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english의 등록된 링크

 everyengl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깔따구 퇴치 제거 물렸을 때 물림에 대한 대처방법 [내부링크]

늦은 봄부터 무더운 여름 해 질 녘이면 떼를 지어 몰려 날아다니며 기승을 부리는 깔따구! 요즘 깔따구 때문에 장사하는데 많은 피해를 보고 있다고 해요. 대형 선풍기를 틀어봐도, 전기 충격기를 설치해 봐도 깔..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고 결제일 변경 방법 [내부링크]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제대로 알고 결제일 변경 방법  전국 어느 곳을 가게 되더라도 쉽게 농협은행을 찾을 수 있는 거 같아요. 보통 농협은행을 거래하시는 분이라면 농협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실..

에리스리톨 부작용 제대로 알면 좋은 설탕 대체 감미료 [내부링크]

에리스리톨 부작용 제대로 알면 좋은 설탕 대체 감미료  건강에 해롭다고 알려진 설탕보다 칼로리가 적고 혈당은 높이지 않고 당분을 조절해야 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설탕 대체 감미료가 인기가 많죠? 여기서 설탕..

NH 농협 어피치 체크카드 다양한 혜택과 카드 신청방법 [내부링크]

NH 농협 어피치 체크카드 다양한 혜택과 카드 신청방법  NH 농협 체크카드 중에 신상품으로 인기 중인 체크카드가 있는데, 보통 농협 어피치 체크카드라고 알려져 있는데, 정확한 카드 이름은 NH농협 어피치 스..

메기 낚시 채비와 방법 [내부링크]

메기 낚시채비와 방법 메기의 특징  메기과 메기 속. 지진의 중심인물과 같이 일컬어지고 있지만 과학적으로 는 근거가 없는 것 같습니다. 길고 짧은 2쌍의 수염이 있고 편평한 어체를 하고 있어 매우 위엄 있는..

천관보 가격 후회하지 않은 선택으로 관절건강 챙겨 [내부링크]

천관보 가격 후회하지 않은 선택으로 무릎관절 건강 챙겨 안녕하세요? 건강 도우미예요.  비가 오락가락하는 통에 쑤시고 결리는 통증이 조금씩 몸을 힘들게 하는 날들이네요. 혹시라도, 여러분의 관절 건강은 문..

굿네이버스 후원 취소 중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굿네이버스 후원 취소 중단하는 방법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는 스스로 노력하여 자신이 처한 상황을 헤쳐나가며 사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주어진 환경을 아무리 해결하려 해도 너무나 힘들고 심지어는 거의 불가..

브랑떼 화장품 프리미엄 EGF 크림으로 피부 고민 날려 버리세요 [내부링크]

브랑떼 화장품 프리미엄 EGF 크림으로 피부 고민 날려 버리세요. 안녕하세요? 건강도우미예요. 오늘은 피부 고민에 관한 정보를 나누려 합니다.  사람을 대면할 때 우리는 무의식 중에 상대방의 겉모습을 보게 됩..

낚시 용어 해설 [내부링크]

낚시 용어 해설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낚시 용어에 대한 해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하나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올바른 용어를 사용해 보시도록 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민물 낚시 용어 해설 천장..

드리클로 가려움은 사용법 알고 부작용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드리클로 가려움은 사용법 알고 부작용 주의하시면 돼요 참고글 - 겨드랑이 땀 (겨땀) 안 나게 하는 법 3가지  저번 글에서 겨드랑이 땀에 관한 글을 적으면서 잠깐 언급하였던 겨드랑이 땀 억제제로 드리클로에..

강 낚시 포인트와 호수 낚시 포인트 [내부링크]

강 낚시 포인트와 호수 낚시 포인트  낚시꾼에게 있어서 낚시 포인트라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다고 여겨질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강 낚시 포인트와 호수 낚시 포인트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강 낚시 포인트..

겨땀 안 나게 하는 법 겨드랑이 땀 억제 3가지 [내부링크]

겨드랑이 땀 억제 겨땀 안 나게 하는 방법 3가지 땀을 많이 흘리는 분들은 유독 여름을 더더욱 싫어하시는 것 같아요.  매일 샤워를 해도 겨드랑이에만 땀이 많이 나서 촉촉하게 느껴질 정도로 외출할 경우에는..

티눈 사마귀 구별법 알아본 후에 티눈 사마귀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티눈 사마귀 구별법 알아본 후에 티눈 사마귀 없애는 방법  손가락이나 발바닥 등의 피부에 굳은살인 줄 알았던 것들이 티눈이나 사마귀 인지도 모르고 지내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이번 기회에 내 몸에 생겨난..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 가격 최소한으로 절약하는 법 [내부링크]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 가격 최소한으로 절약하는 법 안녕하세요? 늘 시작은 했지만, 쉽게 해결되지 않는 다이어트에 관해 고민해볼게요. 사람마다 타고난 체질이 다르듯 다이어트에도 체질에 맞게 진행해야 해..

스스로 만드는 낚시 소도구 [내부링크]

스스로 만드는 낚시 소도구  채비 만들기에 필요한 줄, 바늘, 낚싯봉, 찌, 접속 기구라고 하는 낚시 소도구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소개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소개한 그런 낚시 소도구들은 낚시 도구점에..

빙어의 강 낚시와 낚시 채비 [내부링크]

빙어의 강 낚시와 낚시 채비 이번 글은 강 낚시류의 길고 긴 글 중에서 마지막으로 적고자 하는 빙어에 관한 내용입니다. 강 낚시란 제목으로 지금까지 적어왔는데 다소 형식적인 글들이라 조금 지루하셨을지도 모..

가물치의 강 낚시 [내부링크]

가물치의 강 낚시와 낚시채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 낚시 물고기 중에서도 가물치에 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할 텐데, 글을 읽으시다가 궁금하신 점이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가물치..

산천어의 강 낚시 [내부링크]

산천어의 강 낚시 산천어 습성과 낚시 시기 계류의 여왕  산천어는 그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매우 아름다운 어체를 하고 있습니다. 몸 쪽에 펄 마크를 아로새긴 그 어체는 '계류의 여왕'이라고 불리는데 어울..

몰개의 강 낚시 [내부링크]

몰개의 강 낚시와 낚시채비  지금까지 저는 계속적으로 각각의 민물고기에 관한 간략한 정보와 낚시채비에 관해 정리해가며 글을 적고 있습니다. 어떤 종류는 흔하지만 어떤 어종은 다소 생소한 이름을 가진 것도..

참붕어의 강 낚시 [내부링크]

참붕어의 강 낚시 참붕어 습성과 낚시 시기 붕어의 총칭  한마디로 참붕어라고 해도 금붕어, 알 붕어, 은붕어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주걱 붕어 이외의 붕어의 총칭으로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걱붕어의 강 낚시 [내부링크]

주걱 붕어의 강 낚시 주걱 붕어 습성과 낚시 시기  개량 어종  주걱 붕어를 참붕어와 같은 자연 어종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도 많지만 실제로는 개량 어종입니다. 높은 체고  체형적으로는 참붕어에 비해..

각시송어의 강 낚시와 검정끄리의 강 낚시 [내부링크]

각시송어의 강 낚시와 검정 끄리의 강 낚시 각시송어 습성과 낚시 시기  붉은 살 물고기  붉은 연어의 육 봉형입니다. 연어, 송어와 마찬가지로 동물성 플랑크톤을 주식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붉은 살(호수에..

끄리의 강 낚시와 중고기의 강 낚시 [내부링크]

1. 끄리의 강 낚시 끄리 습성과 낚시 시기 육식성의 물고기  최대 30cm 가까이까지 자라, 성어가 되면 입이 갈고랑이 모양으로 구부러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담수어종에서는 두문 육식성 어종입니다.. 육식성..

문절 망둑의 강 낚시, 낚시와 기상 [내부링크]

문절망둑의 강 낚시, 낚시와 기상 문절망둑 습성과 낚시 시기 당년생 문절망둑  2월부터 5월에 걸쳐서 산란하고 이때 태어난 문 절망 둑이 빠른 곳에서 6월 상순, 느린 곳이라도 8월에는 몸길이 6~7cm로 자라서..

뱀장어의 강 낚시 [내부링크]

뱀장어의 강 낚시 뱀장어 습성과 낚시 시기 야행성  거의 전국의 강이나 호수에 널리 분포합니다. 주간은 바위 구멍 안 돌 사이 등에 가만히 있고, 야간이 되면 활발히 돌아다니는 야행성의 물고기입니다. 7~12..

피라미(황어) 낚시 [내부링크]

피라미 낚시 피라미 습성과 낚시 시기 대표적인 청 류어  황어(피라미)와 함께 청류 역을 대표하는 물고기.  학명은 황어이지만 낚시 감으로서는 피라미라고 불리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한..

곤들 매기의 강 낚시 [내부링크]

곤들 매기의 강 낚시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은어의 강 낚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어서 다른 어종인 곤들 매기 강 낚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습성과 낚기 시기  종류는 아..

은어의 강 낚시 [내부링크]

은어의 강 낚시 안녕하세요? 지금까지는 민물낚시의 기본 지식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 이제부터는 민물낚시의 어종별 채비에 관해 적어보려 합니다. 향어  연어관의 물고기인 은어는 독특한 향이 있어 향어라고..

찌의 종류와 안표의 종류 [내부링크]

찌의 종류와 안표의 종류 이번에는 찌의 종류와 안표의 종류에 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배워가는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찌의 종류 강 낚시는 크게 나누면 찌낚시와 맥낚시로 나눠집니다. 강..

낚싯봉과 접속 도구의 종류 [내부링크]

낚싯봉과 접속 도구의 종류 1. 낚싯봉의 종류  이번에는 낚싯봉의 종류에 관해 알아볼까 합니다. 하나둘씩 함께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싶습니다. 바다낚시, 강 낚시를 불문하고 낚싯봉은 가장 일반적인 낚..

낚싯줄의 종류와 선택법 [내부링크]

낚싯줄의 종류와 선택법 화학섬유가 일반적  한마디로 낚싯줄이라고 해도 천잠에서 채취한 본 천잠사 와 화학 섬유의 가공 줄인 나일론, 테트론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본천잠사는 거의 시판되고..

옥새송어의 강 낚시 [내부링크]

옥새송어의 강 낚시 옥새송어 습성과 낚시 시기 대부분이 양식어  북미로부터 이식된 외래어종이며, 성장이 빠르고 먹어도 맛있는 물고기로서 활발히 양식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본고장 미국을 능가..

긴 팔 새우 낚시와 낚시꾼의 매너 [내부링크]

긴 팔 새우 낚시와 낚시꾼의 매너 긴팔새우 습성과 낚시 시기 분포  하천, 호수, 늪 등에 널리 분포하고 있는 긴 팔 새우는 갑각류, 긴 팔 새우과에 속하는 절족 동물입니다. 그 아름다운 팔이 길어 수컷의 집..

잉어의 강 낚시 채비, 물고기를 낚는 방법 [내부링크]

잉어의 강 낚시채비, 강과 호수에서 물고기를 낚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비가 내려 촉촉한 오전에 차분한 마음으로 글을 적어보는 중입니다. 제목에서 밝혔듯이 이번 글은 잉어 낚시에 관한 내용을 다뤄보..

피라미(산천어)의 강 낚시 [내부링크]

피라미(산천어)의 강 낚시  습성과 낚시 시기 인기 있는 낚싯감  낚싯감으로 매우 인기가 높은 물고기입니다. 노리려면 청류 역  생식 역은 매우 넓어 황어가 사는 청류 역부터 중소하천의 중류 역, 결국은..

낚시대의 종류와 사용방법 [내부링크]

낚싯대의 종류와 사용방법 낚싯대는 2종류  강 낚시용의 낚싯대에는 크레 나눠서 대나무 낚싯대와 글라스 로드의 2종류가 있답니다. 또한, 대나무 낚싯대 중에도 대나무의 종류나 가공 방법에 따라서 몇 종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