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one-followme의 등록된 링크

 everyone-follow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신천지 다음 희생양 예언한 디시인... [내부링크]

요즘 게이 클럽인 이태원 클럽 킹(King)에서 게이로 인하여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서 게이 및 동성애자의 관심지수가 크게 증가 하고 있다. 그런데 이 사건이 터질줄 알고 있었다는 듯 미리 예언한 사람이 있다. 디..

이태원 클럽 집단감염 확진자 지속적으로 증가... [내부링크]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클럽과 주점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집단감염 및 가족 파생감염으로 5월 8일 저녁까지 최소 19명이 확진되었으며, 용인 확진자로 인하여 집단감염 된것으로 추정된다. (용인 감염 관련 포스..

코로나19 신규확진 12명 중 해외유입 11명... [내부링크]

매번 주의 했었지만, 코로나19 신규확진이 또 증가했다. 그 원인은 역시 해외유입으로로 11명이고 나머지 1명은 국내에서 발생했다. 총 12명으로 늘어 현재 확진자는 총 1만822명으로 집계 됐다고 한다. 최근에는..

이태원 게이클럽에 다녀온 용인 코로나19 확진자... 감염 확산 우려 [내부링크]

이태원 게이 클럽에 5월 2일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다녀간 것으로 확인됐다. 당시 클럽 세곳에 2000여 명이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지역사회 2차 감염이 우려된다 20대 이 남성은 이 지역 66번째 확진자로, 경기..

광주 화재... 상가에 화재가 발생해 2100만원 피해 [내부링크]

광주의 한 상가에서 불이나 2000여 만원의 재산피해가 났다고 한다. 5월 5일 오전 11시 45분쯤 광주 북구 유동의 한 상가에서 불이 발생해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50여분 만에 화재 진화가 되었다고..

'아동 성착취물'손정우 父 미국송환 탄원서 제출 [내부링크]

세계 최대 아동 성 착취물 사이트 "웰컴 투 비디오" 운영자인 손정우(24)씨의 부친이 범죄인 인도절차를 통해 아들을 미국으로 보내는 것이 가혹하다며, 한국에서 처벌을 받겠다는 탄원서를 법원에 냈다고 한다...

긴급재난지원금kr 오늘부터 신청개시!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긴급재난 지원금 지급을 5월 4일부터 시작했다. 기존 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수급 가구 등 시급한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280만 가구가 우선 대상이며 현금으로 지급된다고..

코로나19 신규확진 8명 발생으로 모두 해외유입... 사망 2명추가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19 확진환자가 어제 하루 8명 발생했다. 그 원인은 모두 해외유입으로 밝혀졌다. 이날 하루 신규 확진자 8명 모두는 해외에서 유입된 것으로 잠정 집계된 것으로 국내 발생 사례는 0명이다. 지역별로..

국방부, 장병휴가 8일부터 정상시행 '생활 속 거리두기' 시작...? [내부링크]

국방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가, 외출, 외박을 통제 했었지만 5월 8일부터 정상 시행 할것이라고 한다. 국방부는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에 발맞춰 장병 휴가를 8일부터 정상 시행하기로 했다고..

유도 은메달리스트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구속 [내부링크]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 왕기춘(32)선수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3월 16일 대구수서경찰서에 고소장이 접수돼 1일 구속영장이 발부되었으며 대구수서경찰서 관계자는 "적법한..

로또 909회차 로또 1등 당첨번호 및 결과 [내부링크]

20년 5월 2일 909회차 로또 1등 당첨번호는 7, 24, 29, 30, 34, 35 번호가 1등 당첨번호로 결정됐다. 위 표와 같이 순위별 금액이며, 1등은 농협은행 본점(서울시 중구 충정로 1가 85번지 15층 농협은행 복권사업..

북한 김정은 20일만에 공개활동... [내부링크]

여러 사망설에 휩싸였던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0일만에 공개활동을 재개하면서 건재함을 과시 했다 북한의 조선중앙방송은 5월 2일 김 위원장이 노동절이었던 전날 평안남도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에 참석 했..

고성 산불 12시간 만에 주불 진화 [내부링크]

강원 고성 산불의 주불이 12시간 만에 진화 됐다. 5월 2일 오전 8시 진화를 마무리하고 잔불을 정리하고 있다고 한다. 산림당국에서 이 날 오전 일출과 함께 진화헬기 38대와 진화인력 5134명을 산불 현장에 투입..

코로나19 진단키트업계, 일본 수출 대상국서 맨 마지막... [내부링크]

국내 진단키트업계가 코로나19 진단키트 수출 대상국에서 일본을 후순위로 둘 방침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부족한 물량인 상황에서 일본정부는 한국산 진단키트에 대해 정확성을 의심하고 있으니, 그에 대한 정당한..

노동절 근로자의 날, 5월 1일 은행/병원/택배 휴무 여부는...? [내부링크]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은행, 관공서, 택배 등 휴무 여부에 관심이 많이 쏠리는 것 같다. 근로자의 날에는 은행, 카드사, 보험사 등 금융기관은 모두 문을 닫으며 주식 시장 또한 휴장을 한다. 택배는 근로자의..

석가탄신일-어린이날 연휴 '산불방지 특별대책 추진' [내부링크]

지난 4월 24일 안동시 풍천면에서 발생한 대형산불도 당일 강풍으로 크게 확산되어 경북도 추정800ha의 산림피해가 발생한 만큼 긴장을 늦추지 않고 석가탄신일 등 연휴 대비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해 산불발생..

이천화재, 이천물류창고 화재 사망자 급증... [내부링크]

29일 오후 경기 이천시 모가면의 한 물류창고에서 발생한 화재로 오후 10시 기준으로 38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 됐다고 한다. 부상자는 중상자 1명을 포함하여 모두 7명 이라고 한다. 사망자가 급증한 이유는 불..

코로나 항체검사 경북지역 실시 검토... [내부링크]

보건당국이 코로나19에 대한 국내 '면역도'를 가늠해볼 수 있는 '항체검사'를 전문가들과 논의 중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확진자가 가장 많은 대구에서 실시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한다. 코로나19 항체검사..

검찰, 채널A 압수수색... '검언유착 의혹' 강제수사 [내부링크]

검찰은 4월 28일 총합편성채널 '채널A' 본사를 압수수색하며 강제 수사에 본격 착수하기 시작했다. 이른바 검언유착 의혹을 수사 하는 중이다. 그럼 '검언유착 의혹 사건' 무엇인가? 사건은 2020년 3월 31일, MBC..

27일부터 공적마스크 구매 할 수 있다! [내부링크]

27일부 공적마스크를 1인당 3장씩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대리구매에 대한 마스크 5부제 적용이 완화된다. 27일 이전까지 한 사람이 일주일에 2장씩만 살 수 있었단 마스크의 구매수량이 3..

일본 코로나19 신규확진 172명으로 누적 1만4천325명... [내부링크]

아베가 아베한 것일까? 일본이 일본 한것일까? 일본에는 뒤늦은 대응에도 불구하고 아직 정신 차리지 못한 것 같다. 현재 일본은 지속적인 확진자가 늘어남에 불구하고 시내에서는 사람들이 여전히 붐비고 있다...

안나푸르나 실종자 추정 "한국인 남성" 시신 1구 추가 발견... [내부링크]

네팔 안나푸르나에서 눈사태 실종자로 추정되는 남성 시신 1구가 추가로 발견 됐다고 한다. 4월 27일 사고 현장을 수색하던 주민과 네팔군이 눈 밖으로 나온 시신의 일부를 발견하고 주위를 파헤친 끝에 시신을 확..

8개 시도 초중고 364만명에 농산물꾸러미 지원...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학교 급식이 중단이 되어 농가에 피해를 받고 있다. 이 피해를 줄이기 위해 더불어 민주당과 정부는 27일 서울과 경기도 등 8개 시도의 초중고 학생 364만명을 대상으로 '농산물 꾸러미'..

이천 폐기물 공장 화재... 인명피해 없으며 진화 중 [내부링크]

4월 27일 20시쯤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의 한 폐기물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 됐으며, 공장에 쌓여있던 폐비닐 250톤 가운데 70톤정도..

'민식이법' 촉발한 40대 남성 금고형... [내부링크]

어린이 보호구역 횡단보도에서 고(故)김민식 군당시 군(당시 나이 9세)을 차로치어 숨지게 하여 일명 '민식이법'을 촉발한 40대 운전자가 금고형을 선고 받았다고 한다. 현재 민식이법에 따르면 3년 이상의 징역형..

대구 10대 확진자로 인한 부산 클럽... 143명 자가격리 [내부링크]

이 시국에 아직도 정신 차리지 못한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 사회적 거리두기 중에 불구하고 부산에서 방문한 식당, 숙박시설, 주점 및 클럽 등 으로 대구 확진자에 의한 접촉자 대한 조사와 진단 검사 진행 중이..

판문점선언 2주년 맞아 동해북부선 추진 기념식 개최 [내부링크]

지난 2018년 4월 27일 남북 정상이 만나 역사적인 '판문점 선언'을 팔표한지 2주년이 되는 날이며 4월 27일 강원도 고성 제진역에서 개최 된다고 한다. 판문점 선언 2주년을 맞아 열리는 오늘 기념식에는 김연철..

"야한 책 본다"체벌... 수치심으로 제자 투신 숨지게 한 교사 '실형' [내부링크]

교사들에게 꼭 이런 사람이 있다. 잘못한거 있으면 개인적으로 꾸짖거나 훈계를 하면 되지만, 꼭 남들 앞에 수치심을 주게해야 꼭 만족하는 그런 교사들... 하지만 결국 사건이 벌어진 것 같다 A씨는 2019년 3월 2..

안동 산불 사흘간 10km 번지고 있는 상태... [내부링크]

4월 24일 경북 안동시에서 발생된 화재가 지금까지 진화가 되지 않고 있다. 아무래도 강풍으로 인하여 사흘째 번져 큰 피해를 낳고 있는것 같다. 현재 소방, 산림청, 국방부, 지자체까지 투입되었으며, 투입된 인..

무급휴직 신속 지원 27일 고용안정 패키지 시행... [내부링크]

코로나 19에 따른 정부가 내놓은 대규모 '고용안정 패키지'가 곧 시행 된다고 한다. 26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22일 정부가 발표한 고용안정 패키지의 '무굽휴직 신속 지원 프로그램'을 27일부터 시행할 계획 이라..

전두환 재판 출석 하루 전... [내부링크]

전두환 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먼저 생각 나는 것이 5.18 민주화 운동일 것이다. 1980년 5월, 무고한 광주시민에게 총을 겨눈 끔찍한 사건이다. 4월 27일 전두환씨는 5.18 형사재판에 출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용섭..

G20 2분기 경제 성장률 11% - 코로나19로 인한 역대 최저 예상...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주요 20개국(G20)의 올해 2분기 국내총생산(GDP)가 G20 출범 이후 최저치로 추락 할 예상으로 보인다. 4월 26일 블룸버그가 집계한 글로벌 투자은행(IB)과 경제연구소 등의 성장률 전망치를 보면..

김정은, 스텐트 시술 늦어 '식물인간 상태' ? 일본 주간지.... [내부링크]

중국 전문 의료진이 파견된건 맞는데, 과연 이 말이 사실일까?? 일본은 주간지를 포함해서 거짓정보들의 책들이 많이 출판이 되는데, 이 주간지도 역시 그 중의 하나일 것이다. 객관적인 근거가 하나도 포함되지..

일본 코로나19 도산 급증으로 경영파탄 93건...! [내부링크]

무엇보다도 한국의 대응을 비판 했던 일본정부 하지만 지금은 안일대처로 인한 일본이 경영 파탄까지 가고 말았다. 현재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확산 중에 기업도산이 잇따르고 있으며, 4월 25일 일본의 기업 신용조..

로또 908회차 로또 1등 당첨번호 및 결과 [내부링크]

20년 4월 25일 로또 908회 동행복권 로또 추첨 결과 3, 16, 21, 22, 23, 44 번호가 1등 당첨번호로 결정 됐으며 2등 번호는 30 이다 각 등수별 당첨자 수와 지급받을 돈 내역이다 1등 는 8명으로 28억3485만6141원..

울산 카센터 화재로 3000만원 재산피해 [내부링크]

아무래도 안동 산불로 인하여 화재사건에 큰 관심사가 된것 같다. 이번에도 4월 25일 5시 13분쯤 울산 북구 진장동 한 카센터에 화재가 발생했다고 한다. 이 화재 사건으로 카센터 건물과 차량 3대 재산피해로 약..

안동 산불 확산... 고속도로 통제 그리고 안동 주민 대피령 확대 [내부링크]

현재까지도 계속되는 안동 산불... 오전에는 바람이 약해졌지만, 오후에는 다시 강해져서 낮부터 초속 8m 강풍에 다시 번지고 있는 중이다. 그래도 현재 인명피해는 없으며 많은 소방관분들과 공무원분들께서 화재..

현재 코로나 19 해외 입국자로 확진자 계속 증가... [내부링크]

현재 4월 25일 서울시에 따르면 오전10시 기준으로 서울 지역 코로나19 확진자는 629명으로 나왔는데, 전날 비해서 1명이 또 증가했다. 알고보니 신규 확진자는 또 미국 입국자였다. 당연 해외에서 감염 됐을 것이..

김정은 상태 위험?? 중국에서 김정은 도울 의료진을 파견하다. [내부링크]

로이터 통신이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하자면 중국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건강 상태를 자문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를 파견을 했다고 25일에 보도 되었다고 한다. 아무래도 '김정은 건강 이상설'이 제기된 후..

[일본 코로나] 일본 코로나19 감염자 급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외출에 대한 불편을 느끼지만 어느나라보다도 성공적인 선제적 조치를 주목 받는 만큼 "나 하나 쯤이야" 보다 "나 하나 때문에" 라는 마음가짐으로 코로나19에 대비를 잘할 수 있도..

[비접촉 음주단속] 4월 20일 비접촉 감지기 음주단속 시범 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한참 중인데요. 이번해 4월 20일부터 경찰청에서 기존 "후~" 부는 형식에서 비접촉 감지기를 활용하여 음주단속 시범 운행 할것이라고 합니다.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