? 살청한 잎을 퇴적(堆積)하여 후발효(後醱酵)를 한 중국차이다. 보이차에는 지방분해력(地方分解力)이 있으므로 비만방지(肥滿防止)에는 효과(效果)가 있다고 하며 인기가 있다. 보이(普?)는 중국(中..

[매일아침좋은글] 용과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용과란? 선인장 열매의 한 종류로 겉모습이 울퉁불퉁하며 표면이 붉은 색으로 덮여 있다. 가지에 열매가 달린 모습이 용의 모습을 연상시킨다고 하여 용과라는 이름이 붙었다. 원산지는 중앙아메리카의 열대우..

[매일아침좋은글] 염라대왕도 부러워 하는 한국 국회의원(國會議員)의 특권 [내부링크]

염라대왕(閻羅大王)도 부러워 하는 한국(韓國) 국회의원(國會議員)의 특권(特權) 이 세상에서 잘 먹고 잘 살다가 갑자기 교통사고(交通事故)를 당해 저승으로 간 사람이 있었다 . 염라대왕(閻羅大王)이 그 자에게..

[매일아침좋은글] 레드비트 효능과 부작용-레드비트로 다이어트 성공해요~ [내부링크]

레드비트란? 레드비트는 붉은색(붉은色) 채소(菜蔬)로 16세기(世紀) 독일(獨逸)에서 재배(栽培)되기 시작(始作)하였다고 합니다. 생김새는 강화순무와 비슷한 모양(模樣)이라고 합니다. 서양(西洋)에서는 이미..

[매일아침좋은글] 레몬밤의 효능과 부작용 제대로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레몬밤이란? 레몬밤은 민트의 일종(一種)으로 꿀벌들이 자주 찾는 식물(植物)이기도 합니다. 아주 크게 자리지는 않지만 봄과 여름에 작고 노란 꽃을 피웁니다. 레몬밤의 잎들은 노란 빛을 띄는 초록색(草綠色..

[매일아침좋은글] 새싹보리 (Barely Grass)효능과 부작용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새싹보리 (Barely Grass) 새싹보리분말과 같은 초록색(草綠色) 식품(食品)에는 엽록소(葉綠素)가 풍부(豐富)하다고 알려져 있는 새싹보리분말(粉末)은 영양소(營養素) 제공 및 인간의 세포(細胞)에서 독소(毒..

[매일아침좋은글] 브로콜리 새싹(스프라우트)의 효능 설포라반효능 [내부링크]

브로콜리 새싹(스프라우트) 대부분(大部分)의 브로콜리 스프라우트(새싹) 효능(效能)은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 연구팀에 의해 발견된 브로콜리의 설포라판(sulforaphane) 성분(成分) 연구(硏究)에서 찾을 수..

[매일아침좋은글] 브라질너트 효능 및 먹는법 완벽소개 반드시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브라질너트란? 브라질너트는 견과류의 일종으로 브라질, 볼리비아, 페루 등지에서 연간(年間) 2만톤 이상 생산(生産)되며 아마존 북부지역(北部地域)에서 주로 채취(採取)된다. 이 열매는 오랜 시간 동안 아메..

[매일아침좋은글] 푸룬 효능 및 부작용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푸룬(건자두)? 프룬(영어: Prune)은 서양(西洋) 자두를 말린 것이다. 보통의 자두는 씨가 있는 상태(狀態)로 건조(建造)를 시키면 부패(腐敗)한다. 하지만 프룬의 원재료(原材料)인 서양(西洋)자두는 씨가 있..

[매일아침좋은글] 바나바잎 효능 부작용 당뇨에 최고 천연 인슐린 [내부링크]

바나바잎 효능 1. 당뇨(糖尿) 예방(豫防)에 도움 바나바잎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效能)입니다. 콜로소린산 성분(成分)은 인슐린을 대체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진 성분으로 혈당(血糖)을 천천히, 탄력적으로 내려..

[매일아침좋은글] 서양승마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 갱년기치료 서양승마로! [내부링크]

서양승마(西洋乘馬)란? 서양승마(西洋乘馬)란 아메리카 원주민(原住民)들이 생리통(生理痛) 식물(植物), 여성(女性) 질환(疾患) 치료제(治療劑)로 사용(使用)했으며 유럽에서도 50여년 전부터 갱년기(更年期)..

[매일아침좋은글] 토복령 효능과 부작용 청미래덩굴뿌리 [내부링크]

토복령이란(청미래덩굴)? 청미래(請未來) 덩굴은 우리나라 중부(中部) 이남의 모든 산기슭(에서 자란다. 청미래덩굴은 학명(學名)이 Smilax china L인데 꽃은 7월(月) 경(頃)에 피고 열매는 10월(月)에 붉게..

[매일아침좋은글] 마음에 힘을 주는 명언(名言) 모음 [내부링크]

마음에 힘을 주는 명언(名言) 1. 나는 나를 이끌어준 빛을 찾아서 쉬지 않고 돌아다녔다. 어느 날 그 길에서 한 예언자(豫言者)를 만났다. 그는 나에게 진리(眞理)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 예언자(豫言者)가는..

[매일아침좋은글] 말에 관한 명언(名言) 25가지 그리고 속담 [내부링크]

말에 관한 명언(名言) 25가지 말이 있기에 사람은 짐승보다 낫다. 그러나 바르게 말하지 않으면 짐승이 그대보다 나을것이다. - 사(社)아디 고레스탄(彈) 입과 혀라는 것은 화(禍)와 근심의 문(門)이요, 몸을 죽..

[매일아침좋은글] 황칠나무 효능 부작용 그리고 만병통치약 [내부링크]

황칠나무란? 황칠나무(黃漆나무)는 우리나라에서만 자라는 우리나라 고유(固有)의 나무입니다. 주로(主로) 전남등지(全南等地)에서 자생(自生)하며 사람에 따라 노란옻나무 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웁니다...

[매일아침좋은글] 브로콜리 효능에 대해 섭취 주의사항과 함께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브로콜리란? 브로콜리에는 레몬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C를 가지고 있는데요. 레몬보다 비타민C가 무려(無慮) 2배(倍)나 더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레몬은 신맛 때문에 먹기가 상당히 힘든 반면 브로콜리는..

[매일아침좋은글] 검은깨 놀라운 효능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검은깨의 효능(效能) 1. 탈모예방(脫毛豫防) 검은깨에 풍부(豐富)하게 함유(含有)되어 있는 케라틴 성분(成分)이 두피(頭皮)에 풍부(豐富)한 영양공급(營養供給)을 통해 모발(毛髮)의 전체적인 건강(健康) 증..

[매일아침좋은글] 인간관계(人間關係)에 관한 명언(名言) 모음 [내부링크]

인간관계(人間關係)에 관한 명언(名言) 15가지 1. 가는 자는 쫒지 말며, 오는 자는 막지 말라. -맹자(孟子) 2. 검은 구름에 둘러싸여 있는 사람을 경계(警戒)하라. - 발타자르 그라시안 3. 나에게 혼자 파라다이..

[매일아침좋은글] 삶에 대한 명언 19가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삶에 대한 명언(名言) 19가지 반드시 이겨야 하는 건 아니지만 진실(眞實)할 필요(必要)는 있다. 반드시 성공(成功)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소신(所信)을 가지고 살아야 할 필요(必要)는 있다. - 링컨 산다는 것..

[매일아침좋은글] 히카마 효능과 부작용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히카마는? 중남미(中南美)에서 자라는 콩과류. 멕시코 감자 Jicama(얌빈). 섬유질(纖維質)이 풍부(豐富)한 저칼로리 식품(食品)이어서 다이어트에 적합(適合)하다. 비타민 C와 K의 함유량(含有量)도 높다. 미(..

[매일아침좋은글] 블랙커민씨드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블랙커민시드는? 블랙커민시드는 니젤라 사티바라고 하는 장미과(薔薇科) 식물(植物)의 씨앗으로 씨앗의 색(色)이 검은색(검은色)이라서 블랙커민시드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블랙커민씨드는 터키, 이집트 등..

[매일아침좋은글] 피칸 효능에 대한 정보와 부작용을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피칸의 효능 1.뇌기능(腦機能) 향상에 도움 피칸에 들어 있는 뇌신경계(腦神經系)에 필요한 엽산(葉酸)이 호두의 2배라고 합니다. 피칸에는 비타민E가 풍부(豐富)하게 들어있으며 항산화(抗酸化)에 좋은 식품..

[매일아침좋은글] 홍삼 효능 및 부작용 알고먹는 최고의 건강식품 [내부링크]

홍삼(紅蔘)의 효능 1. 혈당조절기능(血糖調節機能) 당뇨병환자(糖尿病患者)에게 고려홍삼(考慮紅蔘)을 투여하면 혈당량(血糖量)이 저하되고, 인슐린 투여량(投與量) 감소가 가능하다는 임상연구(臨床硏究) 결..

[매일아침좋은글] 예덕나무 효능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예덕나무란? 예덕나무는 한국(韓國)이 원산지(原産地)로 제주도(濟州島)와 남쪽(南쪽)의 따뜻한 고장에 분포(分布)하며 주로(主로) 해변(海邊)의 산지(山地)의 바닷가에서 자라는 낙엽활엽소교목(落葉闊葉小喬..

[매일아침좋은글] 카무카무 효능 부작용 알고 먹으면 효과 두배 [내부링크]

카무카무란? 비타민 C가 매우 풍부(豐富)하게 함유(含有)된 붉은빛의 과일로, 페루와 브라질 일대(一帶)의 아마존 열대우림(熱帶雨林)에서 자생(自生)한다. 학명(學名)은 ‘Myrciaria dubia’이며 &..

[매일아침좋은글]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관절염과 염증에 탁월? [내부링크]

보스웰리아(Boswellia)? 보스웰리아(Boswellia)는 유향(有香)나무의 유향(遺香)을 일컬으며, 유향(乳香)의 수지(水枝)를 가공해 얻어지는 보스웰릭산 성분은 관절(關節) 건강(健康) 증진(增進)을 위한 건강기능..

[매일아침좋은글] 매실 효능 몸에 좋은 매실 부작용 피하는 방법 [내부링크]

매실(梅實)의 다양한 효능(效能) 1) 몸속의 독(毒)을 제거해줘요 매실(梅實) 속에 함유된 피크린산은 간(肝)과 신장(腎臟)의 기능을 활성화(活性化)시켜 몸의 해독(害毒)과 배설(排泄)을 돕는다. 따라서 식중..

[매일아침좋은글] 자스민차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에 좋은 자스민티 [내부링크]

자스민은 말리화(化)라고도 불리우며 향(香)이 매우 강한 편(便)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꽃말은 관능적(官能的), 당신(當身)은 나의것이라고 합니다. 자스민은 향(香)이 좋아 예로부터 향료(香料)로도 많이 사용(..

[매일아침좋은글] 몸에좋은 토마토 효능 섭취 시 주의할점 [내부링크]

토마토의 효능(效能) 1.골다공증(骨多孔症) 예방(豫防) 토마토 속에 있는 비타민K가 체내 칼슘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防止)하고 뼈를 튼튼하게 해주어 골다공증(骨多孔症) 예방(豫防)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매일아침좋은글] 흑마늘 효능 및 만들기 부작용 없이 섭취하기 [내부링크]

흑마늘의 효능 1. 피로해소, 정력(精力) 증강(增强), 면역력(免疫力) 강화 - 흑(黑)마늘에 함유(含有)된 멜라노이딘 화합물(化合物)이 강한 항산화(抗酸化) 작용(作用)을 해 질병(疾病)의 원인(原因)이 되는..

[매일아침좋은글] 해죽순 효능 부작용 알고 먹는 슈퍼푸드 [내부링크]

해죽순이란? 해죽순(竹筍)은 미얀마 서부(西部) 해안지대(海岸地帶)에서 서식(棲息)하는 야자수(椰子樹)의 일종(一種)이다. 정식(正式) 명칭(名稱)은 '니파팜'이고 미얀마 현지(現地)에서는 '대니'로 불린다...

[매일아침좋은글] 구글 기프트카드 구매 어디서하지? [내부링크]

구글 기프트카드 구매 어디서 하지? 요즘 저는 게임에 푹 빠져버리고야 말았답니다. 근데 아무래도 이렇게 키우는데 있어서는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을 많이 해보게 되었고, 이러한 게임을 소개해준 친구..

[매일아침좋은글] 퀴노아 효능 ,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퀴노아란? 퀴노아는 남미(南美)에서 전해진 곡식(穀食)으로 남미(南美) 안데스 산맥(山脈) 쪽 페루, 볼리비아, 에콰도르, 칠레 등에서 많이 먹던 음식(飮食)입니다. 퀴노아(Quinoa)라는 이름은 잉카어로 '모든..

[매일아침좋은글] 검은콩 효능 알고 섭취하기 부작용 알고 먹자 [내부링크]

검은콩 효능(效能) 1. 동맥경화(動脈硬化) & 당뇨병(糖尿病) 예방(豫防) 검은콩에 함유(含有)된 안토시아닌 성분(成分)이 아 디포 사이토 카인 성분(成分)의 분비(分泌)를 정상(正常)으로 만들어 줍니다. 아..

[매일아침좋은글] 캐슈넛 효능과 과다섭취 부작용 [내부링크]

캐슈넛이란? 캐슈넛은 인도(印度), 브라질, 탄자니아 등에서 생산(生産)되는 대표적(代表的)인 견과류(堅果類)입니다. 일반 견과류(堅果類)들에 비해 식감(食感)이 부드러워 치아(齒牙)가 불편(不便)한 분들도 부..

[매일아침좋은글] 참외효능에 대해 바로알기 많이 먹으면 독이다? [내부링크]

참외 효능 7가지 1. 피로 해소(疲勞回復) 및 빈혈 예방(貧血豫防) 평소(平素)에 피로(疲勞)를 자주 느끼시거나 빈혈증상(貧血症狀)이 있는 분이라면 참외를 드세요 참외에는 비타민C 성분(成分)이 풍부(豐富)하게..

[매일아침좋은글] 천기누설 녹미 효능과 먹는법 녹미 먹을때 주의할 점 [내부링크]

녹미(祿米)란? 녹미(祿米)는 옛날부터 내려오는 재래종(在來種)으로써 현미의 한 종류입니다. 찹쌀보다 맛이 단것이 특징입니다. 과피(果皮)와 종피(種皮) 부분에 포함된 색소(色素)에 따라 성분(成分)과 맛에서도..

[매일아침좋은글] 부모님(父母님) 살아 계실 때 해야 할 10가지 효(孝) [내부링크]

효(孝)(孝)라는 것을 몇 가지로 정(定)해서 할 수는 없는 일이나 품 안의 자식(子息)인 것처럼 살아생전(살아生前)의 효도(孝道)가 진정(眞正)한 의미(意味)를 지닌다. 주자 10회 훈 중에도 不孝父母 死後悔(불효..

[매일아침좋은글] 약쑥의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으로 복용 중단 할때 [내부링크]

약쑥잎의 효능 약쑥(藥쑥)의 일반적은 쓰임은 잎을 이용하는 방법(方法)입니다. 따뜻한 성질(性質)을 가지고 있는 약(約)쑥은 여성(女性)분에게 좋은 효능(效能)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몸이 찬 증상개선(症狀改善)..

[매일아침좋은글] 노니의 먹는법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과복용 시 간과 신장 [내부링크]

노니는 200여종(餘種) 이상(以上)의 풍부(豐富)한 영양소(營養素)가 함유(含有)되어 있는 과일로 18종의 아미노산을 비롯하여 12종의 비타민, 필수아미노산 9종, 천연(天然) 미네랄 7종 프로제로닌, 폴리페놀이..

[매일아침좋은글] 산수유 효능 및 부작용- 산수유 복용 후 소변 [내부링크]

층층나무과의 낙엽교목인 산수유나무의 열매이다. 타원형의 핵과(核果)로서 처음에는 녹색이었다가 8~10월에 붉게 익는다. 종자는 긴 타원형이며, 능선이 있다. 약간의 단맛과 함께 떫고 강한 신맛이 난다. 10월..

[매일아침좋은글] 링곤베리 효능과 부작용 - 빨간 금 링곤베리 [내부링크]

항산화 작용 링곤베리에는 레스베라트롤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식물 속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에 속하는 물질로 비타민C가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는데 비타민C보다 30~40배 이상의..

[매일아침좋은글] 잉어 효능과 부작용 - 잉어즙 먹을때 주의할점 [내부링크]

1. 기력 회복 잉어는 물고기 중에서 원기를 돋는 음식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소화가 쉽고 고단백 식품이라 어린이, 노인, 몸이 쇠약한 사람 등 회복기 환자가 먹으면 체력 및 몸이 금방 회복된다고 합니다. 2...

[매일아침좋은글] 천년초의 효능과 부작용 - 과다 섭취하면? [내부링크]

1.) 변비(便祕)예방(豫防) 식이(食餌)섬유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장의(葬儀) 활성(活性)을 돕고 변비(便祕)를 예방(豫防)하는데 유효합니다. 식이섬유가 48.5%로, 과일류 0.19~2.91%, 채소류 0.99~7.42%, 곡류..

[매일아침좋은글]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8억강의 요약 [내부링크]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8억강의 요약 Brian tracy : 브라이언 트레이시 가난한 이민자의 아들로 폐차에서 잠을 자다, 너무 추워 문득 잠을 깨고나서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슈바이처를 찾아 아프리카를 홀로 종단..

[매일아침좋은글] 문화상품권 구입처 어디인지 궁금해요? [내부링크]

문화상품권 구입처 어디인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상품권을 어디서 구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며칠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흐리멍텅한 날이 있기도 하지만 그러한 날씨..

[매일아침좋은글] 제주 렌트카 요금표 봄이 되니까 확인하자 [내부링크]

제주 렌트카 요금표 봄이 되니까 확인하자 요즘 제주도로 많이 놀러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봄이 되니까 저절로 이렇게 여행을 가게 되는 마음이 생기는 거 같아요. 삶에 활기가 생긴다고 해야할까요. 저..

[매일아침좋은글] 부산 대마도 배값 얼마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산 대마도 배값 얼마인지 알아보자! 평일에는 회사나 학교나 그런 것 때문에 여행을 마음대로 못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텐데요. 무엇보다 요즘 봄이 되면서 이러한 여행을 가는 것이 아무래도 붐이 되고 있..

[매일아침좋은글] 좋은운을 불러들이는 9가지 행동 [내부링크]

1. 운은 아침에 태어난다. 풍수에서 볼 때 아침은 생기가 넘치고 행운을 부르는 소중한 시간이다.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먹는 것, 말하는 것 등이 하루의 운을 결정한다. 2. 창문을 열고 햇볕을..

[매일아침좋은글] 사랑받는 여자의 19가지 법칙 [내부링크]

01. 웃자! 웃어라! 남자든 여자든 눈이 마주치면 웃어라. 꼭 호탕한 웃음이 아니더라도 미소만으로 충분하다. 02. 로맨티스트가 되고 싶다면 편지를. 한 통의 전화보다는 한 통의 편지를 써라. 글로는 말로 표현..

[매일아침좋은글] 시나몬물 다이어트 왜 사람들이 찾을까? [내부링크]

시나몬물 다이어트 왜 사람들이 찾을까? 얼마 전에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핫하게 이슈가 된 것이 있지요? 격투기 운동선수인 김동현 선수가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시합을 준비할 때, 식욕조절 하는 방법으로 계피..

[매일아침좋은글] 야구규칙 20가지 확인을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번에 2019년 프로야구를 정말 재미있게 제대로 즐기는 마음으로 요번 시즌에 바뀌게 되는 규칙과 규정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대로 즐기기 위한 준비 되셨나요! 간략하게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

[매일아침좋은글] 스페인 순례자의 길 비용 얼마들까? [내부링크]

요즘 스페인 하숙이라는 프로그램이 핫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생각했던 여행과는 더욱 많이 다르기에 확실히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혼자서 생각을 할 것이 많고, 한번에 훌훌 털어버리고 싶은 마음을..

[매일아침좋은글] 간헐적단식 문제점 과연 무엇일까? [내부링크]

간헐적단식 문제점 과연 무엇일까? 최근에 아주 큰 인기를 갖고 있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묻는다면 다름이 아닌 간헐적 단식일텐데요. 1일 1식을 하면서 근육량을 높이면서 체지방을 낮출 수 있고, 방법 자..

[매일아침좋은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이유 -워런버핏 [내부링크]

플란트는 워런버핏의 전용기 조종사로 10년 넘게 일했다. 어느날 플란트는 자신의 경력과 목표에 대해 버핏과 이야기를 나눴다. 버핏이 말했다. "자네는 목표가 무엇인가? 현재 가장 중요한 목표 스물다섯 가지를..

[매일아침좋은글] 이 세상에 내 것은 하나도 없다-프란치스코 교황 [내부링크]

'이 세상에 내 것은 하나도 없다.' 매일 세수하고 목욕하고 양치질하고 멋을 내어보는 이 몸뚱이를 "나라고" 착각하면서 살아갈 뿐이다. 우리는 살아 가면서 이 육신을 위해 돈과 시간, 열정, 정성을 쏟아 붓습니..

[매일아침좋은글] 아로니아 효능과 성분 [내부링크]

아로니아란? 아로니아(Aronia)는 북미 원산의 장미과의 낙엽 관목의 열매로 블랙 초크베리(Black Chokeberry)라고도 불립니다. 아로니아 나무는 늦여름에서 가을까지 열매가 열립니다. 열매는 블루베리와 닮았..

[매일아침좋은글] 열정에 관한 3가지 명언 [내부링크]

1. 무한한 열정 인간은 무한한 열정을 쏟는 일에서는 거의 반드시 성공한다. 열정은 무슨일에서든 반드시 필요하다. 열정은 자신의 삶을 자신이 원하는 데로 데려다 주는 안내자이다. - 찰스 슈왑 - 2. 의지력의..

[매일아침좋은글]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는 법 [내부링크]

1. 그 사람을 존중하라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 그 사람을 고유의 인격체로서 존중해주어야 마음을 열 수 있다. 아주 어린 아이조차도 자신을 존중하는지 아닌지를 100% 직감할 수 있다. 2. 먼저 그 사람의 입장..

[매일아침좋은글] 증상별로 몸에 좋은 차 [내부링크]

1. 가래에 좋은 차 : 도라지차, 더덕차, 진달래차, 오미자차, 치자차, 감초차, 녹차, 다시마차, 귤피차, 마삼차, 들깨차, 매실차, 살구차, 생강차 2. 간염에 좋은 차 : 감초, 민들레, 오미자, 인동, 질경이, 결..

[매일아침좋은글] 변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내부링크]

기다림을 모르도록 답장해주던 그 사람이 하루에 몇 번의 답장도 귀찮아할 때가 오고 진심이 넘쳐흘렀던 사랑한다는 말이 무미건조하게 느껴질 때가 오고 늘 다정했던 말투가 무뚝뚝하게 변할 수도 있고 나의 모..

[매일아침좋은글] 사랑도 우정도 늘 처음처럼 [내부링크]

사랑은 느낌이고 우정은 이해다. 사랑을 따르면 우정은 축복을 빌고 우정을 따르면 사랑은 눈물을 흘린다. 사랑을 술을 찾게 하는 것이고 우정은 같이 마셔 주는 것이다. 우정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고 사..

[매일아침좋은글] 구지뽕나무의 효능과 복용법 [내부링크]

구찌뽕 나무에는 루틴, 모르찐, 플노보이드인 모린 등 각종 암에 좋은 성분들로서 항암효과가 탁월하며 아스파라긴산, 글루타민산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는 일반 뽕나무와 비슷하나 그 약성에는 현..

[매일아침좋은글] 차가버섯효능 [내부링크]

1. 항암효과 서양의학에서의 암 치료는 암세포를 완전히 제거하는데 중점을 두기 때문에 외과수술로 암세포를 제거하고, 항암제를 사용하여 암세포를 죽이고, 방사선으로 태워 없애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아침좋은글] 돼지감자차 효능 [내부링크]

1. 당뇨개선 천연 인슐린이라고 불릴정도로 혈당 조절력이 뛰어난 이눌린 성분이 풍부하여 섭취시 당뇨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다이어트 100g당 73kacl로 칼로리가 낮을뿐 아니라 풍부한 섬유질은 포만..

[매일아침좋은글] 우슬뿌리 효능 7가지 [내부링크]

• 관절염 개선 대표적인 우슬뿌리 효능으로는 관절염 치료에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우슬 뿌리에 풍부한 엑크디손이라는 성분 덕분인데요. 이 성분이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 줄뿐만 아니..

[매일아침좋은글] 무심코 버리는 오늘 [내부링크]

우리가 아무 생각 없이 모르고 지나치는 하루 그 매일 매일이 특별한 날입니다 특변한 순간입니다 "언젠가 때가 되면 꼭 해봐야지" "만약 돈이 생기면 여행을 떠나야지." 이런 생각은 하지 마세요 그것은 곧 순간..

[매일아침좋은글] 노력의 문 [내부링크]

일생동안 문밖에서 기다리다가 죽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한번도 문안으로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문밖에서 서성거리다가 죽을무렵이나 되서야 문지기에게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문을 지키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물..

[매일아침좋은글] 사랑의 서시 [내부링크]

나, 사랑을 다해 사랑하며 살다가 내가 눈 감을 때 가슴에 담아가고 싶은 사람은 지금 내가 사랑하는 당신입니다. 시간이 흘러 당신 이름이 낡아지고 빛이 바랜다 하여도 사랑하는 내 맘은 언제나 늘 푸르게 은은..

[매일아침좋은글] 성철 스님의 명 주례사 [내부링크]

"오늘 두분이 좋은 마음으로 이렇게 결혼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결혼하기를 원해 놓고 살면서는 아이고 결혼 괜히 했다, 그러면서 후회하는 마음을 냅니다. 이 결혼할 때 마음이 어떠냐? 선도 많이 보고 사귀..

[매일아침좋은글] 여성 호르몬 많은 음식 [내부링크]

여성 호르몬 많은 음식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은 난소와 태반에 생기는 체내에 400여개 부위에 함유되어 있는 여성호르몬이 들어잇는데요 피부,출산,가슴,생리 등 전반적인 여성의 몸을 관장하고 있어요 에스트..

[매일아침좋은글] 레몬물효능과 디톡스방법 [내부링크]

1. 소화를 도와준다. 따뜻한 물은 소화를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며, 레몬이 첨가되면 간을 정화시켜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소화 산을 도와 뱃속의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 2. 면역기관을 강화시킨..

[매일아침좋은글] 상대에게 호감을 주는 방법들 [내부링크]

1. 호칭으로 마음을 얻는다. 상대를 부르는 호칭에 따라 인간관계를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만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나이가 적다고 해서 이름을 그대로 부르는 것은 금물이다. 직장 내에서는 먼저..

[매일아침좋은글] 래리킹에게 배우는 말잘하는 비법 [내부링크]

래리킹에게 배우는 말잘하는 비법 1. 지금까지 방송 중이나 그렇지 않은 때 만난 사람들을 회고해보면, 말잘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8가지 말하기 습관을 지니고 있다. 1) 익숙한 주제라도 '새로운 시각'을 가..

[매일아침좋은글] 연인, 부부 사이 권태기 극복과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권태기란? 모든 것이 싫증 나고 짜증이 나는 시기를 일컫는 말입니다. 사랑의 불꽃이 계속 타오르면 좋으련만 식고 꺼지는 시기는 어김없이 찾아 오며, 이때는 각자 꺼진 불을 다시 살리는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매일아침좋은글] 행복한 부부가 되기 위한 십계명 [내부링크]

제1계 : 취미에 투자하라.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갖게 되면 대화도 늘고 서로간의 이해도 깊어진다. 제2계 : 작은 성의를 투자하라. 로맨스는 우연히 오는 게 아니고 창조하는 것. 자주 같이 슈퍼에 가거나 식..

[매일아침좋은글] 감정관리 7가지 방법 [내부링크]

1 '참자!' 그렇게 생각하라 감정관리는 최초의 단계에서 성패가 좌우된다. 욱 하고 치밀어 오르는 화는 일단 참아야 한다. 2 '원래 그런거'라고 생각하라 예를 들어 아이들이 속을 상하게 할 때에 아이들은 원래..

[매일아침좋은글] 장염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1. 이온음료 - 이온음료는 링거액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장염으로 설사를 하면 이온들이 설사와 함께 빠 져나가 이온이 부족한 상태라, 수분과 전해질 보충할 수는 있는 좋은 음료입니다. 2. 매실즙 - 매실즙의..

[매일아침좋은글] 염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토마토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토마토는 라이코펜이 풍부하기때문에 염증에 좋습니다. 특히 열을 가하면 라이코펜이 증가하기에 삶아드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2. 마늘 몸에 염증을 일으킬때 설취하면 아주 좋은..

[매일아침좋은글] 현미 효능 7가지 [내부링크]

혈관질환 개선 체내의 혈관내에 콜레스테롤의 침착이 많아지면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여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동맥경화 등의 혈관계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데요. 현미에 함유되어 있는 옥타코사놀이라는 성분이 체..

[매일아침좋은글] 익모초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1. 여성건강 익모초는 여성건강에 좋다고 많이 알려진 약초 인데요. 생리통, 생리불순 뿐만 아니라 불임 개선이나 자궁 환경 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결혼생활이 긴반면에 애기가 안생겨서 고민하시..

[매일아침좋은글] 전문가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1. 오랜 시간동안 지치지 않고 공부할 주제를 선택한다. 오랜 시간은 적어도 몇 년이고 어떤 경우엔 평생이 되기도 한다. 몇 달이나 몇 년 공부하고 그 주제에 대해 전문가가 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도 그렇다는..

[매일아침좋은글] 말의 달인이 되는 방법 [내부링크]

1 말로 입은 상처는 평생 간다 말에는 지우개가 없으니 조심해서 말하라 2 이왕이면 다홍치마다 썰렁한 말 대신 화끈한 말을 써라 3 하고 싶은 말보다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하라 모두가 고객이다 4 걸러서 말하라..

[매일아침좋은글] 만병통치 파인애플의 효능 [내부링크]

1. 염증의 감소 파인애플에는 브로멜라인이라는 효소가 있는데, 이는 염증을 감소시키고, 주요 기관을 상하게 하는 독소를 분해한다. 2. 체중 감량 빈속에 파인애플 쥬스를 마시게 되면, 당분을 덜 찾게 된다. 파..

[매일아침좋은글] 신장에 좋은음식과 운동법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 음식 - 신장에는 이른바 블랙 푸드가 좋다. 대표주자는 검은콩, 검은깨. - 두충차는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이뇨작용이 뛰어난 수박씨와 옥수수 수염도 신장 기능을 회복시켜 준다. 팥..

[매일아침좋은글] 생강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생강차효능 첫째 : 면역력 강화 면력력이 약해지는 겨울철에 생강차을 만들어 먹으면 감기에 걸릴 확률이 줄어들겠죠 감기에 걸리섰을때에 생강차을 마시면 기침이나 가래 등이 완화된답니다 둘째 : 혈액순환 생..

[매일아침좋은글] 마음에 두면 좋은 11가지 메시지 [내부링크]

첫 번째 메시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겐 사랑받지 못하는 일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더욱 가슴 아픈 일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당신이 그 사람을 어떻게 느끼는지 차마 알리지 못하..

[매일아침좋은글] 참외가 주는 특별한 효능 [내부링크]

1. 피로회복 및 빈혈예방 에 좋아요 평소에 피로를 자주 느끼시거나 빈혈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참외 를 드세요! 참외에는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로를 회복하는데 뛰어난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엽..

[매일아침좋은글] 가시오가피 효능 6가지 [내부링크]

1. 간 기능 보전과 해독작용 아칸토사이드 B나 D는 간조직의 손상을 막아주고 독성물질을 몸 밖으로 내 보내는 해독작용의 효과가 크며, 수면과 마음의 안정에 효과가 있고 간에 대한 지방의 축적을 막는 항 지방..

[매일아침좋은글] 메밀차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메밀차 효능 1. 다이어트 메밀차를 꾸준히 마시게 되면 지방대사를 촉진시키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피부미용은 물론 비만 예방에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이뇨작용향상 메밀차는 이뇨작용의 효과가 있기 때..

[매일아침좋은글] 옻닭의 효능과 주의할점 [내부링크]

옻닭의 효능 - 여성들의 생리불순 및 생리통에 탁월한 효과 - 허리 통증, 근육통, 어깨 결림, 멍들었을 때 어혈(나쁜 피)제거 - 항암 효과에 뛰어난 우루시올 50% 함유 - 숙취해소, 위장보호 효과 - 원기 회복과..

[매일아침좋은글] 간에좋은 망개뿌리 효능과 복용법 [내부링크]

- 간질환 간관련 질환에 망개뿌리효능이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간염 및 간경화 뿐만 아니라 지방간에 이로움을 줍니다. 간에 좋은 약재로 망개나무뿌리효능을 활용하시려면 망개나무뿌리와 백화 사설초 그..

[매일아침좋은글] 악성 숙취에 좋은 음주 전후 ‘섭생법’ [내부링크]

악성 숙취를 극복하기 위한 음주 전후 ‘섭생법’을 소개한다. ① 식초를 벗삼으라 술에 들어 있는 에탄올에 의한 탈수 증세에 대처하기 위해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기본. 여기에 신진대사를 활발하..

[매일아침좋은글] 계피와 꿀의 15가지 효능 [내부링크]

1.심장병 꿀과 계피가루로 반죽을 해서 젤리나 잼 대신에 빵에 발라서 매일 아침 식사로 꾸준히 먹어 보세요. 그러면 환자로 하여금 동맥혈관 속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이나 심장마비에 걸리는 확률을 줄여 줍니다..

[매일아침좋은글] 들기름 효능과 먹는법- 성인병예방에좋은 [내부링크]

들기름효능 8가지 1. 콜레스테롤 제거 들기름의 재료인 들깨에는 리놀레산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혈관 속에 발생한 노폐물인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는 효과를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혈관 속에 이것이 많..

[매일아침좋은글] 좋은 의사 소통을 위한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1.상대방의 흠을 잡는 단어를 쓰지 않는다. 2.일반화된 이름 붙이기를 하지 마라. 상대방의 정체성에 대하여 일반화된 공박을 하는 것이다.즉, 상대방의 행동 자체가 아니라 인간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3.비..

[매일아침좋은글] 멋진 남자 멋진 여자 되는 방법 [내부링크]

멋진남자 [ㄱ] 겸허 - 다른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일줄 알고 [ㄴ] 노력 - 항상 노력에 소홀하지 않고 [ㄷ] 대담 - 소심하지 않고 대범하며 [ㄹ] 리드 - 여자를 이끌줄 알고 [ㅁ] 모험 - 때로는 모험도 불사하며 [ㅂ..

[매일아침좋은글] 호감을 얻을 수 있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호감을 얻을 수 있는 10가지 방법 01. 상대방의 이름을 기억하는 습관을 길러라. 이름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당신의 관심이 충분치 못하다는 것을 뜻한다. 02. 당신과 같은 사람이 아무런..

[매일아침좋은글] 부드럽게 거절하는 방법들 [내부링크]

부드럽게 거절하는 방법들 1. "생각할 시간을 좀 주세요." 그 자리에서 분명하게 거절해야 할 일이라도 한 시간 정도 생각해본 척 한 다음 분명하게 거절하는 편이 상대의 반발을 막을 수 있다. 2. "정말 좋은 제..

[매일아침좋은글] 남들이 자기를 좋아하게 만드는 10가지 원칙 [내부링크]

남들이 자기를 좋아하게 만드는 10가지 원칙 1.타인의 이름을 외우는데 익숙하세요. 의도적으로. 이것을 잘못하면 그 사람에게 당신이 별로 관심이 없다는 말이 되지요 2.당신의 존재가 아무런 방해가 되지 않도..

[매일아침좋은글] 말 잘하는 법 [내부링크]

말 잘하는 방법 01. 같은 말이라도 때와 장소를 가려라. 이곳에서 노래가 저곳에는 소음이 된다. 02. 이왕이면 다홍치마다. 말에도 온도가 있으니 썰렁한 말 대신 화끈한 말을 써라. 03. 내 하고 싶은 말 대신 그..

[매일아침좋은글] 실패자가 극복해야 할 업무습관 [내부링크]

01. 자신이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모르고, 설명도 하지 못한다. 02. 오늘 할 일이 무엇이건, 내일로 미룬다. 03. 자기 계발이나 업무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04. 자신의 일이 아니면 회피하고, 책임전가를 한..

[매일아침좋은글] 간편 스트레스 해소법 10가지 [내부링크]

1. 심호흡 하라 마음을 가라앉히는 데 심호흡이 효과가 있다는 것은 대부분 알 것이다. 심호흡은 ‘날숨’(내쉬는 숨)을 의식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가 있는 부교감 신경계가 활성화하..

[매일아침좋은글] 결정의 원칙 12가지 [내부링크]

1. 우리가 좌지우지할 수 없는 결정도 있다. 비가 오는 것, 첫눈에 반하는 것, 풀이 자라는 것 등은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다. 그런 일들은 그냥 주어진 것으로 받아들여야 하며, 그것에 적절히 대처..

[매일아침좋은글] 나약한 나를 위한 10계명 [내부링크]

1. 힘차게 일어나라.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다. 육상선수는 심판의 총소리에 모든 신경을 곤두세운다. 0.001초라도 빠르게 출발하기 위해서다. 올해 365번의 출발 기회가 있다. 2. 당당하게 걸어라. 인생이란 성..

[매일아침좋은글] 효과적인 첫인상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효과적인 첫인상 만드는 방법 1. 상대를 웃겨라. 당신과의 만남이 기분 좋은 것으로 느끼게 해야 한다. 유머감각을 발휘 해 웃길 수 있다면 최상이다. 그렇지 않다면 스스로 웃어라. 기운 없거나 긴장한 모습은..

[매일아침좋은글] 고맙고 좋은사람 [내부링크]

나에게 이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사람 처음 알던 순간부터 관심이 가던사람 알아 갈수록 나도 모르게 깊게 좋아지는 사람 볼수없어 너무나도 그리워하게 했던사람 하루종일 내 머리속에 꽉 차었는 사람 시도 때도..

[매일아침좋은글] 성공 피드백 10가지 [내부링크]

성공 피드백 10가지 1. 계획을 짜라 이것은 피드백을 주기 전에 생각을 정리하고 확실한 예를 들면서 전달해야 하며, 해답을 마음속에 생각하고 있으라는 뜻이다. 2. 명확하게 하라 이것은 실제로 무슨 일이 발생..

[매일아침좋은글] 부자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10가지 품성 [내부링크]

부자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10가지 품성 1. 인내 인내는 돈을 절약할 때 가장 중요한 성품이다. 인내는 유행하는 제품을 사지 않고 참을 수 있게 해주고 돈이 모일 때까지 새 차를 사지 않고 기다릴 수 있게 해..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은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부링크]

인생은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생은 고속도로 위를 달리는 것과 같습니다 길은 모두 평평하지만 선택에 따라 달라지지요 속도위반을 잘하는 사람은 숨이 턱까지 차오르고 끼어들기를 잘하는 사람은 위태로운..

[매일아침좋은글] 살 수 있는 시간이 5분밖에 남지 않았다면 [내부링크]

"피고는 범죄적 음모에 가담하여 러시아 정교회 및 최고 권력에 대한 불손한 표현으로 가득찬 서신과 반정부 문서를 유포하려 한 죄로 총살형에 처한다." 사형선고에 이어 사제의 설교가 끝나고 마지막 5분의 시..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을 밝게하는 좋은 덕담 [내부링크]

인생을 밝게하는 좋은 덕담 1.가슴에 기쁨을 가득 담아라 담은 것만이 내 것이 된다 2.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 하루를 멋지게 시작하라 3.얼굴에 웃음꽃을 피워라 웃음꽃에는 천만 불의 가치가 있다. 4...

[매일아침좋은글] 노자가 말하는 삶이 즐거워지는 인간관계 5계명 [내부링크]

노자가 말하는 삶이 즐거워지는 인간관계 5계명 첫째 진실함이 없는 아름다운 말을 늘어 놓지 말라. 남의 비위를 맞추거나 사람을 추켜 세우거나 머지 않아 밝혀 질 사실을 감언이설로 회유하면서 재주로 인생을..

[매일아침좋은글] 동전 던지기로 선택한 운명 [내부링크]

동전 던지기로 선택한 운명 20세기 초, 이탈리아에 한 청년이 있었다. 그에게는 독특한 버릇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고민이 되는 상황마다 동전던지기를 하는 것이었다. 한 때, 그에겐 두 가지 선택의 길이 있었..

[매일아침좋은글] 대한민국 10 대 미스테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10 대 미스테리 1.인류의 공멸을 초래하는 '고스톱 막판 쓸' ㅡ 과연 허용해야 할 것인가? 2.영원히 풀리지 않는 숙제. ㅡ엄마가 좋은가? 아빠가 좋은가? 3.셜록홈즈도 속아버린 완벽한 트릭 ㅡ "오빠..

[매일아침좋은글] 내 마음을 깨우는 위대한 선택 17가지 [내부링크]

내 마음을 깨우는 위대한 선택 17가지 01. 마음이 이끄는 대로 해라. 옳다고 확신한다면 믿어라. 믿는다면 흔들리지 말라. 02. 결과를 확신하라. 무엇을 보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보느냐이다. 세상을 위한 선택을..

[매일아침좋은글] 안중근 의사 어머니의 편지 [내부링크]

안중근 의사 어머니의 편지 “네가 만약 늙은 어미보다 먼저 죽은 것을 불효라 생각한다면 이 어미는 웃음거리가 될 것이다. 너의 죽음은 너 한 사람의 것이 아니라 조선인 전체의 공분을 짊어지고 있는 것이다...

[매일아침좋은글] 기억해야 할 스스로 잘풀리는 법칙 [내부링크]

기억해야 할 스스로 잘풀리는 법칙 1. 자신이 아무리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더라도 스스로를 하찮게 여기지 마라. 2. 불행에 익숙해지지 마라. 불행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 들이기 시작하면 좀처럼 헤어나오기 힘..

[매일아침좋은글] 행복을 팝니다 [내부링크]

행복을 팝니다 그대를 향해 작은 물방울로 태어나 대지를 적시는 촉촉한 빗물되어 이 세상에 왔습니다. 그대 지나는 개여울 따라 청아하고 고운 천상의 소리 아침의 노래가 되겠어요 들리시나요 행복입니다. 은빛..

[매일아침좋은글] 뭘 해도 잘 되는 사람들의 비밀 [내부링크]

뭘 해도 잘 되는 사람들의 비밀 1. 일찍 일어나야 한다. 하루를 미리미리 준비하는 사람은 마음의 여유가 생깁니다. 그런 사람들은 미리 계획을 준비하면서 하루에 큰 그림을 먼저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일이 더..

[매일아침좋은글] 가족에 관한 명언 모음 [내부링크]

가족에 관한 명언 모음 1.가족에게 자상하지 않으면 헤어진 뒤에 후회한다. - 주희 2.가족들의 더할 나위없는 귀염둥이였던 사람은 성공자의 기분을 일생동안 가지고 살며, 그 성공에 대한 자신감은 그를 자주 성..

[매일아침좋은글] 전립선 비대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전립선 비대증에 좋은 음식 1. 마늘 마늘은 항암효과가 뛰어난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최근에는 전립선염과 방광염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혈액순환을 돕고 면역력도 향상시켜 주는 식품이다. 한의학..

[매일아침좋은글] 남자와 여자의 심리 차이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의 심리 차이 첫 번째 여성 심리: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자 한다. 연결되고 싶어한다. 지위 차이를 최소화하고 싶어한다. 남성 심리: 독립적인 사람이 되고 싶어 한다. 존중과 존경을 받고 싶어 한..

[매일아침좋은글] 길몽 50가지 [내부링크]

길몽 50가지 1. 하늘 나라의 큰 대문이 열려지는 꿈 귀인의 추천이나 실력자의 이끌어줌을 얻을 징조. 2. 땅을 파서 일구거나 흙을 집 안으로 운반해 들여오는 꿈 부동산이나 목돈 및 재산권과 연관된 이권..

[매일아침좋은글] 힐러리 클린턴의 명언 [내부링크]

힐러리 클린턴의 명언 1. 커다란 야망을 품었을 때에야 비로소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2. 어려움을 무릅쓰고 도전하세요. 절대 경쟁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3. 기꺼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일을 하세요. 하..

[매일아침좋은글] 진정한 부자가 되기 위한 21가지 [내부링크]

진정한 부자가 되기 위한 21가지 1. 삶의 규범을 배워라 성공과 행복을 향해 나아가려면 삶의 규범에 대해 공부해야 한다. 알고 있는 규범을 더 깊이 연구해보고 새로운 규범을 찾아보아라. 정직, 신뢰, 진실, 불..

[매일아침좋은글] 아침을 여는 참 좋은 느낌 [내부링크]

아침을 여는 참 좋은 느낌 여행을 하다보면 참 아름다운 곳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러면 그곳에 살고 싶은 생각을 가질 때가 많습니다. 정말로 그곳이 내가 사는 곳보다 좋을 수도 있지만 어쩌면 내가 그곳에 살..

[매일아침좋은글] 혼자서 하는 스피치 훈련 [내부링크]

혼자서 하는 스피치 훈련 1. 모델을 정해놓고 관찰한다. 주변에서 찾아보면 유난히 사교성이 좋고 많은 사람 앞에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고 관철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있을 것이다. 이런 사람을..

[매일아침좋은글]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9가지 [내부링크]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9가지 1. '애칭'을 사용하라! 가장 쉬운 애정표현 중 하나는 서로의 애칭을 부르는 것이다. 두 사람만의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은 심리적 거리를 줄여주기 때문에 가정을 자신을 받아들..

[매일아침좋은글] 간이 안좋을 때 증상 그리고 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간이 안좋을 때 증상과 간에 좋은 음식 <간이 안좋을 때 증상> 1. 충분히 쉬어도 피곤함을 느낀다. 2. 어깨나 목이 뻐근하고 이유 없는 근육통에 시달린다. 3. 모든 일에 의욕이 없다. 4. 눈이 피로하고 시력이..

[매일아침좋은글]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들 1. 바나나 바나나는 대표적으로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입니다. PH 5.6의 알칼리성 식품으로 위산을 중화하는 천연 제산제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요. 평소 위산 역류가 자주 일어..

[매일아침좋은글] 어린왕자 명대사 모음 [내부링크]

어린왕자 명대사 1. 내 비밀은 이런 거야. 매우 간단한 거지. 오로지 마음으로 보아야만 정확하게 볼 수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는 보이지 않는 법이야." 2. "네 장미꽃을 그렇게 소중하게 만든 것은, 그..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이 있는 골프명언 [내부링크]

인생이 있는 골프명언 1. 플레이어는 자기 외에 그 누구도 비난할 수 없다. - 스코틀랜드 속담 - 2. 하루 10분씩 6일간 퍼팅연습을 하는 쪽이 1주일에 1시간 몰아서 연습하는 쪽보다 좋다. - 레스리 숀 - 3. 옛날..

[매일아침좋은글] 좋은 인생을 위한 10가지 습관 [내부링크]

좋은 인생을 위한 10가지 습관 1. 꾸준한 배움 워런 버핏과 빌 게이츠는 한가지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무엇을 원하느냐는 질문에 똑같이 세상에서 가장 빨리 책을 읽는 능 력을 원한다고 답했다. 독서는 다른..

[매일아침좋은글] 아보카도의 7가지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의 7가지 효능 나트륨 배출 음식을 짜게 먹으면 신체내 불필요한 나트륨이 쌓이게 됩니다. 특히 소금에 절인 음식이 많고 짠 음식을 주로 먹는 한국 사람의 경우 일일 나트륨 섭취량이 어마어마하다..

[매일아침좋은글] 아로니아의 효능 9가지 [내부링크]

아로니아의 효능 9가지 1.항암작용 우리 몸에는 유해산소라고도 불리우는 활성산소가 정상적인 세포를 파괴하여 암을 유발하거나 노화촉진,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데요. 아로니아에는 이러한 활성산소를 제거하..

[매일아침좋은글] 바나나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바나나의 효능 바나나는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바나나에는 탄수화물이 25% 들어있고 비타민 A와 C가 풍부해 눈 건강과 우리 몸의 저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 잘익은 바나나에는 펙틴이라는 식이..

[매일아침좋은글] 기침이 심할때 음식으로 기침 멈추는 법 [내부링크]

기침이 심할때 음식으로 기침 멈추는 법 배 - 기침이심할때, 기침에좋은음식, 기침멈추는방법 배는 기침이 심할때 그리고 기관지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되는 기침에 좋은 음식으로 목의 염증과 가래를 완화시켜..

[매일아침좋은글] 선택에 관한 17가지 조언 [내부링크]

선택에 관한 17가지 조언 1. 마음이 이끄는 대로 해라. 옳다고 확신한다면 믿어라. 믿는다면 흔들리지 말라. 2. 결과를 확신하라. 무엇을 보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보느냐이다. 세상을 위한 선택을 하라. 3. 3년..

[매일아침좋은글] 개복숭아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개복숭아 효능 및 먹는법 개복숭아의 원산지는 중국 황화강 유역의 고원지대와 동북부 및 한국에 걸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물이 잘 빠지고 모래나 자갈이 있는 비옥한 땅에서 가장 잘라며 산속에서 자생하는 개..

[매일아침좋은글] 법륜스님-무엇이든 기대없이 좋아해 보세요 [내부링크]

무엇이든 기대없이 좋아해 보세요 바다를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바다가 기분 좋은 걸까요? 내가 기분이 좋은 걸까요? 내가 기분이 좋은 겁니다. 내가 기분이 좋은 것은 바다가 나를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라..

[매일아침좋은글] 우리가 몰랐던 계피의 효능 [내부링크]

우리가 몰랐던 계피의 효능 요즘 다이어트로 난리난 계피의 놀라운 효능입니다. 1. 최고의 안티에이징 식품 계피는 항산화작용이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항산화는 우리몸의 활성산소를 줄여주어 노화방지와 피부..

[매일아침좋은글]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자존감이란? 자아 존중감이라고도 합니다. 스스로 자신이 괜찮은 사람. 소중한 사람이라고 믿는 것을 말합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자존감을 높..

[매일아침좋은글] 다산 정약용 명언들 [내부링크]

다산 정약용 명언들 1. 나라를 망하게 하는 것은 외침(外侵)이 아니라. 공직자의 부정부패에 의한 민심의 이반(離反)이다. - 정약용 2. 백성을 사랑하는 근본은 재물을 절약해 쓰는 데 있고 절용(節用)하는 근본..

[매일아침좋은글] 여자를 설레게하는 남자의 말과 행동 [내부링크]

여자를 설레게하는 남자의 말과 행동 1.여자친구가 아플때 폭풍걱정 약 사다주기, (아주 자상한경우) 죽 쒀주거나 따뜻한 차 타주기 (그러고 다 나으면 또 아프면 혼난다고 귀엽게 나무라거나 아픈거 싫다고 그럴..

[매일아침좋은글] 술 종류별 숙취 해소방법 [내부링크]

술 종류별 숙취 해소방법 술 종류별 소주칡즙과 산사(산딸기)를 6대4의 비율로 함께 다린 차를 마시면 소주 과음으로 인한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 산사가 없을 때는 배 한쪽을 대신 넣어 다려도 좋다...

[매일아침좋은글] 가훈으로 좋은 고사성어 [내부링크]

가훈으로 좋은 고사성어 1. 家和萬事成 (가화만사성) 가정이 화목하면 무엇이든지 잘되어 나간다. 2. 苦盡甘來 (고진감래)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 3. 公平無私 (공평무사) 공평하여 사사로움이 없다. 4. 克己..

[매일아침좋은글] 건강하게 잠자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하게 잠자는 방법 1. 잠을 잘 때는 반드시 불빛을 차단하자. 잠을 자는 동안에 빛에 노출되면 멜라토닌 분비가 떨어져 자주 깨게 될 수 있다. 잠들 때나 잠자는 중간에 빛에 노출 되지 않도록 특히 컴퓨터나..

[매일아침좋은글] 대박나는 꿈 [내부링크]

대박나는 꿈 1. 돈더미에 깔리는 꿈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꿈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돈더미에 깔리는 꿈해몽 중 하나는 큰 부담 가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고, 뜻밖의 금적운이 따를 수도 있다는 두가지로 해석..

[매일아침좋은글] 혈압 낮추는 방법 간단한 3가지 [내부링크]

혈압 낮추는 방법 간단한 3가지 간단히 혈압 낮추는 방법 : 느리게심호흡하기 연구결과 15분 동안 3~4번 심호흡을 한 사람들의 혈압이 크게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어느 곳에서든지 하루에 2분 정도..

[매일아침좋은글] 면역력에 좋은 세계 10대푸드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세계 10대푸드 1. 노화를 방지해주는 아몬드 아몬드는 몸의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노화를 방지해줄 뿐 아니라, 비타민E가 풍부해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매일아침좋은글] 공자의 사람을 보는 9가지 지혜 [내부링크]

공자의 사람을 보는 9가지 지혜 "무릇 사람의 마음은 험하기가 산천보다 더 하고 알기는 하늘보다 더 어려운 것이니라." - 공자 - 하늘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과 아침, 저녁의 구별이 있지만 사람은 꾸..

[매일아침좋은글] 세가지 장애 / 성철스님 [내부링크]

세가지 장애 / 성철스님 마음을 닦는데는 세 가지 장애가 있다. 첫째는 돈이다. 둘째는 색욕이다. 이것까지는 모두 알 것이다. 마지막 한 가지는 명예 곧 이름을 드러내려는 병이다. 이것은 앞의 두 가지보다 더..

[매일아침좋은글] 감기와 더불어 암도 예방하는 채소5가지 [내부링크]

감기와 더불어 암도 예방하는 채소5가지 1. 마늘 마늘은 여드름을 완화하고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마늘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기 때문이다. 또..

[매일아침좋은글] 변비에 도움되는 천연 변비음식 [내부링크]

변비에 도움되는 천연 변비음식 첫째. 라즈베리 베리라는말 낯익에 많이 들어보셨죠~ 베리류라고 할정도로 종류가 은근히 많은데요 모두섬유질을 포함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라즈베리가 원탑이라고 하네요~ 1컵..

[매일아침좋은글] 나트륨 배출, 혈압 낮추는 음식 7가지 [내부링크]

나트륨 배출, 혈압 낮추는 음식 7가지 , 1. 시금치 칼로리는 낮고 식이섬유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칼륨, 엽산, 마그네슘과 같은 심장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다. 이런 성분들은 혈압을 낮추며 혈압 수..

[매일아침좋은글] 햇볕을 쬐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햇볕을 쬐야 하는 이유 현대인들은 실내활동이 증가해 하루종일 실내에서만 생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겨울철 내내 햇볕을 쬐지 못해 계절성 우울증에 걸린분들에겐 햇볕을 쬐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요. 햇볕..

[매일아침좋은글] 삶의 지혜 28가지 [내부링크]

삶의 지혜 28가지 1. 누워있지 말고 끊임없이 움직여라. 움직이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 2. 하루에 하나씩 즐거운 일을 만들어라. 하루가 즐거우면 평생이 즐겁다 3. 마음에 들지 않아도 웃으며 받아 들여라. 세상..

[매일아침좋은글] 코골이 증상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코골이 증상 줄이는 방법 1. 살을 빼라 과체중이 되면 목 부위에 쌓인 지방 조직이 기도를 압박해 부드러운 조직의 진동을 강화시킨다. 지방이 쌓이면 목 안의 공간이 상대적으로 줄어들면서 코골이가 나타나게..

[매일아침좋은글] 레몬 꿀물을 매일마시면 변화6가지 [내부링크]

레몬 꿀물을 매일마시면 변화6가지 1. 간 해독 꿀과 레몬의 조합은 우리가 활력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며, 에너지를 끌어올려줘요. 2. 면역력 증가 레몬은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꿀은 항생제 역할을 해..

[매일아침좋은글] 건강하게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하게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방법 . 독소 해독을 위한 생활 습관 1. 목욕 반식욕은 35~38도의 미지근한 물에 하반신만 20~30분 담그는 목욕법이다. 땀으로 몸 안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

[매일아침좋은글] 해외여행 가기 전 맞아야 할 국가별 예방접종 [내부링크]

해외여행 가기 전 맞아야 할 국가별 예방접종 1. 아프리카 or 중남미로 떠난다면? "황열 예방접종" 아프리카나 중남미 내 몇몇 국가들은 입국할 때 ‘황열’ 예방접종에 대한 증명서를 요구하고 있어서 반드시 여..

[매일아침좋은글] 정력에 탁월한 6가지 보양음식 [내부링크]

정력에 탁월한 6가지 보양음식 1. 당근 당근은 정력뿐 아니라 우리 몸에 좋은 영양가가 골고루 들어 있는 식품이다. 생당근을 갈아서 계속 복용하면 빈혈에 효과가 있으며, 씨는 신장병에 좋은 이뇨작용이 있어..

[매일아침좋은글]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하는 사람의 차이 16가지 [내부링크]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하는 사람의 차이 16가지 1. 변화를 수용 하는가 vs 변화를 두려워하는가 세상은 매우 빠르고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변화를 두려워하고 뒤로 숨는 것이 아닌 적극적으로 포용하는..

[매일아침좋은글] 성공은 실패의 결과물이다 [내부링크]

성공은 실패의 결과물이다 성공의 반대말은 실패가 아니라 포기다. 이 사실은 아는 사람은 흔치않다. 성공은 실패의 결과물이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실패를 일시적인 후퇴로 여길 뿐, 완전한 패배로 받아들이지..

[매일아침좋은글] 성공한다이어터가 되려면 꼭 봐야 할글 14가지 [내부링크]

성공한다이어터가 되려면 꼭 봐야 할글 14가지 1. 배고픈 신호를 무시 하지 마라. 낮 동안 신체가 보내는 배고프다는 신호를 무시하면, 밤에 포만감을 느끼는 감각까지 무뎌지기 쉽다. 2. 먹어라! 세상은 네가 돼..

[매일아침좋은글] 나의 성공을 위한 5분 빠른아침 [내부링크]

나의 성공을 위한 5분 빠른아침 잠을 잘 자야 아침이 상쾌하다. 밤이 편안해야 아침도 편안하다. 밤에 잠을 설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는 없다. 밤에 잠을 설치거나 잠이 부족하면 몸이 천근만근이어서 일어나..

[매일아침좋은글] 부자가되는 황금보다중요한 부자의 시크릿 [내부링크]

부자가되는 황금보다중요한 부자의 시크릿 생활풍수란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의 결과를 얻는 데 목적이 있다. 예를 들어 방 구조가 풍수에 맞지 않는다면 집을 부수고 다시 짓는 것이 아니라 가구의 배치를 바꾸거..

[매일아침좋은글] 부자가 되는 인간관계 노하우 10가지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인간관계 노하우 10가지 부자들이 실질적으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성공한 주요 이유 가운데 1순위는 실제 돈을 벌거나 모으는 기술이 아닌 뛰어난 인간관계였다고 합니다. 인간관계 노하우 10가지, 실..

[매일아침좋은글] 100억을 부르는 부자의 9가지 습관 [내부링크]

100억을 부르는 부자의 9가지 습관 1. 배움에 대한 열망이 있다. 뭔가 계속 배우려고 한다면 당신은 계속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 그 배움이 당장 아무런 도움을 주는 것이 없다 해도 언젠가는 열매를 맺는다. 배..

[매일아침좋은글]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 [내부링크]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 ①결론부터 말해라 결론을 먼저 말하고 해설은 나중에 하는 편이 좋다. 예를 들면 먼저 “( )에 관해 여쭙고 싶은 게 있는데요” 혹은 “요즘에 일이 잘 안 풀려서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

[매일아침좋은글] 젊은 부자들의 공통점 [내부링크]

젊은 부자들의 공통점 1. 평범하다 - 그들은 모두 평범하다. 부모의 지원을 발판으로 부를 이룬 사람이 없다. 2. 주변에서 시작한다. - 돈을 부르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주변에서 찾았다. 3. 남다른 판단 기준이..

[매일아침좋은글] 알리바바 마윈회장 명언 [내부링크]

-중국을 넘은 아시아 최고 부자 -온라인 유통기업 알리바바의 창업자 “남자는 억울한 일을 겪으면서 포부가 커집니다. 억울한 일을 많이 겪을수록 그릇이 커지고 포부도 자라나죠.” “때로는 어설프게 똑똑한..

[매일아침좋은글] 말, 말, 그리고 말 [내부링크]

같은 말이라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해라 그 곳에서는 히트곡이 여기서는 소음이 된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다 말에도 온도가 있으니 썰렁한 말 대신 화끈한 말을 써라 내가 하고 싶은 말에 열 올리지 말고 그가 듣고..

[매일아침좋은글] 당신을 위한 동기부여 명언 10가지 [내부링크]

당신을 위한 동기부여 명언 10가지 노력을 이기는 재능은 없고, 노력을 외면하는 결과도 없다. - 이창호 - 집중력은 자신감과 갈망이 결합하여 생기는 것이다. - 아놀드 파머 - 시간은 환상이다. 점심시간은 두배..

[매일아침좋은글] 법정스님의 10가지 지혜의 글 [내부링크]

1. 내소망은 단순하게 사는 일이다 그리고 평범하게 사는 일이다 내 느낌과 의지대로 자연스럽게 살고 싶다 그 누구도 내 삶을 대신해서 살아줄 수없기 때문에 나는 나답게 살고 싶다 - 오두막 편지 2. 행복은 결..

[매일아침좋은글] 법륜스님 "살아온 세월에 후회가 많습니다" [내부링크]

살아온 세월에 후회가 많습니다. 남은 인생을 어떻게 하면 보람 있게 살 수 있을까요? 지금까지 산 것만 해도 대성공입니다. 과거를 좋게 생각해야 미래도 좋습니다. 노인은 능숙하고 신중한 장점이 있습니다. 자..

[매일아침좋은글] 생활꿀팁 6가지 [내부링크]

1. 요리하다 타버린 냄비는? 주부라면 누구나 한 번은 경험하는 냄비 태우기! 이럴 때 어떻게 하시나요? 초보 주부라면 냄비를 버려야 할지 고민하다가 철 수세미로 빡빡 문지르는 방법을 생각할 텐데요~ 이렇게..

[매일아침좋은글] 슬프면 울어야 하고, 기쁘면 웃어야 한다 [내부링크]

슬프면 울어야 하고, 기쁘면 웃어야 한다 슬프면 울어야 하고, 기쁘면 웃어야 한다. 그게 자연의 순리다. 희로애락에 따라 살지 못하면 상황에 적응하는 감정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한다. 힘들면 울어라. 눈물이 있..

[매일아침좋은글] 알아두면 유용한 사람의 심리 12가지 [내부링크]

알아두면 유용한 사람의 심리 12가지 1. 혼잣말을 하는 사람은 하고 싶은 말을 참고 있는 사람이래요. 누군가 자신의 말을 우연히라도 들어줘서 고민을 해결해줬으면 하는 바램에 그런다고 하네요. 2. 험담이나..

[매일아침좋은글] 포기하고 싶어질 때 기억해야 할 이름들 [내부링크]

포기하고 싶어질 때 기억해야 할 이름들 1. 20년 동안 평론가들로부터 너저분한 잡동사니만 쓴다고 비판 받았던 작가의 이름은 도스토예프스키 다. 2. 영하 10도의 바깥에서 알몸으로 "나는 할 수 있다!"라고 울..

[매일아침좋은글] 워렌버핏의 부자되는 비결 18계명 [내부링크]

워렌버핏의 부자되는 비결 18계명 01. 작은 돈을 아껴야 큰 돈을 번다 (절약) 02. 조기 경제교육이 평생의 부를 결정한다 (경제교육) 03. 우리 집은 가난하다고 변명하지 마라 (가난) 04. 책과 신문 속에 부가 있..

[매일아침좋은글] 나에게 맞는 오토바이 [내부링크]

나에게 맞는 오토바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토바이 입문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한 소소한 꿀팁 드리려합니다^^ 오토바이는 자동차와 같은 교통수단중 하나입니다. 자동차처럼 언제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곳에 이..

[매일아침좋은글] 자전거 전국일주 [내부링크]

자전거 전국일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서 서울까지 자전거 전국일주 간단한 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전거 전국일주 가기 전에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준비물부터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여..

남자여드름피부꿀팁 만원으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남자여드름피부꿀팁 만원으로 해결하기 남성분들 이제 여름이 시작되고 피부에 울긋불긋 보기싫은 새뻘건여드름이 올라와서 스트레스 받으시고 병원에 가도 큰 방법이 없으시죠? 제가 여드름피부에서 탈출할 간단..

길치 길찾는법, 몇가지만 알면 길치 탈출 [내부링크]

길치 길찾는법, 몇가지만 알면 나침반! 길치라서 고민이 많으신가요? 조금만 가던길도 환경이 바뀌거나 처음가는 길은 도저히 찾아서 가기가 곤란한 상황이 많으실겁니다. 이럴때 길치 길찾는법 한번 배워보겠습..

청바지컷팅팁 초등학생도 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청바지컷팅팁 초등학생도 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에 맞춰서 청바지의 수선도 약간 변화가 생겼는데요. 이제 청바지수선도 공들여서 맡기지 않고 그냥 가위로 밑단을 내 다리길이에 맞춰서 싹둑! 잘라버리는 청바지..

[매일아침좋은글] 마음에 와닿는 김제동 명언 17가지 [내부링크]

마음에 와닿는 김제동 명언 17가지 1. 강자가 되기 위해서는 항상 자기를 몰아붙이는 것이 아니라, 자기에게 충분히 휴식을 줄수있는 시간과 조급해 하지 않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2. 좋아하는 사람은 눈을 크게..

[매일아침좋은글] 아내를 빨리 죽이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내를 빨리 죽이는 10가지 방법 첫번째 아내를 위하여 담배를 끊는다. 그동안 간접 흡연으로 알게 모르게 중독이 된 아내가 금단현상으로 죽을지도 모른다 두번째 용돈을 모아서 아내의 생일에 깜짝 이벤트를 준..

[매일아침좋은글] 지칠 때 힘이 되는 11가지 기도문 [내부링크]

지칠 때 힘이 되는 11가지 기도문 우리의 삶은 고난의 연속이오니 힘든 일에 부딪칠 때마다 사랑을 깨닫게 하소서 찢어진 상처마다 피고름이 흘러내려도 그아픔에 원망과 비난하지 않게 하소서 어떤 순간에도 잘..

[매일아침좋은글] 부동산으로 부자 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으로 부자 되는 10가지 방법 부동산에서 대박을 터트리기를 원하면서도 대박을 위해 그다지 고민이나 노력을 많이 하지 않는다. 대박이 운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이러한 생각들에 동참한다..

[매일아침좋은글] 주자의 10가지 후회(朱子十悔) [내부링크]

주자의 10가지 후회(朱子十悔) (不孝父母, 死後悔 불효부모 사후회) 一.부모에게 효도하지 않으면, 돌아가신 후에 뉘우친다. (不親家族, 疎後悔 불친가족 소후회) 一.가족에게 친절히 하지 않으면, 멀어진 뒤에 뉘..

[매일아침좋은글] 혜민스님이 전하는 삶의 명언 10가지 [내부링크]

혜민스님이 전하는 삶의 명언 10가지 1. 누구를 욕했는데 그사실을 모르는 그 사람이 나에게 따뜻한 말을 전한다. 엄청 미안하다. 복수는 이렇게 하는것이다. 사랑으로. 2. 논쟁은 무슨일이 있어도 피하세요. 결..

[매일아침좋은글]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해주어야할 말 22가지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해주어야할 말 22가지 1. 정말 잘했어요. 역시 당신이네요 2. 당신하고 떨어져 있으면 왠지 허전해... 3. 지나고 생각해보니 그때 당신 판단이 옳았어.. 4. 당신이 있어서 얼마나 안심이 되..

[매일아침좋은글] 가난한 사람들의 특징 14가지 [내부링크]

가난한 사람들의 특징 14가지 1.자신의 운명을 남탓으로 돌린다. 잘되는건 내탓 안되는 것은 다 남탓. 부모 탓, 배우자 탓, 자식 탓, 친구 탓, 친척 탓 탓탓탓만 하다가 허송세월한다. 2.어디서 주워 들은 것을..

[매일아침좋은글] 말실수 줄이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말실수 줄이는 10가지 방법 01. 상스로운 말은 하지 마라. 욕이나 비하 하는 말은 말 가운데 가장 낮은 하수다. 02. 상대가 제일 싫어하는 말은 절대 하지 마라. 누구나 정말 듣기 싫은 말이 있다. 그 말은 뇌관이..

[매일아침좋은글]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내부링크]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세 가지 버릇을 바꿔라. 첫째는 마음 버릇이다.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둘째는 말 버릇이다. 비난과 불평은 삼가고 칭찬과 감사를 입버릇..

[매일아침좋은글] 부자들의 남다른 사고방식 21가지 [내부링크]

부자들의 남다른 사고방식 21가지 1. 평범한 사람들은 돈이 모든 악의 근원이 될 수 있다고 생각 한다. 부자들은 가난이 모든 악의 근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2. 평범한 사람들은 돈과 건강과 생명과의 관계..

[매열아침좋은글] 데카르트의 명언 13가지 [내부링크]

데카르트의 명언 13가지 1. 남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마음은, 얼굴을 아름답게 한다. 그러나 남을 원망하는 나쁜 마음은, 고운 얼굴을 추악하게 만든다. 2. 남을 증오하는 감정이 얼굴의 주름살이 되고, 남을 원망..

[매일아침좋은글] 부동산으로 돈 버는 사람들의 9가지 습관 [내부링크]

1. 부동산 소식에 귀를 연다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은 새로운 부동산 소식에 귀를 기울입니다. 이들은 가장 흔하게 뉴스나 신문을 활용하는데요. 잘못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나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가장..

[매일아침좋은글] 스페인 명언 10가지 [내부링크]

1. Lo más acordado, más olvidado. (로 마스 아꼬르다도, 마스 올비다도) 가장 중요한 것을, 가장 잘 잊게된다. (가장 놓치기 쉽다) 흔히, 가장 필요하거나 가장 빈번하게 하는 것을 가장 쉽게 잊는다는 의미 2..

[매일아침좋은글] 조조에게 배우는 사람관리법 7가지 [내부링크]

1. 훌륭한 목수는 좋은 연장을 쓴다. 모든 싸움의 시작과 끝은 사람이다. 싸움을 일으키는 것도 사람이요, 그 싸움을 끝내는 것도 사람이다. 특히 재능을 갖춘 인재가 옆에 있다면 어떤 싸움도 두렵지 않을 것이다..

[매일아침좋은글] 현명한 여자의 20가지 지혜 [내부링크]

01. 남편이 귀가할 때 산뜻한 모습으로 맞이하세요. 바깥에서 예쁜 여자들을 보고 돌아오는 중입니다. 누추한 모습과 비교되지 않게 하세요. 02. 화장실에 시계와 달력과 책을 준비해 두세요. 시간 아끼는 법을 배..

[매일아침좋은글] 매력적인 사람 [내부링크]

01. 인생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늘 넓고 길게 바라 보면서 생각을 높여가는 사람 02. 좌절할 때도 있지만 그때마다 희망을 더 높여 절망과의 거리를 떼어놓는 사람. 03. 실패할 떄도 있지만 실패의 이유를 알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