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twohours의 등록된 링크

 everydaytwohou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쇼트트랙 노아름 인스타 몸매 가슴 [내부링크]

쇼트트랙 노아름 인스타 몸매 가슴 쇼트트랙 국가대표 여신 노아름입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환한 미소가 정말 아름다워 연예인 뺨칠 정도인데요, 여신이라 불리는 노아름 선수의 모습을 보도록 할게요. 이름..

이태원클라쓰 결말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결말을 알려드립니다 결말은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되요. 하지만, 그 과정은 심장이 쫄깃해질 정도로 험난한 여정이었습니다. 이태원클라쓰 등장인물들입니다. 인물관계도를 보면 얼키고설킨 인연들..

이태원클라쓰4회줄거리, 혹시 언니가 신고했어요?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4회줄거리, 혹시 언니가 신고했어요? 박새로이(박서준)을 만난후 조이서(김다미)는 그 어떤것에도 흥미가 생기지 않게 되죠. 공교롭게도 조이서 때문에 2달간 영업정지를 당하게된 박새로이. 이태..

이태원클라쓰 3회줄거리, 내 계획은 15년짜리니까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3회줄거리, 내 계획은 15년짜리니까 자신의 뺨을 친 육성회장어머니가 또 치려하자 '카운터'로 반격하는 조이서(김다미) 조이서는 아이큐 162의 천재소녀로 다방면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

이태원클라쓰 2회줄거리, 뻥 뚫렸던 가슴이 '복수'로 채워지다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2회줄거리, 뻥 뚫렸던 가슴이 '복수'로 채워지다 아직도 내가 좋냐고 물어보는 수아(권나라) 응 이라고 대답하는 박새로이(박서준) 하지만 가난한 남자는 싫다는 수아(권나라) 그 말에 지금부터..

이태원클라쓰 1회줄거리, 무릎을 꿇느니 퇴학을 당하겠다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1회줄거리, 무릎을 꿇느니 퇴학을 당하겠다 전학온 19살의 고등학교 3학년 박새로이는 전학 첫날 다른 급우를 괴롭히는 장근원을 보게됩니다. 불의를 참지못하고 박새로이는 장근원을 때리게 되고,..

유튜버 스펑키가 피습당했어요(유튜버피습, 스펑키피습) [내부링크]

유튜버 스펑키가 피습당했어요(유튜버피습, 스펑키피습) 지난달인 1월 어느 새벽, 아파트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스펑키가 괴한2명에게 흉기로 머리와 온몸에 피습을 당했습니다. 모르는 남성들에게 흉기로..

정감가는 먹방 유튜버햄지 (feat.햄지나이 공개) [내부링크]

정감가는 먹방 유튜버햄지 (feat.햄지나이 공개) 여러분들은 먹방 자주 보시나요? 유튜브에서 먹방을 보다 알게된 유튜버햄지에요. 고든램지의 이름을따서 고든햄지로 시작했고 지금은 햄지라고만 하고 있어요...

매일마시면 달라지는 푸름헬티 양배추브로콜리즙(feat.유기농) [내부링크]

매일마시면 달라지는 푸름헬티 양배추브로콜리즙(feat.유기농) 아주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평소 위가 좋지않아 쓰릴때가 많았는데, 양배추가 좋다해서 며칠 갈아마시다 질렸었는데.. 브로콜리랑 양배추가 같이..

오매불망하는 갤럭시 버즈2세대 출시일은 대체 언제일까요 [내부링크]

오매불망하는 갤럭시 버즈2세대 출시일은 대체 언제일까요? 갤럭시 버즈2세대 모델인 갤럭시 버즈플러스의 출시일과 가격이 나왔습니다. 이달인 2월 11일(화) 갤럭시 언팩에서 갤럭시S20, 갤럭시Z플립과 함께 공..

32인치 모니터인 벤큐 EW3280U 가 책상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유 [내부링크]

32인치 모니터인 벤큐 EW3280U 가 책상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유 생생한 사운드와 선명한 화질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여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1채널 스피커는 스테레오스피커, 우퍼를 지원하고..

저렴한 와콤원 피씨없이도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내부링크]

저렴한 와콤원 피씨없이도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13인치 액정타블렛으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어디서든 바로 작업할수 있어요. 쓸때마다 두근거리고 아기자기해서 마음에 들어요. 수년동안 인정받은 제품이라 믿음..

갤럭시Z플립 스펙 끝장나네요 [내부링크]

갤럭시Z플립 스펙 끝장나네요 이정도는 되야지~ 우선 가격은 1,400달러로 예상되요. 한화로 167만원 정도에요.(환율 1,194원 기준) 흐미~ 환율아 좀 내려가라. 너무 높지 않느냐. 돈값을 할지는 나와봐야겠지만..

샤오미 미밴드4, 매우매우 만족해요^^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4, 매우매우 만족해요^^ 마르고 닳도록 쓰려구요 순위 상품 / 가격 1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4, XMSH07HM, 블랙 <상품정보 보기> 33,400원 2 샤오미 미밴드4세대 1+1 개봉후 한글패치버전 2019년최신..

샤오미 휴지통, 이렇게 잘 만들 줄이야 [내부링크]

샤오미 휴지통, 이렇게 잘 만들 줄이야 매우 편리하고 마음에 들어요^^ 순위 상품 / 가격 1 샤오미 townew 스마트 가정용 휴지통 자동센서 인테리어 15.5L (리필용 봉투 1개 포함)당일 해외발송, 455개, 화이트 <..

2월부터 청약은 '청약홈'에서 합니다. 아파트투유는 역사속으로~ [내부링크]

2월부터 청약은 '청약홈'에서 합니다. 아파트투유는 역사속으로~ 2002년부터 온라인청약신청을 시작했던 아파트투유가 다음달부터는 사라집니다. 2월부터 '청약홈'이라는 새로운 청약접수시스템이 찾아옵니다. 주..

궁극의 노트북 맥북프로 16인치 세가지 특징 [내부링크]

궁극의 노트북 맥북프로 16인치 세가지 특징 첫번째, 배터리 맥북프로 16인치 배터리는 맥북프로사상 가장 큰 100Wh입니다. 최대 11시간 사용가능합니다. 장시간 외부에 있더라도 충전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자라면 끌리는 BMW 330i M SPORT [내부링크]

남자라면 끌리는 BMW 330i M SPORT 3시리즈가 어느새 7세대가 나왔습니다. 이미지만 봐도 갖고 싶은 BMW 330i M SPORT 가격은 6,200만원 정도 하는데요. 열심히 살아서 정말 갖고 싶네요.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가 왔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가 왔다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스타워즈 에디션이 오늘 1월8일(수) 국내출시하고 한정판매됩니다. 블랙과 레드 색상의 조화가 스타워즈에 맞게 딱입니다. 북미에서는 선판매가 시작되었고,..

샤오미 미밴드4 초기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4 초기화 하는 방법 1. 미밴드를 스마트폰 가까이 가져다댄다. 2. 기기연결을 누르면 연결할 수 없다며 공장초기화할 것인지 물어본다. 3. 공장초기화를 누르고 미밴드에 나오는 숫자를 스마트폰에..

성공을 위한 7가지 조언 '정진 - 차이통' [내부링크]

정진 - 차이통 (부제: 위대한 사람이 되는법) [필사] 꽉 막힌 사고들을 적나라하게 해부한다. 시계는 일부러 몇 분 더 빠르게 맞춰야 해. 그러면 늦을 일이 없거든. 또 무슨 일을 하든 다른 사람보다 먼저 할..

최고의 공부법 '배움력 - 민도식' [내부링크]

[필사] 공부는 무조건 열심히가 아니라 임계점을 돌파하는 것이다 적성이 뭔지도 몰랐던 내게 강의하고 글을 쓰는 평생 직업을 만들어주었으며, 매일 책과 함께하고 공부와 함께 하는 삶을 살게 해주었다. 마라톤..

부의 추월차선 - 엠제이 드마코 [내부링크]

[필사] 30대 억만장자가 알려 주는 가장 빠른 부자의 길 내가 손댄 여러 가지 사업 중 하나는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일이었다. 나는 재무나 인터넷 프로그래밍에서부터 부자들의 자서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공..

내 안의 부자를 깨워라 - 브라운스톤 [내부링크]

[필사] 부자의 초점은 투자 - 최소한의 생활비를 제외하고는 모두 투자했다. 나만의 종자돈 만들기 비법 - 최선은 '아예 안 쓰는 방법' 이다. "성공의 비결은 절대로 도중에 절망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데 있다네...

계속하게 만드는 하루관리 습관 - 케빈 크루즈 [내부링크]

1.저자 및 도서소개 케빈 크루즈 -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저자로 주목받고 있으며 디지털 학습 기업의 CEO다. 포춘 500대 기업의 CEO, 해병대 장성, 의회의원들에게 자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포브스 칼럼니스트..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 - 백원기 [내부링크]

1.저자 및 도서소개 백원기 - '절대 망하지 않고 경제적 자유를 얻겠다'는 삶의 목표를 세웠다. 2005년부터 만 2년간 200권의 책을 읽고 부동산 투자를 해법으로 결정한 뒤, 온오프라인을 통해 투자공부에 매진했..

40대 노총각 아들을 둔 어머니의 노래 [내부링크]

버스 안에서 라디오가 흘러나온다. 한 어머니의 사연이다. 40대 노총각 아들이 주말에 운동과 영화에만 빠져 산다고 한다. 연애 하라고 해도 소용이 없단다. 결혼 말고 연애만이라도 하라는데, 안 하는 아들이 못..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 로버트 기요사키 [내부링크]

1.저자 및 도서소개 로버트 기요사키 - 그가 강조하는 메시지는 분명하다. 즉, <금융 IQ> 를 깨우라는 것이다. 금융 지식 없이 직장에만 의지하지 말고, 자신들의 돈을 영리하게 관리하라고 제시한다. 도서소개 -..

쏘쿨의 수도권 꼬마아파트 [내부링크]

저자 및 도서 소개 쏘쿨 - '닥치고 현장'이 그의 신조 라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부동산의 처음과 끝은 현장에서 이뤄진다고 믿는다. '시세지도' ' 모아모아 프로젝트' '도넛 공식' 등 부동산 초심자들을 위한..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 강수진 [내부링크]

저자 및 도서 소개 발레리나 강수진 - 동작이 잘될 때까지 하루에 19시간을 이를 악물고 홀로 연습했고, 쓰러질 때마다 일어섰다. 성장은 그 열정을 통해 이뤄졌다. 그렇게 자기 자신을 이겨내고 한계를 넘어설..

직장 없이 돈 버는 사람들 '디지털 노마드 - 권광현, 박영훈' [내부링크]

저자 및 도서 소개 권광현 - 소셜마케팅 기업 나인파운드 공동대표. 외국계 기업 퇴사 후 호주 아웃백 사막에서 일자리를 구해 1년간 살아보기도 했으며, 중국인과 창업 등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하며 새로운..

승부는 후반전에 결정난다 '하프타임 - 밥 버포드' [내부링크]

저자 및 도서 소개 밥 버포드 - 인생 전반부에서는 기업가로서 케이블 텔레비전 회사를 성공적으로 경영했다. 인생 후반부에서는 '하프타임'을 조직해, 비즈니스와 전문직에 종사하는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부르심..

거인의 어깨에 올라타서 세상을 보라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 앤서니 라빈스' [내부링크]

1.저자 및 도서 소개 앤서니 라빈스 - 최고의 인생코치,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 10인, 초대형 베스트셀러 작가, 성공으로 이끄는 조언자. 도서 소개 - 행동하라는 열렬한 외침이다. 변화하려면 지금 당장 행..

탐정처럼 추리로 경매하라 '추리 경매 - 최수길(지메)' [내부링크]

1.저자 및 도서 소개 최수길(지메) - 회사에 다니면서 공인중개사를 준비해 2년 만에 시험에 합격했다. 그리고 바로 부동산 경매에 뛰어들어 여러 개의 물건을 낙찰받았다. 그러다 보니 자금은 자꾸 줄었는데, 경..

타이탄의 도구들 - 팀 페리스 [내부링크]

1.저자 및 도서소개 팀 페리스 - 글로벌 CEO, 석학, 언론들에게서 이 시대 가장 혁신적인 아이콘 으로 평가받는다. 도서소개 - 팀 페리스는 이 책의 집필을 위해 자신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방송 팀 페리스 쇼 에..

보도 섀퍼의 '돈' [내부링크]

1.저자 및 도서소개 보도 섀퍼 - 유럽의 머니 트레이너. 누구나 부를 쌓고 부자가 될 수 있다. 도서소개 - 독일의 유명한 머니트레이너 보도 섀퍼에게 체계적으로 배우는 확실한 실전 투자기법 2.내용 및 줄거리..

돈이 없어도 내가 부동산을 하는 이유 - 안신영(미소영) [내부링크]

1. 저자 및 도서소개 안신영 - 누구보다 꼼꼼하게 부동산을 파악하고, 발품으로 얻은 현장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자는 이론이 아닌 실전으로 체득한 노하우와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읽는 통찰력을 이 책에..

내집마련 성공한 젊은 사람들 '36세, 내 집을 가져라' [내부링크]

1. 저자 및 도서소개 겸손, 돈읽녀, 드리머, 바를공반운, 보리나무, 상상력부자, 아이리쉬, 풍백, 플레이야데스 9명 공저. 도서소개 - 일반매매, 분양권, 경매, 공매, 임대사업까지 내 집을 좀 더 일찍 마련하는..

빅데이터 부동산 투자 - 김기원(리치톡톡) [내부링크]

1. 저자 및 도서소개 김기원(리치톡톡) -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싶은 마음과 재테크에 대한 개인적인 관심에서 부동산 공부를 시작했다. 그러나 공부를 하면 할수록 자신을 포함해 많은 사람이 감(感)과 카..

미움받을 용기 - 아들러 심리학 [내부링크]

1. 저자 및 도서소개 알프레드 아들러 - 자유도 행복도 모두 '용기'의 문제이지 환경이나 능력의 문제는 아니라고 하며 그렇기에 아들러 심리학을 '용기의 심리학' 이라고도 부른다. 도서소개 - 자유롭고 행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