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paint의 등록된 링크

 everypai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실내 결로방지 노루 친환경 상도 듀프리코트 4L [내부링크]

아파트 베란다 또는 복도에 자주 이슬이 맺힌다면 바깥과 내부의 온도차가 커지는 겨울철이 되면서 벽면에 습기가 맺히는 현상이 자주 목격됩니다. 습기 자체만으로는 아무 해가 없지만, 습기를 그대로 방치해두면..

KCC 코레폭스 비철금속 프라이머 하도 EP1119-A-1105 찾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KCC 코레폭스 비철금속프라이머 EP1119-A-1105 오늘 소개해드릴 페인트119플러스의 제품은 KCC의 프라이머, EP1119-A-1105입니다. 높은 함량의 방청안료를 함유한 폴리아마이드 경화형 에폭시계 2액형 도료 아..

난연도료+시설물 내부 벽면 상도용:인플러스 미네럴 내부 12L [내부링크]

화재예방 난연도료기능을 갖춘 내부벽면용 상도:인플러스 미네럴내부 12L 예전에도 겨울철 화재예방에 관한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다다익선이라고, 화재예방을 도울 페인트들을 많이 알려드릴수록 좋은 것 같습..

친환경 목재페인트:삼화 인플러스에코우드 상도 추천해요! [내부링크]

친환경 목재용 페인트:인플러스에코우드 상도 추천해요!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식탁이나 의자등 목재가구들은 오래되어 낡은 태가 나기 시작하면 신경이 많이 쓰이실거에요. 이럴때 아예 투명이나 화이트로 덧칠해..

슬레이트 및 지붕 기와용 외부도료,KSM6020 4종 도료 추천! [내부링크]

삼화페인트 KSM6020 4종 기와용 지붕 외부도료 슬레이트 기와용지붕슬레이트KSM60204종삼화페인트보수아크릴유성도료1액형흑색갈색연녹색바다색밝은녹색청색 혹시 지붕을 보수하거나 페인트를 덧칠할 일이 있으신..

노루페인트내화도료 화이어블로킹104 [보,기둥용] [내부링크]

겨울철 내화도료 화재예방 화이어블로킹104 [보,기둥용] 화재시 2차사고를 방지하는 고기능성 도료 노루 화이어블로킹104 건축물 화재발생시 발생되는 고열은 일반적으로 1,000도 내외로 발생하게 되는데, 철..

방염도료 노루 화이어키퍼 수성투명무광 18L 4L 추천 [내부링크]

노루페인트 방염도료 화이어키퍼 수성투명무광 겨울철화재예방 페인트 겨울은 건조한 날씨로 화재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기간이기도 합니다. 지난 2020년에는 한해 3만 8,659건의 화재사고가 일어나면서인명피해로..

겨울철 화재사고 예방에 필수! 크린폭시 난연라이닝 [내부링크]

건조한 날씨로 화재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겨울철 지난 2020년에는 한해 3만 8,659건의 화재사고가 일어나면서 인명피해로는 2,279명 / 재산피해로는 5,903억 규모의 피해가 집계되었다고 해요. 이 집계에서 겨울철..

친환경 공장 아파트 복도,공용 마감도료 순앤수 무늬코트 [내부링크]

아파트 복도,공장통로,공용공간 친환경마감 순앤수 무늬코트 다시 월요일이 되어 모두가 바쁘게 움직이는 아침입니다. 출근 전 커피를 사러, 미처 챙기지 못한 아침식사거리를 챙기러 상가의 통로나 복도를 이용하..

친환경 비노출우레탄 노루 에코블랙탄2100NT [내부링크]

노루 친환경 비노출우레탄 바닥재 에코블랙탄2100NT 환경표지 획득한 친환경 중상도 우레탄 에코 블랙탄2100NT 각종 토목, 건축물의 비노출 부위 방수재로 소개되는 에코 블랙탄 제품은 겉으로 노출되지 않는 비..

KCC 미끄럼방지재 동절용 25kg 스쿨존/급경사 등 사용하는 바닥포장재 [내부링크]

KCC MMA미끄럼방지재 : 동절용 어린이보호구역 스쿨존 급경사 도로에 사용하는 바닥포장재 여러분은 길을 걷거나 주행 중에 미끄러져본 적이 있으신가요? 갑자기 미끄러지면 당황스러우실 거에요. 여러가지 사고..

친환경 베란다 등 내부공간 단열도료 : 삼화 단열텍스 16L [내부링크]

베란다 등 내부공간 친환경 단열도료:삼화페인트 단열텍스 본격적으로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날도 많아졌네요. 보일러로 난방을 열심히 하더라도 집 밖에서 들어오는 한기를 막아주지 않으..

투명상도 마감재: 삼화 세라플로어가 좋은 3가지 [내부링크]

투명 바닥마감 상도도료:삼화페인트 세라플로어 투명 세상에 바닥 마감재는 많다 월요일 아침부터 이 무슨 당연한 소리를 힘주어서 얘기할까요. 오늘날 다양한 바닥마감재가 넘쳐나는 페인트 시장에어떤 제품을..

선박 연비를 개선하는 KCC 중방식 방오도료 A/F740 [내부링크]

선박용 중방식 방오도료 페인트 : KCC A/F740 무역분쟁으로 인한 글로벌 공급망 위기 이번 미국과 중국간의 무역분쟁으로 인한 국제 해운과 미국항만 등이 제대로 가동하지 못하는 사태가 큰 우려를 낳고 있습니..

건설현장 작업자 난방 넘버원! 삼화 타오르지 젤타입 고체연료 어떠세요? [내부링크]

건설현장 젤타입 고체연료,삼화페인트 타오르지 이렇게 날이 갑자기 추워질 수가 있나요? 가을자켓을 꺼내려다가 다시 집어넣어버렸습니다..ㅜ 사계절은 옛말인가봐요 이제~ 여름과 겨울만 남은것 같아요. 이렇게..

KCC 중방식 에폭시 상도페인트를 찾으신다면! [내부링크]

KCC 중방식 에폭시 선박용 상도페인트ET574HS-A-1000 해양환경 등 부식성이나 기계적 마찰이 심한 환경에서 운영하는 대형 중장비 또는 구조물에는 해수 또는 청수로부터 철재의 표면이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블랙탄2100NT 친환경 옥상방수 난탈 우레탄 비노출 도료 [내부링크]

만약 우리가 살고 있는 아파트 등의 주택이 콘크리트 노면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다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비바람은 막아줄 수 있지만 장마철처럼 비가 온다거나 노면에서 발생하는 먼지는 고스란히 우리에게 돌아..